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타운에 도착했을 때 황혼에 외진 곳을 발견했다. 란약에는 사찰이 있고, 부서진 담벼락이 있는데, 아무도 없지만, 별다른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이미 늦었기 때문에, 나는 명리를 겸비하지 못했다. 같은 해, 나는 그에게 효도를 보여주기 위해 귀국하라고 권했다. 그러나, 매번 이런 말을 들을 때마다, 나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어떻게 강동 장로를 볼 수 없는가? 나는 줄곧 오만했고, 나의 부탁으로 돈을 헤프게 썼다. 하늘과 땅 사이로 오르내리자, 지기들은 모두 쓸쓸하고, 독립하여,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함께 걸려 하루 종일 잡담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응?
-응? 감사:
또 지루한 날이었다. 도부사 뒷마당에서 월문을 지나 꽃과 풀을 보고 하늘이 뚫린 것이 아니냐는 의심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기야, 앞으로 가다가 청의녀를 만나 벚꽃 아래 홀로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무슨 생각을 하다가 누군가가 오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 웃다가 꽃을 감상하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차라리 나무닭처럼 머무를 것이고, 그래서 잊는다. -응?
저녁에 집에 가서 앉아 가는 촛불을 들고 빛과 그림자를 흔들고 있다. 누군가가 문을 밀고 가는 것을 느꼈는데, 급히 관리하려고 하는데, 원내 여자도 마찬가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자는 아들이 하루 종일 초라하다고 웃으며 말했다. 그 어린 소녀는 과거에 유기견이었잖아? 이상하게 하는 것보다는 이상하지만, 여자도 화가 났다. 아들이 왜 이렇게 어려서 웃음을 용인할 수 없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의 이름을 물었다: 니, 본명. 첫눈에 느꼈어요. 그런 다음 긴 이야기, * * *. 만약 네가 행복하다면, 너는 평생 만난 적이 없다. 나는 까마귀를 알지 못하지만, 이 여자는 가고 싶어, 그래서 그녀는 차라리 살아서 머물고 싶어한다. 샤오건은 나도 너와 함께 있고 싶다고 말했지만, 나는 너를 속이지 않는다. 나는 정말 명계의 고혼이다. 뼈는 시골의 백양나무 밑에 묻혀 있고, 땅에는 까치 둥지가 있다. 만약 네가 단념하지 않는다면, 3 일 후에 너의 첩의 썩은 뼈가 한 집에 묻혔으니, 너는 그들을 영원히 수리할 의향이 있다. 언어가 전해지지 않을 때, 마치 꿈과 같다. -응?
채아침 과일 시장에서는 사흘이 걸려야 삽과 삽을 얻을 수 있다. 절에 엄한 선비 한 명이 새로 와서 대신을 한참 쳐다보며 물었다. "내일 무슨 뜻밖의 만남이 있습니까? 차라리 겁에 질려 비밀을 지켰지만 얼버무리지도 않고 사실대로 말했다. 붉은 노을은 웃으며 말했다: 나는 아들의 색깔을 알지만, 그의 표정에서 그가 악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로부터 풍류가 많았지만, 성인은 적고도 작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응?
밤 촛불의 시작 부분에서, 쇼건은 그것을 재건했다. 닝생은 내일이 영원하다는 것을 알려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쓸쓸한 얼굴은 기분이 좋지 않다. 네 아들의 인생이 실의에 빠져 낙격되었다고 한다. 그래야 정상이 아니다. 비로소 깨달아야 성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첩은 고독한 영혼과 야생 귀신이다. 그녀는 이미 여러 해 동안 떠돌아다녔다. 다행히 그녀는 아들을 만나 지기로 끌려갔다. 그녀는 어떻게 더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안녕히 계세요, 아들. 몸조심하세요. 문이 열리지 않았고, 사람도 갔고, 우리도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말할 수 없었다. -응?
나는 어리석어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리고 그는 문을 닫고, 자신을 반성하며, 자신의 명성이 무엇인지, 혼자, 타향에서 소간이 비천하다고 생각했다. 소간도 달을 돌아다니며 여러 해 동안 떠돌아다니며 인간의 사랑과 기쁨의 순간을 목격했는데, 그녀의 의심은 미약한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랫동안 모이는 것이 영생에게 좋지 않을까 봐 슬픈 결정이다. -응?
나는 이렇게 될 줄은 몰랐지만, 나는 자책하고 실의에 빠졌다. 점점 초심으로 돌아가고, 질이 밝고, 영원히 붉은 노을을 이별하다. 적샤는 사흘 동안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말을 잘 한다. 보행자는 파리처럼 빨리 걸을 수 있다. 만약 네가 느리다면, 너는 실수가 있을 수 있다. 첨부해 주세요. -응?
