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5 년, 대규모 북벌, 위서주 도사원법중이 사절을 보내 토지를 요구하고, 사실대로 편지를 보냈다. 이는 말했다: "오늘 북쪽에서 의논하고, 서주의 땅은 이미 쇠약해졌으니, 스님을 원망하고 싶다. 스님은 재앙을 두려워하고, 떨어지면 가짜가 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고조는 여전히 스님에게 말을 전하며, 각 길의 인마를 설득하여 서로 다른 정도의 수신을 권했다. 내가 도착하자마자, 달마 스님은 조의 취지를 따랐다, 이책처럼. Zhongtong 대동 원년에 그는 이사를 가서 상종을 타러 갔다. 주사가 죽은 후, 여러 세대의 사람들이 계획을 관장하고, 마을이 변하고, 법령이 국가에 내려지고, 또한 장악되었다. 팔선상 한 장은 모두 묽게 되어 있고, 당국은 예약하고, 자세히 열람하며, 그전에 작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외국인은 신문에서 사직하여 이 일을 회고하고 토론했다. 붓을 멈추지 않고 모든 것이 순식간에 완성되었다.
대동 4 년, 오른쪽 수비수 장군으로 옮겼다. 지난 6 년 동안 이선당에서 고조의' 노쯔이' 가 제기되고 약속됐다고 밝혔다. 그 점에서, 조신의 도속을 듣는 사람은 천여 명으로 일시적인 번화이다. 성서개사림각 연학사는 고조교례기' 중용' 의 좌진과는 달리 황태자는 선보를' 쉽게' 라고 부른다. 8 년 동안 나는 중학교 조교를 바꿨다. 태청 원년에 조는 장군을 위해 보병을 이끌도록 전출되었다. 2 년 후, 그는 중국으로 이주하여 길을 인도하여, 다른 사람들을 여느 때와 다름없이 남겨 두었다.
그의 꿈에서 황제는 평화로웠고, 그는 북한을 축제라고 불렀다. 그는 "이것은 본토의 상징이다. 클릭합니다 허우 허우 탈북, 그는 장관 심의 를 소환, 대법관 pushe Xie Jue 등 불가능 하다 고 생각, 황제 는 보류, 받아야 한다; 숙국의 번화함을 맛보고, 오덕각에 가서 혼잣말로 말했다. "우리 나라가 태평하다면, 반드시 지금의 땅에서 받아들여질 것이다. 신뢰의 문제입니다. 많은 불일치와 후회로 이어집니다. 클릭합니다 그는 고조의 지시를 탐문하면서 "성인과 제왕의 궁전은 존경하지 않고 숭고한 하늘과 신비로운 땅, 북쪽의 흙과 레바논은 누가 탄복하는가?" 라고 대답했다. 기회가 없어서, 그 안에 도달하지 못했다. 이 허우 징 분할 웨이 반, 돈 정직, 멀리 거룩한 북한을 피하십시오. 하늘이 그 뜻을 유인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그 계책을 감상하는 거잖아! 초심에서 사물을 판단하는 것은 귀중할 수 없다. 오늘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시는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폐하께서 이런 성의를 의심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고조는 서로 다른 의견을 깊이 받아들이고 이전의 꿈을 느꼈기 때문에 받아들였다. 지아 양 패배, 웨이 사자 반환, 그 와상 도시 와 함께 하고 싶다. 분할 설정, 그리고 허용 오차, 그것에서 황제 과일. 그해 6 월, 건강을 파견하여 사각을 하게 하고, 랑서령과 함께 북통을 잘 통하게 하였다. 그 당시 shouchun, 허우 jingzhen, 성가신 휴식 태평, 그것을 쫓아 주십시오. 이 책이 남달랐고, 행간의 뜻은 날카로웠지만, 보도를 위해 진술한 것은 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8 월, 징 수이 기병, 다른 이름을 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신병 삼천, 지능, 여전히 군대를 이끌고 사마문을 지키다.
당초 징 반란, 하주 가시 포양 왕범, 시주 가시 양, 지겹다. 그러나 만약 그들의 생명을 가시와 격리시킨다면, 그들은 반응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말했다: "포양 왕은 국영 손님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압박을 받았지만 때리지 않았기 때문에 법원은 준비가 되지 않았다. 코우, 도시 문무 특히 짠. 황태자는 또' 포위성' 을 썼는데, 그중 마지막 장은 "그는 고관후화, 음식이 풍족하여 자소화단제, 옥궁금문, 진모 모모 칠보, 선벌가보전, 교외루가 많아 각국이 무사하다" 고 말했다. 승냥이에게 물어봐, 누구야? 도마뱀을 인터뷰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 다른 의미로 덮다. 다른 부끄러움과 분노로 그는 67 세에 세상을 떠났다. 취지는 말했다: "그러므로 중국의 지도자는 다르지만, 설비가 넓고, 인재가 우양하며, 간언한 지 오래다. 방찬조경, 보임. 선거는 먼저 구체화하고 상해야 한다. 시중 () 과 상서 () 의 우종 () 에게 주사를 맞고, 암기 () 를 줄 수 있다. " 살인에 필요한 모든 것은 수도에서 처리될 것이다. "신하들은 이것이 선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들은 다르다. 고조는 소중히 여기고, 이제야 의례를 하였다. 좌우에는 좋고 다른 사람이 있지만, 케이는 이렇게 말합니다. "여러 가지 역법이 있지만, 나는 평생 소중히 여기며 법을 집행하기를 원한다. \ "황제 는 그의 오래된 야망 때문에 이 재능을 가지고 있다.
