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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시

1. <역경> 중 어떤 명문이 있습니까? 경전의 명문은: 1 이다. 천성이 건장하고 군자가 자강불식하다.

"장시 시앙" 2. 상위는 교만하지 않고, 하위는 조급해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그 간혹 권고가 있기 때문에, 위험하지만, 나무랄 데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른 문어문" 3. 같은 목소리로 응답하여 같은 정신을 찾다. 물이 젖으면 불이 마르고, 구름이 용을 따르고, 바람이 호랑이를 따른다.

"마른 문어문" 4. 지세곤은 군자가 덕재물로 삼는다. 항현 5. 규수가 있으면 반드시 여경이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나쁜 집을 축적한다면, 더 많은 재난이 있을 것이다.

《쿤문어문》 6. 군자는 내면을 존중하고, 의외를 정의하며, 존의는 외롭지 않다. 《쿤문어문》 7.

맹훈 8. 군자는 과일로 덕을 쌓는다. 맹상 9. 군자는 검소한 데크난으로 부귀를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는다.

비상 10. 천도는 빛을 절약하고, 지하도는 비천하고 위로 올라간다. 천도는 재물을 잃고 겸손하고, 지하도는 영유겸손으로 변하고, 귀신은 영익겸손, 인성은 악선겸손을 해친다. (서양속담, 돈속담)

겸손하고 경량하며, 겸손하고 양보하며, 군자의 끝도 넘지 않는다. "겸손" 1 1. 겸손하고 겸손한 군자는 겸손하고 스스로 목축한다.

겸손과 코끼리 12. 왕자가 되지 말고 고귀해야 한다. 고대 9 13. 신사는 풍부한 지식으로 그의 미덕을 저장한다. "큰 동물과 코끼리" 14. 군자는 독립적이고 두려움이 없고, 은둔하고 지루하다.

코끼리보다 크다 15. 군자는 말과 믿음이 있다. 가상 16. 신사가 수덕에 반응하다.

향 17. 위험을 보고 멈추는 것이 현명하다. \ \ \\\\\ 18. 신사는 그의 억눌린 욕망을 처벌했다.

"상실과 영상" 19. 군자는 좋은 것을 보면 움직이고, 좋은 것을 보면 바로 바꾼다. 《일향》20. 군자는 순덕이고 소인은 높다.

승천과 코끼리 2 1. 졸려도 그 성을 잃지 않는 것이 군자이다! 「졸림」 22. 군자는 외경심을 가지고 성을 보수한다. "지진, 코끼리" 23. 시간이 되면 멈추고 시간이 되면 떠나요. 동정은 잃지 않고, 길은 멀고 멀리 수리되어 있다.

24. 군자는 그 자리를 믿을 수 없다. "뿌리향" 25. 태양이 높고, 달이 가득 차고, 천지가 텅 비어 있고, 소식이 제때 오는데, 사람은요? 귀신은요? 멸 치 26.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길상》 27. 아는 것은 모두 말하지 않고, 도리는 자신이 천하를 위한 것임을 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응집력" 28. 어진 사람은 그것을 인자로 여기고, 아는 사람은 그것을 지식으로 여기며, 백성은 그 일용을 모른다. 그러므로 군자의 길은 신선함에 있다! 응집력 29. 군자의 길, 밖으로 나가거나 들어가거나 묵하거나 말을 한다.

응집력 30. 생각하고 생각하지 않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침묵하고, 세상을 느끼는 것은 쉽다. 세상의 신이 아니라면 여기도 있을 수 있다.

응집력 3 1. 태극, 즉 생이계, 이의생 사상, 사상생 팔괘, 길흉을 정하고 대사업을 이끌기 쉽다. 응집력 32. 형이상학은 바로 도이다. 물질은 설비라고 불린다. 변화와 절단은 변화라고 한다. 밀고, 말하고, 세상에서 잘못을 저지른 사람을 사업이라고 합니다.

논계사 33. 성인은 천하의 뜻을 알고, 천하의 사업을 정하고, 천하의 의심을 깨뜨렸다. "응집력" 34. 천지대덕생, 성인대보가 있다.