대신이 선정했을 때, 샤오건은 갑자기 연적샤를 방문하여, 나의 어린 딸이 세상일을 다 겪었고, 대신에게 해롭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이미 명부에 서명을 했고, 며칠 후에 다시 태어날 것이지만, 영원히 세상에 남아 있을 수 있다. 만약 그녀가 마음이 있다면, 그녀는 2 ~ 8 년을 기대할 것이다. 네가 그녀에게 말할 수 있기를 바란다. 붉은 노을은 듣고 한숨을 쉬었다. 네가 세상 물정을 잘 알고 있으니 누가 유리심 냄새를 맡을 수 없을까? 신하를 뽑을 때 마음속에 미흔이 있어, 3 일을 넘기 어렵다. -응?
"가까운 재세" 라고 하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 -응?
무릎을 꿇어도 일어나기가 어렵다 ~ ~ ~ ~ ~ ~ ~ ~ ~ ~ ~ ~?
오! 사랑과 영혼이 바람에 흩어지고, 두 곳의 추운 밤! -응?
저녁에는 잔치가 돌아왔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잔치가 귀신이라고 생각했느냐고 물었다. 평소에 강건하여 이 일을 마음에 두지 않는다. 한밤중이 되자 여자가 다시 와서 대신에게 말했다. "내가 본 사람이 너무 많아요. 너보다 더 강한 사람은 없다. 너는 정말 성인이다. 나는 감히 너에게 거짓말을 할 수 없다. 내 이름은 니 니입니다. 그는 열여덟 살에 세상을 떠나 절 옆에 묻혔다. 요괴에게 자주 위협을 받아 비열한 일을 많이 한다. 창피해, 이건 정말 내가 하고 싶은 게 아니야. 지금 절에는 아무도 죽일 수 없다. 나는 한밤중에 야차가 너를 죽이러 올까 봐 두렵다. \ "?
나는 무서워서 상대에게 방법을 생각해 보라고 했다. 여자는 말했다: "yansheng 같은 방 만큼, 당신은 그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너는 왜 성연을 꼬시지 않니? 목사가 물었다. 여자가 대답했다. "나와 다정한 사람은 내가 몰래 송곳으로 그의 발을 찌르자, 그는 매료되어 요정에게 그의 피를 빨아줄 수 있었다. \ "또는 금 덩어리, 진짜 금 이 아니라, 나찰사 사악한 신의 뼈, 그를 떠나 마음을 잘라, 둘 다 일반인의 취향이다. \ "?
나는 그녀에게 언제 경계해야 하는지 물어 봐서 매우 감격했다. 니 샤오 간 (nie Xiaogan) 이 대답했다. "내일 밤. Nie 가 작별 인사를하고 싶을 때, 그녀는 흐느껴 울며 말했다: "불행히도, 나는 쓴 바다에 빠졌다. 나는 고해에서 벗어나 해안에 도착하려고 시도했지만, 나는 할 수 없었다. 랑군, 너의 기백이 하늘로 치솟으니, 반드시 나를 고난에서 구해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내 뼈를 가방에 담아서 좋은 곳에 묻는다면, 당신은 내가 다시 태어나는 부모님과 같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광업부장은 단호하게 그녀에게 승낙했다. 그녀의 시신이 어디에 묻혔는지 물었다. Nie Shaogan 은 "포플러 위에 둥지를 짓는 검은 새가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말을 끝내고 나갔다가 갑자기 없어졌다. -응?
다음날, 나는 잔치가 다른 곳으로 갈까 봐 걱정이 되어서, 잔치를 초대하여 일찍 그를 만나러 갔다. 오전이 지난 후, 나는 술과 음식을 준비하여 엄생을 응시했다. 나중에, 나는 그를 밤에 같이 자게 했다. 엄생은 성격 때문에 거절했고, 혼자 있고 조용한 것을 더 좋아했다. 그래서 나는 듣지 않았고, 어쩔 수 없이 스스로 잠자는 장비를 가지고 왔다. 엄생은 어쩔 수 없이 자신의 침대를 옮겨 옆에서 자게 했다. 그가 말하길, "저는 당신이 남자이고 신사라는 것을 압니다. 저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요컨대, 나는 어려움이 있어서 바로 설명하기가 어렵다. 제 상자와 위에 있는 커튼을 훔치지 마세요. 너는 듣지 않는다, 너에게 나도 좋지 않다. "광업 장관은 진심으로 그의 지휘를 들었다. -응?
곧 두 사람은 각각 잠자리에 들었다. 엄생은 그의 상자를 위에 올려놓고 베개에 기대어 살짝 움직여서 코고는 소리가 천둥과 같다. 잠이 안 와요. 첫 번째 당직이 끝나자 창밖에 한 사람이 어렴풋이 나타났다. 곧, 이 사람들은 창문을 따라 밖으로 훔쳐보았고, 눈은 반짝 빛났다. 나는 무서워서 안생에게 전화하고 싶다. 갑자기 어떤 것이 상자를 뚫고 흰 천처럼 반짝이며 창문의 돌난간을 때렸다. 갑자기, 그것은 재빠르게 총을 쏘아 다시 상자로 돌아갔는데, 마치 번개처럼 그것을 파괴했다. -응?