서로 다른 집에서 사는 데는 30 여 년이 걸린다. 그는 사람의 생각을 잘 헤아려 사람을 아첨할 수 있어서 특히 총애를 받는다. 달력 장교 부사, 네 임원 모두 마탱, 오른쪽 경호장부터 통령까지, 네 명이 함께 할로겐 책을 몰고, 근대에는 보지 못했다. 제자백가, 조골에서 청계까지, 그중 한 못이 잘 놀고, 한가로이 일이 없으면 손님과 함께 여행한다. 재물은 사방에서 축적된 것이다. 성격이 인색하여, 여태껏 대범하게 지불한 적이 없다. 주방은 수줍고 썩어서, 항상 매달 10 여 대의 차를 버리는데, 비록 제자가 서로 돌보지 않지만. 이' 와' 이' 는 모두 100 여 편의 문장, 유인물, 노트, 문집 등을 포함해 많은 것들이 혼란 속에서 실전되고 있다.
장남 스와, 공식 박사; 둘째 아들 윤아, 사제. 혼란을 당하다.
국보 진함도 은산혜제에서 왔다. 삼촌은 보병 대위이며, 학식있는 사람이다. 젊었을 때 너에게 업무를 가르쳐 줄게, 한번 보면 알아. 대조적으로, 종종 "이 아들은 명경으로 구별해야 한다" 고 말한다. " 그가 죽은 후, 첸 (Chen) 의 가족은 가난했고, 종종 제주 (Zhuji) 로 돌아가 기장 자급자족을 팔았다. 틈나면 공부하는데, 특히 삼례입니다. 당초 나는 마을에 교수를 모아 모였는데, 나조차도 규칙을 따랐다.
전반적으로 임천 도지사 왕은 제주사가 되었다. 첸 자본 밖으로 시작, 황제 는 그 학교 를 듣고, 문덕전, 언어 인사 를 소환, pushe 쑤 미안 말했다: "첸 은 절대 산업이 있다." " 왕국의 시랑, 러시아, 제국학원 박사도 보완해 중앙방위부로 이동해 군무에 참여하고 신하들은 민정을 이해하고 예의에 참여했다. 이사를 하느라 지쳐서, 나는 곧장 가고, 예전처럼 다른 사람을 떠날 것이다. 서포양 사무원 왕중, 좌승, 연만 18 세가 진실이다. 진소는 새로운 신탁법을 제정하여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당시 황태자는 큰 성과를 거둔 후에 한 여자와 결혼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첸 바지선 은 말했다:
법령에는 "성공체퇴는 관혼녀를 얻을 수 있고, 자기와 결혼할 수 없다" 고 적혀 있다. " \ "지 \" 기사를 밀고, 도둑질은 여전히 혼란 스럽다. 사건의 결혼식은 아버지의 결과이며, 아버지가 없는 사람은 스스로 대관할 수 있다. 그래서 크고 작은 것은 관자와 갑자를 쓴 것이다. 굳이 아이가 되려면 아이가 될 수 없다. 작은 쾌거의 끝에서, 너는 이미 자신과 결혼했고,' 왕관이 여자와 결혼했다' 는 뜻도 분명하다. 따라서, 먼저 두 전투 를 나열, 각 명나라 Guanzi 결혼 아들, 자기 결혼의 의미, 문장 을 참조하십시오. 작은 성취를 알면 결혼하고, 큰 성취를 알면 대관하고, 표지는 약속이다. 만약 아버지의 노역이 크고, 아들의 노역이 작고, 작은 노역이 가볍다면, 그는 아들의 관을 위해 시집가야 하고, 노역이 심하면, 그는 관상에서 자신과 결혼할 수 없다. 작은 옷이 끝났는데 부자의 차이가 분명하지 않으니 반복하지 마라. 작은 성취가 있는 문어문이 시집갈 수 있다고 하면, 큰 성취가 있는 글은 네가 왕관을 얻었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래서 네가 큰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을 알고, 너는 자신에게 선물을 줄 수 없지만, 너는 왕관과 결혼해야 한다. 몰래 옷으로 선물을 받지 못한다고 말하는 것은 길흉과는 무관하다. 아들은 작은 성취의 말기에 왕관 결혼을 받을 수 있지만, 그래도 아버지가 얻어야 한다. 아버지가 대관식을 할 수 있다면 희희에 대한 흉례도 무방하다. 길흉은 장애물이 없는데, 그럼 너는 아직 자신과 결혼하지 않느냐? 자신과 결혼하는 것이 너에게 너무 과하다면, 너 자신과 결혼하는 것이 좋겠다. 지금 그가 대관할 수 있도록 허락하는 것은 진의 곤혹이다.
