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개와 소를 묘사한 시사나 문장이 있습니까?

개와 소를 묘사한 시사나 문장이 있습니까?

1. 젖소를 묘사한 시

소를 묘사한 시 1. 소를 찬양하는 시.

1, 병든 소

송나라: 이강

우경천 무 () 의 병, 교환된 노동 성과는 수천 개의 곡창의 성과로 가득 차 있지만, 그 자체의 정신은 매우 지쳐서 모두 소진되었지만, 누가 또 그 근면한 노동을 불쌍히 여길 수 있겠는가?

그러나 모든 중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설령 병이 태양 아래 마비되어도 마다하지 않는다.

소의 경작은 천 무 () 의 병을 앓았지만, 정신은 극도로 피곤하고 체력은 극도로 쇠약해졌다. 그러나 누가 그 고생을 불쌍히 여길 수 있겠는가? 그러나 중생을 위해 배부르게, 쓰러져도 석양에 누워 있어도 아깝지 않다.

2. "견우어"

명나라: 고계

너의 뿔이 휘어져 있고, 나의 소꼬리는 대머리다.

* * * 트위스트 피콜로와 채찍, 남용동 보초가 서로 쫓아온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방초는 이미 멀고, 소는 배가 고파서 나만 알고 있다.

소에게 노래를 부르고, 소는 앉고, 밤에는 소 옆에 누워 있다.

나는 여러 해 동안 방목해 온 소를 걱정하지 않지만, 나는 임대료를 잃고 나의 소를 팔아버리는 것을 두려워한다.

너의 우각은 비뚤어져서 나의 우꼬리는 짧다. 우리는 모두 피콜로와 채찍을 들고 서로 쫓고 남룡동항으로 왔다. 해가 서쪽으로 지고, 풀이 멀리 뒤에 있고, 소가 배가 고파서 나만 안다. 나는 소에게 타고, 노래를 부르고, 소 옆에 앉아 놀고, 저녁에 돌아오면 소 옆에서 잔다. 나는 일 년 내내 소를 놓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지만, 나는 소를 팔아 집세를 내는 것을 두려워한다.

3. "죽석으로 소를 놓아라"

송나라: 황정견

야시대는 작고 웅장하며, 그윽한 자는 녹색에 기대고 있다.

아통의 세 발, 그는 아직 아기이다.

오석은 그것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소를 보내어 그들의 뿔을 갈지 마라.

우뿔이 좋으니 소가 내 대나무를 싸운다.

시골에는 작은 괴석이 하나 있는데, 옆에는 대나무 한 무더기가 있어 푸르다. 한 어린 목동이 늙은 소의 등에 타고 3 피트 길이의 채찍을 들고 즐겁게 놀았다. 나는 이 이상한 석두, 어린 목동을 매우 좋아한다. 소가 위에서 뿔을 갈게 하지 마라. 나는 맷돌을 용인할 수는 있지만, 소가 싸우게 하지 말고 청죽에 손상을 입히지 마라.

4. 목자의 시

당나라: 이사회

아침, 소를 방목하러 가고, 소는 강만으로 달려간다.

저녁에 소를 방목하러 가고, 마을에서 소를 몰다.

빗물로 덮인 숲 속을 걷고, 접어서 녹색 풀밭에 누워 작은 노래를 부르고 있다.

허리춤에 바질의 짧은 화살을 가득 꽂고, 더 이상 호랑이가 종아리를 물어뜯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아침에 소를 방목하러 가서 차를 몰고 강만으로 가다. 저녁에 소를 방목하러 가서, 그들을 몰고 마을을 가로질러 갔다. 빗옷을 입고 가랑비가 내리는 숲 속을 걷고, 깨진 갈대관을 짚고 푸른 잔디 위에 누워 곡을 연주하고 있다. 허리춤에 쑥갓으로 만든 짧은 화살이 가득 걸려 더 이상 호랑이가 송아지를 물어뜯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5. 일곱 목가, 네 번째 부분

당나라: 왕위

봄풀이 무성하고, 가을풀이 푸르고, 소나무가 여름추위에서 자란다.