잔치가 그것을 알아차렸을 때, 그녀는 일어섰다. 나는 자는 척하고 훔쳐본다. 엄생은 상자를 들고, 물건을 집어 들고, 달빛 아래에서 냄새를 맡고, 보았다. 그 물건은 반짝이는 하얀 빛으로 약 2 인치 길이, 아마 부추 잎의 길이를 반짝이고 있다. 곧 엄생은 몇 층을 단단히 싸서 깨진 상자 안에 넣었다. 그는 혼잣말로 말했다. "그 늙은 괴물은 담이 너무 커서, 뜻밖에도 내 상자를 망가뜨렸다." 그래서 나는 또 잤다. -응?
나는 깜짝 놀라서 일어나서 연생에게 물었고, 보고 들은 것을 연생에게 알렸다. 엄생은 말했다: "당신들이 서로 사랑하는 것을 알고 있으니, 나도 감히 깊이 숨길 수가 없습니다. 나는 검객이다. 만약 아까의 돌난간이 아니었다면, 우버는 곧 죽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심하게 다칠까 봐 두렵다. " 목사가 물었다: "당신은 방금 무엇을 숨겼습니까? 엄생은 말했다: "칼입니다. 나는 단지 냄새를 맡았을 뿐인데, 매우 이상하다. \ "나는 보고 싶다. 성연을 후하게 꺼내 그에게 보여 주었다. 그것은 정말 반짝이는 작은 검이기 때문에 나는 잔치를 더 중시한다. -응?
다음날, 얼굴은 창밖의 핏자국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절 북쪽에 가서 겹치는 무덤을 보았다. 역시 백양나무 한 그루와 까마귀 한 마리가 나무 꼭대기에 둥지를 틀었다. 한 번 보고 어떻게 다 쓸지 생각해 보고 옷을 싸서 돌아갈 생각이다. 성연은 그를 위해 작별하여 그의 선량함과 두터움을 보여 주었다. 그는 또한 자신의 낡은 가방을 텅스텐에게 주면서 말했다. "이것은 검가방입니다. 너는 잘 소중히 간직하라, 요괴도 감히 다가갈 수 없다. " 나는 엄생을 따라 검술을 배우고 싶다. Yan sheng 은 말했다: "ru 는 신용을 지키고, 강하고 정직하며,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는 여전히 부잣집 자식이지 도생이 아니다. 클릭합니다 나는 한 여동생이 여기에 묻혔다는 명목으로, 소소한 뼈를 파내어 수건으로 치우고 배 한 척을 싸서 돌아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응?
신선의 서재는 야외와 가까워서 야외에 무덤을 하나 세우고, 녜의 뼈를 서재 밖에 묻고, 예배하며 말했다. "가엾은 너는 불쌍한 귀신이니, 너를 내가 사는 곳에 묻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네가 노래를 부르거나 우는 소리를 들을 수 있어, 그러면 너는 남귀에게 괴롭힘을 당하지 않을 거야! " 시럽 한 그릇을 준비해 드릴게요. 그렇게 맛있지는 않지만 싫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 "?
제사와 기도가 끝난 후 채천은 막 돌아가려던 참이었다. 갑자기 뒤에서 누군가가 그를 부르며 말했다. "천천히 내가 너와 함께 갈 때까지 기다려!" " ! \ "용 광업 장관은 nie xiaoqian 으로 밝혀졌다. 반갑게 그에게 감사했다. "너는 정말 신용을 지키는 사람이니, 너의 큰 은혜는 내가 몇 번이나 죽어도 보답할 수 없다. 내가 너와 함께 돌아가게 해줘! 너의 부모님을 만나 너의 첩이 되어도 나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녀를 자세히 보았는데, 그녀의 얼굴은 하얗게 빨갛고, 위로 올라가는 발은 연한 죽순과 같았다. 낮에 그녀를 자세히 보니, 특히 정교하고 보기 좋다. 그래서 나는 녜을 데리고 간 서재를 데리고 먼저 앉으라고 하고, 먼저 우리 어머니에게 보고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 엄마는 매우 놀랐다. 제 아내는 오랫동안 아팠습니다. 우리 엄마는 그에게 아무 말도 하지 말라고 하셨다, 그녀가 무서워할까 봐. 말이 끝나자마자, 놋쇠가 들어와서 땅에 무릎을 꿇었다. 서안 첸 지 (Xi' an Chen zi) 는 "엄마, 이것은 샤오 간입니다. 클릭합니다 광업부장의 어머니는 놀라서 재빨리 숨었다. 샤오건은 서안의 어머니에게 이렇게 말했다. "나는 기뻐서 우쭐대며 나 자신에 대해 괴로워했다. 나는 부모님과 형제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너의 아들이 나를 돌봐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의 선량함은 나의 모든 머리카락, 한 치의 피부를 덮었다. 나는 빗자루 한 자루를 집어 들고 청결을 좀 해서 그의 나에 대한 깊은 호의에 보답하고 싶다. \ "?
