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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의 발전은 무엇에 달려 있습니까? 독서를 통해, 사고를 통해, 과학 연구를 통해.

독서는 교사 직업의 최소한의 최종선이다. 학교는 책을 읽는 곳이고 책의 왕국이다. 진정한 선생님은 반드시 독서 애호가여야 한다. 수많은 교육 선배들이 실제 행동으로 교육의 참뜻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행함에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증명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육명언) 교사의 독서 습관은 학생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모든 학생을 책의 세계로 이끌고, 책에 대한 열정을 키우고, 책을 지식생활의 길목등으로 만드는 것은 모두 교사에 달려 있다. 책이 교사의 정신생활에서 어느 자리를 차지하느냐에 달려 있다 ("교사에게 건의하는 것", 69 면, 수홀린스키). 선생님은 읽기가 어렵구나!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일이 너무 많고, 우리의 시간을 차지하며, 우리의 정력을 분산시킨다. 우리 직업의 특징은 우리의 일이 하루 8 시간만큼 간단할 수 없다는 것을 요구한다. 그러나 아무리 많은 이유가 있더라도, 나는 개인적으로 분명히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교사는 먼저 학자이고, 동서고금의 교사로서, 비록 우리가 직접 사회 풍조를 바꿀 수는 없지만, 학생을 위해서도 자신을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독서를 견지해야 한다! 특히 우리는 사회화를 배우는 시대에 살고 있고, 학습은 우리의 생활방식이다. 사람들은 종종 학생들에게 물 한 잔과 선생님께 물 한 통을 주어야 한다고 말한다. 우리는 항상 선생님을 안내하여 이 점을 반성해야 한다. 우선, 우리는 물 한 통을 가지고 있습니까? 몇 년 전, 10 여 년 전, 심지어 수십 년 전의 물 한 통이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나서 이미 학생에게 부어져서 새었다. 얼마나 남았나요? 지식의 잊혀진 속도는 그것의 성장 속도만큼 놀랍다. 설마 우리가 이 반 통의 물을 평생 교사로 써야 하나? 둘째, 과학 문화가 급속히 발전하는 오늘날, 물 한 통만으로도 충분합니까? 셋째, 물 한 통이 있어도 기존 물 한 통의 품질은 어떻습니까? 양질의 생수인가요, 아니면 일반 수돗물인가요? 생수인가요, 죽은 물인가요? 넷째, 물 한 통으로 학생들에게 물 한 잔을 가득 채울 수 있습니까? 우리는 기름을 팔 능력이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교육과학을 파악하지 못한다면, 물 한 캔이라도 학생의 컵을 가득 채울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섯째, 우리는 같은 노동과 시간을 써서 학생들에게 물 한 잔을 따라주나요? 여기에 효율성 문제가 있습니까? 우리는 높은 투입 낮은 생산입니까, 아니면 낮은 투입 높은 생산입니까? 여섯째, 선생님은 반드시 학생들에게 물을 한 잔 따라주셔야 합니까?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물을 긷는 법을 가르치십니까, 아니면 물이 쏟아지기를 기다리십니까? 우리 학생은 물을 뽑을 능력이 있습니까? 교사들에게 영혼 엔지니어로서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끊임없이 탐구하고, 시대의 요구에 적응할 수 있도록 경고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 교육은 아이의 기초공사로서 교사들에게 넓고 숭고한 정신, 성결한 영혼, 경건하고 따뜻한 정서, 완벽한 삶을 추구하는 신념을 요구한다. 사람, 가장 무서운 것은 영혼의 공허함과 정신 위축이다. 주선생이 말했듯이, 생존의 압력과 물질적 이익의 유혹으로, 모든 사람은 시선과 정력을 외부 세계로 돌리고, 자신의 내면세계에 더 이상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그래서 영혼이 위축되고 공허하고, 세상에는 바쁜 몸만 남았다. 