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메이카 팝 음악은 스카곡풍과 록 음악에서 진화했다. 사실, 록스터드와 레게 사이에 선을 긋기가 어렵다. 다만 후자가 전자보다 더 정교하고 전자 음향 악기를 사용하는 것이 점점 국제화되고 있다. 스칼라 음악이 미국 팝 음악의 영향을 받는 라틴 아메리카 팝 음악일 뿐이라면, 레귀는 이미 유럽 주류 록 음악의 중요한 유파로 발전했다.
자메이카 1968 에서 형성된 것은 1960 년대에 미국의 음악 엔지니어들이 두각을 나타내면서 음악 표현 방식을 이끌었기 때문이다. 일부 음악 엔지니어들은 영감을 위해 떠났다. 그들 중 일부는 자메이카에 왔다. 자메이카에는 순회가수가 있어서 항상 민간 풍미가 배어 있다. 따라서 이 미국 음악 엔지니어들의 도착은 자메이카가 음악 수준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게다가 본토 뮤지션들은 과감하게 혁신하고, 외래를 기꺼이 받아들이고, 새로운 음악의 창작 배경을 주었다.
레게 음악은 자메이카에서 유래했고, 그 뿌리는 R & amp; 에서 유래했다. 을. 당시 자메이카 음악가들은 라디오에서 뉴올리언스의 빠른 리듬을 들었다. 자신의 R&D 팀으로 발전하다. B 음악. 스카곡풍이라고 불리는 이 음악은 1960 년대에 매우 유행했다. 그러나 매우 더운 여름에는 현지인들이 고온에서 야외에서 이렇게 빠른 리듬의 음악과 춤을 연주할 수 없었다. 현지 음악가들은 음악의 리듬을 늦추고 레게 음악을 형성했다. 레게라는 단어는 자메이카의 지저분한 춤 형식을 나타내는' 누더기' 에서 유래했다.
60 년대 중반에 자메이카는 이미 일종의 곡식' 스카곡풍' 을 형성했는데, 기본적으로 레게의 그림자가 있었지만, 이런 음악의 리듬은 매우 빠르다. 나중에 그것은' 록의 온건함' 으로 발전했고, 리듬은 스카곡보다 느려졌고, 한 번의 변화를 거쳐' 영혼' 에 녹아들었다. 약 68 년 동안' 레게' 가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레게 음악은 전통적인 아프리카 리듬, 미국 리듬 브루스, 원시 자메이카 민간 음악을 융합했다. 이 스타일에는' 약한 박자의 음절 생략',' 박자를 올리는 기타 연주',' 인성합창' 이 포함된다. 가사는 사회, 정치, 인문적 배려를 강조한다.
레게는 자메이카의 초기 팝 음악 중 하나입니다. 미국 리듬 브루스의 서정적 풍격을 융합시켰을 뿐만 아니라 라틴 음악의 열정도 더했다. 또한 레게 음악은 독창과 합창 등 성악 부분을 매우 중요시하며, 보통 노래를 통해 표현된다. 주요 멜로디와 리듬은 기타, 타악기, 전자금, 기타 악기에서 가져온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레게 음악에서, 너도 전기 베이스가 매우 중요한 비중을 차지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레게 음악은 4 박자나 4 박자에 속하며, 악센트는 2 박자와 4 박자에 떨어진다. 음악의 북소리 부분에서 우리는 뚜렷한 리듬과 고정된 멜로디 라인을 똑똑히 들을 수 있다. 자신만의 독특한 게으른 리듬을 가지고 있다.
레게의 탄생은 상당히 곤혹스러웠다. 스카곡풍에서 진화한 것이다. 일종의 빠르고 모인 것인가? 쿠바/아프리카 재즈와 미국 리듬 브루스 음악은 나중에 미국 뉴올리언스의 음악가들에 의해 개선되어 레귀로 변해 자메이카로 돌아갔다. 레귀신은 록 음악처럼 통칭일 뿐, 환각적인 듀브, R& 등 많은 부족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B 의 록스테디, 댄스 리듬의 라구가, dance hall rap 등. 자메이카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입니다.
레게 가수 추천:
밥 말리: 어떤 사람들은 그를' 레게의 아버지' 라고 부르는데, 그는 자메이카인입니다. 그의 음악은 세상을 떠날 때까지 (19865438+5 월 0 일) 세계적으로 널리 칭찬을 받지 못했다.
UB40: 영국 맨체스터에서 시작하여, 전력을 다해 뇌귀를 보급하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을 레게 대부라고 부른다.
