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설보채 같은 자제를 시중드는 처녀는 정말 남자친구가 너무 공격적이라는 표현이다. 그러나, 영영은 정말 그녀가 보기에 그렇게 성실하고 효도한가?
사실 조공이 영영을 위해 마련한 소극장도 적지 않다. 매번 성격을 드러낼 수 있다. 낮은 키와는 상관없다. 조설근은 여전히 이 인물을 좋아한다고 말해야 한다.
영아의 첫 등장은 제 8 회' 자보옥기연은 금자물쇠를 알고, 설보채 교묘하게 영매술을 알고 있다' 는 것이다. 제가 처음 무대에 올랐을 때, 저는 중요한 임무를 맡았습니다.
"금자물쇠와 보옥" 은 최초로 꾀꼬리의 입에서 나온 것이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그것을 읽고 정면에서 다시 보았다. "불멸의 상수, 잃어버린 것을 잊지 마라." 그는 두 번 보고 영아를 향해 웃으며 말했다. "너는 차를 따라 가지 않는데, 왜 아직도 여기에 멍하니 서 있니?" 영아도 웃었다. "이 두 마디를 나도 들었지만, 처녀의 옷깃에 한 쌍의 글자인 것 같다." 보옥은 듣고 바쁘게 웃었다. "원래 내 여동생 목걸이에도 글자가 있었구나? 저도 정말 감사합니다. "
......
보옥은 두 번 읽고 또 자신을 두 번 읽고 웃었다. "동생, 이 여덟 글자는 나와 한 쌍이다." 영아는 웃으며 말했다. "이것은 나쁜 스님이 보낸 것이다. 그는 그것을 금그릇에 담가야 한다고 말했다. " 바오 차이 (Bao chai) 는 그가 끝내기를 기다리지 않고 화가 나서 말했다: "차를 붓지 마라! 클릭합니다
일부 독자들은 영아의 공연이 설이모나 보비씨의 영감을 받았다고 지적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하녀로서 영아는 담력도 없고 이렇게 중요한 일에 개입할 필요도 없다. 게다가 보비녀는 영격 "차를 붓지 않는다" 고 두 번 비난했고, 영격은 여전히 몸을 옆으로 대고 랩을 하며 엉뚱했다. 나중에, 나는 설보채 뿐만 아니라 자신에 대 한 엄격한, 또한 yingying 매우 엄격 하다 고 말할 것 이다. 똑똑한 소녀로서, 만약 어떤 암시를 받지 못한다면, 그녀는 위와 같은 표현을 할 것이다.
나는' 암시' 라고 말했다. 설이모와 보비녀의 성격에 따라 아무리 열정으로도 너무 노골적일 수는 없지만, 똑똑한 아가씨는 주인이 그녀에게 눈빛을 주기만 하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대화에서의 영아의 표현으로 볼 때, 중단과 리듬이 딱 맞아서 일부러 그렇게 하지 않았다. 영아 자체는 매우 총명한 아가씨로, 공연 수준도 일류로,' 서사랑기' 의 중매인보다 그리 강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바오 차이 (Bao Chai) 는 "추위" 와 "무자비한" 으로 유명한 소녀로, 주인과 종들이 함께 있으며, 아이들의 열정과 정신은 항상 억압됩니다. 그녀의 두 번째 인상적인 공연은 20 번째였다. 설을 쇨 때, 바오 차이 (Bao Chai), 향릉 (Bao Chai), 유휴 지루함, 마침 지아 링 (Jia Huan) 이 왔고, 그녀도 놀고 싶었다. 그래서 네 명이 "한 번에 10 원" 이라는 테이블을 만들었습니다.
