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1946 년, 젊은 은행가 앤디 (팀 로빈스 팀 로빈스 분) 가 그의 아내와 애인을 억울하게 살해한 것은 그가 쇼생크 교도소에서 여생을 보낼 것임을 의미한다. 은행가 출신의 앤디는 감옥에서 곧 매우 인기가 많아졌다. 그는 간수가 세금을 탈세하는 것을 어떻게 돕고, 소장이 그가 받은 불법 수입을 "씻어" 내도록 도울 수 있는지 알고 있다. 곧 앤디는 전옥장의 개인 조수가 되었다. 도둑 한 명이 절도로 감옥에 들어갔다. 그는 앤디의 아내와 그녀의 연인이 죽었다는 진실을 알고 있다. 흥분한 앤디는 전옥장을 찾아 전옥장이 그를 도와 사건을 뒤집을 수 있기를 바란다. 위선적인 전옥장은 겉으로는 앤디에게 승낙했지만, 은밀히 도둑을 죽이라고 사람을 보냈다. 앤디가 감옥에 남아 그를 도와 결판을 내리기를 원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앤디는 진실을 알고 자신의 구속을 통해 자유를 얻기로 결정했다!
내 일생은 모두 안에 있다.
미국 과거', 세르지오 레온 감독, 2 월 개봉, 1984. 그가 말하는 것은 논리적이고 완전한 전통 이야기가 아니라, 그가 평생 사랑했던 미국 역사, 문화, 정신의 순수한 자기 표현이다. 이 영화는 뉴욕의 유대인 공동체를 배경으로 함께 자란 네 어린 시절 놀이 친구 사이의 불화를 다룬다.
요약
1920 년대 미국에서는 뉴욕 소년 국수 (로버트 디 니노 분) 와 동갑내기 친구들 몇 명이 똑똑하고 교활한 메다 (제임스 우즈 분) 를 만나 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국수는 한 번의 싸움에서 사람을 죽이고 감옥에 갇혔다. 몇 년 후,' 국수' 가 출소했을 때, 당시 친구들은 이미 강인한 젊은이가 되었다. "메다" 의 지도 아래 그들은 일련의 강도, 절도, 강탈 활동을 시작했다. 범죄 활동이 깊어짐에 따라,' 맥도날드' 는 승리로 인해 정신이 흐려진 것 같으며, 심지어 미국의 미국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은행을 행동 목표로 삼기까지 했다. 국수' 는 자신의 친구가 파멸을 향해 가는 것을 차마 볼 수 없었고, 몰래 경찰에 신고하며' 맥다' 를 강제로 멈추려고 했다. 경찰은 국수 친구들과 치열한 총격전을 벌여' 맥다' 등을 모두 사살했다. 국수는 깊은 후회와 고통으로 뉴욕을 떠나 젊었을 때 자란 곳으로 돌아갔다. 35 년 후, 죽어가는' 국수' 가 슬프게 뉴욕으로 돌아왔다. 그는 젊었을 때 그의 친구와 옛 애인을 알게 되었는데, 그들의 그 해의 죽음은 사실 예상치 못한 줄거리를 포함하고 있었다. 모든 남자의 어린 시절의 기억은 모두 그렇게 고전적이다.
이 영화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지안카르도 촌장에서 자란 아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많은 대가들은 모두 이상한 아이들이고, 알프레도는 파라다이스 극장의 영사원이다. 영화의 맥락 때문에, 그들은 스승과 친구들의 감정을 세웠다. 영사는 어린 시절, 사춘기, 성인, 심지어 노년에도 많은 성장을 이끌고 있는 지도자의 역할을 맡았다. 사망 후, 그는 필름 한 박스를 많이 남기고 30 년 동안 잃어버린 기억과 감정을 다시 연결했다.
이탈리아 남부의 작은 도시인 지안칼도에서는 어렸을 때 영화뿐만 아니라 영사원 아워다의' 편집' 영화도 즐겨 보았습니다. 1940 년대 이탈리아의 작은 도시에서는 목사의 검사를 거쳐 관객이 보기에 적합하지 않은 장면 (예: 키스 장면) 만 엄격하게 잘렸습니다. 그래서 관객들이 키스신이 또 삭제된 것을 발견할 때마다, 야유하고, 심지어 구유까지 한다. 그리고 선정적인 단락에서 관객들은 집단적으로 눈물을 흘릴 것이다. 요컨대 영화관은 항상 시끌벅적하다.
