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적 뿌리와 임신은 정신 수련에서 비롯된다.
시 는 말했다:
혼돈은 천지를 가리지 않고 아무도 보지 못한다.
반고가 홍몽 시스템을 깨뜨린 이후로, 여기서부터 청탁의 구분을 개척했다.
인파를 덮어서 모든 것이 좋아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연의 힘을 알고 싶으면 반드시 서유전을 봐야 한다.
천지를 덮는 수는 12 만 9 천 600 세가 1 위안이다. 1 원을 12 회 회의로 나누는데, 각각 아이를 낳고, 못생기고,
음, 묘, 첸, 바, 오후, 위, 신, 유유, 술, 하이 12 가지가 있습니다. 모든 회의에는 1800 년의 역사가 있어야 한다. 그냥
일반적으로, 아이가 어렸을 때, 태양은 영이고, 추함은 까마귀였다. 그늘은 빛을 얻을 수 없고, 털은 해돋이를 얻을 수 없다. 아침에 식사를 마친 후, 세 번째는
일렬로 늘어서다 정오에는 있지만 서쪽에는 없습니다. 쉔 Shizhen 과 석양은 하나입니다; 황혼이 되면 사람들은 바다에서 결정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경우
회의가 끝나자 세상이 흐려져서 모든 것이 사라졌다. 5 천 4 세, 상하이 회의가 시작되자 날이 어두워졌다.
두 캐릭터가 다 없어져서 혼란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5400 년, 하이휘는 다 할 것이고, 하진치원, 근자가 만날 것이다.
그리고 점차 깨달음을 얻다. Shao kang festival 은 "하루의 한겨울에는 마음이 변하지 않았다. 해가 막 움직이면 만물이 태어나지 않는다.
。 "이때 하늘이 뿌리를 내리기 시작했다. 또 오천 사백년이 지났는데, 마치 소아회, 경명, 어느 날, 달, 별이 있는 것처럼.
진우. 태양, 달, 별, 아침을 사상으로 부른다. 속담에 천도는 아들에게서 태어났다는 말이 있다. 5,400 년이 지나면 동회는 끝난다.
, 거의 못생긴, 점차 고체. 쉬운 길: "큰 힘! 지재곤원! 모든 것은 타고난 것이지만, 하늘에서 내려온 것이다.
"이제 응결이 시작됩니다. 또 다른 5400 세는 똑같이 못생기고, 중탁응축, 물, 불, 산, 그리고.
석두, 토양. 물, 불, 산, 돌, 흙을 오형이라고 한다. 그래서 땅이 못생겼다. 오천 사백 살 이후 못생겼다.
모든 것은 회의가 끝나고 회의가 시작될 때 일어난다. 달력: "날씨가 떨어지고 대기가 상승합니다. 천지가 맞물려 만물생이 되다.
。 \ "지금까지, 하늘은 맑고, 음양은 교합한다. 5400 년, 적절한 시기에 사람, 동물, 새가 탄생했다.
이른바 천지 사람됨이라, 삼재 포지셔닝이다. 그래서, 인생은 음침합니다.
반고 개강, 황삼치천하, 오제정 관계, 세계는 4 대륙으로 나뉜다: 동방승신주.
, 왕위 Xi 우학주 씨, 악남산보주, 거록주. 이 책은 동승신주를 보여준다. 해외에는 땅이 있습니다.
이 이름은 이 나라에 온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이 나라는 바다 근처에 있고, 바다에는 곽화산이라는 산이 있다. 이 산은 10 대 대륙의 조상이자 3 도 중의 하나이다.
처음부터 홍몽 시스템은 형을 선고받았다. 얼마나 좋은 산인가! 가사가 증거로 있다. 푸 는 말했다:
왕양, 세진, 위닝 요해. 왕양진, 조중 은어가 구멍에 들어간다. 보판 위닝 요해
눈물결이 심연에서 날아가다. 목화는 뿔에 높이 쌓여 있고 동해는 높이 솟아 있다. 단애괴석, 기벽절단.
절정. 댄 절벽, 카이 펭 shuangming; 벽을 깎기 전에 기린은 혼자 누워 있다. 산꼭대기의 닭명, 석굴을 듣다
드나드는 모든 용. 숲 속에는 사슴과 여우가 있고, 나무에는 영새 두루미가 있다. 요초와 기화는 시들지 않고, 초록빛이 완연하다
송백장춘선도는 항상 결과를 내고, 매번 대나무를 다듬고 구름을 남긴다. 하나의 협곡, 덩굴이 빽빽하게 덮여 있고, 사방은 원시적인 제방이다.
풀의 색깔은 새것이다. 백천이 옵티머스에 있을 것이고, 대지의 뿌리는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그 산꼭대기에는 선석이 하나 있다. 그것의 석두 3 피트 6 피트 5 인치 높이, 2 피트 4 피트 원. 세 장
6 피트 5 인치 높이, 일요일 365 도; 정치 달력에 따라 2 피트와 4 피트 동그라미. 세계에는 9 가지 트릭과 8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구멍, 구궁의 가십에 따라. 사방에 나무가 없으면 그늘이 지고, 좌우에는 난초가 있다. 뚜껑이 열린 후로 매일
정말 예쁘고, 화창하고, 오랫동안 느껴져, 식견이 넓다. 선녀 세포가 안에서 잉태되어 어느 날 폭발하여 돌알을 낳았다.
