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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촨 () 성 여주시 구린현 () 이 어느 성 () 시에 속하는가.

쓰촨 () 성 여주시 구린현 () 에 속한다.

구린간현은 1909 에 설립되어 원래 쓰촨 서주부 영녕현에 속한다. 1949 구린현 해방, 천남행서에 귀속될 예정이다. 1960 년 여주구와 이빈구로 합병하여 행정구역을 여러 차례 변경하였다. 1985 년, 곡림은 여주시의 성할에 귀속되었다.

구린현은 쓰촨 성 남부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으며, 적수강은 국경을 따라 남쪽에서 동쪽으로, 북쪽으로 양자강으로 흘러들어간다. 전현은 반도형으로 구이저우북으로 뻗어 서영현과 접해 있고, 삼면은 구이저우 () 성 비제 (), 금사 (), 인회 (), 습수 (), 적수 () 와 접해 있다. 전현면적 3 182 제곱킬로미터로 29 개 향진, 총 인구 72 만 명, 한, 묘, 이, 회등 12 개 민족이 거주하며, 쓰촨 성이 소수민족 인구가 많은 현 중 하나이다. 이 가운데 소수민족 인구는 2 만 7000 명이다.

곡림은 대루산 서단 북부에 위치해 있으며, 환분 저중산지모 유형 구역에 속한다. 경내 산봉우리가 겹겹이 쌓여 있고, 도랑이 종횡으로 가로놓여 있고, 해발 상대적 차이가 크다. 북서쪽에서 가장 높은 신거리평 해발1.843m, 동북에서 가장 낮은 태평도하구 해발 300m, 상대 높이 차이1.543m. 전체 지형은 서고동으로 낮고, 남쪽은 가파르고 북쪽은 완만하다. 그 특징에 따라 저산골짜기 지형 지역, 저산좁은 계곡 지형 지역, 중산계곡 지형 지역, 중산협곡 지형 지역으로 나뉜다.

지층이 풍부하다. 곡림은 사계절이 분명하고, 규칙성이 강하며, 일조가 충분하고, 열량이 풍부하며, 입체기후가 뚜렷하며, 지역차이가 크다. 연평균 기온17.8 C ~13.1C, 서리없는 기간 232-363 일. 연평균 강우량은 748.4 mm ~ 1 12.7 mm 로 겨울과 봄에 비가 적고 여름이 왕성하다.

자연지리

곡림은 쓰촨 최남단, 쓰촨 분지와 운귀고원 과도지대의 우몽산계 대루산 서단 북쪽에 위치해 있다. 전 현이 반도형으로 구이저우북으로 뻗어 있다.

경내 해발 300- 1843 미터, 서고동 낮음, 남가파르고 북이 완만하다. 전형적인 분지 환산현입니다.

구린현은 전형적인 산간 농업 현으로 지형이 기복이 심하고 산이 우뚝 솟아 있고 도랑이 종횡으로 뻗어 있다. 최고 고도1843m, 최저 고도 300m, 상대 높이 차이1543m, 평균 고도 772m. 경내 지층은 오래되고 구조가 복잡하며 석회암이 광범위하게 노출되어 크고 큰 산봉우리 486 개가 있다.

구림현은 수자원이 풍부하여 개발 전망이 상당하다. 적수강은 곡림을 통과하여 전체 길이1.20km, 단차 320m 를 통과한다. 개발 이용이 가능한 수자원은 76 만 5000 킬로와트에 이른다. 강을 따라 맷돌 연못, 우마강, 중화입, 양하구, 구계구 5 개 중대형 수력발전소를 건설할 수 있다. 또한 중국 내 곡림강, 염정강, 백사하, 말굽강, 요리판 강 등 지류의 수자원량은 1.86 kW 에 달한다.

