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자가 정부를 장악할 때, 그는 주왕이 밥을 먹을 때 코끼리 젓가락을 사용해야 하는 것을 보았을 때 매우 사치스러웠다. 그는 한숨을 쉬었다. "만약 그가 코끼리 젓가락이라면, 그는 틀림없이 옥잔일 것이다. 만약 그가 컵이라면, 그는 사원방진의 이상한 일에 구속당할 것이다. 이때부터 마궁은 점점 진동한다. "
과연, 상저우 왕은 폭압적인 성격을 띠고, 하루 종일 술을 마시고 즐기며 정치를 무시하고 돈을 헤프게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왕의 삼촌 희자는 주왕이 이렇게 무력한 것을 보고 애써 그에게 항의를 했지만, 여러 차례 주왕에게 항의를 했다.
어떤 사람들은 떠나라는 권고를 받고 이렇게 말합니다. "대신으로서 충고를 듣지 않고 떠나는 것은 은근한 악을 보여 백성을 기쁘게 하기 위한 것이다. 나는 차마 참을 수 없다. " 희자는 당성의 600 년 강산이 주왕의 손에 망가질 것을 보고 가슴이 찢어졌다. 그는 아예 머리를 자르고 노예로 가장한 채 숨어서 거문고를 치고 자기 연민을 했다. 매일, 그는 단지' 빌어먹을 희자' 를 놀면서 그의 슬픔을 토로할 뿐이다. Zhou 는 이 광경을 보고, 정말 미쳤다고 생각하고, 그를 감금하여 노예로 폄하하였다. 주무왕은 주왕의 마지막 몇 년 (기원전 1 122 년) 에 군대를 소집하여 공격했다. 목엽결전, 주왕은 패하여 스스로 분신했다. 무왕이 상도를 침략하여, 큰 소리로 맹렬하게 진진하고, 상조가 멸망하였다. 상주의 변화, 희자는 난을 타고 노산 (이영천 칠자산) 으로 도피해 노산 (이영천 칠자산) 에서 짧은 은둔 생활을 했다.
희자는 천연 흑백 석두 로 점술을 표시하여 천상을 관찰하고 별 운행, 천지 4 시, 음양 오행, 만물 변화의 원리를 이해한다. 왕이 상인을 멸망시킨 후 지혜를 갈망하는 주무왕이 태행산에 직접 와서 영천에서 희자를 찾아 치국을 간구한다. 무왕은 희자 상조 멸망의 원인을 물었지만, 희자는 말을 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오래된 나라에 대해 험담을 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무왕도 자신이 말실수를 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에게 자신의 운명에 따라 나라를 다스리는 방법을 물었다. 희자는 전해 내려온' 홍범 구역' 의 이야기를 왕 () 에게, 사칭 이명 () 에게 알렸다. 무왕은 매우 탄복하는 말을 듣고, 그는 희자를 초청하여 나라를 다스리고, 희자를 중용하고 싶어 했다. 그러나 희자는 오래전부터 위자에게 상조가 멸망하고 나는 신하가 되지 않는다 (은조가 멸망하고, 나는 신조의 신하가 되지 않는다) 고 말했다. (\ "샹 웨이 아들 \") 그는 주 순민 을 하고 싶지 않아, 그래서 더 이상 산을 나서려 하지 않고 떠나야 했다.
무왕이 다시 그를 초대할까 봐, 희자가 무왕을 떠난 후, 그는 제자들과 많은 상인들을 이끌고 직산을 떠나 동쪽으로 향했다. 이때부터 영천은 희자 발자국의 전설을 남겼고, 기산도 점차 기산, 기령으로 불리게 되었다. 희자 일행은 교주만에서 바다를 건너 상인과 일정한 민족 관계가 있는 북한에 와서 희자 왕조를 세웠다. 동행한 것은 경경, 남궁수, 강후 등이 있다.
희자 일행은 황해에 도착했을 때 목을 타고 동쪽으로 표류했다고 한다. 며칠 후, 나는 섬에 올랐다. 수미한 산천, 방초, 풍광이 보이자 그곳을 북한이라고 불렀다. 그때부터 희자가 이끄는 5000 여 명이 그곳에 정착했다.