공처럼 크다. 바람을 보고 오감 만감, 사지가 완비된 돌원숭이로 변하다. 기어가고 걷는 법을 배우다. 안녕히 계세요.
사중주. 두 눈에 금빛 두 가닥을 끼고 떠우복을 쏘았다. 고천대성자비옥황상제 대천현궁고신을 놀라게 하고,
김궐운궁 능천보점에서 차를 몰고, 선경을 모아 금불꽃을 보고, 천리안 () 을 세리안 () 으로 정하고, 천리안 () 에 남천문 () 을 열다.
잘 보세요. 두 장군은 명을 받들어 출정하라는 명령을 받았는데, 눈으로 본 것은 사실이고, 귀로 듣는 것은 허위였다. 잠시 후, 나는 "나는 금빛을 관찰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고 보고했다.
동승신주 해동이 자랑스럽게 온 한 소국의 국경이다. 화과산이 있고, 산에는 선석이 있다. 석두 생알이 바람을 만나다.
돌원숭이가 되어 도처에서 신을 숭배하고, 두 눈은 황금빛으로 떠우복을 향해 쏜다. 지금 미끼와 물을 가져가면 금빛이 사라진다.
옥제는 우아하게 말했다. "아래 물건은 모두 천지 에센스로 태어났기 때문에 별다른 차이가 없다. ""
원숭이는 산속에 있지만, 걸을 수 있고, 초목을 먹고, 시냇물 샘물을 마시고, 산꽃을 따고, 나무를 찾을 수 있다. 늑대와 벌레를 동반하다
호랑이와 표범은 집단이고, 노루는 친구이고, 유인원은 친척이다. 절벽 아래에서 밤을 보내고 산꼭대기 동굴에서 밤을 지낸다. 정말 "산에 호랑이가 없다"
갑자, 한해를 모른다. "한번은 날씨가 더웠고, 원숭이 무리가 피서를 하며 소나무 그늘 아래에서 고집이 세고 놀았다. 그를 보세요.
모두:
나무를 뛰어넘어 가지를 오르고, 꽃을 꺾어 과일을 찾다. 구슬을 던져, 아들; 모래집을 뛰어다니며 불탑을 만들다. 잠자리를 잡고,
팔랍 신을 모시고 보살을 경배하다. 칡덩굴을 뽑고 풀을 짜다 △; 이를 잡고, 물고, 꼬집다. 손질
옷, 손톱 제외; 그것을 얻을, 닦아; 밀고, 밀고, 밀고; 당겨, 당겨,
소나무 숲 아래에서 고집이 세고 푸른 물로 세탁하게 하다.
한 무리의 원숭이가 잠시 놀다가 산골짜기에 가서 목욕을 했다. 물살이 급한 급류를 보니, 마치 굴레가 잘 익어 물보라가 사방으로 튀는 것 같다. 고운
"새는 새말이 있고, 짐승은 짐승말이 있다." 모든 원숭이가 말했습니다. "저는 이 물이 어디서 왔는지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오늘 매우 바쁘다.
괜찮아, 개울을 따라 몰래 올라가서 발원지와 흐름을 찾아 꽃놀이를 해! "외치고, 남녀를 끌고, 형을 형이라고 부르고,
함께 달리고 개울을 따라 산을 오르고, 발원지가 폭포와 비천이 될 때까지. 하지만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백무지개부터 천설랑이 날다. 바닷바람이 끊임없이 불고, 달빛이 강 위에 비치고 있다.
에어컨은 녹색이고 나머지는 촉촉하고 섬세합니다. 콸콸콸 폭포는 정말 커튼을 걸어 놓은 것 같다.
원숭이가 박수를 치며 말했다: "좋은 물! 좋은 물! 산기슭에서 멀리 떨어져 바다로 직항하는 파도였다. " 적절한 방법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출처를 찾아 나서도 몸을 다치지 않으면, 우리는 그를 왕으로 경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리
세 번 불렀더니 갑자기 군중 속에서 돌원숭이 한 마리가 튀어나오는 것을 보고 소리쳤다. "들어가겠습니다!" " 들어가야겠어! \ "좋은 원숭이!
또한 그 사람:
오늘의 명성은 분명합니다. 대운급행열차에 대해 말하자면, 목숨은 여기에 살 운명이었고, 국왕은 선궁으로 보내졌다.
그가 눈을 감고 쪼그리고 앉아 있는 것을 봐라. 그는 몸을 앞으로 기울여 폭포 샘으로 뛰어들었다. 갑자기 그는 눈을 크게 뜨고 위를 보았지만, 거기에는 가장자리가 없었다.
파도가 없는 물은 맑은 다리이다. 그는 잠시 멈추고, 진정하고, 다시 한 번 자세히 보았다. 원래는 철교였다.
다리 아래의 물이 돌동 사이로 흘러내려 거꾸로 걸어 흘러나와 다리 문을 침수했다. 하지만 너는 나에게 다리 하나를 빚지고 나서 다시 가라.