"응집된 아래" 35 면. 고대 보먼 Xi 의 왕도 이 세상에 있었다. 그는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고, 고개를 숙이고, 땅을 보았다. 그는 새와 짐승의 문장, 대지에 적응하고, 모든 몸에 다가갔고, 모든 것을 멀리 가져갔고, 그래서 신의 덕행과 만물의 감정을 이해하기 위해 가십을 시작했다. "계사 아래" 36. 가난하면 고치고, 고치면 지나고, 통칙은 길다.

"계사 아래" 37. 우수함은 유명해지기에 충분하지 않다. 악의 축적은 몸을 파괴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소인은 소선무가치한 것을 보고 무용지물로 만들고, 작은 악은 무해하여 그것을 할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악의 축적은 감출 수 없고, 가장 크고, 풀리지 않는 것이다.

"계사 아래" 38. 군자는 평안하고 위험을 잊지 않고, 죽음을 잊지 않고, 혼란을 잊지 않는다. 그래서 몸이 안전해야 국가가 보호받을 수 있다. 39. 천지 위치, 산천 통기, 뇌풍의 얇은, 물과 불은 서로 맞지 않고, 비팔괘, 앞일을 잊지 않고, 뒷일을 알고 있다.

《이경 열전》 40. 천둥, 바람 흩어져; 빗물이 그것을 적시고, 낮이 그것을 축축하게 한다. 그만해, 말해 봐. 6 월 행, 쿤 티베트. 이경은 구괘전을 말한다.

2. 주역에 관한 시를 한 수 구하다. 안녕하세요, 제가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너는 마법사가 있어, 나도 가난하지 않아. -(청) 청 판교

바다에서 너 자신을 알게 되면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돈)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돈) 바이 주이

앞길이 막막해서 천하의 모든 사람이 너를 안다. --(돈) 가오

세상에 행복한 친구도 없고 행복한 친구도 없다. --(청) 푸송령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춘추) 맹자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오이처럼 씁쓸하다.

-(전국) 장자

너는 절름발이와 함께 살면 절름발이를 배울 것이다. -(서진) 푸현

인명이 관천하는데, 왜 금과 돈을 쓸 필요가 있는가? -(돈) 이백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다. -(봄과 가을) 한여름

옷감과 옷의 우정을 영원히 잊지 마라. --(돈) 이연수

군자와 군자는 도를 친구로, 소인과 소인은 재미를 친구로 삼는다. -(송) 구양수

인생은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다. -(송) 왕안석

적은 화해보다는 화해하고 각자 돌아봐야 한다. -(명나라) 펭 멩 롱

역경 속의 영웅. -(청) 위 Xi

만 냥의 금은 얻기 쉬우나, 지음은 찾기 어렵다. --(청) 카오 Xueqin

내 마음을 위해, 너의 마음을 위해, 우리는 서로 알고, 서로 깊이 기억할 것이다. -(송) 곡하

종자기가 세상을 떠났고, 보아는 더 이상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았다. 한수

산하가 충분히 무겁지 않으니, 자신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가방 융해

군자가 되고 천하의 영웅이 되다. -'삼국연의' 의 서수와 유패.

군자가 사귀면 중상하지 않고, 사귀면 모독하지 않는다. -주역

사해가 모두 형제라는 것을 알면, 어디에서 고인을 만날 수 있습니까? -첸

친구, 정직한 사람들. -(송) 주

옷은 새 옷만큼 좋지 않고, 사람은 낡은 옷보다 못하다. -한악부

한마음과 경제, 일치. -(송) 구양수

일단 당신이 죽으면, 당신은 당신의 우정을 알고 있습니다. 가난과 부는 일종의 알려진 상태이다. 하나는 비싸고 하나는 싸다. 우정은 한 점을 볼 수 있다. -기록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취했고, 술 한 잔도 더 마시지 않을 것이다. -(금) 도연명

인생에는 노소의 구분이 없는데, 왜 먼저 호흡을 맞춰야 하는가? -(돈) 두보

마음이 서로 각인되어, 얼굴을 맞대는 것이 아니라, 지금부터 시작한다. -(돈) 바이 주이

인생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처음부터 시작되며, 침몰하지 않는다. -(돈) 홀랜드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앞으로 상대방을 잊지 마라. -(삼국) 조식