희자가 북한에 도착한 후 집을 짓고, 농지를 개간하고, 누에를 짜고, 도편대나무를 태우고, 간단한 8 법을 적용하여 인민 분쟁을 예방하고 해결한다고 전해진다. 고국 문화를 널리 퍼뜨려 사방팔방으로 전파하다.
나중에 주무왕은 희자가 동쪽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사람을 북한으로 보내 희자를 북한의 군주로 만들고, 희자를 그의 고향으로 초대했다. 그래서 무왕은 그를 조선후라고 봉신하로 삼지 않았다. 이때 희자는 이미 52 세가 되었다. 희자가 북한 군주가 된 지 2 년 후, 희자는 북한에서 수도로 돌아와 주조 황제를 만났다. 상조고도 은상도성 유적지를 지나다가 원래의 궁전이 폐허로 뒤덮여 있는 것을 보았다. 내 마음이 너무 아파서 울고 싶었지만 한 여자에게 다가갔다. 망국의 고통이 가슴에 솟아올라 시로 울 수밖에 없었다. "맥수각" 이라고 불리는데, 그 시는 "맥수가 점점 오곡유" 라고 한다. 그는 교활하고 유치하지만, 나와 함께 있으면 기분이 좋지 않다! 상조의 망국을 안타까워하다. 이곳의' 장난꾸러기' 는 주왕을 가리킨다. 당시 내 충고를 듣지 않고 지금 이 세상에 왔다는 뜻이다. 은민이 이 노래를 들었을 때, 그는 감동하여 눈물을 흘렸다.
시의 교활한 남자아이는 충고를 듣지 않는 주왕에 비유되었다. 시는 남녀 발라드의 형식으로 군신 관계를 반영하며 후세 비흥 수법의 기원이다. 희자가 북한 스킵에 도착한 후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사기' 에는 희자의 홍범이 있고,' 주역' 구아 중 유일하게 믿을 만한 역사적 인물은 희자이다. 공자는 "은유삼인" 이라고 말했고, 비간합을 "삼인" 이라고 불렀다. 희자의 명승고적은 조선 왕조의 중요한 사서에도' 삼국지 치동',' 동사강' 등과 같은 기록이 있다.
중국 역사상 가장 먼저 기재된 북한은 서주 () 가 상조 () 를 멸망시킨 후였다. 상조 유민희자는 한반도로 가서 현지 원주민들과' 적석성후국' 을 세웠다. 이 나라는 중국 한나라에서 연국의 위만에게 멸망되었다. 기원전 3 세기 말 한국 역사상 처음으로 기록이 있다. 중국 한대 역사학자 사마천은' 사기' 에서 상조 마지막 왕의 숙부 희자가 주무왕 공격 후 상조의 예의와 제도를 가지고 한반도 북부로 가서 그곳의 인민이 군주로 추천돼 주조의 인정을 받았다고 기록했다. 역사적으로' 스킵 북한' 이라고 불린다.
기원전 1 1 세기 무렵 상조 중신희자는 상주의 교교에서 주무왕에 의해 북한에 봉착되었다. 김자조선의 역사는 천여 년 동안 이어져 서한이 연국인 위만에게 멸망되어 위만조선을 건립하였다. Jizi 북한은 한반도 문명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한국은 백민속, 즉 상조의 유풍을 좋아한다고 한다. 희자 여욱은 은말의 유명한 성인이다. 그 품성이 고상하여 공자에 의해 은인 () 의' 삼인 ()' 중의 하나로 칭송받았다. 주왕은 어쩔 수 없이 정치적 박해를 받은 희자가 그의 백성을 이끌고 북한을 떠났다. 희자가 한반도에 입성한 것은 선진 문화, 선진 농경, 양잠, 뜨개질 기술뿐만 아니라 많은 청동기를 가져왔다. 또' 파팔금' 등 법률규정도 제정돼, 지자 북한을 중원으로' 군자의 나라' 로 칭송했다. 대량의 중북사서고적 기록, 북한에서 출토된 청동기와 도기, 북한의 지상 고적이 서로의 존재를 증명하였다. 예로부터 중국과 북한 국민들은 이 확실한 역사적 사실을 소중히 여겼다. 북한이 자신의 역사 기록을 가지고 있거나 1960 년대까지 북한과 한국의 역사책과 교과서는 모두 이런 역사 이론을 따랐다.