이런 카드 그룹 자체가 이상하다. 주인, 주인 반 명 (첩), 아가씨, 그리고' 남자' (미성년자임에도 불구하고) 를 포괄한다. 계급과 성별을 깨고 윤리를 무시하는 오락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문장 속에는 "보비녀가 보옥처럼 자환을 보고 있다" 고 특별히 말했지만. 그러나, 항상 좀 이상하게 느껴진다. 그러나 바오 양은 줄곧' 통전 작업' 을 잘해왔고, 선물을 줄 때도 조 이모를 잊지 않았다. 이렇게 생각하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그러나, 네가 놀 때, 어떤 일이 발생했다. 그 이유는 자환이 질 수 없기 때문이다. 그가 질 수 없는 이유는 사실 매우 가난하기 때문이다. 결국 그는 여전히 돈이 없다. 이 책은 말했다:
주사위가 옆으로 돌다. 가환이 급하다. 그는 손을 뻗어 주사위를 잡고 돈을 요구하며 4 시를 말했다. 영아는 "분명히 하나야! 클릭합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지아 링 (Jia Huan) 이 서둘러 잉잉 (Yingying) 을 쳐다보며 "나이가 들수록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 남자는 아직도 너에게 의지하고 있니? 먼저 돈을 내려놓지 마세요.
바오 차이 (Bao chai) 는 물론 이것 때문에 지아 링을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향릉 () 는 운명에 맡기는 습관이 있는 사람이라 이의가 없을 것이다. 그러나 영아가 불복한 것은 돈 때문이 아니라, 설령 그녀가 "억울함이 가득하고, 처녀를 만나도 감히 소리를 내지 못하여, 돈을 내려놓을 수밖에 없었다" 고 말했다. 하지만 당시 여자아이가 어리기 때문인지, 전 국민의 기쁨도 만만치 않은 분위기가 영아에게 금원앙의 삼선령처럼' 카지노가 전쟁터 같다' 는 착각을 준 것 같아 혼잣말을 중얼거렸다. 며칠 전에 가방 선생님과 놀다가 져도 그는 걱정하지 않는다. 남은 돈은 여전히 몇 명의 소녀에게 빼앗겼는데, 그는 그저 웃을 뿐이다. "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 말이 자고리를 뛰게 했다. 자환은 본질적으로 예민한 아이였다. 청춘 격동기의 남자-자환, 자란, 보옥만큼 예민하다. 지아 링 (Jia Huan) 은 지아 청 (Jia Zheng) 이 그를 부르지 않았기 때문에 중추절 저녁 가족 연회에 참석하기를 거부했다. 자보옥의 예민함은 다른 사람이 돌보는 것은 예민하고, 다른 사람이 돌보지 않는 것은' 인색하다' 또는' 괴팍하다' 라고 한다.
먼 곳에서 영아의 이야기로 돌아가면 이런 속삭임에서 영아의 내면은 결코' 의식감' 이 있는 소녀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습격이라면, 나는 그녀가 어떤 상황에서도 이런 불평이 없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상은 꾀꼬리 양과 바오 차이 (Bao chai) 가 함께 있을 때이다. 자신의 소녀가 없으면 영아는 더욱 개방된 것 같고, 그녀의 열정, 영리함, 심지어' 일' 에 대한 사랑도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다.
한번은 35 번째인데 보옥이 꾀꼬리를 귀찮게 해서 연결을 했다. 이 말은 영아의' 실화' 로 볼 수 있으며, 그녀의 신세와 나이를 상세히 소개하고, 개명 과정을 포함한다.