개인 추천 노래: 밥 말리의 초기 앨범 중 한 곡
브루스 음악
블루스 (영어: Blues) 는 5 음계를 기반으로 한 성악과 기악으로, 또 다른 특징은 특별한 화성이다. 브루스는 과거 미국 흑인 노예의 영혼 음악, 찬송가, 노동가, 외침, 찬송가에서 기원했다. 브루스에서 사용된' 브루스의 목소리' 와 치영의 노래 스타일은 모두 그 서양의 연원을 보여준다.
브루스는 미국과 서양 팝 음악에 큰 영향을 미쳤다. 라그팀 음악, 재즈, 블루그래스 음악, 리듬 브루스, 록 음악, 컨트리 음악, 일반 팝송, 심지어 현대 클래식 음악에도 브루스 원소가 함유되어 있거나 브루스가 발전해 왔다. [1] 이라는 단어는 시에서 흔히 우울함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블루스라는 단어는' 블루마' 라는 뜻과 일치하며, 모두 낮은 키, 슬픔, 우울의 뜻이다. 일찍이 1798 에서 조지 콜먼은' 블루마, 익살극' 이라는 익살극을 썼다. 19 세기에 이 단어는 떨림, 망망, 경찰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다. 이 단어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음악에서 더 오래된 것일 수 있다. 멤피스 브루스 윌리엄 크리스토프 한디가 12 년 멤피스에서 창작한 것은 이 단어가 음악에서 가장 오래된 서면 기록이다.
브루스 음악은 20 세기 초의 미국 남부에서 기원했다. 교회에서 낭송 형식과 비슷한 리듬과 운율도 섞여 있다.
이런 음악에는 중국 민요와 비슷한' 일후 백응' 형식으로 공연을 하는 것이 눈에 띄는 특징이 있는데, 영어는' Call and Reponse' 라고 불린다. 처음에 악문은 긴장감, 울음, 무력감을 주며, 그 다음 음악은 고통을 달래고 있는 사람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마치 고통받는 사람이 하느님께 울며 하소연한 다음 하느님의 위로와 응답을 받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블루스 음악은 자기 감정의 카타르시스와 오리지널 또는 즉흥 창작을 매우 중시한다. 이런 즉흥연주 방법은 점차 록 음악, 스윙, 재즈와 같은 다양한 음악으로 진화했다. 그래서 블루스도 현대 팝 음악의 근원이다.
브루스 음악에서 널리 사용되는 하모니카는 1920 년대 중반에 시작되었다. 당시 미국에는 많은 거리 연예인들이 음악을 공연했다. 그들이 자주 사용하는 악기는 밴조, 드럼, 그리고' 판 퀼관' 이라는 관악기이다. 기타와 하모니카의 연주 효과는 이 전통 악기들보다 더 좋고 텅 빈 곳에서 연주하기에 더 적합하기 때문에 하모니카는 종종 브루스 음악을 점진적으로 연주하는 데 사용된다.
1930 년대쯤 많은 흑인들이 시카고라는 대도시로 이사했고, 브루스 음악과 브루스 하모니카도 이곳에서 지냈고, 나중에 그들은 시카고 브루스라는 학교를 설립했다.
브루스 음악을 들을 때, 그것들이 모두 같은 곡식을 따르는 것 같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 이유는 블루스 콘서트가 12 절 블루스라는 표준 형식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이다.
블루스는 그들의 개인적인 공연에 의해 형성 되기 때문에, 그것은 모든 블루스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지적 하기 어렵다. 그러나 현대 블루스가 등장하기 전에 모든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음악은 어느 정도 유사성을 가지고 있다. 최초의 블루스 음악은 일종의' 기능적인 표현' 으로, 그에 상응하는 노래에는 반주, 화음, 어떤 형식에 대한 제한, 특별한 음악 구조가 없다. " 밭에서 일하는 노예들의 외침과 부름에서 기원한 전 브루스 음악들은 점차' 감정 내용이 있는 간단한 싱글' 으로 확대되어 오늘날 브루스는 유럽의 화음 구조를 바탕으로 아프리카에서 노래와 기타가 번갈아 가는 음악으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브루스의 많은 요소들, 예를 들면 영감의 형식과 브루스의 사용은 모두 아프리카 음악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Cirbian Diouf 에 따르면, 화음과 빛, 비음 사용과 같은 일부 특징들은 블루스와 중앙아프리카와 서아프리카 음악 사이의 연관성을 나타내는 것 같다. 민족 음악학자 게르하르트 쿠비크는 아마도 처음으로 블루스 음악의 일부 요소가 아프리카에서 왔다고 지적한 사람일 것이다. 예를 들어, 쿠비크에 따르면, 한디가 자서전에서 묘사한 블레이드로 기타를 연주하는 미시시피 기술은 서아프리카와 중앙 아프리카 문화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기타 같은 지역 2 1 현악기 (Kora) 는 가장 많이 쓰이는 노래 반주 현악기라고 합니다. 이 기술에는 기타리스트를 칼로 기타의 현을 누르는 기타리스트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기타 기술의 원천이 될 수 있다.