소와 양은 마을 골목으로 돌아가고, 유치한 사람은 옷차림을 모른다.

무성한 봄풀은 가을에도 여전히 생기발랄한 녹색을 띠고 있다. 키가 크고 곧은 소나무는 여름에 그늘이 있다. 소와 양은 사람을 몰아낼 필요가 없고, 마을의 골목으로 돌아갈 것이다. 아이들은 순진해서 고관 귀인을 모른다.

2. 소를 묘사한 고시

1, 농부가 죽었고, 아이, 젖소, 송아지, 우리는 절대 관원이나 식량을 보내지 않을 것이다. --당나라 yuanzhen "티안 지아 단어"

2. 인접한 어깨가 꼬리에 닿자마자 옆으로 달려가 갑자기 흩어졌다. --돈 루 구몬 "다섯 노래 카우보이"

3, Xi Qingxi 더러운 소 배, 연습 서리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노래 루 투어 \ "음료 암소 노래 \"

4. 나는 여러 해 동안 방목해 온 소를 걱정하지 않지만, 임대료를 잃고 나의 소를 팔아버리는 것을 두려워한다. --가오 카이 "카우보이 단어"

5.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아서,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이백 《취가》

6, 북부 평원 잔디 녹색 소 지방, 양치기 노래, 소 반환. --이동양 "북원 목가"

7. 천 무 () 의 천상자를 경작하는데, 피곤해 누가 다쳤습니까? --송 리강 \ "아픈 소 \"

8, 소는 길들여지고 목자의 마음은 어지럽지 않다. --당나라 초기 광시 "양치기시"

9. 소는 어디로 가서 성동을 경작한다. --돈 yuanjie \ "소 어디로 가야합니까? \"

3. 젖소에 관한 시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양완리 "초기 xiaojingci 사원 전송 린 zifang"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양완리 《작은 풀》

이른 아침 일찍 일어나 잡초를 없애고, 어둠이 내리자 달빛 아래 괭이를 메고 돌아왔다. --Tao Yuanming "정원 세 부분으로 돌아 가기"

초양엽은 밤새 비가 내리고, 물은 한 바퀴 맑고, 바람과 연꽃이 하나 있다. --저우 bangyan \ "스와 축산 리아 쉔 향 \"

항상 신나게 놀다가 주봉 수영장 깊은 곳에 있는 수영장에 졌다. --이청조 \ "꿈처럼, 항상 서정 석양을 기억한다. \"

저녁바람이 연꽃 향기를 풍기고, 대나무 잎 위의 이슬이 맑은 소리를 낸다. --멩 Haoran \ "nanting xiayuanxin \"

삿갓의 석양을 가지고 점차 청산으로 돌아왔다. --리우 Changqing "차 링 마스터 보내기"

연꽃은 붉은 꽃과 푸른 잎으로 어우러져 있고, 연잎에는 한 두루마리가 있고, 연꽃에는 한 송이가 피어 있어 그렇게 완벽한 자연을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리 shangyin \ "선물 네덜란드 \"

햇빛이 강바닥을 비추고, 가느다란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양안인이 그린 처마가 이어져 화량들이 맞닿았다. -장 \ "수선화 용 강남 \"

4.' 소' 를 묘사한 시 몇 수를 추천합니다

1 .. 밭을 갈고 천무, 상자 천상자, 피곤해 누가 다시 다칠까? --아픈 소 송나라: 리강

해석: 소가 천 무 () 를 경작하면서 얻은 결과는 천무 곡창 () 이 노동의 열매로 가득 차 있지만, 극도의 피로와 피로이다. 그러나 누가 그 고생을 불쌍히 여길 수 있겠는가?

2. 그러나 중생은 모두 배불리 먹고, 누워 있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아픈 소 송나라: 리강

해석: 하지만 중생을 위해 배부르게 지쳐도 석양에 누워 있어도 아깝지 않다.

