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은 전체 수호진의 첫 사람이다. 문학적 이미지로서 그도 가장 풍만하고, 가장 입체적이고, 가장 복잡하고, 예술적인 매력이다. 농민 봉기군의 지도자이다.
수호전' 에서 송강원은 산둥 () 성 현 () 의 작은 관리로, 글자가 맑고 별명이' 단비' 였다. 어두컴컴한 얼굴, 작은 몸매, 항상 용감하고, 돈을 물 쓰듯, 쉽게 친구를 사귀고, 단비로 유명하다. 황진흙 강 강탈 수반 판매 대추 사건 때문에 송강은 관군 하청 추격 소식을 민뚜껑에게 알렸다. 차오가이 등은 유당을 보내 편지 (청첩장 가방) 와 52 금을 상으로 보냈다. 이 편지가 그의 비 염파애의 손에 떨어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무기력, 노래 지앙 화가 연의 poxi, 강주 에 그를 보내, 리 키안 jy 를 만났다. 그러나 그는 영양루에 반시를 한 편 썼기 때문에 사형 선고를 받았다. 리앙 산 영웅 덕분에, 형장에서 송강이 리앙 산 (Liangshan), 부장 (부장) 에 구출되었다. 나중에 증두성을 공격할 때, 민뚜껑은 독화살에 맞아 얼굴에 맞아 죽었다. 그래서 머리 의자에 앉았다. 그 이후로 양산의 주제는 집합의당에서 충의당으로 바뀌었고, 수장도 100 명으로 늘었고, 동관과 고동을 연이어 꺾고 고태위를 생포했고, 양산도 절정에 달했다. 앞으로 송강은 여러 사람을 이끌고 조정에 안안을 모집하여 북벌요의 대승을 거두고 요주가 투항하도록 강요했다. 뒤이어 왕경과 천호를 토벌하여 대장 한 명 (108 대장 참조) 을 잃지 않고 전승을 거두었다. 방라 봉기군을 토벌하는 과정에서만 양산 사나이가 과반수를 다쳤다. 방라가 결국 생포되었지만 송강 본인도 어주에 독살당했다.
육생과 별명: 육 () 은 본명 루다 () 로 송위주 () 에 의해 종계학교 장교로 임명되었다. 그는 태어날 때 길이가 8 피트이고, 허리가 넓고 귀가 크고, 코가 곧고, 볼에 수염이 남아 있었다. 그는 인성의 불처럼 불의와 싸우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간서에서 세 주먹으로 맞아 재난을 피하다가 나중에 오대산문숙서원에서 출가하였다.
루상량산의 원인: 구문룡사가 석가장에 들어간 후, 위주에 스승을 찾아 스승과 통치자 루다를 연이어 만났다. 석과 육은 만나자마자 같이 식당에 가서 술을 마셨다. 그가 기뻐하고 있을 때, 옆방에서 누군가 울었다. 루다는 김씨네 부녀를 불러서 왜냐고 물었다. 루다는 황금 소녀가 현지 깡패 정도살에 의해 점령되었다는 것을 알았을 때만 매우 화가 나서 정화 결산을 찾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석과 이이에게 설득되어 세 사람이 금가의 부녀에게 은을 주었다. 다음 날 루다는 먼저 김씨 부녀를 보낸 다음 장원교 밑에서 찾았다. 그는 핑계를 대지 않고 그들을 때려죽였고, 세 주먹은 도망갔다. 기러기 현에서 그는 또 김씨 부녀를 만나 남편 조씨가 오대산병원에 출가를 추천했다. 술에 취해 난동을 부렸기 때문에, 그는 스님을 용인할 수 없었다. 그는 현명한 장로의 편지를 가지고, 변경에서 소국사를 투하하고, 길에서 먼저 술을 마시며 복숭아꽃 마을의 깡패 주통을 쳤다. 도쿄에 와서 채소밭으로 배급되어 수양버들을 뿌리째 뽑았고, 마을은 군중을 데리고 가죽을 뿌렸다. 무술을 공연할 때 그는 임충을 만나 친구가 되었다. 임충이 갇히자, 노대란이 들돼지숲을 살리고 임충을 구했다. 나중에 양지를 만났고, 조정 등은 이용산 () 을 차지했다. 삼산이 모여 의전을 벌인 후, 양산과 같다. 천문비석은 하늘의 고성으로 100 개 중 13 개를 차지하며 양산포군의 선두주자가 되었다.
