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에는 세계에서 세 명의 유명한 사람이 적혀 있다. 첫 번째는 독일 작곡가 베토벤입니다. 다른 하나는 재능이 넘치는 이탈리아 조각가인 미켈란젤로입니다. 마지막은 러시아의 유명한 작가 톨스토이입니다. 이 세 편의 거인 전기 중 나를 가장 감동시킨 것은 베토벤의 이야기이다. 베토벤은 음악 천재로, 그의 천부적인 재능은 일찍이 아버지에게 들켰다. 아쉽게도 베토벤의 아버지는 직무에 적합한 좋은 아버지가 아니다. 그는 베토벤에게 매일 피아노 연습을 시켰고, 기분이 어떠하든 열심히 훈련하게 했다. 때때로 그는 베토벤과 바이올린 한 자루를 한 방에 두고 하루 종일 문을 닫고 폭력으로 음악을 배우도록 강요한다. 베토벤의 어린 시절은 매우 비참했다. 그의 어머니는 그가 16 살 때 돌아가셨고, 그의 아버지는 흥청망청 흥청망청 술꾼이 되었다. 이 불행들이 함께 베토벤의 머리에 눌려 그의 마음속에 깊은 상처를 남기고, 그의 난폭하고 괴상한 성질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베토벤은 이로 인해 침몰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사랑하는 음악 사업에 모든 정력을 쏟았다. 그의 재능과 근면함 때문에, 그는 아주 빨리 유명해졌다. 그가 음악의 즐거움에 도취되었을 때, 불행한 일이 또 발생했다: 그는 귀가 먹었다. 음악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귀이지만, 베토벤처럼 음악으로 살아가는 위대한 음악가는 귀머거리이다. 이는 일반인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다.
베토벤의 일생은 비극적이고 재앙으로 가득 찼는데, 그가 왜 성공할 수 있었을까? 왜 그는 정상인이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을까? 이것은 나의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내가 보기에 베토벤의 성공은 그의 비범한 힘과 분투 정신 때문이다. 어려움에 직면하여 그는 두려워할 것이 없다. 이것이 그의 성공의 비결이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종종 어려움에 직면해서가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을 생각하며, 어려움을 해결하기로 결심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베토벤은 성질이 이상해서 아무도 그와 친구가 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어려움에 직면하여 그는 고군분투할 수밖에 없었다. 외롭지만 다른 사람이 배울 수 없는 것을 배웠다. 무한한 용기만 주면 아무리 무서운 적도 패배할 수 있다. 로만 롤랜드는 그들을' 영웅' 이라고 부르며 운명과 싸우는 숭고한 용기와 전 인류의 고난을 짊어지는 위대한 심정을 감동적인 필묵으로 적었다. 일찍이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그들은 중국의 유명한 번역가 푸레 씨에 의해 중국어로 번역되었다. 그가 세 편의' 거인전' 에서 얻은 계시는' 진실된 고난만이 로맨틱한 딕의 환상의 고난을 쫓아낼 수 있다' 는 것이다. 고난을 이겨낸 영웅의 비극만이 우리가 잔혹한 운명을 견디도록 도울 수 있다. 내가 지옥에 가지 않는 사람은 지옥에 가지 않는다' 는 정신을 가져야 이기심을 억누르는 민족을 구할 수 있다. "
그렇다면 오늘날의 독자들에게 세 편의 거인 전기가 우리에게 무엇을 줄 수 있을까요? 물질적인 생활이 매우 풍부하고, 정신생활이 상대적으로 빈약한 시대에, 한 사람이 숭고함을 피하고 숭고한 사회에 작별을 고하면, 세 거인의 전기는 우리에게 더 어색함을 줄 수 있다. 왜냐하면 이 거인들의 생활은 거울과 같아서 우리의 비열함과 보잘것없는 모습을 비춰낼 수 있기 때문이다. 로만 롤랜드 (Romain Rolland) 는' 미켈란젤로전' 의 마지막에 위대한 영혼이 산과 같다고 말했다. "평범한 인간이 정상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그러나 일 년에 한 번, 그들은 올라가서 허리를 굽혀 절을 해야 한다. 그곳에서 그들은 폐의 호흡과 혈관의 혈액 흐름을 바꿀 수 있다. 그곳에서 그들은 영원에 더 가깝다고 느낄 것이다. 앞으로 그들은 광활한 생활 평원으로 돌아갈 것이며, 그들의 마음은 일상적인 전투의 용기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 우리 시대에 이것은 진리이다. 거인 삼전' 은 중국인의 옛말을 증명했다: 고금의 큰일을 이루는 자는 반드시 항심이 있어야 한다.
