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가구: 유언제문, 대가족을 가리킨다. (4) 경험이 부족하다 (n): 이해하지 못한다, 경험이 없다. 익숙함: 친숙함, 능숙함. ⑤ 푸른 나무: 푸른 나무. 6 컬러 문구: 컬러 문구. ⑦ 크기 요소: 알파벳의 대명사. 옛사람들은 소견으로 편지를 썼는데, 보통 길이가 약 1 피트나 되는데, 따라서 척소라고 불리는데, "고시" 는 "먼 손님이 와서 잉어 한 쌍을 남겨 주세요"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어린아이에게 잉어를 삶으라고 했는데, 안에 책 한 권이 있다. " 난간 밖, 국화가 가벼운 연기에 휩싸여 마치 슬픔을 안고 있는 것 같다. 난초 잎에 이슬이 맺혀 울고 있는 것 같다. 커튼이 한가하게 걸려 있고, 공기가 약간 춥다. 제비 한 마리가 날아갔다. 명월은 근심을 모른다. 달빛이 날이 밝을 때까지 비스듬히 방 안으로 비치게 하다. 어젯밤 가을바람이 푸른 나무의 잎을 떨어뜨렸다.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가 길이 지평선으로 사라지는 것을 보았다. 편지를 부치고 싶습니다. 그런데 산하가 그렇게 먼데, 내가 그리워하는 사람은 어디 있니? 이 구절을 편집하여 이 작품을 감상하는 것은 안주가 쓴 걸작이다. 글자 꼭대기에 공감으로 눈앞의 장면을 골라서 주인의 감정을 주입하고 증오를 불러일으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다음 영화는 증오에서 나온 것으로 고층 빌딩을 통해 주인의 절실한 표정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왕국위는' 어젯밤 서풍' 이라는 몇 글자와 류영, 신 기질의 단어를 학문의 세 경지에 비유한 것으로 보아 이 단어가 유명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체 단어의 깊이는 미묘하고 폭은 심오하다. 첫 번째 문장은 가을 정원의 풍경을 쓴다. 국화는 옅은 연기와 안개로 덮여 있어 슬픔으로 가득 찬 것 같다. 난초에 이슬이 묻어 소리 없이 우는 것 같다. 난초와 국화는 원래 구체적인 색채를 함유하고 있다. 여기서 이들은' 근심연기',' 울루' 에 의인화되어 주관적 느낌을 객관적인 풍경으로 옮겨 여주인공 자신의 슬픔을 드러낸다. "걱정", "울다" 등의 단어는 기러기 사전의 우아한 언어 스타일과는 달리 감정 표현, 분위기 렌더링, 외물을 빌려 주인공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각각 효과가 있다. 두 번째 문장은 "커튼이 가볍고 춥고 제비가 날아간다. 클릭합니다 새가을의 아침, 한 가닥의 은은한 한기가 커튼 사이에 출렁이며 제비는 모두 커튼을 통해 날아갔다. 이 두 현상 사이에는 필연적인 관계는 없지만, 슬픔으로 가득 찬 계절과 기후에 특히 민감한 주인공의 눈에는 제비가 추위를 견디지 못해 날아가는 것 같다. 여기서는 제비의 느낌을 쓰는 것보다 커튼 속 사람의 느낌을 쓰는 것이 낫다. 그리고 몸의 초가을의 경한뿐만 아니라 심리적인 외로움과 슬픔으로 인한 한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슬픔, 슬픔, 외로움,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염전의' 쌍비' 는 더욱 사람의 외로움을 드러낸다. 이 두 문장은 순전히 객관적인 물체를 말하는 것으로, 표현 방식이 미묘하고 미묘하다. 다음 두 문장, "명월은 원망하지 않고 구슬 호수를 비스듬히 비춘다." 오늘 아침부터 어젯밤까지 돌이켜 보면, 나는 내가' 미움' 이라는 것을 알았고, 감정은 미묘함에서 강렬하게 변했다. 