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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영의 소개와 작품은 상세할수록 좋습니다.

류영 (약 987- 약 1053) 숭안 (오늘 푸젠 우이산인) 사람. 북송 시인, 완약파의 가장 대표적인 인물 중 하나인 대표작' 우린 벨'. 본명은 삼면이고, 글자는 경장하다. 용인, 단어 청나라 로 변경 한 후. 7 위, 일명 유계입니다. 법원 학자, 공식 yuanwai 랭, 그래서 세계는 리우 tuntian 말했다. 그는' 순서대로 작사한 유삼면' 이라고 자칭했고, 평생 가사에 힘쓰며' 백의미인' 이라고 자처했다. 목록 [숨기기] 석해의생전 소개, 백이향청 일화, 작사 명령. 문체 스타일 고향 영고향이 생전에 죽은 후, 재자, 시인 류영 () 이 저술한 바에 따르면, 연구 서목은' 석해의생애 소개' 의 획기적인 의미' 백이일화' 가 작사를 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문필의 고향인 영영의 고향은 그가 사망하기 전후로 류영의 재재재와 시인이 연구 서지학의 공헌이 매우 크며 송사사에서 획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고 한 권의 책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유용 [본단 편집자] 석해의의 생애 소개 벼슬길이 울퉁불퉁하고 생활이 청빈하여, 그는 공명을 추구하는 것에서 관직에 싫증이 나고, 매혹적이고 번화한 도시생활에 빠져' 녹색에 기대다',' 얕게 노래하다' 에서 기탁을 찾았다. 류영은 북송 () 제 1 사 () 로서 북송 () 의 위대한 시인으로, 사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단어의 영역을 개척하여 많은 우수한 작품을 창작하였다. 그는 단어의 소재를 개척했을 뿐만 아니라, 대량의 느린 단어를 만들어 내사 기교를 발전시켜 단어의 통속화와 구어화를 촉진시켜 단어 역사에 큰 영향을 미쳤다. 경우는 학자이고, 그는 외교대신이다. 방탕한 사람으로서, 그는 일생 동안 궁핍했다. 그의 단어는 도시 풍경과 가창자의 생활을 많이 묘사하는데, 특히 여행과 서비스의 감정을 잘 표현한다. 단어는 매우 유행한다. "우물이 있으면 마실 수 있고, 류사를 부를 수 있다." 많은 장들이 슬픈 곡조로 성세의 일부 초라한 문인들의 고통을 노래했는데, 정말 감동적이었다. 그는 또한 도시의 번화한 광경과 사계절의 경치, 그리고 다른 요정, 영사, 영물 등의 제재도 묘사했다. 류영은 사풍을 발전시켜 200 여 자를 보존하였다. 사용된 성조가 무려 150 개에 달하며, 대부분 유례없는 새로운 성조로, 그 중 78 개는 긴 음조로 단어의 해방과 진보에 큰 기여를 했다. 류영은 또한 단어의 표현 수법을 풍부하게 했다. 그의 단어는 장법 구조를 중시하고, 어풍이 명랑하며, 언어는 자연스럽고 유창하며, 뚜렷한 개성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는 돈황음악을 계승하여 민간 구어로 대량의' 속어' 를 써서 김원음악을 창조했다. 류어는 또한 참신하고 아름다운 곡조를 운용하여, 정취가 넘치고, 감정에 가깝고, 음악미로 가득 차 있다. 그의 말은 당시 널리 전해졌을 뿐만 아니라 후세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북송 초년에 가장 성과가 높은 사인으로,' 악장집' 이 있다.

류영의 아버지, 삼촌, 형은 모두 진사이다. 아들과 조카도 마찬가지다. 류영 자신의 경력도 울퉁불퉁하다. 그는 경우 원년 (1034) 에 진사 배경을 수여받은 지 거의 반년이 되었다. 가사가 우수하여 널리 전해지고 있다. 그의 작품은 오직 한 권의' 악장집' 만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여행의 고달픔, 이를테면 능과 바생간주와 같은 그들은 엄숙한 태도로 견딜 수 없는 이별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불러 감화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잊을 수 없는 추억, 이별, 잊을 수 없는 추억)

소년 유영이 연화골목을 배회하고 있다. 5 1 세 때 류영은 마침내 푸젠에 가서' 해가를 삶아' 를 남겼고, 당시 소금을 삶는 사람들에게 깊은 동정을 주었다. 불과 2 년의 벼슬길에 그의 이름이' 국가명신록' 에 등재되어 경제사무에 대한 그의 재능을 알 수 있다. 애석하게도 그는 성격 때문에 여러 차례 추방을 당하여 떠돌아다니는' 부생' 에 들어가 쓸쓸한 가을경에 대한 편애를 길렀다. 류영은 늘 자신을 송옥과 비교하는데, 그는 이에 대해 논평하지 않는다. 류영은 만년에 가난했고, 죽을 때 무일푼이었다. 그의 예기 자매가 캠프 장례식을 위해 자금을 모은 것이다. 죽은 후, 친척에게 제사를 지내지 않았다. 매년 청명절에 예기들은 묘를 기약하기로 약속하고, 서로 습관적으로' 버드나무 일곱' 또는' 버드나무 매달기' 라고 부른다.