또한' 작은 공로는 여자와 결혼할 수 없고, 큰 공로는 아들과 결혼할 수 없다' 는 취지를 세웠다. 부모가 도모한 것이 바로 이 목적이다. 만약 큰 성취에 복종하면 대관혼할 수 없고, 작은 성취에 복종하면 대성과 작은 성취에 복종하면 대관혼할 수 없다. 왜냐하면 대성과 작은 성취에 복종하면 대관혼할 수 없기 때문이다. "희" 문영운의 항복은 불가능하다. 그래서 나는 차라리 파괴라고 부를 것이다. 오늘은 항복하지 않고 슬픔을 포기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 남편이 결혼하면 다시 타락할 수도 있고, 결혼하면 크게 여동생으로 전락할 수도 있다. 박사가 수재를 위해 봉사하고 공손하게 복종하는 것도 작은 성과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왕관 결혼과 별반 다르지 않다. 그래서, 당신은 결혼했고, 나에게 영향을 받았고, 문을 나서면, 당신은 무거웠고, 이것보다 날씬하고, 그것보다 두꺼워지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 서비스는 다운되었지만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다. 예전에 나는 진정한 친척이었는데, 또 넘어졌지만 대관결혼도 할 수 있었다. 만약 당신이 남편의 일생에서 큰 성적을 낸다면, 당신의 대성은 작은 성적으로 낮아질 것이며, 단지 일등공일 뿐, 복무가 끝나면 결혼하므로 차이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상복을 입은 옷, 특히 결혼하지 않는 뜻을 아는 사람은 천진으로 예봉을 가렸다. 나는 죽음에 깊은 슬픔을 느꼈고, 두터운 성을 부여받지도 않았고, 또 다른 가문을 물려받았다. 나는 내가 젊은 옷차림이 가볍고 살육이 가벼운 줄 알고, 결혼하지 않는 것을 분명히 표시하여 선의를 나타냈다. 그래서, 당신은 항복하고, 결혼은 다릅니다. 다음 파괴 중에만 결혼하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만약 그 의미가 이렇다면, 위대한 업적이라고 할 수 없고, 결혼할 수도 없다. 그리고 "기" 는 "이것은 작은 위업이다" 고 말했다. 말하면 중간에 오를 수 없고, 말하면 둘 다 할 수 없다. 항복공이 결혼을 하지 않거나 고 2 가 결혼하지 않으면 기록부에서도 "고 2 는 결혼할 수 없다" 고 말할 수 없다. 두려움은 문자 그대로가 아니다. 이것도 혐의가 있다.
그래서 처음부터 토론했다.
회원 한 명을 다시 배치하여 일반 종업원을 타다. 올드 샹 남쪽, 아니 밍크 앉아; 밍크는 처음부터 시작한다. 잠시 후 검열 로 이동, 나는 이전과 에티켓 에 참여 했다. 진가의 재산이 풍부하여 바이어는 첫 번째 집이고, 회사는 택시를 치고, 벼슬을 면제한다. 러시아는 좌승과 상서로 회복되어 황문시랑과 박사 곽자를 옮겼다. 경배하지 않고, 상시 () 로 고치고, 상서 () 좌승 () 이 이끌고, 예절 사무에 참여하다. 진직 전후로 교외묘악기는 창작이 많다. 고조를 만날 때마다 언어가 자주 바뀌기 때문에 성은 "성전에는 야야가 있다" 고 말했다. 진용은 그것을 우아함이라고 부른다. 정식 종업원을 옮겨서 평소대로 예의에 출석하다.
당시 고조 재직자들은 모두 매국노가 아첨하는 사람들이어서 시국을 깊이 다치게 했다. 따라서, 첸 시 문장 보관 및 재생:
나는 승진의 은혜 때문에 재직할 수 없었다. 네가 바치는 자리는 한 글자도 추천할 수 없다. 자애로운 아버지는 쓸데없는 아들을 사랑하지 않고, 현명한 왕은 쓸데없는 대신을 키우지 않는다' 는 말을 듣고, 나는 낭비한 식량을 먹고 자정에 한숨을 쉬었다. 시사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나중에 다시 열거하겠습니다. 이것은 네가 찾고 있는 것이 아니라 깨달음을 얻는 것이 가장 좋다. 너의 아내가 아니라 입을 다물어라. 글은 겉치레하는 것이 아니라 자르면 태운다. 벗고 들어 봐, 만회해 봐. 동의하지 않으면 바보다.