광산자원: 곡림 광산자원이 풍부해 무연탄, 황철광, 철광석, 구리, 대리석, 고령토, 특히 무연탄을 포함한다. 고대 (린위) (영) 탄광 개발의 중점은 곡림광구에 있다. 이 광구는 쓰촨 성에서 아직 대규모로 개발되지 않은 유일한 대형 저황, 초저인, 중고열 양질의 무연탄광구이다. 무연탄 매장량이 34 억 톤에 달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전성에서 이미 밝혀진 석탄 매장량의 29% 를 차지한다. 석탄층가스 100 1 억 입방미터로 전성의 28% 를 차지한다. 황철광 매장량은 32 억 톤으로 전성 4 1% 를 차지한다. 또한 양질의 석회암 분포는 전체 면적의 60% 를 차지하며 석고 매장량은 4 만 8900 톤으로 추산되며 대리석 분포가 광범위하다.

생물자원: 구린현의 식물자원으로는 담배, 한약, 찻잎, 각종 경제나무가 있다. 곡림은 이 성의 중요한 담배생산기지로, 경내에는 약용 식물 247 종, 그리고 상당한 면적의 녹차와 한약재 기지가 있다. 한편, 곡림의 마두양, 천남소, 돼지시장은 넓어 진일보한 발전의 가치가 있다.

역사의 발전

① 임충은 당대의 임주의 땅이다. 임주는 등심초 (등심초) 가 풍부해서 당송 시대 땅은 결코 귀중하지 않았다. 매년 토인들은 풀로 화석을 짜서 이름을 짓는다.

(2)' 곡림' 과' 영녕' 은 동의어이다. 민국 달프' 체란코': "급박하면 화해한다."

곡림, 석평진 모야 동굴의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일찍이 5 만 ~ 2 만 년 전부터 고대인 활동이 있었다. 한대는 이전에 서남 익성이었는데, 야랑국에 속한다. 임주는 당원 원년에 위치하여 임주에 속한다. 송대 합강현은 동북에 위치하고, 로씨귀신국은 남방 (현재 구이저우대방현) 에 위치하여 영녕 부현사에 소속되어 있다. 명나라 홍무 4 년 (1377), 영락위 설립, 23 년, 백색사 (오늘 백사) 에 천호위 설립, 위수도 구이저우를 옮겼다. 천계 3 년 (1630) 은 뒷수습실을 설치하고 매점을 시리아청으로 바꿨다. 옹정 9 년 (173 1), 곡림 순찰사는 곡림부 이영청에 위치하고, 적수현은 적수하에 위치하여 영녕현으로 분류된다. 광서 34 년 (1908), 고림장 영녕현으로 이전하다. 곡림 순검사는 서하구 (오늘 단계진) 로 이주하여 곡림 순검사를 폐지했다. 선홍원년 (1909), 영녕현은 구린현으로 영녕직리주로 분류되어 구린현의 시작이다. 19 년 쓰촨 성 정부, 2 1 년 적수현은 쓰촨 제 7 행정 감찰구로 분류된다.

1949 12 10, 곡림 해방, 이천남행정구 여주 관공서 전리. 1960 은 여주특구에 속하고 1985 는 여주시에 귀속된다.

해방 전에 전 현의 총면적은 465,438+004.9 제곱킬로미터였다. 해방 후, 1950- 1983, 북서, 서남의 교각, 차이견, 마니에서 세 번 서영현으로 노를 젓는다. 지금까지 전현 면적은 3 183.5 제곱 킬로미터였다.

해방 초기에 토지개혁에 적응하기 위해 구역 범위를 좁히기 위해 전현설 16 구, 6 진, 162 향. 몇 차례 조정을 거쳐 1958 은 인민공사로, 1984 는 인민공사를 향으로, 10 현관으로 바꾸었다. 1987 년, 성정부의 비준을 거쳐 대촌구가 속한 부도, 지로, 신화 3 개 향은 지로진으로 합병되고, 4 개 향 (건축, 무론, 대채, 마쉬) 은 묘족향으로 바뀌었다. 1992 년 철수구 건진, 전현이 12 개 읍, 17 개 향 (그중 묘족 향 4 개) 을 형성했다.