날씬하고 귀여운 몸매를 보고, 어머니는 용기를 내어 그녀에게 말했다. "너는 내 아들을 돌보고 싶어. 우리 아버님은 매우 기뻐하십니다. 단지 내 인생에는 이 아들밖에 없다. 나는 아직도 그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대대로 이어받기를 바란다. 나는 감히 그에게 유령 아내가 생기게 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샤오건은 "나는 정말 다른 생각이 없다. 내가 귀신이라 네 어르신께 신뢰를 얻을 수 없으니, 나는 네가 그를 형제처럼 시중을 들도록 부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너의 딸처럼 조만간 너에게 의지하여 너를 섬길 것이다. 어때요? " 광업부장의 어머니는 그녀의 진심을 동정하고 동의했다. 소간은 그녀의 형수님을 만나고 싶었지만, 그녀의 어머니는 병을 이유로 거절했다. -응?
소간은 어머니를 대신하여 부엌으로 들어가 밥을 지었다. 이 문을 드나들 수 있는데, 마치 그가 여기서 오래 산 것 같다. 밤이 되면 어머니는 무서워서 작별을 고하고 잠을 잘 수 있지만 집에는 침대를 준비하지 않았다. 하지만 몰래 아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떠났다. 그녀는 부장의 서재를 통해 들어가려고 했지만, 그녀는 움츠러들고 왔다갔다하며 무언가를 두려워하는 것 같았다. 현채천이 그녀를 불렀다. 놋쇠가 말했다. "네 방에 무서운 충격파가 있다. 나는 예전에 길에서 너를 보는 것이 두려웠다.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이다. " 나는 이미 그것이 가죽가방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서, 나는 그것을 다른 방에 걸었다. 그래서 니소간은 서재로 들어가 촛불 아래 앉았다. 잠시 후, 그는 말을 하지 않았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nie 는 물었다. "밤에 공부합니까? 어렸을 때 외웠어? 골엄경? 지금은 대부분 잊어버렸어요. 저녁에 시간 날 때 한 권 주세요. 제 형에게 가르침을 청하세요. " 생산 광업 부장이 동의했다. 나는 다시 앉아서 침묵을 지켰다. 둘째 주가 끝날 무렵, 니 쇼건은 떠나지 않았다. 채부장이 그녀에게 재촉하다. 소간의 안색이 슬퍼져 말했다. "저는 이국 타향에 있는 고독한 영혼입니다. 황량한 무덤이 특히 두렵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서재에는 다른 침대가 없다. 남매니까 의심을 받지 않도록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첫째, 정확하고 섬세한 심리 묘사.
심리 묘사는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인물의 성격을 묘사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일정한 환경에서 인물의 내면 활동에 대한 묘사를 일컫는 말. 인물심리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인물의 풍부하고 복잡한 정신세계를 드러낼 수 있고, 인물의 성격 특징을 반영하고, 인물을 더욱 풍만하고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서양 소설에 비해 중국의 고대 소설은 종종 괴이한 우여곡절과 기복으로 승리하여 심리적 묘사가 상대적으로 약하다. 심리묘사는 당전기에 이르러서야 나타났는데, 대부분 시와 운문의 쌍관이며, 글자 수가 적고 깊이가 제한되어 있다. 심리적 감정을 묘사한 문장, 예를 들면' 빨간 선' 은 당전기에서 별로 볼 수 없다. 그러나'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는 다르다. 전서는 세심한 심리 묘사를 통해 인물의 심리적 과정과 심리적 변화에 초점을 맞추는 데 능하다. Nie 는 Nie 와 다른 경우에 만난 후에 Ning 의 다양한 생각과 다른 심리적 변화를 성공적으로 묘사했습니다. 다음 단락을 보십시오.
여자는 웃으며 말했다: "달밤에 나는 잠을 자지 않는다. 제비를 고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닝 정융 (ning zhengrong) 은 "나는 무서운 말을 두려워한다. 왜냐하면 나는 일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조금 미끄럽고 수치스러워요. " 여운: "밤은 무지하다." 쓸데없는 말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한 여자가 사방을 돌아다니면, 그녀는 무슨 말을 할 것이다. 차라리 욕하겠다: "빨리 가! 그렇지 않으면 너는 남사에 전화하면 알게 될 것이다. " 여자는 두려워하지만 움츠러든다. 야외로 돌아가서 매트리스에 금깃을 하나 놓다. 닝도는 법정에 뛰어들어 "불의한 일이 내 가방을 더럽혔다!" 라고 말했다. " 여자는 부끄러워서 나가서 금을 줍고 혼잣말로 말했다. "이 한은 철석일 거야."
