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확대: 야창 예술망은' 야창' 이라는 이름으로 예술품을 속인다' 는 성명에 대해 아버지 이생에게 두 가지 큰 소망이 있다. 하나는 그림이고, 다른 하나는 혁명이다. 4, 5 살 때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아이로서 중학교에서 정규미술 교육을 받고 화가가 되기로 했다. 그러나 대혁명의 실패, 혁명가의 피비린내 나는 학살, 그리고 주변의 극심한 불평등을 목격한 후 그는 다시 혁명가가 되기로 결정했다. 리와 장유구의 딸 이계용이 말한 것은 이청년시대의 선택과 갈등이자 혁명사업과 회화 사랑 속에서 얽힌 삶이다. 1939 이당의와' 장유장초상' 194 1 연생 55x45cm 53 사다리 리와 장유구 1937 부터/KLOC 까지 당시 교장 탕일정은 고통스러운 결정을 내리며 학교를 우한 쓰촨 강진의 덕감 댐 53 계단으로 옮겼다. 무창예술학원은 이 작은 산촌에만 두 채의 집을 빌려 간단하게 학교 건물을 지었다. 이 오두막에서 당의경과 당의와 선생은 나라를 위해 리와 장우기를 포함한 많은 예술 인재를 양성했다. 이' 덕간댐' 1940s 목각 8x 10cm 무창예술학원 2 1 주년 기념사진194/KK 이 씨는 후베이 응성에서 태어났고, 집안은 가난하지만 그림 그리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1940. 장우구, 19 16, 안후이인. 그녀의 형 장유루와 장우혁은 모두 민국시대의 유명한 신문기자이다. 이씨는 탕일화 교수의 지도하에' 자화상' 1943 65438+ 10 월 10 을 완성했다. 덩선생은 무창미술학원을 졸업하고 화폭이 38x28cm 인 이 그림의 계몽 선생님이다. 그는 리에게 스케치, 투시, 수채화 등 서양의 회화 기법을 알게 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화를 가르쳐 중국화를 전면적으로 이해하게 했다. 새로운 것을 갈망하는 리는 여전히 서양화에 열중하고 있다. 중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무창예술학원에 합격하였다. 무창예술대학의 석사생 교수는 유법의 유명한 유화가 탕일화씨입니다. 집에서 그는 이렇게 비싼 부중이 아니어서 사범학교에서 공부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그는 무창예전문과 인연이 있는 사람이다. 그는 무창예과에 합격해 전시에 충칭으로 이사했고, 점령구 학생으로서 학비를 내지 않았다. 그는 이번에 대학에 입학했고, 스승은 당의와 선생이었다. 서양화를 공부할 때, 이 당시 유화를 배우는 것은 정말 어려웠다. 왜냐하면 유화 물감이 비싸기 때문이다. 당의와 거의 다 쓴 주석통을 그에게 칠해 주었는데, 안에는 아직도 물건이 있다. 그는 그리지 않을 펜을 모두 그에게 주었다. 길고, 짧고, 약간의 것이 있다. 그리고 "가져가세요." 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유화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셔츠와 누더기 이불을 찢어서 캔버스로 만들다. 하지만 천은 너무 썩어서 종이보다 얇아서 완제품 캔버스를 나무틀에 펼칠 수 없었다. 나중에 먼저 석회로 칠한 다음 오동유로 캔버스로 칠했다. 장우구' 홍의여협도' 194 1 연종이본공필 75x26cm 가 민국 제 3 회 전국 미전에 참가했다. 장유구 1939- 1942 무창예술학원 회화과에서 중국화를 공부했고, 주요 선생님은 장조명 씨입니다. 왕선생은 학생에게 매우 책임이 있는 화가이다. 1940 년대 초에 항전 물자가 가장 부족했을 때, 학생들은 모두 직접 만든 종이로 그림을 그렸는데, 왕 선생님조차도 이런 종이로 그림을 그려야 했다. 그는 제자인 장우기의 음악으로 삼십여 장의 진흙종이에 사계절꽃과 죽석을 그렸다. 이계영은 "하지만 이런 원고지라도 장 선생님은 각 원고지에 밝은 꽃 한 송이를 매우 진지하게 그렸고, 많은 사람들이 구도에 특히 신경을 써서 아름다운 작품들이다" 고 말했다. \ "장 youjiu 는 꼼꼼한 스트로크 숙녀 를 잘 사용합니다. 그녀가 그린' 붉은 옷 여자' 의 제목과 두공부의 시' 그리고 얇은 실크 소매를 잊고 저녁노을의 한고죽에 기대다' 는 장조명 씨가 쓴 것이다. 이 그림은 민국 제 3 회 전국 미전에 뽑혔고, 이후 신강과 인도 전시회에 뽑혔다. 