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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 상인 수정체원 묘도경 장 내용.

초창기에는 무형에서 태어나 만물을 포용하고 숨기고, 무지하고 은근한 것은 달리 닮지 않고, 닮지 않으면 비물처럼 간단하고, 한 가지 기기처럼 사극에 포용하고, 삼재에 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뾰족한 칼은 자를 수 없고, 큰 막대기는 삽으로 공격할 수 없다. 너무 잘 알면 겨자씨처럼 숨기고, 인간성은 항사와 같지만, 셀 수 없을 뿐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안에는 다섯 획이 있고, 물은 없다. 모래에는 금이 있고, 돌에는 옥이 있는데, 한 치도 없이 세탁하면 어떻게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까? 그래서, 느슨하면 너무 열려 모양이 있으면 모든 것이 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느슨함, 느슨함, 느슨함, 느슨함, 느슨함, 느슨함) 크고 넓다면, 깊다면, 항구라면, 길이라면, 진리를 담고 있다.

전술적으로 말했다: 무형의 무취와 소리, 천지가 미심했는데, 내가 어떻게 이름을 지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민들레에 있는 것처럼 평화로운 혼합이다. 이렇게 묘용하는 것은 또 한 번의 양도 여행이다. 진흙 안개는 아직 깎지 않았고, 동정과 음양은 모두 사라졌다. 승진하고 싶은 것은 승진하지 않고, 승진해야 할 것은 승진하지 않았다. 흥' 의 뜻은 어리석지만 지적할 수 없다. 연기처럼 안개와 물과도 같다. 이런 혼합은 음산해야 하고, 양은 촉진해야 하며, 이 극단은 양회순이고, 음분은 나누어야 하기 때문에 극단을 혼합하기가 어렵고, 생화학이 어렵다. 어리석고 못생겼다.

공식은 이재혼합, 삼재불구분, 안에는 모든 것이 있어 열 수 없다고 말했다. 극단적이지 않고, 초조하고, 생화학적이고, 개방적이고, 폐쇄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농축된다면, 당신은 차이가 없는 불량배입니다. 만약 네가 중간에 있다면, 너는 승진할 것이다. 침몰한 자는 탁하고, 추락한다. 편파적이지 않은 자는 중간에 품고 있기 때문에 중간은 극단이고 중간은 극단이다. 만약 네가 물을 불 속에 던진다면, 만약 네가 날카로운 칼 아래에서 계란을 자르면. 그 중 한 명은 청나라로 올라갔지만 청나라에 따라 흔들렸다. 청이양, 천탁이 정체되어 탁으로 응결된다고 한다. 탁한 자도 흐리고, 그 땅이다. 열흘간 일하는 것은 매우 힘들지만, 신체 건강도 사실이다. 아래는 곤십이천지극으로 음인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사람이 무엇이고, 청이는 하늘의 조상이고, 탁은 땅의 근원이다. 공연 관심은 중간에 있고, 반, 즉 반 영상으로 보내지며, 정신과 인간성으로 가득 차 있다. 2 년의 시작, 인간성의 시작을 알기 위해서는 그로부터 구해야 한다.

수식은 말했다: 시작 문장, 두 악기 생명, 인간의 본성, 모든 영혼을 포함 합니다. 나는 하늘과 땅과 함께 있는데, 내가 어떻게 스스로 나누고, 여기서 깨달음을 얻고, 빛으로 돌아갈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부터 34%, 즉 4 분 5 분이기 때문이다. 인생 세 사람, 하늘과 땅; 서른네 퍼센트, 동서남북; 다섯에서 태어나 금나무는 불, 물, 흙으로 가득 차 있다. 이게 뭐야? 물 을 하나 로, 커버 는 매우 분리 할 수 ​​없습니다, ​​그 몸 순수한 흐린, 흩어져, 그래서 학생들, 그 사람 이있다. 와르르, 물, 나무에서도 태어나고, 불로 변하고, 흙으로 돌아가니, 떨어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물명언) 그래서 의료도 금이다. 금은 오필의 극인데, 지금까지는 반대로 할 수 없고, 비와 서리와 눈, 즉 물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오필은 반드시 거절하고, 김은 물의 어머니이고, 흙은 물의 아버지이며, 불은 물의 조상이다. 이게 뭐야? 낮에는 파동이 있고, 달에는 혼화가 있다. 오필 이론 중 누가 물을 초신장으로 삼았는가, 왜? 사람은 자궁에 있는데, 마치 곤두박질치는 것 같지만, 양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따라서 아기의 일생에는 천문이 열리며, 주민들은 종종 막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가족명언) 세 살 때 말을 시작하여 신장에서 태어났다. 물, 나무, 금, 삼화사물이 아니다. 무엇을 억제할 수 있습니까? 진상을 바로잡는 사람은 뒤돌아 보아야 한다. 그래서 여기에 음자의 손가락이 눈에 띄었다.

