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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회 행사 기획서

대학 행사 기획서

첫째, 제안서의 이름

가능하면 구체적으로 기획명 (예:' XX 대학 행사 기획서') 을 작성하여 페이지 중앙에 배치합니다. 물론, 너는 먼저 주요 제목을 쓴 다음 아래에 작은 제목을 쓸 수 있다.

둘째, 활동 배경:

계획의 특성에 따라 이 섹션에서는 기본 소개, 주요 구현 대상, 근황, 조직 부서, 활동 원인, 사회적 영향, 관련 동기 등 구체적인 항목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둘째, 문제의 환경적 특징을 설명하고, 주로 환경의 내부 이점, 열세, 기회 및 위협을 고려하여 종합 분석 (SWOT 분석) 을 수행하고, 환경 분석의 다양한 요소를 중점적으로 분석하고, 과거와 현재의 상황을 상세히 설명하고, 예측 상황을 통해 계획을 세워야 한다. 환경이 불명확하다면, 조사 연구를 통해 분석과 보완을 해야 한다.

셋. 활동의 목적, 의미 및 목표:

활동의 목적과 의미는 간결하고 명료한 언어로 분명하게 표현해야 한다. 목적의 요점을 진술할 때, 활동의 핵심 구성이나 기획의 독특함과 그에 따른 의미 (경제적, 사회적, 미디어 효과 등) 가 있다. ) 명확하게 써야 한다. 활동 목표는 구체적이어야 하며 중요성, 실현 가능성 및 적시성을 충족해야 합니다.

넷. 리소스 요구 사항:

강의실 또는 활동 센터와 같은 사용 장소를 포함하여 필요한 인력 및 물적 자원을 나열합니다. 기존 리소스와 필요한 리소스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계획의 주체로서, 표현은 간결하고 이해하기 쉬워야 하지만, 표현은 상세해야 하고, 생각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써야지, 빠뜨려서는 안 된다. 이 섹션에서는 문자뿐 아니라 통계 차트 등을 추가할 수 있다. 계획된 작업 항목은 시간순으로 정렬되어야 하며, 구현 일정을 그리면 계획의 검증에 도움이 됩니다. 인원의 조직 구성, 활동의 대상, 해당 권리와 책임, 시간과 장소도 이 섹션에서 설명해야 하며, 시행할 응급절차도 이 섹션에서 고려해야 한다.

장소 배치, 접수실, 게스트 좌석, 후원 모드, 계약 계약 계약, 미디어 지원, 캠퍼스 홍보, 광고 제작, 주관, 리더십 연설, 사회자, 현장 서비스, 전자 배경, 조명, 오디오, 비디오, 정보 연락 실제 상황에 따라 스스로 조정해 주세요.

자동사 예산 미만:

행사 비용은 실제 상황에 따라 구체적이고 세밀한 계산을 거쳐 명확한 형식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일곱. 활동에서 주목해야 할 문제와 세부 사항:

내외 환경의 변화는 필연적으로 계획의 실행에 약간의 불확실성을 가져올 것이다.

따라서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책이 있는지, 손실 확률이 얼마인지, 얼마나 큰 손실을 초래하는지, 응급조치도 계획에서 설명해야 한다.

여덟. 활동 리더 및 주요 참여자:

조직자, 참가자 이름, 게스트 및 단위 (예: 단체 계획, 단체 이름 및 책임자 표시) 를 명시합니다.

참고:

1. 이 제안서는 기본 참조를 제공하며, 작은 제안서는 직접 작성할 수 있습니다. 대형 기획서는 스스로 설계할 수 있고,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내용이 상세하고, 페이지가 아름답도록 노력할 수 있다.

2, 당신은 간단하고 단정한 것을 위해 제안서에 표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획서는 포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자인된 로고로 머리말을 만들고, 그림이 무성합니다.

첨부 파일이 있는 경우 제안서 뒷면에 첨부하거나 별도로 제본할 수 있습니다.