베토벤의' 슬픔과 은둔 속에서 피난처를 찾는다', 미켈란젤로의' 내가 고통스러울수록 더 좋아',' 톨스토이의 울음, 고통, 나는 진실만 원한다' 는 것은 위대한 삶이 끝없는 전투라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 시대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기회로 가득 차 있다. 우리는 성공을 갈망하지만 분투하고 싶지 않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지는 것이다. 경솔함과 급공근리는 우리로 하여금 짧은 성과를 거둘 수 있지만, 결코 인류의 불후의 대열에 들어서서는 안 된다. 따라서 거인 전기 세 편을 읽으면 정신을 차릴 수 있을 것입니다.
조화석픽업' 은 노신이 쓴 유일한 추억 산문집이다. 본명은' 물년 추억' 으로 예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저자는 이 문장 들이 기억에 의해 복제되는' 회고록' 이라고 말한다. 이 책은 노신 1926 년의 추억 산문집으로 총 10 편이다. 처음 다섯 편은 베이징에, 마지막 다섯 편은 샤먼에 쓰여졌다. 처음엔' 추억' 이라는 주제로 반월호' 무모원' 에 게재됐다. 1927 년 7 월 노신은 광저우에서 재편집해 은과 후기를 추가했다. 9 월 소장완료, 1928,' 아침꽃' 으로 이름 변경. 베이징 미명사가 지난 9 월 출판한 1928 은 저자가 정리한' 알 수 없는 새 집' 중 하나로 등재됐다. 2 월 전재 1929. 9 월 3 판 1932 상해북측 신서점에서 새로 출판했습니다. 이 책의 표지는 도화한 것이다.
조화만화 * * * 번 10 작품. 포함: 고양이를 싫어하는 개 고양이 쥐; 나는 나의 장모를 그리워하고, 그녀의 불행을 애도하며, 나는 그녀가 논쟁할 수 없는' 아창과' 를 분노한다. 봉건효도의 위선과 잔혹함을 비판하다. 우 canghui, 봉건 가부장제의 그림자를 보여줍니다; 무상함, 미신, 전설에 도취되는 사자들을 묘사한다. "파라쿼트에서' 삼담인월' 까지-어린 시절: 돌팔이 의사의' 아버지병' 을 폭로하다. 사악하고 혐오스러운 연의 부인의 이미지를 묘사한 노트; 노신의 일본 선생님 후지노 씨를 가장 감상한다. 범애농, 한평생 초라한 동료 친구. 조화석픽업' 은 지난 일에 대한 추억과 현실생활을 결합시켜 작가가 인생에 관심을 갖고 사회를 개혁하는 큰 열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이 10 편의 산문은' 추억회고록' (삼한가집문선서) 으로 노신이 어린 시절부터 청년에 이르는 인생 궤적과 경험을 완전히 기록하며 청말민초의 인생 화권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노신의 초기 사상생활과 당시 사회를 연구하는 중요한 예술 문헌이다. 이 장들은 심오하고 의미심장하여 중국 현대 산문 중의 고전이다. 많은 작품들이 중학교 교과서' 아창과 후지노 씨',' 백초원에서 삼담인월까지',' 오장회' 등에 수입되었다. 교육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쓰기 배경
노신이' 아침의 꽃' 을 썼을 때는 이미 문단의 중요한 작가였다. 1926' 삼일팔' 참사 이후 노신은' 류와 진군 기념' 등 문장 등을 쓰며 반동정부의 파렴치한 행위를 분노하며 반동정부의 박해를 받아 방랑생활을 할 수밖에 없었다. 연이어 야마모토병원, 독일 병원 등에서 피난했다. 생활이 고달프지만, 나는 많은 산문시와 세 편의 산문을 썼는데, 예를 들면' 24 효도',' 오전회',' 무상' 이 나중에 노신의 비극 전에 쓴' 개' 와 비교되었다. 고양이? 쥐',' 아창',' 산해경' 은 수입 산문집' 조화석 픽업' 에 의해 모아졌다.