현지 풍속과 관례

묘족 맷돌 그네 전설

오래 전, 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미묘 그녀가 수놓은 꽃은 매우 향기로워 나비까지 날아다닌다. 어느 날 미아오 어머니는 문앞에 수놓은 신발에 앉아 있었다. 갑자기 바위독수리 한 마리가 신발을 물고 갔다. 이날 용맹하게 싸우는 바규다야는 산에서 사냥을 하며 암독수리를 격추했다. 바위독수리가 들고 있는 신발은 젊은이들을 깊이 감동시켰고, 그는 수놓은 소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이 아가씨를 찾기 위해, 혼자 앉아 있는 그네가 여덟 명이 함께 앉아 있는 맷돌 그네로 바뀌었다. 추석날 먼 묘족, 노소, 노소, 노소, 노소, 노소, 소, 소, 소, 소, 소, 소, 소, 소 이 날, 므엘 어머니도 맷돌 그네에 앉아 있는 여덟 명을 보러 왔다. 노래를 부르자, 팔계대는 마침내 미낭을 찾았고, 두 사람은 한 박자에 딱 맞아 좋은 인연을 맺었다. 이후 과과가 익고 추절이 올 때마다 묘족 사람들은 그네를 세우고 명절을 축하하며 좋은 동반자를 골랐다.

추우장속설

옛날에는 묘족의 우두머리인 치우가 헌원황제에게 패배하여 살해되었고, 묘족은 크프 장군의 지도하에 남쪽으로 이주했다. 묘족 사람들은 전쟁에서 걷고, 전투에서 부처님을 찬양하고, 화살에 맞아 죽었다. 사람들은 아쉬워하며 치우를 묻고 부처를 찬양했다. 사람들이 장례를 치를 때 나팔을 불고,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고, 범표범 승냥이를 쫓아내고, 죽은 자의 영혼을 편히 쉬게 한다. 그 허풍쟁이가 북소리가 하늘을 진동하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또 외출할 줄 알고 고삐를 끊고 달렸다. 그는 주인이 죽은 것을 보고 쉿 소리를 내며 눈물을 흘리며 땅바닥에 누워 술을 마시지 않고 먹지도 않고 며칠 후에 죽었다. 그 후 묘족들이 죽은 후, 가족들은 소대마로 제사를 지냈는데, 주인의 영혼을 조상과 다시 만날 것을 요구할 뿐만 아니라, 명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소 한 마리를 보내라는 의미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1. 생활풍습 금기: 일부 묘족 지역에서는 언제든지 술통, 쌀주머니, 쌀대야를 씻는 것을 금지하고, 햅쌀을 먹을 때만 낡은 쌀이 사라졌다는 것을 나타내고, 햅쌀을 환영한다. 수시로 세탁하면 가산을 쓸어버리고 음식이 부족하다. 산속의 생수를 마시면 직접 마셔서는 안 되며, 먼저 풀밭에 표시를 하여 병귀신을 죽이고 있음을 표시해야 한다. 나병이 전염되지 않도록 길가에서 남의 옷을 만지지 마라. 아이가 집에서 작은 활과 화살을 가지고 놀지 않도록, 조상을 쏘는 것을 두려워한다. 아이의 머리를 가로지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아이가 키가 크지 않다. 여성이 어른과 벤치에 앉는 것을 피하다.

2. 장례 금기: 일부 묘족 지역에서는 낮에는 남성의 죽음을 금지하고 밤에는 여성의 죽음을 금지한다. 시간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면 죽은 사람은 반드시 다른 이성 사망자와 동행해야 한다. 그래서 그는 죽을 때 몸이 불편했다. 그가 가족을 잃었을 때, 그는 자주 무당에게 주문을 외워' 변화' 를 시키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동시에 손바닥만한 크기의 목관을 만들어 함께 묻혔는데, 동반자가 있다는 것을 나타냈다. 철, 구리 등 비은금속, 면, 오동유를 관 속에 넣는 것을 금하며, 죽은 사람이 동쪽으로 돌아오는 길에 물을 살 수 없고, 철, 구리는 들볶아 죽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일부 묘족 지역에서는 마을의 기일에 사람들이 산에 올라가 일을 할 수 있지만, 밭에 내려가는 것을 피한다. 그날 동촌 사람들은 땔나무를 줍고 집에 돌아가는 것을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땔나무를 줍는 사람은 재앙이 있을 것이다. 휴교 기간 동안 가족들은 야채를 먹는 것을 금지했다. 매장 후 1 개월 이내에 집안의 어떤 물건도 판매하거나 빌릴 수 없습니다.

