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가 그린 지선 외에도 꽃갑녀귀신 사건은 맹파탕을 얻기 위해 항주에서 발전한다. 석천릉의 세 번째 비석은 때리기 어려웠고, 이전에는 부활향만 있었고, 부활 후 추가된 10% 생명은 확실히 타격을 받지 못했기 때문이다. 140 의 돈이 충분하다면 금약을 하나 사면, 기요법에 가산한 목숨이 한 번에 얼마를 쓸 수 없다.
상자 안에 들어 있지 않은 물건은 가까이 가지 않고 가져갈 수 있다. 마우스를 던지기만 하면 지뢰를 덜 밟을 수 있다. 청동화는 먹지 마세요. 먹이법 후에 얻은 두꺼비는 더 값어치가 있다. 그것은 남성 트렌치코트에 있지만 기린 주머니에 버금가는 것이다.
우리는 무림의 고수를 키우고, 자연히 자신의 지위와 몸값을 중시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 악마와 싸우는 것을 하찮게 여긴다. 이것은' 범아',' 손목' 이라고 불린다. 작은 악마를 만나면 우회할 수 있고 우회할 수 없다. 초기 자세가 너무 느려서 탈출에 성공할 확률이 높지 않다. 너는 먼저 업그레이드를 시도하는 것이 좋겠다. 석천릉에서, 네가 문에 들어갈 때마다, 너는 직접 사장을 찾아가서 물건을 가지러 가야 한다. 부화를 들고 수매에게 신어라. 그녀는 자태가 매우 높다. 2 점을 더하면 더 유창하게 달릴 수 있다. 그 경험치를 얻는 것이 부끄러웠기 때문에, 도망갈 수 없는 지뢰를 밟아 마지막을 치고 달렸다. 여기서 보스를 치는 데는 아무런 수법도 없고, 단지 "피워라." " 세 번째 비석은 생명값이 가장 높아서 흡성자물쇠를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전쟁이 끝난 후 로비로 돌아가면 파일 보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앞으로도 이 습관을 길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다음 지역으로 들어가기 전에, BOSS 를 치기 전에, 줄거리를 발전시키기 전에 길흉이 예측할 수 없을 때 만일을 대비해서 진도를 보존해야 한다. 여기는 눈썹을 벗긴 부츠에 짚신을 매치해 달에 양산이 뛰는 것을 막기 위해 2 점 자세를 취하고 있다.
어떤 후배들은 호랑이가 깨어난 후에 동굴에 갈지 말지 모르지만, 많은 동인의 우스갯소리가 되었다. 사실, 아무것도. 내가 선검 1 을 하고 있을 때 두꺼비와 독모를 치고 어떻게 구멍에 들어가야 할지 몰라서 갇혔어요. 어둡고 무서운 귀신동, 특히 체력을 다한 뒤 도시로 돌아가 사우나를 하고 싶었기 때문에 자신을 밀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선배가 된 후 신인을 지지하고 격려할 책임이 있다. 죄송합니다. 제가 주제에서 좀 벗어났습니다. 저는 수백 년 동안 말을 하지 않았던 봉래와는 다릅니다. 나를 거북이와 비교하지 마세요.
구멍에서 나온 후, 나는 아이비 덩굴이 가득한 산길을 따라 끝까지 올라가 산꼭대기에 올라가 내려다보았다. 원래 나의 고향은 산 저쪽에 있었다. 나는 길에서 이 특별한 물건을 주웠다, 수메, 그녀를 집으로 데리고 가서 아버지에게 보여 주었다. 이 노아가 정말 훌륭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나는 한눈에 그가 가까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가 선검 3 의 주인공이 되게 하면 어떤 특별한 체험이 있을지 모르겠다. 집을 떠날 때 십리포에 가서 물건을 좀 치우고 (즉, 한 세대가 산사에 가는 길), 이이유를 만나면 들어갈 수 없다. 멜론 아이템을 검색 할 때 천사의 축에 관한 대화를 잊지 마십시오.