김자조선은 은상왕조의 후예가 한반도에 세운 지방정권이다. 그것은 주진이 해외에 있는 속국이다. 위씨조선은 위씨조선으로 대체되었고, 위씨조선은 한나라의' 외교대신들' 과 부용국이다. 한무제는 한 () 무제 () 가 공한 () 을 공격하여 4 군으로 나누어 한나라 변방의 관할을 하였다. 위씨 북한, 한사군, 고구려, 발해의 역사가 있어 동북고대사, 동북민족, 강역사의 기본 시리즈를 형성하고, 기자북한은 동북사의 시작이다.
조선야사가 헛소문을 퍼뜨리고 삼국의 유풍을 날조하다. 희자가 북한에 도착했을 때, 단근의 후예는 그들의 민족과 함께 남하하여 희자가 가져온 사람들과의 충돌을 피했다. 이 사람들은 나중에 삼한의 조상이 되었다. 한국이 쓴' 삼국유사' 는 그로부터 수천 년이 지났는데, 그 안에는 다른 역사 기록이 없다. 일반적으로 담준의 북한은 후세 사람들이 지어낸 것으로 여겨져 믿을 수 없다. 희자는 시, 음악, 의학, 음양, 요술에 정통한 지식인, 그리고 각종 기술에 정통한 숙련된 장인을 데려왔다. 그들은 중원의 문명을 한반도 북부로 데리고 가서 신민을 교육하고, 고대 북한이 중국의 예악 제도를 배우게 하여 점차 관문의 관제, 음식, 일상생활 등에서 중원의 풍습을 답습했다.
정치적으로, 희자는 살인, 상처, 절도를 금지하는 8 가지 성문법을 공포했다. 경제적으로 은상시대의 토지제도와 중원지구의 선진 농경과 특종 경작 기술을 보급하다. 동사강' 조선왕조 역사학자 안정부에 따르면 희자가 입한한 지 3 년도 채 안 되어 현지 민풍이 크게 변했고, 도둑도 없고, 여자 정결이 간음하지 않았고, 남녀가 초빙을 내지 않고, 백성들이 검소하고 공경하며, 사회가 조화롭고 안정되었다고 한다. 평양 교외의 대동강을 황하에 비유하고 영명산을 송산에 비유하며 희자를 찬양하고 찬양하는 곡도 있다.
중국 당대의 대시인 류종원이 말한 희자의' 교화 민중' 은 희자가 북한에서 민중을 교육하여 좋은 사회 기풍을 형성하고 사회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다. 이에 대해' 고려사' 에도 기원 1 102 년 예부가 중국이 예절교육을 시작하면서 신사를 설립해 달라고 간청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중국 문학이든 조선사서든 희자는 고대 조선의 발전에 없어서는 안 된다. 에도 시대 초기 (17 세기 초) 의 역사학자 임아봉은 희자가 북한에서' 동방학자의 나라' 를 개척했고' 동방학자의 나라' 라는 칭호가 그때부터 시작되었다고 주장했다.
사서에 따르면 희자 왕조는 4 1 대왕을 거쳐 한혜제 이듬해 (기원전 193 년) 까지 위만정변에 의해 41 대 손계준이 전복되어 준남탈에 이어 왕조가 멸망했다. Jizi 북한은 거의 천 년 동안 한반도를 통치했다. 태원선우 족보에 따르면 북한의 선우 가문은 스킵자 북한의 후예로부터 기원했다. 그들은 희자에서 시작하여 기원전 1 세기가 되어서야 파괴되었다.
민족주의의 이유로 일부 북한과 한국 학자들은 이 역사의 존재에 대해 약간의 논란을 가지고 있으며, 지자 북한의 존재를 인정하지 않는다. "희자, 본명은 곽 (현 산서성 태곡현 동북)" 이라는 "태곡현 동북에서" 라는 문구로 불리고 있다.