Nie 의 첫 번째 "웃음" 은 그녀가 성공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자신이 성공할 자신이 자신이 있다는 것을 짐작하고, 득의양양하게 웃으며 도발적인 말을 했다. "달빛이 졸리니, 나는 얼굴을 닦고 싶다." " 닝의' 적극적 태도' 와' 더크' 이후, 그녀의 초기' 미소' 를 억제하다가 갑자기' 떠돌다' 로 변했다. 상대방이 여러 차례 꾸짖은 후에, 쇼건은 마침내 두려움 때문에' 움츠러들었다'. 이런 묘사는 닝의 정의사가 결정적인 순간에 그녀의 내면의 양심을 불러일으켰을 때, 그녀의 마음과 그녀의 머리가 분명히 일시적으로 나타났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여주인공의 어색함, 어색함, 딜레마의 심리활동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요구거부로 얼굴이 붉어지는 여성의 풍부하고 변화무쌍한 마음가짐을 살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친밀한 관계는 성공하지 못했다. 밖으로 나가다' 는 쇼건은 통상적인 금전적 유혹 수단을 사용하기로 결정했고, 그래서 그녀는' 돌아와서 금을 매트리스 위에 올려놓는다' 고 시도했다. 더욱 엄한 질책을 받은 후, 그녀는 부끄러움과 원망의 철석 같은 마음을 가졌다. 이렇게 성공적인 심리적 묘사는 니희, 두려움, 억울함, 수치심의 복잡한 내면세계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미색 돈에 현혹되지 않는 군자의 이미지도 그려내며 남녀 주인공의 성격을 크게 풍요롭게 하고 이야기의 진일보한 발전을 더욱 촉진시켰다. 보송령은 심리 묘사 방면의 전문가임을 알 수 있다.
둘째, 언어는 다채롭고 간결하고 명료하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의 언어는 내포가 풍부하고 우아하며 간결하다. 문어문어문이지만 딱딱하지 않고, 통순하고 이해하기 쉽고, 우아하고, 선율이 높고, 가독성이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프랑스 백과사전" 이 말했듯이, "그것은 중국 고전 산문의 정점에 이르렀다." "소간" 이라는 글은 이러한 특징들을 잘 표현했다.
첫째, 저자는 창의적으로 많은 고대 문학 언어를 사용했고, 당시 많은 방언 속담을 정련하고 교묘하게 융합하여 생동감 있고 우아하며 우아하고 발랄한 언어 형식을 형성하였다. 서정적인 풍경이나 서사의 대상은 모두 그 언어 기교 때문에 묘미하고 다채롭다. 사탑이 웅장하고 쑥이 텅 비어 있는 것처럼 흔적도 없는 것 같고, 동서 두 사원, 이중문이 허전하며, 열쇠가 새것 같고, 고전이 동각에 있고, 죽아치가 수리되고, 연근이 이미 열려 있는 등, 일부 전문과 산문의 조합이 있다. 눈살을 찌푸리며 울려고 하지만 걷기에는 게으르다' 는 말과 앞뒤 문장도 흩어져 있고 엇갈리는 특징이 있다. 그들 중 일부는 가끔 홀수의 단행문장에 나오는 단어를 사용한다. 예를 들면' 재판의 진실' ... 낮에는 아름답게 보인다. " 그래서 나는 군중과 함께 심중에 갔다. 앉아서 기다리라고 하던데, 먼저 백엄마를 찾아가세요. "이 일련의 묘어 중에서 작가는 교묘하게' 근육 비운',' 발이 가늘고 가늘다' 를 상감했다. 말로 정교하고, 목소리가 낭랑하며, 쓸쓸하고, 건조하고, 아름답고,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는 얼굴을 키우고 싶다" 는 희망을 제시할 때, 닝의 대답은 단순히 한 쌍의 전형적인 병렬문인 "나는 남의 말을 두려워한다" 는 것이다. 독서는 매력이 넘치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이러한 언어 자료의 교묘한 운용은 전문문의 구법이 민첩하고 변화무쌍하며, 평실함에 신기함을 더하고, 속속에 아취를 더하고, 속속에 아취를 더하는 데 성공했다.
둘째: 언어의 간결함. 라마단' 은 문어문으로 쓴 것으로 백화소설보다 더 정확하고 간결하며 생동감이 있어 민들레가 문어문의 뛰어난 언어 기교를 장악하고 있음을 충분히 보여준다. "소간" 이라는 문장 언어는 간결하고, 흥미진진하며,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우아하며 독특하다. \ "여성 조모, 한숨, 퇴근 조작, 모두 모지를 계승한다. 클릭합니다 하지만 20 자, 즉 쓸쓸하고 근면하고 미덕, 듬직하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기억에 남는다. 닝 특히 소리 쳤다: "가자! 그렇지 않으면', 여성의 공포는 여성의 수치심을 피하기 위해서이지 약속이 아니다. 또 앉았고, 묵묵히 자만하고, 매우 홀가분하고, 마음속에 덕이 있다' 는 등 많은 단어들이 간결하고 깔끔하며, 소박하고, 지루하지 않고, 딱 맞는 느낌을 주며, 한 글자의 천금의 예술적 효과를 얻었다.