선령도 미로에서는 수정구슬 (시도도 하지 않고 좀 더 저축할 수 있음) 을 2000 편으로 보관할 수 있다. 방법을 기억하고 바로 숙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수시로 약간의 보양제를 낼 수 있지만, 이 품종은 정말 보기 드물다. 동물, 식물, 광물은 모두 그것을 생산할 수 있다. 정말 이상하다! 너는 이 이모와 강경하게 싸울 필요가 없다. 라운드 수에는 제한이 없다.
강녕에서는 먼저 모든 물건 (가장 중요한 것은 홍주칼과 운네띠) 을 손에 들고 금창약을 사는 돈을 모두 사서 곡창에 들어가면 방어력을 높일 수 있어 손해를 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20 여 개의 엑소시즘 음을 먹었는데, 한 시간이 걸렸다. 새끼 쥐는 피할 수 있고, 네 명의 큰 녀석만이 도망갈 수 없으니 연습해라. 쥐왕은 최대 140 시 이상의 피를 칠 수 있고, 5 급으로 올라가지 않으면 150 시 이상의 생명을 얻지 못하기 때문이다. 황권이 생기면 두 가지를 기억해야 한다: 전전 선거가 옳다. 다음 행동의 기회를 절약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후에 그것을 치워라, 그러면 너는 도망갈 수 있을 것이다. 곡창을 떠나 급히 여관으로 돌아가지 마라. 먼저 성 서남의 비단방에 가다. 그는 너에게 햄스터로 세탁한 옷을 짜서 다음날 가지러 올 것이다. 네가 먼저 여관으로 돌아가면 더 이상 얻을 수 없다.
달양산지도
좋아, 달산이 되었으니 더 이상 요괴와 싸울 필요가 없다. 길을 따라 질주하다. 호랑이의 자세가 느리고 여러 번 뛰어도 도망갈 수 없기 때문에, 내가 전에 말했듯이 한두 번 치고 다시 달린다. 안개가 자욱한 밀림에서 제 3 차 세계대전을 치는 두 가지 좋은 방법이 있기 때문이다. 하나는 물건을 던지는 것이고, 하나는 호삭을 쓰는 것이고, 호삭을 쓰는 것보다 쉽다. 호삭을 연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루즈 대나무 숲에 있는 것이다. 귀신 한 마리를 삼키면 3 점을 얻을 수 있고, 청늑대와 올빼미는 모두 2 점이지만, 괴괴와 늑대는 삼킬 수 없다. 그들의 수명은 130- 160 사이이므로 먼저 F 를 누르고 비 덮개로 120 정도를 두드린 다음 하나씩 삼켰다. 매 전쟁마다 싸우지 말고 32 시면 됩니다. 두 번이면 충분합니다. 그러나 나는 호삭을 추천하지 않는다,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나는 3 전 던지기로 선택했다. 네가 죽을 때까지 기다리면 양효에게 졌다. 왜냐하면 네가 경험과 돈을 얻지 못하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이긴다면. 하필 그럴 필요가 있는가?
루즈 대나무 숲 지도
벽호촌의 지선은 매우 많은데, 그중 세 개는 꽤 값어치가 있지만, 이곳의 물건은 매우 적어서 날이 어두워진 후 우물에 들어가기 전에 낡은 천 세 개만 받을 수 있다. 강도궁을 떠나 종고 열쇠를 가지고 본당으로 돌아가 좌문으로 들어가면 보물상자가 오른쪽에 있다. 이때 나는 아직 매미를 벗기는 법을 배우지 못했지만, 이곳의 작은 괴물은 모두 K6 거북이로, 아무리 많은 괴물이 있어도 쉽게 탈출할 수 있다는 것이 생각났다. 여기에 벽옥벌 한 마리가 있는데, 먹이를 주는 방법으로 얻은 우산거미는 아주 좋은 우산구이다. 강두왕 이전의 전투는 언급할 가치가 없다. 그 후, 나는 작전 계획을 상세히 설명하기 시작했다. 이것이 이 글의 독특한 점이다.