● 지' 주전 신궁 33 년': 적발근, 기, 걸은 태원 양이 현 남유계승이라고 말했다. 아니, 오늘 태곡현에서, messire 는 진 () 에 있을 때 진 () 에 있지 않다. 파티킨과 길반' 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데, 유언인' 나와 청나라' 도 근국의 말이다. 13 년 동안, Luxiang 장관은 진나라에 항복하여 말했다: "당신들은 우리 군에 와서 나의 쓰레받기와 심벌즈를 태웠다." 또한 Linjiang 도시, 진 디 싸울 수 있습니다. 원 총리 공 8 년, 긍정적 인 지불 이 있습니다; Messire 21 년, 유유, 또한 도시 사람들. 증거로 삼다. 사기',' 송미자 세가가',' 상서 홍범대전' 에 모두 기재되어 있다. 은기를 없애고 북한으로 봉쇄하여 공식적으로 북한의 부용국이 되었다. 그것의 봉인지는 바로 오늘의 평양이다. 삼국지유' 는 "수도 평양 (소주: 금서경)" 이라고 기재했다.
한비자자: 희자는 코끼리 젓가락을 무서워해요. 그는 코끼리 젓가락이 토젓가락 속의 국물을 담을 줄 모르고 옥컵을 담을 줄 안다고 생각한다. 옥잔은 부용화를 가득 채우지 않고, 표범무늬 태처럼 짧지도 갈색도 아니고 버려도 쓰지 않는다. 이것을 호출, 세상이 충분 하지 않습니다. 성현이 미묘함을 보고, 결국 종말을 알게 되므로, 코끼리를 두려워하고 천하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족보의 이야기는' 제씨 족보' 에서 찾을 수 있다. 족보에 의하면, "희석에는 53 왕이 있다. 그의 51 번째 이름은 왕지순이고, 또 다른 세 아들 유평, 그다음은 선우였다. 너는 진실하고, 그 다음은 가지런하다. 양해해 주십시오. 그다음은 한입니다. "별로 믿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고모' 는 다음과 같은 요점을 발췌했다. "왕, 모욕주, 북한, 오늘 평양. 은인을 따르는 사람은 오천 명, 시, 배서, 배례, 모든 것이 있다. 그래서 저우 사람들은 그것을 봉인했다. 희자는 영향을 받지 않았다. 주에 조선후로 임명되다. 일명 한후라고도 한다. 한, 방언도 크다. 시에서 이른바-한후는 바로 그 뒤를 따르는 사람이다. "모시주" 인용 돈 복론: 한성, 그 나라 근연, 그래서 시는' 민들레 한성, 연석이 다' 고 말했다. 왕소운을 인용해 말했다. 방성현에는 한후성이 있고, 방성은 오늘 순천부 구안현, 정부 서남/KLOC 에 있다. 청대 통일지에 따르면: 한성은 구안현 서남에 있다. 현 () 지는 현재 한후영 () 이라고 불리며 현 동남부에 위치하고 있다. 시의 뜻을 자세히 고찰했는데,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말한다. 현재의 행정 구역에 따르면 베이징 통현 서부, 구안현 동북부에 위치하고 있다. 왕부:' 잠부' 제 35 조' 지씨': "예전에도 한후가 있었고, 그 나라도 연희에 가깝다. 나중에, 또한 라는 성 한 웨이 꽤 절단, 바다 에 살고 있습니다. 한희가 북한의 잘못된 사례를 감추다. 이런 견해는 바람직하지 않다. 정현이 말했다: 주봉한후, 한성에 거주하고, 핍박으로 동쪽으로 조금 이동한다. 구안현 한실이 동북으로 이주한 후, 원래 성은 희이고, 이후 성을 한 () 으로 바꾼 후, 나라를 씨로 삼고, 사서는 증명할 수 있다. 위략은 "이후 북한은 후를 위해 만주와 싸울 수 있지만 패배했다" 고 말했다. 그의 좌우궁인은 바다에 내려가 북한에 살면서 조선왕이라고 자칭한다. 그의 아들과 시골에 남아 있는 친척은 모두 한씨다. 준 왕해충은 북한과 왕래하지 않는다. 고안현의 한후국이 동북으로 이주한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원래 성은 희 () 였고, 이후 한국으로 개칭되면 동북에는 반드시 한후국이 있을 것이다. 나중에 동북조선에는 시가 있었고, 한후국은 북방에 봉쇄되어 왕숙천에 의해 추격당했다. 