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정보를 넓히고, 상호 작용 플랫폼을 제공하고, 교사의 시야를 넓히다.
어린이의 성장은 끊임없이 새로운 정보를 접해야 한다. 학습 과정은 학습자가 자신의 눈, 귀, 코, 혀, 몸 등의 감각을 통해 정보를 얻은 다음 사고 가공을 통해 자신의 인지 구조에 통합하는 과정이다. 학습자로서 아이들은 감각으로 직접 정보를 느낄 수 있고, 다른 아이들은 영화, 텔레비전, 이런 미디어, 문자, 숫자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야 한다. Cai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교사가 문자, 사운드, 이미지, 비디오 등의 매체로 구성된 일련의 교육용 콘텐츠 작문을 전시하여 교육자가 동시에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현대 정보기술은 유치원에서의 응용으로 교사들이 교육 도구를 찾는 데 큰 편의를 제공하여 시간이 많이 걸리는 교구 제작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교사는 대부분의 시간을 들여 아이를 관찰하고 이해하고, 아이의 필요에 따라 활동 계획을 제때에 조정하여 미리 형성된 수업과 생성된 과정을 유기적으로 결합할 수 있다. 코스웨어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교사들은 국내 교육 자원을 논의하고 분담하는 한편 컴퓨터별 복제 기능을 통해 국제협력과 정보 교류를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아이는 순진하고 활발하며 상상력이 풍부하지만 경험이 적고 지식이 좁다. 따라서 예술 활동에서는 각종 참신한 예술을 적극 활용하고 교재에 적합한 즐거운 학습 분위기를 조성해야 하며, 아이들이 지식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상상력을 넓히며 탐구흥미를 창출하고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창조를 적극적으로 탐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현대 정보기술은 특히 통합형, 소리, 빛, 색, 움직임, 정적,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극복하고 학습의 적극성을 동원하여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즐겁게 교육 활동에 참여하게 하는 데 능하다. 교육실천은 미술활동에 현대정보기술을 도입하면 생동감 있고 즐겁고 효율적인 학습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육과정을 최적화하고, 교육교학효과와 질을 향상시키고, 교육개혁을 더욱 과학적이고 진보적인 방향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둘째, 현대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상황을 만들어 어린이들이 적극적으로 새로운 지식을 탐구할 수 있도록 한다.
"좋은 시작은 성공의 반이다." 한 번의 활동의 시작은 교사가 아름다운 교학악장을 쓰는 전주곡이며, 교사와 아이의 감정의 첫 음표이다. 이' 시작' 을 세심하게 설계해 아이들이 행사 시작부터 강렬한 지식욕이 생기게 하는 것은 아이들이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 데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예술활동 교육 과정에서 교사는 교학 내용의 특징과 유아의 심리적 특징, 나이 특성에 따라 재미와 표적화 원칙을 따르고, 새로운 내용과 유아의 학습 실제에 따라 전기교육 매체를 교묘하게 운용하여 유아에게 강한 지식욕이 생겨 최적의 학습 상태로 들어갈 수 있다.
예를 들어,' 중국 민가' 의 교학 활동에서 수업을 시작하자마자 나는 컴퓨터 애니메이션을 통해 일련의 사진을 전시하여 감상했다. 사진마다 디자인과 다채로운 집이 다르며 사진마다 다양하다. 아름다운 음악에 맞춰 아이들에게 시각, 청각, 아름다움을 즐기며, 행사가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로 들어가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이 조형이 각기 다른 건축 사진이 아이들 앞에 진실하게 나타났을 때, 어떤 아이들은 얼굴에 놀라운 미소를 짓고, 어떤 아이들은 눈을 크게 뜨고, 어떤 아이들은 진심에서 우러나와 아름다운 사진을 찬탄했다. 컴퓨터 애니메이션의 응용은 단번에 아이를 색채 구도 그림 그리는 상황으로 데려갔다. 이때 선생님은 유치한 마음의' 분노' 를 이용해 간절한 감정을 이성으로 승화시켜 아이들이 피상적으로 다각적인 심미를 느낄 수 있게 하고, 아이들은 흥미진진하고, 분위기가 활발하며, 모두가 다른 건물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느낄 수 있게 했다. 그러나 아이들은 결국 많은 건물에 대한 이해가 비교적 좁다. 이런 방식으로 상황을 만들고 활동을 도입하면 아이들은' 의심' 에 흥미를 갖게 되고, 새로운 신비를 탐구하는 마음이 저절로 생겨난다. 그들은 강한 호기심과 강한 학습 흥미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지식을 배우기 시작했고, 교육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하여' 재미가 수업 초에 태어났다' 는 좋은 교육 효과를 얻었다.