유씨 가문이 대대로 벼슬을 하다. 류영은 어린 시절 고향에서 열심히 공부하면서 가업을 이어받아 관부터 관까지 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학업을 마친 후, 그는 구경에 가서 시험을 보고, 웅대한 계획을 크게 펼치고, 정치적으로 솜씨를 시험해 보았다. 류영이라는 뼈 속의 로맨틱한 소년재자가 청루의 예기에게 끌리며 정치적 이상을 완전히 잊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하루 종일 풍월장에서 소탈하고, 청루의 예기와 절친한 친구가 되고, 자신의 풍월생활을 자신의 글에 적었다.

"최근 며칠 동안 마음이 가파르다. 루오 치 (Luo qi) 에는 한 사람이 그것에 관심을 가질 수 있다. 클릭합니다 \ "몇 도 음모 를 알고, 진 루 술에 취해. 나는 손을 잡고 자수 이불과 사랑에 빠졌다. 클릭합니다 (장수악) 이 여행에서 그는 물론 진사의 목표를 잊지 않았다. 다만' 자만과 풍류' 일 뿐, 자신이' 예술에 능통하다',' 다재다능하고 말을 잘한다' ('오동치기') 는 시험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고, 이를 위해 진사 (), 장원 () 이 쉽게 구할 수 있다고 자신한다. 그는 황제가 현관에 와서 직접 시식하더라도 "반드시 천하제일 것" ("장생악") 이라고 잠재적 연인에게 자랑했다. 그것이 발행될 때 손산에서 떨어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실의에 빠진 나머지 명작' 하전충' (김방) 을 써서' 부명을 참고 얕게 노래하라' 고 자칭했다. 너의 황자는 내가 학문을 하고 벼슬을 하게 하지 않는다. 만약 내가 벼슬을 하지 않는다면, 나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어휘계에서 풍운도 같은 영광이 아닌가? "재자 시인, 타고난 백의다."

겉으로 보면 류영은 명리에 대해 경멸을 가지고 있고, 약간 반항적이다. 사실 이것은 실망한 후의 불평일 뿐이다. 나는 뼈에서 명리를 잊을 수 없다. 한편, 그는' 물고기와 물처럼' 에서 "명리를 겸비하고, 나는 쟁취할 생각이다." 라고 말했다. 옳고 그름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한편, 그는 또 자신을 위로했다. "부는 사람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그때가 되면 보답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첫 실패 직후, 그는 재편성하여 다시 싸웠다.

인종 초년 재시험, 시험 성적은 이미 지났지만,' 하전충' 이라는 단어가 고궁에 전해졌기 때문에 상대신에게 들렸다. 임헌이 명단을 발표했을 때, 인종은' 하전충' 이라는 단어를 구실로 유영 정치가 불합격하여 해고했다고 말하며, "얕게 노래를 부르러 가는데 왜 표면에 떠있을 필요가 있는가?" 라고 지시했다. ("오증개재전" 권 16))

또 한 번 실패한 후 류영은 정말 화가 났다. 그는 아예 자신을' 순서작사의 유삼면' 이라고 부르며 이후 기생관 사이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민간 신성의 새로운 단어의 예술 창작에 힘쓰고 있다. 불행히도 관직에서는 그와는 반대로 재능이 넘치는 시인 류영이 단어 창작 분야에서 자신의 예술적 재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당시 작업장에 있던 뮤지션과 가수는 신곡 한 곡을 받을 때마다 류영에게 작사를 해 달라고 부탁했고, 그 후에야 전해져 관객의 인정을 받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류영의 신곡 신조어 중 상당수는 교사, 뮤지션, 매춘부와의 협력의 결과다.