명월은 무지한 자연의 물건이다. 그것은 증오의 고통을 멀리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주호를 밝히는 데만 신경을 쓴다. 이것은 자연스럽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가 원망해서는 안 될 것 같지만, 우리는 반드시 원망해야 한다. 이런 고소는 이치에 맞지 않는 것 같지만, 여주인공이 달에서 잠을 자지 않는 장면과 증오를 남기는 고통 속에서 외부 사물이 가져온 우울함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영화 한 편을 받고' 여명' 을 받고' 오늘 아침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다' 라고 다시 썼다. 단독' 은' 미움' 이 되어야 하며,' 제비' 를 반영하고,' 천애를 바라본다' 는 불면의 밤에 탄생한 맥박이 가늘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다' 는 건물을 오르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젯밤 서풍 밤새 낙엽을 들은 추억도 담고 있다. 푸른 나무는 하룻밤 사이에 서풍으로 시들어 서풍이 강하고 춥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들다' 라는 단어는 이런 자연의 뚜렷한 변화를 전파해 주인공에게 강한 느낌을 주고 있다. 풍경이 쓸쓸하고, 사람이 쓸쓸하고, 거의 궁핍한 상황에서 작가는 의외로 무한히 넓고 넓은 경지를 보였다. "고층 빌딩에 홀로 올라서서, 천지를 바라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숭고한 시야 위에 세워진 광활함, 사상의 공허감, 그러나 이런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경지는 주인공에게 일종의 정신적 만족을 주었고, 그로 하여금 좁은 커튼 정원의 슬픔에서 더 나은 넓은 경지의 시야로 바뀌게 했다. 이는' 끝을 바라보는 것' 이라는 단어에서 느낄 수 있다. 이 세 마디 말에는 보이지 않는 서늘한 정이 담겨 있지만, 감정이 비장하여 섬세하고 퇴폐적인 기운이 조금도 없다. 언어도 납세탁, 순선 묘사입니다. 이 세 문장은 이 단어에 천고에 전해지는 가장 좋은 문장이다. 고층 빌딩은 앞을 내다보고, 생각지 못하여, 먼 곳에서 책을 보내는 것을 생각했다. "꽃과 녹색의 문구 크기를 보내야 한다. 어느 산이 길고, 어느 물이 넓은지 알 수 있다!" " 오색주, 여기는 시의 시주를 가리킨다. 자는 글자를 가리킨다. 두 마디 말이 세로로 모여 주인공이 유성도서를 먼 곳으로 보내려는 강한 소망과 음향도서가 보내지 않는 슬픈 현실을 비교해' 산하공원' 의 서늘함을 더욱 부각시키고, 이런 처량한 실망에서 단어가 끝난다. 산고수장' 은' 하늘가를 바라보다' 와 맞물려 다시 한 번 매혹적인 경지를 보여줬고,' 어디를 몰라' 라는 감탄은 끝없는 감정을 더했다. 수많은 완곡한 시인들의 작품 중에서, 이것은 유명한 단어이다. 그것은 다정한 특징과 넓고 숭고한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일반적인 완곡한 말에서는 드물다. 그것은 완곡한 말에서 벗어나지 않았지만, 어떤 면에서는 완곡한 말을 뛰어넘었다. [2] 이 단락의 저자를 편집하여 안수 [3] 를 소개하는가? (99 1- 1055) 북송 시인. 이 단어는 삼촌과 같다. 푸저우 임천 (오늘 남창 진현). 14 세는 신동으로 입학해 진사 배경을 받고 성 서기로 임명되었다. 공식 오른쪽 충고 의사, 집현전 학사, 평장과 당나라 사신, 법무부 역사, 병부사, 관문전 학자, 영흥군, 병부사, 린쯔공, 사후 원현, 인칭 안원현이라고 불린다. 