강도왕은 독이고, 오속 안에 있지 않고, 진지술은 그에게 영향을 주지 않는다. 지미는 물에 속하지만, 그녀의 공격력은 매우 낮기 때문에 그것을 약화시킬 필요가 없다. 우리에게는 두 개의 어령이 있는데, 하나는 대지에 속하고, 하나는 바람에 속한다. 우리는 토진을 사용했고, 8 대 영주의 공격은 수십 시를 넘지 않았다. 풍진을 사용하면 수메이의' 역천뢰' 를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이 전투는 포진에 적합하지 않다. 이때 팀 전체가' 비바람' 공격을 받았기 때문에 다른 멤버들은 지미를 먼저 치는 데 집중했다. 한편으로는 이 전투에서 8 주가 오른쪽 공격을 선택했지만 대부분 제기가 좌측의 적들에게 맞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반면에 미키는 최면을 할 것 같다. "무영침" 을 던지고 피를 넣는 것을 기억하세요. 적이 우리 앞에 자주 출격하기 때문입니다. 미키를 죽인 후 호랑이는 가장 강한 파월파로 전환되어 4 라운드가 걸려서 전투를 끝냈다. 마지막으로, 그 점에 유의해야 한다. 수메르가 얼마 동안 떠나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녀에게 장비를 바꿔야 한다. 관건은 다이아 콘이다. 전쟁 전과 전후 장비 교체는 황권정신을 조정하는 것처럼 모든 전쟁에서 필수적이다.
강도궁 우문지도
기암섬에서는 기치가 합류할 것이지만, 이곳을 지나면 그녀는 곧 떠날 것이다. 그래서 칼을 뽑기 전에 그녀는 작은 호랑이에게 부츠를 바꿨다.
벼랑 산책로 지도
경주의 개는 비교적 재미있어서 범표범 공연은 돈을 내야 한다. 다른 개는 돈을 훔칠 수 있지만 어른이 보상한 향은 전쟁터에서 좋은 것이다. Jingzhou beimen 의 마술 노래, 한 번에 두 지선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전당포, 하, 경주는 정말 좋은 곳이다. 안개 숲의 장면이 매우 길다. 사실, 지도를 뒤집어 세 조각으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그 석두 좀 봐.
안개 밀림 지도
뱀을 죽이기 전에 어린 올빼미와 운아를 선택해 호랑이에게 북명주헌을 장비했다. 다른 수법과는 달리, 진기 대신 66 점의 체력을 소모하고 (칠칠처분과 동일), 누가 피를 소모하는가; 각 전투에서 처음으로 조합 기술을 사용하여 전투 기술을 제외한 모든 동작 (어혼 포함) 을 취소합니다. 두 번째 R 을 사용해야만 무공이 다른 플레이어의 동작과 호환될 수 있으므로 맨 오른쪽 플레이어에게 이 물건을 장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라운드: 회상 배열, 작은 호랑이는' 깨진 달파' 를 사용한다. 2 라운드: 호랑이는 조합 기술을 사용합니다. 3 라운드: 돌이켜보면, 소호에게 수혈을 하면, 소호는 R, 3 라운드로 뱀을 상대한다. 때론 300 시 경험치만 있고, 정상값은 1200 점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것이 버그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많은 사람들은 제 3 차 전쟁을 정글에서 벗어나는 것을 큰 난관으로 여기며,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숲 속으로 숨어서 22 급이 진정한 보호를 받을 때까지 감히 나서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떤 사람은 호랑이를 연습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고, 어떤 사람은 약을 사지 않은 것을 후회하고, 어떤 사람은 물건을 던지고 싶어하지만, 대단한 것은 없다. 여러분, 저를 보세요: 제 1 차 세계대전, 당문 두 사람은 모두 750 시 생명이고, 붉은 칼을 던지고, 760 시에 한 명을 죽이고, 호칼을 던지고, 500 시를 치고, 나머지는 250 시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피를 보충하고, 파월파 공격을 하고, 두 라운드에서 두 번째 사람을 죽였습니다. 엄밀하게 내 계획에 따르면, 여기에 아주 좋은 우연의 일치가 있다. (사실 이런 우연의 일치가 없다. 나는 너에게 고의로 안배한 것이다.): 첫 전투가 끝난 후, 막 업그레이드했을 때, 단번에 손실을 메우고, 다음 전투는 서두르지 않을 것이다. 제 2 차 세계대전은 팔괘문 두 사람, 왼쪽 600 시 생명, 오른쪽 850 시입니다. 먼저 다이아 송곳을 던지고, 900 시에 오른쪽 저것을 죽이고, 주의해라. 오른쪽이고, 무영침을 던져서 400 시를 치면, 그는 200 시가 남았는지, 아니면 금약보혈, 파월파 공격, 2 라운드를 더 하면 전쟁은 끝난다. 세 번째 전투, 너의 유일한 다이아 부적으로, 피를 돌려 방어하면 공격은 쓸모가 없다. 하나 * * * 는 10 라운드입니다. 경주에서 금약 몇 개를 사고, 처음 두 전쟁에서 몇 개를 더 받습니다. 당신의 상품란을 보세요. 두 개의 음표가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약을, 아직도 "펌핑" 할 수 있습니까? 이런 상황에서 이 세 차례의 전쟁은 팔할아버지를 때리는 것보다 얼마나 어렵습니까? 풍도에는 전당포가 없고, 어떤 물건은 다른 곳에서는 살 수 없기 때문에, 여기서 전쟁을 마치고 경주로 돌아가' 북명주헌' 과 같은 물건을 전당포하는 것을 잊지 말고,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불타는 염금인' 을 보존해야 한다.
