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조가 곧 죽을 것 같더라도, 그는 자기 방 안의 물건을 기억하고, 여자들에게 한 무더기의 말을 하겠다고 고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물론 조조는 상상력이 풍부한 사람이라도 향수를 가지고 입맛을 바꿔 강한 남자에게 가까이 다가갈 때가 있다.
카오 카오 왜 "향수"? 한나라 이래 상류사회의 사람이 강건한 기풍이 좋은 것은 공개의 비밀인 것 같다. 그러나 고위직에 있는 사람은 늘 비린내를 느끼고 싶어한다. 아마도 이것은 당시의 맛일 것이다. 예를 들어 한나라의 거의 모든 황제는 양강의 기운을 겪었다. 한말에 이르러 조조의 지반이 점점 커지고 있다. 물론 풍경 외에 예속풍도 있을 수 있다.
흥미롭게도, 만약 조조가 호색한 사람이고, 항상 더 많이 원하면 더 좋아진다면, 남자 총애는 더 한결같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건안 초년부터 약 20 ~ 30 년 후, 공계는 남자 총애의 사료가 있는 유일한 사람인 것 같다. 공계, 이름만 찾는 사람, 향기가 있다. 그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관해서는, 그는 이미 한 세대의 웅웅에게 잘 보였다. 물론 중-중 관계를 버리고 먼저 공계의 이력을 봐야 한다. 이것은 공계동지의 생애와 용모를 기록하였다. "계자림은 석연하고, 천수인도 마찬가지이다. 건안은 처음에는 장군, 할아버지, 기마두위를 경배했다. 이른바' 승마대장' 은 당시 문관 편제 중 1 차 무관일 뿐이다. 이 점에서 공계동지의 벼슬길이 데뷔한 것은 결코 화려하지 않다. 정치가의 풍채와 무공이 없으면 공귀함은 경중을 분명히 따질 수 있다. 이런 인물이 어떻게 인재가 폭발하는 위영안의 집에서 살 수 있단 말인가, 자연히 문제다. 다행히 공귀는 총명한 사람이다.
공귀지의 총명함은 칼을 기울일 줄 아는 데 있다. 공귀지의 편향은 그의 문학 세포이다. 사실 공계의 무협 배경은 한말의 문학권에서 자연스럽게 장구를 찾는 데 서툴지만, 그의 특기는 다른 사람이 드물다는 것은 바둑에 능통한 것이다. 주위에는 시를 외우고 그림을 그리는 사람들이 많다. 조조는 당연히 개의치 않지만, 바둑을 잘 둘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아 인상적이다. 하지만 공계는 바둑을 잘 두는 것 외에 절기가 하나 있다. 위략은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여자의 징징은 국군이고, 사람은 활을 놀 수 있다." 이런 활은 현대 축구의 예술 원형이어야 한다. 위춘추의 가오 동지는 입으로 거드름을 피우는 것이다. 물론 공귀로는 오늘' 현상급' 의 국제 우상이 될 것이다.
하지만 당시 공계는 아직 국제 선수가 될 수 없었다. 국제 게이머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간단하다. 조조의 적대세력 유비와 손권은 모두 용맹하고 선전하며 자연스럽게' 삼국컵' 축구리그를 할 의향이 없다. 공귀인이 문채가 조조조에게 인정받아 국제 선수가 되지 못한 것은 결코 슬프지 않다. 그래서 공계는 조조의 방으로 불려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자연히 많아졌다. 두 큰 남자가 문을 닫고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자연스럽다. 동작에 관해서는 묘사하기 불편한 것 같다. 수호자연어에는 어렴풋이 몇 개의 숫자가 포함되어 있다. "모애는 그를 사랑하고, 매번 그의 곁에 있어, 그의 수행원과 함께 드나든다." " 그럼 조조가 공귀에게 얼마나 사랑했을까요? 우리는 위략을 이사해서' 상이 있고, 많은 사람들이 기증하고, 광서 등 옥식도 있다' 는 것을 탐구해 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
이로부터 조조조와의 이런 애매한 관계로 공귀는 스무 살 때 회의에서 남보다 더 큰 정치 공적 적봉을 들고 있을 뿐만 아니라, 평소 날에도 아첨하는 관원들이 자신의 이름을 들고 선의의' 닭털 마늘 껍질' 을 바쳤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황태자 조비와 제환공의 아들과 형제들도 공자를 방문할 이유를 찾을 것이다.
머리 주위의 행운의 애완동물로서 약간의 이득을 얻는 사람이 적지 않다. 카오 카오 (Cao Cao) 는 상당히 검소하고 속옷은 패치로 가득 차 있으며 관리들에게 단순한 삶을 살도록 요구합니다. 법정에서 뉴팬츠 입은 사람은 누구나 예쁘지 않다. 예를 들어 조조는 며느리가 있는데, 그녀와 절친이 사치품 가게에 가서 명품 옷을 샀기 때문에 얼굴을 찢었다. 그래서 공계의' 옥이 와서 먹는다' 는 것은 매우 변태적이어서, 공공연히 시세에 어긋난다. 조조의 묵인이 없으면 그는 감히 이렇게 하지 못한다. 흥미롭게도 공귀는 조조의 최종선을 건드렸지만 사치만은 아니었다.
알고 보니, 아마도 원의 만담 사건이 큰 파문을 일으켰을 것이다. 조조는 부하들이 그의 집안일에 간섭하는 것에 대해 상당히 반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유명한 재자 양수, 자부심, 임무후의 두목 조지강이 그의 머리를 땅에 떨어뜨리도록 고집을 부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하지만 우리 조조의' 주변 사람들' 은 이런 수법을 먹지 않고' 베갯머리 바람' 을 부는 것이 습관이 되었다. 조조와 가까워질 때마다 공귀사장은 시사 가십에 대해 이야기하고, 가끔 자기 아들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그가 언급하자 조조는 개의치 않았다. 그는 항상 손바닥으로 웃고, 공귀이는 다시 미소를 지으며, 매우 묵계가 있는 것 같다.
조조는 공계가 집안일을 말하는 것을 개의치 않지만, 어떤 사람들은 개의치 않는다. 이 사람은 바로 이후의 위문제 조파이다. 원래 공계동지는 사실 조식을 내기하고 있었다. 불행하게도, 마지막으로 권력을 잡은 사람은 조파이다. 조비의 마음씨에 대해서는 사서에서 평가가 높지 않다. 자연히 추후 결산이다. 공계의 인생 귀착점에 관하여 위략은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계서가 서역화물을 사채하여 인사관이 되겠다고 약속하고, 일이 있으면 질문을 받고 죽임을 당한다." 볼 수 있듯이, 공계 () 는 마지막까지 천자 일조신 () 의 설법을 이미 잊어버렸다. 조조가 이전에 좋아했던 명목을 틈타 불법적인 일을 하다가 결국 조비가 약점을 찾게 했다. 물론, 이때 연세가 이미 높은 공귀에게 조비와 동침할 마음이 없을 것 같다. 사실 조조와 함께 지하에서 자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