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하남에 관한 문화와 역사. 하나님 감사합니다. 도와주세요.

하남에 관한 문화와 역사. 하나님 감사합니다. 도와주세요.

허난 역사 문화 자원 분석 당서군 (하남박물원). 이러한 자원은 역사를 거울로 삼아 민중을 교육하고 산업을 발전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경제 건설, 사회 발전, 대외문화 교류에서 중요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여기서 우리는 전문가의 관점에서 당수군의 하남 역사에 관한 부분 논술을 선택했다. 허난의 역사와 문화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서, 우리도 당서군에게 감사한다. 하남은 문화재대성으로 중화문명의 요람과 문화의 중심지로 역사가 유구하며 역사 문화 자원이 풍부하다. 하남에는 28 168 문화재점이 있으며, 각 마을마다 자체 지사가 있습니다.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만 96 곳으로 전국 각 성 시 중 2 위를 차지했다.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666 곳, 시현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36 14 곳. 세계문화유산. 특히 하남의 풍부한 문화자원으로 황휘황찬란한 역사 문화 유명인을 만들었다. 예를 들면 황제, 복희, 노자, 이백, 두보, 이상인, 악비 등이 하남에 불후의 업적을 남기고 중화민족에 탁월한 공헌을 하였으며 중화문명사에 빛나는 장을 썼는데, 중국 고대 역사 문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그들의 정신과 그들이 남긴 대량의 유물은 매우 귀중한 문화 자원이며, 역사를 거울로 삼고, 사람을 교육하고, 창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경제 건설, 사회 발전, 대외 교류에서 현실의 의의가 매우 크다. 그러나 어떻게 이러한 자원을 개발, 이용 및 보호하고, 하남의 경제 건설을 위해 봉사하며, 문화재를 이용하여 사회주의 정신문명을 건설하고, 하남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고, 하남을 세계로 나아가게 하고, 세계가 하남을 이해하게 할 것인가. 이 글은 몇 가지 견해를 이야기할 계획이다. 첫째, 역사 문화 자원의 가치에 대한 재인식 문화재고적은 역사의 증거이며, 그 가치는 역사 속에 형성되어 있으며, 다른 시기, 지역, 다른 민족의 정치, 경제, 문화 활동의 물질적 전달체이다. 옛일을 보면 사람을 만난다' 는 이런 형체로 표현된 역사, 문화, 감정은 문자 기록으로 대체할 수 없다. 이러한 문화 자원은 유포될 수 있고, 어떤 것은 유형적이고, 어떤 것은 무형이다. 그것들은 역사의 거울이며, 일종의 정신이며, 사람을 격려하고 감염시킬 수 있다. 오늘날 우리가 문화재를 구하고 보호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현고',' 고대가 현재용이다' 라는 현실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이다. 찬란한 중화문명은 경제 문화 등 여러 방면에서 오랫동안 세계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인류의 경제사회 진보에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하였으며, 심지어 오늘날의 사회에도 중요한 참고의의가 있다. 예를 들어 장형지동계, 두보의 시, 장중경의 방자법, 이걸의' 프랑스 만들기' 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참고가치가 있다. 역사 문화 자원에는 생동감 있는 애국주의 교재가 많이 있다. "애국은 자기 나라에 대한 가장 깊은 감정 중 하나이며, 수천 년 동안 공고히 해 왔다." 애국주의는 한 나라의 각 민족 인민들의 공통된 기치이다. 민족 단결을 유지하는 중요한 영적 기둥이기도 하다. 애국주의 등의 사상은 평화시기에 국가 통일을 보호하고, 외래침략을 막고, 경제건설을 진행하고, 사회진보를 촉진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중화민족의 오천년의 역사는 각 민족의 총명함과 지성을 과시할 뿐만 아니라 발명창조의 사실도 보여준다. 또 수많은 영웅자녀들이 중화민족의 아름다운 강산을 지키기 위해 영토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친 서사시적 역사적 사실도 보여줬다. 이 깃발은 영원히 중국 인민을 고무시켜 우리 나라가 영원히 자립하게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민족 영웅 악비 () 는 중화민족 역사상 수많은 민족 영웅 중 하나이며 남송에서 가장 걸출한 애국 장군이다. 