소도는 번갈아가며 판타지 영상을 가져온 영화를 보물로 여겼고, 그의 이상은 알프레도 같은 영화 상영사가 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하지만 에피는 훨씬 더 작은 영리함을 보았다. 그는 작은 것이 많으면 앞으로 더 큰 미래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는 작은 마을을 많이 떠나라고 충고했다. "여기 머물지 마라. 시간이 길면 여기가 세상의 중심이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 작은 것은 여전히 알프레도의 말을 이해하기 어렵다. 그는 매일 영사실에 와서 알프레도에게 영화 상영을 배운다. 더 많은 시청자들이 이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친절한 알프레도가 야외 영화를 조직했다. 결국 영화가 불타서 알프레도를 불에서 많이 구해냈지만 알프레도는 눈이 멀어 영화를 계속 상영할 수 없었다. 작은 많은 사람들이 마을에서 유일하게 영화를 상영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다. 그는 알프레도를 대신하여 마을의 영화 영사원이 되었다.
토토는 자라서 은행가의 딸 엘레나를 사랑하게 되었다. 첫사랑의 순결은 천국처럼 아름다웠지만, 한 커플의 서약은 일레나의 아버지에 의해 봉쇄되어 더 많은 군 복무를 하고 일레나는 대학에 진학했다. 알프레도의 권유로 슬펐던 많은 사람들이 마을을 떠나 자신의 인생 꿈을 좇았다 ...
30 년 후, 많은 유명 인사들이 돌아와서 그의 오랜 친구에게 작별을 고했다. 노영사가 그에게 선물을 남겼는데, 원래 읍감찰관에게 강제로 잘라낸 키스신이었다. 이 장면들을 보면서, 나는 갑자기 내 인생에서 모든 것을 이해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1974)
감독: 토버, 호산 전기톱 광인의 기원;
텍사스 전기톱 살인광, 텍사스' 의 이야기의 원형은 1957 위스콘신 주 플란필드의 미국 살인광 에드 게인에서 나왔다. 에드 게인스를 소재로 한 영화는 오랜 시간 동안 속출하고 있다. 특히 가죽으로' 피부 얼굴' 을 꿰매는 잔인한 수법은 많은 공포영화에서 생생하게 묘사되어' 침묵의 어린 양' 조차도 큰 영향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의 어린 양, 침묵의 어린 양, 침묵의 어린 양, 침묵의 어린 양, 침묵의 어린 양, 침묵의 어린 양) 살아있는 죽은 자의 밤' 과' 엑소시즘' 과 함께 현대 공포영화의 새로운 시대를 연 것으로 여겨지지만, 영화에 폭력과 피비린내가 너무 많아 영화가 논란이 되고 있다. 작품 소개: 에일린, 케이프, 모건, 앤디, 페페싱은 텍사스에 있는 사막의 작은 도시인 트래비스로 차를 몰고 갔는데, 이 여행의 목적은 이곳에서 멕시코로 밀입국하여 마약을 구입하려는 것이었다. 도중에 상처, 정신착란, 히스테리, 히스테리, 히스테리, 히스테리, 히스테리, 히스테리, 히스테리, 히스테리, 히스테리, 히스테리, 히스테리, 히스테리 그들은 제르만을 데려왔지만, 제르만은 어찌할 바를 몰라 총을 삼키고 자살했다.