왕숙천은 동북의 한후국이 위인에게 멸망된 뒤 북한으로 도피했다고 말했다. 이 한후국은 한희다. 희자 18 이 왕진경궐에 전해졌다. 13 년, 그는 주환왕 10 년을 했다. 기아는 지루말을 하는 사람이 바다를 건너 쌀을 사도록 했다. 스무 번째는 효라고 한다. 의사를 이익보다 신선하게 하고, 함께 초빙하다. 행인과 함께 그를 고용하러 왔다. 명확한 지식을 가진 사람은 스스로 말한다. 헌원 씨의 재간이 있으면 단장생을 정련할 수 있다. 동해의 성산을 참관하고 북한으로 표류하다. 장관들, 한번 해 보세요. 안 돼요. 신행 왕자. 왕졸, 효는 노천왕이다. 일청을 국사로 삼다. 500 피트 높이의 갈곡산에 센다이를 지었다. 수리를 위해 도사 왕비상에게 물려주었다. 일청을 국사로 삼다. 청제자 노룡이 수십 척의 배를 몰고 동해로 가서 성산을 찾았다. 죽도에 도착하면 만일 바람이 불면 배가 다 덮인다. 노룡은 단지 면제일 뿐이다. 천정법노왕과 도왕은 모두 단약을 먹고 중독되어 죽었다. 도교 왕자는 휘왕 이리, 주익청과 노룡에게 향했다. 제 27 회 이씨. 주원년이 성립되다. 북호가 침범하면 반드시 벌목할 것이다. 천리에 면면하다. 북호, 중국은 이를' 동호' 라고 부른다. 또는: 미래 세대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스물아홉 번째, 구원의 왕. 사람들이 지루에 잠입하는 것을 금지하다. 32 명이 "그리고 성대한 Xi 왕" 이라고 말했다. 안노 대신이 초빙하다. 죽음, 아들, 왕, 상융. 6 년, 주안 왕 22 년. 연 침공 bianjun, 시장 미아오 천 패배. 졸칭 왕이 힘을 합치다. 5 년, 주선왕 4 년. 연희는 2 만 명으로 요서를 침범하여 오하 의사 위문어가 대패한 곳으로 갈 것이다. 연희는 이안운도로 이사할 것이다. 뗏목을 만들면 뗏목이 바다를 건널 수 있다. 내년에 문어문이 또 패할 것이다. 그의 장군을 사살하다. 여충이 도망쳤다. 죽음, 단어 huali. 12 년, 19 년의 주선왕. 북후 추장 어니 체치한이 북한에 왔다. 제비를 잘라 주세요. 의사의 영생 신청은 2 만 명의 병사를 만날 것이다. 북후병이 천 명, * * * 계곡을 끌어올렸다. 연국이 연이어 침략하여 모두 성공하지 못했다. 19 년, 주선왕 26 년. 화해하고 약속을 해 주세요. 죽음, 아들 가드 왕 일력. 20 년, 46 년의 주선왕. 안위왕, 왕입니다. 제 29 대 왕희자를 쫓아가다. 졸, 아들 삼노왕 옥립. 원년, 심주는 왕오년이다. 왕림 의사를 일주일 동안 만든 것 같다. 서른아홉 개에서 장평까지 제비가 패배했다. 2 천여 마일을 잃었다. 판만한을 경계로 삼다. 상세하지 않은 곳은 어디입니까? 아리당부, 북호 추장, 제비를 도와주세요. 허용되지 않습니다. 북호는 원망하고 공물을 바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스스로 베어버리면, 너는 패배할 것이다. 죽음, 왕의 아들. 왕치사의 복무는 진에 속하며 조정에 속하지 않는다. 죽음, 아들이 왕을 잃다. 20 년 후, 진 () 은 한흥 () 을 소멸시켰다. 27 년, 제비는 온건하고 천여 명이 돌아왔다. 진 봉후와 함께 장애물은 수백 리나 된다고 한다. 한혜제 원년. Wei man 은 왕에게 말했다: Han bing 은 10 가지 방법으로 도착했다. 경비원에게 들어가서 약속을 해 주세요. 그런 다음 인간은 왕을 공격했습니다. 왕은 천하무적이다. 왼쪽, 오른쪽 궁인, 나머지 수천 명을 바다에 떠 있다. 희망을 아는 마한을 공격하다. 김마군은 현재 전북도 의산군이다. 9 대까지 전해져 백제에 의해 소멸되었다. 왕망이 건국 원년을 시작하다. 유민들이 한 구석에 모여 그들 앞에서 왕을 숭배하는 사람들은 마한이 따를 것이라고 말했다. 건무 때 신라운에 떨어졌다. " 그것이 기록한 것은 불합리하고 위조가 뚜렷하다. 그러나 세상에 완전히 위조된 것은 없다. 항상 몇 가지 사실이 있어야 한다. 그것으로도 고대 북한의 상황을 추론할 수 있다.