천하는 소식을 알고, 지기는 서로를 안다. -(명나라) 펭 멩 롱

소년은 서로 화기애애하지만 황혼에 고인을 그리워했다. --(돈) 한유

하나는 비싸고 하나는 싸다. 안녕히 계세요. -(돈) 로

비상시에 서로 아는 것은 좋지 않다. -(돈) 이백

파파야로 던지고 조안요로 가져가세요. 토비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다. -'시경'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고, 사해 안에는 모두 골육이다. -기러기 문

우호적인 친구는 결코 지치지 않고, 친한 친구는 투기한다. -(명나라) 펭 멩 롱

만약 두 사람의 마음이 서로 통한다면, 그들의 날카로움은 금속을 자를 수 있다. -"어. 응집력 "

자기야, 귀에 거슬리는 소리를 내며 우호적인 목소리를 요청해. -시경. 소야

즐겁고 즐거워요, 새 친구. -(전국) 굴원

곤경에 처한 친구. -"한서 제갈풍전".

외도를 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류가 아니다. -(돈) 맹호연

내 친구는 생각하길 갈망한다. -논어. 루즈

예의상 왕래하다. -축의기. 취리 현

군자는 말로 친구를 사귀고, 친구로 남을 돕는다. -"공자의 논어" 와 Yan yuan

돈으로 지불하면 돈으로 지불한다. 색깔로 지불하는 사람은 충칭과 사랑에 빠진다. --전국 정책

남편의 서리와 눈이 내리면 송백의 사치를 알 수 있다. -'화이난자'

힘을 결합한 사람들은 힘이 다 소모되었다. -기록

한 사람은 그의 동반자가 긴 여정과 작은 여관에 있다는 것을 안다. -\ "위안 노래 선거. \". 감사하려고 노력하다 "

멀고 멀고 멀고 멀고 멀고 멀고 멀고 가까운 사이이다. --(돈) 장구령

비로소 미소를 만났고, 송신은 흐느껴 울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돈) 왕 웨이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돈) 이백

김전 <역경> 문장은 자강불식 (<역경>) 이다. 95 개의 조각상 ("변화의 책") 이 군룡이 우두머리가 되지 않고 호시탐탐 ("변화의 책") 을 노리고 있다. 문어문) 반목 (주역 소욱) 온군자 (주역 상전겸) 일월합벽 태괘) 삼양개태 (주역 태괘) 는 옛것을 잊고 새 (주역 잡괘전) 위선 (주역 본괘전) 방위두중 (주역 곤괘) 이 천지신비 (주역 내집전) 비구 (주역 고괘), 불청객 (주역 허괘) 을 맺는다

4. <역경> 중에 어떤 시적인 문장이 있습니까? 허튼소리, 혼란은 어지럽고, 임신은 반고, 무극이 시작되고, 태극이 온다.

타고난 두 가지 의리, 사상, 가십, 지혜. 복희의 시조 () 는 오랫동안 방단 () 에 앉아 팔풍 () 을 듣고, 초장오리올스 () 를 보고, 천둥과 비와 눈을 보고, 사계절의 성쇠를 보고, 독수리 () 처럼 뛰어오르고,

음양의 길을 여는 것이 결혼과 인륜질서이다. "화광정지는 북문턱을 나타내고, 홍문록자는 동주를 진흥시킨다."

사람들은 그것을 신으로 여기고 가십의 창시자를 존경한다. 중국 문명을 여는 신비하고 신기하다.

Xi 는 항상 문왕의 가십을 연기한다. 추론의 해석, 8864.

이미지 오버레이, 정확한 인식. 건곤은 도남북을 만들고, 천지는 만물이 된다.

천둥이 대지를 뒤흔들고, "잘 가르치라", "음풍이 천둥을 몰아내고," 진퇴 "라고 말한다. 위험은 마음속에 갇혀 있고, 아름다움은 순종하는 마음으로 호응한다.

신중하고 활기차고 기쁘고 착하다. 고대 공자 Xi, 정열 날개.

문자를 관찰하고, 변화를 관찰하고, 도구를 만들고, 점을 치다. 이미지 위치의 뜻을 취하여 음양 대립을 해석하다.