셋째, 현대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아이들의 인식을 풍요롭게 하며, 교육의 난점을 돌파한다.
모든 활동에는 그것의 중점과 어려움이 있다. 학습 흥미는 아동의 적극적인 인지 경향이며, 어린이가 지식을 얻고 시야를 넓히며 심리활동을 풍요롭게 하는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다. Cai 소프트웨어는 정적 지식을 동적으로 만들고, 추상적인 지식을 구체화하고, 1 차원 지식 구조를 다차원 네트워크 지식 구조로 변환하고, 아동의 인지방식에 적응하고, 아동의 사고력 발전을 촉진한다. 또한 생생한 화면, 간결한 해설, 듣기 좋은 음악, 시기적절한 피드백은 교육에 무한한 즐거움을 더해 주고, 아이에게 몰입감을 주며, 직접적인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교육 과정을 최적화하고, 학습 효율을 크게 높인다. Cai 소프트웨어는 또한 교육에서 유아가 이해하기 어려운 어려운 어려운 어려운 어려운 부분을 동결, 분해, 시연 또는 반복 전시할 수 있으며, 유아의 교육 내용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심오하고 단순하며, 정적을 동적으로 만들고, 추상화를 구체적으로 만들어 유아악학, 애학, 학습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예술 활동도 예외는 아니다. 어떻게 하면 이러한 중점과 난점을 해결하여 아이들이 더 잘 파악할 수 있게 할 수 있습니까? 이때 교사는 교육 내용에 따라 현대정보기술을 이용해 상황을 재현하고 교재, 교사의 발언, 아이의 사고를 통합해 아이가 방해받는 사고를 순조롭게 발전시켜 사물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따라서 중점을 강조하고 난점을 돌파하며 교육 효과를 높인다.
예를 들어, 교육 활동' 아름다운 가을' 에서 아이들의 가을에 대한 인식도 간단하다. 그들의 경력이 얕고 지식이 좁으며 기억력, 관찰력, 심미적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아이들이 가을의 자연적 특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우리는 그들이 자연에서 탐구하고, 고찰하고, 참관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러나 시간, 지리 조건, 문외운전 등 객관적인 요인의 제한으로 인해 이 꿈은 종종 실현하기 어렵다. 이를 위해, 나는 행사의 지식점, 중점, 난점에 따라 인터넷에서 많은 관련 사진을 검색해 슬라이드로 대량의 애니메이션 장면을 제작했다. 가을잎이 떨어지고, 가을열매가 묵직하고, 가을수확이 바쁘고, 처림이 한가로이 거닐고, 추국화 ...
이 대자연의 추경 만화가 아이들 앞에 다시 나타나자 아이들의 사유가 갑자기 선명해졌다. 그들은 가을의 아름다운 경지에 빠져서 감정이 최상의 상태에 있다. 게다가, 나는 아이들에게 아름다운 음악과 언어를 덧붙여 설명했다. 관람 과정에서 아이들의 사유는 풍부한 연상을 낳고, 가을의 자연미경과 재미있는 생활을 머릿속에 동시에 재현하여 행사의 중점을 해결하고 난점을 돌파한다. 그리고 유아들이 자발적으로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시야를 넓히고, 인지능력을 높이고, 유아의 회화 창작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지고, 유아들이 그림 내용을 다방면으로 표현하고,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
넷째, 상황을 창조하고, 감정의 깊이를 넓히고, 교학 효과를 높이다.