희자, 계승의 왕. 동양 역사는 시험을 보지 못했다. 새로 출판된' 제씨 종보' 도 있습니다. 후희자 시대의 서문을 나열하다. 나는 제나라가 호남 광주에 있는 줄 알았다. 들보의 비석을 깊어지게 하다. 희자를 조각한 후 그의 혈통은 매우 상세했다. 희자가 조국을 잃은 후. 마한 혈통을 다시 세우는 것은 매우 세심하다. 그러나 회의적인 태도도 있다. 오늘 어떻게 수집하고 기록합니까? 가이 주무왕은 죽었다. 희자가 북한에 와서 생활하다. 자기가 군자라고 생각했다. 한혜제 정위. 기준은 마한이다. 그것은 929 입니다. 지금 이 40 대. 일등은 136 년이다. 의심. 40 대 중. 동사는 단지 두 세대: 희비와 희준. 이것은 답이 아니다. 의심이 많은 사람. 삼국 중기 이후. 신뢰의 법칙이 하나 있다. 그리고 "이상한 스펙트럼" 을 나열합니다. 모두 별명 같다. 의심이 많은 사람. 동시. 기준을 마한의 조상으로 삼다. 호랑이 강왕. 국왕은 순서가 없다. 그리고 "괴짜 스펙트럼" 입니다. 호랑이가 없어요, 강왕. 강 위주의. 의심이 많은 사람. 그것의 상장. 문성왕희자 40 년. 장휘왕 송 25 년. 경효 27 년. 공진왕보 30 년. 28 년의 문무 왕춘. 태원왕잡사 44 년. 경창 왕장 11 년. 흥평왕은 체포된 지 14 년이 되었다. 위철 왕 재위 18 년. 선혜왕은 59 년을 잠갔다. 국가는 할 일이 없다. 이국왕에게 53 년을 연구했다. 왕문혜는 50 년 연희이다. 15 년 동안 말하다. 황위를 위해 25 년을 애도하다. 글은 이미 15 년 동안 우수했다. 창왕은 13 년 동안 함께 있었다. 왕무성평 26 년. 왕진경궐 19 년. 왕품에서 28 년의 성공. 효왕존한 지 17 년이 되었다. 스물네 살의 왕효. 19 년 동안 왕비상을 양성하다. 휘왕에게 21 년을 보내다. 일본 국왕을 위해 16 년간 효력을 발휘하다. 덕창왕은 겨우 열여덟 살이다. 수생 왕 시앙 42 세. 리는 당시 열여섯 살이었다. 왕익민 조폭 17 년. 쿤왕은 천하를 22 년 동안 구했다. 비왕은 재위 35 년이다. 국왕을 지도한 지 19 년이 되었다. 성왕직과 28 년. 그리고 왕 16 년. 문왕이 8 년 동안 그를 축하했다고 한다. 중국 19 년. 쑤 27 년. 삼노왕은 25 년이다. 헌문제 석방 후 39 년. 왕윤장평 28 년. 12 년 된 종티셔츠. 28 년을 애도하다. 마한 강 왕탁? 02 1 입니다. 한 () 이 건립된 지 3 년이 되었다. 안왕사 32 년. 혜왕무 13 년. 오 31 년. 왕항에게 40 년을 공경하다. 항왕협 15 년. 원왕신 26 년. 왕희의 이름은 이미 16 년 동안 실전되었다. 한성제 계모. 백제 왕 문조. 마한을 다시 한 번 클릭합니다. 강을 으뜸으로 삼다. 아래에 일곱 명의 국왕이 기재되어 있다. 그리고 동양의 역사. 마한은 한혜제 오신력으로 시작되었다. 계모 황제가 되다. 그것은 백제 왕 문조에 의해 파괴되었다. 176 년 동안. 그것은 또한 의심스럽다. 동양의 역사는 왕왕 전문 책에 쓰여 있다. 나는 이것이 징조라고 생각했다. 허용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희자의 명령. 혹은 김초세가 이미 물려받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증거가 없다. 희자의 아이. 생략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고서만 받았다. 간첩을 수색하다. 조금 해야 합니다. 변증법입니다. 위요. 국내에 남아 있는 것은 모두 희준자가 지지하는 것이다. 성이 한이니까. 갈 수 있어요? 022 바다에 있다. 