3. 농경금기: 묘족들은 매년 처음으로 밭에 돌아올 때 외부인과의 만남을 금지한다. 만약 그들이 만난다면, 그들이 인사하는 것을 금지한다. 묘목을 심을 때, 모지에서 물고기를 본다면, 물고기는 말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물고기가 모종의 뿌리를 먹을 것이다. 어떤 마을에서는 곡식을 수확할 때 이삭이 작아서 수확하지 않는다. 아이가 "아니오" 라고 말하지 말고 "그들은 아직 자라지 않았다" 고 말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샤오미는 슬퍼서 다시 자라기를 거절할 것이다. 다나카는 쥐를 언급하지 마라, 쥐가 농작물을 망치는 것을 들을까 봐,' 그들 부자들' 이라고 부를 수밖에 없다. 5 월 1 일을 피하다. 첫 달 입춘 후 오일절 파토에서 물을 길어서는 안 된다.

4, 금기: 모성, 외부인 입실 금지. 길을 잘못 든 사람은 발을 씻고 찬물 한 그릇을 마셔서 산모 젖이' 밟히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산모는 늙은 쇠고기, 돼지고기, 꿩, 작은 물고기, 야채, 고추 등을 먹지 않는다. 일부 묘족 지역에서는 임산부가 임산부와 만나거나 다른 산실에 가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출산기간이 연장된다.

5. 기타: 묘족 사람들은 진실과 성실을 중시하고, 매우 열정적이며, 대부분 부화와 위선을 피한다. 주인 루유 손님은 첫 걸음을 내딛지 않고, 앞을 걷지 않는다. 대화에서 경어를 사용하다. 축제 의상을 입은 손님을 환영합니다. 귀한 손님에게는 마을 밖에서 술을 마시며 환영한다. 손님이 문 앞에 도착하면 주인은 문을 불러 집안의 여주인에게 알리고, 그녀는 노래를 부르고 문을 열어 손님을 맞이할 것이다. 손님 앞에서 여주인은 위층으로 올라가지 않는다. 연회에서 닭오리는 맛있는 음식, 특히 심장과 간으로 가장 소중하다. 먼저 손님이나 노인에게, 손님은 다시 여러분과 공유해야 합니다. 순서는 먼저 길고 작다는 것입니다. 손님은 주인을' 묘자' 라고 불러서는 안 된다. 그들은 자신을' 맹자' 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한다. 개를 죽이고 개를 때리는 것을 금지하고 개고기를 먹지 않는다. 묘가 사당에 앉을 수 없고, 발로 온돌 위의 솥을 밟을 수 없다. 집이나 밤에 휘파람을 불지 않는다. 재를 쏴서 불에 구워진 겨를 먹을 수 없다. 장난칠 때는 묶은 묘족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문에 밀짚모자, 나뭇가지, 혼상식을 걸 때 방에 들어가지 마세요. 루유 신혼연, 중간 등을 거치지 마라.

묘족의 명절은 매우 많은데, 묘년, 설날, 산탄절, 4 월 8 일, 설맞이 축제, 점프회입니다.

1, 산탄 축제: 별명: 화산절, 꽃대 땅; 시간: 매년 정월 초하루에서 열다섯; 의미: 기도, 미아오 핑안 번영 축복. 명절 기간 동안 묘족 동포들은 정장을 입고 마을 근처의 넓은 잔디밭에 가서 사자춤, 그네 타기, 대나무 잎 불기, 피리 불기 등을 했다. 사람들은 또한 산에 12 매듭으로 붉은색과 파란색으로 염색한' 꽃봉' 을 세워 하늘에 대한 기도를 표시했다. 젊은 남녀는 이번 가무 카니발에서 평생의 반려자를 찾아 신의 가호를 빌었다. 산지 러닝머신 축제는 3 일 동안 계속되었는데, 그동안 묘채가 즐겁게 노래하고 춤을 추었다.