한 사람에게 이보다 더 슬픈 일은 없다. 이런 더 비참한 처지에 빠지지 않도록 가장 실행 가능한 방법은 교사가 자신의 내면세계에 관심을 갖고 자기 충실함과 정신적 성장을 추구해야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책을 읽으면 우선 선생님의 가난, 허약, 창백한 생활 상태를 바꿀 수 있다. 수업에 가고, 책에서 보면 돈이 모자라는데, 대부분 독서가 너무 적기 때문이다. 사범교육을 받는 학생부터 합격한 교사, 성숙한 교사, 실천형 교육자, 지식과 재능의 격차는 십팔천리 이상이다. 학과 지식의 시스템 통합과 유연한 배치, 사회과학, 자연과학, 인문과학 지식의 풍부함, 교육학, 심리학, 새로운 교과 과정 이념의 자유로운 운용, 교실, 생활, 생활 독서는 교사의 정신, 기질, 성격을 바꿀 수 있다. 나는 시와 책으로 가득 차 있다. 책은 선생님을 더 이상 평범하고 저속하지 않게 할 것이다. 인품이 문학이라는 말이 있다. 선생님께 인품도 교육의 맛이다. 그들에게는 교사의 인격이 전부다. (우신스키) 햇빛을 다른 사람의 마음속에 뿌리려면, 너 자신의 마음속에 햇빛이 있어야 한다. 로만? 교사는 지식의 파종자, 지혜의 촉진자, 마음의 형성자, 인생의 멘토, 도덕의 선도자로서 고상한 인격과 아름다운 마음이 없으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 한 교사가 쇠똥구리와 크리스토프의 이미지에 흥분하여, 슈팅과 시무용의 시에 물들어 여와 주의 철언에 의해 다림질되어 진선미에 의해 세례를 받은 마음을 교실로 들어갔을 때, 그의 가르침은 비범할 것이며, 학생들의 마음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선생님의 가르침은 겉으로는 그의 언어세계일 뿐이지만 실제로는 그의 정신세계, 마음, 인격의 구현이다. 독서는 교사가 끊임없이 전문적인 지혜를 키우고, 그 가르침이 지혜의 빛으로 빛나고, 창조의 기쁨으로 가득 차게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정신이 풍부하고 전문화 수준이 높은 선생님은 특별한 전문적인 안목으로 수업의 흥미진진한 점을 그릴 수 있고, 가장 간단한 선으로 가장 풍부한 정보를 그릴 수 있으며, 학생들이 가장 쉬운 방식으로 가장 많은 분량의 수확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학생들을 지금과 가장 가까운 출발점에서 자신으로부터 가장 먼 종점까지 인도할 수 있다. 최대한 한가할 수 있고, 학생은 최대한 바쁘다. 모든 학생을 최대한 요구할 수 있고, 모든 학생을 최대한 존중할 수 있다. 그는 학생들을 이해하고, 지식을 꿰뚫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육 과정을 친화력이 있는 감정 체험 과정으로 바꾸고, 학생들과 함께 몰입하고, 사랑하고, 학생들과 함께 창조하고, 학생들의 마음을 날릴 수 있게 한다. 그는 교과 과정 개발 의식이 강해서 활주로 설정뿐만 아니라 학생 달리기 과정도 주시하고 있다. 그는 생활을 교육으로, 교육을 생활로 바꿀 수 있다. 독서는 교사의 외로움, 무감각, 회색의 생활 상태를 완전히 바꿀 수 있다. 직업 권태와 인생 하락을 없애는 방법은 독서다. 이 책에서 위대한 작가, 위대한 교육자, 위대한 예술가의 삶에 대한 열정과 지혜의 말, 위대한 철학자, 위대한 사상가, 위대한 종교인들의 초연한 감정, 심지어 일반인, 수레를 파는 사람들의 소중한 자질과 진실한 사랑까지 교사의 삶을 특히 개방적이고, 똑똑하고, 개방적이고, 낙관적이고, 낙관적이고,,,,,,,,,,,,,,,,,,,,,,, 감정으로 볼 때, 고무적인 영웅적 정서, 고무적인 숭고한 정서, 격동적인 비장감, 저속한 기쁨의 줄거리, 생각을 자극하는 철리감, 또는 마음을 가꾸는 각종 아름다운 정취, 교사의 감정은 특히 풍부하고 섬세하며, 특히 고상하다. 열정은 그가 영원히 현 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진취적이고, 과감하게 혁신적인 자아를 창조하고, 학생을 열정으로 가득 채우는 삶의 경지를 영원히 추구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열정명언) 강의할 때 그는 항상 자신을 작품의 구체적 상황에 빠져들고, 자신을 작품의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하고, 작품의 감정과 이미지의 의미를 충분히 표현하여, 그로 인해 교육에 그런 감동적인 예술적 매력이 생기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독서는 교사의 생활을 바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사가 역사적으로 인생을 생각하게 하여, 자기 생명 수준의 향상과 생명의 승화를 실현할 수 있게 한다. 