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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화 얼굴 색상은 어떻게 조절합니까?

아바타와 얼굴 배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삶은 갈색에 약간의 색유색을 섞는다. 딱딱한 브러시로 이 색깔을 찍어서 준비한 스케치를 대지로 옮긴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규모 구조에 매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수정할 때는 다음 그림과 같이 천으로 획을 지우고 다시 그리면 됩니다.

2. 브러시로 소량의 색유로 희석한 익은 황토를 인물의 머리에 바른다. 채유는 과다해서는 안 되며, 구체적인 사용량은 끊임없는 연습을 통해서만 파악할 수 있다. 하지만 채색유를 사용한 후 화면이 기름이 변하면 채유 사용량이 너무 많은 게 틀림없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채색명언) 이 단계에서는 아이보리 블랙, 화이트, 군청의 혼합색으로 배경을 그립니다. 배경을 그릴 때 대지에 직접 색을 칠하고, 화면 색상은 다음 그림과 같이 가늘게 해야 한다.

3. 다음 그림과 같이 머리카락의 어두운 부분에 성숙한 갈색을 바르고 그림자의 색상을 투명하게 유지하여 대지의 빛을 표시합니다.

4. 모발의 곡선을 따라 깨끗한 밍크브러시로 나프황을 모발이 가장 밝은 곳에 바른다. 머리카락의 가장 밝은 부분의 네 면을 녹여 머리카락의 기본 색상으로 만들지만 밝은 영역 중간의 진한 색상은 유지합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불투명한 나푸황을 이전 단계의 투명한 그림자에 칠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5. 아이보리 흑백톤으로 만든 얇은 회색으로 얼굴, 목, 가슴의 그림자를 그려서 투명하게 합니다. 그런 다음 볼과 가슴의 바깥쪽 실루엣과 같이 캐릭터가 돌아서서 뒤로 젖히는 모든 부분에 회색을 발랐다. 각 하드 브러시는 다음 그림과 같이 서로 다른 색상에 사용됩니다.

6. 카키, 화이트, 프랑스 주홍색의 중간톤을 얼굴과 가슴의 연한 영역에 바릅니다. 이 색상은 피부색의 가장자리와 겹쳐서 대지에 공백이 없도록 해야 한다. 아래 그림과 같이 눈꺼풀, 볼, 코, 입에 진사를 추가합니다.

7. 습화에서 머리와 얼굴의 이목구비를 익힌 갈색으로 다음 그림과 같이 부각시킵니다.

8. 먼저 큰 갈기로 한 방향으로 색을 녹인 다음 반대 방향으로 색을 녹인다. 이 색상 융합은 단지 색상을 부드럽게 했을 뿐 기존 윤곽을 바꾸지 않았다. 화면을 계속 보완하고, 모든 기본 밝기를 수정하고, 다른 브러시로 피부색, 회색, 익은 갈색을 수정한 다음, 주사로 코와 턱 아래의 그림자를 표현한다.

9. 흰색과 카키색의 밝은 색조를 피부의 하이라이트에 바릅니다. 납과 흰색의 특성으로 인해 이 혼합색은 두껍고 불투명하며 피부색 위의 하이라이트 영역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피부를 너무 밝게 칠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실생활에는 순백색의 피부색이 없기 때문이다. 아래 그림과 같다.

10. 다른 브러시를 다른 색상에 찍어 머리 모양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각 펜을 수정할 때 다음 그림과 같이 브러시를 사용하여 밝은 색에서 어두운 색으로 앞뒤로 브러시합니다.

1 1. 피부색의 밝은 영역을 다시 강조하여 가장자리 색상을 부드럽게 합니다. 디테일을 그려보고 콧구멍과 립선의 깊은 그림자를 강조한다. 밝은 영역은 다음 그림과 같이 순백색이 아니라 육색이다.

확장 데이터:

여러 가지 그리기 도구:

(1) 탄소봉. 숯봉과 숯은 모두 캔버스나 나무에 스케치하기에 적합하다. 숯은 가볍고, 쉽게 지워지며, 사용이 더 유연하기 때문에 성능이 더 좋다. 탄소봉은 굵은 선을 남겨 윤곽이 더욱 선명해지도록 할 수 있다.

(2) 목탄. 가는 선은 디테일을 그리는 데 더 적합하다. 어떤 사람들은 연필의 사용을 제창하지 않고, 납자국이 유화색층 아래에서 튀어나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3) 컬러 분필과 크레용. 캔버스에서는 너무 많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흰색 또는 연한 색상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런 스케치에 컬러 분필이나 크레용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기초가 불안정해질 수 있다.

(4) 수채화와 아크릴색. 얇은 수채화는 유화 색깔의 커버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두꺼운 외투를 원하시면 아크릴 컬러를 사용하세요.

(5) 수묵화. 중국 잉크로 서화를 만드는 것은 재미있다. 잉크선은 유화색으로 덮을 수도 있고 보존할 수도 있어 송연비에 잘 지워지지 않는다.

(6) 복사지. 너는 종이의 스케치를 캔버스에 복사할 수 있다. 스케치 단계에서는 헤어 스프레이, 접착제 등 고정액이 필수적이다. 쉽게 벗겨지거나 범색이 나는 소재에 고정액을 뿌려야 합니다. 또한 각종 지우개와 걸레도 없어서는 안 될 물건이다.

바이두 백과-유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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