1926 년 9 월 루쉰 (Lu Xun) 은 샤먼대 (Xiamen University) 의 초빙을 받아 남쪽으로 가르쳤지만, 그는 4 개월 이상 샤먼에 머물렀다. 왜냐하면 그는 샤먼의 공기가 베이징만큼 더럽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노신은 이곳에서 각종 지식인들의 추악한 몰골을 보고 그들을 무자비하게 공격했다. 루쉰 (Lu Xun) 은 하문 대학 (Xiamen University) 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는 그의 커리큘럼에 전념하고 있으며, 이 커리큘럼은 학생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노신은 바쁜 교학 작업 후,' 백초원에서 삼담인월까지',' 아버지의 병',' 노트',' 후지노 씨',' 범애농' 등 다섯 편의 산문을 포함한 많은 작품을 썼다. 이 다섯 편의 산문과 베이징에 쓴 다른 다섯 편의 산문은' 아침의 꽃' 의 전체를 구성한다.
아침저녁꽃' 은 1927 에 발표됐다.
이 섹션 편집 디렉토리
소개하다
개, 고양이, 쥐
아창과 《산해경》
이십사효도
오장회
무상
백초원에서 삼담인월까지
아버지의 질병
자질구레한 일 노트
후지노 씨
범애농.
부언
노신의 "조화석픽업" 소개
그중' 백초원에서 삼담인월까지' 는 인민교육출판사 7 학년 1 과로 수록됐다.
아창은 소교판 9 학년 명작 2 권 추천독서에 포함됐다.
후지노 씨' 는 장쑤 교육출판사 9 학년 하권 5 과로 수록됐다.
[이 단락 편집] 주요 내용 및 주제
"개? 고양이? 쥐-이 문장 속에서 노신 씨는 고양이의 범죄를 청산했다. 첫째, 고양이는 항상 사냥감을 남김없이 가지고 놀다가 그것을 잡아먹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둘째, 사자 호랑이 관련, 하지만 타고난 애교 상; 셋째, 짝짓기를 할 때 항상 울부짖고 짜증난다. 넷째, 내가 어렸을 때 즐겨 먹었던 작은 은쥐 한 마리를 먹었다. 비록 나중에 그 고양이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지만, 나도 그 고양이에 대해 좋은 인상을 주지 않을 것이다. 하물며 그것은 후에 확실히 토끼를 먹었다. 이 글은' 고양이' 를 유형으로 하여 생활 속 고양이와 비슷한 사람을 날카롭고 생동감 있게 풍자했다.
아창과' 산해경'-아창은 노신의 어린 시절 가정부였다. 어릴 때 아창과 함께 지내는 장면을 묘사하고, 큰어머니의 착하고, 단순하고, 미신적이고, 잔소리하는 성격을 묘사하며, "배불리 먹는 것은 번거로운 예절" 이다. 나는 그녀에게 오랫동안 기다려온 그림' 산해경' 을 찾아 선물해 준 것에 대해 경의와 감사로 가득 차 있다. 문장 (WHO) 는 이 근로 여성에 대한 진지한 그리움을 다정한 언어로 표현했다.
24 효도-이른바 24 효도는 중국 고대 24 명의 효자에 관한 책으로 그림이 있다. 그 주된 목적은 봉건효도를 선전하는 것이다. 노신 선생은 어릴 때' 효경 24 도' 를 읽은 감정부터 시작해' 라오라이 유친' 과' 곽거장자' 두 이야기를 읽으면서 생긴 강한 반감을 중점적으로 묘사하며 봉건효도의 위선과 잔혹함을 생생하게 드러내며 옛 중국 어린이들의 가여움을 드러냈다.