기획서는 종이의 긴 쪽에서 제본해야 한다.

5. 큰 기획서에는 여러 개의 하위 기획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첨부: 대학 활동을 수행하는 기본 단계:

첫째, 행사가 끝났으니 먼저 계획을 세워라. 계획은 활동을 실행하는 주선이고, 좋은 계획은 성공의 전제조건이다.

둘째, 지원을 받는다. 지도자의 인정과 지원이 절실히 필요하다. 대형 언론의 지원으로 당신의 활동은 매우 쉬워지고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셋째, 태스크 포스를 구성하고 직원 책임을 할당하십시오. 권리와 책임은 상응한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책임을 잘 알아야 한다. 임무의 분배는 사람 중심적이어야지, 네가 무엇을 했는지 말할 수 없다면 반드시 잘하지 못할 것이다. 지휘센터, 외부 후원팀, 현장 실무 그룹, 홍보 미디어팀, 현장 질서와 예절접대팀, 응급요원 등 여러 가지 방향이 있다. 권력과 권한 목록을 인쇄하여 모두가 똑똑히 볼 수 있게 하다. 그리고 하루에 한 번 회의를 하고, 각종 정보를 처리하기 위해 제때에 진행 상황을 보고한다.

4. 후원 또는 기타 자금원: 스폰서를 찾아 그들과 열심히 협상하여 쌍방이 모두 인정할 수 있는 협의를 달성해야 한다. 자금이 있으면 모든 것이 잘 된다. 주의: 광고는 너무 지나치지 말고, 협상은 반드시 잣대를 잘 잡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상업적인 맛이 모임을 실패할 수 있다!

다섯째, 자원의 조합. 가능한 한 빨리 찾아야 할 소품과 물건이 많이 있습니다. RPG 게임과 마찬가지로 자원을 얻는 방법과 자원을 결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여섯째, 홍보. 광고, 포스터 또는 기타 매체는 참가자의 입맛을 만족시킬 책임이 있다.

7, 현장에는 반드시 지휘센터가 있어야 하며, 제때에 파견해야 한다.

여덟째, 이 과정에서, 적어도 한 가지 방법으로 모든 직원들이 소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예를 들어 텍스트 메시지, 메모 또는 제스처가 있습니다.

9. 특히 책임지고, 아이를 데리고, 분위기를 조성하는 사람은 특별한 안배를 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준다. 만약 네가 좋은 행사를 하고 싶다면, 이것은 필수적이다.

10. 활동에 참여하는 고위층 인물을 진지하게 보내고, 어떤 예우를 잃지 말고, 열심히 일하지만 무명인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폐하, 그들은 진정한 창시자입니다. 물론, 당신의 성공을 즐기십시오.

전체적인 틀은 다음과 같다

첫째, 사건의 배경 (왜 이 사건이 열렸는지 쓰기)

둘째, 활동의 목적 (이 행사를 개최하는 목적이나 역할)

셋째, 사전 준비 (행사 전에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예를 들어 어떻게 알릴지, 어느 반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참가할지, 게스트를 초대하는지, 인원 장소를 어떻게 배치할지 등). ) 을 참조하십시오

넷. 활동 프로세스 (활동이 공식적으로 시작된 단계 프로세스)

5. 후기계획 (후기작업, 이를테면 총결산서 쓰기, 부내 사람들과 이번 행사의 장단점을 토론하다)

6. 인원 배치 (즉 주재하는 사람, 현장 질서를 유지하는 사람, 심사위원이 되는 사람, 교실을 장식하는 사람, 마지막으로 청소하는 사람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일곱. 참고 (몇 가지 사소한 문제만 표시)

I. 활동 이름

이름: 제 5 회 창업포럼

활동 주제: 충칭 비즈니스 정신을 전진시키고 기업가 정신을 씁니다.