독서는 교사가 더 자각하고, 더 깊이 생각하고 추궁할 수 있게 한다: 사람은 무엇인가? 사람이 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교육이란 무엇입니까? 어떤 종류의 교육이 이상적입니까? 어떤 선생님이 이상적인 선생님입니까? 이 모든 것에 대해, 우리는 심혈을 기울여 생각하고 보편적인 패턴을 찾으려고 노력했다. 사실 틀렸다, 근본적으로 틀렸다! 교육은 언제 어디서나 완벽하고 완벽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스토), 어떻게 사방에 널리 퍼져 있는 패턴이 있을 수 있는가? 어떤 교육 루틴이 어떤 교육 내용, 어떤 수업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까? 모든 교육, 교육, 모든 수업은 하나의 과정, 하나의 동력, 하나의 추구, 하나의 노력, 하나의 분투이다. 교사 생활, 학생 생활, 교육 내용 융합의 역동적인 발전 과정에서 교사와 학생이 자신의 생활로 교육 내용에 대한 독특한 인식, 체험, 깨달음, 발견으로 드러난다. 세상에는 두 개의 똑같은 나뭇잎이 없고, 땅에도 두 개의 똑같은 강이 없다. 각 수업은 모두 유일무이한 존재이며, 각 수업은 과거에 반복되지 않았던 사제 생명의 발전과 성장이다! 이 점을 인식한다면 우리는 다른 사람과 자신을 반복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모든 교육 및 교수 활동의 독창성을 발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주영신의 문장 한 편을 읽어 드리겠습니다. 한 사람의 정신발전사는 본질적으로 한 사람의 독서사, 한 민족의 정신경지로, 전 민족의 독서 수준에 크게 좌우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독서는 교육, 심지어 학교까지 의미한다. 학교에서 내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선생님과 책이다. 학교는 독서공간, 학생이 선생님의 지도하에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교사의 독서 흥미와 수준은 학생들의 독서 흥미와 수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교사의 독서는 학생 독서의 전제일 뿐만 아니라 전체 교육의 전제이기도 하다. 물론 선생님은 학생들을 위해서만 공부하는 것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선생님이 근면한 정원사이며 아름다운 꽃을 키우고 있다고 말한다. 선생님이 봄누에라 죽을 때까지 고생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또 다른 사람들은 교사가 인간의 영혼의 엔지니어이며 학생들의 정신세계를 형성한다고 말한다. 심지어 선생님은 촛불이라며 자신을 불태워 다른 사람을 비춰준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금 보기에, 우리 교육학 교과서에 썼던 이런 것들은 많은 문제가 있는 것 같다. 내가 보기에 선생님은 정원사일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꽃이기도 하다. 꽃은 정원사에게 영향을 줄 수 없다. 그들은 정원사에게 즐거움과 성취감을 가져다 줄 뿐이다. 실생활에서 학생들이 선생님에게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 교육의 과정은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 과정입니다. 동시에 정원사는 어떻게 자신을 발전시켰을까요? 우리의 과거 교육 이론은 교사의 가치가 학생의 가치를 통해 반영되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교사 자신의 가치의 직접적인 표현을 소홀히 했다. 선생님은 봄누에가 아니라, 생명은 사계절이다. 봄누에는 목적도 없고 목적도 없이 실을 토한다. 