오창회'-오창회는 영신이며, 나의 어린 시절의 명절이다. 어릴 때 신을 볼 것을 기대했던 절박함과 흥분을 묘사하고, 아버지에 의해 칼을 등에 업고 있는 실망과 고통의 느낌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강제적인 봉건 교육이 아동의 천성을 억압하고 파괴한다고 지적했다.
무상함-무상함은 인정이 있는 귀신이다. 하이디에 갔을 때, 어머니가 죽은 아들을 그렇게 슬프게 우는 것을 보고 아들을' 다시 30 분 동안 햇볕을 쬐기로 했다' 고 결정했다. 결국 나의 직속 상관인 염라왕은 큰 막대기로 나를 한 대 때렸다. 문장 (WHO) 는 기억이 변덕스러울 때 가끔 현실의 이른바 군자에게 몇 마디 풍자를 더하고, 허황된 무상은 노신에게 당시 외롭고 슬픈 마음을 위로해 주었다. 한편, 문장 (WHO) 는 구사회 사람들의 암흑사회에 대한 절망과 세계 불공정에 대한 분노를 깊이 표현하며 어둠 속에서만 기탁과' 정의의 재판' 을 추구할 수밖에 없었다.
백초원에서 삼담인월까지-어린 시절 백초원에서 편안했던 즐거움과 삼담인월에 공부한 무미건조한 생활을 묘사하며 아이들의 광범위한 생활흥미와 어린이의 본성을 속박하는 봉건책방 교육 사이의 첨예한 갈등을 드러내며 건강하고 활발한 성장을 위한 합리적인 요구를 표현했다.
"부친병"-아버지가 돌팔이 의사에게 지체되어 돌아가신 것은 줄곧 노신의 마음속에 묻힌 고통이었다. 이 글은 어린 시절 아버지가 병을 앓고 치료를 미루신 기억을 중심으로 몇 명의' 명의사' 의 태도, 작풍, 처방을 묘사하며, 이들의 무지함, 현혹, 강탈, 인명무시의 본질을 드러낸다.
이 문장 속 노신은 옆집 표면적으로 아이에게 좋다고 회상했다. 실제로는 연 부인이 아이에게 위험한 일을 하게 하고, 노신에게 건강하지 않은 사진을 보여 주고, 노신에게 어머니의 장신구를 훔치라고 가르쳤지만, 자기 자식에 대한 요구는 매우 엄격하다고 회상했다. 그녀가 이기적이고, 간사하고, 덕이 없는 여자라는 것을 설명한다. 사오싱을 떠나 남경에 가서 책을 읽는 과정을 주로 회상했다. 작품은 당시 강남수사학당과 광무철도학당 학습의 폐단과 어려움을 묘사하며 양무학당의' 아역기' 를 비판했다. 저자는 진화론을 처음 접한 흥분과 구세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진화론을 목마르게 읽는 장면을 묘사해 진리를 탐구하려는 강한 열망을 보였다.
후지노 씨'-일본에서 유학하는 동안 작가의 학습생활을 기록하며 센다이 의대에서 일본 유학생들에게 차별, 모욕, 의사 포기 결정 과정을 묘사했다. 작가는 일본 교사 후지노 선생의 엄밀함, 성실, 열정, 고상한 품격을 부각시켜 후지노 선생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범애농'-저자가 유일 기간과 귀국 후 범애농과 접촉한 몇 가지 생활 단편을 거슬러 올라가 반애농의 혁명 전 어두운 구사회에 대한 불만과 혁명에 대한 추구, 신해혁명 이후 그에 대한 박해, 낡은 민주주의 혁명에 대한 실망과 이 정직하고 완고한 애국자에 대한 동정과 애도를 표현했다.
[이 단락 편집] 캐릭터 이미지
조화석줍기' 의 네 가지 주요 인물은 작가의 가정부, 선생님, 친구, 아버지이다.