서로 이야기하지 마라, 운서희자는 북한에 봉쇄되었다. 가지 음식이 수집되다. 가족이 신선하기 때문이다. 삼국지가 갓 구워졌다. 위명디 김중학교. 낙랑 현. 명제는 아들을 보내 현을 유인하여 유신을 만나러 왔다. 바다를 건너 두 군을 설치하다. 모든 한국 대신들이 현명하다. 도시에 봉인을 붙이다. 둘째, 시장 들과 함께. 진서. 단옥영은 김조 태강 2 년 황제를 만들었다. 평주 도지사. 선비코우 요서. 아기가 그것을 구걸하다. 갓 구운. 송대 조맹이가 편안함에 꽃을 바치다. 희자 뒤에 수염이 많아요. 홍만종' 동조 총목록'. 명홍무 황제실. 베이징에 있는 그 신선한 사람들. 중국의 지도자가 되다. 일곱 번째 세대, 손무. 태천에서 왔습니다. 평양 숭인전 쪽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만인을 황후로 봉했다. 전관을 경배하다. 후대는 세습이다. 집안은 신선하고 심벌즈도 신선하다. 아니요, 툰안입니다. 우안 씨, 송씨 동생이 신선해요. 유명해요. 동양의 역사. 마왕이 이겼다. 아이가 셋 있다. 네가 평화, 성실, 관용이라고 말해라. 이 나라는 망했다. 유평본 고구려. 석왕. 북원 선우 일가에게. 우정과 성실은 100 개의 축복을 가져온다. 석왕. 덕양기석을 위해. 친구가 죽으면 신라로 돌아간다. 탈왕. 상당한을 위해. 이월사는 귀숭인사 비석을 듣고 말했다. 마모한. 좋은 손자 세 명이 있다. 결혼 후 한이에요. 악평초가 일제히 불렀다. 감히 용강 오석산에 들어가다. 신선한 여씨에 대해서. 그 친척. 소위 "일반 시험" 입니다. 길준자의 친구와 친척. 그 성한 사람들과 함께 있다. 그것은 평평하고 너그럽다. 괴괴 망측하다. 또 규율이다. 뒤이어 기성 만씨 족보가 이어졌다. 나라를 성으로 삼다. 월요일에 멍하다. 진문공이 도움을 청하다. 일본을 믿다. 김 박사님. 한제칸. 서화령. 키스 차 본점. 바구니가 두껍다. 오환 대장. 김은 리우웬이 석러를 공격할 것을 건의했다. 저는 동양인입니다. 그런 장부에는 기예가 있는 가문이 있다. 그리고 모두 비천하다. 어우가 호남의 병영을 시찰했다. 성희를 만나다. 하인. 그의 가족에게 물어보다. 구름 한 송이밖에 없다. 희자족도 대체로 이렇다. 저는 동양인입니다. 희자 기보를 위해 일하다. 그것은 jizi 북한 역사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윤두수의' 희자지' 가 있다. 이 선생의 자기. 장외를 명령할 것을 약속하다. 정량사 관문' 제천' 시험. 유설에 따르면 나는 공의' 양록' 을 얻었다. 원명원 연회석 코스웨어. 왕중당 제이. 삼국 비사와 협의에서 동양 각국의 시를 구하다. 이 나라에는 이 두 가지 답이 없다. 나는 또한 포은과 윤목우의 소장품 두 개를 요구했다. 좀 꺼림칙하다. 할 말이 없다. 나프는 그에게 그 책의 상황을 간곡히 물었다. 한지안의' 희자뢰구 지도' 는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그 후 바로 고쳤다. 유근, 허견, 이령이 붙다. "요시다 테스트" 라고 불립니다. 인쇄 및 전송. 다시 말하다. 무슨 책이 있는지 모르겠다. 어리석은 생각은 홍범의 책에 있다. 십중삼제사. 미니어처 아이들의 생활. 그것의 오래된 제목을 사용하다. 무왕과 주공의 인심을 알다. 다른 사람이 보류한 물건을 가져가지 마라. 지 zhouzhi 는 말했다. 허송세월이라고 할 수 있다. 진심으로 변증하고 싶다. 중국의 희자 개발 북한에 관한 책은' 상서 열전',' 사기',' 한서',' 후한서',' 삼국지' 등이다. 사기' 와' 상서 열전' 은 모두 주무왕이 희자를 북한으로 봉한 일을 기록하였다.