류영은 작업장에 있는 악사와 예기들을 위해 가사를 써서 술집의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게 하고, 그들의 경제적 지원을 자주 받는다. 그래서 류영은 식량이 많지 않은 작업장에서 연명하게 숨을 쉴 수 있다. 남송엽로' 취옹담록' 볼륨 2 는 "시청거경, 한가할 때 기생을 방문한다" 고 말했다. 가는 곳마다 매춘부는 왕왕 그들에게 금 재료를 준다. 류영은 그가 창작한 대중문예로 일정한 경제수입을 얻었는데, 이는 송대 문학의 상업화가 싹트기 시작했고, 이후 대중문예창작에 종사한 인재인' 전문화' 를 위한 선례를 열었다. [이 단락 편집] 백이향청 일화 일화 일화 1. 가사는 순서대로 쓴 것이다. 유삼면: 류영' 학정천' 에는' 은근한 부명, 대신 얕은 음' 이라는 문구가 있다. 북송인종은 일찍이 그를 비판한 적이 있다. "이 사람은' 얕은 노래' 를 잘하는데, 왜' 부명' 인가? 단어를 채웁니다. ",이름을 지워라. 류영은 "순서대로 작사한다. ""

2. 삼추계자, 십리연화: 엄안량은 류영의' 망해조' 를 보고 항주의 아름다움을 극찬했다고 한다. "동남으로는 수확할 수 없고, 오삼시, 전당은 예로부터 번화했다 .." 삼추귀신, 십리연화 ""나는 출발해서 채찍을 휘두르며 강을 건넜다 "나대정" "축록" 볼륨 1 "

셋째, 우물이 있는 곳에서는 류사를 부를 수 있다. 예송멘드' 하물어' 는 "유영이 양자를 키울 때 많이 여행하고 좋은 노래를 부른다" 고 기록한다. 교학 작업장의 악사들은 매번 새 곡을 받을 때마다 항상 천명을 듣고 인간사이를 돌아다니기 시작했기 때문에 소리가 한동안 퍼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음악명언) 단도석은 서하 귀관운' 우물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류사를 부를 수 있다' 는 것을 비유한다 류사는 또 속어와 야사 양대 유파로 나눌 수 있다. [이 문단 편집] 작사를 명령받은 유영은 완곡한 4 기 중 하나로' 다정하다' 라는 단어다

소호지류' 로 불리는 류사는 강남 28 처녀처럼 신선하고 완곡하며 섬세하고 독특하다.

류영은 송대 완약파 4 기 중의 하나이다. 그의 시는 감동적이지만 퇴폐적이지 않다. 구사법 의경이 탈속적이고 호방하다. 그래서, "교방 악사들, 새로운 곡을 얻을 때마다 영원한 단어를 구하고, 세상에서 시작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꽃간사파의 유풍은 있지만, 속식에 빠지지 않고 독특하다.

류영은 북송 시대의 위대한 시인으로, 사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단어의 범위를 넓히고 많은 우수한 작품을 창작했다. 많은 장들이 슬픈 곡조로 성세의 일부 초라한 문인들의 고통을 노래했는데, 정말 감동적이었다. 그는 또한 도시의 번화한 광경과 사계절의 경치, 그리고 유선과 영사, 영물 등 기타 제재를 묘사했다. 류영은 사풍을 발전시켜 200 여 자를 보존하였다. 사용된 성조가 무려 150 개에 달하며, 대부분 유례없는 새로운 성조로, 그 중 78 개는 긴 음조로 단어의 해방과 진보에 큰 기여를 했다. 류영은 또한 단어의 표현 수법을 풍부하게 했다. 그의 단어는 장법 구조를 중시하고, 어풍이 명랑하며, 언어는 자연스럽고 유창하며, 뚜렷한 개성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는 돈황음악을 계승하여 민간 구어로 대량의' 속어' 를 써서 김원음악을 창조했다. 류어는 또한 참신하고 아름다운 곡조를 운용하여, 정취가 넘치고, 감정에 가깝고, 음악미로 가득 차 있다. 그의 말은 당시 널리 전해졌을 뿐만 아니라 후세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연 꽃 리우 모용" 사랑 이야기

북송 () 에는 명기 () 가 있는데, 자태가 청려하고, 유영 () 의 말을 즐겨 부른다. 유영재는 너무 오만하다. 그는 인종을 매우 싫어해서 중용될 수 없다. 그는 과거 시험에 합격하여 여항현에서 살해되었다. 강주를 지나다가 여느 때처럼 매춘부 집에 갔다가 고마움을 만났다. 나는 그녀의 서재에서' 유계신조어' 한 권을 보았는데, 그녀가 작은 해서체로 베껴 쓴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보고, 알고, 그녀와 호환된다. 이별할 때, 유영은 결코 마음을 바꾸지 않겠다는 새로운 단어를 썼고, 감사한 것은 맹세하며 문을 닫고 유랑을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류영은 여항 () 에서 3 년 동안 재직하며 많은 저장 () 명기 () 를 사귀었지만, 그는 고마움을 잊지 않았다. 임만은 북경으로 돌아와 강주에서 그녀를 만났다. 나는 영이가 다시 새 손님을 만나 다른 사람과 술을 마시러 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류영은 실망해 꽃벽에 시를 한 편 쓰고 3 년 전 사랑 장면을 묘사하며 오늘 일어선 불쾌함을 표현했다. 결국 그는 "란대의 송옥이 다재다능하고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고 들었다" 고 말했다. 내가 어떻게 하루 종일 갈 수 있을까? "