놀란 다섯 사람이 경찰에 신고하기로 결정했고, 마을의 경찰은 그들을 크로포드 밀에서 만나게 했다. 다섯 명이 차를 몰고 그곳에 도착했고, 케이프와 에일린은 한 현지 소년의 지도하에 경찰 숙소로 내려갔다. 하지만 그녀가 돌아왔을 때, 아이린은 케이프가 돌아오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래서 아이린과 앤디는 케이프를 찾으러 다시 그곳으로 돌아갔다. 이번에 앤디는 집 안으로 잠입했지만 휴이트라는 복면인에게 전기톱으로 다리를 톱질하고 앤디도 휴이트에게 데려갔다. 아이린은 놀라서 허둥지둥하며 도망갔다. 그녀는 그녀의 동료에게 빨리 도망가라고 말했다. 하지만 바로 이때 경찰이 제때에 도착했다. 경찰은 거짓 고발로 모건을 체포하여 그를 자신의 숙소로 데려갔다. 원래 경찰과 휴이트는 가족이었는데, 그들은 함께 이 함정을 설치했다. 밤에 휴이트는 전기톱을 들고 아이린과 페페페를 죽였다. 페이페는 휴이트에게 전기톱으로 죽임을 당했고, 아이린은 혼자 도망쳤다.
그러나 휴이트는 여전히 쫓아다닌다. 아이린은 도살장으로 도망쳤다. 그녀는 휴이트의 손을 칼로 자르고 도망가려고 시도했다. 도망가는 길에 아이린은 트럭 한 대를 막았다. 하지만 트럭 운전사는 길가 주유소에 주차하겠다고 고집했고 경찰은 주유소에 앉아 있었다. 영리한 아이린은 경찰차로 경찰을 치어 죽인 후 길게 떠났다. 아일린만이 이 짜릿한 대학살에서 살아남았다.
순위에 오른 이유: 오리지널 텍사스 전기톱 살인광, 텍사스는 65438 부터 0974 까지 모든 관객을 놀라게 하고 전율했다. 영화 이야기의 영감은 일련의 실제 사건에서 비롯된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 영화를 가장 위대한 스릴러이자 공포영화의 이정표인' 산 죽은 자의 밤' 이라고 칭찬했다.
(1968) 조지 로메로 감독
추락 위성의 방사선이 죽은 사람을 부활시켰다. 그들은 무덤에서 일어나 살아있는 사람을 찾아 음식을 만들었다. 부근의 사람들은 농가에 숨어서 피했다. 그들은 겁에 질렸고, 밖에는 냉막 유령이 있었다. 비틀거리며 다가갔다. 그들을 죽이려고 시도했다. 그리고 그들의 머리를 때려야만 그들을 완전히 소멸시킬 수 있다 ...
이 저렴한 흑백 영화는 90 분 동안 피츠버그에서 촬영되었다. 이것은 짜릿하고 숨이 막힐 정도로, 여전히 당시의 악몽과도 같다. 조지 감독. 로메로는 이 영화로 그의 공포 영화 대사의 지위를 다졌다.
만약 당신이' 산 죽은 자의 밤' 이라는 영화를 본 적이 있다면, 당신은 특히 무서운 감정에 접근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이미 죽은 계획과 건의가 무덤에서 계속 기어 나와 흔들하며 기억으로 돌아가 살아 있는 사람의 뇌를 먹는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작품 소개: 바바라와 오빠 조니가 어머니의 무덤에 가서 제사를 지내다가 갑자기 좀비들의 습격을 받았다. 조니는 분쟁에서 희생되었다. 바바라는 아파트로 도망쳤다. 구조될 줄 알았던 바바라가 아파트에서 다시 좀비의 습격을 받았다. 그녀가 탈출했을 때, 다행히도 벤이라는 흑인이 차를 몰고 그녀를 구했다. 자동차에 기름이 없어서 벤과 바바라가 함께 아파트에 숨었다.