Cai 소프트웨어는 밝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 역동적이고 정적인 화면, 그리고 지능적인 계발과 안내로 아이들의 높은 학습 정서를 불러일으키며, 그들이 즉시 강한 참여 욕구를 나타낼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Cai 소프트웨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상황, 노래를 할 줄 아는 작은 동물, 춤을 출 줄 아는 채소, 예쁘고, 동적이고, 재미있는 변화소프트웨어, 중국과 세계의 문화를 생동감 있고 재미있게 전파해 아이들이 즐겁고 편안한 감정체험을 할 수 있게 해 아이들이 적극적이고 건강하고 행복한 감정을 형성하도록 유도한다. 음악 활동에서는 Cai 교수의 스테레오 효과를 최대한 활용하여 아이에게 몰입할 수 있는 음악 상황을 만들어 아이의 강렬한 내면을 일깨워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대규모 음악 감상 활동-교향동화' 피터와 늑대' 에서 채가 만든 역동적인 장면을 통해 아이들이 음악을 감상하면서 음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악기마다 독특하고 아름다운 음색이 있다는 것을 알고, 다른 성격을 표현할 수 있으며, 아이들은 자기도 모르게 음악의 전당에 녹아든다. 행사가 공연 게임 단계에 이르면 아이들은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다양한 동작으로 음악에 대한 감정과 깨달음을 표현한다. 아름다운 색채는 아이들의 시각적 요구를 만족시키고, 아름다운 음악은 그들의 청각 요구를 만족시킨다. 아이들은 지식과 기술을 배우고 창의력을 자극하며 건전한 인격의 발전을 촉진한다.
현재 현대 정보기술의 발전과 응용은 이미 사회의 각 분야에 스며들어 사회에 큰 영향을 미쳤다. 현대 정보기술이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교육 대상을 확대하고, 교육 방식을 바꾸기 위한 물질적 지원을 볼 수 없다면, 정보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취학 전 교육의 발전에 봉사하기가 어렵다. 현대 정보기술을 유치원교실 수업 활동에 도입하는 것은 교육사질의 비약이다. 카이 소프트웨어는 독특한 매력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아이의 사고를 활성화하고, 아이들을 역사를 보고, 미래를 미리 보고, 세상을 본다. 현대 정보기술의 광범위한 응용과 응용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사람들의 생활, 학습, 일, 교제 방식이 바뀔 것이다. 미래 사회 발전의 요구에 부응하는 자질이 높은 인재를 양성하려면 현대 정보기술의 도전에 직면해야 한다.
현대 정보기술은 특히 융합, 소리, 빛, 색, 움직임, 정적, 시공간의 한계를 돌파하는 데 뛰어나다. 정보기술의 비약적인 발전과 함께 정보네트워크를 전달체로, 정보자원 개발 활용을 주체로, 유치원 발전을 바탕으로 유치원 교육과 관리의 현대화를 실현하는 것은 현대 유치원 발전의 필연적인 추세가 되고 있다. 개인용 컴퓨터, 인터넷, 멀티미디어 기술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현대 정보기술 혁명의 출현은 교수법과 교육 모델의 개혁을 위한 새로운 물질적 기반을 제공한다. Cai (Computer Aided Education) 가 교육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됨에 따라 고품질의 취학 전 교육을 실현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개척했습니다. 그렇다면 정보기술이 유아 교육에서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첫째, 정보를 넓히고, 상호 작용 플랫폼을 제공하고, 교사의 시야를 넓히다.
어린이의 성장은 끊임없이 새로운 정보를 접해야 한다. 학습 과정은 학습자가 자신의 눈, 귀, 코, 혀, 몸 등의 감각을 통해 정보를 얻은 다음 사고 가공을 통해 자신의 인지 구조에 통합하는 과정이다. 학습자로서 아이들은 감각으로 직접 정보를 느낄 수 있고, 다른 아이들은 영화, 텔레비전, 이런 미디어, 문자, 숫자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야 한다. Cai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교사가 문자, 사운드, 이미지, 비디오 등의 매체로 구성된 일련의 교육용 콘텐츠 작문을 전시하여 교육자가 동시에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현대 정보기술은 유치원에서의 응용으로 교사들이 교육 도구를 찾는 데 큰 편의를 제공하여 시간이 많이 걸리는 교구 제작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교사는 대부분의 시간을 들여 아이를 관찰하고 이해하고, 아이의 필요에 따라 활동 계획을 제때에 조정하여 미리 형성된 수업과 생성된 과정을 유기적으로 결합할 수 있다. 코스웨어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교사들은 국내 교육 자원을 논의하고 분담하는 한편 컴퓨터별 복제 기능을 통해 국제협력과 정보 교류를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아이는 순진하고 활발하며 상상력이 풍부하지만 경험이 적고 지식이 좁다. 따라서 예술 활동에서는 각종 참신한 예술을 적극 활용하고 교재에 적합한 즐거운 학습 분위기를 조성해야 하며, 아이들이 지식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상상력을 넓히며 탐구흥미를 창출하고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창조를 적극적으로 탐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현대 정보기술은 특히 통합형, 소리, 빛, 색, 움직임, 정적,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극복하고 학습의 적극성을 동원하여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즐겁게 교육 활동에 참여하게 하는 데 능하다. 교육실천은 미술활동에 현대정보기술을 도입하면 생동감 있고 즐겁고 효율적인 학습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육과정을 최적화하고, 교육교학효과와 질을 향상시키고, 교육개혁을 더욱 과학적이고 진보적인 방향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둘째, 현대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상황을 만들어 어린이들이 적극적으로 새로운 지식을 탐구할 수 있도록 한다.