첫 번째는 오늘 북방에서 옷을 받고 있고, 갈가는 일을 쉬고 있고, 정치는 생활과 모임을 배울 때 천하호구가 줄어드는 것이 오늘의 최우선 과제라는 것이다. 조각 흐름이지만 외부 세계에 가깝습니다. 군은 국가에 의해 통제되는 것을 참을 수 없고, 군은 군에 의해 깎이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더욱 불안하다. 그 정치를 다스릴 수는 없지만 징수해야 한다. 사람들은 생활, 모든 이동, 또는 성, 또는 폴리 투엔 바람 에 따라 이야기 하지 않는다, 죽은 평화에서 휴식 하지 않고, 비 음악 도. 국가가 관외에서 세금을 많이 내지 않고, 심지어 매년 수업을 임대하여 대량의 축적을 초래하고, 백성들은 집을 잃었지만, 닝비는 오히려 방목을 지키지 못했습니까? 동부 호적은 비어 있고 모두 임무가 복잡하다. 남편 개가 밤에 짖지 않으면 모두들 무사하다. 오늘날의 큰 나라 대현성에서는 배를 타고 경을 취하는 사람도 십여 명이다. 가난하고 폐쇄된 고향으로 돌아가 먼 도시로 돌아가야 한다. 대사가 있을 때마다 괴롭힘을 당한다. 국면의 번거로움이 끊이지 않고, 세월이 누적되어 백성들을 깊이 해친다. 만약 당신이 도시에 갇혀 있다면, 당신은 그 어획을 들을 것입니다. 완고한 관리가 되어 당신을 탐욕과 장애로 만들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성실성이 있더라도 현에는 여전히 제약이 있다. 그래서 시내에 성과 평가가 없어 많은 사람들이 직장을 그만두었다. 그해 복직됐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차례 호의를 베풀었지만, 그들은 모두 자신의 집으로 돌아갈 수 없을 것이다.
두 번째는 주체가 마음을 숨기고, 사상이 입소문이라는 것이다. 날으는 꿈틀거리는 것에 관해서는, 여전히 초연하고, 형세가 불길하다. 주현은 무심코 국민을 위해, 그래서 천하가 병행하지만, 오직 한 사람에게만 관심을 갖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속담에 "사랑은 부모처럼, 존경은 해와 달처럼, 경신은 귀신처럼, 두려움은 천둥과 같다" 는 말이 있다. 만약 굳이 약을 놀리려고 한다면, 어떻게 치료해야 합니까? 오늘 살육은 모두 탐욕스럽고 잔인하여, 모처럼 충후한 사람, 풍속이 사치스럽다. 자연스럽게. 음탕한 사치의 폐단은 헤아릴 수 없이 많으며, 두 가지 예를 들며, 특히 말하는 사람이 있다. 남편이 그 앞에 있는 방장을 먹으니, 그도 함부로 소란을 피우려 한다. 오늘의 안석에는 기이한 투염이 있고, 열매는 산더미처럼 쌓여 있고, 채소는 자수와 같다. 계단식 논을 만드는 것은 월요일의 연도가 아니라 주객들 사이에 음식이 가득 쌓여 이미 악취가 진동하는 것과 같다. 역시 가수와 딸이다. 품계다. 28 의 주석이 평화롭다. 오늘날 가축 매춘부의 남편은 동등한 지위를 가지고 있지 않다. 그는 비록 비천하지만, 머릿속에는 생강이 가득하다. 그의 장사는 횡령과 나치를 위해 싸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따라서 채집자와 목축업 자들은 착취를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막대한 손실을 초래했음에도 불구하고 파업일로부터 몇 년 안에 사라졌다. 연회 비용으로 가려진 것은 여러 가정의 재산을 깨뜨린 것이 아니다. 가요 한 곡은 천 달러의 가치가 있다. 가을산을 기다리는 고민은 한순간에 멈춘다. 하지만 원수를 쫓는 것이 더 고통스럽고 지금은 더 많이 쓴다. 이브가 회복되면 맥박과 물림을 증가시킬 것이다. 얼마나 모순인가! 나머지는 사치스럽고, 모든 것을 다 하고, 습관이 되어 더욱 날뛰게 된다. 사람을 청렴하게 하고, 벼슬을 하는 사람은 여전히 결백하다면, 악할 수 있다! 오늘은 성실함을 엄금하고, 방식은 검소하고, 비하하고, 장식을 바로잡고, 모두가 알고, 귀를 바꾸고, 호악을 바꿔야 한다. 남편의 부주의는 백성 자신의 고난이기도 하고, 족쇄만큼 수치스럽지 않기 때문에, 나는 아픔을 참으며 해도 감당할 수 없지만, 그래도 그 폐해를 입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오늘날 바람에 의해 바로잡히면, 자신의 손을 등에 업기 쉽다. 남편이 궁극의 통치에 대해 이야기할 때, 반드시 단순함을 우선으로 해야 하며, 조각충의 작은 기류의 폐단이며, 여태껏 검소한 적이 없다.