나중에 브루스는 음유 가수의 연기와 흑인 음악의 정신, 그 악기와 화음 반주를 흡수했다. 브루스와 라그텀의 관계도 매우 밀접하지만 브루스는' 아프리카 원시 음악의 멜로디 구조' 를 더 잘 유지했다. [5] 초기 노래의 구조는 매우 다르다. 이 시기의 노래는 리드베리와 헨리 토마스의 음반에서 찾을 수 있다. 하지만 나중에는 주음 화음, 종속 화음, 오렌지 5 도 화음을 바탕으로 한 브루스 곡식이 가장 유행하는 곡식이 되었다. 오늘날 전형적인 12 브루스가 1900 년대 초 미시시피 강 하류에 나타난 흑인 공동체로 여겨지는 이 과정은 구술 역사와 악보에 기록되어 있다. 피스의 빌 거리는 초기 브루스 음악이 형성된 곳 중 하나이다.
개인 추천 노래: 사라 코나의
& gt& gt,<& lt 튀는>& gt,<& lt 내 마음속의 크리스마스 & gt& gt,<& lt 사랑은 색맹>& gt,< &
R & ampb 음악
R & ampb, 일명 RNB, 전명 리듬 브루스, 번역해 보면' 리듬 불평' 또는' 리듬 브루스' 다. 재즈, 복음 음악, 브루스 음악을 결합한 음악 형식. 이 음악 용어는 미국 빌보드 잡지가 1940 년대 후반에 제기한 것이다. 우리가 잘 아는 록, 디스코, 랩 등 다양한 장르를 만들어 내는 것은 R&B 가 발달한 셈이다.
R & ampB 의 전신은 40 년대 미국 흑인 지역에 나타났다.
그 당시 많은 사람들이 다채로운 오락 활동을 감당할 수 없었다. 음악을 좋아하는 흑인들은 저녁 식사 후 거리에 모여 기타와 하모니카 등 간단한 악기로 음악을 연주하며 생활과 일과 집을 떠나는 느낌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은 B 의 전신인 blues-R 을 발전시켰다.
녹음테이프의 발명과 점점 더 많은 소형 방송국이 등장하면서 브루스 음악은 흑인 서클에서 튀어나와 시카고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블루스 음악이 너무 오래 말했기 때문인지 팬들은 리듬감, 리듬감, 명쾌함, 내용이 그리 슬프지 않은 블루스 노래를 듣고 싶어 한다.
하지만 r & ampb 라는 단어는 원래 미국 빌보드 잡지의 제리 워커가 1947 에서 만든 음악 마케팅 용어로, race music (처음에는 흑인 공동체에서 왔지만 전후 사회에서는 매우 듣기 좋지 않은 것으로 여겨짐) 과/Kloc 을 대신했다. 이 단어는 원래 12 블루스 형식의 록 음악과 후박자가 있는 boogie-woogie 를 정의하는 데 사용되었는데, 나중에 이 음악은 록의 기본 요소로 바뀌었다.
"록&; Roll: 통제할 수 없는 역사 (1995), refer Palmer 는 리듬과 브루스를 총괄 제목으로 만든 음악으로 정의합니다. 팔머는 198 1 출판된' 딥 블루' 에서' R & amp;;' 를 사용했다 B' 는 jump blues 의 약어로' Nothing But the Blues' 의 저자인 로렌스 코헨 (Lawrence Cohn) 은 리듬 브루스가 엄브렐라사 $ TERM 산업대회에서 발명되었다고 썼다. 클래식 음악과 종교 음악 외에도' 리듬 브루스' 에는 모든 흑인 음악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복음 노래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팝송 순위에 들어가기에 충분하다.