루의 결말: 루상량산 이후, 용맹하게 싸우고, 끌어들이는 것을 반대한다. 양산이 조정에 투항하여 요국을 평정한 후, 루는 또 오대산에 가서 지진 장로를 만나 앞날을 물었다. 지젠 장로가 말했다: 여름 포획, 왁스 들고, 습기를 들으며, 편지가 소리 없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중에 방라 장군 하후성이 포로가 되었고, 방라 자신도 포로가 되었다. 그가 북경으로 돌아오는 길에 전당강이 항주에 도착한 것과 꼭 일치한다. 루는 어른의 말을 기억하고,' 죽음' 의 의미를 묻고,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고, 분향으로 자리를 잡고, 죽어도 여한이 없다. 조정은 루가 방라 공훈을 포획하여 의조선사로 봉했다.
모두 알다시피 이규지는' 수호전' 중 가장 야만적이고 난폭한 인물이다. 그는 살인만 알고 있고 배역의 좋고 나쁨은 묻지 않기 때문이다. 강호에서 그의 이름만 언급하면 귀신도 무서워한다. 그러나 나는 그의 야만적인 배후에 큰 귀여움이 있다고 생각한다.
다른 107 과 달리 이규지는 양산에 올라가 풀이 떨어지는 것은 혁명사업에 대한 충성과 철저한 혁명사상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단지 두 글자' 행복' 을 위한 것이다.
이규지의 행동이 주로 쾌락의 원칙을 따른다고 말하는 것은 억지스럽지 않다. 흑회오리바람이 늘 입에 매달리는 단어는' 행복' 이다! 그가 황문병을 베자 그는 "즐겁게 나를 먹었다" 고 말했다. 그는 후삼어머니 일가를 도살한 후 "즐겁게 나를 먹었다" 고 말했다. 살인은 복수를 위한 것이 아니라, 전쟁의 필요를 위한 것이 아니라, 단지 즐거움을 위한 것이다! 한편 이규지는 집에 가서 어머니를 데리러 왔을 때 형 이다를 만나 이달에게 "그와 함께 산에 올라가라" 고 권했다. 흑회오리바람도 칭찬을 받았다. 이규지가 양산에 처음 올라갔을 때, "우리에게는 군마가 많기 때문에 우리는 반란을 일으켜서 무엇을 두려워하는가?" 라고 외쳤다. 차오가이고는 대황제로, 송강형은 소황제로 ... 도쿄를 죽이고 새자리를 잡는다. "이런 발언은 급진혁명의 고상한 동기와는 거리가 멀다." 새 자리를 빼앗다 "라는 말 바로 뒤에 가장 중요한 말이 있기 때문이다." 거기서 행복하지만 좋지 않은가? " ""
솔직히 말해서, 바로 이 목적이다. 도쿄를 죽이고 새자리를 잡는 것은 빈부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토호를 쳐서 밭을 나누는 것이 아니라 더 큰 그릇의 술을 마시고 더 큰 고기를 먹는 것이다. 이것은 이규지의 사상으로, 확고한 농민 사상 같은 것은 없다.
요컨대 이규지의 행동은 거의 완전히' 행복' 이라는 글자에 있다. 이성도 없고, 계산도 없고, 제멋대로이기 때문에, 그의 행동에는 동진면이 있기 때문에, 그가 귀엽다고 말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둘째, 충성 뒤의 애착
아마도 당신은 이규지가 송강을 따르겠다고 맹세할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필사적으로 그를 위해 목숨을 걸고 나라를 자기 소유로 다투도록 도와준 것은 송강에 대한 그의 특별한 충성심 때문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그러나 나는 충성이라기보다는 애착이라고 생각한다. 이규지에게 그도 가치의 잣대, 자신의 존재의 의미를 확인할 수 있는 정신의 아버지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그가 오랫동안 사모해 온 송강이 그 앞에 나타났을 때 그가 얼마나 황홀하고 흥분했는지 너는 분명히 기억할 것이다. 송강도 돈을 보내 이규지를 끌고 술을 마시러 가서 그의 무모한 행동에 미소를 지었다. 네가 빚을 갚을 돈이 필요하다고 하면, 너에게 빚을 갚을 돈을 주겠다. 네가 작은 등불이 술을 먹기에 부족하다고 하면, 바텐더에게 큰 그릇을 바꿔 달라고 명령하고, 네가 생선을 충분히 먹지 못하고, 또 고기 두 근을 더 달라고 해라. 네가 떠날 때, 그는 또 은화 521 닢을 보냈다.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무례하고 오만하고 잔인한 이규 JY 를 이렇게 대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만함, 잔인함, 잔인함, 잔인함, 잔인함, 잔인함, 잔인함) ! 답은 하나뿐이다.
