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 이래 다섯 번째 중국 우표 서명화가.
20 13 연말에 중화인민공화국 국세총국은 푸젠 화가 서지건 교수가 창작한 새' 장화' 우표를 발행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우표는 각각 1949 와 1952 발행, 1958 년 세제 개혁 이후 공상통일세에 합병된 것으로 알려졌다. 1988 년 국무원은 전국적으로 도장세를 통일징수하라는 명령을 다시 한 번 내렸고, 20 13 * * 년에는 12 판 전국 도장세를 발행했다. 이에 앞서 예술가가 서명한 작품은 2003 판' 세계유산 중국' (풍효홍화) 과 2009 판' 중국 고대 성현이야기' 의 네 가지 버전이 있다. 20 13 판 우표' 민구매 장화' 도 국가 관련 행정접대와 해외 방문을 위한 교환 선물로 사용될 예정이다.
우표는 푸젠 전통건물을 주제로 연대별로 지은 전형적인 푸젠 전통건물을 선정해 민남 문화, 객가 문화, 마주 문화 등 다채로운 푸젠 문화의 특색을 구현했다. 프린트세표 한 벌에 9 장, 액면가는 각각 1, 2, 5, 1 원, 2 원, 5 원, 10 원, 50 원,/Kloc 입니다 20 13 판 우표' 민행장화' * * * 6550 만장 발행.
20 13 판' 민개 장화' 의 회화 창작은 응응 응모, 입선부터 위탁 접수, 창작 완성까지 3 개월 넘게 걸렸다. 세표는 푸젠사범대학교 미술학원 서지건 교수가 채택한 독특한 양면 염색 중채기법을 채택하고, 넓은 면적의 공백을 통해 건물과 그 환경의 외관적 특징과 운율미를 강조하며, 건물의 역사적 풍모를 충분히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며, 근리변화와 색상 분판의 특수한 수법으로 화면의 선명한 리듬과 수준을 반영하려고 노력한다. 푸젠 풍경의 아름다움과 빛을 충분히 과시하다. 이 수법의 교묘한 운용은 세표의 작은 포맷에 적응했을 뿐만 아니라 역사 건축 주제의 표현을 위한 새로운 시각언어이자 세표 디자인 스타일과 주제 표현에 있어서의 과감한 혁신과 시도이기도 하다.
서지건 교수는 이 세금 표를 만드는 데 사용된 스타일과 기법이 장기적인 예술 실천에서 개인 회화 언어 건설과 발전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의 축적과 형성이라고 말했다. 그는 시각미의 전달에는 개인 예술 언어의 혁신과 창조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민구 장화' 의 우표 작품이든 후속 시리즈 작품이든 그의 독특한 화풍의 새로운 시야를 보여준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서지견은 그의 다음 계획을 밝혔다. 그는 고향을 예술 창작의 중요한 제재로 삼고 싶고, 고향에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더 많은 우선인문과 자연경관을 자신의 창작에 통합하고, 고향 정서를 느끼면서 자신의 예술을 통해 고향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전파할 수 있는 기회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