다시 리우 yongci 을 보고 주셔서 감사 합니다, 그는 정말 열정적 인 재치 한숨. 옛 연맹을 지키지 못한 것이 부끄러웠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가구를 팔아버리고 도쿄로 달려가 류영을 찾아갔다.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도쿄 명기 진사부의 집에서 유영을 찾았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만나니, 여러 가지 감정을 하소연하기 어렵고, 두 사람은 다시 화해할 것이다. 진 선생님 동학구에 남아서 유영여부부와 함께 생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류영이 불손하게 말하여 법원 관리들에게 미움을 샀다. 인종은 방금 그의 외교관직을 해임했다. 신탁은 말했다: "백의신, 바람 앞의 달 아래 작사." 그 이후로, 이름 매춘부 꽃 방 밖으로, 리우 삼면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모든 의식복은 명기들이 공급하는데, 그들은 모두 그에게 그들의 사회적 지위를 높이기 위해 한마디 해 달라고 간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그도 기꺼이 명기네 집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봉령사문의 유삼면" 이라고 자칭한다.

류영은 여러 해 동안 마음껏 내색을 하다가 몸과 마음이 모두 다쳐서 명기 조샹의 집에서 죽었다. 그는 가정도 재산도 없었고, 죽은 후에도 그에게 묻지 않았다. 시에 첸 시 및 기타 유명한 매춘부 의 그룹, 그의 재능 과 치정 을 보고, 그들은 그를 위해 매장하기 위해 약간의 돈을 모았다. 셰는 일찍이 그와 부부가 되어 무거운 효복을 입고 있는 모든 매춘부들이 그를 애도할 작정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장례식 때 도쿄의 모든 매춘부들이 와서 도시의 절반이 애도하고 있었다. 이것은 "합금 매장 리우 카이 (Liu qi) 와 창녀" 의 이야기입니다.

시에 리우 랭 슬픈, 두 달 후 사망했다. 진 선생님 등은 그녀를 그리워하며 류영묘 옆에 그녀를 묻었다. 유영 고리 유영, 영희 4 년 (987) 은 징둥 서로 제주 임성군에서 태어났다. 순화 원년 (990) 부터 순화 3 년 (992) 까지 류영의 아버지 유현이 전주를 선고했다. 송나라의 관제에 따르면, 그는 가족을 데리고 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어쩔 수 없이 아내와 아들 유영을 푸젠 숭안의 고향으로 데려와 계모 유영의 계모에게 입양을 청했다. 도광 원년 (995) 이 되어서야 변경으로 돌아왔다. 그래서 네 살에서 아홉 살까지 류영의 어린 시절은 모두 고향 숭안에서 보냈다. 이후 류영은 평생 숭안으로 돌아갈 기회가 없었다. 숭안중봉사가 쓴' 건녕부지' 에 기재된' 중봉사' 라는 시는 류영이 어릴 때 쓴 것으로 신동이라고도 할 수 있다.

류영은 숭안 오부립 (현재 푸젠남평시 우이산시 상미향차정촌) 으로 연꽃을 심었다. 그의 집 앞에는 거대한 백상과 종령의 아름다운 풍경이 있다. 노대의 재배는 류영의 소탈한 인생 정서와 짧은 인생 경험을 빚어 그가 집을 떠난 후 다시는 돌아오지 못하게 했다. 그 아름다운 고향, 그 아름다운 곳. 세계 자연과 문화유산지인 우이산에는 관광지 내 우이궁 고거리 중간에 유우 기념관 하나, 2 미터 높이의 유우 동상이 하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유산, 문화유산, 문화유산, 문화유산, 문화유산, 문화유산) [이 단락 편집] 류영은 왕안리가 윤주를 알 때까지 명만력 \ "진강포지 \" 볼륨 36 후기에 따라 고북산 아래에 묻혔다. 그러나 문학사가들은 자료를 조사해 줄곧 모호하게 말했다. 송 이후에도 의견이 분분하여 의견이 분분하다. 요약하자면, 네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호북 양양 매장. 노래 는 이 관점 을 잡고 희망 \ "유 fangsheng 보기 \" 기록, 리우 영 향양 으로 사망, 죽은 날 집에 돈이 없었다, 매춘부 그룹이 남문 밖에 묻혔다. 매년 봄에 성묘를 가는 것을' 류칠' 이라고 하며,' 풍류묘로 가다' 라고도 한다. 점차 일종의 풍습이 형성되어' 육조회' 와' 낭만묘' 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들은 악유원 관광지조차도 소풍을 갈 엄두가 나지 않았다. 이런 풍습은 송나라 남천까지 계속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시' 류영묘운' 을 가지고 있다. 악유원 풍경명소 () 는 기생 () 을 구름처럼, 풍류 유칠묘 () 로 간다. 신사가 연이어 쫓기고 있는데, 불쌍한 것이 빨간 치마보다 못하다니, 정말 우습다.

