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부동산 관련
1, 계단 몇 개, 집 몇 개
여기 개발자들은' 일상' 을 잘해서 개념을 혼동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2 사다리 4 가구의 집은 반드시 1 사다리 2 가구라고 말해야 한다. 말 그대로, 한 사다리 두 집은 자연히 사람이 적고 생활 체험이 더 좋은 것 같지만, 물어본 후에야 두 사다리 네 가구라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물론, 2 사다리 4 가구가 최고라고 할 수는 없지만, 2 사다리 4 가구의 생활경험은 여전히 차이가 있다.
2, 일반 주택과 상업 및 상업 이중 용도
집을 살 때는 모두 일반방을 우선적으로 고려한다. 일반실은 집에 쓸 수 있고, 아이는 책을 읽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나중에 손을 바꾸더라도 손을 바꾸는 것이 더 쉽습니다. 반면 상가는 이렇게 좋은 대우를 받지 못했다. 겉으로 보기에는 저렴해 보이는데, 본전으로 돌아가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팔아도 잘 팔리지 않는다.
3, 수영장 면적, 선물 면적, 주택 가격
집을 살 때 노점 면적은 역시 보아야 한다. 결국 아직 취소되지 않았다. 우리는 새 집을 볼 때, 노점 면적만 볼 수는 없고, 더 많은 노점이 나쁘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사실 선물코너도 봐야겠어요. 가장 중요한 점은 방값입니다.
예를 들어,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작은 아파트의 주택률은 거의 75% 에 달하기 때문에 50 제곱짜리 집의 최종 사용 면적은 37.5 평방미터이다. 작은 빌라 부동산이라면 득실률은 85%, 50 평짜리 집일 수 있고, 최종 사용면적은 42.5 평이다.
둘째, 세포 관련성
1, 건물 간격
먼저 그것의 본질은 두 층의 외벽 사이의 거리를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현재 주거 지역은 주거 지역의 조명 수요를 충족시켜야 합니다. 즉, 건물 간격은 그다지 큰 문제가 아니어야 합니다.
건물 간격에 대해서는 모래판의 정보에 너무 의존하지 마라. 개발자의 모래판을 통해 한 건물과 다른 건물 사이의 거리가 더 크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일부 정보는 모래판에 반영되지 않을 수도 있고, 옆에 한 채의 건물이 모래판에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다.
모래판 그림을 보면 이런 느낌이 든다. 와, 이 건물 주변 환경이 좋고 채광도 좋다. 그런데 손을 잡았을 때 옆에 건물이 하나 더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어색했다.
2. 용적률
많은 사람들이 집을 살 때 특별히 주목하는 전문 용어는 한 주택지의 총 건물 면적과 순지 면적의 비율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용적률이 낮을수록 삶의 질이 좋아진다. 이 점을 기억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