큰어머니-우매한 미신의 면은 있지만 작가가 영원히 잊지 못할 단순하고 착한 사랑이 있다. "생모" 에서 우리는 노신이 밑바닥 노동자들에 대한 감정을 볼 수 있다. 그는 그들의 어리석음과 무감각을 폭로하고 그들의 아름다움과 선함을 칭송했다.
일본 의학 교수 후지노 씨는 타인에 대한 평등한 태도를 보이고 약국민의 공부에 관심을 갖고 순박하고 위대한 인격으로 존경을 받고 있다. 그가 하는 모든 일은 매우 평범하다. 노신의 당시 처지를 상상하지 않았다면 이 선생님의 위대함을 느끼기가 어려웠을 것이다.
범애농, 각성한 지식인은 어두운 사회에 발붙일 수 없다. 그는 미치광이처럼 이 사회에 타협할 수 없고 N 씨처럼 잊어서는 안 되므로 마음은 고통스럽고 슬프다. 노신 선생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그가 자살한 것이라고 의심한다.
아버지-우리 아버지도 어렸을 때 노신을 현혹시킨 적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기뻐하며 무향회를 보러 가려고 할 때, 그에게 책을 외우라고 명령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러나 노신은 그의 아버지를 비난한 적이 없다. 그가 참회한 것은 아버지를 조용히 죽게 하지 않고, 그의 마음을 영원히 평온하고 고통스럽게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로부터 노신 선생의 아버지에 대한 진한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예술적 기법
1, 서사, 묘사, 서정, 의론이 유기적으로 어우러져 시적인 정취가 넘친다. 예를 들어 백초원의 경치를 묘사하는 것은 사람을 매료시킨다.
2. 지난 일에 대한 애틋한 추억 속에서 작가는 현실을 잊어서는 안 되며, 수시로' 잡문' (즉 현실에 대해 논평하는 것) 을 삽입해 노신 선생의 진실하고 풍부한 내면세계를 보여준다. "개? 고양이? 쥐' 라는 문장, 작가가 자신의 어린 시절 가지고 있던 귀여운 은쥐에 대한 깊은 추억과 할머니가 들려주신 민간 이야기를 생생하게 담은 동시에, 현실에서 고양이처럼 생긴 선생님들의 진면목을 드러내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3. 생활 속의 작은 세부 사항을 자주 흡수하여 작은 견해로 인물의 매력을 쓰고 사건의 본질을 써낸다. 예를 들어,' 무상', 작가는 무상함과 처자식이라는 사실에서 출발하여, 변덕스럽고 인정이 넘치는 특징을 썼을 뿐만 아니라, 생활 속의 위선적인 지식인들을 교묘하게 풍자하였다.
4. 작가는 낡은 봉건제도와 도덕을 비판하고 풍자할 때 반어를 자주 사용한다. 겉으로는 사건의 전말을 차분하게 묘사하는데, 실제로는' 이것을 말해라, 저것을 의미한다' 는 교묘한 아이러니를 함축하고 있다. 예를 들어,' 아버지' 에서는 돌팔이 의사의 과정을 상세히 설명하고 긍정적인 비난과 풍자는 없었지만, 글줄 사이에는 작가의 분노한 비판과 풍자가 만연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저자는 종종 그의 산문에서 대조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오창휘' 는 전후 기분의 대비를 통해 봉건사회에 대한 나의 혐오와 비판을 표현했다. 무상' 은 무상귀신과 실물의 대비를 통해 실생활에서 어떤 인격이 귀신보다 못한 사람들의 추악한 몰골을 깊이 묘사했다. "개? 고양이? 작자의 은쥐에 대한 사랑과 고양이에 대한 강한 증오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아침저녁으로 꽃을 따는 것" 에 대한 대련입니다.
술만 마시면 억측을 털어놓을 수 있고, 한옷은 더위를 견디지 못한다. 저녁 꽃, 새콤달콤한 쓴, 누구에게 속하는가;
아침 꽃 저녁 따기의 중심 사상;
작품' 아침의 꽃' 은 작가의 어린시절 생활과 청년기 구학의 여정을 묘사하고, 잊을 수 없는 사람들과 일을 회상하며, 옛 친족과 선생님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서술과 토론에서 작품은 반동보수 세력을 비난하고 조롱했다.