둘째, 호북 대추양 화산장. 송증진다 (민항) 와 진원은 이런 견해를 양연 갖고 있다. "두흥" 잡지에는 "청묘는 대추양현 화산에 있으며, 매년 청명 시인이 모여 버드나무를 매달고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첸 (Chen) 은' 세시광기' 에서도 "티베트승사 (Tibetan seng) 가 남기고 경서기생이 화산현에 묻혔다" 고 썼다. 나중에 청명절에 관광객들은 무덤가에서 술을 많이 마셨는데, 이를' 류계' 라고 불렀다. 대추양현지' 는 "송대 시인 유의경 (즉 류영) 의 묘가 융성진 화산에 있다" 고 기재했다. 유영은 만년에 대추양을 여행하며 악사와 예기가 함께 작곡작사로 생계를 유지한다고 한다. 나중에 대추양이 번창하는 일대에서 죽었는데, 역시 예기들이 돈을 모아 흥성읍에서 북서쪽으로 3km 떨어진 화산에 묻었다.

셋째, 경구의 죽음, 북고산이나 음산의 매장. 예송 멘드 (소운) 는 이런 견해를 가지고 있다. 엽은' 여름방학 노트' 에서 류영이' 결국 밭을 외신으로 정하고, 죽어서 윤주승원에서 수영한다' 고 기록했다. 왕은 착장비를 지불하기 위해 시간을 잘 지킨다. 왕과 보가 도대체 류영을 어디에 묻었는가? 예몽은 사양하지 않았다. 구북산 기슭에는 이미 멸종된 유영묘가 있다고 한다. 그러나 명대 정덕의' 단도현지' 에는' 둔전랑 류영묘가 (단도) 토산 아래 있다' 는 기록이 있다. 만력의' 진강포지' 는 같은 기록뿐만 아니라 토산 밑에서 발견된 유영묘지 [1] 도 기재했다 원대 진강학자 유석록이 지은' 순치진 장지' 권 7 은 "토산은 현 서강구에 있고 풍속은 토산 (유석시:' 토산징구군') 을 세웠다. 예전에는 마늘 산에 속해 지금은 은산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북고산은 동진 이래 매우 유명해서 사람들이' 토산' 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유영묘가 있는' 토산' 은' 음산' (이 진강 53 경사면에는 여전히 음산문이라는 곳이 있음) 으로 북고산이 아닌 운대산 북쪽의 일부임을 알 수 있다. 청대 진강시인 조연우는 류영묘 앞에 걸려 있는' 비파음' 시 한 수를 썼다. 마지막 단락의 시작 부분에서 그는 말했다. "서천초향이라 묻기 어렵다. 고향은 청명에 있다. "중간에' 봄에 봄이 오면 무덤이 파괴된다' 는 말이 있다. 다음 단락에는 "토산 깊은 곳에서만 왕랑비" (류영묘 잔해비 참조) 가 있다. 유영묘가 있는' 토산' 이' 서진' (즉 서진도) 근처에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단어는 류영묘가' 토산 아래' 에 있다는 방증이자' 토산' 이' 음산' 이라는 증거이기도 하다. 청대 고증학자 예명봉도 교서지의 장진론을 지지한다. 류영의 고향은 푸젠숭안이며, 그도 장강설 매장을 지지한다. 유영 기념관 유영 기념관과 어깨를 겨루는 직사각형 석두 위에는' 유영 무덤이 고향으로 돌아간다' 는 큰 글자가 새겨져 있고, 그 아래에는' 2004 년 9 월 우이산신 유영 기념관이 완공될 즈음에 유영현 무덤이 진강북고산에서 이곳으로 이동했다' 는 비문이 몇 줄 더 새겨져 있다. 천년나그네는 오늘 고향으로 돌아가고, 대명사 한 개는 고향으로 돌아간다. ""

넷째, 의정설을 묻다. 왕 칭 시 zhecun (양 유) 이 견해를 보유 하 고 있습니다. 그러나 왕세정은' 이별감언화' 에서 "경구에서 죽고 왕을 위해 묻혔다" 고 언급했다. 오늘 의정 서선인장에는 유묘가 있지만, 매장된 것은 비윤주이다. " 의징고는 주진이라고 하고, 류묘는 의정 선인장 속에 있다. 왕세정은' 주진절구' 에서 "강향춘색이 가장 불쌍하고 한식 청정욕이 금연이다" 고 다시 한 번 언급했다. 그믐달 새벽봉 장선로, 수양버들 황무지에 누가 있어? " 시와 산문이 서로 증명하여야 틀리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의정 교외에는 선인장이 없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왕세정' 선인장 속 버드나무 무덤' 의 근거는 무엇일까? 명대' 융경 일진현지 무담' 재재:' 유의경 묘는 현 서황포 부근에 있다. 청대' 가경 양주부지묘' 에도' 폐토 외교장관 유의경의 묘는 의정현 서칠리푸 부근에 있다' 는 기록이 있다. 이에 따라 류영묘는 의징포에서 비교적 믿을 만하다.

