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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 소설의 인물을 논하다.

노신의 의의는 현실과 독자의 끊임없는 독서와 해석에서 창조된 것이다. 노신의 사상과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언어 기호는 현대 중국 사상문화의 독특성과 풍부성의 증거가 되었다. 노신을 읽는 것은 그 언어와 역사적 의의를 복원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정신적 영혼의 충격과 존재의 의미의 추궁을 필요로 하며, 충격과 추궁에서 사상의 폭로와 생명의 자각을 실현해야 한다. 가능한 한 진정으로 노신을 이해한다는 전제하에 대담하고 성실하게 자아의 현실과 생활에 직면하고,' 노신과 자아' 의 양면 심사에서 독서의 의미 순환을 실현하고, 노신을 자아와 현실로 읽으며 노신의 사상과 문학에 가깝다. 노신의 문학은 정신의' 반항' 과 생명의' 항쟁' 의 문학으로, 인간으로서의 자격을 쟁취하기 위해서이다. 생존, 포만, 발전의' 반항', 인생 경험의' 방황',' 외로움',' 절망'. 사상의 심각성과 철저성, 생활경험의 독특성과 풍부함을 표현한 것이 노신의 사상과 문학의 매력이자 그의 남다른 곳이다.

키워드: 노신의 소설 인물, 국민성투쟁 투사

첫째, 노신 소설 속 인물의 분류

많은 학자들은' 광인일기' 가 매우 유명한 작품이라고 생각하지만, 좋은 소설은 아니다. 판단 중 하나는 이 소설이 고고리 동명 작품의 그림자가 있어서 성숙하지 않다는 것이다. 제 의견으로는, 이 견해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는 것 같습니다. 고고리 문제는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자. 소설이 성숙한지 아닌지는 어떤 기준으로 측정하느냐에 달려 있다. 현대주의나 포스트모더니즘의 잣대를 사용한다면 이 소설은 우아하지 않은 것 같다. 하지만 이런 규모는 독특하지 않다. 좋은 작품은 좋은 인물이 뒷받침해야 한다. 특히 현실주의 작품이다. 광인일기' 에서' 광인' 은 생생한 이미지가 아니지만,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은' 광인' 의 관찰 대상인 조귀옹, 진로오, 조의 개와 나의 큰형이다. 동시에, 이 대상들은 상호 관계를 형성하는' 미치광이' 를 관찰하고 있다.