송강은 반시로 감옥에 들어갔고, 이규지는 그가 술을 탐하여 송강의 식사를 놓칠까 봐 두려웠다. 그는 "술을 먹지 않고 조만간 감옥에서 시중을 들며 한 발짝도 떠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이것은 어떤 정분인가. 무례한 흑인 이규지가 이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유일무이한 것이다. 이는 그가 나중에 뛰어내려 부시를 강탈하는 것보다 훨씬 어렵다. 나중에 그들 중 한 명은 "나와 그의 감정이 가장 무겁다" 고 말했고, 다른 한 명은 "나는 꿈에도 감히 그를 욕할 수 없다" 고 말했다. 그가 나를 죽이려 할 때, 그가 나를 죽이게 해라. 클릭합니다 송강 1 월저녁에 몇 명을 데리고 도쿄로 갔을 때, 이규지는 "집에서 태어난 아이, 샤오리" 라고 농담한 적이 있다. 따라서, 송강에 대한 이규지의 감정은 형제의 감정도 아니고, 지휘관에 대한 부하의 충성도 아니며, 아버지에 대한 아이의 깊은 애착에 더 가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셋째, 번거로움 뒤의 원만함
수호전' 전집을 보면 이규지는' 말썽제조자' 라고 느낄 수 있다. 그의 무모한 성격과 단순한 머리는 모두에게 얼마나 많은 재난을 초래했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송강 개인이 이규지 행동에 대한 결과를 보면 알 수 있다. 노래 지앙 가오 독주 를 마신 후, 그가 죽은 후 리 키안 jy 는 리앙 shanpo 충절 의 명성을 훼손 두려워 군중 반란 을 수집 할 것이라고 생각, 그래서 리 키안 jy 는 독주 도 함께 중독 마셨다. 그러나 더 깊이 들여다보면 이규지의 번거로움 뒤에는 송강의 완성이 숨어 있다.
하지청 씨는' 중국 고전소설 개론' 에서 이규지 () 가 소란을 피우는 것은 송강이 황제가 되는 것을 지지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송강이 황제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표현했다" 며, 송강의 이규지에 대한 질책은 "그의 속으로는 알 수 없는 부분을 비난하는 것 같다" 고 말했다. 하지청의 결론은 김성탄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것 같다. 김성탄은' 수호전' 을 평가할 때 송강이 충효가 가득한 위선자라고 생각했지만, 배가 곧은 이규지는 송강의 다른 속셈을 자주 외쳤다. 그는 송강을 완성하지 않았는가?
중국의 일부 고대 소설을 뒤집으면 이런' 송강+이규지' 의 조합이 고대 중국 유사 소재의 백화소설에서 너무 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유비와 장비, 악비, 그리고, 그리고 쳉. 송강, 유비, 악비, 양육랑은 모두 하나의 공통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신중이성은 중국의 본보기이다. 그러나 작품 속 인물들이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끌어당기는 송강, 혼군에게 목 졸라 죽어도 반항하지 않는 악비, 간신에 의해 모함을 받고 사직한 양육랑, 나성이 살해된 것을 알고 더 말할 수 없는 진경, 작품 속 인물들이 모두 삼키는 중국 본보기라면 독자들이 질식하지 않을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는요? 이때 이규지 같은 사람이 필요하다. 감히 당을 욕할 엄두가 나지 않아, 정욕을 하게 했다. 양의 가족은 악당의 비열한 공격을 받아 밤을 새워 악당을 죽이게 했다. 악비는 혼군에게 반항하기가 불편하지만, 소고는 반항할 수 있고, 송강도 항상 안안을 모집하지만, 그는 황제가 될 것이다. 그래서 이규지는 황제의 새 자리를 빼앗으라고 소리쳤다 ...
이규지 같은 이른바' 무모한'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대형작품 중 첫 주인공은 아니지만, 그는 작품에서 없어서는 안 될 매우 활발한 캐릭터다. 왜냐하면 그는' 무모한' 송립과 강뿐만 아니라 작품에 절반의 생명을 더했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내 눈의 이규지-야만적 뒤의 귀여움, 충성 뒤의 집착, 번뇌 뒤의 원만함이다. 아마도 나의 관점이 반드시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나는 이 문장 다 보고 나면, 너는 "이규지?" 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대담하고 직설적이지 않나요?