체계적인 세계관은 우주의 만물과 인류 사회의 변화를 설명한다. 강우주의 변화는 무궁무진하며, "천지대덕" 이라고 말하며, "가난하면 변하고, 변하면 통하고, 통칙이 길다" 는 요지를 언급한다.

후세 사람들에게' 사물이 극도로 반대할 것' 이라는 사상을 알리고' 거안사위험' 의 우려를 조정하다. 장은' 순천응인' 을 주장하고 자강불식하며 크게 변했다.

"보화합" 을 가장 높은 이상 목표로, "합" 의 사상을 계승하여 "쉽고 정밀하다" 를 확립하다.

현실에 대한 모호한 해석의 정확성을 확대하고, 이괘의 모든 것을 포괄하는 본질을 확립하고, 가십은 길흉을 결정하고, 길흉은 대업을 이룬다. 사람은 더욱 성결하고, 천하는 삼고 () 이다.

음양은 그에 상응하는 강유상제, 덕재물, 오직 주역뿐이다. 쉬운 길이 깊다.

천년을 거쳐 수많은 어진 인사의 품평에 의해 분석되어, 역시 많은 경전 중 으뜸이 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주역, 신주역은 동양 문화의 핵심이다.

하늘이 새롭고, 웅장하고, 기발하며, 그 마음을 드러내다. 옛날에는 오늘을 위해 쓰이고, 그 정수를 취하고, 음양은 신기하다.

이원법칙을 드러내고 부를 소중히 여기며 변화를 이해하다. 지혜는 맑은 샘과 같고, 무궁무진하며, 끝없는 것을 취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네 각도에서 원앙새를 수놓아라, 황금의 도수를 다른 사람에게 주지 마라." 옥상자는 베갯머리에 보관되어 있는데, 어떻게 잠시 자신을 떠날 수 있습니까?

5. 이경을 찬양하는 문장 D 1 이경, 천고의 미로. 이경은 중국 전통문화의 걸작이자 중화민족문화의 영혼이다. <역경> () 는 중국 최초로 기호에서 문자까지 가는 고서이다. 철학 저작, 과학 고전이기도 하다. 수천 년 동안, 그것은 중국의 철학, 사회과학, 자연과학에 큰 영향을 끼쳤으며, 후세 사람들에게' 고전의 우두머리',' 중국 문화의 원천' 으로 칭송받았다. 중국의 이경은 유래가 멀고, 복희에는 강도가 있고, 여름에는 연산이 있고, 상에는 귀장이 있고, 주에는 이경이 있다. <역경> 일명 <역경>, 공자의 오경 중 으뜸이다.

D2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작은 창가에 앉아 주역을 읽는다. 나는 봄이 얼마나 길지 알고 싶다. 클릭합니다 이경을 읽지 않으면 이런 경지에 이르기 어렵다. 신비한 산천, 낯설고 신비로운 미지의 영역으로 가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주역' 은 중국 문인들이 가장 높은 철학, 사상, 문화적 맥락이다. 주역을 읽지 않으면 가장 높은 철학적 사상 문화적 맥락과 가장 높은 지혜를 멀리한다.

D3 "주역" 은 인생이' 죄책감 없음' 이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소위' 죄책감 없음' 이란 태어날 때부터 순조로운 죽음까지 아무런 위험도 없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현대 사회에서 우리의 가치관은 일반적으로 위대함을 추구하는 것이다. 이러한 가치관은 어느 정도의 열정을 가지고 있지만, 인생은 하나의 과정일 뿐, 모든 사람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죽음으로 나아가고 있다. 생명의 과정이 무엇이든지 간에, 그것의 최종 결과는 0 이다. 생명을 보장할 수 있는 이 과정의 중간에 죽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이것이 가장 근본적인 포인트입니다. 나는 이런 사유가 위대함을 추구하는 것보다 더 뛰어나다고 생각한다.

D4 주역' 은 중국 고대 철학사고, 문화사고, 정신사고의 다차원 전달체로' 고전중의 고전, 철학 중의 철학, 학습 중의 학습' 이다. 백가쟁명' 과 후세의 모든 전통문화사상은' 주역' 이라는 사상, 철학, 문화, 지혜의' 에베레스트' 에서 유래했다. 주역' 을 읽으면' 천문학, 지리, 각 업종의 사람' 을 알 수 있고,' 유형외천지를 알고, 이상경을 생각하다' 는 대경지에 진입할 수 있어, 내일의 뜻을 정하고, 천하의 사업을 정하고, 천하의 의구심을 깨뜨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래서 공자는 말했다: "쉬운 책, 멀리 갈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응?