2. 밀친: 묘족은' 밀친' 의 결혼 풍속을 가지고 있다. 젊은 남녀가 여러 차례' 언니를 앉다' (사랑을 이야기하다), 노래를 부르며 알게 되면 서로 선물을 주고 결혼할 준비를 한다. 만약 여자 측 부모가 이 혼사를 반대한다면,' 친척을 훔치는' 방법을 채택할 것이다. 친척을 훔치다' 그날 밤, 여자는 먼저 자신의 생활용품을 집에서 반 리 정도 떨어진 곳에 가져가서 숨긴 다음, 집에서 남자의 도착을 기다렸다. 어둠이 내리자 남자와 친한 친구는 평소처럼 여자 집에 가서' 배석' 을 했다. 밤이 깊어지자 남자는 떠났고, 여자는 오빠를 아쉬워하는 척했고, 은신처에서 자신의 물건을 꺼내 함께 남자의 집에 갔다. 다음날, 여자 부모는 딸이 남자에게 도둑맞았다는 것을 알았다. 셋째 날, 신랑은 세 가지 선물, 즉 닭, 오리, 알을 가지고 여자 집에 가서 부모님께 고소하고 사과하도록 나이 든 노인을 지정했다. 여자 부모가 예식을 받았다면, 이미 이 혼사에 기본적으로 동의했다는 것을 설명하면, 결혼식을 상의할 것이다. 거절하면 결혼식이 더 이상 열리지 않고 정부에 등록하기만 하면 된다. 이런' 밀친' 의 혼인 풍습은 묘족에서 수백 년 동안 전해져 왔으며, 묘족 청년들이 혼인의 자유를 쟁취하고 봉건 도급 혼인제도에 반항하는 한 가지 방법으로 지금까지 전승되어 왔다.

3. 우절 먹기: 우절을 먹는 것은 묘족 가문의 가장 성대한 오래된 풍습이다. 근원을 거슬러 말하자면, 이 축제는 신에 대한 제사라기 보다는 신에 대한 도전이며, 사람을 정복할 수 있는 힘에 대한 검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모종 잡기: 서영현, 구린현에서 유행한다. 매년 2 월 13 일과 음력 7 월 3 일에 두 번 열린다. 전설에 의하면 묘장의 기원은 묘족 국민들이 한 번의 봉기 실패 후에 형성된 것이라고 한다. 정부는 그들을 함께 두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은 댐에서 갈대를 연주한다는 이름으로 서로 비밀리에 연락한 후 점차 고정적인 명절로 발전했다.

리본 페스티벌: 서영현 여름겨울 일대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매년 음력 2 월 5 일에 열린다. 그 당시 수십 명의 방원 청년 남녀가 있었다. 양측이 모두 좋아하면 허리띠를 약혼 선물로 주고받을 수 있다. 사후에 후회하는 사람은 허리띠를 되찾아 관계를 해제할 수 있다.

묘족 민간 문학은 형식이 다양하고 내용이 풍부하며 풍부한 민족 특색을 가지고 있다. 묘족 고어는 묘족 신화 및 입소문 역사의 주요 전달체이며, 묘족 서사시라고도 한다. 주로 세계의 창조, 일월의 주조, 일월의 사격, 인류의 기원, 파괴적인 홍수, 형제자매의 결혼, 전쟁의 이주를 포함한다. 동남부에 전해 내려오는' 묘족 고가' 는 8 천 줄에 이른다. Xiangxi 의 "Babaguma" 는 최대 5,000 라인입니다. 이 묘족 고어들은 모두 외울 수 있는 곡조가 있고, 어떤 곳은 외울 뿐이다. 보통 마법사나 연장자나 전문 가수가 명절, 결혼식, 장례식, 제사식 및 기타 모임 장소에서 노래를 부른다. 또 현지의 묘족 신화 중 일부는 산문문학의 형식으로 전해져 내려오는데, 그 내용은 고가와 거의 같다. 인신 신화 () 는 아직도 서부 묘족 사이에서 전해지고 있다. 고어 () 는 이랑어 (), 이어 (), 오어 () 를 포함해서 보통 곡조가 없고, 압운과 화음 낭송을 한다. 언어 조직은 매우 교묘하여, 대결구가 많아 암송하면 낭랑하다.