우리 아버지는 내가 법을 배우기를 바라셨지만, 나는 일심으로 항해하고 싶어 했다. 어느 날 나는 헬에 갔다. 나의 동반자 중 한 명이 그의 아버지의 배를 타고 런던으로 가려던 참이다. 이보다 더 나를 감동시키는 것은 없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와 함께 가야 했다. 이것은 165 1 의 8 월이었다. 그 해 나는 19 살이었다.
배가 해구를 떠나자마자 무서운 폭풍의 습격을 받아 나는 말할 수 없는 슬픔과 두려움을 느꼈다. 나는 고통스러운 심정으로 맹세한다. 만약 하나님이 이번 항해에서 내 목숨을 살려주신다면, 상륙한 후에 나는 반드시 나의 사랑하는 부모님 곁으로 돌아갈 것이다. 그때부터 나는 반드시 그들의 충고를 따를 것이다.
하지만 다음날 바람이 멎고 파도도 멈췄다. 해가 서쪽에서 지고, 이어 아름답고 귀여운 밤이 이어졌다. 이때 나는 동반자가 빚은 단 술 한 그릇을 마셨고, 이번 항해 후 집으로 돌아가겠다는 결심을 잊어버렸다. 나의 이 습관은 내 인생에 큰 불행을 가져왔다. 제멋대로인 행동은 늘 나에게 재난을 가져다 주지만, 재난이 닥쳤을 때 나는 항상 기회를 잡고 참회하려 하지 않는다. 위험이 지나자, 나는 모든 맹세를 잊고 아무런 수단도 없이 생활에 몰두했다.
첫 번째 폭풍우의 항해 후에, 나는 몇 차례 다른 모험을 겪었다. 나는 아프리카 기니에서 장사를 하다가 터키 해적선에 붙잡혀 노예로 팔렸다. 천난만험 끝에 나는 브라질로 도피하여 사탕수수 농장을 홀로 운영하며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하지만 저는 유혹의 희생자가 되었습니다. 브라질의 일손이 부족했기 때문에, 몇몇 농장주들은 내가 아프리카의 일부 노예 시장 항구에서 장사를 한 적이 있다는 것을 알고, 나를 그들의 농장에서 흑인 노예를 사도록 달래려고 애썼다.
나쁜 생각을 들으면, 사람은 재수가 없다. 우리 배는 남아메리카 북해안의 무명 섬에서 좌초되어 모든 선원과 승객들이 익사했다. 신의 가호, 나만 높은 파도에 기슭에 떠내려가 내 목숨을 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시 나의 모든 물건은 칼, 담뱃대, 그리고 상자 안에 담긴 담배였다. 나의 체력이 회복되어 갈 수 있을 때, 나는 해안을 따라 걸었다. 나를 매우 기쁘게 한 것은 담수를 찾았다는 것이다. 물을 마신 후, 나는 배고픔을 완화하기 위해 입에 담배 한 줌을 넣었다. 나는 나무에 살면서 편안하게 잠을 자고, 정신을 차리고, 바다가 평온하게 되었다. 하지만 나를 가장 기쁘게 하는 것은 내가 배를 보았다는 것이다. 조수가 빠지자, 나는 해안에서 매우 가까운 것을 보았고, 나는 배 위로 헤엄치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는 것을 알았다. 배에는 개 한 마리와 고양이 두 마리만 남았고, 다른 생물은 없었다. 하지만 배에는 필수품이 많아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그 물건들을 섬의 물만으로 운반하기 위해, 나는 일부러 목을 만들어 섬에 담수로 평탄한 고지를 만들어 나의 숙소로 삼았다. 