3. 인물 개조를 쓰니 분수감을 파악하는 데 주의해라.
요괴에 노예가 된 외롭고 여리한 소녀를 묘사하며 자신의 계략과 계략을 통해 진실, 선, 아름다움과 거짓, 악과 추함의 복잡하고 첨예한 갈등투쟁에서 협사들의 도움을 받아 악세력의 협박과 통제를 벗어나 점차 해를 끼치는 삶의 궤적에서 벗어나 영생에게 시집가서 지은투보를 보냈다 성격의 발전, 정신의 변화, 지위의 변화, 저자가 이 인물의 변화, 특히 모든 세부 사항의 변화에 대해 적절한 분수를 파악하는 데 매우 주의를 기울인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헤겔은 예술의 중심 문제는' 예술 이미지 속 개인의 세부 사항이 그들이 표현하고자 하는 것의 적합성을 부각시키는 것' 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내용을 충실하게 정확하게 전시하기에 적합한 것만이 예술작품에 포함되어야 하며, 어떤 것도 무용지물이나 쓸데없는 것처럼 보여서는 안 된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3] 푸송령은 네의 참회와 개조를 묘사할 때' 표현할 내용 강조' 의' 적절성' 즉 묘사의 분수를 파악하는 데 주의를 기울였다. 니,' 외로운 영혼' 은 원래 좋은 여자였다. 불행히도, 그녀는 늙은 마귀의 무자비한 약탈을 당했고,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노인의 하인이 되어 전문적으로' 악행' 을 하게 되었다. 그러나 니소간의 마음은 여전히 순수하고 선량하다. 그녀가 Lanruo Haining Cai Chen 에 갔을 때, 그녀는 서로에게 "깜짝 놀랐다" 고 웃으며 대답했다. 닝은 정중하게 경고했다: "나는 다른 사람의 말을 두려워한다; 그냥 슬립, 수치심, 손실 "이라고 문장 묘사했습니다.
여운: "밤은 무지하다." 쓸데없는 말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한 여자가 사방을 돌아다니면, 그녀는 무슨 말을 할 것이다. 차라리 욕하겠다: "빨리 가! 그렇지 않으면 너는 남사에 전화하면 알게 될 것이다. " 여자는 두려워하지만 움츠러든다. 야외로 돌아가서 매트리스에 금깃을 하나 놓다. 닝도는 법정에 뛰어들어 "불의한 일이 내 가방을 더럽혔다!" 라고 말했다. " 여자는 부끄러워서 나가서 금을 줍고 혼잣말로 말했다. "이 한은 철석일 거야."
처음부터 담소를 나누고, 나중에는 담소를 나누며, 닌이 닝의 거절과 꾸지람을 받은 후 양심의 감동을 받아, 인물의 성격의 변화가 점차 시작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것이' 문자를 배회하는 여자' 로 발전했을 때, 네의 마음은 모순과 발버둥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더욱 보여 주었다. 과연 이런 선량한 문인을 다치게 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것을 다치게 하고, 수재에게 반박되어 "빨리 가!" 라고 반박했다. " \ "그렇지 않으면, 전화 할 때 남생 지식 \"; 나를 다치게 하지 마라, 그러나 나는 노인이 나에게 학대를 꾸짖을까 봐 걱정이다. 이런 묘사, 즉 옳고 그름의 딜레마에 대한 어색한 표현은 거의 호구욕이다. 그녀가 여자와 돈에 대한 두 갈래의 속임수가 실패로 끝났을 때, 작가는' 여자가 금을 줍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고 말하면서 혼잣말로 말했다. "이 한은 철석 마음일 것이다." 분명히 우리에게 말해 주세요: 네의 내면사상은 이미 수치스럽고 슬픈 지경까지 발전했습니다. 이렇게 정직하고 존경할 만한 사람이 어떻게 사람을 해치는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이런 식으로, 악의적 인 웃음에서 단지 웃지 않는 것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을 해치려는 결정에서 주저에 이르기까지, 이전의 "여성 공포" 에서 나중에 "여성 수치심" 에 이르기까지, 닝 (Ning) 을 해치려는 생각에서 숭배 닝 (Ning) 을 흠모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저자는 캐릭터와 심리적 변화를 쓸 때 적절한 분수와 "적절함" 을 파악했습니다. 정말 감동적이고 감동적입니다.