세 번째는 성궁이 일생을 책임지고, 사해의 관대함이 마음이라는 것이다. 나는 고생도, 날씬한 고통도 두려워하지 않고, 매일 배고픔도 잊고, 밤에도 잠을 낭비한다. 백사에 관해서는 역할을 하지 않을 수 없고, 상층이익이 하층에 책임을 진다는 혐의가 있고, 하층은 책임이 없다. 진상이 밝혀진 지 이미 천 년이 되었다. 하지만 전쟁을 하는 사람, 해초의 아들, 이미 뒤떨어져 패전하여 진보를 다투어야 하는데, 하물며 국가 대국은 말할 것도 없다. 내가 벼슬을 할 때, 나는 한 자리에 있었고, 나는 혼란에 대해 책임을 졌지만, 나는 그것보다 못하다. 내 마음은 분명하고 용서, 일은 평평하다. 그러나 서비스는 매우 중요하고, 근육은 나뉘고, 병의 지혜는 운반되고, 더 많은 요구가 나온다. 그것은 넓고 심오하며, 능력이 뛰어나며, 밧줄을 복으로 삼는다. 흔적은 대중을 위해 봉사하는 것과 비슷하지만, 물건은 더욱 번영하게 되었다. 범죄자가 많고, 자기 규율을 교묘하게 피하고, 관직을 무시하고, 장기적으로 불리하고, 강간이 늘어났다. 이것이 진정한 이유입니다. 오늘 나는 성심성의껏 그것의 효과를 탓해야 하는데, 만약 그 우매한 마음을 무시하면, 나는 핑안 무사할 것이고, 요행 심리는 없을 것이다.
네 번째는: 북쪽 영토를 정복한 이후로 돈이 비었다는 것이다. 오늘은 할 일이 없지만 아직 시간을 낼 시간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좋다. 남편의 폐단은, 일이 있으면 그 비용을 이자한다. 물건은 저축이 있고, 국민은 부양이 있고, 재물은 모인다. 5 년 동안 사고가 나지 않아 국부민이 부유하다. 누적 년 경우, 스리랑카 는 zhongbaqi 를 제어, 무술을 파괴 하는 이유입니다. 오늘 우리는 우리 부서를 반성하고 점검해야 한다. 수도의 정부, 부서, 관저, 사장이 해야 할 일, 또는 열 명 중 다섯 명은 생략되거나 세 명은 제외된다. 국가 능력, 군사 전비, 과거는 많아야 하고, 지금은 적어야 한다. 뒷부분은 좀 더 많을 텐데 필요 없는 게 다 아껴요. 네모난, 전전, 정부, 통치, 혹은 낡거나 쓸모없는, 혹은 국민을 해치는 것을 제외하고는 빼야 한다. 낮추는 것이 적당하다. 무릇 크게 놀라는 사람은 재물을 낭비하는 사람은 모두 급하지 않은 것이 있고, 모두 하인이 있다. 전화를 요구하는 모든 사람, 전화를 요구하는 모든 사람은 국가 경제와 그 일에 대한 권리에도 불구하고 반드시 대가를 치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화명언) 돈을 쓰는 것을 멈추지 않으면 돈을 모을 수 없습니다. 인민을 막지 않으면 응집력이 없다. 그래서 부를 저장하는 사람들은 부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그들을 쉬는 사람들, 그래서 이것도 위대한 전투이다. 작은 일은 돈을 해치기에 충분하지 않고, 일년 내내 계속된다. 만약 작은 서비스가 아직 국민을 방해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일 년 내내. 그 백성을 교란하고 살려고 하니, 모이면 안 된다. 돈을 쓰고, 부영화도 풍부하면 간사한 도둑질을 하고, 해를 입히고, 백성들은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부강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평범, 20 여 년, 형역 추천, 민력각 이후. 오늘날 위씨 집은 매우 가까워서 국경 지역에는 경찰이 없다. 이때 네 명만큼 좋지 않다면, 한데 모아 국가 지출을 줄이고 보물을 모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타향에 일단 어려움이 있으면 강물이 휩쓸려 갈 수 있고, 나라는 반드시 백성을 해치고, 백성은 반드시 고갈될 것이다. 다시 살아날 수 있을까? 어떻게 된 일인지 알 수 없다.