저녁에 두 사람이 방 지하실에서 올라왔습니다. 톰 워너와 해리 쿠퍼입니다. 그들은 바바라의 울음소리가 들릴 때까지 지하실에 숨었다. 이 아파트는 톰 워너 삼촌의 집이다. 톰 워너의 삼촌은 좀비가 되어 바바라와 그들에 의해 소멸되었다. 톰 워너는 주디 로스라는 아내도 있고, 해리 쿠퍼도 헬렌이라는 아내와 그의 딸 사라가 있다. 그들은 모두 아래 지하실에 숨어 있다. 하지만 이 때 밖에는 많은 좀비들이 있었는데, 이 죽은 사람들은 그들의 집으로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벤과 톰 워너, 바바라, 주디 로즈는 서둘러 널빤지와 문으로 창문을 막았고, 해리 쿠퍼는 그들과 동의하지 않고 아내와 딸을 데리고 지하실로 숨었다. 톰 워너는 가까운 주유소에 기름을 좀 넣을 수 있다고 말했다. 만약 유관의 열쇠를 찾는다면. 그래서 벤, 톰 워너, 주디 로스가 함께 뛰쳐나갔습니다. 그들은 트럭에 올라 주유소에 갈 준비를 했다. 그런데 차가 너무 멀리 운전하지 않아서 차에서 떨어졌어요. 무모한 톰 워너는 총을 들고 유관을 향해 사격하여 자동차가 폭발하게 했다.
벤이 홀로 아파트로 돌아왔을 때 사라는 좀비에게 한 입 물려 좀비가 되었다. 그녀가 벤과 바바라를 공격하려 할 때, 벤과 해리 쿠퍼는 다툼으로 서로 총을 쐈고, 쌍방은 중상을 입었다. 결국 바바라는 권총을 가지고 혼자 도망쳤다. 그녀는 부근의 자위대에 의해 구조되었다. 그녀가 다시 돌아와서 벤을 구했을 때, 벤은 이미 좀비가 되어 자위대가 벤을 때려죽였다. 감독: 스탠리, 브릭.
소개: 잭 토랜스 (잭 니콜슨 분) 는 교사였고 나중에 작가가 되었다. 일의 좌절감에서 벗어나기 위해 잭은 폭설로 산을 봉쇄할 때 5 개월 동안 폐쇄될 왕웬 호텔의 겨울 관리인으로 신청했다. 사장은 잭에게 그의 마지막 직장에서 경비원 한 명을 고용했지만, 그의 두 딸과 그의 아내를 잔인하게 살해하고 장기 격리로 인한 정신질환으로 자살했다고 말했다. 잭은 이것이 결코 그에게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가족은 이곳을 좋아할 것이다.
그래서 잭과 그의 아내 웬디 (셜리 두발) 와 그의 아들 대니 로이드가 호텔에 묵었다. 대니는 식당에 가기 전에 좋지 않은 예감이 들었지만 잭은 개의치 않았다. 대니는 식당의 요리사 딕 할로란처럼 미래와 텔레파시를 예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할로란은 이 능력을' 예리하다' (영화 이름의 유래) 라고 부른다. 해롤드는 떠나기 전에 대니에게 어떤 상황에서도 237 호실에 들어가지 말라고 경고했다. 호텔 기간 동안 대니는 끊임없이 이상한 환각을 보이며 어머니의 방 입구에 알 수 없는' redrum' 이라는 글자를 적었다. 잭은 한 식당에서 글을 쓰고 있다. 그의 아내가 그의 일을 검사하러 왔을 때 잭은 매우 난폭해 보여서 그녀가 검사하지 못하게 했다. 그리고 잭은 처자를 죽이는 악몽을 꾸었다. 잭은 일찍이 술을 마셔서 대니에게 상처를 주었고, 후에 그는 술을 끊었다. 한번은 대니가 목을 다쳐서 아내가 잭을 억울하게 했다. 잭은 호텔의 술집에 드나들기 시작했다. 그를 놀라게 한 것은 바텐더 한 명이 텅 비어 있어야 할 술집에 나타났다는 것이다. 대니는 나중에 웬디에게 그가 237 호실에서 다쳤다는 것을 인정했다. 잭은 237 호실에 가 보았지만 뜻밖의 광경을 보았다. 나중에 잭은 텅 비어 있어야 할 호텔 로비에서 잔치를 목격하고 1970 에서 그의 가족을 죽인 파수꾼 게레디를 만났다 ...