그것의 임무는 자신을 위해 영원한 보금자리를 짓고, 인류에게 방직을 위해 몇 가닥의 실을 제공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이것은 분명히 현대 교사의 이미지가 되어서는 안 된다. 선생님은 촛불이 아닙니다. 선생님을 자신을 비추고 다른 사람을 비추는 것으로 보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다. 어떤 사람들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선생님의 양끝을 불태워 잿더미로 변하는 속도를 가속화하라고 했다. 학생 발전의 전제를 교사의 희생에 세우는 것은 분명히 적절하지 않다. 가르치는 것은 모험적이고 심지어 위험한 직업이다. 위인과 죄인은 모두 그의 손에 형성될 수 있다. 따라서 교사는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자신과 학생을 승화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교사의 기쁨은 학생의 성공일 뿐만 아니라 자신의 충실함과 성공이기도 하다. 교사가 이용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은 교사가 행복한 사람이라는 것을 결정한다. 그는 자신을 디자인하고 무장하여 다재다능하고, 자신의 정신세계를 풍요롭게 하고, 저속함에서 벗어날 수 있다. 교사가 상술한 상태에 도달하려면 가장 중요한 방법은 독서이다. 인류의 수천 년 동안의 교육사에서 많은 가치 있는 교육 사상을 창조하고 축적하였다. 이러한 부의 가치를 보존하는 전달체는 주로 교육 고전이다. 고전을 읽고 역대 교육자와의 대화는 교사 성장의 기본 조건이며 교사 교육 사상의 형성과 발전의 기초이다. 교육지혜의 형성은 어느 정도 이러한 고전으로 구성된 다리를 건너는 과정이다. 이것은 넘을 수 없는 과정이다. 인간의 교육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지만, 교육은 전혀 변하지 않고, 사람을 교육하는 기능은 변하지 않으며, 교육 과정의 내재 법칙은 변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교육 혁신은 우리 시대의 주요 멜로디 중 하나이지만, 혁신 교육에 대한 논의는 아직 도행지를 능가하지 못했을 것이다. 그래서 현대의 많은 새로운 교육 이념은 사실 우리 시대의 언어와 사례로 과거의 거장들과 대화를 나누는 것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교사의 독서는 교육사상의 영양, 교육지혜의 원천일 뿐만 아니라 감정과 의지의 충돌과 교류이기도 하다. 선생님은 과거 교육자의 작품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마음이 있는 선생님은 교육의 중요한 문헌을 열심히 읽고, 시대마다 교육자들의 인생 이상과 인격력을 진지하게 연구할 것이다. 독서는 우리 선생님을 더 잘 생각하게 하고, 경솔함을 멀리하게 하여, 우리 선생님을 더욱 교양있게 하고, 우리의 교육을 더 좋게 만들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주영신/쑤저우시 부시장, 쑤저우 대학 교수) 간단히 말해서 과거를 생각하고, 생각을 정리하고, 문제를 찾아내고, 빠져나갈 길을 찾고, 사상적으로 선순환을 형성하고, 지속적인 축적과 개선을 실현하는 것이다. 반성은 교사의 전공 발전에 큰 의미가 있다. 교사 발전 과정은 자율 학습과 향상 과정이며, 그 의미는 교사의 행동 변화에 있다. 이런 변화는 교사의 내면에서 비롯된다. 교사의 전공 발전은 자기 반성의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미국 심리학자 포스너는 교사 성장 = 경험+반성이라는 간결한 교사 성장 공식을 제시했다. 만약 교사가 경험을 얻는 데만 만족하고 깊이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가 20 년의 교학 경험을 가지고 있다 해도 일 년에 20 번밖에 일을 반복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가 경험 반성을 잘 배우지 않는 한, 진보는 없을 것이다. 초심자 선생님의 수준에 영원히 머물다. 일본 근대에는 두 명의 1 급 검사가 있는데, 하나는 궁본무사장, 하나는 류생과 수랑, 궁본은 류생의 스승이다. 류승은 궁본에서 공부할 때 선생님에게 어떻게 일급 검객이 되었는지 물어본 적이 있다. 일급 검객이 되기까지 얼마나 걸릴까, 제자의 자격을 갖추려면 얼마나 걸릴까? 