수식은 말했다: 흩어져, 하늘과 땅, 오행 사극, 수목학설. 뱃속에 살면 이익이 있고, 건달은 넘어진다. 이 소식은 네가 문 앞에 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제 2 의 문화는 청청의 움직임에 따라 변하고 탁한 움직임으로 문화는 성쇠가 있고, 종은 번성하고, 사물은 성쇠가 있고, 사물은 신진대사가 있고, 다섯 가지 문화는 함께 살고 있다. 동양에 사는 사람은 경양이고, 서쪽에 사는 사람은 백장이고, 남방에 사는 사람은 주명, 북방에 사는 사람은 현영입니다. 흩어져 모이고, 하나로 돌아오니, 극히 중간에 있다. 이것은 4 개의 구석, 4 분기, 매 3 월, 토양을 포함한다. 그러나 그것은 흙에 뿌리를 내리고, 나무에서 태어나고, 물에서 기르고, 금에서 마르고, 불에 마르고, 죽이고 죽이고, 죽이고, 쉬지 않고, 사계절 모두 흙에 함유되어 있다. 봄에는 노란 꽃이 있고, 나무에는 흙이 함유되어 있고, 진지에는 있다. 노란 꽃은 여름이 길고, 불은 흙을 함유하고, 오후에는 가지가 있다. 가을 꽃 노란색 꽃, 금 토양, 또한 적용; 겨울의 황화는 수토이고, 바다에는 가지가 있다. 오행 오필, 오상 오방, 가방이 없으면 안 되고, 가방이 없으면 안 된다. 동양 그늘은 나무이지만, 불의 생명이다. 서부 금은 아직 있지만, 역시 중천과도 같다. 물 국, 불토 포함; 불이 난 게임이 그 위에 싸여 있고, 쌍방이 서로 강화하고, 알고 있다. 따라서 일핵 이아, 세 개의 사엽, 다섯 개의 여섯 가지, 제과 구과가 시들어 있다. 한 두 곳, 세 곳, 네 곳, 다섯 곳, 여섯 곳, 일곱 곳, 아홉 곳. 타오 는 하나, 하나, 하나, 열, 모두 포함, 하지만 숨겨진 말, 그래서 태일 은 사실이다. 진상을 바로잡은 사람은 그들이 하는 일을 한다.

수식은 이왕이면 만물이 포용하고, 천지운화, 음양이 밀접하게 순환한다고 말했다. 어린 조상, 어떻게 4 시에 떠나요! 만약 네가 그것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이다. 부생은 조상이 없고, 허무는 공이 있고, 모든 것이 흩어지고, 가치는 5 이다. 하늘의 공백은 청정한 변화이므로 광대하다고 한다. 아래의 현실은 탁해서 악독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가상 때문에, 그래서 양 이있다; 현실 때문에 음기가 있어요. 그래서 아들은 텅 비었고, 오실은 진짜였다. 오전에는 흐린 날씨인데, 여기는 불이 왕성하고, 역시 그렇다. 아들은 양이고, 여기는 물이 왕성하고, 또한 텅 비어 있다. 거짓이 없으면 진실이 없고, 진실이 없으면 진실이 없다. 그런데, 토실한데, 왜 12 시에 전시하지 않을까요? 만약 비어 있다면, 그럼 삼청은 어떤 상황인가요? 거짓에서 진실을 구하는 것은 쉽지만, 실제에서 거짓을 찾는 것은 어렵다. 하늘에 바람, 비, 서리, 안개, 스모그가 있으면 모이거나 흩어지는 것이 현실의 시작이다. 토지의 현실이 있으면 산과 바다가 생기고 숲과 농작물이 생기게 된다.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은 산이 어떻게 흔들릴 수 있습니까? 이런 사실감도 마찬가지다.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가상 현실이 있습니다. 즉,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것이 가상 현실입니다. 부모의 본연의 느낌에서 시작하여 마침내 숙연한 모습을 하게 된 것도 일종의 가상현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것의 오욕은 귀엽다. 하나는 정말 흩어져서 다시 얻을 수 없다. 현실은 쉽고 현실은 어렵다. 그래서 도를 배우는 사람들은 모두 자연에 기반을 두고 있는데, 이것은 똑같다.