6. 이경, 이경에는 어떤 유명한 문장이 있습니까?

천체가 운동을 통해 활력을 유지하는 것처럼 군자는 끊임없이 자기 완벽을 추구해야 한다. 주역? 사진 업로드? 점술을 하다

지구의 용량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신사는 끊임없이 자신의 미덕을 키워 이 세상을 짊어져야 한다. 주역? 사진 업로드? 점술을 하다

어진 사람은 그것을 인자로 여기고, 아는 사람은 그것을 지식으로 여긴다.

군자의 길, 밖으로 나가거나 들어가거나 묵하거나 말을 한다. 양자가 하나로 합쳐지고, 이익이 끊어지다. 일심동체의 말은 란처럼 악취가 난다 ("주역"? 계사 위) 를 참조하십시오

군자는 안전해도 위험을 잊지 않고, 지키면 죽음을 잊지 않고, 다스리면 혼란을 잊지 않는다. ('주역'? 계사 아래)

선을 보면 움직이고, 있으면 변한다. ('주역'? 혜택? 좋아하다.)

같은 목소리로 응답하고 같은 정신으로 찾는다. <역경>? 건조) 를 참조하십시오

7. 이경 시구: 1. 천성이 건장하고 군자가 자강불식하다. 2. 지세쿤, 군자는 덕재물을 가지고 있다. 3. 뇌운, 삼키다.

군자가 구제하다. 4. 산 아래에 샘이 하나 있다.

군자는 과일로 덕을 쌓는다. 구름이 하늘 위에 있으니 필요합니다.

신사는 음식과 음료를 즐긴다. 6. 천도와 수로를 위반한 소송.

군자는 행부터 시작한다. 7. 선생님, 지하에 물이 있어요.

군자는 사람과 가축을 용인할 수 있다. 8. 바닥에 물이 있어요.

선왕은 천하를 만들고 친제후를 만들었다. 9. 하늘에서 유행하는 작은 동물.

군자는 이문덕 10 을 취한다. 그는 세계에 가서 평화를 찾았다. 일자가 위아래를 가려 민지를 정하다. 1 1. 천지가 만나고 태국. 이후 부귀는 천지의 길이 되어 백성을 돕는다. 12. 천지가 교차하지 않고 교차하지 않는다.

군자는 검소한 데크난으로 교만해서는 안 된다. 13. 천화는 같은 무리의 사람들이다. 군자는 인종으로 사물을 구별한다. 14. 하늘에는 큰 불이 있고, 군자는 악을 억제하고 선을 찬양하며 기상에 맞게 목숨을 끊었다. 15. 지하에 산이 있는데, 그는 매우 겸손하다.

군자는 그 재물을 아낌없이 베풀고, 사물이 평평하다고 한다. 16. 천둥소리가 지하에서 튀어나와 사람을 흥분시킨다.

전왕은 향락으로 덕을 공경하고, 은천신으로 조상을 모시다. 17. 한 신사가 홀가분하게 연회에 들어갔다.

18. 산기슭에 바람이 분다. 군자는 격려로 수련을 한다.

19. 택지 토지. 군자는 가르칠 수 있고, 생각은 끝이 없고, 보호할 수 있고, 백성은 무한하다.

20. 유행이 바닥에 엎드려 보고 있다. 전임 국왕은 속주와 인민과 종교를 이용했다.

2 1 .. 번개, 물다. 선왕은 명벌법으로 처벌한다.

22. 산기슭에 큰 불이 났다. 군자는 분명하고 평평하지만, 감옥을 깨뜨릴 엄두가 나지 않는다.

23. 산이 연이어 벗겨졌다. 위와 아래가 편안하다.

24. 지하경뢰, 복잡함. 선왕, 심지어 일본인들도 문을 닫고 나라를 잠그고, 상인은 안 되고, 사후에도 구해내지 못했다.

25. 이 세상은 잘못이 없다. 첫 번째 왕은 적당한 때에 털을 이용하여 모든 것을 길렀다.