책을 연주할 때, 고조는 크게 화를 냈다. 그는 주서를 앞으로 불러 진열에 구술하였다.
당신이 그것을 들었을 때, 그것은 기대기라고 불린다. 그러나, 나는 이미 이 세상에 40 여 년 동안 있었다. 줄곧 버스에서 일을 말하고, 들은 것을 듣고, 말하는 것은 청과 같다. 자주 쓰고 싶고 어쩔 수 없는 포옹. 매번 고통스러울 때마다 나를 더욱 혼란스럽게 한다. 맑은 밍크군, 정보가 풍부해서 영진처럼 이름만 지어서 일정을 발표해서는 안 된다. "나는 출근할 수 있고, 나의 득실을 진술하고, 조정의 무능을 미워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또는 "이소", "아무도 돌아다니지 않고, 천리에 저항할 수 없다." 아니면' 노자',' 나를 아는 자, 나도 비싸다' 를 외울 수도 있다. 만약 그렇다면, 너는 네가 호랑이라고 말할 수 없고, 너는 인간이다. 청 () 은 각각 이야기를 나눌 수 있고, 깨달음은 마음이고, 내 마음이다.
청운은 말했다: "북방, 정치는 회교할 때, 백성은 집을 잃고, 목동은 이미 지나갔다." 。 만약 내가 지식이 없다면, 나는 더 많은 결점을 알게 될 것이다. 나의 사상은 열 수 없고, 나의 목표도 달성할 수 없다. 나는 도망갈 곳이 없다. 야오 주, 네 사나이 북한; 저는요, 악인이 없을 수 있을까요? 그러나 대택 속에는 용과 뱀이 있는데, 모두 선하지도 악도 아니다. 청청은 어떤 도지사 폭행, 어느 현 욕심 잔재, 모 관원 잔학 행위를 분명히 나타낼 수 있다. 상서, 란대, 주책, 셰인, 어떤 사람은 교활하고, 어떤 사람은 그것을 취하고, 명쾌하고, 급할 수 있다. 순단이 버스를 듣게 하려면 네 명의 흉악범은 영원히 모를 것이다. 야오는 영원히 흑주가 될 것이다.
조용한 구름은 말했다: "동쪽 토양 계정 빈, 좋은 임무 더. 클릭합니다 하지만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청운 \ "졸린 도시 학살, 손 은 낚시 및 사냥 을 듣고; "완고한 벼슬을 위해 욕심을 내고, 그로 인해 불구가 된다" 는 이름은 무엇입니까? 연평은 누구입니까? 성현에 대한 법원의 사고는 갈증과 같다. 별개의 일이다. 가능한 한 빨리 소식을 받고 많이 이용해야 한다. 사신은 백성들에게 많이 고발당하거나 배급을 받았다. 모두 서두르고 엄호하지 않은 배달이다. 특사를 보내지 않으면 세상은 어떻게 될까? 진실은 무엇입니까? 악인은 자양분이 가득하고, 선한 사람은 비호가 가득하다. 만약 네가 눕고 싶다면, 너는 그것을 얻을 수 있다! 특사 없이도 일을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발로 걷지 않고, 날개없이 날고, 당신이 있는 곳에 도착합니다. 위협에 굴복하지 않는 것은 불행한 일이다. 이왕이면 깊은 견해를 가져야 하고, 비법을 배워야지, 나라에 매료되지 말아야 한다.
그윽한 구름: 모두 입맛이 과중하기 때문에 도살을 하고, 끝없이 욕심을 부리고 있다. 탐욕과 돈 낭비는 이전과 같다. 중국인들은 계단식 논을 생산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던통의 돈은 전 세계에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이에 대해 조금도 꺼리지 않는다. 만약 아래 사람들이 음식이 너무 나쁘다면, 그것은 다르다. 티안 지안 (Tian Jian) 이 시작되었을 때, 나는 많이 생각했다. 그 근면함과 생산은 모두 풍부하다. 만약 네가 게으르다면, 너의 가족 사업은 매우 나쁠 것이다. 근면수업, 같은 캠프 사건, 자기가 하고, 자기가 먹고, 왜 천하를 해칠까? 무뢰한 아이, 게으른 산업, 가난에 이르기까지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이 어떻게 세상에 유익할 수 있겠는가? 그리고 의미는 부와 같지만, 부는 다르다. 부유하고 강력한 사람은 성립할 수 없다. 사치와 부유의 단점은 무엇입니까? 법원이 집행유예를 하면, 이 일은 영원히 깨지지 않을 것이다. 급한 일이라면 곡가 밀실에서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만약 모든 집을 수색한다면, 그것은 매우 상세할 것이다. 관원이 문을 부르지 못하게 하려면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위협을 더욱 두려워하고, 돈을 벌기 위해 재앙이 너무 길어서 치유할 수 없다. 만약 여기서 조정을 가리킨다면, 나는 없는 것이다. 어제의 동물은 감금되었지만, 오랫동안 도살하지 않으면 조중은 만날 수 있는데, 채소일 뿐, 이것은 사치스러운 명절을 의미한다. 만약 이것이 감소된다면, 크리켓에서 비웃음이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 공을 세운 사람들이 모두 정원에서 태어나 자랐다고 생각한다면. 