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처음 입사했을 때 이런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많든 아니든. 괜찮아요. 이때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은 공부이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임금이 낮은 것은 일시적일 뿐, 능력이 낮은 것도 일시적이다. 단, 변화된 마음만 있으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첫해에는 3000 ~ 5000 의 임금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지만, 이것은 단지 사소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일하는 첫해에, 당신은 결코 돈을 많이 버는 것을 목표로 하지 않고, 당신이 회사에서 얼마나 배워야 하는지, 당신의 능력이 얼마나 높아질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춰야 하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의 미래 임금 대우의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만약 너의 수준이 계속 낮은 수준에 머물러 있다면, 회사는 너에게 저임금만 줄 수 있을 뿐이다. 여기는 직장입니다.
-응? 둘째: 알고 있어야 진짜 소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응? 학생들은 3D 업계를 이해하고, 항상 크고 텅 빈 수준에서 생각하고 이해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 산업에 미래가 있습니까? 솔직히 말해서, 이 업계는 확실히 전도가 있지만, 이 단락은 자세히 설명하지 않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네가 이 업계에서 미래가 있는지 없는지는 네가 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아무리 좋은 업종이라도 너에게는 과언이 아닐 것이다. 우리가 강해야만 이 업계의 전망으로 인한 배당금을 누릴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구경꾼이 되거나 질투를 부러워할 수밖에 없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많은 동창들이 내 3D 게임 모델링 능력을 어떻게 향상시켜야 한다고 말한다. 나의 첫 번째 실행 가능한 건의는 스승으로부터 배우고, 스승이 너를 인도하게 하고, 항상 스스로 더듬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나는 단지 스승으로부터 공부했을 뿐인데, 이렇게 나의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다. 당신이 듣고 싶다면 너도 들을 수 있다. 그는 매일 밤 8 시에 인터넷에서 3D 게임 모델링의 기술 조작과 디자인 아이디어를 무료로 생중계해 영감을 주는 느낌과 인터넷의 난상을 선사할 것이다. 이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싶은 학생은 그의 3D 게임 모델링 과정 소재 스커트에 들어갈 수 있다. 첫 번째 숫자 세트는 296, 가운데 두 번째 숫자는 676, 마지막 숫자 세트는 289 다. 위의 세 세트의 숫자를 순서대로 조합하면 된다. 총명한 사람은 대사에게 배우는 것이 자신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완고한 사람은 고행자봉만 알고 있다는 것을 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모든 사람이 자기만의 아름다운 미래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파이터가 되는 것이 가장 큰 마음의 평화입니다.
-응? 셋째? 3D 모델러의 용도 분류입니다. 첫째, 3D 모델러는 주로 모델링 소프트웨어의 용도에 따라 분류되며 게임 모델링, 영화 모델링, 산업 모델링의 세 가지로 나뉩니다. 게임 모델링은 주로 게임에서 장면, 캐릭터, 소품 모델의 제작을 담당합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모델링은 주로 영화의 캐릭터, 장면 모델링 및 효과 제작을 담당합니다. 산업 조형은 주로 실내와 실외 디자인으로 나뉘는데, 건축가가 반드시 공부해야 하는 과정이다.
-응? 네 번째? 3D 모델러의 취업 전망을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1) 5G 기술 +VR 가상 기술은 매우 강력한 3D 모델링 요구 사항을 구축합니다.
우리는 3 차원 (3D) 현실 세계에 살고 있으며, 인터넷은 이미 우리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특히 모바일 인터넷은 6543 억 8 천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인터넷은 2 차원 (2D 평면) 입니다. 그래서 사실감과 입체감이 많이 부족합니다. 5G 기술이 성숙함에 따라 5G 는 트래픽과 다운로드 속도의 돌파구를 가져왔고, 게임, 애니메이션, 영화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영화' 해커제국' 을 본 사람들은 미래의 인간 세계가 데이터와 기술의 시대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소위 과학 기술의 발전은 필연적으로 경제의 진보로 이어질 것이다.
VR (가상현실) 기술이 성숙함에 따라 특효영화 제작에 끝없는 편리를 가져다주고, 특효영화 1/3 의 제작시간을 단축하며, 영화 속 액션캡처가 더욱 정확하고 가상인물이 더욱 실감나게 된다. 3D 모델링은 완전히 가상 세계를 만들 수 있지만 순수 가상 세계에서 오브젝트의 모션 상태는 사실적이지 않습니다. VR 기술을 추가하면 모델링된 물체가 더욱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영화는 VR 기술과 결합해 미래의 트렌드가 될 것이며, VR 영화의 발전세는 뒷걸음질 치게 될 것이다.