둘째, 활동의 목적과 의의

경제문화가 급속히 발전하는 당대 사회에서는 고교 졸업생이 늘고, 취업 스트레스가 너무 많고, 교실 지식이 실제 응용과 결합되기 어렵다는 등의 문제에 대해 이번 포럼을 개최하는 것이 큰 의미가 있다. 포럼은 기업과 학생들을 위한 상호 교류의 문을 열었다. 기업가와의 교류를 통해 학생들은 기업 문화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어 졸업생들의 학습, 일, 직업 선택, 창업에 큰 도움이 된다. 기업도 당대 대학 졸업생의 재능과 생각을 이해하고 기업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셋째, 활동 의도

유명 기업과의 장기 협력, 우리 대학생 사회실천기지 등의 협의를 체결하면 기업도 정기적으로 한두 명의 직원을 우리 병원에 파견하여 전공수업을 들을 수 있다.

넷째, 활동 형태

1, 사회자와 창업자의 토론

2. 기업가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

○ 1 학생들은 자신의 창업 디자인과 계획을 설명하고 창업자는 의견과 건의를 한다.

2 기업가 현장에서 학생들의 질문에 답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시간과 장소

시간: 165438+ 10 월 14 화요일 19:00.

위치: * * 대학 본캠퍼스 7200 학술보고청.

행사 기간: 2.5 시간.

자동사 주최자와 조직자.

주최 기관 * * * 대학단위

주최: * * 대학 경영 대학원 총지학생회

일곱. 행사의 게스트와 사회자

기업가: 1, 리범그룹 회장 윤명선 씨.

2. 충칭 * * * 좋은 인적자원 컨설턴트 유한회사 회장 오정흥 씨

리우 씨, 대학 웹 사이트의 CEO 입니다.

진행자: * * * * 대학관리학원 부교수 황충영 (게스트 주재)

* * * * 대학 경영 대학원 * * 학생 (학생 호스팅)

초대 손님: 우리 학교의 지도자 중 한 명

기업인원

학생 대표: 미정.

주제: 충칭 비즈니스 정신을 전진시키고 기업가 정신을 씁니다.

주제 해석:

요즘 젊은 학생들은 다가올 인생 항로에 직면하여 더욱 포부와 열정이 있지만, 종종 이성적인 인생 경력 계획이 부족하다. 이번 창업포럼을 통해 청년 학생은 충칭 성공상인 (충칭에서 창업한 현지 상인과 외지 상인) 의 이야기에서 과학창업의 중요성을 인식해야 한다. 창업에는 용기와 진취정신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두뇌와 지혜도 필요하다. 우리가 충분히' 감히 침입하여 감히 싸우고 성실하고 솔직하고 신용을 지키라' 는 충칭 창업정신을 발양하고, 한 걸음 자신의 창업의 길을 잘 걷는다면, 반드시 인생의 꿈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

아홉. 현장 작업 설명 및 관련 인력 배치

보안팀: 직무-주로 관람객의 질서 정연한 입장, 행사 기간 중 관람객의 규율 유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책임부서: * * 학원 총지학생회 기검부 체육부.

책임자: 장 10%

장비 그룹: 책임-현장 장비 라인의 디버깅, 원활한 연결 및 보안, 컴퓨터 제어 등의 관련 업무를 주로 담당합니다.

책임 부서: * * 대학 총지학생회 네트워크부.

책임자: 진효희

예의팀: 직무-입장객의 접대 및 관내에서 수시로 필요한 예절 관련 업무를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관할 부서: * * 대학 당 총지 학생회 문예부

책임자: 유단

교류팀: 책임-주로 포럼 현장 상황을 캠퍼스 네트워크와 캠퍼스 네트워크에 적시에 효과적으로 업로드하고 현장 촬영과 녹화를 진행한다.