밀러는 습격자가 가버리고, 영아가 손에 든 가방을 들고 보옥에게 물었다. "너 뭐 하는 거야?" " 보옥은 영아에게 웃으며 말했다. "나는 말만 하고 너를 잊었다. 당신이 오지 않으면 연락 주세요. " 영아가 물었다. "어떤 담보품인가요?" 보옥이 묻자 웃으며 말했다. "네가 무엇을 담아도 각각 몇 개씩 쳐라." 잉 잉 (ying ying) 은 박수를 치며 웃었다. "그건 나쁘지 않아. 네가 이렇게 하면 10 년 동안 다 할 수 없다. " 보옥은 웃었다: "좋은 아가씨, 너 한가해서 괜찮아. 나를 위해서라고 생각해. " 폭행은 웃었다: "당신은 한 번 끝났습니까? 이제 우리는 먼저 몇 가지 중요한 것을 골라냅니다. 클릭합니다 괜찮아. "라고 흑자가 말했다. "부채 하나, 향기로운 가을 하나, 땀수건 하나." Baoyu 는 말했다: "그냥 수건. 클릭합니다 Yingying 는 말했다: "땀수건은 어떤 색입니까? 클릭합니다 보옥이 말했다: "빨강." 영아는 "빨간색은 반드시 검은색이거나 석청이어야 색을 억제할 수 있다" 고 말했다. Baoyu 질문: "소나무 색깔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영아는 "솔꽃에 분홍색을 곁들인다" 고 말했다. Baoyu 웃었다: "이것은 아름답습니다. 나는 우아함과 가벼움 속에서 약간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싶다. " 영아는 "녹류황, 단아함" 이라고 말했다 Baoyu 는 말했다: "그건 중요하지 않아. 복숭아도 치고, 또 푸르기도 해요. " 잉 잉 잉 (ying ying) 은 말했다: "쿠데타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보옥이 물었다: "몇 가지 무늬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영아는 "향 한 대, 하늘을 향한 의자 하나, 눈자리 하나, 승리 하나, 체인 하나, 매화 한 송이, 유엽나무 한 송이" 라고 말했다. Baoyu 는 말했다: "이전 아이 당신은 세 여자 에게 어떤 트릭 을 연주? 클릭합니다
이 단락은 인용이 완전하다. 안에 언급된 색상과 패턴이 너무 아름다워서 연상 공간이 너무 많아서 참을 수가 없어요. 이러한 시각적 충격이 강한 색채를 읽을 때마다, 나는 바오 차이 (Bao Chai) 의 "스노우 홀 (Snow Dong)" 거주지와 "반 새롭고 오래되지 않은" 그림을 생각합니다. 단순한 소녀 앞에서 영아의' 열여덟 가지 무예' 는 거의 쓸모가 없다. 그녀가 보옥에게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당연하다, 그렇게 흥분하여, 심지어 뽐내기까지 한다.
나중에 꾀꼬리가 사람을 밀치고 밥을 먹으러 갔는데, 방 안에는 보옥과 그녀만 남았고, 화면은 점점' 향' 에 가까워졌다.
보옥은 말했다: "보누이는 너까지 사랑한다. 내일 바오 언니가 시집갈 테니, 너는 반드시 그녀를 따라가야 한다. " 영아는 깔깔 웃었다. 보옥은 웃으며 말했다. "나는 항상 너의 화큰언니에게 말하는데, 내일 너희 둘 중 누가 너희 두 사람의 고통을 받을지 모르겠다." 영아는 웃으며 말했다. "우리 여자아이가 몇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군요. 세상 어디에도 없는 것 같아요. 생김새가 두 번째예요." 보옥은 이미 영아의 교성 웃음소리에 어찌할 바를 모르는데, 왜 바오 차이 (Bao chai) 를 언급하지 않는가? 그런 다음 그는 물었다: "이점은 무엇입니까? 자세히 말해 주세요. " 영아가 말했다.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너는 절대로 그에게 말하지 마라." 보옥은 웃었다: "이것은 자연스럽다. 클릭합니다
예상할 수 있듯이, 이 말들은 모두 귓속말이다. 날씬하기 때문에 두 사람의 머리는 반드시 함께 있어야 하며, 상대방의 코에서 내뿜는 열기를 맡을 수 있어야 한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왜 이렇게 조용한가? 클릭합니다 이 그림을 증명했습니다.
나는 바오 차이 (Bao Chai) 의 "통과" 가 의도적이라고 항상 의심했다. 도착한 후, 그녀는 아이를 맞이하기 전의 모든 건의를 어렴풋이 거절하며 "금실은 검은 진주실을 배합해야 한다. 뿌리 하나가 올라가면 보기 좋다" 고 말했다. 솔직히 검은색 구슬의 금실은 상상력이 부족해 부를 제외하고는 여성스러움을 볼 수 없다. 보옥은 듣고 반가워했고, 한 무더기의 귀찮은 사람들이 금실을 가지러 가라고 했다. "이것은 단지 정말 좋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보언니의 비위를 맞추는 것이 아니다.