얀 슈 (Yan Shu) 는 중요한 직책을 맡았으며, 심지어 팬 중얀, 한 치, 구양 수 (Ouyang Xiu) 와 같은 후진성을 승진시켰다. 그는 문단에 시를 썼는데, 특히 중시는 풍격이 함축적이고 아름답다. 예를 들면 주황사와 같다. 시사 작품은 많지 않고, 문필이 좋은 것도 많지 않아, 아속공상으로도 많이 볼 수 있다. 안수는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다섯 살 때 시를 쓸 수 있어' 신동' 으로 불린다. 경덕진 원년 (1004), 강남은 장 () 에 대해 듣고 그를 상경하도록 극력 추천했다. 이듬해 14 세의 안수는 전국 수천 명의 수험생과 동시에 입사하여 시험에 응시하고, 문호의 성공을 돕고, 신종 상을 받고, 수재와 동등한 배경을 수여받았다. 셋째 날' 푸' 를 재시험할 때 제목을 보고 "이 숙제는 내가 전에 해봤는데 수정을 요청했다" 고 말했다. 그의 성실함과 재능은 더욱 신종의 인정을 받았고, 그의 비서는 장사를 구하고 비각에 남아 깊이 연구할 수 있도록 허가를 받았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교제가 신중하여 중국대사관 진펑년의 기량을 깊이 얻었다. 3 년, 시험 중서, 임태상사 례랑을 소환하다. 대중상부 원년 (1008), 임광록사 다음 해, Jixian 관리 학사 병원 을 소환; 나는 3 년 동안 작가로 일했다. 7 년, 진교와 함께 보주 태청궁, 은어, 명수훈, 태창원, 태창사를 수여했다. 왼쪽, 오프, 왕 푸지 군대 후, 법령, yuanwailang, 왕자 sheren Jixian 홀 에 봉인 된 칙령 의 권리 가 있습니다. 천새 4 년 (1020), 한림학사, 좌사생아.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능력이 출중하여, 난제에 부딪힐 때마다 신종은 늘 작은 종이와 정교한 책을 들고 그에게 가르침을 청한다. 그는 또한 자신의 답안을 조심스럽게 봉하여 신종에 의해 채택되어 대팔로 추앙되었다. 건흥 원년 (1022), 연세가 10 세인 인종이 계승하고, 유황후가 청정한다. 송나라의 재상 정웨이와 당나라의 조이용은 모두 대권을 독차지하려고 했지만, 조중 관원들은 모두 의론이 분분하여 어찌할 바를 몰랐다. 안수는' 막후 청정' 의 건의를 제기하여 대신들의 지지를 받았다. 이를 위해, 그는 오른쪽 설득 박사 학사의 생각을 움직여 이 일에 추가했다. 역대 예부 시랑, 관원, 교외 예절사, 부사. 그는 장의의 당나라 승진에 반대하여 유태후의 뜻을 어겼기 때문이다. 또한, 옥청궁에서 그는 화가 나서 시종의 앞니를 부수고 검열 탄핵을 당했다. 천성 5 년 (1027), 선주는 형부 시랑을 알고 천부에 응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서원의 발전을 매우 중시하고, 응천부 서원을 강력하게 지지하며, 범중엄을 서원에 초청하여 강의하여 대량의 인재를 양성하였다. 이 서원 (일명 수양서원) 은 백록동, 석고, 악루와 함께 송초 4 대 서원이라고 불린다. 이것은 5 대 이래 학교가 여러 차례 금지돼 엄슈가 처음으로 대규모로 교육을 전개한 것이다. 이청임 승상 3 년, 추밀사 범중엄과 함께 주현학당 설립, 교육내용 개혁, 관학에서 교수 설치를 주장했다. 이후 수도에서 각 현까지 관학이 있었다. 이것은 유명한' 경력흥학' 이다. 밍따오 원년 (1032), 안수는 시랑 (부승상), 좌승으로 승진했다. 이듬해, 간언으로 황후' 공물 태묘' 가 보주와 주헨으로 강등되었다. 5 년 후, 그는 형부 상서 겸 흠차 고문으로 임명되어 삼사사로 돌아갔다. 조 yuanhao 황제, 서하 국가 설립, 산시 지역에 군대를 보냈지 만, 노래 는 반복적으로 패배 할 것이다. 