서한 초년에 쓴' 상서 대전' 은 왕이 은을 이기고 아들 루의 아버지를 따라 포로를 석방했다고 말했다. 차마 주를 석방하지 못하고 북한에 뛰어들다. 무왕은 듣고 북한과 협의를 체결했다. 《사기》에서 위자는 희자를 자신의 아버지라고 부른다. 선진사서' 죽서기년' 은 "백이, 서기 수양산에 가서 숨는다" 고 말했다. 아니면 백이숙에게' 윤자가 왔다, 아빠는 외지에서 공부하고 있다' 고 말했다. 고독한 대나무를 선택하면 얻을 수 있고, 일은 다시 할 수 있다. 클릭합니다 우리 아버지는 외국에서 공부하셨는데, 이것은 희자가 북한을 개발하는 것과 일치한다. 서한 () 의 초연수 () 예림 () 도 조선의 땅, 희백보증 () 이 있다고 말했다. 그들의 서술은 서로 증명할 수 있다. 그중' 사기 송미자 세가가' 는 비교적 체계적이고 구체적이다.
"한서 지리지" 는 더욱 구체적이다. 선토와 낙랑은 한무제가 건립되었을 때 모두 조선인이었고, 모두 귀신이었고, 모두 야만족이었다. 은도가 쇠퇴하자 희자는 북한에 가서 인민의리를 가르치고 누에를 키웠다. 낙랑에 있는 북한 시민들은 8 가지 금지령을 위반했습니다. 당시 서로를 죽이고 보상을 했습니다. 상대방의 상해에 대한 보상 도둑, 남자는 가노, 여자는 여종이다. 50 만 명이 속죄를 원한다. 비록 국민을 위해서가 아니라, 여전히 풍속에 부끄러움을 느끼며, 시집갈 것이 없다. 그러므로 그 백성은 결코 서로 도둑질하지 않을 것이며, 굳게 닫힌 대문도 없고, 여자는 충성스럽고 비도덕적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 마을 사람들은 콩, 관원, 내군의 지아 사람들이 종종 컵으로 밥을 먹는다. 군초에 관원은 요동에서 취해졌다. 당국은 사람들이 숨어 있지 않은 것을 보고, 지아 사람들은 가고, 밤은 도둑이고, 세관은 약간 얇다. 오늘날 60 여 개가 몰입금지 규정을 위반했다. 소중하고 인자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동이성 역역, 삼방과는 달리 공자는 애통해할 수 없고, 바다에 떠서, 구이 () 에 살고 싶다. 유부 () 가 있다! 동이 후한서' 도 희자 후손의 상황을 묘사했다. 40 여세 이후 북한에 가서 후준으로 자칭 왕이라고 했다. 한초 대란, 연, 치, 조 수천 명이 피신했다. 이 위연인은 기준을 깼고, 북한 왕 이후 이 나라를 손유수로 확장했다. 과거에는 은색의 운명을 어기고 북한을 피했다. 당초 그 나라 풍속이 불분명하여, 8 조가 금지되었다. 그래서 도시에는 매춘부나 도둑이 없었고, 밤에는 대문이 굳게 닫혔습니다. 다시 완고하고 저속한, 넓은 행 백 년, 동쪽 이순신 통 부드러운 성실 바람. 삼측에게도 심상치 않다. 정국이 안정되면 도덕은 유지된다. 중니는 매우 화가 나서 구읍이 살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그가 그것이 추악하다고 의심했다. 아들은 말했다:' 신사의 집, 왜 못생긴! 클릭합니다
"삼국지 동이전" 도 같은 서술을 가지고 있다. 삼국지' 는' 위요' 를 더 자세히 인용해 기준남이 도망친 후 아들과 그 친척이 성을 바꿔 국내에 남아 있다는 것을 묘사했다. 이 나라에는 확실히 희성과 한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