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동에서.
동굴은 그들의 생활방식에 적응했다. 우리가 알다시피, 당시 사람들은 사냥을 했다.
생계를 꾸려 나가다. 그들은 동굴에서 안전하다. 사람들이 동굴 입구에서 불을 피우면, 난방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를 도울 수도 있다
아이들은 바비큐를 할 때 동물을 경계한다. 이것은 단순한 삶이며, 이것은 모든 인류의 기본 생활이다.
고고학자와 역사가들을 괴롭혔던 것은: 무엇이 인류를 동굴을 떠나게 했는가?
자연적인' 자궁' 이 새로운 긴 발육 과정을 시작했나요? 사람들이 여러 가지 이유를 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론, 하지만 확실한 증거가 없다면, 우리는 기본적으로 상상에 의지할 수밖에 없다. 기후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빙하는 북쪽으로 움츠러들고, 기후는 따뜻하고 촉촉해지고, 식물은 자라며, 햇빛은 사람을 구멍에서 벗어나게 한다.
문은 꽃이 피도록 재촉하는 것과 같다. 동시에 빙하가 녹아 다른 지역의 비옥한 토양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이슬, 대량의 짐승들이 뒤따라 인류가 거주하는 평원을 떠났다. 이것은 사냥이 더 이상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믿을 수 있는 식량 공급원입니다.
반면에 농업은 이 시기에 발전했다. 하지만 사냥에서 농업, 동굴에서
주택은 느리고 점진적인 과정이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동물을 쫓으며 점점 더 익숙해졌다.
우리 주변의 세상. 그 후 사냥이 점점 어려워졌다 (예를 들어, 매머드와 순록이 그 뒤를 이었다)
멸종), 사람들은 육지의 천연자원에 대해 더 강한 흥미를 갖게 된 것 같다. 생활에서처럼
대부분의 연구 결과와 마찬가지로, 남자들이 사냥과 고기잡이를 할 때, 여자들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농업일 수 있다.
그 당시 여성들은 씨앗을 수집하고 파종할 시간이 있었다. 따라서 처음에는 일반적으로 일시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당시 정착지는 기본적으로 강, 개울, 숲 근처에 지어졌고, 사람들은 아직 겨울에 있었다.
동굴로 돌아가다. 사람들이 곡물과 다른 식물들이 봄에 다시 자라는 것을 발견했을 때,
아이들이 지속적인 배려로 더 잘 배양될 때, 의식은 결국 끝날 것이다. 곧, 사람들은
일부 동물들은 사료로 길들이고, 훈련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사람들은 그것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아이들의 습관 결과 이 동물들은 가금류 가축이 되고 농업 정착지가 탄생했다. 시간
약 100 만년 전입니다.
정착지는 집 한 채를 의미한다. 이런 식으로 동굴은 대량으로 버려졌다. 집은 하나
창조, 새로운 것, 동굴 개념과는 무관한 피난처. 이런 암석은
하나의 구멍의 에센스를 추출하고, 고립된 인공구조로 복제하는 능력은
너무 신기해요. 그러나 동굴이 유일한 참고물이기 때문에 인간은 그렇게 할 수 밖에 없다. 그들은 이렇게 하고 싶어한다.
목적은 공간을 형성하는 가장 작은 구조를 관찰하고 이를 다른 요소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가능합니다
집이 어떻게 자연 형태에서 영감을 얻었는지 설명하다. 이런 형태의 구조적 근원은
땅 위의 각종 원료 (예: 흙, 갈대 등). 집 모델링의 영감도 동굴에서 나온다. 구멍
동굴의 기본 모양은 일반적으로 반원형이기 때문에 집은 원형으로 설계되었다.
영주의 첫 번째 증거 (기원전 9000 년부터 기원전 7000 년까지) 는 집을 보여 준다
집이 자주 개조되는 조짐. 이것으로부터 추론할 수 있듯이, 집은 단지 가끔씩 사용하는 것이며, 이 세입자들만 있을 뿐이다.
우리는 과거에 사용했던 패턴과 법률을 영원히 버리고 새로운 모델과 법률을 채택해야 한다.
규칙은 큰 자신감이 필요하다. 확실히, 이 새로운 규칙들은 혼합 농업에 많은 가능성을 가져왔다.
성적으로 영감을 받았지만 전혀 시도하지 않은 것을 모험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용기와 자신감이 필요하다.
따라서 우리는 원래의 주민들이 그들의 집의 견고성을 고려하지 않았다고 가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네사에서는
다르푸르의 ZawiCheniinShanidar, 터키와 이란 국경의 Zagro 입니다.
이것은
마을에서 (기원전 9000 년경) 그 집들은 타원형이나
둥근 초석 (벽난로 포함), 일부 직물, 갈대, 매트로 구성된 불안정한 상부.
구조가 그것을 지지한다. 하지만 이 마을들은 반년 동안만 유지될 수 있을 것 같고, 사니달의 동굴은 근처에 있다.
겨울에는 더 나은 피난처가 되었다. 요르단의 에난에는 예약지가 하나 더 있다.
주택, 여기에는 각각 50 채의 집을 포함한 세 개의 연속 영구 마을이 있다. 모든 집
동그랗고 지름이 7 미터가 넘으며, 하나의 중심 지역을 둘러싸고 배열되어 있는데, 이 중심 지역은 전망이 넓다.
많은 종 모양의 구덩이에는 회반죽이 칠해져 있다. 자비슈니의 집
집, 요리, 난방을 포함한 집의 기본 요소를 거의 반영하지 않습니다.
이 집의 구조 세부 사항은 주목할 만하다. 기초 위에 이상한 돌담이 있다.
이것은 갈대로 만든 원추형 지붕에 견고한 구조를 제공한다. 흥미롭게도,
건물의 경우, 이 디자인은 생동감 있게 3 차원 공간을 만들었다. 그래서 분명히, 이런 것들이
건축가가 여전히' 사회' 의 사고방식을 유지하고 있을 때, 중요한 단계가 이미 도래했다: 1.
이 실제 외부 구조는 개인 공간을 구축합니다. 이것은 문명사회를 향한 한 걸음이다.
큰 걸음, 아마도 사람들은 즉시 깨닫지 못했을 것이다. 동굴에서 사람들은 기숙사나 값싼 집에 사는 것 같다.
갑자기 이 가족은 독립하기 시작했다. 이 변화는 한편으로는 건축 구조와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사유재산과 관련이 있다. 물론 집의 구조는 더 클 수 있었다.
집은 더 쉽게 지을 수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동굴에서 이사를 가서 가족들을 위해 그것들을 얻습니다.
개인 공간을 확보하다. 이것은 인간 (실제로 동물) 의 본능입니다. 이런 추세는
좀 더 조직적인 생활의 발전은 또한 인간의 질서에 대한 수요를 보여준다. 하지만 한 가지 더 있습니다.
재산에 대한 갈망. 이런 강한 개인적 정체성은 사람과 그의 재산 사이의 단계에서 비롯된다.
상관 관계. 예를 들어, 한 사람이 망치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망치는 그에게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여자와
나는 그녀의 보석을 돌볼 것이다. 왜냐하면 그녀의 사회적 지위를 높이거나 그녀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존재
이러한 환경에서 사람들은 재산권을 누리고 재산권 확대를 시도한다. 집은 바로 이런 것이다.
재산은 사람들의 생활을 지배하고, 그들에게 숙소를 제공한다. 이런 식으로 집
그것은 이미 주민 집단의 확장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