궁본: 최소 10 년. 류생은 듣고 10 이 너무 길다고 말했다. 만약 내가 노력을 배가한다면, 얼마나 오랫동안 일류 검객이 될 수 있을까? 궁본이 웃었다. 류생은 내가 노력을 배가하면 일류 검객이 되기까지 얼마나 걸릴까? 궁본은 한숨을 쉬며 대답했다. "만약 그렇다면, 너는 죽을 뿐인데, 어디에서 일류 검객이 될 수 있겠니? 류생은 들으면 들을수록 어리둥절해진다. 이때 궁본은 일류 검객이 되려면 자신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검객은 검도만 보고 어떻게 자신을 살피는지, 끊임없이 자신을 반성하며, 영원히 일류 검객이 될 수 없다. 궁본은 역시 일류 검객이다. 언사가 진동하고, 조금도 빈틈이 없어 류생을 깨닫게 한다! 이것은 또한 우리의 가르침과 관련이 있습니다. 만약 한 선생님이 수십 년 동안 수레를 끌고 다니면서 길을 올려다보지 않고 뒤돌아보지 않는다면, 기껏해야 훌륭한 선생님이 될 수 있을 뿐, 결코 일류 교육자가 될 수 없다! 교육은 반성에 중점을 두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마음속에서 오는 목소리를 끊임없이 탐문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반복만 알고 있다면, 옛 노래만 따라 이리저리 뛰어다닌다. 교학 업무가 해마다 비슷한데, 어떻게 해마다 다른 사람의 새로운 기상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므로 이 단계를 반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넓게 생각하면 살 수 있고, 깊이 생각하면 비침이 있고, 깊이 생각하면 이해할 수 있다. 거칠고, 뒤섞이고, 피상적이고, 피상적이고, 단편적인 교육 잡동사니를 발효, 필터링, 정제, 증발해야 마침내 정교하고 맛있는 교육 식사를 만들 수 있다! 반성은 이 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손이 있어야 하고, 곳곳에 박학한 눈이 있어야 하며, 어느 날 삼성의 내 몸의 마음이 있어야 하며, 여산의 진면목을 뛰어넘을 용기가 있어야 한다. 사람과 사람의 차이는 여가 시간에 있다. 이것은 아인슈타인의 명언이다! 만약 우리의 눈이 한가하지 않은 바쁜 교육생활에 눈이 멀었다면, 우리의 뇌가 교육의 소소소함과 평범함으로 가득 차 있다면, 우리는 그 류생처럼 독립적 사고의 눈을 뜨지 못할 것이며, 마음 속에서 정심과 반성의 장소를 정리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Suhomlinski 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교사의 자유 시간은 뿌리이며, 교육 예술의 가지와 잎을 키우고, 좋은 수업 후에 조용히 책상 앞에 앉아, 그리고 침착하게 자신의 교수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자신의 교수 행동을 정리하고, 자신의 교수 득실을 요약하고, 교실 수업의 일부 세부 사항을 포착하고, 수업 중의 멋진 에피소드나 갑작스러운 영감을 제때에 기록하라! 이런 여가는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하루 일과를 마친 후, 고요한 밤에, 너는 여유롭게 서해를 헤엄칠 수 있다. 물 속의 물고기처럼, 숲 속의 새처럼, 한가한 기분을 추구하고 쾌적한 곳을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독서를 반성하고, 책에서 성장하며, 교육 명작을 빛나게 하고, 교육 정서를 환하게 하고, 교육 이념을 바꾸게 하라! 수시로 반성하는 거울을 찾고, 곳곳에서 교육에 대한 독특한 후각과 예민한 촉각을 가지고, 표면적인 현상에 현혹되지 말고, 바람을 따라가지 말고, 일상적인 교육 틀에 빠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교육은 풍부하고 다양하며, 다양하며, 맹목적으로 따르지 말고, 혼란스럽지 말고, 교육의 여산 진면목으로 동서를 분간할 수 없다! 다른 사람이 습관적으로 생각하는 교육 문제나 사소한 교육 현상에 직면할 때, 우리는 정신을 차리고 자문해 보아야 한다. 왜? 나와 다른 사람의 생각은 어떻게 다른가? 나의 관점은 다른 사람에게 쉽게 영향을 받습니까? 이 문제나 현상 뒤에는 무엇이 숨겨져 있습니까? 