보세요, 누군가의 거처 같아요. 이곳은 좋은 곳이다. 하지만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이끼는 푸르고, 흰 구름은 옥을 띄우고, 노을을 가볍게 흔든다. 허창 정실, 미끄럼틀 보드 꽃. 루쿠
드래곤볼이 땅에 걸려 기이한 화초가 가득 피었다. 솥아궁이 부근의 벼랑에 불의 흔적이 있어 사건별로 찌꺼기를 볼 수 있다. 좌사
석상은 정말 귀여워요. 돌대야와 그릇이 더욱 인상적이에요. 저 한 타 두 타 가지치기 대나무, 3 시 5 매화를 보세요.
소나무 몇 그루가 가족처럼 비를 자주 가져온다.
오랫동안 보고 나서, 나는 다리 중간에서 뛰어내려 주위를 둘러보았다. 나는 중간에 비석이 하나 있는 것을 보았다. 비석에 해서체 한 줄이 있다.
단어, "화과산복지, 수렴동천" 이라고 새겨진 천국에서 석원숭이가 급히 나가 가버리고 눈을 감았다.
웅크리고, 물 밖으로 뛰어내려 두 개의 하하를 쳤다. "자연! 운이 좋다! " 원숭이들이 그를 둘러싸고 물었다.
\ "안에 뭐가 들어 있니? 물이 얼마나 깊습니까? " 돌 원숭이는 말했다: "물이 없다! 물이 없어요! 원래는 철교였다. 다리
이것은 하늘이 내려주신 재산이다. 원숭이가 물었다: "어떻게 가족을 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돌원숭이가 웃으며 말했다. "이 물은
다리 밑이 돌다리를 뚫고 거꾸로 걸어 포털을 가렸다. 다리 옆에 화초와 나무가 있어 돌집이다. 방에 석두 있어요.
둥지, 아궁이, 돌그릇, 돌대야, 석상, 석의자. 가운데 비석 위에는' 화과산 복지, 물막' 이 새겨져 있다.
동굴의 날. 온 곳이 바로 우리가 사는 곳이다. 그리고 안은 넓어서 수천 명을 수용할 수 있다. 우리는 모두 들어가서 산다.
그리고 의기양양하다. 여기:
바람을 피할 수 있는 곳이 있으니 비 속에 있는 것도 좋다. 서리와 눈은 두려워하지 않고, 천둥소리는 영원히 듣지 않는다.
스모그는 항상 사진을 찍고 상서표는 매번 훈제한다. 송죽년 쇼, 기이한 화초날이 새롭다. ""
모든 원숭이가 듣고 기뻐하며 말했다. "자, 우리를 데리고 들어가라!" " 석원숭이가 어색하다.
그는 쪼그리고 앉아서 뛰어들어 소리쳤다. "나와 함께 들어와! 들어와! " 그 원숭이들은 담이 커서 뛰어 들어갔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겁이 많은 사람은 머리를 뻗어 목을 움츠리고 귀를 긁고 볼을 긁으며 소리를 지르며 잠시 졸라대다가 모두 들어갔다. 이 다리를 뛰어넘다
머리, 냄비 그릇과 바가지를 하나씩 빼앗아 부엌을 침대로 삼고, 옮기고, 옮기는 것은 원숭이의 고집이 센 천성이라 더 좋은 시기가 없다.
네가 기진맥진할 때만 너는 멈출 수 있다. 석유인원은 그 위에 앉아서 말했다. "여러분,' 사람들은 믿지 않고,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릅니다. ""
네가 방금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말했으니, 그를 왕으로 경배하고, 몸을 해치지 않는다. 저는 지금 들락날락하고 있습니다.
나가서 다시 들어와, 이 동굴을 찾아, 너와 잘 자고, 결혼의 행복을 즐겨라. 왜 나를 왕으로 숭배하지 않습니까? ""
원숭이는 들었지만 위반하지 않았다. 치아의 순서를 하나씩 배열하고, 위를 향하여 "천세의 왕" 이라고 부른다. 그 이후로,
석원숭이가 즉위하고,' 돌' 이라는 글자를 숨기고, 따라서 원숭이 왕이라고 부른다. 시가 있어 증거로 삼다. 시 는 말했다:
삼양교태는 선석세포에 일월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는 한 무리의 사람들을 생산한다.
쿠키영상 빌려서 원숭이를 큰길로 만들고 자신의 이름이 단정이라고 가장하다.
내관은 왜 상이 없는지, 외관은 그 유형을 안다.
역대 사람들은 모두 이 곳의 사람들이며 왕과 성인으로 불린다.
손오공은 원숭이, 키위, 마적 등을 이끌었다. , 그리고 국군, 신하, 조수를 파견하여 곽화산을 유람하고 황혼에 수렴동에 입주했다.
자비, 새에 들어가지 않고, 짐승 등에서 나가지 않고, 왕만을 위해, 매우 즐겁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기준:
봄에 꽃을 따는 것은 음식이고, 여름에 과일을 찾는 것은 사업이다.
추수토란 밤연절, 겨울철에 황정 옛 꽃을 찾다.
손오공은 천진하고 즐겁다. 3500 년은 얼마나 지속될 수 있습니까? 어느 날, 원숭이 무리와의 결혼 잔치 사이에 나는 갑자기 초조해져서 넘어졌다.