묘족 민간에도 많은 서사시가 전해지고 있다. 양아사, 수우, 노래, 하마 등. 이 서사시들도 산문문학의 형식으로 전해지는데, 그 성질은 전설과 민간 이야기를 포함한다.

묘족 민요는 그 내용에 따라 방랑가 (발라드), 술잔, 고가, 반가, 상가, 노동가, 시정가, 아동가, 수수께끼가 등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곡조는 각각 다르다. 거페이 () 는 동남주에서 유행하는 특수한 민가 노래 형식이다. 보통 산에서 노래한다. 그 곡조는 높고 강렬하며, 여음이 들보를 둘러싸고 있어 매우 특색이 있다. 그 내용에는 발라드, 시정 노래 등이 포함된다. 그것의 노래 형식은 독창, 듀엣, 합창을 포함한다. 다양한 형태의 민요는 전통 가사와 즉흥 창작을 포함한다.

경배보가는 동남에서 유행하는 일종의 랩 문학이다. 그것은 민간 시와 전설을 융합했다. 가수는 때로는 서사를 하고, 때로는 노래를 부르는데, 그 내용은 민간분쟁과 사회현상 중의 실화를 많이 반영한다.

묘족의 민간 전설과 이야기 내용도 풍부하다. 그 주제는 영웅인물, 위트 인물, 보통 인물, 풍토인의 유래 등을 다루고 있다. 예를 들어, 항목 숭주의 이야기, 반강산의 이야기, 양아사의 이야기, 뇌공산의 유래, 북절의 유래, 묘가가 소를 먹는 유래. 민간 이야기에는 젊은이들의 사랑 생활을 반영하고 사회의 추악한 작품을 폭로하는' 하마',' 나무꾼과 용녀',' 에너지' 등이 많다.

묘족 민간 음악은 주로 민가, 루생곡, 수나곡이 있다. 묘족 전통 악기는 타악기와 관현악기로 나뉜다. Lusheng 과 드럼은 미아오 지역에서 널리 사용되는 전통 악기입니다. 청나라 이후 동부 지역의 묘족은 이미 갈대를 사용하지 않게 되었다. Lusheng 은 미아오 문화에서 민족적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드럼은 소가죽 드럼, 구리 드럼, 목북으로 나눌 수 있다. 동부 묘족은 소가죽 드럼을 많이 사용하고, 중부 묘족은 구리 드럼과 목고를 많이 사용하며, 서부 묘족은 구리 드럼을 많이 사용하며, 서부 일부 묘족 지역은 더 이상 드럼을 사용하지 않는다. 많은 묘족 지역은 혼상 시집 결혼에서도 여전히 텅스텐을 사용하고 있으며, 단채지역에서는 구금이 유행하고 있으며, 소재는 오동나무이다. 묘족 청년 남녀는 목엽과 구현으로 그들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묘족 무용은 주로 서화고무와 비슷한 한 사람, 두 명 혹은 여러 사람의 격려가 있다. Guizhou 남동부에는 taijiang 가을 나무 영감 (그룹 댄스) 이 있습니다. 동남부에서는 갈대춤, 구리 격려, 밟기 격려 등 단체로 참여하는 춤도 유행한다. 중국 서부의 묘족의 갈대춤, 액션 곡예, 난이도가 커서 1 인 혹은 여러 명이 공연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이 밖에도 일부 지역에는 판의자 춤, 고바가지 춤, 흔들춤 등이 있다.