관할 부서: * * 대학 당 총지 학생회 홍보부

책임자: 조화연

배치 그룹: 역할-주로 경기장 내의 임시 상황을 처리하고, 제때에 직원을 배치하여 처리한다.

책임 부서: * * 대학 총지학생회 국.

담당자: 미정

* * * * 대학 경영 대학원 총지학생회

2006 년 1 1 월 1 1 일

대학 행사 기획서

I. 활동 배경

현재 대학생들의 과외 활동 형식은 다양해지고 있지만 대부분 이론 지식의 평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나 사회발전은 대학생들의 실천능력에 대한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대학생학에 응용하고 종합적인 자질을 키우는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런 이념과 인식을 바탕으로 이론과 실천을 효과적으로 결합할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상업경제가 고도로 발달한 오늘날 마케팅은 기업의 생존과 발전의 관건이 되고 있으며, 사회는 마케팅 이론 지식과 실천 기술을 모두 아는 인재가 절실히 필요하다. 마케팅은 기업에게 특히 중요하다.

이처럼 경쟁이 치열한 시대에 새로운 세기의 대학생으로서 학교의 황금시간을 잡고 자신의 능력을 단련하고 자신의 종합적인 자질을 높여야 한다. 대학생 취업창업을 촉진하고, 대학생들이 사회자원을 통합하고, 우리 대학생들을 위한 프로젝트와 인재 집결 플랫폼을 마련하고, 이번 실전 마케팅 대회를 특별히 개최한다.

경영대학원은 학생들의 실천과 관리 능력을 중시하여 학생들의 전공 지식 학습에 대한 적극성과 적극성을 높였다. 동시에 학생의 전공 과외 활동을 전개하면 학생의 활동과 전공 학습을 밀접하게 결합할 수 있다. 이번 마케팅 대회는 이 전제를 바탕으로 한 행사로, 학생들을 위한 이론연계 실제 플랫폼을 만들어 학생들의 종합 능력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둘째, 활동의 목적

이 대회는 학생들을 책에서 현실 사회로 나아가게 하는 과정이다. 학생의 종합 학습 능력과 학습 실용 능력을 단련하다. 대학생 취업을 위한 방법을 제공하다. 이번 대회는 전문 마케팅 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판매를 수단으로 하고 기초업무부터 시작하며 사회경험의 축적을 강조하며 결국 출전 학생의 전반적인 자질을 제고하는 목적을 달성할 예정이다.

셋. 주최: XX 대학 경제 경영 대학원

넷. 참가자: 참가자는 XX 대학의 학생입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시간: 20 1 1 년 x 월 x 월

자동사 위치 미만: XX 대학

일곱째, 홍보 전략

1. 포스터 홍보: 학교 뉴스바와 식당 등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이번 대회에 관한 포스터를 게시하고 전단지를 배포하며 현수막을 걸어요.

2. 온라인 홍보: XX 대학 캠퍼스 인터넷에 경기 소식을 발표하고, 경기 지원서를 첨부해 다운로드를 위해 새로운 경기 상황, 결승전 및 시상식을 제때 발표합니다. 한편, 문장 (WHO) 는 이번 행사의 의미와 영향을 소개했다.

3. 학원 방송소에 정보를 제공하고 보도 대회를 홍보합니다.

여덟, 경쟁 과정

I. 등록

등록 단계

시간: 20 1 1 x 월 x 일 ~ 20 1 1 x 월 x 일, 매일 오전 8 시 ~ 오후 5 시.

등록 장소: 경제 관리 사무소

참가 대상: 참가 대상은 XX 대학 학생, 개인전이다. 신청서를 자세히 살펴보다.

신청 방식: 학급 단위로 관리처에 가서 신청서를 접수합니다.

입학 요구 사항: 경영대학원은 반당 최소 10 명입니다.

둘째, 초전

경기 주제: 조별 경기

예선 시간: 20 1 1 x 월 x 일부터 20 1 1 x 월 x 일까지.