지네정은 강도왕과 마찬가지로 독이 있을 뿐, 오속 () 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배열이 필요하지 않다. 말할 필요도 없이, 나는 모든 것을 시도해 보았다, 그렇지 않으면 나의 전략은 오늘에야 완성되지 않을 것이다. 지네정 이후 보스의 생명과 공격이 눈에 띄게 높아져 움직이지 않고 있다. 특별한 상태에 관해서는 2 세대가 하는 것이 좋지 않다. 난광은 거의 부정적인 작용이 없고, 광희, 광희, 졸음으로 인한 십여 개의 수면 후 깨어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다. 녹색경직개미, 향향, 현줄을 묶는 결심만 쓸 수 있다. (물론 성공률은 100% 가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어렵지 않다.) 오륜향과 선줄을 주문할 수는 있지만 살 수는 없습니다. 3 라운드만 주문할 수 있지만 귀신도시에서는 20 개를 살 수 있습니다.
먼저 녹색 개미를 던져서 피를 보충하고 손해를 보는 것을 기억하세요. 녹색 경직개미는 삼륜으로 해낼 수 있고, 확률이 비교적 크다. 만약 그들이 해결할 수 없다면, 매 라운드마다 미혼약을 던지지만, 향은 다른 사람에게 남겨진다. 호랑이의 파월파가 140 점, 수메레우전 4 10, 팔할아버지 200, 양효 2 10 을 쳤다. 4 라운드, 지네가 반격할 기회가 있기 전에 해결한다. 주: 모든 상해 값은 평균입니다.
용암동은 불, 사슴요괴는 물,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지리적 위치를 차지하는 불원숭이를 물리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우리는 토진으로 그것을 깨뜨렸다. 기억을 향기롭게 하고, 작은 호랑이는' 대지 육진부' 로 포토진을 한다. 왜냐하면 작은 호랑이의 자세가 가장 느리기 때문에 배열 지시가 제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의 자세가 빠르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너는 적이 이동하기 전에 그것을 막을 수 있다. 단월파 200, 어뢰 200, 김팔단 300, 유효 200. 만약 네가 1 (오직 1) 토마 480 을 던진다면, 세 번 더 공격하면 적은 향의 약효가 막 지나자마자 끝장난다. 전쟁 후에 우리 황기를 거두자. 길재리의 지선을 발전시키려면 논사 전투를 성이모에게 넘기기 전에 가야 한다. 달처럼 생긴 방에 들어가기 전에 수메르를 위해 장비를 바꿔 주세요. 그녀가 떠난 지 이미 오래 되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달명언)
길재리 갱도
광산에 들어갈 때 선배를 만나면 말을 하지 마세요. 살그머니 오른쪽으로 가다. 구멍이 하나 더 있는데, 종고 보물 상자가 여기에 있습니다. 상자 안에 흡혈벌 한 마리가 있다. 먹이법은 혈간호사를 얻을 수 있는데, 본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혈액 보호는 단지 몇 백 점의 투척물일 뿐, 가치가 크지 않아 가져갈 필요가 없다. 선사 종고의 열쇠는 맨 안에 있고, 보물상자는 맨 밖에 있다. 이렇게 멀리 가서 그것을 얻는 것은 확실히 잘못된 것이지만, 링웨이는 여전히 그것을 얻고 싶어한다. 3800 은 버릴 수 있습니다. 너는 왜 이 열쇠를 두고 그곳의 보물 상자를 열지 않니?