26. 하늘은 산, 큰 동물에 있다. 군자는 그 지식으로 행하고, 그 덕으로 양육한다.

27. 산기슭에 천둥소리가 난다. 군자는 말을 조심하고 다이어트를 한다.

28. 택멸목, 크다. 군자는 독립적이고 두려움이 없고, 은둔하고 지루하다.

29. 물이 와서 배우기가 어렵다. 군자는 상덕을 스승으로 삼고 말과 행동으로 가르친다.

30. 명나라 두 작품, 머물러 라. 어른, 빛이 사방을 비추다.

3 1. 산에 광택이 있고 소금이 있어요. 군자는 사람에게 위선적이다.

32. 뇌우가 끊이지 않는다. 군자는 쉽게 자리를 잡지 못한다.

33. 세상에 산이 있어요. 군자는 소인과는 거리가 멀고 악랄하지 않고 엄하다.

34. 하늘에서 천둥소리가 크다. 군자는 무례를 구두로 삼는다.

35. 땅 밖으로, 금. 군자는 자기의 덕으로 삼는다.

36. 공개석상에서 이명. 신사는 대중에게 그의 손을 보여주고 현명하게 사용함으로써 똑똑해졌다.

37. 바람은 불, 가족으로부터 온다. 군자의 언행이 일치하다.

38. 화가 나면 화를 낸다. 군자는 유사성을 다른 것으로 여긴다.

39. 산에 물이 있어요. 신사가 수덕에 반응하다.

뇌우 작업 및 솔루션. 신사가 죄를 용서하다.

4 1. 산 아래는 광택이 나고 실의에 빠졌습니다. 군자가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다.

42. 풍뢰는 유익하다. 군자는 이익을 보면 움직이고, 이익을 보면 변한다.

43. 택은 아직 하늘 위에 있다. 군자는 사람을 너그럽게 대해야 하고, 사람을 질투해야 한다.

44. 전 세계가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그 후 나는 사방팔방으로 명령을 내렸다.

45. 택은 아직 지상에 있어 정교하다. 신사는 무기를 가져가서 위험을 피할 수 있다.

46. 나무가 지하에서 솟아오르고, 그것은 떠오른다. 군자는 순덕을 근본으로 하고 소인은 높음으로 한다.

47. 택이는 물이 없어서 졸려요. 군자의 야심은 치명적이다.

나무에 물과 우물이 있습니다. 군자는 사람을 노복한다.

49. 택중 불이 있다. 군자는 역명을 다스려야 한다.

50. 땡, 장작에 불이 있다. 군자의 생명은 그 자리에 있다.

5 1 .. 천둥, 지진. 군자는 두려움 때문에 존재한다.

52. 산과 뿌리. 신사는 그의 위치를 고려할 수 없다.

53. 산에 나무가 있어요. 군자의 덕선풍속.

54. 강에 천둥이 있으니 언니에게 돌아가세요. 신사는 영원히 우리를 안다.

55. 번개가 많이 칩니다. 군자의 형벌은 파옥을 기초로 한다.

56. 산에 불이 있어요. 군자는 형벌을 신중히 사용해야지, 감옥을 남기지 않는다.

57. 순풍, 순풍. 신사는 그의 운명에 따라 행동한다.

58. 이택, 교환. 군자는 친구와 함께 가르친다.

59. 물 위에서 인기가 많아요. 전 국왕이 사찰을 세워 황제를 즐겁게 했다.

60. 강에 물이 있다. 군자는 몇 도를 재어 덕성을 논한다.

6 1. 중복택에 바람이 분다. 한 신사가 감옥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의 죽음을 연기했다.

62. 산에 천둥이 있는데 너무 작아요. 군자는 너무 공경하고, 너무 슬프고, 너무 검소하다.

63. 물이 불 위에 있으니 수군거리다.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64. 불은 물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신사는 사물과 다른 사물을 구분할 때 매우 조심한다.

또 15 문장 1 과 9 등을 받고 강룡은 후회했다. 2. 착한 집에는 반드시 여경이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나쁜 집을 축적한다면, 더 많은 재난이 있을 것이다.

