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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 시대의 음악가와 그 작품

중국의 음악은 삼국 시대로 발전하여 이미 매우 성숙한 수준에 이르렀다. 전통 윤리가 음악에 대한 중시로 역대 음악을 치국안방의 고전으로 삼아 빛을 발했다. 선진의 사창과 한대의 이연년은 모두 음악의 발전에 독특한 공헌을 하였다. 삼국시대에는 사회의 발전과 변화에 따라 시대적 특징을 지닌 음악 작품과 뮤지션, 그리고 시대적 특징, 당시 음악 발전 수준을 상징하는 이론도 등장했다. 그중에는 지강, 응우엔, 채연 등이 있다. 대표로서 중국 음악 발전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지 강과 구진 음악 "guangling 흩어져"

지강은 문학과 사상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음악에서도 후세 사람들에게 귀중한 부를 남겼다.

강강은 어려서부터 음악을 좋아했고, 음악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천부적인 재능이 매우 높다. 지강' 진서 열전' 은 지강이 "공부는 스승에게 받을 수 없고, 박은 들을 수 없다" 며, 사상이 방종하고 얽매이지 않고 예법에 얽매이지 않는 것과는 큰 관계가 있다고 말했다.

강 () 은 위진 귀재 () 라고 할 수 있다. 그는 플루트, 피아노, 음률을 잘한다. 특히 피아노와 음악에 대한 그의 취미는 후세 사람들에게 여러 가지 매혹적인 전설을 남겼다. \ "태평광기 \" 317 에 따르면 \ "계링지 \" 에서 인용했다:

노강이 등불 밑에서 피아노를 치다가 갑자기 긴 수염의 검은 벨트를 가진 사람이 있어 매우 익숙하다. 불씨를 불어서 "치욕이 영광보다 낫다" 고 말하는 것이다. " 한번 해 보세요. 수십 리 밖에 월화라는 정자가 있어요. 이 정자가 투표한 이유는 살인을 위한 것이다. 중 3 (계강자) 은 작은 세 마음 속에 두려움이 없다. 처음 봐, 먼저 피아노를 치고 우아한 소리를 내며 공기가 좋다고 했다. 종삼이 거문고를 쓰다듬으며 소리쳤다. "너 누구야? 클릭합니다 구름 한 송이 "오랜 친구로서, 당신은 여기에 머물지 않았습니다. 문군은 피아노를 연주하고, 음악은 매우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들어보겠습니다. 군자를 만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왜냐하면 그는 불행히도 죽어서 몸이 망가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피아노를 사랑한다면, 만나야지, 비난해서는 안 됩니다. 노래 몇 곡 더 만들 수 있어요. " 정오가 되자 다시 거문고를 타는 명절로 돌아갔다. "오랜만이다. 왜 안 오니?" 숫자 사이의 계획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그는 손으로 그의 머리를 두드리며 말했다. "피아노 치는 소리를 들을 때, 너는 깨달음을 느끼지 못할 것이다. 만약 상황이 일시적이라면. "초청과 * * *, 목소리의 재미를 토론하자, 글자는 분명히 구분하고," 너는 거문고로 한번 해봐. "라고 말했다. \ "guangling 흩어져 플레이, 참조 가 있어야합니다. 우선, 그것은 그것만큼 좋지 않다. 중국에 맹세하다: 아무도 가르치지 않는다. 아침어: "오늘 한 번 만났지만 천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어요. 시간이 길어서 너는 실망할 수 없다. ""

지강은 매우 비싼 피아노를 가지고 있다. 이 피아노를 위해, 그는 동양의 노상가에게 팔았고, 신하에게 강순옥을 요구하여 얇게 썰어 금면에 금휘장으로 박았다. 거문고는 옥커튼 타월 조각과 수축사로 만들어졌다. 이 피아노는 값어치가 있다고 할 수 있다. 한번은 그의 친구 단타오가 술을 마신 후 거문고를 썰려고 하자, 지강은 목숨으로 위협을 받아 토끼에게 큰 재난을 당했다.