비결은 부족함 때문에 같은 수업이지만, 수업에서 태어났고, 피곤하기 때문에 기진맥진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실사구시가 헛수고인데, 어렵긴 하지만, 너무 실속이 있어 물과 불이 나쁘지 않다. 조금씩, 이렇듯, 그들의 돔에 사는 사람들은 일, 월, 별, 바람, 천둥이라고 불린다. 그 아래에 숨어 있는 것은 산천 강, 식물, 새, 곤충이다. 시작은 무성하다. 운동으로 감각이 있어 호감이 간다. 사랑이 움직이고, 성도 따라서 움직인다! 초목 속에서 느낌이 매우 아름답고, 깊은 얼룩 속에서 느낌이 매우 아름답다. 둘 다 음에서 태어나 양에서 태어났다. 성이 있으면 욕망이 있고, 욕망이 있으면 감정이 있다. 그래서 그날 초목이 도착하면 너희들은 관계가 생긴다. 버드나무가 버드나무로 돌아가고, 꽃이 다시 꽃으로 변한다. 만약 곤충이 어리석다면, 그것은 움직이고 변할 것이다. 이것은 모두 하늘에 의한 것이다. 해가 온 것도 겨울이다. 겨울, 즉 아이, 아이는 양지의 시작이다. 점괘에서 말한 것은 네가 답장을 하면 너는 돌아올 것이라는 것이다. 천지 만물의 기질은 이로부터 온다. 모든 것이 이렇다면, 인간성은 어디에서 오는가? 사람은 위에서 아래로 피와 뼈, 움직임과 화합으로 천지 만물과 같기 때문에 거짓에서 진실을 느낀다. 그럼, 네가 이런 상황에 들어가자마자, 너는 이런 성격과 느낌에 따라 변할 것이다. 피와 구슬이 있고, 한 덩어리와 태아가 있다. 그래서 임신도 물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생양 도 음음, 불생 양 도 선도, 사랑 을 대약 자 선도 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세상의 만물의 사랑, 부모의 자식없는 성은 깨달음만 있으면 똑똑히 볼 수 있다.

계책에 이르기를, 밤 초에 성품을 나누고, 흩어지면 암울해지고, 모이면 생긴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이야말로 1 의 기초이다. 왜 밖에 서 있는가, 오히려 공감과 자기완벽을 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순양은 왼쪽으로 올라가고, 순음은 오른쪽으로 내리고, 중임은 오른쪽으로 걸려 있다. 한 가지 일을 하면 열흘은 태양이다. 일각에서는 독양이 좋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9 일 침몰, 일욕, 9 일 해가 지면 6, 6, 그리고 음이 된다고 한다. 그래서 달의 빛도 낮의 광채 위에 세워진 것이다. 수염미외, 천좌화폐는 우측선이고, 달은 늘 일보다 작기 때문에 순음이다. 천미월임신자, 음양, 양애음. 해가 뜨고 다시 솟아오르고, 지면부터 시작하여 물 속에서 솟아오르고, 공중에서 솟아오르며, 영상에 비춰지고, 하루만 얼어붙고, 내일은 없다. 월 만 음, 월 만 음, 즉 당신이 양 을 빌려 올 때마다 부족해서 늦게 돈을 벌 수 있고, 돈은 30 에 있어 조정에 좋지 않다. 이것도 일월의 길이다. 얼마나 큰가, 밖이 훤히 들여다보니 촛불이 물체 안에 있어서 대야를 통과하지 못한다. 왜요 그 천의로 매끄럽다. 격차는 문명, 문명 만상, 별, 별도 하늘에서 태어났으니 사람 아래에 있어야 한다. 태양은 양만 돌릴 수 있고, 달은 음만 잘 돌리고, 4 차, 오행 대사, 운칠부, 별도 잘 움직인다. 그러나 별은 불확실하고 변화무쌍해야 하므로 전투를 통해 통일해야 한다. 별은 함부로 움직일 수 있고, 싸움은 움직일 수 없고, 태양의 매달림과 하늘의 빛은 일본인의 상대가 아니며, 엄호도 충분하다. 그러나 해와 달은 변하지 않고 별은 변덕스럽다. 원초, 천지의 분분, 일월성에도 징조가 있다. 세 가지가 섞여 하나가 되는 것은 선천적인 길이다.