연 슈 (Yan Shu) 는 당시 군사 상황을 포괄적으로 분석하고, 패배에서 원인을 찾고, 기존 문제를 겨냥하고, 르네 (Renzong) 를 초청 한 후 군비를 강화하기 위해 네 가지 주요 행사를 수행했다. 내부 장관의 군대 감독권 폐지, 군 지휘관에게 군사 사건을 결정할 수있는 권한 부여; 전투 목적을 위해 궁수를 모집하고 훈련시킨다. 궁내 장기 밀린 재물을 치우고 변관에 보조금을 지급하다. 각 부서가 점유한 물자를 회수하여 국고를 충실하게 하다. 그 결과, 송군은 곧 서하의 침입을 평정했다. 이청 2 년 (1042), 안수바이승상, 당현종과 약 장군. 이듬해, 평장, 진중서문 평장, 집현전 학사, 당나라 사신이 추형부의 역사를 조사하였다. 이청 4 년, 손복, 채향은 그가 이진비 묘비명을 편성한 것을 탄핵하여, 그는 응주 공부 상서를 알도록 강등되었다. 나중에 주헨과 서주는 예부 상서라고 불렸다. 60 세 때, 상서, 관문전과의 영흥군 이해 (현재 산시 Xi 안). 63 세의 허난 () 은 병부 () 로 이주하여 린쯔공 () 으로 봉쇄되었다. 64 세 때 병으로 귀경하여 치료를 받고, 유학을 떠나 웨이터로 일하며 황제의 역사를 가르쳤다. 그의 예의와 수행원은 수상과 같다. 그는 지 2 년 (1055) 교토 개봉부에서 사망했다. 인종은 친히 제사에 가서 그에게' 원선' 을 추증하고, 친히 그의 패를 봉하고,' 구학의 비석' 을 썼다. 얀 슈 (Yan Shu) 는 수년 동안 중요한 직책을 맡고 있지만 접근하기 쉽습니다. 그는 유일한 현자, 팬 Zhongyan, 채널 보조, 왕안석 은 모두 그의 문 에서 나왔다. 한 치, fu 동성, Ouyang xiu 등. 모두 그가 추천한 것을 배양하여 모두 중용한 것이다. 한 치 renzong, hidemune, Zongshen 총리 재선; Fu 동성 연의 슈 의 사위 로, 특히 리프트 음 은 공식 예배 총리 후, 총리 에 대한 연 슈, 상원 의원 부사 fu 동성, 프로 를 피하지 않습니다. 안수는 문학에 많은 성취와 공헌이 있다. 그는 좋은 시, 좋은 단어, 아름다운 문장, 서예가 능숙하다. 그중에서도 단어가 가장 두드러지고,' 재상 시인' 이라고 불린다. 그의 단어는 남당의' 꽃간파' 와 풍연위가 우아한 어풍을 흡수하여 북송 완곡한 어풍을 일으켜' 북송사단의 원조' 라고 불린다. 그의 단어는 언어가 아름답고 말투가 조화롭여 경물 쓰기에서 그 정신을 강조하고 자연물에 생명을 부여하여 자신의 특색을 형성한다. 그'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 같다' ('너구리 모래'),'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다. 예를 들어, "홀로 높은 빌딩에 올라 하늘 끝까지 바라보다" ("나비연화"), "란정 붉은 촛불을 그리워하고, 마음이 길고 불꽃이 짧아 울다" ("흔들구태") 와 같은 명언이 많다. 그는 평생 만 자 이상을 썼는데, 대부분 실전되어 축우어 136 글자만 남았다. 그는 강서사파 지도자 송사를 이끄는 대명사일 뿐만 아니라 중국시 역사상 다산의 시인이기도 하다. 송시 전집' 에는 시 160 곡, 잔문 59 구, 참고서 3 편이 수록됐다. 송은 53 편밖에 남지 않았다. 청인이 편찬한' 안유사' 가 있다. 푸저우 팔연 (엄서, 엄도제, 엄영, 엄복, 엄경, 엄송, 조암, 엄방) 이라고 불린다. 안수는 조선 위관 50 여 년 동안 고향의 산수에 늘 맴돈다. 그의 시' 중음사 (현 진현현), 김원원 (오늘 복주 일중캠퍼스 내), 마곡산' 은 고향에 대한 그의 사랑을 표현했다. 우리 고향 사람들도 이' 총리 시인' 을 그리워하고 숭상한다. 푸저우시에는' 슈 동로' 라는 거리가 있다. 또한, 안슈 기념정, 김벽원 시비, 이암교 (일명 이선교) 도 있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