잭은 그의 아내가 호텔을 떠나려는 소망이 그의 명예와 일을 방해했다고 생각한다. 각종 의혹, 추측, 상상력, 잭, 아내 사이에 논쟁이 벌어졌고, 더욱 심해졌다. 웬디는 잭의 글쓰기 결과를 검사하러 갔는데, 한 마디만 반복해서 종이 더미에 인쇄되어 있는 것을 보았다. 일만 하고 놀지 않으면 잭이 인형이 되어 (일만 하고 놀지 않으면 잭이 인형이 됨) 잭이 벌써 이성을 잃었다는 것이다. 나중에, 한 번의 다툼에서 웬디는 잭을 기절시키고 그를 창고에 넣었다. 하지만 탐욕스러운 목소리로 문이 열리고 잭이 풀려났다. 완전히 이성을 잃은 잭은 도끼를 들고 아내의 집 앞에서 마구 베어서 아내와 아들을 죽였다. 이 긴장된 순간에 웬디는 대니가 문에 쓴' redrum' 을 거울에서 보았는데, 원래는' 살인' 이었다. 대니가 창문에서 도망쳤을 때, 하롤랜드 셰프는 대니의 예감이' 사평' 에서 나온 것을 더 일찍 느꼈고, 마이애미에서 달려왔지만 잭에게 맞아 죽었다.
잭은 아내와 아들을 쫓아 호텔 밖의 미로로 들어가 길을 잃고 얼어죽었다. 놀란 아내와 아들은 해롤드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떠났다.
영화의 마지막 장면은 호텔 로비 벽에 있는 모든 호텔 스태프들의 사진으로 192 1 년 7 월 4 일 (이야기 발생 50 여 년 전) 촬영, 사진의 뚜렷한 위치에서 젊은 잭을 볼 수 있다. 시험에 합격한 이유:
영화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공포영화 중 하나로 공포영화 촬영 기술과 제작 방법을 위한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영화의 가장 고전적인 부분은 바로 분위기 조성이다. 전체 색상은 밝고 색조는 낮습니다. 그러나, 바로 이런 침묵 속에서, 브릭은 관객을 영화로 이끌고, 끊임없이 그들에게 심리적 암시를 주었다. 쿠브릭은 우리에게 거대하고 복잡한 궁전 같은 집을 그려 주었는데, 카메라가 미로 같은 복도를 헤엄칠 때 심한 심리적 스트레스를 주었다. 이런 분위기의 조성은 줄거리가 결국 폭발할 때 관객이 쉽게 붕괴될 수 있게 한다. 음악이 아주 좋다. 쿠브릭은 사회자의 역할을 찬탈하지 않고 영화 분위기에 완벽하게 봉사하는 음악을 완벽하게 사용했다. 이 영화의 사운드 트랙은 이미 공포영화의 가장 고전적인 사운드 트랙이 되었다. (1965) 감독: 고바야시 마사키
이 영화는 일본의 유명한 소설가 고이즈미 팔운의 단편 귀신 이야기 네 개를 각색한 것으로, 모두 일본 민간 전설에 근거하여 각색한 것이다.
흑발' 은 허실이 섞인 국면을 만들었다. 현실의 냉혹함과 과거의 따뜻함이 무사의 머릿속에 번갈아 나타났다. 그가 집에 돌아왔을 때, 벽은 산산조각이 나서 온통 황량했다. 카메라가 천천히 움직이자, 관중들은 그의 아내가 악귀가 될 수도 있다는 예감이 들었다. 그는 아내가 여전하게 보이기를 원하지 않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렇게 열정적으로 남편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며 밤을 지새웠다.
나는 날이 밝자 무사 옆에 해골이 누워 있고 싶지 않다. 폭포 같은 검은 머리카락이 내 아내의 죽음의 도구가 되었다. 무사는 놀라서 도망쳐 물독에서 그의 늙고 쭈글한 얼굴을 보았다 ...
설녀' 를 가장 좋아합니다. 약속을 지키는 것에 관해서는, 10 년의 사랑, 사람과 귀신도 배신을 당할 수 없다.
실내 무대 세트의 화려함은 실경보다 낫다. 하늘에는 비현실적인 눈과 입술, 이름 모를 물체, 장엄한 색채가 있다. 불빛의 갑작스러운 변화는 인물의 정서 변화에 잘 맞는다.