군대에 입대한 지 39 세에 살해된 그의 일생의 주요 경험은 바로 항금 투쟁에 있었다. 그의 애국주의와 용맹한 영웅주의는 모두 우리 중화민족이 특정 역사적 조건 하에서 적극적으로 진취적인 민족정신을 구현했다. 탕음현 악비기념관은 매년 많은 관광객을 접대하는데, 많은 인민 대중에게 역사 유물주의, 애국주의, 혁명 전통, 봉건 미신선전교육을 반대하는 중요한 진지이다. 그들은 유명인을 소개하고 전시하면서 생동감, 이미지, 직관적인 문화재, 보조전시, 글사진 등을 통해 학습을 참관하러 온 대, 중, 초등학생, 사회 각계 인사들이 잠정적인 영향을 받아 조국과 민족관념이 끊임없이 강화되고 있다. 특히 청소년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여 유구한 역사, 찬란한 문화, 우량한 전통을 이해하게 하고, 위대한 조국에 대한 사랑을 점차 깊어지게 하고, 민족의 자존심, 자신감, 자부심을 높인다. 이것은 다른 곳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것이고, 다른 교육 형태로는 대체할 수 없는 것이다. 현재 악비기념관은 현지 학교, 부대, 기업사업단위와 비교적 안정된 관계를 맺고 있으며, 국가문물국, 허난성 문물국에 의해 우수 애국주의 교육기지로 명명되었다. 그것은 문명의 창구로, 사람을 교육하고, 사람들의 애국사상을 자극하는 역할을 한다. 황제는 중화민족의 인문시조이다. 전설의 시대에 그는 사람이자 신이다. 지금까지도 황제의 위대한 공적은 여전히 볼 수 있는데, 그는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속의 영웅이다. 그가 창조한 눈부신 업적은 역사상 걸출하다. 천백 년 동안 황제 숭배는 계속 이어져 하남 신정 신민 영보 등에 대량의 황제 시대의 유적과 유물을 남겼다. 그래서 황제는 중화민족의 상징이 되었다. 우리는 오늘 황제에게 제사를 지내고, "민족정신을 고양하고, 민족역량을 결집하고, 조국통일을 촉진한다" 는 원칙에 따라 매우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신정 신민 영보 등지에서 음력 2 월 초 9 일은 황제의 생일이라고 한다. 이때 인근 민중들이 자발적으로 제사 행사를 거행할 뿐만 아니라 산시 산시 호북 등지에서 온 관광객들도 끊이지 않고 있다. 또 해외에서 뿌리를 찾아 조상을 찾고, 미덕을 추모하고, 황제의 문화의 정수를 감상하는 사람도 있다. 그것은 외국 문화의 교류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문화재고적을 세계에 그들의 매혹적인 매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많은 외국인들을 끌어들여 중국을 여행하게 하였다. 중국과 허난성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를 심화시키기 위해 중국인과 세계인의 우의를 촉진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주재추기념관도 교육과 감염자 역할을 했다. 주재진 (1536-1611년) 명대 과학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악학자. 그는 현대 음악 이론의 선구자일 뿐만 아니라 현대 과학의 선구자이기도 한 수학 음악 연구에 평생을 바쳤다. 그는 36 개의' 세계 1 위' 를 창조하여' 동방르네상스의 인물' 으로 칭송받았다. 그는 평균법의 원리를 발견한 최초의 사람이었습니다. 첫 번째는 화음의 정확성을 창조했습니다. 첫 번째는 "댄스 학습" 을 제안합니다. 수학에서 기하학적 시리즈를 해결하는 첫 번째 방법을 얻었습니다. 첫 번째는 다른 반올림 시스템의 변환 방법을 해결합니다. 첫 번째는 주판에서 제곱근 연산을 수행하는 것이다. 천문 역법 방면에서 회귀년의 길이를 정확하게 계산하여 당시 베이징의 지리위도와 지자각을 확정했다. 그의 일생은' 악보',' 리듬과 역법의 조화',' 리듬신론' 등과 같이 매우 풍부하다. 대표작' 음악과 리듬 대전' 에 수록됐다. 또한' 신운론',' 옳고 그름의 선천적인 지도',' 정법론' 과' 루',' 자경' 등이 있다. 주재규정신을 배우는 것은 바로 그를 본보기로 삼아 과학교흥국의 과학을 사랑하고 과감하게 헌신하며 실제 행동을 하남 과학기술문화사업을 진흥시키는 데 공헌하는 것이다. 역사를 통틀어 이런 예는 셀 수 없이 많다. 이 명승고적과 정교한 전시는' 모든 학년 교과서, 휴가가 없는 학교' 로 이렇게 매력적이고 감동적이다. 역사라는 거울을 통해 우리는 조국과 운명을 함께 해야 한다. 우리는 무수한 애국지사를 본보기로 조국의 전도와 자신의 운명을 긴밀하게 연결시켜 애국주의 전통을 계승하고 발양하고, 평화로운 시기에 국가를 공고히 하고, 경제를 발전시키고, 조국을 건설하기 위해 세기를 뛰어넘는 임무를 맡는 역사적 책임을 확립해야 한다. 둘째, 역사 문화 자원의 보호와 지속 가능한 발전 역사 문화 자원은 값진 자원이다. 