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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원도를 만들려면 먼저 일러스트를 그려야 하나요?

하나? 개념적 사고 수준에서 원화와 삽화를 이해하다. 많은 학생들이 원화나 삽화를 자주 듣지만, 늘 어리석어서 둘 사이의 차이를 분간할 수 없다. 그래서 지금 제가 체계적으로 여러분께 어떻게 구분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먼저 원화를 말하다.

원화의 주요 역할은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의 인물을 시각화하는 것이다. 주요 업무는 원작이나 복제품의 요구에 따라 시각화하는 것이다. 설계 과정에서 역할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과 해부가 필요하다. 그런 다음 캐릭터의 몸매, 외모, 복장, 액세서리, 소품을 정의하고 디자인합니다. 엄격한 프로그래밍 규칙이 있어서 감정이 오게 해서는 안 된다. 성과에는 관련 디자인 원고, 삼오뷰, 상세, 문자 주석, 등고선 지도 등이 필요합니다. 원화는 비율, 스타일, 구조에 대해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다.

(1) 원화의 역할과 목적.

게임의 원도는 글로 세계를 묘사하고 디자인하며, 그림 형식으로 세계의 구체적인 이미지를 묘사한다. 게임 제작을 위한 예술적 근거와 지도를 제공하다.

(2) 원화의 적용 범위.

1. 게임 장면 원화: 게임 텍스트에 따라 장면 내용을 설정하거나 직접 창작내용을 만들어 작가가 서사 내용에 대한 이해를 통해 작가가 창작하고 그린 게임 장면을 선보인다.

2. 게임 설정 원화: 게임 문자 설정 내용이나 개인적인 생각, 그리고 게임의 인물, 장비, 액세서리, 무기, 보급품, 동물, 괴물, 식물, 기계 등을 말합니다. 게임 텍스트 내용이나 자체 제작이 있는 특정 사물을 만들고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3. 게임 원화 CG 표지화: 게임의 문자나 원화의 설정으로 표지를 그리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에서 스크랩이나 게임 홍보 표지로 사용됩니다.

2. 먼저 일러스트를 하겠습니다.

삽화의 주요 역할은 이야기 화면을 해석하고 서사, 장면 묘사, 스타일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다. 화가에게 스타일 전시는 다소 자유로웠지만, 여전히 고객의 요구에 맞춰야 했지만 자유도가 더 높았습니다. 삽화의 풍격은 원화보다 훨씬 많으며, 더 큰 창작 공간이 있다. 현대디자인에서 특정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문화활동, 사회사업, 상업활동, 영화문화 등 현대디자인의 여러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1) 그림의 역할과 목적.

일러스트레이션은 소설 등 글이 묘사하고 디자인한 장면과 줄거리를 그림으로 독자에게 보여 독자가 문자에 묘사된 장면과 줄거리를 더 잘 이해하고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책 잡지에 눈에 띄는 홍보도 제공한다.

(2) 그림의 적용 범위.

1 ..? 자유창작류: QR 캐릭터 만화 창작, 여행기 그림, 팬 연대기 전시회 그림책, 생일 축하어, 거리 낙서 등. 2.? 상업 홍보: 신문 광고, 잡지 광고, 간판, 포스터, 전단지, 텔레비전 광고 등.

3.? 영화멀티미디어: 영화극, 광고영화, 인터넷 등의 역할과 환경예술이나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설정.

4.? 게임 디자인: 게임 홍보 일러스트레이션, 게임 캐릭터 설정, 장면 설정, 애니메이션 원화 설정, 만화 디자인, 만화 디자인 등.

5.? 상품 로고와 기업 이미지.

6.? 상품 포장 디자인: 포장 디자인과 삽화 등.

7.? 출판물: 책 표지, 내면, 외투, 내용 보조 등.

8.? 장식화: 가정장식, 벽면 풍경, 커튼, 천, 수납 등.

기본적으로 모든 상업화는 일러스트레이션의 범주에 속한다.