3. 소에게 노래를 부르고, 소에게 앉고, 저녁에 소에게 돌아온다. --"목가적 인 단어" 명나라: 가오 카이

해석: 소가 등에서 노래를 부르고 옆에 앉아 있다. 저녁에 집에 가면 그 옆에서 잘 수 있다.

4. 종이 위에 손을 얹고 차로 돌아가 소를 욕하고, 그것을 끌고 북쪽으로 간다. --"숯 판매 웽" 당나라: 바이 주이

해석: 내시는 공문을 손에 들고 있지만, 입으로는 황제의 명령이라고 하며 소를 궁으로 끌어당기라고 외쳤다.

5. 반마홍은 실크로 가득 차 있고, 실크에는 숯이 들어 있다. --"숯 판매 웽" 당나라: 바이 주이

해석: 그 사람들은 붉은 원사 반 필과 비단 한 필을 소머리에 목탄 가격으로 걸었다.

6. 하늘이 어둡고 거칠다. 바람이 불어 풀이 소와 양을 만나다. --"추 ci" 북부와 남부 왕조: Yuefu 시

해석: 푸른 하늘 아래 초원은 모두 푸른 물결로 뒤덮여 있고, 바람이 풀 아래로 불면 소와 양 떼가 나타나 사라진다.

7. 수수한 수건이 대추꽃에 떨어지고, 남촌 북촌에서 차가 울리고, 우의구류들이 오이를 판다. --"Huan Huan Xisha suyi 수건 대추 꽃" 송나라: 수시

해석: 대추꽃이 옷자락에 떨어졌다. 마을의 남쪽과 북쪽 양쪽에서 자동차의 비단 소리가 울려 퍼졌고, 고대 버드나무 아래 소 외투를 입은 한 농민이 오이를 팔고 있었다.

8. 만약 네가 나에게 옥스포드를 참관하도록 허락한다면, 나는 나의 가난을 잊을 것이다. --"꽃 tangchun 세대 한 쌍" 청나라: 나란성드

해석: 견우직녀처럼 천하에서 만날 수 있다면, 우리는 자신의 부귀영화를 포기할 의향이 있다.

9. 예나 지금이나 그렇다. 소산은 왜 혼자 옷을 붙이는가? --"지안 등산 9 일" 당나라: 두목

해석: 인생은 짧고, 항상 이렇다. 너는 왜 제경공처럼 우산에서 울어?

10. 목동이 돌아와 소 등을 가로질러 돌아왔고 피콜로는 말없이 불었다. --"마을 밤" 송나라: 레이 젠

해설: 소와를 소 등에 앉히고 피콜로 불협화음 음악을 마음대로 연주한다.

5. 소에 관한 고시

가을밤에 촛불은 스크린을 비추고, 범범은 손으로 반딧불이를 때리고 있다.

천가의 밤은 물처럼 차갑고 누워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보고 있다. 공 zizhen 잡시, 소금 철, 동남 눈물 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세 리터 국세 한 통 사람, 소를 죽이면 농사를 짓기가 어렵다. 칙륵가는 무명, 칙륵천, 음산하이다.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어서 소와 양을 만난다.

칠석, 소를 모집하는 법을 모르는 양포는 직녀에게 김소 한 마리를 짜달라고 부탁했다. 매년 구걸하는 것은 세계와 교묘한 것이지만, 많은 교묘한 방법이 있다.

고시 19 곡' 의 저자는 견우성이라는 익명의 중국인이며 애교 강가의 한 여성이다. 교묘하게 베틀을 만들다.

온종일 뒤죽박죽이어서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강물이 맑고 얕은데, 얼마나 차이가 나나요? 물과 물 사이에는 맥맥맥이 말이 없다.

춘촌 백거이는 2 월 마을 정원이 따뜻하여, 상다이승비 () 이다. 농부는 낡은 계곡을 경작하고 누에첩은 새 옷을 기도한다.

소와 말은 바람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닭돌고래는 너무 희귀하다. 황혼 무렵, 숲길에서 드럼과 피리가 신을 위해 연주되었다.