일부 유명 관광지들은 보호와 이용이 잘 돼 해당 지역의 인지도를 크게 높였을 뿐만 아니라 현지에도 상당한 경제적 이득을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유명 인사, 유명 인사, 유명 인사, 유명 인사, 유명 인사, 유명 인사, 유명 인사)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보호이다. 보호란 보호 대상에 대한 위협, 간섭 및 파괴를 방지, 제한 및 금지하고 보호 대상의 건강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보장하는 것을 말합니다. 보호가 없다면 지속 가능한 발전이 있을 수 없다. 지속 가능한 발전이란 인간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생활 환경을 겨냥한 것이다. 1980 년대 이후 유럽과 미국에서 부상한 신도시주의는 "인간은 자연 생태 환경뿐만 아니라 문화 생태 환경도 보호하고 문화 다양성을 보호해야 한다" 고 제안했다. "자손이 수요를 충족시키는 능력의 발전을 손상시키지 않고 현대인의 요구를 만족시킨다. "지속 가능한 발전은 보호뿐만 아니라 더 나은 보호를 위한 새로운 경험과 물질적 조건을 창출해야 한다. 지속 가능한 발전과 자원 보호는 상호 연관되어 있으며, 서로 인과적이다. 지속 가능한 발전은 문화 자원 보호를 바탕으로 하고 자원 운반 능력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따라서 발전을 동시에 보호해야 한다. 역사 문화 자원은 역대 문화의 전달체로, 선민의 물질문화 활동을 기록하며 수시로 후세 사람들을 계몽시키고 있다. 사람들이 가장 선진적인 현대 문명을 누리고 있다 해도, 그들은 여전히 선인의 정신을 추구하는 심리적 필요를 가지고 있다. 최근 몇 년간의' 향수열' 과' 문화재고적 투어' 가 그 중 하나이다. 문화재 보호는 사회 문명의 상징이다. 사회가 진보할수록 보호 업무가 더 좋아질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후대의 발전을 위해 자원을 비축하고 있는 이유이다. 그러나, 우리가 보호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보호를 위해 보호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보호를 위해 보호하면 문화재를 이용하는 효과를 얻을 수 없다. 만약 이런 자원이 독특하고 유일하며 재생할 수 없다면, 반드시 보호를 통해 개발해야 한다. 문화자원을 보호하는 것은 각종 정신문화 기능을 더 잘 발휘하기 위해 엄청난 사회적 경제적 효과를 가져왔다. 보호의식과 과학적 보호 조치 없이 문화재만 개발하고 일시적인 이익을 추구하는 행위는 후환이 무궁무진할 것이다. 문화 자원 그것은 정신문화와 과학연구 자원의 물질적 형태이며, 재생할 수 없고 대체할 수 없는 값진 보물이다. 따라서 보호와 보존은 전제이고, 지속 가능한 이용은 조건이다. 문화 자원의 보호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잘 하는 것은 국가와 국민이 우리에게 부여한 역사적 책임이다. 해야 할 일: "죽음을 보호하고, 이익을 위해 이용하고, 개조하고, 발전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하남은 문화재대성으로 각지의 풍부한 문화재고적이 관광경제 발전을 위한 귀중한 자원을 구성한다. 보호 작업이 잘 되었기 때문에 그들은 문화재에 의지하여 관광업을 발전시켰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현지 경제의 기둥 중 하나가 되어 현지 경제 발전을 촉진시켰다. 주된 이유는 지방정부가 과학, 신중함, 과학, 합리적인 방법을 채택했기 때문이다. 보호와 지속 가능한 발전이 서로를 보완하고, 보호를 전제로 사회주의 두 문명 건설에 복종하고 봉사하며, 문화재로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새로운 구도를 세우고, 문화재 사업이 진정으로 양성 발전 궤도로 나아가게 하다. 예를 들어 하남 신정 () 은 8 천 년 전의 배이강 문화뿐만 아니라 황제의 고향, 역사상 많은 명신들, 예를 들면 당대의 배도, 송대의 구양수, 원대의 허형, 명대의 고궁 등이 죽은 후 모두 여기에 묻혔다. 신정은 수많은 문화재로' 노천박물관' 이라고 불린다. 신정시는 문화재에 대한 보호 의식이 특히 강하다. 그들은 시장, 부시장 주임, 부주임을 위한 문관위원회를 설립했을 뿐만 아니라 각종 제도 편제를 간소화하는 상황에서 문보소의 편제를 원래 4 명에서 16 명으로 늘렸다. 현재 시 전체에는 각급 문화재보호기구 18 개, 문화재보호원 350 명이 신정이라는 노천박물관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
le/tongji.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