흑자가' 일' 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가장 잘 보여주는 것은 59 년 진방대교 은행에서 발생한 그 분쟁이다. 그 이유는 영아가 소호관에 가는 길에 화초가 든 버드나무 광주리를 망가뜨렸기 때문이다. 영아의 손재주는 전체 대관원에서 공인한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대관원의 화초가 이미' 도급 도급' 되어 더 이상' 주인 없는 황무지' 가 아니기 때문이다. 여학생의 시적 행위는 한 무리의 사람들의 경제적 이익을 침해했다. 그 전에 춘연이도 반진반거짓으로 그녀에게 일깨워 주었다. (이 동네는 춘연 아줌마의 집이었다. 나중에 춘연이와 그녀의 어머니의 대화에서 알 수 있듯이, 그녀는 가정적인 여자였다. 이모의 장소가 피해를 덜 받기를 바랐을 수도 있지만, 그녀도 철이 들었고, 이런 작은 일로 영영을 화나게 하는 것은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환영 아이들은 잠시 동안 행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대답 chunyan 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사람은 할 수 없고, 나 혼자 할 수 있다. 파운데이션을 나눠준 이후로 매일 방마다 별도의 물건이 있는데, 화초만 있다. 누가 무엇을 하든, 매일 방마다 아가씨에게 입어야 하고, 여러 가지 색깔의 나뭇가지 등 병도 보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 아가씨만' 아무것도 보내지 마, 내가 원하면 다시 찾아 줄게' 라고 말했다. ♫ 나는 한번도 요구한 적이 없다. 나는 오늘 좀 꼬집었고, 그들도 말하기가 쑥스러웠다.
이런 견해는 똑같이 절반이 정확하다. 대관원에서는 예쁘게 생긴 여학생들이 많은 규정 외의 기정복지를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qingwen 은 글루텐 튀김 쑥을 무료로 맛볼 수 있습니다. 가끔 입맛이 좋지 않다고 하는데, 유 가족이 내놓은 것은 사채 한 탕이다. 스키는 하룻밤의 찜질을 위해 소란을 피웠지만, 옆면에서도 그녀가 그녀의 권리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바오 차이 (Bao Chai) 가 "좋은 이미지" 를 확립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기름 소금 튀김 구기자 한 그릇을 미리 지불해야합니다. 평소에는 영아가 비슷한 일을 하는 것을 금지하여 영아가 마땅히 받아야 할' 복지' 를 누리지 못하게 한 것을 볼 수 있다. 여아의 마음속에는 원한이 없을 수밖에 없다.
전체 과정에서, 너는 끊임없이 일을 하고, 일부러 일을 크게 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원래 그녀는 말대꾸를 하지 않았거나, 아니면 단지 그녀 자신이 지어낸 것이라고 말했을 뿐이다. 나는 춘연 아줌마가 또 헷갈렸다고 생각하는데, 그녀는 감히' 친척집 여종' 에 대해 어떻게 할 수가 없다. 그러나 한 번은 일부러 춘연이라는 생각을 하고, 일부러 노부인을 놀리며 봄제비를 때리게 하고, 결국 사귀지 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아가씨는 매우 꾀가 있다.
그러나 나중에 보옥은 춘연모에게 꾀꼬리에게 사과하라고 요구하며, 잉잉잉이 다시 보비녀에게 혼나지 않도록 특별히 보살펴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잉, 잉잉, 잉잉, 잉잉, 잉잉, 잉잉) 보옥이 보비녀와 꾀꼬리의 사이좋게 지내는 것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영아에 관한 두 가지 일은 깊이 생각하고 두려워하게 한다. 하나는 개명에 관한 것이다.
보옥과의 대화에서, 나는 그녀의 원래 이름이' 황달' 이라는 것을 알았다. 왜냐하면 보비녀는' 한 입' 으로 여겨져 꾀꼬리로 바뀌었기 때문이다.