첫 번째 인물은 혁명가의 이미지이다. 의학적인 우샤가 가장 전형적이다. 그러나 노신은 노을 같은 혁명가들에 대해 망설이는 것 같다. 왜냐하면 그는 이 혁명가들의 뜨거운 피를 느낄 수 있지만, 그들의 노력에 대한 보답은 볼 수 없기 때문이다. 혁명가들은 종종 이해와 동정을 얻지 못하여 잊혀진 가운데 잊혀질 수 있다. 현실에서 이 점을 보는 것은 매우 슬프다. 그래서 노신은 "... 하지만 울면 당연히 유언장을 들어야 하기 때문에 의학적으로 옥아의 무덤 앞에 화환을 붙이는 경우가 많다" 고 말했다. "내일" 에서, 나는 형수에게 아들의 꿈을 보지 못했다고 말했을 뿐만 아니라, 당시의 주님은 부정을 제창하지 않으셨기 때문이다. "노신의 이 말은 한 가지 사실을 함축했다. 당시 사람들이 본 것은 부정적인 결과였다. 하지만 노신의 소원은 "내 마음 속에서 나는 더 이상 긴박하고 말을 할 줄 모르는 사람이 아닌 줄 알았지만, 그날의 외로움과 슬픔을 잊을 수 없었다. 그래서 가끔 나는 독방 속에서 달리는 용감한 사람을 위로하고, 그의 선배를 두려워하지 말라고 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명언). " 여기서, 비록 잠시 희망이 없더라도 노신은 "할 수 없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우리는 노신이 천성적으로 낙관주의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노신은 이렇게 말했다. "희망, 희망, 이 희망의 방패로 공허한 밤을 저항하라. 방패 뒤에는 여전히 공허한 밤이 남아 있지만. "하지만 그게 다야. 내 젊음을 다 써버렸어." 동시에, 그는 헝가리 시인 페토피의 시를 인용하여 절망은 헛된, 희망처럼 헛된 것이라는 인상을 심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 때문에 노신은 노을의 무덤 앞에 희망의 화환을 첨가한 것도 일종의 자기 격려이다. 광인일기' 와' 장광등' 에서 노신도 그들에게 큰 용기를 주었다. 미치광이' 는 사람을 먹는' 봉건' 역사 전체를 기탄없이 비난하며, 그는 용감하게 산하를 삼켰다. 장광등' 의' 그' 는' 길광툰' 의 장광등을 불며 방두와 광정에 의해 제거될 위험을 무릅쓰고 상당한 끈기와 결의를 보였다. 수구자들의 마음속에서, 그들은 단지 표준적인' 미치광이' 일 뿐이다. 소위 "미치광이" 는 정신병자입니다. 우리는 오랜 문명사에서' 정신병' 이 상당히 강력한 정치적 수단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정적을' 정신병 환자' 라고 비난하고 그들을' 정신병원' 으로 보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파괴하는 것은 매우 좋은 수단이다. 지금 전염병을 처리하듯이 격리를 하고 신체의 썩은 부분을 수술로 제거한다. 일반인에게 정치적 수단을 희생할 수는 없지만 고립된 방식으로' 미치광이' 를 없앨 수 있다. 물론, 이 모든 수단들은 정치 지도자나 일반 민중을 불문하고 강한 폭력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미친놈' 과' 장광등을 불고 싶은 사람' 은 결국 방에 갇혀 행동의 자유를 잃었다. 그들이 발전하고, 미쳤고, 질서 정연한 사회로 돌아가야 석방될 수 있다. 노을의 방식에 대하여, 몸은 당연히 도태된 것이다. "약" 의 고전적인 대화: "아줌마가 불쌍해-미쳤어, 미쳤어." 회색 수염은 갑자기 깨달았다: "나는 미쳤다. 클릭합니다 20 대도 문득 크게 깨달았다. 이런 이해를 매우 정확하게 표현했다. 혁명가의 행동은 이 사람들을 구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오히려 광기로 여겨졌다. 이것은 노신이 그 시기 사회 정세에 대한 깊은 분석과 인식이다. 이것이 바로 그를 특히 슬프고 아프게 하는 곳이다. 노신은 일찌감치 "우매하고 약소한 국민이 아무리 건강하고 강건해도 무의미한 홍보물과 관람객만 할 수 있으니 자신이 불행하고 병으로 죽었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다" 고 생각했다. 우리는 "이형은 좋은 주먹인데, 이 두 수법은 틀림없이 그가 견딜 수 있을 것이다." 담장 모퉁이의 등이 갑자기 즐거워졌다. 이 방에있는 Ayi 의 시신은 아주 좋아 보일 것입니다. 사마귀 강 아저씨' 는' 얼굴 가득 가로살, 어두운 검은색 셔츠, 단추가 헐렁하고 허리춤에 넓고 어두운 검은색 벨트를 매고 있다' 는 것이다. " 몸은 그런대로 괜찮다. 그러나, 그들의 건강은 바로 우하 같은 혁명가들을 매장하기에 적합한 인선이다. 이런' 혁명광인' 의 배역은 노신 소설에서 깊은 의의를 가지고 있다. 또 다른 예는' 외식' 의 루, 적막한 위, 상서한 유생과 자군, 그리고' 장광등' 의 광인,' 작은 일' 의' 나' 와' 행복한 가족' 의' 문예청년' 이다. 그들은 현대의식, 진보적인 사상과 개혁의 요구, 자신의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영광스러운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거의 모든 반항은 실패로 끝났다. 이런 이미지는 수량이 많을 뿐만 아니라 노신이 가장 중시하는 현대 지식인의 이미지이기도 하다. 노신은 그들이 실패한 이야기를 통해 그들의 비극이 시대와 사회의 비극이 아니라 그들 자신의' 인성' 정신과 투쟁 전략이 결여된 결과라는 것을 보고 싶어 한다.

두 번째 범주는 고난과 우매한 인물이다. 축복' 의 상림형수,' 약' 의 화로전,' 내일' 의 선사형수. 그들의 운명은 매우 비참하여, 그녀를 어떻게 바꿀 것인지 결코 생각하지 못할 것이다. 상림형수의 방식은 기부의 문턱이고, 화로전은 혈만터우를 요구하고, 단일 사념은 내일을 동경하는 것이다. 공을기' 의 공을기와' 백광' 의 진사성. 그들은 봉건과거제도의 독살에 깊이 빠져, 일심으로 이름을 구하며, 구식 문인들의 시큼한 냄새로 가득 찼다. 작가는 그들에게 비판도 있고 동정도 있다. 비누 속의 스민, 고리의 고등. 그들의 영혼은 완전히 부패하고 위선적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도둑과 매춘부, 봉건도덕과 위선의 수호자, 또는 문화가 없는 문인 쓰레기와 문인 찌꺼기로 가득 차 있다. 작가는 단지 동정심 없이 그들을 비판했을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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