슈나이암은 분명히 이 인물을 매우 좋아했을 것이다. 진의 오프닝은 이렇게 안경을 소개하는 것이다. 입술이 먹칠을 하고, 눈이 페인트를 칠하면 얼굴이 한 무더기의 조안 같다. 어떤 사람들은 용감하고, 야심차고, 똑똑하다. 계기는 자연히 정기가 있고, 양산 윗부분은 스스로 에너지를 자랑한다. 익주 고곡은 노랫소리가 들보를 빙빙 돌며, 정말 로맨틱한 원림의 으뜸이다. 북소리를 들으니, 소리가 훤하다. 몽둥이가 들쭉날쭉하고 주먹이 흩날리며 400 군주가 곳곳에서 놀라고 있다. 사람마다 영웅 지도자, 탕자 연청을 우러러본다. 이 단어는 Qiao Yanqing 의 세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잘 생긴 것입니다; 둘째, 무술 높이; 셋째, 다재다능하다.
양산 사나이라면 무공부터 시작해야 한다. 연청의 무공은 임충과 호와는 달리 즉시 칼을 가로지르며 삼군을 통솔한다. 루, 제이 등과 달리, 그들은 무턱대고 사람을 잘랐다. 연청의 무술은 두 가지 특징이 있다: 매우 개인화되고 고도의 기술성이다.
연청의 쿵푸는 전장 작전에 적합하지 않고 단독으로 고르기에 적합하다. 그의 카드는' 스모' 이다. 일본의 그런 스모가 아니라 현재 유도와 가라테와 비슷한 씨름 쿵푸다. "이 스모는 어려서부터 루 씨에게서 배웠는데, 강호에서 상대를 만난 적이 없다." 노준의는 그의 스승이지만, 그를 끌어들이는 것이 반드시 그의 적수가 아닐 수도 있다. 지금 많은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감독은 가르칠 뿐, 진정으로 선수와 경기하는 것은 좋지 않다. 이규지, 흑회오리 바람, 양산 사나이는 두려워할 것이 없다. 그는 얼굴을 뒤집었고, 송강은 감히 그를 욕했지만, 그는 안경을 두려워했다. \ "리 키안 jy 그와 함께 하지 않을 경우, 연의 페이 를 부어, 손에 넘겨. 이규지는 늘 그를 놀리는데, 그는 그를 무서워해서 어쩔 수 없이 지켜야 한다. " 옵티머스 프라임은 키가 10 피트이고, 모양은 금강과 같고, 힘은 천 근이다. 2 년 동안 그는 태안에서 상대를 만난 적이 없다. 결국 그는 안경에게' 고개를 숙이고 발을 들어' 무대에 나타났다. 고군분투하여 병기가 없으면 연청은 천하무적이 될 것이다.
연청은 또 한 가지 묘기를 가지고 있다. 손에 석궁을 들고, 단 세 개의 짧은 화살만으로 백보 밖의 양을 뚫을 수 있고, 화살은 허발이 없다. 숲에서 노준의를 구하고, 일거양득으로 동초와 설패의 생명을 끝냈다. 나중에 나는 활을 당겨 기러기를 쏘는 법을 배웠다. 화살이 허전하지 않아,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10 여 마리의 거위를 쏘았다. 요까짓 쿵푸에 양산 사나이는 이영비밖에 없다.
이규지 () 와 임안 () 은 모두 안칭 () 보다 강하다. 임안 () 은 프로 스모 선수 () 로, "스모 () 는 상대가 없다. 나는 천하제일이다" 고 큰소리를 쳤다. 연청은 지혜로 이 두 사람을 제압할 수 있다. Yanqing 의 말로 말하자면, "스모의 강력한 전력은 지혜를 이길 수 없고, 자라서 갇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태안의 제단에는 옵티머스를 무대에 떨어뜨리는 게임이 설치되었다. 십자궁은 단 세 개의 짧은 화살만 가지고 있고, 큰 문제는 세 개의 화살로만 해결할 수 있다. 마치 고락을 살해한 승냥이와 같이 총알이 세 발밖에 없다. 1 인치의 쇠로 사람을 때려죽인 것은 세계적인 살인자가 아닌데, 감히 이렇게 큰가?