공덕, 비용 없음, 멜론 하나, 수십 가지, 음식 하나, 수십 가지 맛, 변하지 않는 과채, 품종 없음, 그래서 변화가 많고, 왜 사람을 해치는 일이 있는가, 국가와는 무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네가 돈을 받고 법에 규정된 대로 사용한다면, 그것은 사람을 감당할 수 있는 것이다. 공연 이후, 나는 나라의 식량을 먹어본 적이 없다. 나는 이미 여러 해 동안 국가의 식량을 먹어본 적이 없다. 궁인이라도 나는 여러 해 동안 축적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무릇 만든 것은 재료관과 국가 장인을 불문하고 모두 자본고용으로 실현한 것이다. 근래에 돈을 인출하면, 백성은 그 이익을 얻고, 나라는 그 이익을 얻고, 나는 그 이익을 얻고, 모든 공덕을 달리니, 그래도 매우 편리하다. 아니면 당신의 마음으로 내 마음을 측정해서 알 수가 없어요. 얻은 돈의 사용은 세상에서 폭력적이므로 논쟁할 수 없다.
그윽한 구름은 매춘부가 학대를 많이 받을수록 회사의 책임이라고 말했다. 비록 차이가 있다: 더 비싼 사람, 더 많은 매춘부. 명예에 관해서는, 그들이 서로 애착을 갖는다면, 그들은 28 명의 가정과 많은 매춘부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속마음을 털어놓는 사람이 적당하다. 계절이 되면 한 회사가 뭔가를 하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윽한 구름이 말했다. "원수를 쫓고 적게 취하는 것은, 예를 들어 복이와 그 싸움을 늘리는 것은 한 쌍의 모순이다." 용기와 두려움은 다르다. 탐욕과 성실도 다르다. (서양속담, 용기속담) 용감한 자는 들어갈 수 있고, 두려워하는 자는 지킬 수 있고, 탐욕스러운 자는 지킬 수 있고, 성실한 자는 목축할 수 있다. 너는 어떻게 너의 삼촌이 서강에 머물도록 도울 수 있니? 오기가 국민을 교육하면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오기가 중용을 받지 못한다면 서하의 공적은 헛수고가 될 것이다. 오늘의 문무도 마찬가지다. 이득을 챙기고, 비싸고, 더 중요한 것은, 조정을 위한 것도 아니다. 조정에 대한 대청의 반란은 자기 방종이다. 생각만 해도 황당하다. 청운은 "절약을 지향해야 한다" 고 말했다. 또한 "최고 통치자는 수춘을 최우선으로 두어야 한다" 고 말했다. 이 진술은 훌륭합니다. 주인은 말했다: "그 몸은 바로, 아니 순서 라인;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나는 침실을 나온 지 30 여 년이 되었는데, 음행은 일어나지 않았다. 나는 자각하여 30 여 년 동안 여자와 동방을 한 적이 없다. 토지에 지나지 않는 곳에 사는 것은 조각품이 궁궐에 들어가지 않는 것도 알고 있다. 학생들은 술을 마시지 않고, 학생의 목소리가 좋지 않아, 북향에서 연회를 열고, 여태껏 음악을 연주하지 않았다. 이것은 선현들의 생각이다. 한밤중에 감독으로서, 얼마나 많은 일을 하는지, 먼저 소원을 이루어야 하는지, 아니면 먼저 소원을 이루어야 하는지를 본다. 하루에 한 번 먹어요. 낮이나 밤이면 시간이 없어요. 고생하는 날, 다시 먹어라. 예전에는 복부가 너무 넓어서 지금은 살이 두 피트도 안 빠졌는데, 낡은 띠는 아직 있어, 쓸데없는 말을 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누구를 위해? 물건을 보존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책" 은 "사람만이 좋은 신하이고, 성인은 좋은 신하이다" 고 말했다. 내가 하나님을 이길 수 있도록 허벅지를 가지게 해주세요. 오늘날, 9 대 부류에서 생활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일을 하는 것은 명령도 없다' 는 것은 빈말일 뿐이다. 이 말을 할 때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청도 "100 대 기업, 영원히 분진하고 있다" 고 말했다. 。 이게 누구야? 역설은 무엇입니까? 오늘 외부인을 현장에 두지 않으면, 너는 의리롭게 말할 수 있니? 누구도 직위를 폐지할 수 없는데, 직위를 폐지할 수 있습니까? 일자리가 폐지되고, 사람이 어지럽고, 사람이 어지러우면 안전합니까? 음식을 낭비하는 것도 삼키는 것이다. 일이 깨지면 누가 책임질 것인가? 특별위원회 사람, 당신은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그래서 옛말 구름: "매국노의 말만 들어야만 혼란을 일으킬 수 있다." 자오 가오, 여전히 두 번째 위원회, 위안 후 왕망 을 지불합니다. 사슴을 말 () 으로 가리키고, 졸은 양양 () 이 탄식하고, 왕망 () 은 결국 수도 정한 () 을 이전할 것이다.