눈물이 나다. 원숭이가 황급히 말했다: "폐하, 무슨 일이시죠? 클릭합니다 손오공은 "나는 행복하지만 한 가지가 있다.
조금 걱정돼서 걱정이에요. 원숭이들은 다시 웃었다: "폐하는 만족하지 않습니다! 나는 매일 선산부에서 당을 기다리고 있다.
대지, 중국의 고동, 기린의 관할이 아니라 봉황관, 인류의 왕좌 구속에 귀속되지 않는다. 무료이며 무료입니다.
복은 쌍으로 오지 않는데, 하필 근심할 필요가 있는가? 손오공이 말했다. "우리가 오늘 왕법에 속하지 않지만, 우리는 무력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장차 나이가 들면 혈액이 쇠약해지면, 나는 암암리에 염노자를 장악할 것이다. 일단 내가 죽으면, 나는 세상에 헛되이 살지 않을 것이고, 하늘에서 오래 살지 않을 것이다.
인내? \ "원숭이 는 변덕 에 대해 걱정, 울고 얼굴을 감추고, 들었다.
갑자기 반에서 허리가 곧고 곧은 원숭이 한 마리가 튀어나와 큰 소리로 외쳤다. "폐하, 이렇게 선견지명이 있으시다니, 사실입니다."
이른바 도심 발전도! 오늘날, 오충 중 3 등명만이 연왕노자의 통제하에 있지 않다. \ "원숭이 왕 은 말했다:
"세 번째 범주를 아십니까? 클릭합니다 원숭이는 말했다: "부처님, 요정, 성, 탈출 환생, 요정, 요정, 예
하늘, 땅, 산, 강, 함께 산다. 손오공이 물었다. "이 세 사람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원숭이는 "그는 엄복한 세상에만 있다.
선녀산의 오래된 동굴 안에 있다. 손오공은 이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뻤다. 그가 말했다. "내일 나는 너와 작별인사를 하고 해각으로 여행을 갈 것이다.
, 먼 여행 중주, 반드시 이 세 가지를 헤엄쳐야 하고, 신선을 배우고, 늘 연군의 어려움을 피한다. \ "아아! 이 말,
갑자기 윤회망에서 뛰어내려 일제히 성달을 이루었다. 모든 원숭이가 박수를 치며 말했다: "좋아! 아주 좋아요! 나는 내일까지 기다릴 것이다.
매일 등산을 하고, 과일을 널리 찾아 잔치를 벌여 왕을 배웅하다. ""
다음날 원숭이들은 복숭아를 따고, 다른 과일을 따고, 참마를 깎았다.
란지 향재, 요초가 일제히 꽃을 피우고, 체스말, 가지런함, 석걸상, 테이블, 선녀주선요리를 안배하다. 하지만 보세요.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금빛 알약에는 진주, 빨강, 노랑이 가득 들어 있다. 황금 구슬은 왁스 체리를 가지고 놀고, 색상은 정말 달콤합니다. 빨강, 노랑, 지방, 성숙한 자두,
그것은 과일 맛과 신맛이 난다. 계원은 신선하고 과육은 달고 가죽은 얇다. 불 열매, 핵주머니가 빨갛다. 린 링의 녹색 단단한 헌신,
잎이 돋아나다. 토끼머리, 배, 닭심장, 대추는 갈증을 해소할 수 있다. 달콤한 복숭아의 썩은 살구는 아름답기 그지없다.
단이슬처럼 달콤하다. 바삭바삭한 자두와 양매, 크림 치즈 같은 신맛이 난다. 익은 수박은 붉은 캡슐과 검은 반점이 있습니다.
황피 큰 감 네 개. 석류 균열, 진사 입자 현재 크리스탈 구슬; 토란 밤을 썰어 딱딱하다.
금빛 마노. 호두와 은행나무는 차를 통하고 코코넛 포도는 술을 만들 수 있다. 헤이즐넛 소나무는 접시와 오렌지 덩굴로 가득 차 있다.
오렌지 잔여 사례. 산마, 삶은 황정, 진흙, 율무를 돌솥에 넣고 작은 불로 삶는다.
수프。 세상에 맛있는 것이 있어도 어떻게 산원숭이 음악보다 나을까?
원숭이들은 손오공을 존경하고 자리에 앉아 각각 치아와 어깨에 따라 맨 아래에 서 있다. 그들은 번갈아 서서 술을 바치고 꽃을 바치며 열매를 바치고 고생을 바칩니다.
나는 하루 종일 마셨다. 다음날 손오공은 아침 일찍 일어나 말했다. "꼬마야, 마른 소나무 몇 개를 꺾어 뗏목으로 엮어 대나무 한 뿌리를 가져오도록 도와줘."
막대기를 만들고, 과일 따위를 줍고, 나도 간다. "열매는 뗏목 위에 혼자 있고, 열심히 벌리고, 펄럭이고, 방사형으로 움직인다.
바다의 파도 속에서 바람을 타고 남부 섬의 경계를 가로지른다. 이 이동, 그 게 다 야:
선원숭이는 천정에서 태어났고, 길은 멀고 멀리 수리되어 뗏목을 몰고 산에서 바람을 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다를 건너 불후의 길을 찾아 큰 일에 전념하기로 결심하다.