위치: XX 대학

예비 프로세스:

(1) 준비 단계 (20 1 1 x 월 x 일부터 20 1 1 x 월 x 일까지):

대회 요구에 따라 참가자들이 마케팅 방안을 작품으로 제출하면 조직위원회는 답변을 내고 확인한다.

(2) 초등단계 (20 1 1 년 x 월 x 일)

기고 마감일 하루 후 조직위원회는 전문가를 조직하여 1 라운드에서 선정한 작품을 심사하고 상위 20 명의 선수가 복전에 진출한다.

(3) 예비 결과 발표 (20 1 1 년 x 월 x 일)

심사하여 복전에 들어간 선수 명단은 전화로 통보하고 대회 주최 측과 인터넷을 통해 홍보해 경기의 영향력을 높이고, 대회 관심도를 높이며, 선수에게 마케팅 상품을 수령하라고 통지한다. (청렴성 원칙을 강조하고 조기 판매는 허용되지 않음)

20 1 1 X 일 저녁에 복전 준비회가 열리며, 복전 선수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셋. 복전

경기 시간: 20 1 1 x 월 x 일부터 20 1 1 x 월 x 일까지.

위치: XX 대학

재경기 과정:

X 일부터 X 일까지 오후 5 시 사이에 게이머는 학교에서 판매할 것이다. 판매 상황은 두 가지로 나뉜다. ① 지정 제품 판매 (제품은 스폰서가 결정하지만 학생 판매에 적합함), ② 자유판매 (대회 조직위원회는 학교 관련 부서와 미리 조율하고 경기 기간 동안 관련 증명서를 제공하여 경기 팀 판매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한다).

예선에 진출한 모든 선수는 판매 시간, 판매장소, 판매 방법, 판매액, 이익 등을 포함한 판매 기록이 필요합니다. 또한 X 일 오후 10 이전에 조직위원회 사서함으로 판매 기록을 보냅니다 (사기 행위가 발견되면 경기 실격).

10 월 20 1 1 일 대회 조직위원회는 제출된 판매 기록과 재무 상황을 검토하고 판매를 지표로 평가합니다. 초전과 복전 성적에 따라 총점을 얻어 상위 3 위를 뽑아 결승에 진출했다.

넷째, 결승전

경기 주제: 정상대결

경기 시간: 20 1 1 x 월 x 일부터 20 1 1 x 월 x 일까지.

최종 프로세스: 실제 마케팅 경쟁

위치: XX 시 레저 플라자

결승전 9:00 이 경기장에 도착하여 선수가 지정된 제품을 판매하게 하고, 정오 12 가 제시간에 끝나고, 이윤을 점검하고, 매출과 초전 복전 성적에 따라 챔피언을 뽑는다.

3. 최종 결과:

챔피언은 X, 20 1 1 에 발표될 예정이며 스폰서 기업과 대학 대표가 상을 수여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시상식

첫째, 시간 20 1 1 년 x 월 x 일

ⅱ. 경기장 콘서트 홀

ⅲ. 예비 준비:

1. 관련 대학, 학과의 지도자, 심사위원, 게스트를 초청하는 초청장을 보냅니다. 관련 플레이어에게 통지하다.

2. 증명서와 상품을 준비합니다.

작업 조직: 현장 주문 유지 보수 직원 및 응급 팀.

4. 장소 배치 및 장비 디버깅, 컴퓨터 및 오디오 디버깅.

ⅳ. 의식 과정:

1. 오후 2 시 00-2 시 30 분, 의식은 2-3 회 문예공연으로 서막을 열었다.

2. 오후 2 시 35 분부터 2 시 45 분까지 진행자는 1, 2, 3 명의 수상자를 발표하고 심사위원단 평론과 평점을 낭독하며 심사위원단 대표가 상을 수여했다.

3. 우승 대표는 그의 수상 소감 -5 분을 발표했다

4. 스폰서와 심사위원 연설-10'

5. 부서장 연설 -5'

6. 기념사진을 찍다.