"좋은 시작은 성공의 반이다." 한 번의 활동의 시작은 교사가 아름다운 교학악장을 쓰는 전주곡이며, 교사와 아이의 감정의 첫 음표이다. 이' 시작' 을 세심하게 설계해 아이들이 행사 시작부터 강렬한 지식욕이 생기게 하는 것은 아이들이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 데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예술활동 교육 과정에서 교사는 교학 내용의 특징과 유아의 심리적 특징, 나이 특성에 따라 재미와 표적화 원칙을 따르고, 새로운 내용과 유아의 학습 실제에 따라 전기교육 매체를 교묘하게 운용하여 유아에게 강한 지식욕이 생겨 최적의 학습 상태로 들어갈 수 있다.
예를 들어,' 중국 민가' 의 교학 활동에서 수업을 시작하자마자 나는 컴퓨터 애니메이션을 통해 일련의 사진을 전시하여 감상했다. 사진마다 디자인과 다채로운 집이 다르며 사진마다 다양하다. 아름다운 음악에 맞춰 아이들에게 시각, 청각, 아름다움을 즐기며, 행사가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로 들어가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이 조형이 각기 다른 건축 사진이 아이들 앞에 진실하게 나타났을 때, 어떤 아이들은 얼굴에 놀라운 미소를 짓고, 어떤 아이들은 눈을 크게 뜨고, 어떤 아이들은 진심에서 우러나와 아름다운 사진을 찬탄했다. 컴퓨터 애니메이션의 응용은 단번에 아이를 색채 구도 그림 그리는 상황으로 데려갔다. 이때 선생님은 유치한 마음의' 분노' 를 이용해 간절한 감정을 이성으로 승화시켜 아이들이 피상적으로 다각적인 심미를 느낄 수 있게 하고, 아이들은 흥미진진하고, 분위기가 활발하며, 모두가 다른 건물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느낄 수 있게 했다. 그러나 아이들은 결국 많은 건물에 대한 이해가 비교적 좁다. 이런 방식으로 상황을 만들고 활동을 도입하면 아이들은' 의심' 에 흥미를 갖게 되고, 새로운 신비를 탐구하는 마음이 저절로 생겨난다. 그들은 강한 호기심과 강한 학습 흥미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지식을 배우기 시작했고, 교육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하여' 재미가 수업 초에 태어났다' 는 좋은 교육 효과를 얻었다.
셋째, 현대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아이들의 인식을 풍요롭게 하며, 교육의 난점을 돌파한다.
모든 활동에는 그것의 중점과 어려움이 있다. 학습 흥미는 아동의 적극적인 인지 경향이며, 어린이가 지식을 얻고 시야를 넓히며 심리활동을 풍요롭게 하는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다. Cai 소프트웨어는 정적 지식을 동적으로 만들고, 추상적인 지식을 구체화하고, 1 차원 지식 구조를 다차원 네트워크 지식 구조로 변환하고, 아동의 인지방식에 적응하고, 아동의 사고력 발전을 촉진한다. 또한 생생한 화면, 간결한 해설, 듣기 좋은 음악, 시기적절한 피드백은 교육에 무한한 즐거움을 더해 주고, 아이에게 몰입감을 주며, 직접적인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교육 과정을 최적화하고, 학습 효율을 크게 높인다. Cai 소프트웨어는 또한 교육에서 유아가 이해하기 어려운 어려운 어려운 어려운 어려운 부분을 동결, 분해, 시연 또는 반복 전시할 수 있으며, 유아의 교육 내용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심오하고 단순하며, 정적을 동적으로 만들고, 추상화를 구체적으로 만들어 유아악학, 애학, 학습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예술 활동도 예외는 아니다. 어떻게 하면 이러한 중점과 난점을 해결하여 아이들이 더 잘 파악할 수 있게 할 수 있습니까? 이때 교사는 교육 내용에 따라 현대정보기술을 이용해 상황을 재현하고 교재, 교사의 발언, 아이의 사고를 통합해 아이가 방해받는 사고를 순조롭게 발전시켜 사물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따라서 중점을 강조하고 난점을 돌파하며 교육 효과를 높인다.