둘째, 이해는 이해와 만족일 뿐, 이는 기승을 부리는 자본이다. -응? 많은 학우들이 호기심에서 나온 것이라야 원화와 삽화의 차이를 알 수 있다. 이해한 후, 그들은 소매를 두드리며 구름을 가져가지 않고 어떻게 놀아요. 사실 알면 무의미하다. 만약 시간이 지나면 잊는다면, 그게 무슨 의미가 있는가? 너는 원화나 삽화를 배우고, 그것을 장악하고, 너의 기술이 될 수 있다. 상업적으로 가치가 높은 사람은 이 일을 배울 수 있다. 또는 온라인 카카에서 아르바이트를 부업으로 할 수 있다. 배울 곳이 없다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나는 업계 전문가를 안다. 그는 매일 밤 8 시에 인터넷에서 원화와 삽화를 무료로 강의할 것이다.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기초없는 학생에게 적합하다. 간단한 인식은 안개 속에서 꽃을 보고 아는 것이야말로 기승을 부리는 자본이다.

셋? 원화와 삽화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원화와 삽화의 유사점은 모두 문자를 그림으로 변환한다는 것이지만, 최종 목적은 완전히 다르다. 원화는 여전히 일러스트레이션 역할을 하고 있다. 그 자체는 여전히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최종 소비자에게 직접 소개할 수 없다. 삽화는 최종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소설 잡지의 보충과 부가가치이다.

요약하자면,' 원화 디자인' 은' 디자인' 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게임의 제작 지침 중 하나이며 설명 등에 속한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은 "그림" 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 이는 "순수 예술" 을 의미한다. 그것은 그 자체로 이미 하나의 제품이다.

게임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의 가장 큰 차이점은 게임 원화는 디자인감을 강조하고 삽화는 미감을 강조한다는 것이다. 게임의 원화는 게임 프로젝트에 대한 인물이나 장면의 개념도를 그리는 것이다. 개념지도는 홍보를 위한 것이 아니라 모델러에게 참고한 것이다. 삽화는 주로 미안 선전, 즉 대외 홍보를 위한 것이다. 우리가 평소에 보는 게임 포스터는 모두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린 것이다. 하나는 내면이고, 하나는 외적이다. 그래서 게임의 원화는 디테일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다. 독특한 캐릭터를 디자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삽화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방향으로 그리는 것이다.

강력한 디자인 능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게임의 원화가들은 각종 문화 요소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중국풍, 한일풍, 오미풍 등 흔한 원소에 익숙해야 설계된 인물이 독특합니다. 일러스트는 색채와 구도의 표현력에 대한 요구가 높아 그린 일러스트는 본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야 한다.

원화는 한 장의 증명서의 사진으로, 한 인물이나 장면에 대한 그래픽 묘사로, 다음 작품에 대한 시각적 기준과 근거를 제공할 수 있다. 디자인 표현을 강조하고, 통속적이고, 엔지니어링 문서와 비슷하다.

삽화: 삽화는 상대적으로 스틸컷에 속한다. 초기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사진에는 문자가 부여되어 사람들이 책을 읽을 때 더 좋은 화면 감각을 갖게 되었다. 포장, 포스터, 카드, 아름다운 홍보에는 모두 삽화의 그림자가 있다. 삽화의 화면 요소는 모두 줄거리를 위해 봉사하는 것으로, 삽화에는 일반적으로 배경과 강한 이야기성이 있다.

네 개? 원화와 일러스트레이션 수입이 다른가요? 수입 방면에서 일러스트레이터와 게임 오리지널 화가의 차이는 크지 않다. 일러스트레이터와 게임 원화가는 초보자, 경험 있는 미공, 대신으로 나뉜다. 초심자 임금 차이는 크지 않고, 5, 6 K 정도이며, 숙련되면 수만 원을 가져가는 것은 어렵지 않다. 모든 사람이 위대한 신이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수입도 월급이 아니다.

결론적으로, 게임의 원화와 삽화는 모두 그림의 일종이다. 그들은 서로 다른 상업적 수요에 따라 회화 업계의 종류를 풍부하게 하여 회화 산업을 더욱 확장시켰다. 그림을 기초로 일러스트레이션과 게임 원화는 기본적으로 서로 통한다. 일러스트와 게임 원화는 모두 예술화의 일종이므로 미술을 기초로 거의 같다. 일러스트와 게임 원화는 모두 스케치 기초, 배색, 구도, 빛과 그림자 등을 파악해야 한다. , 나무에 두 개의 가지가 자라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그림의 기초는 반드시 파악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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