ⅴ. 지도자 게스트와 수상팀을 보내고, 의식 자료를 정리하고, 장소를 청소하다.

대학

전국인민대표대회의 기획 방안을 주최하다

I. 경쟁 주제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재능을 더 잘 시전 할 수 있도록 우리 병원은 학교의 부름에 적극적으로 호응하여' 멋진 소프트웨어 문화 구축, 학생들의 꿈의 무대 구축' 을 취지로' 나의 진정한 자아를 과시하고, 현 시대에 멋을 뽐낸다' 는 주제로 한다.

대회 정신은 자아를 표현하고 자아를 초월하는 것이다. 개성을 널리 알리고, 풍채를 과시하다.

둘째, 경쟁 준비

1, 경기 시간: 초전: 3 월 7 일 월요일 18: 00.

복전: 3 월 9 일 (수요일) 18: 00.

결승전: 3 월 17 (목요일) 18: 00.

2. 장소: 오디션: "1 교육" 6 층 보고실

예선: "1 교육" 6 층 보고실

결승전: 일교 6 층 보고청.

3. 행사 대상: 10 학생.

셋째, 경쟁 과정

오디션 절차:

선수는 등록 순서에 따라 자동으로 그룹화되고 10 은 한 그룹이다. 각 팀 1-2 명의 선수가 직접 진급했고, 4 ~ 5 명의 선수가 직접 탈락했다. 나머지 선수들은 2 라운드 심사에 들어가 결국 16 명의 선수를 선발해 예선에 진출했다.

예비 프로세스:

합격한 16 선수는 경기 전에 자신의 출전 번호를 뽑아서 번호순으로 자신의 공연을 진행한다. 심사위원을 데리고 상위 10 위 선수에게 점수를 매겨 결승에 진출했다.

최종 프로세스:

합격한 10 선수는 경기 전에 자신의 출전 번호를 뽑아서 자연스럽게 번호별로 분류한다. 경기가 시작되자 모든 선수들이 차례로 자기소개를 하고 각 라운드를 시작했다. 심사위원 점수에 따라 1, 2, 3 등상과 최우수상을 평가하고 현장 치어리더 상황에 따라 최우수 조직상을 평가한다.

넷째, 경쟁 내용

오디션 내용:

경기 전 주최측은 좋은 제목과 모의원고 또는 일련의 단어를 줄 것이다. 각 팀의 선수들이 같은 화제를 주재할 것이다. 선수들은 경기 2 분 전에 문제를 내고 준비를 시작할 것이다. 경기 시간은 3 분입니다. 플레이어는 제목에 주어진 모의 원고를 사용하거나 주제에 따라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지만 원고를 남겨야 한다.

복전 내용: (이 단계에서 선수의 기본 자질을 주로 고찰한다)

첫 번째 단계: 자기 소개 (약 30 초)

참가자들은 자신의 특징을 결합하여 자신을 소개할 수 있다.

두 번째 세션: 시뮬레이션 호스트 (3 분)

참가자들은 뉴스, 문학, 스포츠, 오락, 사회교육 등 다양한 분야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방향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요구 사항: 참가자는 주제를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정해진 시간 내에 가이드와 결론을 완성해야 한다.

세 번째 링크: 재능 쇼 (2 분)

각 선수는 자신의 특징에 따라 자신의 재능을 드러낸다.

최종 내용:

첫 번째 부분: 자기 소개.

모든 선수들이 무대에 올라 일련 번호에 따라 한 마디로 자신을 소개한다.

두 번째 링크: 명제 호스트 (3 분)

경기 전에 주최측은 뉴스 문예 스포츠 사회교육의 4 대 범주로 나누어 출제할 것이다. 플레이어는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주제를 선택하고 해당 배경에서 시뮬레이션 진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 참가자는 주제를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정해진 시간 내에 가이드와 결론을 완성해야 한다.