1960 년대에 R&B 는 영혼악과 펑크 음악을 요약하는 데 사용되었다. 현재 R & ampb 의 약어는 거의 항상 전체 리듬 브루스를 대체하는 데 사용된다. Disco 가 개발한 모던 영혼과 funk 의 영향을 받은 팝송을 참고한 이 단어의 주류 용법은 이미 그다지 유행하지 않았다.
뮤지션은 대중의 취향의 변화에 적응하고 피아노, 드럼, 성주의, 초신기술인 일렉트릭 기타를 작품에 넣어 관객들이 이런 리듬이 강한 블루스 신유파에 맞춰 춤을 추게 함으로써 고전적인' 리듬 고소' 를 만들었다.
고전적인 새로운 잭 스윙 시대, R & amp; 를 잊을 수 없습니다. B 는 힙합, r &;; B 의 대융합, 각 앨범은 고전적인 새로운 잭 스윈의 빠른 리듬곡에 2 ~ 3 곡의 민요를 더한 것이 그 시대의 통일 기준이다.
개인 추천곡: R. 켈리 대표작
전자음악
디지털 신호로 각종 악기의 음색을 시뮬레이션하여 생성 (또는 연주) 된 음악을 전자음악으로 만든다. 일반적으로 컴퓨터나 합성기에 의해 시뮬레이션됩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악보를 컴퓨터에 입력해 확장명이 mid 인 파일로 만들면 컴퓨터가 직접 재생할 수 있다. 이것이 우리가 보통 미디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또한 녹음을 통해 MP3, MP4 또는 CD 형식으로 제작하여 판매할 수 있는 CD 음반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악기의 음색은 전자합성기에 의해 직접 시뮬레이션되고 합성기 연주자는 직접 연주한다. 전자음악의 범주에 속한다.
이런 음악은 2 1 세기에 속하는 새로운 유파 음악이어야 한다.
개인 추천 노래: 맥심
바위
록이란 삼화현이 단단하고 연속적인 드럼을 강화하고 입의 멜로디를 가미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은 음악의 한 형태일 뿐만 아니라' 생활태도와 철학' 이기도 하다. 록이 팝송과 다른 이유이기도 하다. 진정한 록 문화는 히피 문화, 예술 록, 펑크 음악, 선봉음악, 중금속 등 적어도 하나의 축소판 파노라마를 추출할 수 있다. 1950 년대 이래로 사람들은 이미 라디오와 음반을 통해 새로운 유행음악에 익숙해졌다. 이런 음악은 리듬이 강하고 가사가 신선해서 갑자기 많은 미국인의 마음을 정복했다. 195 1 년, 미국 클리블랜드 방송국이 이런 음악을 처음 방영했을 때, 애륜 프리드 (Alan freed) 라는 아나운서가 방송 전에 소개하면서 이 음악을' 록음악' 이라고 명명했다. 이름은 흑인의 외설스러운 노래에서' 우리 아기가 고정권으로 나를 흔들었다' 고 한다. 1955 년 빌 해리라는 가수가 노래를 부르고' 논스톱 록' 이라는 음반을 녹음해 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전후로 15 만장 이상 판매되어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음반 중 하나가 되어 록 음악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일찍이 30 년대 초에는 록& 라는 노래가 있었습니다. 꺼져, 하지만 그때는 이런 음악 이름이 없었어. 록 음악회' 라는 용어는 DJ- 애륜 프리드가 그의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처음 사용한 것으로, 시간은 195 1 이다. 뉴욕은 아직도 그를 록 음악의 왕으로 존경한다고 한다. 또한, 빌 헨리-빌 해리와 그의 혜성 밴드-그의 혜성은 55 년 동안 록 노래로 8 주 동안 차트에 머물렀다. 이 노래의 도움으로 록이 세상에 알려졌기 때문에 1955 를 록시대라고 불렀고, 빌 헨리도 록의 아버지라는 별명을 얻었다.
