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겸손하지 말라는 성어?

하나' 는 겸손하지 않은 성어 ~ ~

자신에 대해 매우 만족하다

자만하지 말고 겸손해야 한다' 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마음이 넓어야 하고, 사상이 개방되어야 한다.

[해석] 겸허한 마음은 깊은 계곡과 넓은 계곡과 같다. 형용이 매우 겸손하다. 내곡: 산골짜기.

[어출] 진청은 "오미 종석수" 를 한 적이 있다. "독서 수업; 지식은 비어 있고 계곡과 같습니다. 이익을 구하는 것은 좋지 않다. 나는 한숨을 깊이 쉬었다. "

[차별] 만약 "쓴" 을 쓰지 않습니다.

겸손, 신중함, 대지혜와 어리석음

오만하고 우쭐대다

[용법] 칭찬으로 사용하다. 그것은 종종 매우 겸손한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일반적으로 술어, 목적어, 부사어로 쓰인다.

(3) 교만하지 않고, 교만하지 않고, 겸손한 성어는 반드시 겸손한 성어일 것이다.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기본 설명: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병음 발음: b, Ji, o b, z, o

예: 성적 앞에서 항상 겸손하고 신중해야 하며, 좋은 태도를 가져야 한다.

동의어 그룹: 비굴하지 않고, 교만하고 조급하지 않고, 겸손하고 신중하다.

반의어 그룹: 자만심, 자만심, 너무 성급함

용도: 조합; 술어와 정어로 삼다. 태도가 겸손하고 머리가 냉정하다고 묘사하다.

"보스" 라는 성어는 겸손을 묘사한다

예의, 예의, 겸손, 신중함, 예의, 예의, 예의.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고, 예의로 사람을 대하다.

예의와 예절이 모두 중요하기 때문에 나는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예의 바르게 대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할 것이다.

침상을 쓸어 예식으로 하고, 교만하지도 조급하지도 않고, 부드럽고 예의 바르고, 성실하게 사람을 대한다.

열정, 공손하고 허황되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귀담아 듣는다

예의로 대하고, 예의로 대하고, 허영심으로 대하고, 허영심으로 대하고, 허영심으로 대하다.

경서에 충실하여 질문을 하면 교만과 조급함을 쉽게 피할 수 있다.

이현 상병은 접근하기 쉽다.

없음' 은 나쁜 음식을 포기하지 않는 겸손한 성어이다.

간단한 차와 간단한 음식

해명

공정

: 거칠기: 거칠고 간단합니다. 백밥: 옛날 소금이 적어서 가난한 집에서는 먹을 수 없었고, 소금이 없는 음식만 받을 수 있었는데, 이를 백밥이라고 합니다. 간단한 음식, 간단한 생활을 묘사하다.

나타나다

추: 송, 황정견' 사휴도시서': "거친 차 담밥 배불리 쉬고, 추위와 따뜻한 옷 휴식, 3 급 2 급 배불리 쉬고, 노휴를 질투하지 않는다."

사용

법률

: 병합 주어, 술어, 목적어를 만들다. 간단한 식사, 힘든 생활을 묘사하다. 간단한 차와 간단한 음식

표시

예: 라오스의 소설' 4 세 동당' 18: "만약 이것이 전쟁 전이라면, 나는 어차피 아르바이트를 찾아 그들에게 약간의 ~ 를 제공할 수 있다.

동의어는 평범한 음식, 너덜 너덜 한 옷 등이다.

반의어, 맛있는 음식 등.

루' 는 겸손한 성어를 어떤 형용합니까?

첫째, 겸손한 상병

백화해석: 옛날에는 고관 귀인이 지위가 낮지만 재능이 있고 덕행이 있는 사람에게 겸손하고 예의 바르게 대하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스버무전": "버무는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온유한 하사이다."

왕조: 당나라

저자: 야오 시린

백무생은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겸손하고 예의 바르다.

둘째, 불쌍히 여기지도 잘라내지도 않는다

모국어 해석: 연민과 비판: 자랑과 오만함. 직접 경험하지 못한 나는 살 수 없고, 나도 자신을 자랑하지 않는다. 겸손을 형용하다.

출처: "허난 쳉 유서": "관순 (Guan shun) 은 자랑스럽지 않다고 말했다. 이것은 공자와 무관하다. ""

왕조: 송나라

저자: 쳉 이순신

순을 관찰한 후 순은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고 공자가 한 말에 이의가 없다고 말했다.

셋째, 예봉을 드러내지 마라

모국어 해석: 날카 롭다: 은유는 예리하거나 재능이 있다. 활력이나 재능을 보여주지 않았다. 자신의 재능, 야망 등을 일부러 숨기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육동래문집 잡기' 권 20 권: "말이 강하지만 예봉을 드러내지 않는 자도 좋은 말이다."

왕조: 송나라

저자: 여주겸

언사는 격렬하지만 박력이나 재능을 드러내지 않는 사람은 변론을 잘한다.