송대 정사에는 류영의 전기가 없었기 때문에 당시 문인 시 집중에도 류영에 대한 기록이 없었고, 류영의 생졸 연월조차도 정론이 없었다. 지금 그의 매장지에 대한 이야기는 모두 송인과 청인의 노트, 단편적인 기록, 소문이 다르기 때문에 결론을 내리기가 더 어렵다. 이것도 시인의 비애다! 그러나 생각을 바꿔라: 이것도 시인의 영예다. 더 많은 곳의 사람들이 그를 기억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행운과 불행은 모두 한 생각 사이에 있다! [이 단락 편집] 유, 천재 시인 류영의 선집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생각하며 천리 밥 짓는 연기, 황혼이 짙고 초하늘이 넓다.

예로부터 정이 상처를 입고 이별하는 것은 더욱 어색하고 차갑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세요? 버드나무 기슭과 효봉이 곧 죽을 것 같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꽃을 사랑하는 나비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고, 바람은 가늘고,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은 어두컴컴하다. 풀의 잔광에서 아무도 난간에 기대어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미친 지도에서 술에 취해 술을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진하고 무미건조하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여정

장안고도에서는 마른 말 한 마리를 타고 천천히 걷고, 버드나무 가을매미가 울부짖는다. 햇빛이 맑고 가을바람이 솔솔 불어오니, 나는 하늘을 바라보며 하늘이 사방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구름 한 송이를 흔적도 없이 거슬러 올라가는데, 초기에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등포도주와 녹색의 정신이 사라지고, 지난날의 음주 동반자도 줄었고, 지금의 나도 예전처럼 젊지 않다.

관조

동남 모양의 승리, 삼오시, 전당은 예로부터 번화했다. 연류화교, 커튼그린 커튼, 10 만 명이 엇갈렸다. 구름과 나무가 제방과 모래를 둘러싸고 있다. 성난 파도가 서리와 눈을 말아서, 하늘은 험난하다. 도시 진주 보물 가스, 가구 루오 치, 화려한 싸움.

두꺼운 호수가 겹치고 맑다. 삼추 결명자와 십리 연꽃이 있습니다. 창관관은 맑은 하늘이 만리에 있고, 밤이 자욱하여 연꽃을 감상하는 것은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천 명의 기수가 이가 매우 높다. 작은 술에 취해 있는 것을 들으면서 연운을 감상하다. 미래의 지도는 괜찮을 것이다. 나는 봉지로 돌아가서 자랑할 것이다.

바셍 간 주

하늘에서 내려오는 y-비, 강에는 비 온 뒤 씻은 가을 풍경이 유난히 청량하다.

쓸쓸한 서리바람이 한바탕 세게 불고, 산하의 강물이 쓸쓸하고, 석양의 빛이 고층 빌딩에 비치고 있다.

곳곳에 붉은 꽃들이 시들고 모든 아름다운 풍경이 점차 사라진다.

창장강수만이 어이가 없어 동쪽으로 흐른다.

마음이 없으면 먼 곳을 오르고, 먼 집을 멀리 바라보며, 집에 돌아가려는 욕망은 모이기 어렵다.

여러 해 동안 탄식하는데, 하필 오래 머물 필요가 있는가.

미녀를 놓치고, 치장하고, 고개를 들고, 몇 번을 놓쳤는데, 신은 어떻게 배로 돌아가는지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급히 나를 알고 싶어 마른 곳에 기대고, 나는 급하다 ("응시" 라고도 함).

정봉파

봄에 들어선 이래, 슬프고 푸르고, 마음은 코코아이다. 아침에는 꽃끝에 꾀꼬리가 버드나무 띠를 달고, 여전히 사향을 눌러 눕는다. 따뜻하고 바삭해서 독운을 싫어한다. 나는 하루 종일 빗질하는 것에 지쳤다. 아무것도 아니야! 증오와 변덕스러운 감정이 사라지면 음서가 없다. 만약 내가 알았다면, 나는 말 안장을 잘 잠그지 않은 것을 후회할 것이다. 봉창에 이르러 그 사람에게만 관처럼 교경수업에 얽매여 있다. 마을, 포기하지 않는다. 바느질은 모두 한가해서 이씨와 앉을 일이 없다. 그리고 나, 젊은이들이 음허의 고통을 겪지 않도록.