무창예술학원을 나온 붉은 부부인 이, 장우구 작품 문학 평론전. 리와 장우구는 무창예술전문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전공수준을 크게 높였을 뿐만 아니라 판화를 항일선전의 도구로 삼아 부패한 사회를 폭로하는 무기로 무창예술전문학교에서 목각 운동을 일으켜 전교 학생의 5 분의 2 를 그들이 조직한 5, 1, 3 목각 연구회에 끌어들였다. 뿐만 아니라 이씨는 충칭에서 100 여 점의 소련 컬러판화를 빌려 무창예술대학과 강진인민문화관에서 두 번 전시해 한 번에 7000 명에 이른다. 이런 수가 많고 규모가 큰 목각 운동은 국통구의 고교에서 유일무이하다. 1949 상하이 해방 후 이 (오른쪽) 와 장우구 (왼쪽) 는' 진서의 친구' 에서',' 의 친구',' 관관, 진서의 친구, 가족' 까지 그들의 일생을 기념한다. 이 네 문장은 두 편의 시와 한 편의 문장 한 편에서 나온 것이다. 배탈이 난 장한수 선생은 그것들을 매끄럽게 봉합하여 자신의 아름다운 소망을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이름' 유람' 과' 자진' 을 독창적으로 담았다. 하프의 친구' 로 리와 장우기의 감정을 요약하는 것은 과언이 아니다. 1942 년 봄, 충칭 고락산 중국공업협력협회에서 일하는 이생일날, 산하 쓰촨 식량운송국에서 일하는 장우구에게 목각 창작작' 나란히 가다' 를 보냈다. 두 젊은 남녀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울퉁불퉁한 길을 걷고 있다. 먼 곳의 산들이 빛을 발하고, 산 위에 보탑이 서 있다. 그곳은 연안보타 산의 보탑으로, 그들이 동경하는 곳이다. 이신해혁명 1940 등록 목각 28x 18cm 이우인 선택 1943 6 월 14cm 등록 목각/Kloc-0 최근 그는 정보 수집 작업에 종사하여 중국의 해방에 기여했다. 그 중 그는 충칭에서 협상한 모 주석에게 서남 해방에 사용할 수 있는 장강항공도를 제공하고, 공군에 가서 연안이 폭파되는 것을 방지하는 지상신호를 찾아 상해-항철도 연선 토치카, 벙커의 비밀을 획득하고, 제때에 지하당 지도자에게 보고하고, 적 공군과 반목했다. 강걸을 배신한 반역자들도 그들을 팔았기 때문에 둘 다 1948 의 끝에서 잡혔다. 감옥에서, 그들은 두려움 없이 교활한 적과 용감하게 싸웠고, 지하당의 어떤 정보도 누설하지 않았다. 이씨가 장티푸스가 죽어 가고 있을 때, 장우구의 유명한 두 형제 장우루안과' 양의사를 구하라' 라는 이름으로 그들을 구급하였다. 보석 기간 동안 전국이 해방되어, 그들은 우화대에서 생명을 얻었고, 죽임을 당하지 않았다. 하지만 장우기는 옥중에서 매우 긴장돼 고혈압을 유발했다. 해방 후 그녀의 혈압은 220 도로 치솟아 어쩔 수 없이 쉬어야 했다. 1962 년 여름 고혈압 요독증으로 사망했다. 이' 당가 형제 두 사람-돌아가신 무창예술전문학교 교장 당의경, 당의와 교수' 1944 년 5 월 8 일 목각 24.3x27.5cm 가 부모의 사랑을 회상하며 이계영은 세 통의 편지를 이야기했다. 첫 번째 단락은 1940 년대 그들이 쓰촨 때 처음 만난 것이다. 그 기간 동안 그들은 네 번 헤어졌다: 여름방학 때 폭격하고, 상대방을 그리워한다. 장우구는' 이 등생에게 답장' 아버지가 병으로 집에 돌아가실 때의 소감: 리와 장우기가 지하당원이 된 후 하얀색 공포로 학교를 떠나 충칭으로 이주하여 각각 충칭 두 부서에서 일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들은 거의 매일 자신의 그리움과 고민을 털어놓으며 (지하조직의 연락처가 여러 차례 나서서-이 사람은 나중에 반역자가 되었다) 서로 격려했다. 장우기가 졸업 후 청두에 취직하러 갔을 때. 두 번째 단락은 그들의 가장 행복한 이별이다. 1953 년, 이씨는 베이징에 가서 회의를 하고 전망대에 초청되어 5 월 1 일을 관람했다. 이 씨의 편지에는 아내의 병세에 대한 애도를 제외하고는 십여 통의 편지의 편지지에 조국의 새로운 면모에 대한 찬사가 가득 적혀 있다. 세 번째 단락은 65438 년부터 0955 년까지 이 () 부터 중앙당 학교 () 까지 공부하는 단계이다. 이때, 그들은 일부 동지들에 의해 오해를 받았고 (붙잡힌 후 그들에 대한 충성에 대한 오해), 편지에는 체포 결론이 오랫동안 질질 끌린 억울함과 상호 위로가 드러났다. 동시에 상대방이 당 중앙과 모 주석을 믿고 자신의 결백을 폭로하도록 격려하다. 