풍습을 타파할 운명이 있고, 근심 걱정 없는 사람은 용원을 만날 것이다.
당신이 지음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당신은 진실을 말할 것입니다.
이것도 그의 운이다. 뗏목에 올라온 후로 남동풍이 며칠 동안 바짝 조여져 서북해안, 즉 남산부로 보내졌다.
대륙계. 장대를 들고 물을 시험해 보고, 간혹 얕은 물을 얻어 뗏목을 버리고 해안으로 뛰어내렸다. 나는 사람들이 해변에서 낚시와 거위를 쏘는 것을 보았다.
조개와 소금을 캐다. 그가 접근하기 전에, 그는 속임수를 써서 호랑이 한 마리를 허구로 만들었다.
놀라서 그 사람들은 광주리를 버리고 그물을 던지고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달리지 못하는 것을 가지고 그의 옷을 벗기고 다른 사람을 배우다.
그것을 몸에 걸치고, 흔들하며 주와 정부를 가로질러 도시의 먼지 속에서 예의와 어휘를 배운다. 먹고 묵고 밤을 지내니 마음이 한결같다.
불선성도를 방문하여 장생의 길을 찾다. 이 세상을 보는 것은 모두 이익을 위한 것이지, 몸을 위한 것은 하나도 없다.
생활.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너는 언제 이름 쟁탈을 멈출 수 있니?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면 자유롭지 않다!
당나귀를 타고 노새를 타고 좋은 말을 생각하고 관저 재상이 왕후를 바라보고 있다.
나는 음식, 옷, 수고만 걱정한다. 왜 엄군이 미끼에 걸려들까 봐 두려운가?
의붓 아들 손자 돈, 아무도 뒤돌아 보고 싶지 않아!
손오공이 선도를 방문했지만, 그는 그를 만날 기회가 없었다. 남부 섬, 만리 장성 문자열, 작은 카운티를 방문, 난 89 년 이상 생각 하지 않습니다.
갑자기 서해에 도착하자 그는 해외에 신선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혼자 뗏목을 만들어 바다를 건너 서우로 왔다.
하주의 경계. 상륙한 지 오래되자 갑자기 산이 아름답고 깊은 숲발이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늑대, 벌레,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표범, 산꼭대기에서 보세요. 과일은 좋은 산이다.
천봉은 창을 열고, 만 천은 화면을 열었다. 태양은 푸른 빛을 반사하고 녹색을 잠그고 빗물은 진한 파란색을 받는다. 말라죽은 덩굴이 노인을 휘감고 있다.
나무, 고대 횡단 천지가 그윽하다. 기이한 화초, 대나무, 조송. Xiuzhu qiaosong, 상록수 qifu 천 년;
기이한 꽃과 다른 풀, 4 시 사이펑영에게 감사하지 않다. 새들이 근처에서 노래하고, 근원이 울리고 있다. 중곡중길
란라오, 곳곳에 □ 벼랑이끼가 길다. 용맥' 의 기복은 좋다. 대가의 은명이 있을 것이다.
그가 보고 있을 때, 그는 갑자기 누군가가 숲 깊은 곳에서 말하는 것을 들었다. 그는 급히 숲으로 뛰어들어 듣고 있다.
노랫소리가 왔다. 송 왕위:
\ "보드 체스 썩은 보고, 벌목은 땡땡이고, 구름 가장자리를 걷고, 술을 팔고, 도청에서 미친 듯이 웃는다. 그레이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고, 월베개는 산산이 흩어지고, 날이 밝았다. 노림을 알아보고 절벽을 오르고 산을 넘고 도끼가 마른 덩굴을 부러뜨렸다.
한 짐으로 모으면 시장에서 미터당 3 리터가 든다. 경쟁이 없고, 현재 가격은 보통이며, 그렇지 않습니다.
교묘하게 계산하니 영욕이 없고, 조용하고 장수한다. 만날 때는 가만히 앉아서 황정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
손오공은 듣자마자 기쁨으로 가득 차서 말했다. "신선이 원래 여기에 숨었구나!" " 차에 뛰어들어 자세히 살펴보았다.
그러나 나무꾼, 그는 도끼로 나무를 자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옷을 잘 입는 것을 보세요.
머리에 삿갓을 끼는 것이 새 죽순의 첫걸음이다. 입은 천은 목면을 비꼬는 망사이다.
허리춤의 끈은 늙은 누에가 실을 토하는 것이다. 풀밭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는 첫걸음은 마른 모래의 서늘한 마음이다.
강철도끼를 들고 삼끈을 메고 있다. 소나무는 죽은 나무를 쪼개서 이런 땔나무가 되려고 노력한다!
손오공이 다가와 소리쳤다. "신선! 제자부터. " 그 나무꾼은 재빨리 도끼를 잃어 돌아서서 대답했다
부적절한 사람! 부적절한 사람! 의식이없는 내가 어떻게 감히' 신선' 이 될 수 있단 말인가? 손오공이 말했다. "너는 신이 아니다.
선녀, 선녀의 말은 어떻게 말합니까? 나무꾼이 말했다: "나는 불멸의 말을 했습니까? 나는 방금 도착했다. "손오공이 말했다.