화산괴의 학명을 모른다. 불토에 속하기 때문에 그것을 부른다. 불원숭이와 어린 올빼미를 선택하다. 전투에 들어갈 때 먼저 칠칠칠의 단검을 유광검으로 바꾸면 30 점의 피해를 늘릴 수 있다. 1 라운드, 여전하게 향을 던지고, 호호는' 9 일 응원자' 로 채진했고, 칠칠은 여휘화로 부적을 만들었다. 호랑이 파월파 180*5, 칠칠샤우 200*6. 기억은 다음과 같다: 천둥정신 기호 600*4, 불원숭이 220*6, 양효 270*6. 만일을 대비해 천둥주문을 던지고 관음주문을 쓰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 6 라운드입니다.
풍도에 이르면 먼저 12 다이아 부적, 4 성령 부적, 3 월 치도를 사세요. 진원호체가 없기 전에 금강주문을 써야 한다. 원전에 오기가 없거나 기억이 없을 때는 성령으로 주문을 해야 한다. 월치칼은 던지는데 쓰는 것이다. 무기 투척으로 인한 피해액은 장비 후 힘의 부가가치의 20 배이며, 진법과 결계를 고려하지 않고 고정적이다. 그래서 무력이 높은 것만 사고, 다른 속성이 높은 것은 사지 마세요. 물론 가격 대비 성능도 고려해야 한다. 귀신의 심부름을 끝내고, 엑소시즘 향 여섯 개를 더 사서 가라. (서양속담, 노력속담) 소녀가 원하는 세 가지 꽃은 물가의 뚱뚱한 여자가 보낸 대황, 약국 바닥의 돌련, 찻집 울타리의 매미 등이다. 헤라클레스와의 전투에서 얻은 두 번째' 감천병광부' 는 석천진의 공격을 강화할 수 있는데, 내 생각에는 김잠왕보다 더 유용하다. 이전의 녹색 경직개미와 향향이 다 떨어졌는데 풍토에서 1 을 찾으시면 됩니다.
헤라클레스를 치고, 구름과 불원숭이를 고르고, 7 월 7 일에' 금인을 태우다' 를 장비한다. 4 라운드이면 그를 때릴 수 있지만, 당연히 향을 사용할 수는 없다. 1 라운드는 녹색경직개미를 던지는 것을 기억하고, 호랑이는 땅에 금이 가고, 칠칠소불 배열, 2 라운드는 조합 기술을 사용한다. 3, 4 라운드, 너는 불자 두 개를 던진다. 호랑이와 기치는 R 로 반복한다. 만약 4 라운드를 칠 수 없다면 옥령이 두 번 보충하게 하라. 피를 보충하는 것을 잊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령은 헤라클레스보다 싸우기가 더 어려워서 뒤에 배정되었다. 이 늙은 귀신은 뇌계라서, 부풍진을 할 수밖에 없고, 구름과 양효를 고를 수밖에 없다. 추억은 향기를 던지고, 호랑이가 갈라지고, 칠칠칠은' 쓰레받기주' 포풍진으로 되어 있는데, 왜냐하면 호랑이의 갈라진 타격이 칠칠여휘보다 강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돌이켜보면 월치칼, 풍부, 정교한 피, 회혈을 던지면 6 라운드가 이긴다. 물론 월치칼은 천왕에게 남겨 둘 수 있지만, 그렇다면 여기서 몇 라운드를 더 해야 하기 때문에, 네가 정말 화가 나더라도 향불이 모자라도 붙잡아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달명언)
할머니를 때리는 것과 장사하는 것은 똑같다. 구름과 불원숭이를 선택해서 7 월 7 일' 불타는 금인' 을 장만하지만 결정할 필요는 없다. 추억은 공격과 같고, 호랑이는 균열로 공격하고, 불은 7 명씩 일렬로 배열한 다음, 7 명씩 한 조의 조합 기술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으로, 추억은 보혈과 같고, 다른 사람들은 R 로 반복하고, 3 라운드 전투는 끝난다.