초기 록 음악의 음악 출처는 매우 광범위하며, 주로 브루스, R& 등이 있다. B 와 컨트리 음악, 나머지는 복음 음악, 전통 팝 음악, 재즈, 민간 음악을 포함한다. 이 모든 영향을 합치면 간단한 블루스 위주의 노래 구조로, 리듬이 빠르고 춤에 적합하고 기억하기 쉽다. 첫 록스타 척 베리, 엘비스 프레슬리, 리틀 리처드, 제리 리 루이스, 바디 홀리, 보 디들리, 빌 해리, 진 빈센트, 영원한 형제, 칼 매 10 년마다 첫 록뮤지션의 음악을 베끼는 연예인들이 많았고, 나머지 연예인들은 록의 원래 정의를 확대했고, 또 다른 연예인들은 이 유파의 한계 모델을 완전히 깨뜨렸다. 영국 침공, 민요록, 환각록, 하드 록, 중금속, 화려한 록, 펑크에 이르기까지 록의 모든 가지가 처음에는 록에 충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구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하지만 이런 변화가 일어나면 전통 록이 대중음악 순위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다. 물론 일부 연예인들도 빛을 유지하고 있다. 롤링 스톤즈나 the Faces 밴드와 같은 일부 밴드는 항상 전통 록의 가장 기본적인 규칙을 고수하지만, 그들은 음악을 더 빠르고 자유롭게 만든다. 프로토 타입 펑크 지하 벨벳, 뉴욕 인형, 살아있는 보물과 같은 다른 밴드는 기본적인 음악 구조를 유지하지만 그들의 행동에는 더 많은 위협 요소가 있습니다. 다른 예술가들은 데이브 에드먼즈와 그레이엄 파커와 같은 록 전통주의자가 되었다. 그들의 노래와 음반은 1950 년대 말과 60 년대 초의 록 모델에서 결코 벗어나지 않았다. 록이 등장한 지 수십 년 만에 록이라는 단어는 점점 더 많은 다른 음악 스타일을 지칭하기 시작했지만, 이런 음악의 본질은 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미국 록 음악은 마침내 1960 년대 초에 엄청난 변화를 겪었기 때문에, 즉 비틀즈에서 시작된 영국 오케스트라들이 순식간에 미국 시장에 진출했고, 어떤 사람들은 이를 첫 번째 영국 침입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글랜드, 영국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글랜드, 영국명언) 다행히도, 당시 미국에는 여전히 아름다운 해변, 햇빛, 아름다움, 파도로 가득 찬 비틀즈와 비슷한 해변 소년들과 같은 오케스트라들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또한 민족 스타일로 가득 찬 유명한 민요록 음악도 뒤따르지만, 밥 딜런 외에도 Guerth 나 Ireland 와 같은 독특한 영국 가수들이 많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1960 년대 후반에 미국의 오케스트라는 다시 한 번 3J (짐 모리슨, 지미 헨드릭스, 제니스 조플린) 를 비롯한 환각록 음악이 당시 가장 인기 있는 록 음악이 되었지만, 감사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환각악대가 상당히 일찍 죽었다.
60 년대의 발전을 거쳐 70 년대의 록 스타일은 매우 풍부하다. 1970 년대 초, 데이비드 보이 로스가 이끄는 화려한 록 밴드. 한편 기존 록 유형의 제한을 받지 않기 위해 진보록, 클래식록, 예술록이 즉각 부상해 당시 음악계의 새로운 이미지가 됐다. 동시에 재즈 록이 점차 유명해졌다. 또한 70 ~ 80 년대 전체에서 가장 인기 있고 수명이 가장 긴 중금속 (중금속) 도 등장했습니다. 아마도 현재 제베를린 우주선, 짙은 보라색, 검은 안식일의 데시벨 독주는 당시 귀청이 터질 것 같은 록 유형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후 중금속은 끊임없는 진화를 통해 록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HM 스타일과 다른 컨트리 록, 캘리포니아 록, 남방록도 1970 년대에 유행했다. 1960 년대의 큰 사건이 영국의 침입이라면, 1970 년대의 큰 사건은 1970 년대 말 갑자기 튀어나온 펑크록이었지만, 60 년대 말 환각록처럼 펑크도 오래 살지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980 년대 초반 펑크풍을 제외하고는 70 년대 여휘의 중금속을 이끌고 거의 모든 아름다운 80 년대는 중금속 (중금속) 을 위주로 했지만, 그들은 여전히 혁신과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스타일은 과거와 다를 것임에 틀림없기 때문에 시나닷컴에서도 중금속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강록 하에서는 블루칼라 록, 팝 록, 레게 스타일의 록을 제외하고 하루를 돌파할 수 있다면 기교로 이길 수 있다.
그리고 1990 년대 초 시애틀 사운드오일 록이 록의 트렌드를 이끌었지만, 바로 전자음악으로 가득 찬 britpop 에 잠겼다. 영국 각지에서 온 이 밴드들이 차세대 록 팬들을 빠르게 정복했기 때문에 제 2 차 영국 침공이라고 불린다. 또한 1990 년대 후반에 펑크 스타일이나 전자음악으로 가득 찬 얼터너티브 록이 팬들의 상당 부분을 사로잡았다. 맥아더가 말했듯이, 노병은 죽고 있지만, 록의 새로운 피가 끊임없이 솟아나고 있다. 전자음악, 산업, 힙합 ... 아마도 록 스타일은 예전 같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적어도 다른 록 유형의 연속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개인 추천 노래: 비틀즈의 << 어제>& gt,<& lt 는 우리를>& gt 로 만들었습니다.