하충전

금리스트에서 나는 희망을 잃었다. 명나라의 임시 유풍을 어떻게 할 것인가? 실패하면 발버둥치고, 미친 듯이 헤엄치지 않는다. 왜 목숨을 잃을까? 재능 있는 학자와 시인은 당연히 흰색 옷을 입는다.

연화농당은 단청장벽에 따라 낯선 길이다. 다행히도, 장소에 대 한 사람들이 있다, 나는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빨강에 기대어 녹색에 기대고, 풍랑은 순조롭게 항해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춘은 하루 종일 있다. 부명을 참고 얕은 노래를 바꾸다.

황색

맑은 날과 봄에 누가 정원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따뜻한 법은 재촉하고, 계곡은 평온하고, 황달은 춤을 추며, 처음에는 향나무를 옮긴다. 축축한 금옷을 보고 예영은 말처럼 말했다. 작은 라이 (Lai Lai) 의 큰 가지는 매우 거칠다. 마치 그의 마음과 깊은 의미를 속삭이는 것 같다.

처음에는 따뜻한 연기가 뿜어져 나왔다는 증거가 없다. 그리고 너는 꿀벌과 함께 수영하러 간다. 야적, 두 단계의 부름, 마침내 안개 속에서 춤을 춘다. 내가 농장에 있을 때, 나는 꽃의 깊숙한 곳에 있었다. 이때 해연이는 편히 또 면했다.

설매향

조용한 작은 집, 위험한 건물 독립 맑은 하늘. 나는 가을이 슬프다. 그때의 송도 마찬가지였다. 어시는 적막하고 추우며, 수향은 잎춤의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초천은 넓고, 파도는 석양을 담그고, 천리는 녹는다.

미풍 속의 케리 양, 네 얼굴에 신경 쓰지 말고 눈썹을 잡아라. 애석하게도 그 당시 돈은 좋은 아이였다. 우아하고 완곡하며, 체태가 풍족하고, 물은 서쪽으로 흐르고, 물은 동쪽으로 흐른다. 원한도 없고, 사랑에 대한 갈망도 없고, 그것을 위해 지불한다.

채운장

고항이 경쾌하게 황혼으로 향했다. 구름돛과 수이어진을 제거하다. 황혼과 지청이 그림처럼 맑을 때, 강은 고요하고 명월은 날아간다. 그럼 듣는 게 낫겠네요. 먼 마을이 관장하고 있어요. 사람을 단장하게 만들었어요. 이때 파도가 많고 바람이 많이 불고, 세월이 망망하다.

아파요. 연회, 애정, 푸가 서늘하다. 가장 어려운 것은 오지 마라, 소매는 계약에 따라 향기도 있다. 피닉스 베개라고 할 수 있어요. 밤에는 절대 생각하지 않아요. 정, 제림만, 잊을 수 없는 말 한 마디.

고청등

얼어붙은 물이 사라지고, 미풍이 너를 따뜻하게 하고, 봄은 동교로 가득 찼다. 풍경이 유유하고, 연기가 촉촉하고, 롱비치 풀이 감돌고 있다. 단홍은 담담하게 날아와 강천에서 방황했다. 먼 산이 변색되어 화장눈썹이 가볍게 쓸어졌다. 눈은 천리를 바라보고, 유유히 위험에 기대어 멀리 바라보다.

얼마나 움직이느냐, 상춘의 팔. 어디서 읽을까, 소양이 너무 이르다. 딜리에 가 보고 싶어요. 명원 명나무가 있는데 꾀꼬리가 꽃이 좋다. 과거를 추억하며 젊을 때. 날을 따라가고, 음악을 듣고, 웃음을 사다. 음침하고 소극적이지 말고 얼마나 많은 시간.

나비에게 포주를 주다

비를 보고 구름이 깨지고 조용히 가을빛을 바라보다. 만경이 소슬하여 송옥을 슬프게 했다. 가벼운 물 바람 빛, 사과 꽃은 늙어 간다; 달은 춥고 나뭇잎은 노랗다. 정서가 괴롭다. 옛 친구는 어디에 있습니까? 연기와 물은 끝이 없다.

잊을 수 없는 술회, 외로운 달 몇 개, 반복되는 별 서리. 바다가 넓고 산이 멀어서, 소흥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쌍제비를 읽는 것은 원신에 따르기가 어렵다. 늘그막에 빈식하고 집으로 돌아간다는 뜻이다. 어둠 속에서 서로 바라보니 석양이 부서진 소리 속에 서 있었다.

오풍기

김숙지의류 실크 보행장애. 복도를 구부려 정야에서 찾다. 옥 조각 달 치아, 주홍 비 반 숨겨진 반 현재.