넷째,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백화해석: 조급함: 조급함. 교만하지도, 조급해하지도 않다. 사람의 태도가 겸손하고, 일하는 것이 신중하고 착실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출처: 국민당과의 평화 협상에 관한 중앙 정부의 통지: "동지들이 겸손하고 신중한 한;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방법이 없다. "

왕조: 현대

작성자: * * *

다섯째,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백화해석: 지위와 식견을 가리키는 사람은 자기보다 못한 사람이 체면을 잃지 않는다.

출처: "논어 공야장": "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왕조: 춘추시대

저자: 많은 사람들이

그는 총명하고 근면하며 배우기를 좋아하고 겸손하다.

"가스" 는 다른 사람에게 너무 겸손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성어이다.

해야 할 일을 거절하지 않다

"바" 는 사람을 겸손하지 않게 묘사하는 성어이다.

야랑왕의 황당한 자만심-자만심에 빠지다

예율대석

야랑: 한대 중국 서남의 한 지방정권; 오만함: 마음이 위대하다. 무지를 비유하다. 오만하다.

[언어] 청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볼륨 6 장피: "포차 광운 운전; 그래서 yelang 오만 이있다; 늑대의 분노에 의지하다. 사람이 강보를 공경하다. "라고 말했습니다

【발음】 부터; "지식" 을 읽을 수 없다.

[모양 차별화] 랭; "랭" 을 쓰지 않습니다.

오만방자해야 한다.

겸손, 신중함, 개방적인 마음, 위대한 지혜와 어리석음

[용법] 은 비하어로 쓰인다. 우물에 앉아 하늘을 보는 데 쓰이고, 마음이 편협하고, 스스로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일반적으로 술어와 정어로 쓰인다.

주체-술어 유형.

차별화 ~ 와' 오만',' 자만' 은 모두' 겸손하지 않다' 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 편협한 지식과 오만에 집중하는 것이다. "오만함" 은 "자신이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것" 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필사적으로 자신을 높이다; " 오만함은 독선적인 것을 "중시" 한다. 남을 깔보다. ""

그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우리를 울게 했다.

영어 번역.

겸손을 형용하는' 9' 자 성어

첫째, 우리는 열린 마음을 가져야합니다.

병음: p-o Zhu-n y \ n y \

사용법: 연계; 술어, 속성, 객체, 절; 겸손에 사용하다.

설명: 벽돌을 던져 옥을 유인하다. 무가치한 것으로 가치 있는 것의 의미를 그리는 것은 얕고 미성숙한 견해로 다른 사람의 고명하고 성숙한 견해를 그리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송석도원' 경덕등천록권 10 조주 동원 자선사': "대중 참여가 늦자 석운은' 오늘 밤 대답하면 반드시 사람이 나올 것' 이라고 말했다. 스님 한 명이 나오면 바로 경배한다. 벽래는 많은 관심을 끌었지만 많은 관심을 끌었다고 말했다. ""

문장 만들기:

1, 먼저 제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재능 있는 사람이 조상을 잊지 않기를 바랍니다.

2. 내 문장 은 확실히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이는 역할을 하여 이 문제에 대한 열띤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나의 제안은 단지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좀 더 포괄적인 방법은 우리의 심도 있는 토론에 동참해 주십시오.

4. 이 좌담회에서 나는 단지 한 가족의 의견일 뿐, 여러분의 더 많은 의견을 들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5, 이 순위는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이는 목적을 생각하는 것이지 결론을 끝내는 것이 아니다.

성어를 줍는 것은 자랑스럽지 않고, 자랑스럽지 않고, 겸손하다.

예의, 예의, 겸손, 신중함, 예의, 예의, 예의.

사람을 진심으로 존중하고, 존중하고, 존중하고, 예의 바르고, 예의 바르고, 예의 바르고, 예의바르게 대하다.

예의, 예의, 관용, 존귀, 존귀, 존중, 존중, 존중, 존중.

침상을 쓸어 예식으로 하고, 교만하지도 조급하지도 않고, 부드럽고 예의 바르고, 성실하게 사람을 대한다.

열정, 공손하고 허황되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귀담아 듣는다

예의로 대하고, 예의로 대하고, 허영심으로 대하고, 허영심으로 대하고, 허영심으로 대하다.

경서에 충실하여 질문을 하면 교만과 조급함을 쉽게 피할 수 있다.

예현 상병은 접근하기 쉽고, 체면을 세우지 않는다. 그는 오만하지도 경솔하지도 않다.

각도를 밝히지 않고 비천함을 존중하면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교만과 조울증, 현상병은 벽돌을 던져서 옥을 끌어들이고, 온군자, 온순함과 신중함을 끊는다

개와 말의 일은 깊은 곳에 숨어 있다. 만약 그것이 손상되면, 그것은 너를 즐겁고 빠르게 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개명언)

네가 집을 떠날 때, 너는 종을 치고 술에 관한 질문을 함으로써 따르는 것을 배워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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