-응? (2) 사회문화 발전 추세에 따라 게임 애니메이션 업계는 강력한 3D 모델러가 필요하다.
오타쿠 문화는 일본에서 상당히 심각해서 많은 젊은이들이 학교를 떠나 사회에 진출한 후 점점 외로워지고 있다. 이런 현상은 중국에서도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2 년 전 일본의 저명한 관리학자 대전연일 선생은' 저욕사회' 라는 책을 썼는데, 부제는' 야망이 없는 시대' 였다. 그는 일본 젊은이들이 욕망도 꿈도 없고 집순이 많아지고 있다고 한탄했다. 바로 이런 현상으로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일본에서 높은 상업적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것도 흔하다. 90, 00 이후 오락무대를 주도하면서 게임 애니메이션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 중국은 세계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나라로서 게임 애니메이션 산업이 줄곧 일본에 뒤처져 있으며, 대부분의 전기경쟁 게임은 모두 외국에서 온 것이다. 중국의 게임 애니메이션 산업은 줄곧 정부가 지원해 왔으며, 게임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흥은 3 차원 모델사의 공헌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에 미래 모델사들은 계속 화끈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3) 게임 모델 업계의 인재 격차가 매우 커서 실력이 있으면 무대가 있다.
게임 모델 업계에서는 직업을 찾지 못할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게임 모델 사범대학의 인재 격차가 크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게임 제작사 인원의 비율은 대부분 이렇다. 예를 들어 100 인 3D 제작팀, 60 명이 모형 맵을 하고 있고, 10 명이 K 애니메이션을 하고 있다. 네가 너의 기술을 손에 쥐고 있다고 장담하기만 하면, 너는 반드시 인기 있는 인재여야 한다.
차세대 제작기술은 이미 게임미술 3D 모델링의 주류 제작방식이 됐다. 프로젝트팀 멤버 중 70 ~ 80% 가 모델 제작자로 인력에 대한 수요가 가장 큰 자리다.
몇 년 전, 게임 모델링 업계는 인재가 부족했을 뿐만 아니라 초보자도 매우 부족했다. 당시 회사는 인턴을 모집하고 훈련한 뒤 회사에 출근하려 했지만 월급이 높지 않아 모두 이직하고 비용이 너무 많이 들었다. 지금은 게임 모델링을 전업하는 사람이 많고 초보자도 꽉 찼지만 회사에서 개발 경험이 있는 사람을 모집하는 것은 여전히 어렵다. 지금의 시장은 몇 년 전과 같지 않을 것이다. 많은 회사들이 몇 달 동안 독학을 했는데도 너를 원한다. 지금 회사는 모두 직접 일을 할 수 있고, 진정으로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다.
모든 업종은 똑같다. 쉬운 것은 없다. 다만 이 업종은 기술에 편향되어 있다. 좋은 모델러 월급 10k+ 는 흔히 볼 수 있으며, 이는 자신의 노력이 필요하다.
(4) 미래에 큰 것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려 줄 수 있도록 임금 참고 자료를 드리겠습니다.
급여면에서 3D 모델링 전공을 졸업한 지 약 2 ~ 3 년, 급여는 청두에서 약 10- 15K, 경광은 약 20-30K 입니다.
다섯 번째? 3d 모델러가 청춘밥을 먹나요? 나는 이 문제가 의미가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 젊었을 때는 자신의 3D 모델링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젊었을 때는 회사에서 일하면 임금이 점점 높아질 것이다. 능력이 강하면 프로젝트 책임자, 이사, 매니저의 위치로 발탁된다. 좀 더 크면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있고, 심지어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립하여 관련 3D 모델링 프로젝트를 맡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왕은 한때 주룡의 배우였지만, 지금은 그도 큰 스타이다. 그래서 한 업종은 이 업종의 꿈을 가지고 끊임없이 발전해야 한다. 그들은 고정적이고 경직된 사유로 문제를 고려할 필요가 없다. 이 의미는 크지 않지만, 다만 자신에게 소위 틀제한을 주는 것이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