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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물의 본모습을 묘사한 시 한 수가, 사람은 이미 변했다.

1, 일은 여전하지만 사람이 변했을 뿐이다. 그것은 "일이 옳지 않다" 는 것이다. "

이런 뜻이 있는 시는 비교적 유명하다.

1) 옥조각 울타리는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바꿨다.

2) 사람의 얼굴이 어딘지 몰라도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3) 일은 모두 사람이 일을 하지 않고 눈물이 먼저 흐른다.

2. 첫 번째 문장' 조각옥란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바꿨다' 는 당대의 이이가 쓴' 소년미-봄꽃추월' 에서 주변 조각옥란은 변하지 않았지만, 나는 더 이상 만개하지 않고 신분이 바뀌었다. 즉 산천이 손을 바꾸었고, 물건은 인비였다.

두 번째 문장,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복숭아꽃은 여전히 웃고 있다", 후후 "경성남촌" 에서 나왔다. 이는 사람이 슬퍼서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른다는 뜻이다. 웃음을 머금은 복숭아꽃 한 송이가 지난 일에 대한 아름다운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것 외에 감개무량한 풍경이 흔치 않다. 또 무엇이 있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 번째 문장, "일은 옳고 그름이고, 눈물은 먼저 흐른다. 클릭합니다 송대 이청조 () 가 쓴' 오릉봄' 은 봄이 여름으로 오고 꽃이 피고 꽃이 피고 오래 새것을 뜻한다. 슬픈 사람과 슬픈 일만 나를 슬프게 한다. 이것들을 생각하면, 나는 입을 열기도 전에 눈물을 흘릴 것이다.

3, 사물은 사람이 아니다: 사물은 여전히 원래의 물건이지만 사람은 원래의 사람이 아니다.

그것은 종종 일이 바뀌었다는 것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그래서 나는 나의 오랜 친구가 그립다. 삼국비' 와 무질서':' 절조가 다르고, 일이 다르니, 내가 어떻게 일을 할 수 있단 말인가!' " 후세의 어록 중에서 이청조의 그 문장은 "사물은 모든 것을 다 하는 것" 이 가장 유명하다.

동의어: 일이 달라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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