수식은 건조에는 대정이 있고, 월중에는 대령이 있고, 상하에는 임신수가 있으며, 그중에는 별이 있다고 한다. 신은 정정하고, 지주는 마이너스이고, 셋은 이제야 태어났다. 그것은 감정에서 시작하여 그 속에 빠져들고, 남녀는 존중과 약속으로 성형한다. 오필에서, 중간에 두 개의 기구를 잡았기 때문에 출산하기 전에 모복에 살고, 혈나포를 마시고, 눈을 가리고, 발이 턱을 친다. 엄마 중 한 명이 빨고, 아들도 빨고, 엄마 중 한 명은 토하고, 아들도 토한다. 어디에 혼란이 있는데, 너는 안팎에서 무엇을 알고 있니? 그는 쓸쓸한가? 하늘은 섞이고 땅은 섞이고 사람은 섞이지만 차이가 있다. 그들의 분리된 교육은 천지개벽, 충격적, 붕괴로, 마치 산에서 걸려 넘어지고 머리를 숙이고 버티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한 번 소리치면 그만이다. 그러므로 너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없다. 첫 번째 아이는 쉬지 않았고, 두 번째 아이도 쉬지 않았다. 아이의 조건은 환심을 사고, 눈을 놀리며, 그 정을 사랑하고, 그 영을 만드는 것이다. 그래서 차츰차츰 커다란 틈이 생겼고, 둘째 아이는 쉬지 않았다. 도를 배우는 사람은 이 장을 음미해야 그것을 중요하게 만들 수 있다.

공식상에서는 혼돈에서 시작하여 중도에 임신이 되고 세속적인 욕망이 어느 정도 귀착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숨을 한 번 들이쉬고, 진위, 태리, 도중현석을 말하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A, 쿤의 조합은 경일 것이다. A 는 물에서 태어나고, 옛집은 동쪽에 있다. 경은 물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서방이 수태한다. 서양에서는 글이 예술적 개념에 있지만, 응용에는 물과 토양이 있다. 따라서, gengxu 동아 집, 음과 갑옷 에서 태어 났으며, 또한 삼양 갑오입니다. 갑옷은 3 일 등, 경자 3 일, 경자 3 일 만에 꼬리를 달았다. 운명과 갑옷의 결합은 이미 존재하고, 안에는 토양이 있다. 삼양이 태국을 사랑하게 된 것도 사실이다. 경술 을합, 나무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불이 있고, 불은 경술을 제압할 수 있으니, 물에 있는 것보다 낫다. 성도의 아름다움은 갑거자가 봉인하고 서명자가 바르게, 의의가 시작된다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연하에는 물이 있고, 물은 나무를 낳을 수 있고, 갑자가 먼저이고, 끝이 끝이다. 뚜껑도 불의 창고다. 구름이 될 운명의 사람은 물의 어머니이다. 신론에는 흙이 있기 때문에, 그는 김에서 태어날 수 있지만, 결코 진사에서 태어나지 않을 것이며, 그는 불에 타 죽을 것이다. 그러므로 선도자는 갑자, 진가, 오가를 지난 3 일, 경자, 진희, 무경을 제 1 조합으로 하여, 추함에서 추로, 추함에서 음으로, 마음은 묻지 않고, 구리 벽처럼, 화가 나지 않고, 하늘이 건조하고, 땅이 가깝다.

구술상설: 처음 세 번째와 세 번째 Geng, 허우 씨가 죽이고 구해냈을 때, 이 날을 더하면 하늘과 땅이 함께 갈 것이다. 생각도 못 했어요. 금리가 평평해요. 일요일 뉴스가 가까워요. 중간에 환하게 앉아 있어요. 하늘의 지식은 바람을 낳고, 땅의 지식은 물을 낳고, 하늘의 지식은 알 수 없고, 땅의 지식은 엿보기 쉽다. 학생 모집 풍조를 일률적으로 모집하다. 천지의 계략, 만상의 무한한 오오. 천지는 그 노하우로 열 수도 있고, 그 노하우로 쉴 수도 있고, 땅이 올라가지 않고, 하늘이 떨어지지 않게 할 수도 있다. 자기 아들, 하늘, 그 청렴하고 하강하고, 오로부터, 땅이 닫히고, 그 탁하고 올라가기 때문에 동란은 열쇠로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열쇠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일단 열고 닫으면, 일명 불린다. 하늘은 아들을 관으로 하고, 땅은 정오를 열쇠로 하여, 사람은 항상 쉰다. 밤낮없이 밀고, 고수 1 만여 명, 1600, 건곤 수도 있다. 선량한 자는 이익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고, 밍따오 자는 정말 일하지 않고 얻을 수 있다.