임변에서,' 만난 것은 신선이 아니라 도사' 라고 말하는 것만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조용히 앉아서 황정에 대해 이야기하다. "황정은 도덕적 입버릇이지 신선이 아니다.
또 뭐야? 나무꾼이 웃으며 말했다. "솔직히 말하면, 이 글자의 이름은 만방정이고, 선녀가 가르쳐 준 것이다. 불후의 사람
내 옆에. 그는 나의 집안일과 일상적인 고민을 보고 내가 곤란할 때 이 글자를 읽도록 가르쳐 주었다. 하나
하나는 주의력을 분산시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것이다. 나는 부족한 점이 있어서 한번 보았다. 너에게 들릴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 "원숭이 왕 은 말했다:
\ "당신의 집은 신선의 이웃인데, 왜 그에게서 수행을 하지 않습니까? 늙지 않는 방법을 배우시겠습니까? 하지만 좋지 않아? 클릭합니다 나무꾼이 말했다. "
내 생활은 매우 어렵다. 나는 부모님에 의해 8 ~ 9 세까지 양육되었다. 아깝게도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어머니는 과부가 되셨다. 더 이상 형제가 없다
형제 자매들, 나 혼자만,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나는 조만간 너를 시중들 것이다. 지금 엄마가 늙어서 나는 감히 가지 못한다. 그러나 시골과 황량한.
식량과 의복이 부족하여 땔나무 두 묶음을 주워 도시 먼지에서 주워 쌀 몇 푼을 팔았다.
차밥을 좀 마련해 우리 엄마를 먹여 키우면, 나는 연습할 수가 없다. ""
손오공은 이렇게 말했다. "네가 말한 것을 보면 너는 효심이 있는 군자이다. 네가 돌아가면 좋아질 것이다. 하지만 네가 나를 지적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신선의 거처는 쉽게 참관할 수 있다. 나무꾼이 말했다. "멀지 않아요. 멀지 않아요. 이 산을 영대 방촌산이라고 한다. 언덕
삼성동이 있는데, 안에는 사월이 있습니다. 그 산굴에는 보리조사라는 선녀가 있다. 그의 아버지가 데리고 나간 견습생도
셀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그에게서 연습을 하고 있다. 그 길을 따라 남쪽으로 7 ~ 8 마일을 가면
이것은 그의 집이다. 손오공이 손으로 나무꾼을 잡고 말했다. "형님, 저와 함께 가셔도 됩니다. 만약 네가 여전히 이득을 얻는다면, 영원히 하지 마라.
너의 인도를 잊다. 나무꾼은 말했다: "당신은 사람이고 결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방금 너에게 말했지, 그렇지 않니?
성? 만약 내가 너와 함께 가서 내 사업을 지체하지 않는다면? 누가 노모를 부양할 것인가? 나는 장작을 원해, 너 혼자 가, 혼자 가.
가자. ""
손오공은 듣자마자 사직할 수밖에 없었다. 밀림 깊은 곳에서 길을 찾아 산비탈을 가로질러 7 ~ 8 리 정도 된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희망한다.
토굴 하나를 보았다. 일어나서 보니 얼마나 좋은 곳인가! 하지만 봐:
연운이 흩어지고, 해와 달이 빛을 뒤흔들다. 밀레니엄 쿠퍼, 완 매듭 가지 치기. 천년 쿠퍼 반청대 비.
천천히; 만절 수리, 연기가 온 골짜기에 가득하다. 문밖에서 기이한 꽃이 다른 금인데, 다리 위에서 요초가 향기를 맡는다.
낭떠러지가 갑작스럽고, 이끼가 윤기가 나고, 벽걸이가 높고 길다. 내가 학 냄새를 맡았을 때, 나는 봉황이 날고 있는 것을 보았다. 두루미
이 순간, 이 소리는 jiugao 의 위안을 흔들었다. 봉황이 솟아오르고 깃털이 화려하고 다채롭다. 신비한 유인원과 흰 사슴이 숨었다.
봐라, 금사자와 옥상은 놓을 수 있다. 정신 극락의 땅을 바라보니, 그야말로 세외도원이다!
나는 동굴 문이 굳게 닫혀 있는 것을 보았다, 온통 고요하다. 문득 돌이켜 보니 벼랑에 비석이 서 있는 것을 보았는데, 높이는 약 3 피트 8 미터였다.
폭이 1 피트 이상, 위에는 열 개의 큰 글자가 있는데,' 영대 방촌산, 사월삼성동' 이다. " 손오공은 매우 기뻤다.
"여기 사람들은 간단합니다." 그가 말했다. 이 산과 이 구멍이 있다면. \ "오랫동안 후크 를 보고 노크 감히 하지 않았다. 소나무 가지에 뛰어들다.
사장님, 잣을 따서 먹어요.
잠시 후, 나는 큰 소리를 들었다. 동굴 문이 열리자 작은 선녀가 나왔다. 그는 이렇게 잘생기고 용감하다.
외관이 또렷하고 기이하여 일반인과 다르다. 그러나 그를 보았다:
두 실크 롤빵, 넓은 가운 양소매. 겉모습은 몸과는 달리, 마음은 텅 비어 있다.