평론가 박자타오는 "정확하고 예술적이어야 하며, 특정 환경에서 인물의 사상과 행동을 파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예술적으로 적절하고 적절하게 칭찬과 표창을 해야 하며, 인물의 입장 변화와 정신 변화의 진정한 근거와 독특한 특징을 써서 중용과 정의를 이루어야 한다" 고 생각한다. 만약 작가가 박해를 받는 장면을 폭로하는 데 동정심이 있다면, 그녀의 언행으로 그녀가 사람이 되고 싶고 참회하고 싶다는 것을 표현하면, 작가는 동정의 요소를 지지의 열정에 더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란계생과 그 하인들이 연이어 살해된 후, 늙은 요괴는 영생을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 청수한 외모에 현혹되지 않고 돈과 물질에 유혹되지 않는 고상한 품격과 학식은 의심할 여지 없이 네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그래서, 니엘은 한밤중에 몰래 와서 그에게 밀보를 하고, 그녀에게 하소연하며, 마음속에 오랫동안 묻혀 있던 진심을 토로했다. 이 대화는 남녀 주인공의 성격을 분수있게 표현했다. ""
여주인공의 외모에 대한' 니' 의 묘사도 분수적이고 합리적이며 여주인공의 정신과 성격의 발전을 돋보이게 한다. "닝 문 밤" 의 니 이미지는 "꽃 같은 옥" 입니다. 여기에 쓴' 마치' 는 밤에 사람을 보는 실제 장면에 대한 적절한 묘사이자' 고혼야귀' 의 진면목을 잘 알지 못하는 상상의 암시이기도 하다. 마침내 마귀의 통제에서 벗어나 해방되었을 때, 닝의 눈에는 빛이 비치고 청춘이 넘쳐흘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찰진시, 근영행운, 발 사순은 가늘고 백일미.
이곳의' 근육이 구름을 비추고, 발이 가늘고 가늘다' 는 것은 정말 아름답고,' 있다' 는 글자도 분수가 있다. 남녀 주인공의 사랑이 실현되었을 때, 작품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다.
파티에 연회에 대해 알리다. 아니면 신부, 짙은 화장, 한 번 하고 다 했지만, 귀신이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신선이 되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부명언)
지네의' 짙은 화장' 은 작가가 사랑이 실현될 때 뜻밖의 기쁨을 적절하게 묘사했다. 신선으로 의심된다' 는 말로' 신인' 이 될 때의 아름다운 모습을 묘사하며, 더욱 색다른 심심, 섬세함, 매우 정확하고, 저자가 분수가 있고 인물의 변화를 적절하게 묘사하는 예술적 기교를 충분히 보여준다.
4, 매트와 보살핌의 영리한 사용.
복필과 배려는 소설 창작에서 흔히 쓰이는 수단이지만, 이런 수단을 잘 쓰려면 작가는 치밀하고, 문필이 자연스럽고, 바늘이 촘촘하며, 흔적도 남기지 않고, 자연스럽고 둥글고, 흠잡을 데가 없어야 한다. 인물의 변화를 묘사할 때 매우 성공적이어서, 깔기와 배려의 표현 수단을 교묘하게 사용하였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에는 네 가지 복선이 있다. 첫째,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복선이 뒤의 배려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독자들이 애초에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글쓰기의 지속과 줄거리가 발전함에 따라 독자들은 뒷맛과 사고 후 자연히 그 속의 현기를 발견하고, 갑자기 환하게 느껴져 손뼉을 치며 절절 (예: 꽃처녀, 들풀, 들풀) 을 불렀다. 둘째, 부활, 즉 복선 층, 복선 중 또 새로운 복선, 혹은 같은 복선 중 몇 가지 역할 (예:' 노판사',' 까마귀 머리') 이 있다. 셋째, 은폐성, 즉 복선이 어디에 있든, 배려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든, 작가는 무심코 삽입된 것 같아 독자들이 의식하지 못하게 한다. 결국, 그들은 꼼꼼히 씹고 연구하여 자신이 작가의 주머니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것은 그들을 기묘하게 만들었다. 예를 들면, 몽비 () 와 같다. 넷째, 한가한 펜을 깔아 놓는다. 쓴 내용은 언뜻 보기에는 쓸데없는 것 같지만, 자세히 연구한 후에 없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면 영녕, 장승, 후사 어머니, 연향, 작은 두 가지 등 네 가지 중 깊은 복선을 사용하였다. 문장 시작, 저자는 "닝, 절강 사람들. 섹스는 시원하고 정직합니다. 클릭합니다 게다가, 그는 종종 다른 사람들에게 "인생은 색깔이 없다" 고 자랑한다. " 니엘이 그를 유혹하기 위해' 금을 매트리스 위에 올려놓는다' 고 할 때, 오히려 금을 법원에 던질 뿐만 아니라,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불의한 일, 내 가방을 더럽힌다!' 고 말했다. , 닝의 "성적, 정직성 및 자부심" 을 영리하게 돌 봅니다. 니엘이 그와' 정안' 을 하고 그를' 밤불귀지' 라고 불렀을 때, 안도의 한숨을 쉬었지만, 오히려 여자에게 절대 움직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대로, 그는 단호하게' 대만족' 과' 질책' 의 당돌한 요구를 단호히 하는데, 그의 솔직한 자중은 눈에 띈다. 밤이 깊고 사람이 고요하여, 두 사람은 묵묵히 마주하며 차라리 "재촉" 을 할지언정, "빨리 침대가 없다" 고 말해야 하는데, 만약 아내가 죽지 않는다면, 소간이 그녀를 사랑할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모든 줄거리는 닝의' 생활에 색깔이 없다' 의 시작에 대한 교묘한 반응이다.