스위드의
재즈
재즈: 재즈 댄스의 기원에 중요한 원동력이지만 현대 재즈 댄스는 클래식 음악, 록, 디스코, 힙합 음악의 영향을 받아 현대 재즈, 디스코 재즈, 록 재즈, 새로운 재즈를 발전시켰다.
재즈의 기원 (1): 라그텀 브루스와 기존 형식의 융합
일은 19 17 년의 어느 날 밤에 발생했다. 뉴욕의 레베슨이라는 나이트클럽에서 다섯 명의 백인으로 구성된 밴드가 나타났다. 그들은 스스로를' 정통 딕시랜드 재즈 밴드' 라고 부른다. 그들은 매우 참신한 음악을 연주했는데, 이 음악은 마치 특별한 매력이 있는 것 같아 춤을 추는 사람을 매우 편안하고 즐겁게 했다. 다음 날 한 잡지는 이 일에 대해 보도와 논평을 했고, 즉각 사회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그 후, 이 밴드가 녹음한 음반도 사람들이 사갔고, 재즈는 이번에 미국 어휘에서 자주 쓰이는 단어가 되었다.
그들은 또한 현대 재즈의 기본 특징 (즉흥 창작, 음색, 음고, 기간의 미묘한 변화) 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다. 재즈 음악을 보도하는 데 열중하는 칼럼니스트와 관찰자들은 대개 특별히 훈련을 받은 음악 연구자가 아니다. 인터뷰에 기록된 대화는 대개 실질적인 문제를 거의 다루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보도에서 전문 지식을 배우고 싶을 때 어색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초기 재즈 뮤지션의 관점에서). (윌리엄 셰익스피어, 재즈 뮤지션,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취재자들은 이 초기 음악가들에게 음악에 대한 중요한 질문을 거의 하지 않고 개인적인 경험과 사회적 주제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다. 면접관이 음악 탐구에 대한 질문을 제기해도 면접관이 사실대로 대답하는 것은 실제 음악 소재만큼 정확하고 가치 있는 것이 아니다. 재즈의 기원은 줄곧 안개 속에 휩싸였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모든 각도에서 이 문제에 대한 연구 성과를 통합하려고 노력한다. 책을 읽을 때, 재즈는 아무리 합리적이고 논리적으로 보이더라도 이런 식으로 만들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재즈는 20 세기 초 뉴올리언스의 민간 음악, 팝 음악, 클래식 음악의 융합에서 기원했다. 적어도 두 가지 추세에서 진화했습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음악에 대한 창의적인 공헌인 라그팀 음악과 브루스 음악은 나중에 이야기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두 번째는 기존의 일부 음악 형식 (대중음악, 행진곡, 4 쌍의 무곡 사중주 등) 의 연주에서 두 가지 특수한 측면을 끊임없이 탐구하는 것이다. ). 하나는 음높이를 강조하는 색채 변화다. 정통 유럽 음악에서는 음조, 음조, 음조로 여겨지지만 재즈에서는 흔히 볼 수 있고, 실수나 비정규적인 연주 수법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다른 하나는 음색의 거칠기와 변화를 강조하는 것이다. 이 두 가지 외에도 Ragging 이라는 특별한 놀이가 있다. 기승을 부리는 것은 음표 플런지 또는 강세를 강조하기 위해 박자를 잡고 끄는 방법을 말한다. 분할되지 않은 사운드 모드를 분할하여 ragging 효과를 만듭니다. 이로 인해 음표는 애매모호한 방식으로 음표와 연결되며, 악센트는 음표에 촉진 작용을 하여 음표를 생동감 있게 만들고, 결국 우리가 재즈로 보는 특수한 리듬 효과를 형성하며, 재즈의 흔들림의 기초 중 하나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그러나 대부분의 학자들은 이 점에 대해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들은 대부분 재즈의 흔들림을 아프리카나 미국 흑인의 큰 공헌으로 여긴다.
개인 추천 노래: 카산드로 윌슨의' 초승달의 딸', 사드의' 커플 록 앨범', 모든 노래를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