강강의 피아노 곡 네 곡' 장경',' 쇼칭',' 장변',' 단변' 은 함께' 노씨 사골' 이라고 불리며, 채용의' 채씨 오골' 과 함께' 구골' 이라고 불리며 중국 고대의 유명한 피아노 곡입니다 양디는 구농을 취사의 조건 중 하나로 삼았는데, 그 영향이 크고 성과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마씨의 어두운 통치에 직면하여, 강 () 은 의분이 격분했다. 반항을 나타내기 위해, 그는 늘 깊은 산으로 도피하여 대림 칠현을 초청하여 함께 여행을 한다. 위안 yanbo "대나무 숲 일곱 현전" 구름: "계절 삼촌 밤 맛 산, 산, 겨울 피 머리, 여름 편집 잔디 옷, 실크 현악기 연주, 오음 조화." " 지 강 (Ji kang) 이 냉소적 인 행동으로 인해 음악 창작과 연주에서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위에서 말한 광릉산은 고대의 대형 피아노 곡으로, 적어도 한대에서 이미 출판되었다. 그 내용은 예로부터 다르지만, 일반적인 견해는 그것을 조선 왕을 암살한 피아노 곡과 연결시키는 것이다. 정사고려왕' 은 전국 시대 한 주검인의 아들 니정이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고려왕을 찔러 죽인 뒤 자살한 비참한 이야기를 주로 묘사했다. 이에 대해 채용의' 조근' 은 상세한 묘사를 가지고 있다.

광릉산' 현존 스펙트럼은 명대 주권이 편찬한' 마법비보' (1425) 에서 최초로 발견되며 가시한, 충관, 화열, 보검에 관한 부제가 실려 있다. 그래서 고대 진 작곡가는 광릉산과 니정을 북한 왕을 찔러 죽였다.

노강이 연주한' 광릉산' 은 이 고대 명곡이 노강을 거쳐 가공된 부분이다. 오랜 유통 과정에서 민요처럼 역대 가수들의 심혈이 응집되어 있다. \ "세계 새로운 언어 리앙 야 \" 에 따르면:

도시는 나에게 동시를 선고하고, 태도는 변하지 않는다. 소금은 그것을 연주한다. 광릉을 놀다. 노래의 끝에서 그는 말했다. "소니는 이런 소품을 배우려고 노력하지만, 나는 금곡에 동의하지 않는다. 광릉소품은 절대 시대에 뒤떨어진다!"

바로 지강이 임종 전에 연주한' 광릉산' 이 이 고전 피아노 곡을 세상에 널리 알렸다. 광릉산은 어느 정도 지강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이른바' 오늘을 넘지 않는다' 는 것은 곡조 자체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주로 지강의 임종 때의 화난 말을 반영한다. 사실 진악' 광릉산' 은' 마법의 비악' 에 의해 지금까지 보존되어 왔다.

지 캉은 깊은 음악적 기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처형하기 전에 3,000 명의 학생 * * * 이 시마 (Sima) 에게 "선생님" 을 요구했지만 허락되지 않아 "집에서 공부하는 사람은 항상 고통 스럽다" ("진서"). 그래서 지강의 이름은 광릉산과 계속 연결되어 있다.

광릉산' 총보 45 편은 손가락, 단조, 장조, 정음, 난음, 후서 6 개 부분으로 나뉜다. Zheng Zheng 은 nie Zheng 의 불행한 운명에 동정을 표하곤했습니다. 긍정적인 목소리 후에, 그것은 정영웅의 사적에 대한 찬사와 칭송을 표했다. 긍정적인 목소리는 음악의 주체로, 니정이 분노에서 분노에 이르는 감정 발전 과정을 집중적으로 보여주며, 강간을 두려워하지 않고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 복수의 의지를 깊이 묘사했다. 전체 노래는 시종 두 가지 주제 음조의 얽힘, 기복, 발전, 변화를 관통한다. 하나는' 정성' 의 두 번째 단락의 음조 주제이다.

다른 하나는 큰 시퀀스의 끝에서 처음으로 나타나는 혼란스러운 음조입니다.

긍정 어조는 단락의 시작 부분에 많아 주도적 역할을 두드러지게 한다. 혼란스러운 주제는 주로 문장 결말에 쓰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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