열애 중인 설처녀는 차마 젊은이를 죽일 수 없었고, 비밀을 누설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남기고 남자는 맹세를 승낙했다. 나중에 남자는 결혼해서 아이를 낳았다. 몇 년 후, 어느 눈 오는 밤에 그의 아내는 촛불 아래에서 바느질을 하고 있었다. 남자는 유덕 한 아내를 부드럽게 잡았지만, 그해 설처녀와 다소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과거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생각지도 못했는데, 아내가 나를 설녀라고 했는데, 남편의 안색이 하얗게 변했다. 충격은 정말 이야기를 하는 것만큼 무섭지 않다. (1983) 감독: 샘, 레미
시체는 어떤 외부 요인에 의해 갑자기 부활된 시체를 가리킨다. 그러나 이 부활된 시체는 이미 인간성을 잃었으며, 단지 무의식적인 행인일 뿐이다. 시신은 일반적으로 천둥과 번개가 있을 때 발생하는데, 아마도 천둥과 번개가 시체의 몸에서 아직 완전히 흩어지지 않은 정전기를 자극하기 때문에 시체는 전기처럼 무의식적으로 이동한다.
또 다른 이유는 고양이나 개가 시체를 통과하면 시신이 변성될 수도 있고, 고양이와 개 몸의 정전기가 시체의 음극을 자극한다는 것이다.
시신은 좀비, 혈액, 그림자, 시체, 시체, 가죽, 옥, 시체, 시체, 시체, 땀, 시체, 시체, 시체, 깨우기, 갑옷, 돌, 두사, 야채, 면, 면, 시체 등 18 가지가 있다고 한다 가장 큰 불만: 그림자와 시체; 가장 착한: 시체와 깨어있는 시체.
시신 변성은 일종의 시신 변성으로, 일반적으로 영상 시체처럼 자발적으로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 시체란 사람이 생사의 과도기, 즉 불교가 말하는' 음체' 단계에 있을 때 어떤 외력의 영향을 받아 18 종의 외력이 있어 18 종의 시신이 변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달이 없는 어느 날 밤, 부정적인 고양이 한 마리가 마침 이때 시체의 심장을 건너뛰면 사기로 이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예는 민간에 매우 많다. 또 어떤 지역은 워커와 같은 일부 지역에만 나타나고, 산시지역에만 나타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모씨네 집에서 유래한 약초로 음인 몸의 입과 코에 바르면 밤에도 일반인처럼 계속 걸을 수 있지만, 말하고 생각할 수는 없고, 시신을 쫓는 사람의 지휘를 순순히 따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순위에 오른 이유: 이 영화는 적나라하고 역겨운 피비린내 나는 장면일 뿐만 아니라 공포 장면과 분위기를 일류로 만들었다. 영화 초반부터 당신은 고도로 집중되고 긴장한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많은 카메라 동작도 영화가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영화에서 렌즈는 때때로 악마의 눈이 되어 몸과 함께 움직이는 것 같다. 감독: 다리오, 아킨토
이탈리아 공포영화의 대가 다리오, 다리오 아키도의 가장 유명한 작품. 이것은 영화 역사상 가장 우아한 공포영화로 불리는 매우 독특한 스타일의 영화이다. 한 미국 소녀가 유럽의 발레 학교에 와서 그녀를 맞이하는 것은 일련의 살인이다. 이탈리아 거장들의 음악, 흐린 빛, 카메라 활용은 관객들에게 전례 없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다.
네가 10 분만 버티면 너는 집처럼 안전할 것이다. 영화 속 날카로운 칼이 피해자의 뛰는 심장을 관통하는 클로즈업 장면은 가장 악독한 살인 장면으로 인정받고 있다. 다리오, 아킨토는 다른 감독과 다르다. 그의 작품은 항상 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관객의 부주의를 이용해 관객을 놀라게 한다. 이런 기교는 그를 영화계의 유일무이한 인물로 만들었다. 1 위 이유: 영화사에서 가장 우아한 공포영화 (1960) 감독: 히치콕 소개: 마릴린은 애리조나 피닉스 아르바이트 소녀입니다. 그녀는 점심시간에 샘 럼스와 몰래 데이트하는 것에 싫증이 났다. 그가 번 돈은 거의 전처에게 부양비를 지불하는 데 쓰이고, 그녀와 결혼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어느 날 마릴린의 사장은 그녀에게 4 만 위안의 현금을 가지고 현지 은행에 가라고 했다. 그녀는 자신의 생활을 너무 바꾸고 싶었기 때문에 잠시 충동적으로 이 마을에서 도망쳐 애인 샘과 함께 다시 캘리포니아로 돌아가기로 했다.