할머니의 기억을 다 치고 막 업그레이드했다. 약국에서 받은 김잠왕을 먹게 하자 그녀는 18 로 승진했고, 다섯 가지 감정이 있었다. 긴장된 전쟁에서 우리는 기혈을 보충하기 위해 너무 많은 전사들을 낭비할 수 없기 때문에, 모든 기술과 물품을 한꺼번에 보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지만, 여전히 정지품에 버금가는 것이다. 동시에 영법은 너무 비싸서 몇 개를 살 수 없어서, 우리의 6200 여 원은 녹색 경직개미 20 마리와 1 요충만 사는 데 쓰인다. 적에게 요괴를 던지는 사람은 9 라운드 후에 마법을 얻을 수 있는데, 왜 좀 더 사지 않을까요? 우리 부하들이 9 라운드를 지탱할 수 있는 보스가 많지 않고, 또 어떤 것은 너무 강해서, 우리는 일찍 요충을 던질 기회가 없었기 때문이다. 약국에서 얻은 보물 대야를 갖추면 전쟁 후 명목상의 50% 가 아니라 두 배의 돈을 받을 수 있다.
천추왕은 정말 난폭하다. 공격력이 강하기 때문만이 아니라 그가 16000 포인트 생명값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예전 최강귀신보다 두 배 이상 차이가 났기 때문이다. 보통 타법으로 30 분 안에 안전하게 쌓기 힘들기 때문에 석천진을 사용합니다. 먼저 어린 올빼미와 불원숭이를 고르는 것 외에도 적절한 장비를 바꿔야 한다. 호랑이의 기혈이 적고 깨끗한 에어병을 설치하고, 명명이 적고, 칠성등을 설치하고, 기묘한 기혈이 가장 많아, 그녀에게 보물 대야를 준다.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이 시점에서 모든 사람의 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호랑이: 검은색 양가죽 모자에 두꺼비, 철비늘, 월치칼, 깨끗한 가스병, 부츠가 등에 걸려 있어요.
기억으로는 운네온 리본, 화환 설스커트, 로마사, 우산거미, 칠성등, 철신이 있다.
칠칠칠일: 운네온 리본, 네온 깃털, 가죽, 유광검, 보물대야, 종토끼 부츠.
마지막으로 그들의 생명과 진기가 얼마나 부족한지 보자. 만약 많지 않다면, 좋아, 우리는 시작할 수 있다.
우선 세 사람 모두 금강주문을 이용해 방어를 강화한 뒤 녹색개미를 던지는 것을 떠올렸고, 호포는' 가뭄풍광만마' 로 부석천진을, 칠칠칠은 백홍하통으로 공격했다. 세 번째부터 호랑이도 전투에 참가했다. 다른 두 사람이 전력으로 공격할 수 있도록 추억의 첫 번째 임무는 적을 앵커하고, 그다음은 보급품, 마지막은 공격이다. 다른 사람의 지시에 따르면, 제기가 맹목적으로 공격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그에 상응하는 임무는 반드시 무겁고 복잡할 것이다. 만약 그녀가 어떤 실수라도 있다면, 다른 사람에게 큰 상처와 억제까지 초래할 수 있다. "작전 계획" 에 열거된 바와 같이, 이런 전투에 대한 지시는 다음과 같다.
금강복, 청강개미, 식충 5, 원, 금강복, 청강개미, 금강복 * 2, 청강개미, 월치칼, 복.
이것은 이론적인 타법일 뿐이다. 상해값의 오차를 감안하면 12 라운드를 치지 못하거나 매번 그를 지탱할 수 없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그를 잡을 수 없다면, 너는 다른 사람에게 한두 가지 지시를 하면 (호랑이가 우선이다), 너는 원초에게 오기를 더한다. 결정했습니다. 한두 바퀴 더 오시면 충분합니다. 운에 맡기지 마라, 역효과를 낼 수도 있고, 더 오래 놀 수도 있다.
이 전쟁을 통해, 당신은 이미 나의 방법을 이해했다고 말할 수 있으며, 사장이 하는 놀이의 대략을 추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래서 내가 먼저 쉬는 게 어때?
(인민생활망 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