이 기간 동안 혈압이 220 도에 달하는 장우기의 병세가 심각하다. 그는 집안일을 관리해야 하고, 9 살짜리 아이의 공부와 병을 관리해야 한다. 또 집안을 북경으로 옮기는 자질구레한 일에 바쁘게 남편에게 여러 가지 이야기를 하는 것도 사랑하는 부부 사이의 평범한 생활을 반영한 것이다 ...' 화가의 아내' 장우기, 리, 3 1cm×2 1cm 포면유화 6 그들의 부부에 대한 그의 평가는' 동창생, 친구, 전우, 최고의 애인' 이다. 1962 년 장우기가 중병에 걸려 세상을 떠났다. 리는 극도의 비통 속에 살고 있다. 나중에 나 자신을 프린트할 때, 서명의' 집' 이라는 글자를 빼버렸다. 이진이라는 도장을 새길 수 있는데 그의 아내는 집이 없다. 그는 그것이 집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즉 그는 집이 없다는 것이다. 쿠피 구 젠 (Ku Fei Guzhen) 의 인장은 네 글자로 그의 후반생의 심경을 표현했다. 후반생의 풍경: 마음대로 1962 년 장우기가 중병에 걸린 후 처음 몇 년 동안 이씨는 하루 종일 말을 하지 않고 그림에 뛰어들어 호수 주변의 산꼭대기를 거의 두루 돌아다니며 풍경을 그렸다. 벽에는 장유송이가 걸려 있는 사진 외에도 그가 그린 풍경의 작은 유화가 있다. 이씨는 항상 청명절에 북산공동묘지에 갔는데, 그곳은 장유구가 오랫동안 영면한 곳이다. 그곳의 산에는 그때의 진달래꽃이 자주 만발했고, 곳곳에 진달래꽃의 붉은 꽃이 가득했다. 이 씨는 항상 한 자루를 모아서 장우기의 영상 앞에 놓는다. 그는 그림 클립을 등에 업고 영은산을 넘고 장우기의 무덤 앞에 홀로 서서, 그녀없이 얼마나 슬프고 외로운지 하소연하며 진달래의 이미지를 많이 그려 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이' 청명진달래꽃-죽은 아내를 기념하기 위해' 30cm×39cm 목판유화 1979 이후기의 산수 창작을 분석했을 때, 전 후베이 미원장인 당샤오화는 "1970 년대 말 이선생은 붓으로 청년기의 예술이상으로 돌아가 그림에 매료되었다" 고 생각했다. 동시에, 당효학은 이 시기의 유화 창작도 다른 예술 형식과 융합되었다고 생각한다. "그가 어려서부터 받은 훈도로 중국화의 심미 의식이 그의 피에 스며들었고, 그의 유화 작품에서는 자각적인 탐구와 추구가 이뤄졌고, 관람자들은 이 선생이 유화 풍경에서 중국화에 대한 흥미를 드러냈다는 것을 한탄할 수 없었다." 사실적인 그림의 기초를 말하자면, 그것은 바로 그의 그림 속에서 모양, 명암, 색채가 차근차근 자리잡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말하자면, 대기와 소탈하지만, 그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일종의 대기상과 대경지이며, * * * * 자유분방하고 소절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다. " 이 후기의 유화 풍경화에서 이계영은 아버지가 더 이상 차근차근 그가 본 풍경을 꼼꼼히 그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그는 스크레이퍼로 판지에 빠르게 바르며, 마치 잉크를 끼얹는 것처럼 내면의 감정을 자유자재로 표현하는데, 이것은 이미' 의도적' 이다. 이와 동시에 리는 판지로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아마 판지는 그가 스크레이퍼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이계영은 아버지의 그림을 요약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우리 아버지 세대가 받아들인 서방 유화는 대부분 러시아, 프랑스 등 대부분 사실적이다. 우리 아버지의 선생님 당의와 선생은 프랑스 유학생이자 프랑스의 유명한 학원파 화가 로렌스의 학생이어서 학생들에게 사실적인 스타일을 가르친다. 이런 사실적인 회화, 즉 구상적인 회화인데,' 닮지 않은 것 같다' 사이의 중국화에는 몇 가지 추상적인 요소가 있다. 특히 송대의 산수는 일종의 추상적인 스케치라고 할 수 있다. 화가는' 마음대로' 하고 인간성에 대한 도야를 통해 자연경관을 사실적으로 묘사하는 일종의 예술적 안배이다. 글의 끝 부분에 있는 "원문 읽기" 를 클릭하고, "예술 헤드라인" 예술번호를 구독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