빵, 쌀, 보리, 밀, 치즈와 말린 양고기, 설탕, 밀가루, 널빤지, 통나무, 밧줄-이 모든 것, 총 몇 자루, 권총 두 자루, 엽총 몇 자루, 망치 한 자루, 그리고-그것이 가장 쓸모없는-30 나는 매일 이 모든 물건들을 배에서 해안으로 옮겼다-두 썰물 사이. 30 일째 되는 날 밤, 나의 운반 작업이 완성되었다. 내가 누웠을 때, 평소처럼 두려웠지만, 나는 신에게 감사했다. 내가 이 무인도에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마음이 든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섬에는 많은 야생 과일나무가 있지만, 나는 그들을 찾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나는 그것들을 말려서 건포도를 만들었다. 섬에는 염소가 뛰어다녔지만, 만약 내가 배에서 총기 탄약을 얻지 못했다면, 그것들이 나에게 어떤 이득이 되었을까? 그러므로 나에게 유용한 모든 것을 가져올 때까지 배를 해안에 올려놓으신 자비로운 하느님께 감사할 이유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겸손명언)
내가 이 섬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해야 할 일이 많다. 나는 내가 해야 할 일을 가능한 연속해서 했다. 하지만 내 노력이 항상 운이 좋은 것은 아니다. 내가 보리와 벼의 씨를 처음 심었을 때, 이 귀중한 주식의 절반은 낭비되었다. 내가 잘못된 시간에 그것들을 심었기 때문이다. 나는 몇 달 동안 열심히 일했고, 지하실 몇 개를 파서 담수를 저장했다. 42 일 동안 큰 나무 한 그루를 나의 첫 장판으로 베었다. 나는 몇 주 동안 열심히 일해서 밀을 빻는 연구발을 만들고 싶었지만, 결국 나는 어쩔 수 없이 큰 나무 조각을 파내야 했다. 나는 5 개월 동안 큰 철나무 한 그루를 베어 베어버리고, 한 그루 베어서 이 섬을 탈출하는 그럴듯한 카누를 만들었지만, 바다로 들어갈 수 없었기 때문에 버려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바다명언) 그러나, 매번 실패할 때마다 나에게 이전에 몰랐던 것을 가르쳐 주었다.
자연 환경에 관해서는 섬에 폭풍과 지진이 있다. 그때 나도 모든 것에 익숙해졌다. 나는 보리와 밀을 재배하고 수확한다. 나는 들포도를 따서 말린 후 매우 영양가 있는 건포도를 만들었다. 나는 길들인 염소를 기르고, 죽이고, 훈제하고, 절인다. 음식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공급은 그런대로 괜찮다. 12 년이 지났는데, 이 기간 동안 나 자신 외에는 섬에서 아무도 본 적이 없다. 그래서 그 큰 날까지 나는 모래사장에서 우연히 한 남자의 벌거벗은 발자국을 발견했다.
나는 청천벽력에 맞은 것 같다. 나는 정신을 집중하여 듣고 주위를 둘러보았지만, 아무것도 듣지 못하고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나는 해변으로 달려가 바다에 내려가 보니 발자국이 하나밖에 없었다! 나는 극도로 놀라서 미행당한 사람처럼 숙소로 도망쳤다. 연속 3 일과 3 박 동안, 나는 감히 외출하지 못했다.