가끔 조야의 백우 선생은 대부분 시내에 있지만 청우도사는 산에 살지 않는다. 하지만 * * * 단다어를 얻을 수 있는 것은 내가 바쁠 때도 한가할 때이다.

이백군은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국에서 바다로 흘러들어오는지 한 번도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6. 소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고추는 무명이다.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어서 소와 양을 만난다.

칠석돔

천가의 밤은 물처럼 차갑고 누워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보고 있다.

화목하게 스승을 존경하고, 이백은 은거한다

따뜻한 꽃은 푸른 소에 눕고, 두루미는 높은 솔가지를 잔다.

손을 흔들어 유우석을 흔들다

당신이 하늘에서 온 이상 지금 은하계로 직접 날아가는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리고 은하계에 모여 견우와 직녀의 집으로 함께 가주세요.

9 일, 산등성, 두목.

생명은 결국 짧은 역사인데, 왜 제경공처럼 뜨거운 눈물이 그렁그렁한가.

마상은은

육군은 이미 모두 말에 주재하고, 옛날 칠석이었고, 우리는 직녀를 비웃었다.

농가가 남에게 연회를 베풀다

한밤중에 호랑이가 작은 경작을 틈타 소는 점점 걸을 수 없게 되었다.

뇌진의 시골 밤

견우의 아이는 소 등에 앉아 무심코 피콜로 곡의 곡조를 연주하고 있다.

목동 황정견

소를 타고 천촌을 훨씬 넘어 피리 바람이 비스듬히 길게 들리다.

칠석백양나무

만약 개의치 않는다면, 반드시 직녀를 청해서 김소를 짜야 한다.

라쿤계사초밥

우수의수건 가을 대추꽃, 마을 남촌 북환차, 우의구류에서 오이를 판다.

왕해초금관

별은 투우, 접경 화이하이, 양주 만경으로 나뉜다.

공 지젠, 잡시

세 리터 국세 한 통 사람, 소를 죽이면 농사를 짓기가 어렵다.

노신을 비웃다

횡미냉은 천부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는다.

7. 소에 관한 고시

/사랑시 수색소 1894 모든 것 ..................................................................................................................................................................................................................................................................................................................

천가의 밤은 물처럼 차갑고 누워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보고 있다. 공 zizhen 잡시, 소금 철, 동남 눈물 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세 리터 국세 한 통 사람, 소를 죽이면 농사를 짓기가 어렵다. 칙륵가는 무명, 칙륵천, 음산하이다.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어서 소와 양을 만난다.

칠석, 소를 모집하는 법을 모르는 양포는 직녀에게 김소 한 마리를 짜달라고 부탁했다. 매년 구걸하는 것은 세계와 교묘한 것이지만, 많은 교묘한 방법이 있다.

고시 19 곡' 의 저자는 견우성이라는 익명의 중국인이며 애교 강가의 한 여성이다. 교묘하게 베틀을 만들다.

온종일 뒤죽박죽이어서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강물이 맑고 얕은데, 얼마나 차이가 나나요? 물과 물 사이에는 맥맥맥이 말이 없다.

춘촌 백거이는 2 월 마을 정원이 따뜻하여, 상다이승비 () 이다. 농부는 낡은 계곡을 경작하고 누에첩은 새 옷을 기도한다.

소와 말은 바람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닭돌고래는 너무 희귀하다. 황혼 무렵, 숲길에서 드럼과 피리가 신을 위해 연주되었다.

가끔 조야의 백우 선생은 대부분 시내에 있지만 청우도사는 산에 살지 않는다. 하지만 * * * 단다어를 얻을 수 있는 것은 내가 바쁠 때도 한가할 때이다.

이백군은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국에서 바다로 흘러들어오는지 한 번도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술을 들고 들어와! 너의 컵을 영원히 멈추지 않게 해라! 。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결코 이성적이지 않게 하라! 。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꽃말 다섯 마리, 김희년, 그것들을 소년에게 넘겨주어 좋은 술을 교환하고, 너와 함께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