세 번째 부분: 즉흥 연주 (사고 시간 포함 2 분)

주최측은 경기 전에 뉴스 소재를 제시하고, 선수는 정해진 시간 내에 필요에 따라 진행을 완료합니다.

네 번째 부분: 묘어 연주 (시간 1: 30, 사고시간 포함)

참가자는 무대에 들어간 후 자유롭게 화제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화제에는 4 개의 무관한 단어가 있다. 참가자는 이 단어들로 사회자를 조직해야 하는데, 사회자 유형과 어순은 제한이 없다.

다섯 번째 링크: 완벽한 일치 (사고 시간 포함 3 분)

무작위로 두 명의 참가자를 선택하여 함께 한 화제를 주재하다.

동사 (verb 의 약어) 점수 기준

1, 초전 (총점 100 점)

개인 이미지 10 점 자기소개 20 점 시뮬레이션 진행자 40 점 재능 전시 30 점.

2, 결승전 (총점 100 점)

개인 이미지, 20 점, 명제 주관, 20 점, 즉흥, 20 점, 묘어, 20 점

완벽한 일치 20 점

여섯째, 준비 작업

1, 홍보 활동

(1) 홍보부에 3 장의 포스터 홍보 진행인대회와 경기 (포스터는 학원 홍보란에, 경기 포스터는 전시판에 붙어 있음) 를 의뢰했다.

(2) 조직부 신입생 반장회의 기회를 이용하여 각 반장에게 사회자 대회를 홍보하고, 각 반장에게 사회자 대회 신청서를 한 부 주면서 신입생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독려한다.

2. 교실과 활동에 필요한 물품을 준비합니다

(1) 경기 일주일 전, 1 층 보고청에서 강의실 오디션과 재회를 신청했다. 이 중 해선은 교실 3 개, 복전과 결승전 사용 1 간 멀티미디어 교실을 신청할 예정이다.

일곱. 라이브 대화형 게임 (경우에 따라 리메이크에서 옵션 게임을 할 수 있음)

1 .. 추첨. 입장하기 전에 각 관중에게 번호가 적힌 쪽지 한 장을 보내는 것이 방법이다. 중간 휴식 행사에서 사회자는 행운의 관중 다섯 명을 뽑은 다음, 관객은 숫자가 있는 풍선을 골랐다. 마찬가지로, 일부 풍선에는 경품의 이름이 있다.

2.5 명의 관중이 자발적으로 현장에서 대화식 성어 게임을 한다. 게임 규칙은 각 관객이 대답하는 시간이 60 초로 제한되어 있으며, 각 관객은 정해진 시간 내에 필요에 따라 10 성어를 말할 수 있다. 대답할 수 없거나 시간초과자가 퇴장하고, 마지막에 그라운드에 남아 있는 관객이 승자가 되어 경품을 드립니다.

3. 관객은 사회자, 선수, 심사위원, 게스트에게 질문을 합니다.

여덟, 특정 프로젝트

1, 보다 전문적인 대회 심사위원을 초청해 선정합니다.

오디션: 각 부처 차관

복전: 각 부처 장관

기말고사: 학원 멘토 및 관련 전문가

초청 게스트: 소프트웨어학원 학생회 국 일부 회원.

사회자: 준결승: 결승전:

3. 필수 품목: 수구 인증서 상품 마이크 스코어 카드 타이밍 소프트웨어

아홉. 행사상

1, 1 등상 1, 2 등상 1, 3 등상 2.

2. 베스트 인기상 1 베스트 웅변상 1 베스트 매력상 1

관객상: 5 ~ 8.

4. 클래스 베스트 조직상

X. 활동 예산

1) 이벤트 현장 자금

1. 활동수: 30 원.

2. 기타: 10 원

2) 경품: 경품 * * *

1 등상 1, 1 등상 가치 20 원.