이것이 바로 사람을 두려워하는 가장 좋은 설명이다! 12 년의 고통과 노력, 12 년 자연환경과의 항쟁은 한 사람의 발자취 때문에 무섭다! 그러나 사실은 이렇다. 관찰을 통해 나는 이것이 그 대륙의 야인들이 사람을 먹는 습관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들은 전쟁에서 잡은 포로를 섬에 있는 내가 거의 가지 않는 곳으로 데리고 가서 그들을 죽이고 큰 식사를 했다. 어느 날 아침, 나는 망원경을 통해 30 명의 야만인들이 모닥불 주위에서 춤을 추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이미 죄수 한 명을 삶았고, 다른 두 명은 불에 구울 준비를 하고 있다. 이때, 나는 장전된 총 두 자루와 큰 칼 한 자루를 가지고 그들에게 달려가, 그들이 미처 밥을 먹지 못한 포로를 구했다. 나는 그가 금요일에 구조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내가 구한 사람을' 금요일' 이라고 명명했고, 그의 목소리도 25 년 동안 내가 이 섬에서 들은 첫 번째 목소리가 되었다. 그는 젊고 총명하며 고등 부족의 야만인이다. 나중에 내가 섬에 있을 때, 그는 줄곧 나의 믿을 만한 파트너였다. 내가 그에게 영어를 몇 마디 가르친 후에, 그는 금요일에 대륙에 대해 나에게 말했다. 나는 나의 섬을 떠나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배 한 척을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해안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다. 우리가 거의 출항할 준비가 되었을 때, 2 1 야만인 한 명이 죄수 세 명을 데리고 카누 세 마리를 타고 섬에 와서 연회를 준비했다. 그 죄수 중 한 명은 백인이었는데, 이것은 나를 매우 화나게 했다. 나는 엽총 두 자루와 총 네 자루와 탄약 권총 두 자루를 담아서 금요일에 작은 도끼 한 자루를 주고 사탕수수주를 많이 마셨다. 나는 자신의 큰 칼을 가지고 산을 내려와 그들을 모두 죽였고, 오직 네 명의 야만인만이 도망쳤다.
죄수 중 한 명은 금요일의 아버지이다. 이 백인은 스페인 사람이고, 그는 몇 년 전 나의 섬에서 좌초된 그 배의 생존자를 보았다. 당시 나도 배에서 1200 여 금화를 가져갔지만, 나는 이 돈을 전혀 중시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래사장에 있는 모래보다 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나는 스페인인과 금요일의 아버지에게 총과 음식을 주었고, 내가 새로 만든 배를 타고 그 스페인 배에서 조난을 당한 선원을 우리 섬으로 데리고 오라고 말했다. 그들이 돌아왔을 때, 영국 배 한 척이 선원이 소란을 피워 우리 섬 근처에서 닻을 내렸다. 나는 선장이 그의 배를 되찾아 그와 함께 영국으로 돌아오는 것을 도왔다. 우리가 떠날 때, 우리는 영국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두 명의 정직한 선원을 데리고 섬에서 가장 흉악하게 소란을 피우는 선원들을 몇 명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국명언) 나중에 그 스페인 사람들은 돌아와서 섬에 정착했다. 처음에 그들은 서로 다투었지만, 정착하여 마침내 번영하는 식민지를 세웠다. 몇 년 후, 나는 또 운이 좋게도 그 섬에 갔다.
내가 이 섬을 떠났을 때, 나는 이미 28 년 2 개월 29 일 동안 그곳에 있었다. 나는 영국에 도착하면 이렇게 행복할 줄 알았는데, 그곳에서는 낯선 사람이 될 줄은 몰랐다. 유감스럽게도 우리 부모님은 이미 돌아가셨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스페인 배에서 받은 1200 개의 금화 외에, 내가 정직한 친구로부터 받기를 기다리고 있는 20,000 파운드가 남아 있기 때문에, 나는 지금 그들을 책임감 있게 돌볼 수 있다. 그는 포르투갈 선장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직명언) 내가 그 불행한 일을 하기 전에, 나는 그에게 브라질에 있는 나의 장원을 관리하도록 위탁했다. 이 사명을 위해 나는 섬에서 28 년을 살았다. 나는 그가 이렇게 성실한 것을 보니 매우 기쁘다. 나는 매년 그에게 100 개의 포르투갈 금화를 지불하고, 그가 죽은 후에 매년 50 개의 포르투갈 금화를 그들의 종신수당으로 지불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결혼해서 세 아이를 낳았다. 나는 위에서 언급한 내가 살아온 그 섬을 구경하고 싶기 때문에 더 이상 로밍하지 않았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나는 여기에 살고, 내가 가지지 말아야 할 즐거움에 감사하고, 가장 긴 여행을 하기로 결심했다. 내가 뭔가를 배웠다면, 그것은 은퇴의 가치를 깨닫고 우리의 여생을 위해 핑안 기도를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