UI 디자인은 세 가지 분기로 나뉩니다.
1, 연구 인터페이스-그래픽 UI 디자이너, GUI (GUI) 는 현재 국내 대부분의 UI 종사자들이 이 업계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포함 (웹 디자인,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휴대폰 인터페이스 디자인), 나는 매일 일하고 다양한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한다.
디자인은 매우 인기 있는 산업이지만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공부하기 전에 퀴즈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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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상호 작용 디자이너, 전체 프로젝트 상호 작용 과정.
3. 사용자 경험 연구원은 주로 사용자가 현재 필요로 하는 경험과 인터페이스를 다양한 방법으로 이해하여 이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경험에 대한 결정을 내린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화면 제품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서로 다른 학과를 다루는 복잡한 공학으로, 인지심리학, 디자인학, 언어학이 모두 여기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계의 세 가지 원칙은 인터페이스를 사용자의 통제 하에 두는 것입니다. 사용자의 기억 부담을 줄이다. 인터페이스 일관성 유지 즉, 사용자의 정신 모델과 일치해야 합니다.
그래서 훌륭한 UI 디자이너는 기술적으로 아이콘을 그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좋은 인터페이스도 만들 수 있고, 상호 작용 지식도 많다.
UI 디자이너가 되고 싶으면 천호교육훈련에 갈 수 있어요. 천호 교육기관의 교수법은 학생들이 6 차원 (기능, 아이디어, 요소, 조판, 색상, 청중) 에서 자신의 작품을 생각하도록 하고, 시각적인 판단사고를 키우고, 디자인 출력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