이등상 1, 가치 10 원 경품.

3 등상 2 개, 5 원상 2 개.

쌍방향 게임에서 여러 관객상을 수상했습니다.

* * * 미터: 75 위안

학습부

이번 학기에 우리 사무실의 학기 작업 계획을 한 부 드리겠습니다. 기획서 같은 것과 같습니다. 글씨체 등은 스스로 바꿀 수 있다. 마음에 드십니까?

재료학원 학생회 사무실 가을 업무계획 20 10

꽃향기가 넘치고, 결실이 많고, 사상이 성숙한 계절에, 우리의 새 학기가 시작되며, 우리 사무실의 새 학기도 곧 시작될 것이다. 우리는 우리 사무실이 의장단과 각 부서 사이의 다리이자 국의 유능한 조수라는 것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주요 업무는 각 부서의 일상 업무 (예: 계획 및 요약 문서) 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현재 우리 학과는 이번 학기 작업 계획이 다음과 같다.

첫째, 부서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학기에는 관례에 따라 우리 학과에서 신입 회원 (계획 10 명) 을 적극적으로 모집하여 학과에 신선한 혈액을 보충할 것이다. 회원들에게 적절한 업무 지침과 설명을 제공하여, 그들이 더 빨리 시작할 수 있도록 하고, 앞으로 더 나은 일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둘째, 일상 업무.

(a) 부서 구성원과 부장은 평일마다 당직 업무를 계속하고, 각종 서류를 송수신하고 관리하며, 고정 폴더에 넣어 질서 정연하고 질서 정연하며, 다른 부서의 업무를 더 잘 돕는다.

(2) 우리 부서는 회원 간의 업무 교류를 증진하고, 일의 득실을 총결하며, 앞으로 더 나은 일을 위해 경험을 쌓기 위해 2 주마다 부서 정기회의를 개최한다고 주장한다.

셋째, 부서 활동.

(1) 우리 부서는 6 월 5438+

(2) 10 이 끝나면 우리 부서는 학술 홍보 부서와 공동으로 자질 확장 활동을 조직할 것이다. 우리의 활동은 마스크 제작 경기입니다. 활동의 주요 목적은 모두가 활동에 참여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신입생 신입생이 대학 생활에 더 빨리 녹아들게 하고, 대학교 2 학년 학생들이 더 많은 교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3)6 월 5438+2 월 초, 우리 부서와 개발국은 공동으로' 재료학원 전시' 대회를 개최한다. 주요 목표는 재료학원 학생들이 재료와 우리 병원에 대한 우리의 재료와 견해를 충분히 보여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재료학원 학생들은 신문 스크랩 (문자 첨부) 이나 필사 (시와 산문 포함) 를 제출해야 한다.

(4)6 월 5438+2 월 말, 우리 부는 과학기술부 또는 물자협회와 함께 소방대를 참관하거나, 현장에서 소방안전지식을 배우거나, 소방대원을 초청하여 학교 설명과 소방안전지식을 가르친다. 구체적인 행사 일정과 시간은 미정이다. 활동의 목적은 학생들에게 소방안전지식을 더 많이 알리고 그들의 지식 (재료) 을 실생활과 밀접하게 관련시키는 것이다.

넷째, 다른 일. 사무실은 단체위원회 학생회의 다른 부서의 업무를 적극 협조하고, 각 부서와 소통하고, 다른 부서와 좋은 업무관계를 맺고, 단체위원회 학생회를 더욱 조화롭고 화목한 대가족으로 만들 것이다.

이번 학기 작업 계획은 잠정적으로 위와 같다. 이 기간 동안 일부 내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리고 활동의 구체적인 구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재료소의 일을 더욱 보완하고 더 잘 완성하기 위해서, 우리는 최선을 다해 계획대로 일을 전개할 것이다.

재료학원 학생회 사무실

20 10 10 6 월 1 1 일

봐라,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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