그녀가 차를 몰고 마을을 떠났을 때, 날이 어두워지면서 억수 같은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그래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고속도로를 떠나야 했다. 장거리 운전의 피로와 돈을 가지고 도망가라는 압력으로 그녀는 거의 정신이 붕괴되어 길가에 있는 베이츠 모텔에서 하룻밤을 쉬기로 했다. 모텔의 주인은 노먼 베이츠입니다. 이 괴상한 젊은이는 병상에 누워 있는 어머니를 사랑하고 무서워한다. 마릴린은 노먼이 준비한 저녁 식사를 마치고 자기 방으로 돌아와 목욕을 했다. 그녀가 욕조에 들어가 샤워대를 들어올렸을 때, 기이하고 무서운 이야기가 곧 일어날 것이다. 영화 평론: 지난 40 년 동안 히치콕의' 놀라움기' 는 공포스릴러의 대표작이었다. 당시 할리우드에서 가장 폭력적이고 음란한 영화였다. 얼마나 많은 시청자들이 영화 속 변태 살인자와 잘 알려진 욕실 살인 장면에 놀라서 혼자 목욕하지 못할까? 이 영화는 미국 영화기관에서 100 편의 가장 중요한 미국 영화 중 하나로 선정됐다.
사이코패스' 는 히치콕이 가장 흥행 가치가 있는 영화이기 때문에 정신분석이 가장 많은 영화로 시청자들에게 적나라한 공포를 안겨준다. 욕실의 살인, 포르노에 폭력을 곱하면, 관객이 크게 뜨고 있는 눈은 사실 엿보는 눈이다. 이 알몸극, 45 초, 78 개의 렌즈, 칼, 인간, 스프링클러, 막, 물구멍, 빠른 전환, 관람객의 눈은 깜박거리지 않는다. 많은 영화 관객들에게 호텔 샤워에 대한 갈망과 공포는 분명 일종의 공포일 것이다. 만약 네가 메리 같은 검은 가게에 있다면, 너는 노먼과 같은 변태 가게 주인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노먼은 특수한 정신분열증 환자이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그는 다소 수줍은 가게 주인이지만, 일단 이상하면, 그는 때때로 살해당한 어머니이고, 때로는 그가 어머니의 통제를 받는 아들이다. 왜 여기서 헤어집니까? 어머니를 살해한 죄책감 때문에 그는 그녀의 시체를 훔쳐 표본을 만들고 자신의 역할을 맡아 그녀를 부활시켰지만, 부활한' 어머니' 는 그가 다른 여자를 좋아하게 된 것을 미워하며 빨리 그녀를 죽이려 했다. 이것은 정말 신비롭다. 다섯 살 때 아버지를 여의고 있는 남자와 어머니는 서로 의지하며 살아왔다. 어른이 되자 그는 어머니의 다른 애인을 용납할 수 없어서 어머니의 애인을 죽이고 어머니를 죽였다. 이것은 정말 신비롭다. 영화가 개봉 초기에 한때 영화평론가의 비판을 받은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관객은 화면 앞에서 눈을 떴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관심입니다. 노먼처럼 모자 병력을 분할하는 것은 다소 극단적일 수 있는데, 이른바 모정을 사랑하는 변태적인 증상이지만, 자신의 몸에 인격분열의 잠재적 위험이 없다는 것을 누가 보장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노먼의 검은 가게는 무섭고, 다른 검은 가게도 마찬가지지만, 어떤 검은 가게의 검은 것은 모두 인간성의 흑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블랙명언
순위에 오른 이유: 히치콕의' 경혼기' 는 공포스릴러의 대표작으로 영화사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서구 최초의 현대 공포작품으로 불린다. 마지막 순간까지 사람들은 결코 답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