구결은 말했다: 사고는 천지를 잇고, 주는 사람은 도를 보고, 물과 불은 자연의 물건이니, 고생할 필요가 없다. 코에는 두 가지 요령이 있고, 천지에는 차이가 없다. 이때 구할 수 있어, 달의 손바닥에 건져낼 수 있다. 하나는 만상의 조상, 천지의 뿌리, 인심의 무게이다. 한 가지 일을 한 번 하면 땅이 쇼가 된다. 사람이 연애할 때 표지는 하나로 통일될 수 없고, 수많은 고슴도치에 흩어져 있고, 마음속으로는 오미가 뒤섞여 그 출처를 볼 수 없다. 하늘이 높고, 땅이 평평하고, 인덕이 있고, 몸은 정정하고, 집은 깔끔하고, 내안은 어지럽지 않고, 외순, 마음과 음양, 마음은 멀고, 성은 태어나지 않고, 일은 사람을 안정시키고, 일은 물과 불을 가라앉히고, 천지는 태평하다. 다를 수 있어!

공식은 말했다: 하나는 하나의 근원이고, 하나는 하나의 근원이다. 사람들은 명확한 논점을 찾을 수 있지만, 그들은 중학교에 가서 그것을 찾는다. 어느새 갑자기 물 속에 금이 있는 것을 보면, 너는 하나 까맣게 잊어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의 존재는 정말 침범당할 수 있다. 도는 어이도 없고 혼탁할 수도 없다. 이미징으로 인해 이미지는 모양과 같습니다. 분류 때문인지, 즉 클래스는 시각화되고, 장 아래는 교묘한 발언이며, 진정한 필요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대상의 이미지를 가리키며, 융통성을 보는 것이다. 그러나 일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그래서 좋은 사람은 자주 논쟁하지 않고, 변론자도 좋지 않다. 만약 네가 우물 속의 물고기라면, 누가 그것을 언뜻 볼 수 있겠니? 물의 즐거움을 알고 싶으면 물고기도 물어봐라.

수식은 이렇게 말합니다. "처음 알 수 없는 이미지에 들어갔을 때, 그것을 보면 무슨 뜻인지 알 수 있습니다. 코끼리를 거울로 알고 있는데, 왜 진흙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있습니까? 진흙 차례는 초창기를 잊고, 배는 멀지 않다. 나는 우민을 알지 못하지만, 이것은 도중의 진리이다. 영을 고치는 자는 먼저 마음을 고쳐야 하고, 마음을 고치는 자는 조용해야 한다. 그러므로 하느님은 자신의 마음을 가지고 계시며, 마음은 하느님의 집입니다. 즉, 이익의 근원은 이익의 근원입니다. 자신의 마음을 잘 보살피는 사람은 자신의 눈을 달처럼 맑게 하고, 자신을 빈 계곡처럼 조용하게 한다. 그런 다음 경계는 움직이지 않고 먼지는 마르지 않는다. 그들의 사상은 무거운 철랑처럼 되고, 그들의 성은 허무함처럼 공허할 것이다. 그들은 우아함과 성실함, 잊혀진 것, 청명, 군거로 평화를 쟁취할 것이다. 신은 농축되고, 신을 사랑하는 사람이고, 살아 있다. 이때 나는 그의 숨결을 모른다.

공식에서는 시작은 취미 때문이고, 결국 열정의 문제가 될 것이고, 나는 자급자족하고 모든 것을 버릴 것이라고 말했다. 운동을 잊어라, 신의 곁에는 살고, 마음만 키우고 일어나지는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신의 용도, 비인간적, 마음에서 시작된 수련이 마침내 생겨났다. 마치 청파의 그림자처럼, 거울이 정진하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음으로 요구하면 결국 아무것도 없고, 무심코 요구하면 볼수록 더 많이 본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마음을 긁지 않아 아직 잘 생각하지 못했다. 너는 그것을 돌처럼 지키고, 행동은 우둔하고, 말없이 귀먹고, 읽을 수 없고, 성질이 흐르지 않는다. 만약 처음에는 흐리멍덩하다면, 위에서는 자연히 맑을 것이다. 나는 아래로 떨어질 것이고, 바람은 나뭇잎을 멈추고, 나뭇잎도 멎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천지가 어떤 모습인지, 나도 내가 무엇인지 모른다. 나는 사막에서 혼란스러운 곳에 살고 있다. 태극은 구분하지 않고, 삼재에는 드러나지 않고, 갑자기 나는 한 번 밝아서, 허실처럼 할 일이 없다. 그래서 출입문이 없으면 변화가 뒤따른다!

구결은 말했다: 도비도명, 마음은 자기 마음을 잊고, 잠시 몰라, 골짜기의 소리를 볼 수 있었다. 물과 불은 사물이 아니며, 음양은 나에게서 태어났고, 자리에 앉아 있고, 액체가 있고, 신화는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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