외교부장은 일 년 중 손님으로 산속의 아이들은 영원히 살 것이다. 먼지가 먼지투성이가 되어 갑자가 뒹굴었다.
소년이 문 밖으로 나왔을 때, 그는 소리쳤다. "누가 여기서 소란을 피우느냐?" " 손오공은 나무에서 뛰어내려 몸을 숙여 말했다
선동, 나는 도선제자를 방문하는데, 여기서 방해하지 못한다. 선동은 하하 웃으며 말했다: "당신은 손님입니다.
정말? 손오공이 말했다. "네. 젊은이가 말했다. "나의 주인은 단지 남아서 제단 설교를 하러 갔다. 아직 말하지 않았다
나에게 나와서 문을 여는 것을 가르쳐 주면 된다. 그가 말하길,' 밖에서 요가사가 왔는데, 너는 그를 접대할 수 있다.' 확실히 그렇습니다.
당신은 가지고 있습니까? 손오공이 웃었다. " 나야, 나야. 소년이 말했다. "나와 함께 들어와. ""
손오공은 자신을 잘 차려입고 남자아이를 따라 동굴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 보았다. 그윽한 파빌리온 누각, 웅장한 건물, 진주궁 껍데기에 들어간다.
궐, 조용한 방의 고요함은 요대 아래로는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보리조사가 무대에 앉아 있는 것을 보니 양쪽에 서른 명이 있다.
작은 선녀가 무대 아래에 서 있다. 그것은:
진 시안 (西安) 이 더럽지 않다고 느끼고, 서쪽은 보리묘조 (bodhi miaozu) 이다.
죽지 않고 세 줄을 살지 않으면 선의로 가득 차 있다.
자연처럼 공성이 변합니다.
천동명, 장엄함, 엑소시즘, 광명한 마음과 함께 이미 약탈당했다.
손오공은 만나 무릎을 꿇고 절을 하며 수없이 절을 했다. 그는 단지 "스승님! 주인님! 내 제자들의 기록
마음이 예의에 맞다! 의식에 충실하다! 창시자가 말했다. "당신은 어디 사람입니까? 마을 관리의 이름을 알려주세요. 나중에 보자. ""
손오공은 "제자 동승신주, 오래국 화과산 수렴동" 이라고 말했다. 족장은 명령했다: "나가! 타본
그는 사기꾼으로, 거기서 아무것도 고칠 수 없다! 손오공은 황급히 절을 하며 말했다. "제자는 성실하다.
, 사기는 없습니다. 창업자가 말했다. "네가 정직하다면 어떻게 동승신주를 말할 수 있겠니? 그곳은 나에게 와서 두 층을 갈라놓았다.
바다, 남방의 산지대륙, 어떻게 된 거야? 손오공은 절을 하며 말했다. "제자는 이미 바다를 건너 국경을 넘었다." 。
내가 이곳을 방문한 지 벌써 10 여 년이 되었다. ""
선조는 이렇게 말했다. "이것은 점진적인 과정이다. 성이 뭐예요? " 손오공은 "나는 무성하다. 누군가 욕을 하면.
나, 나는 귀찮게 하지 않는다. 네가 나를 때리면 나는 화를 내지 않는다. 나는 단지 너와 함께 있을 뿐이다. 한평생 무성하다. \ "그는 말했다:
"이 성격이 아니야. 부모님의 원래 성은 무엇입니까? 손오공은 "나도 부모님이 없다. 클릭합니다 창립자는 "없기 때문에
학부모 여러분, 나무인 줄 아세요? 손오공이 말했다. "비록 나는 나무에서 태어난 것은 아니지만, 나는 석두 속에서 자랐다. 나는 꽃과 과일만 기억한다.
산에 선석이 하나 있다. 그것이 깨지면 나는 태어났다. "아버지가 듣자마자 눈살을 찌푸리며 춤을 추었다." "이 말을 하는 것은 정말 좋은 날이다.
지리적으로 생겨나다. 너는 일어나서 걸어라. 제가 가보겠습니다. 손오공은 뛰어올라 두 바퀴를 걸었다. \ "조상 은 웃었다
당신의 몸은 비천하지만, 당신은 솔방울을 먹는 원숭이처럼 보입니다. 내가 너에게 성을 하나 가져다 줄게, 너에게' 얼굴' 이라는 성을 가르쳐 준다는 뜻이야
。 연자는 야수 한 마리를 찾아갔지만, 고월이었다. 옛사람이 늙었다. 달이 흐리다. 은씨는 교육을 할 줄 모르니, 내가 가르쳐 줄게.
성' 이순신' 입니다. 작자는 짐승 쪽에 이르지만, 하위 라인이다. 아이, 아이, 남자 넥타이, 아기도 정밀해요. 정화
아기의 이론. 너에게' 손' 이라는 성을 가르쳐 줄게. "원숭이 왕은 듣고 기뻐서 고개를 들고 절을 했다." 아주 좋아요! 좋아!
좋아! 오늘 저는 제 성을 알고 있습니다. 스승께서 자비를 베풀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기왕 성이 있는 이상 이름을 구하지만 부르기 좋다. \ "아버지.