수호전. 거친 사람은 많고, 투사는 많지만, 연청은 유아한 사람이고, 피아노를 치고 노래를 부르며, 모두 정통하다. 산둥 화랑으로 분장하다. "한 손으로 북을 치고, 한 손으로 판자를 치고, 화랑 핑안 노래를 부르고, 산둥 사람들과 왕래한다." 한 세대의 명기 이세돌, 진효, 옥페와 함께 유명한 황달. 선생님은 쉬지 않고 환호했다. "우리 형은 예전에 피리를 잘 불었어요!" 그가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을 때, 그의 목소리는 분명하고 아름다웠고, 그의 글씨는 또렷하고 또렷했다. 송휘종이 이런 말을 들었을 때, 그는 깊은 감동을 받아 "다시 한 번 부르라고 명령했다" 고 말했다. Huizong 때, 교사 부문 어떤 캐릭터, 예상치 못한 손님 Yanqing, 단지 몇 가지 재능 을 가지고, 하자.
양산 제 1 여성 장군 후 삼모, 무공이 강하다. 그녀는 일월 쌍칼인데, 전투 전에 밧줄로 사람을 잡는 묘기가 있다. 후삼모가 처음 있던 횡포한 가장은 주가장과 함께 용강 양패였다. 송강이 주가장을 공격했을 때, 호삼모일전은' 짧은 다리 호랑이' 왕이 이겼다. 후 삼어머니가 임충에 포로가 된 후 송강과 왕승이 부부가 되었다. 그는 양산 제 59 대 영웅으로 삼군 수호의 모든 것을 관장한다. 나중에 방라를 정복할 때 부부 두 사람은 모두 우룡령 1 차 세계대전에서 방랍군 장성 정표 () 에게 살해되었다.
후삼모는 예쁘고, 아름답고, 용감하지만, 매우 성공하지 못한 문학적 이미지이다. 우리는 후삼모가 탁월한 공헌을 했다고 말했다. 양산 사나이 앞 1 전 때문에 적들은 그 자리에서 생포될 것이고, 가장 많은 수가 후삼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나 이렇게 휘황찬란한 전공인데, 호삼모의 대우는 높지 않고 불공평하다. 그녀는 23 위, 총 59 위를 차지했다. 그녀의 쓸모없는 남편이 그녀 앞에서 58 위에 올랐다. 그녀가 생포한 두 장군, 하오, 4 1, 그녀 앞에는 16 이 있었다. 43 번 펑키는 그녀보다 키가 크다 14, 대우가 불공평하다. 우리는 양산이 후삼모에게 불공평하거나 작가가 후삼모에게 불공평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리고 후삼모의 결말도 참담했고, 사람들은 결국 강남에서 죽었다. 나는 요왕 정씨를 만났다. 정 () 의 금동벽돌 () 이 다른 문을 때리자 말이 소리를 내며 죽었다. 우리는 그것을 위해 죽을 가치가 없다고 말했다. 왜 양산에서 죽은 59 명의 영웅 중 57 명은 정상적인 전쟁으로 사망했고, 그의 부부만이 이런 결말이었나요? 영문을 모르다. 그래서 우리는' 수호전' 이 얼마나 영웅적인 후삼모였든, 인물 이미지로서 예술적 이미지로서 개성이 전혀 없고, 단지 개념, 기호일 뿐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기호는 무엇입니까? 익숙하고 예쁘고 예뻐요. 그럼, 그녀의 죽음조차도 이렇게 난잡한데, 여기서 작가의 여성에 대한 태도를 알 수 있을까?
수호전' 은 중국 4 대 고전 명작으로 김성탄의 비평으로' 재자 5 서' 가 되었다. 그 예술적 가치는 세인이 공인한 것이다. 그러나 저자가 무심코 드러낸 봉건의식, 예를 들어 여성에 대한 경멸은 그 책의 사상적 가치를 크게 약화시켰다. 책 속에는 여성 인물이 많지 않고, 음녀도 아니고, 가십녀나 양강녀도 있다. 기본적으로 페이스북 캐릭터다. 정상적인 여성으로서의 독특하고 선명한 개성이 없어 작가의 깊은 봉건의식을 충분히 보여준다. 이 글은 책 속의 아름답고 기예가 뛰어난 후삼모의 운명부터 시작해 저자가 여성 인물에 대한 차별을 분석해 독자들이 책을 읽을 때 생각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