보옥은' 홍루몽' 에서 이름을 바꾸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다. 주예' 를' 습격' 으로,' 엄엄' 을' 차' 로,' 방관' 을' 진싱 유리' 로, 심지어' 향휘' 를' 사아' 로 바꾸는 것은 순전히 흥미가 있는 것으로, 업무가 많지 않다.
하지만 약간 다릅니다. 홍옥' 을' 홍홍' 으로 바꾸는 것은 보옥과 대옥을 범한' 옥' 이다. 향릉' 는' 추릉' 으로 개명되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하금계의' 계화향' 을 침범했기 때문이다.
흑자는요? 바오차이 옆에 문성이라는 아름다운 여종이 있는데, 그녀는' 황달' 이라는 이름이 어색하다고 말했다. 나는 문성이 얼마나 유창하게 읽는지 보지 못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왜 "살구 아이" 로 이름을 바꾸지 않았습니까? 아마도 더 많은 것은' 금' 이라는 글자가' 금잠금' 의' 금' 을 어겼기 때문일 것이다. 물론, 미스 바오는 그렇게 인색하지 않기 때문에' 비명' 이 가장 좋은 이유다.
또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대관원 개혁' 을 할 때 해변은' 약초를 잘 만들지 못하는 사람' 을 걱정하며 영아가 이렇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의심을 피하고 싶었고, 슈 (Xue) 의 집을 사용하기를 거부했고, 차 어머니를 베이킹하는 오래된 말을 추천했다.
이홍원에 늙은 말이 하나 있다. 그녀는 차를 굽는 어머니이다. 그것은 성실한 사람이라 우리 엄마와 영영 잘 지낸다. 우리는 왜 이 일을 말에게 맡기지 않습니까? 만약 그녀가 아무것도 모른다면, 우리도 그에게 말할 필요가 없다면, 우리는 흑자를 낸 엄마에게 말할 것이다. 나는 말이 그것을 버리고 그 사람에게 넘겨줄까 봐 걱정이다. 이것은 그들의 일이니, 어떤 사람들은 험담을 해도 우리를 탓할 수 없다. 이 줄에서 너는 공평하고 적절하게 했다. 리 쿠이 핑 (Li kui Pinger) 은 "사실입니다. 탐춘은 웃으며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익을 잊어버릴까 봐 걱정된다." 。 Pinger 웃었다: "무관. ". 그저께 영아는 마도 양모로 인정했고, 밥을 먹고 술을 마시라고 초대했다. 이 두 가정은 매우 우호적이다.
영아모와 베이킹마밍의 사교가 매우 좋다. 영아는 최근 노마도 양어머니라고 인정했다. 두 집은 "먹고 마시세요, 두 집은 매우 두껍습니다. 클릭합니다
이상하지 않나요? 설보채 다재다능하지만, 그녀는 주변 사람들에 대해 편파적이지 않아 누구와도 너무 가까이 가지 않는다. 그런데 남자들이 이렇게 가까워요? 얼마 전 나는 건녀를 인정했다' 는 것을 보면 두 집의 친분은 존재하지 않고, 다만 보비 일가가 이사한 후 빠르게 온도를 올리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너는 두 집이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도 이것이 설보채 의도적인 것이라고 의심할 이유가 있다. 설보채 에서' 낡은 옷' 을 왕부인 방으로 보냈다. 나는 그 옷들이 정말 낡았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보비녀가 다른 사람을 끌어들이려고 노력한 것을 보면, 보비언니가 이미 보옥옆에 그물을 짜고 있었음을 알 수 있다.
하지만 김천과 습격인명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들 중 누구도 가보옥과 함께 대관원에서 나갈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차는 보옥의 곁에서 어느 정도 폭행 못지않게 차를 구울 수 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베이킹 차와 접촉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심지어 잉 잉 (Yingying) 도 적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구운 엄마와 영영 엄마 그리고 두 노자매도 문제없다. 그래서:
보옥-차를 굽는 것-차를 굽는 어머니-영아어머니-영아-보비녀
이 선로가 개통되었다.
그래, 네가 또 나를 음모론자라고 부를 줄 알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