우리 문에는 열두 글자가 있다. "라고 그가 말했다. "당신은 10 세대의 이름을 부여받았습니다. 클릭합니다 그 열두 개. "손오공이 말했다.
한마디? 창업자는 "그것은 넓고, 크고, 지혜, 지혜, 진리, 예, 성, 바다, 영, 우, 원, 느낌" 이라고 말했다.
。 너에게 획을 그으면' 우' 라고 생각한다. 손오공' 이라는 법을 줄까? 손오공이 웃었다. " 아주 좋아요.
! 좋아! 좋아! 이제부터는 손오공이라고 합니다! "바로: 홍몽 시스템이 등극하기 시작했을 때 성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오공을 위해 완고한 허공을 깨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서유기' 는 중국 고대 최초의 장절 있는 멜로소설이다. 현존하는 명간 백권의' 서유기' 는 저자의 서명이 없다. 청대 학자 오옥주가 처음으로' 서유기' 를 제기한 것은 명대 오승은이 지은 [1]? 。 이 소설은' 당승취경' 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저자의 예술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현실을 깊이 묘사했다. 이 책은 손오공이 태어난 후 당승, 저팔계, 사승, 천궁을 만난 이야기를 주로 묘사한다. 그는 서행취경, 줄곧 악마를 내리고, 팔십일난을 겪으며,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여래부처와 만나, 마침내 오성하고 적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유기' 는 출판 이후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면서 각종 판본이 속출하고 있다. 명대에는 6 가지 판본이 있고, 청대에는 7 가지 판본과 사본이 있으며, 고서에는 이미 13 종의 실전 판본이 기록되어 있다. 아편전쟁 이후 대량의 중국 고전문학작품이 서양어로 번역되었고,' 서유기' 는 점차 유럽과 미국으로 전파되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수화, 스와힐리어, 러시아어, 체코어, 루마니아어, 폴란드어, 일본어, 한국어로 번역되었다 중국과 외국 학자들은 많은 연구 논문과 전문 저서를 발표하여 이 소설에 대해 매우 높은 평가를 하였다.
서유기',' 삼국연의',' 수호전',' 홍루몽' 은 중국 고전 4 대 명작이라고 불린다.
당태종 정관 원년 (627 년), 25 세의 스님 현석 천주 (인도) 도보여행.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뒤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결국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불교 경전의 대형 토론회에서 연설을 한 번 해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 년 (645 년), 현장은 장안으로 돌아와 657 편의 불경을 되찾아 깜짝 놀랄만 했다. 나중에 현장은 자신의 서유기 견문을 구술하여 제자들에 의해 12 권의' 대당 서역기' 로 편성되었다. 하지만 이 책은 주로 길에서 본 각국의 역사 지리 교통에 관한 것으로 이야기가 없다. 그의 제자회와 엄총이가 쓴'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은 현석의 경험에 많은 신화 색채를 더했다. 그 이후로 당승이 경을 취하는 이야기는 중국 민간에서 널리 퍼졌다. 남송시대에는 당대 삼승시가 있었고, 진나라에는 당삼장, 팬, 오장령에는 당삼장' 서천취경' 이 있었고, 오명 시에는' 대성' 이 있었는데, 이것들은 모두' 서유기' 창작의 기초를 다졌다. 오승은은 바로 중국 민간 문학, 극본, 희곡을 기초로 고된 재창작을 거쳐 이 위대한 문학 거작을 완성하였다.
서유기' 작가 오승은 명나라 중후반에 살면서 효종 홍지, 무종 세종 가징, 무종융경, 종신만력 5 시기를 겪었다. 명나라 중후기의 사회 상황은 건국 초기와 크게 다르다. 정치상의 계급 갈등, 민족 갈등, 통치계급 내부의 갈등이 끊임없이 격화되면서 날로 날카로워지고 있다. 사상문화 계몽운동의 출현으로 인류 해방사조가 고조되고 시민문학이 왕성하게 발전하여 소설 희곡 창작이 전면 번영기에 접어들었다. 자본주의는 이미 경제적으로 싹트고 있다.
서유기' 는 현석 서유기의 이야기에서 취재한 것으로, 중국 귀신소설의 고전으로 고대 연애소설의 정점에 이르렀다.
문학적 입장
서유기' 의 출현은 귀신소설의 새로운 범주를 열었다. 책의 선의의 풍자, 신랄한 풍자, 엄숙한 비판의 교묘한 결합은 풍자소설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따라서' 서유기' 는 고대 로맨스 소설의 절정이다. 세계문학사에서 그것은 낭만주의의 걸작이자 판타지 현실주의의 선구자이기도 하다.
사회적 영향
서유기 이후 명대에 귀신 소설을 쓰는 클라이맥스가 나타났다. 주성조의' 24 나한성도전', 던지모의' 철나무 비검 만트라 대추',' 서의 신선전' 이 있다. 서유기' 도 중국 전통 희곡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청대 궁정극' 승평보목' 은 서양 게임으로 10 권, 240 출이다. 서유기' 는 속편과 모방뿐만 아니라 이후 소설, 희곡, 보권, 민속에도 영향을 미친다. 서유기' 고어는 청대의 그의 제자서에서 볼 수 있어 영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참조 데이터
바이두 백과:/항목/서유기 /5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