바로 니처럼 뛰어난 예술적 기교를 지닌 작품과 광범위한 내용과 독특한 사상이 있어야만 중국 고전 문학의 예술 명주와 적극적 낭만주의 정신이 충만한 문학 거작이 될 수 있어 독자들의 만장일치의 호평을 받고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노신 선생이 말한 바와 같이, "그림책 중 가장 유명한 사람", "당시 같은 종류의 책과도 같았지만, 단지 선호귀신의 매혹적인 이야기를 기억하는 것 뿐이지만, 우여곡절을 묘사하고, 이야기를 질서 정연하게 하고, 전설적인 방법으로 기괴한 모양을 취하고, 오늘날 사람들; 또는 쉽게 변조하고 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변태적인 사람은 다른 선을 말하지 마라. 환각에서 그들은 세상에 들어갈 것입니다. 설령 말해도 비교적 간결하다. " ("중국 소설의 간략한 역사")
소간' 의 사상 경향과 예술 수법은 푸송령의 사상 예술 추구를 잘 반영한다. 선과 악, 아름다움과 추함의 강한 대비로, 결국 선투승악, 미승추의 감동적인 이야기다.
그중에서도 닝과의 상호 작용에서 어머니와의 관계를 알 수 있다. 어머니가 처음에 소간이 귀신이라는 것을 두려워했을 때, 소건의 표현은 매우 흥미진진했다. 그녀는 울지도, 원한도 없이 영리하게 말했다. "내 아들은 정말 두 개의 마음이 없다. 춘민이 그의 어머니를 믿지 않으니, 나의 형제가 되어 고당에 의지하십시오. " 닝모와 자기에게 한 계단 아래도 주었고, 동시에' 고당, 경호장 아침' 으로 인해 닝모에게 접근하여 그녀의 의심을 없애고 호감을 얻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한, 닝 어머니 를 만났을 때, 그녀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러나 불평 없이 그녀가 동생 에게 옳은 일을 하고 싶어, 그리고 아내의 오랜 병 의 경우, 닝 어머니 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그녀는 "그녀의 위치 대신 부엌으로 들어갔다" 고 설명했다 닝의 어머니는 아내가 병이 난 후 집안일에 지쳐서 누울 수 없었고, 온 이후로 그녀는 "홀가분하고 현혜" 가 되었다. 그녀가 이렇게 한 것은 영모님의 신뢰와 호감을 얻는 요소가 포함되어 있었지만, 그녀의 선량함을 더 많이 표현했다.
요재' 에는 연애소설이 많지만, 단순한 연애소설은 매우 적고, 대부분 현묘한 묘함을 이용하여 각종 우화 이미지를 형성하고, 작품에 우화 기능을 겸비하고, 사상적 의미를 풍부하게 한다. 특히 이 글은 더욱 그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소건은 여성의 성과 금을 유혹과 살인의 두 가지 수단으로 이용한다고 말했다. 천지지리인과' 는 당시 음탕하고 탐욕스러운 세풍을 깨뜨렸다. 그러나 사치금은' 나찰귀신골이라 민심을 가로막는다' 는 경고다. -응?
"유령" 은 예술가에 의해 다양 한 것으로 상상 되는 개념의 존재 이다. 라마단의 귀신녀는 젊은 나이에 일찍 죽은 소녀의 또 다른 존재 형태이며 생명력이 매우 강하고 인정이 풍부하다. Ning 은 Ningsheng 에게 경건하고 감사하며 투자했지만, 유령의 정체성과 Ning 의 어머니의 양심의 가책 때문에 Ning 과 형제 자매로 간주되어야합니다. 그녀는 밤에' 황무지' 로 돌아가는 것을 두려워했지만 어쩔 수 없었다. 닝생의 재촉에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일어나 슬픈 표정을 지으며 멈추고 싶었다. 이 물건들은 모두 풍만하고 의미가 있다.
Nie, Ningjia 에 처음 들어간 유령 여인은 시어머니의 경계심을 이해하고 견딜 수 있으며 전심으로 시어머니에게 봉사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닝 채첸을 그리워하지만, 그녀는 견지하지 않는다. 결국 시어머니는 의혹을 풀고, 사랑으로 방비하며, 풍부한 삶의 내포로 가득 차서 한 여자의 겸허한 기질을 보여 주었다.
소설은 녜의 아름다움으로 시작하는데, 이것은 남몰래 여자의 아름다움이다. 결국, 소간은 여전히 아름답고 여전히 귀신이지만, 사람들은 그녀가 선녀라고 의심한다. 귀신에서 선까지, 악에서 선까지, 일념의 차이는 귀신 이야기의 깨우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