청운의' 트집을 잡는 것' 은 누구를 탓해야 하는가? "부러진 힘줄 분열" 은 누구입니까? "깊은" 과 "밧줄 하나, 밧줄 하나" 는 누구입니까? 또한 "거버넌스, 정치, 주거, 보스" 를 없애겠다고 말했다. 어느 것을 구해야 합니까? "국가 능력과 준비", 어느 것을 보존해야 합니까? 필요 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사방팔방전 이야기' 는 무슨 소용이 있는가? 무엇이 국민에게 해로운가? 어디에서 건설하지만 국민을 위해 봉사합니까? 돈이 급하지 않은 곳은 어디입니까? "소환" 이라면? 만약' 징징' 이라면? 조정에는 이런 일이 한 번도 없었다. 나머지는? 자신의 물건을 갖는 것이 적당하다, 그래야 들을 수 있다.
청운은 "당시 사람들을 따지지 않고, 천지지리인과 화해하면 공통점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 만약 네가 이렇게 말한다면, 이것은 그것의 국민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청운은 "나라가 민해를 끼치고 국민이 피곤하다" 고 말했다. 청설이 말했듯이, 결국 사고가 나서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남편이 말을 할 줄 알면 반드시 할 수 있다. 부강병의 술은 사람을 구하고 일을 해야 하며, 지휘 거리의 법을 나열해야 한다. 만약 네가 칼럼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약자를 괴롭히고, 억지로 두려워하며, 너의 볼과 혀를 드러내는 것이다. 필사자가 유망하다면, 먼저 스스로 반성하고, 흠이 없다면, 사람을 죽일 수 있다. 너는 반드시 안팎을 비판해서는 안 되지만, 그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하지 마라. 합주를 듣고, 심사하고, 상서를 제출해야 한다. 클래스 xiahai, 양 영원히 제거, 해 말 긴 남자, 오늘 새로운 아름다움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너에게 칭찬을 하나 주었지만, 나는 단지 너에게 감사할 뿐, 나는 더 이상 너를 탓할 수 없다.
오래 후, 나는 태부청으로 이사했다. 태청 2 년, 또 구름을 이전해 장군으로, 선성인을 겸하고 있다. 허우 jiaobing 베이징, 대만 에 왕, 첸, 시마 양 수오 이스트 하우스 를 떠났다. 도둑은 이 도시를 점령하고 그것을 죽이기 위해 군대를 파견했다. 첸은 죽기 전에 총에 맞아 죽었다. 도둑은 그것을 찾은 후, 종 왕커 () 과 수장 주영 () 을 만나러 궐 () 에 가서 카이성 () 을 설득하여 도둑을 받아들이도록 설득했다. 울음을 터뜨리며 도둑을 장연 신전으로 다시 보내 치료하게 했다. 내년에는 너무 성행하여 고향으로 도피한다. 그해 겨울, 도둑은 코우 hueiji, 첸 을 받고, 자본을 보내 금빛 루 의사를 생각했다. 그는 69 세에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진저에는 소홀한 삼례, 오경, 의법 다양성 등 백여 편이 있다.
사부님, 청나라가 너무 이르다. 바산 지사를 하다가 군내 난동을 만났다.
첸 libu 샹 야오 차윤 (Yao chayun) 은 말했다: Xia Hou shengyun 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학자들은 이름없는 경전을 앓고 있습니다; 수술 후 보라색은 겨자의 귀를 따는 것과 같다는 것이 분명하다. "주영, 눈에 띄지 않아, 이 술로 적당한 때에 연기해 줄게, 푸기안. 하지만 당신이 남달랐을 때, 당신은 편애를 받았고, 당신은 권리를 차지할 수 있게 되었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도리로 군자를 도울 수 없고, 소인을 아첨할 수 없다. 국가의 패전을 미루는 것도 또 다른 원인이다. 재난은 명백하고 범죄는 알려지지 않았다. 육체의 죽음에 관해서는 애완동물이 너에게 준다. 징벌이 지나치고, 보상이 지나치며, 권유 속에서 길을 잃다. 왜 국가를 위해서인가? 군자는 너무 청명한 혼란을 알고 있어서 풍속이 될 수 있다.
"양서" 돈 야오 스리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