생각을 따르고, 거꾸로 생각하고, 전체적으로 생각하고, 국부적으로 생각하고, 다각적이거나,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보면, 사상이 점점 성숙해지고 완벽해질 것이다! 예를 들어, 현재 교실에서 유행하는 그룹 토론은 매우 시끌벅적하다. 봐라, 학생들은 감히 질문하는 속임수를 하고, 그런 다음 조별 협동을 하는 게임을 하고, 마지막으로 라이브 공연을 추가하여 전체 교실 분위기를 생동감 있게 한다. 교실은 너를 달래서 오가는 찻집이 되고, 교실은 너희측이 노래를 부르고 내가 등장하는 무대가 되었다. 이런 가르침이 학생들의 주동성을 극치로 발휘했다니, 정말 신기하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맑은 머리를 유지할 수 있다면, 당신은 냉정하게 이런 교실 수업을 반성할 것입니다. 의혹이 학생들의 토론에서 깨질까? 교육의 난점은 열렬한 분위기 속에서 해결되었습니까? 교학의 요점이 표면의 번화함 속에서 학생들의 마음속에 가라앉았는가? 교사는 세부 사항에 민감하고, 자신이 생활과 교육에서 본 것을 기록하고 분석하고, 교육생활의 참뜻을 느껴야 한다. 학생을 기록하고, 학교를 기록하고, 동료를 기록하고, 자신의 삶의 뉘앙스를 기록하면, 지혜도 이 뉘앙스에서 완벽해질 것이다. 마스터 suhomlinsky 우리에 게 예제를 제공 합니다. 그의 작품에서, 그는 살아있는 아이, 피 묻은 선생님, 눈의 눈썹조차도 기록할 수 없을 정도로 세심한 사고의 세부 사항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마도 이것이 바로 대사의 성장일지도 모른다. 아마도 이것이 바로 대사가 우리의 삶을 이끌고 성장하는 증거일 것이다. 우리는 교수반성을 제기했는데, 이것은 어떤 교사의 성장을 위한 필수 과목이다. 수동적이고 심지어 감정적인 갈등도 있지만, 교육의 발전에도 우리가 뒤돌아보지 않을 필요가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오늘의 교육은 미래를 양성하는 사람, 미래 생활을 양성하는 사람, 우리와 함께 하는 사람이다. 교육에 대해 반성하지 않고, 교육이 무엇인지, 왜 교육을 하는지, 교사는 영원히 직업 태만을 없앨 수 없다. 교사의 직업 태만은 심지어 무감각하기까지 하는데, 대우와 조건의 문제뿐만 아니라, 해마다 자신의 문제를 반복하는 것이다. 만약 한 선생님이 왜 선생님이 되었는지, 교육의 휘황찬란한 장을 경험하지 않았고, 학생의 다양성을 이해하지 못했다면, 월급이 만 원이라도 그는 여전히 피곤할 것이다. 그러므로 인간의 교육은 영적 고향을 찾는 과정이다. 우리는 교사라는 일을 밥그릇이나 직업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사업으로 여길 것이다. 현실과 공리를 뛰어넘어 교육예술을 사업으로 만든 사람이다. 이것은 일종의 추구이며, 사람들에게 일종의 행복과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인생은 큰일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선생님이 전문 독서인 것처럼 독서는 선생님의 강점이다. 독서의식 부족은 책 없는 것보다 더 무섭다. 추구하지 않는 교육은 생명이 없는 교육이다. 독서는 삶이고 교육은 창조이다. 여기까지 말하자면, 너는 마음속으로 좀 더 동의를 얻었다. 당신은 어떻게 할 겁니까? 물론 선생님의 생명은 결국 자신의 것이다. 그가 실제로 어떤 생활을 할 것인지는 그가 자신의 생활을 어떻게 보고 상상하고 계획하는 것이다. 미국의 저명한 작가 퍼거슨은 모두가 내부에서 열 수 있는 변화의 문을 지키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의 감성이든 감성이든 다른 사람을 위해 이 문을 열 수 없다. 교사 성장의 대문은 교사 스스로만 열 수 있고, 다른 사람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마지막으로, 나는 아름다운 언어로 이번 학습을 끝마쳤다. 당신이 생명의 길이를 넘어 마음의 폭을 넓히고 영혼의 깊이를 늘리면 꽃봉오리가 돋아나고, 꽃이 만발하고, 가을빛이 금을 물들이고, 메설영의 향기가 꽃계절처럼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붉은 빛은 먼지를 녹이고, 일영은 강을 건너고, 바람과 비는 새 색을 씻고, 인생은 그림처럼 아름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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