예를 들어, 교육 활동' 아름다운 가을' 에서 아이들의 가을에 대한 인식도 간단하다. 그들의 경력이 얕고 지식이 좁으며 기억력, 관찰력, 심미적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아이들이 가을의 자연적 특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우리는 그들이 자연에서 탐구하고, 고찰하고, 참관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러나 시간, 지리 조건, 문외운전 등 객관적인 요인의 제한으로 인해 이 꿈은 종종 실현하기 어렵다. 이를 위해, 나는 행사의 지식점, 중점, 난점에 따라 인터넷에서 많은 관련 사진을 검색해 슬라이드로 대량의 애니메이션 장면을 제작했다. 가을잎이 떨어지고, 가을열매가 묵직하고, 가을수확이 바쁘고, 처림이 한가로이 거닐고, 추국화 ...
이 대자연의 추경 만화가 아이들 앞에 다시 나타나자 아이들의 사유가 갑자기 선명해졌다. 그들은 가을의 아름다운 경지에 빠져서 감정이 최상의 상태에 있다. 게다가, 나는 아이들에게 아름다운 음악과 언어를 덧붙여 설명했다. 관람 과정에서 아이들의 사유는 풍부한 연상을 낳고, 가을의 자연미경과 재미있는 생활을 머릿속에 동시에 재현하여 행사의 중점을 해결하고 난점을 돌파한다. 그리고 유아들이 자발적으로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시야를 넓히고, 인지능력을 높이고, 유아의 회화 창작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지고, 유아들이 그림 내용을 다방면으로 표현하고,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
넷째, 상황을 창조하고, 감정의 깊이를 넓히고, 교학 효과를 높이다.
Cai 소프트웨어는 밝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 역동적이고 정적인 화면, 그리고 지능적인 계발과 안내로 아이들의 높은 학습 정서를 불러일으키며, 그들이 즉시 강한 참여 욕구를 나타낼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Cai 소프트웨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상황, 노래를 할 줄 아는 작은 동물, 춤을 출 줄 아는 채소, 예쁘고, 동적이고, 재미있는 변화소프트웨어, 중국과 세계의 문화를 생동감 있고 재미있게 전파해 아이들이 즐겁고 편안한 감정체험을 할 수 있게 해 아이들이 적극적이고 건강하고 행복한 감정을 형성하도록 유도한다. 음악 활동에서는 Cai 교수의 스테레오 효과를 최대한 활용하여 아이에게 몰입할 수 있는 음악 상황을 만들어 아이의 강렬한 내면을 일깨워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대규모 음악 감상 활동-교향동화' 피터와 늑대' 에서 채가 만든 역동적인 장면을 통해 아이들이 음악을 감상하면서 음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악기마다 독특하고 아름다운 음색이 있다는 것을 알고, 다른 성격을 표현할 수 있으며, 아이들은 자기도 모르게 음악의 전당에 녹아든다. 행사가 공연 게임 단계에 이르면 아이들은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다양한 동작으로 음악에 대한 감정과 깨달음을 표현한다. 아름다운 색채는 아이들의 시각적 요구를 만족시키고, 아름다운 음악은 그들의 청각 요구를 만족시킨다. 아이들은 지식과 기술을 배우고 창의력을 자극하며 건전한 인격의 발전을 촉진한다.
현재 현대 정보기술의 발전과 응용은 이미 사회의 각 분야에 스며들어 사회에 큰 영향을 미쳤다. 현대 정보기술이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교육 대상을 확대하고, 교육 방식을 바꾸기 위한 물질적 지원을 볼 수 없다면, 정보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취학 전 교육의 발전에 봉사하기가 어렵다. 현대 정보기술을 유치원교실 수업 활동에 도입하는 것은 교육사질의 비약이다. 카이 소프트웨어는 독특한 매력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아이의 사고를 활성화하고, 아이들을 역사를 보고, 미래를 미리 보고, 세상을 본다. 현대 정보기술의 광범위한 응용과 응용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사람들의 생활, 학습, 일, 교제 방식이 바뀔 것이다. 미래 사회 발전의 요구에 부응하는 자질이 높은 인재를 양성하려면 현대 정보기술의 도전에 직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