따뜻한 굴뚝, 따뜻한 물통 장부. 옥수 qiongzhi, 느린 포옹. 술이 점점 짙어지면서 원앙 자수가 빨갛게 변했다.

우물 한 방울

베개를 베는 날씨에 갑자기 이별의 맛을 느꼈다. 일어나서 더 추워지고, 잠을 잔다. 결국 잠을 못 자서 밤이 세 살 같다.

나도 머무를 계획이지만, 나는 리비로 돌아갈 것이다. 다시 한 번 첸나이를 위해 싸웠는데, 이미 완성되었다. 만 가지 생각, 여러 가지 해결 방법은 외로움과 혐오에만 의지할 수 있다. 나는 심신이다. 나는 너에게 천 방울의 눈물을 준다.

정봉파

긴 제방 위에 서서 밤바람이 불다. 소나기가 멎고, 눈이 소홀하고, 만류세, 화살이 천리 밖에 있다. 배를 타고 이곳에 도착하니, 사람마다 명예를 다투고 이익을 추구한다. 탕녀를 그리워하고 하루 종일 운전을 했더니 향관이 한 바퀴 도는 것 같다.

무슨 뜻이에요? 자수 파빌리온 가볍게 던져, 브로케이드는 만날 수 없다. 나이여행은 매우 넓고, 질병을 싫어하며, 최근에도 익숙해져서, 관영 여행의 냄새가 난다. 이 느낌, 수직 쓰기 xiangjian, 누가 보낸 볼 수 있습니다. 맹광을 포함해서, 너는 내가 앞으로 매일 초췌해질 것이라고 들었다.

기석

늦가을. 가랑비가 정자에 쏟아졌다. 문턱 국화가 드문 우물길이 어수선하여 불구가 되었다. 비애. 망강관. 비운은 몽롱하고, 저녁노을은 몽롱하다. 얼마나 슬픈 광경인가, 강산을 멀리 바라보고, 석양 잔광 속의 석양이 여전하다. 그때를 회상하며 다정다감한 송옥은 이번 가을을 보고 얼마나 슬펐는지, 옛날 수산 등산을 했다. 천리만리, 길은 걷기가 어렵고, 길은 슬프고 슬프다. 특히 긴 강물의 흐르는 물소리를 듣기 싫다.

외로운 박물관은 1 년 같다. 역참에서는 서로가 같고, 1 년은 1 년과 같다. 가을바람 이슬이 추워지기 시작하더니 한밤중이 되자 가슴 통증이 더욱 심해졌다. 생각해 봤어요. 밤은 항상 풍경과 마주보고, 손꼽아 세어 지난 일을 생각하고 있다. 당시 명리는 아직 없었지만 송루 매음굴과 다른 관광지에서는 매년 소모되는 시간이었다.

수도의 무한한 도시는 젊었을 때 매일 재미를 찾고 싶었다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광우가 있어 노래를 만나 술을 다투다. 그러나 이별 후, 시간이 흐르고, 재미와 즐거움이 있는 장면은 마치 꿈과 같고, 약간의 연기가 눈앞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명리를 생각하며 초췌하고 시끌벅적하다. 명리가 있는 사람들이 나를 이렇게 초췌하게 하면 나를 속박할 것이다. 화살이 새서 좀 추워요. 점차 삼키고, 몇 각음 잔재를 그리다. 창가에 침묵하자 불이 꺼지고 여명 기다리며 그림자가 혼자 잠을 이루지 못했다. (2 12 자)

연꽃 따기 목록

달빛 수확, 구름 빛 바람 빛. 승객 4 명, 이번 상황은 비교적 비극적이다. 최아는 손으로 제림을 보내고 주호를 말렸다. 수천 장의 매혹적인 얼굴, 영영이 서 있고, 어이가 없고, 눈물을 머금고, 가슴이 찢어져 뒤돌아보고 있는가?

일엽란화선, 그리고 너는 링파로 달려간다. 나는 섹스에 연연해서 어떻게 마음을 떠나야 할지 모르겠다. 또 그렇게 고지식하지만 또 싫다. 누구랑 같이 있어요? 뒤를 돌아보니 중성이 보이지 않고, 한강 밖에는 두세 그루의 담뱃나무가 있다. [이 단락 편집] 연구 서적' 운동집주' 중화서국 출판, 1994.

2005 년 중국 서점에서' 류영사 신해평론' 을 출판했다.

류영시선' 은 2005 년 중화서국에서 출판되었다.

유오주 전파출판사 2006 년 6 월 5 일부터 2006 년 10 월 38 일까지입니다.

유영길' 손광귀와 허무는 2003 년 교정 악기루 책자 협회를 교정했다.

흰 치마를 입은 황대희 +09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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