묘족 민간 공예는 바틱 자수 채화 은장식 제작 등을 포함한다. 모두 정교하여 국내외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이 공예들은 전국 각지의 묘족들이 모두 있지만, 각기 장점과 특징이 있다. 예를 들어 중부 묘족의 은장식이 가장 두드러지고, 서부 묘족의 꽃은 더욱 정교하다. 게다가, 종이 오려내기, 뜨개질, 뿌리 조각은 일부 분야에서도 두드러진다. 마양 황평지 묘족도 민간 공예화에 능하다.

20 세기 이래로 묘족 작가 문학과 현대예술도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많은 작가, 성악가, 작곡가, 연주가, 예술가들이 생겨났다. 현재 중국 작가협회 회원은 거의 30 명, 중국 미술가 협회 회원 약 14 명, 중국 뮤지션협회 회원 20 여 명이다. 심종문은 걸출한 묘족 작가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가이다. 쑹주잉 () 는 중국의 유명한 묘족 가수이다.

젊은 남녀가 민요를 통해 개인적으로 데이트를 한 후, 남녀 모두 집에 돌아와 부모와 친한 친구에게 알렸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입을 꼭 다물었다. 민요의 증거가 없기 때문에, 만일 상황이 변하면, 그때 처녀가 약속대로 결혼하지 않으면 총각은 무시당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결혼 날까지 이 젊은이는 아무 일도 없었던 것 같았다. 달이 나왔을 때 신랑과 친구들 몇 명이 옷을 입고 땔나무 칼을 들고 초가집에서 빠져나와 약속된 곳으로 신부를 데리러 갔다.

신부는 들러리의 동반으로 약속을 지켰다. 신랑의 친구는 나무칼로 장작을 패고 모닥불을 피웠다. 신랑 들러리와 들러리가 노래하고 춤을 추며, 이 신인의 신혼이 즐겁기를 기원합니다. 모닥불 파티가 끝나자 신부와 신랑이 뭇사람의 무리에서 다음 번 남채로 몰려들었다. 신부가 문에 들어서자 남자 집에서 폭죽을 터뜨렸다. 온 마을이 젊은 사람들이 결혼했다는 기쁜 소식을 알게 되자 온 마을 사람들이 남자 집으로 몰려들어 술을 마시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밤을 새웠다.

경제 개요

전현 총생산액 146 1 만원, 전현 1, 2, 3 산업 비율은 38:30:32, 공업농업총생산액1068/KLOC

농민 1 인당 순소득 1.782 원, 사회소비품 소매 총액 38907 만원, 전 사회 고정자산 투자 386 1.3 만원, 재정소득 1.87 만원

전체 사회 예금 잔액 954 1.8 만원 (그중 도시와 농촌 주민예금은 6665 만원), 대출 잔액 1.4 1.898 만원. 전 현 직원의 연평균 임금은 9559 위안이다.

향진기업총생산액 6592 1 만원, 규모 이상 공산품 판매수익 53004 만원, 이자세 총액 8882 만원.

행정구역

구린현은 쓰촨 성 남부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으며, 적수강은 국경을 따라 남쪽에서 동쪽으로, 북쪽으로 양자강으로 흘러들어간다. 전현은 반도형으로 구이저우북으로 뻗어 서영현과 접해 있고, 삼면은 구이저우 () 성 비제 (), 금사 (), 인회 (), 습수 (), 적수 () 와 접해 있다.

구 린 현

5 10525

646500

구 린 타운 푸 키안 거리 카운티 인민 정부

2004 년 구린현은 65,438+02 개 읍 (곡림, 태평, 지로, 덕악, 쌍사, 단계, 영락, 용산, 대촌, 석보, 관문, 물꼬) 과 65,

5438 년 6 월 +2020 년 2 월, 쓰촨 성 정신문명건설국은 쓰촨 성 제 5 회 문명도시 명단을 발표하고 구린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2020 년 6 월, 구린현은 두 번째 혁명 문화재 보호 이용현 (장정구 (홍군) 에 등재되었다.

20 18, 10 년 6 월, 구린현이 20 18 년 중국 서부 100 대 현시로 선정돼 92 위에 올랐다.

20 18 년 9 월, 20 18 년 농촌 전자상거래 종합시범현 명단이 나와 구린현 명단에 올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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