"문어문. 쿤 "3, 우수함은 유명해지기에 충분하지 않다. 악의 축적은 몸을 파괴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 "쉬운 패스. 계사 "4, 쉽게, 가난하면 가난하고, 변하면 늘, 통칙이 길다.

5. 이경은 한 권의 책으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 도가 반복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변화는 그 속에 살지 않는다. 그것은 6 대 약점으로 가득 차 있고, 무상하고, 강유하며, 고전이 될 수 없지만, 변화에 적합하다. "계사. \ "6, 음과 양 아래 소리 쳤다.

"응집력. "7" 에 있습니다. 하늘의 입도는 음양이고, 땅의 입도는 강유하고, 사람의 입도는 인의이다. \ "구아 를 말한다 \" 8. 군자는 모이고, 변론을 하고, 너그럽게 살고, 어진 사람은 행한다.

문어문. 건조' 9, 상위에는 교만이 없고, 하위에는 걱정이 없다.

감과전' 10,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역경, 1 1. 물건은 유류로 모이고, 사람은 무리로 나뉜다.

변화의 책, 12, 천화, 동인. 군자는 인종으로 사물을 구별한다.

13, 군자의 겸손, 모두가 그것을 한다. 14, 동시대응으로 동기, 습수, 건화, 구름은 용에서, 바람은 호랑이에서, 각각 그 종류에서 나온다.

15, 상위에는 교만이 없고, 하위에는 걱정이 없다. 그래서 그가 가끔 충고했기 때문에 건곤은 위험 속에서 나무랄 데가 없다.

8. <역경> 찬양의 문장은 무엇입니까? 1, 국학은 천지에서 유래한 것으로, 복희등천오도이경, 굴원 유람천하에 이르기까지 9 곡을 얻고, 은둔산림과 삼현연분이 맺힌 대림 칠현까지. 그들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들은 모두 하늘과 땅과 연결될 것이다.

2, 국학에도 큰 아름다움이 있다. 국학의 아름다움은 경지, 덕, 말, 슬픔, 담담에 있다.

3, 그룹 경의 첫 번째, 지식인은 그것을 차지하지 않고, 침입자는 예상하지 못했다. 그리고,

4, 국학의 대미, 아름다움은 말, 아름다움, 아름다움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지만, 아름다움은 조용하고, 허황되지 않고 천박하다.

국학 고전은 모두 영어이고, 소리 없이 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소리 없는 외침이 너를 매료시킨다. 당신이 적자의 마음으로 국학에 접근하고, 국학을 느끼고, 국학을 감상하고, 국학을 장기적으로 실천한다면, 국학의 아름다움이 실제로 당신의 마음속에 있다는 것을 갑자기 알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이경 () 은 이경 () 이라고도 불리며 경전부 () 와 전기부 () 로 나뉜다. 경부 본명 이경 () 은 사백오십괘 () 의 전형적인 상의를 드러내고, 상응하는 길흉을 판단하며, 전부에는 문언, 인감, 코끼리 인감, 사각, 소괘 인감,

춘추시대에는' 주역' 에 대한 인용이 있었고, 사서' 춘추좌전' 에서 여러 차례 언급되었지만, 당시 사람들이 사용했던' 주역' 을 보면 64 괘 (부) 와 괘만 포함됐다.

9.' 주역' 에는 어떤 명언이 있나요?

1, 천행건, 군자 자강불식; 지구의 용량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신사는 끊임없이 자신의 미덕을 키워 이 세상을 짊어져야 한다. -'건상전'

2, 용, 후회가 있습니다. -"9 를 하다"

3, 형이상학 적 길; 물질을 설비라고 부른다. -"논계사"

사람들은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messanties"

5, 두 사람은 한마음이 되고, 그 이익은 단금이다. -"논계사"

6. 어진 사람은 인자로 여기고, 아는 사람은 지식으로 여긴다. -"논계사"

7. 일음과 일양이 바로 도이다. -"논계사"

8. 가난하면 고치고, 고치면, 통칙이 길다. -'계사 아래'

9, 좋은 축적은 명성을 얻기에 충분하지 않고, 나쁜 축적은 몸을 파괴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계사 아래'

10, 군자는 친구를 사귀면 아첨하지 않고, 친구를 사귀면 모독하지 않는다. -'계사 아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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