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많은 고통스러운 밤, 새벽까지 몸을 뒤척였다;
몇 번이나 마음을 터뜨리고, 아파서 숨을 쉴 수가 없다.
몇 번이나 참고 양보하고, 자신을 괴롭히고, 무감각해졌다.
몇 번이나 무력감과 절망이 무궁무진한 어둠처럼 자신을 삼키고 있다.
이 때, 고통은 우리의 뇌에서 재생되는 다양한 소리로 변할 수 있습니다. (역자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 "나는 매우 비참하다. 나의 남편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그는 다른 여자를 사랑하고 있다. 나는 비참하다 ... "
"그 년이 내 남편을 유혹했어. 나는 그녀를 때리고, 그녀를 망칠 거야."
"이 세상은 가치가 없다. 네가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도 자신을 배신할 것이다. 사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
\ "그는 어떻게 나에게 이렇게 할 수 있습니까? 그는 여전히 인간입니까? 남자는 좋은 것이 하나도 없다. "
이러한 고통에 직면하여, 우리는 반항하고, 도망가고, 우리는 빛과 변화를 갈망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참담한 인생을 직면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남편의 불충에 직면하여, 어떤 여자들은 대항을 취하고, 남편과 싸우고, 삼웃음으로 통풍을 한다.
어떤 여자들은 은근하고, 외면하고, 내면의 고통을 억누르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척한다.
어떤 여성들은 도피하고, 파탄된 결혼에 작별을 고하고, 시정 조치를 취하지 않고, 한 번에 한 번씩 감정적 좌절에 빠진다.
어떤 여자들은 직면하고, 결혼을 고치고, 위기를 계기로 남편을 자기 곁으로 돌려보내고, 감정이 더욱 안정된다.
당신의 선택이 무엇이든, 남편의 불륜에 직면할 때, 첫 번째 일은 먼저 자신에게 주의를 돌리고 먼저' 자신을 사랑' 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너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정말 배웠니?' 를 참조하십시오. 사실 99% 는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모릅니다! 문장).
왜 먼저 "자신을 사랑" 해야 합니까? 남편이 바람을 피운 후 분노, 억울함, 무력감, 무력감, 자기 고립감, 심지어 절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감정적 반응은 너의 고통의 원천이지만 근본 원인은 아니다.
고통의 근원은 우리가 직접 자신의 고통에 직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멸종, 반항, 회피의 대응 방식을 취했지만, 고통에 반등해 더욱 고통스러웠다. 마치, 불행한 일이 우리가 잊고 싶어질수록, 오히려 더 또렷하게 기억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우리가 고통을 배척하는 이유는 무의식적으로 고통이 나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고통을 없애야 하기 때문이다.
사실 이 이원세계에서는 이른바' 선과 악' 이 없다. (상세 분석,' 무서운 건 네가 무의식적으로' 불만족스러운 아내' 가 된 거야! (제 2 부), 전체적인 관점에서만 극단에 빠지지 않고 고통을 줄일 수 있다. 고통은 없앨 수 없다. 마치 우리가 밤을 없앨 수 없는 것처럼, 빛은 언제나 온다. (조지 버나드 쇼, 고통명언) 우리가 우리의 고통을 깨달을 때, 이것이 바로 빛의 시작이다. 그럼, 남편이 불륜을 저지르면 어떻게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첫째, 이렇게 생각하면 고통의 절반을 줄일 수 있다.
우리가 고통에 빠졌을 때, 우리의 고통이 세상에서 유일무이하다고 생각하기 쉽다. 너보다 더 고통스러운 사람은 없다. (조지 버나드 쇼, 고통명언) 하지만 사실 너보다 더 비참한 사람이 많다.
다만 어떤 사람은 고통 속에서 초췌하고, 어떤 사람은 고통 속에서 휘황찬란한 생활을 하고 있다. 음악가-베토벤, 과학자-호킹, 작가-스철생, 문인 정치가-수시 등. 그들 중 일부는 장애인이고, 어떤 사람들은 비참하고, 어떤 사람들은 평생을 떠돌아다니지만,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자신의 생활을 하고 있다. 사실 우리 각자는 짐을 지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그 사람들은 겉으로는 밝고, 행동거지는 우아하다. 그들은 너처럼 고통스러울 필요는 없지만, 우리는 표상에 현혹되고 속기 쉽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덜 고통 받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고통은 생성되거나 언급할만한 가치가 없어야하지만, 고통은 운명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환골탈태할 수 있습니다. 우리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통명언)
둘째, 알겠습니다. 고통의 힘이 약해질 것입니다.
고통을 아는 것은 사실 자신을 이해하는 것이다. 미국 심리학자 커트 파이커트 (Kurt Paikert) 는 자신을 아는 길을' 소수의 사람이 가는 길' 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이 소수의 사람이 가는 길은 오히려 너를 빛으로 인도할 수 있다. 고통을 아는 것은 사실 우리 자신의 잠재적 그림자, 분노, 연약함, 슬픔, 외로움 등을 아는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오랫동안 억눌렸다.
미국 심리학자 프랭크 캐들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당한 상처를 잊으려고 노력하지만, 우리가 잊는 것이 많을수록 우리가 잃는 것이 많아질수록, 우리는 한 사람으로서 더 불완전해진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그림자는 우리의 일부이다. 우리의 천부적인 재능은 그늘에서 잠을 잔다. 우리가 그것을 찾아 받아들일 때, 우리의 생활은 깨어나고, 우리는 그늘에서 빛으로 나아갈 것이다. 중국의 음양학설처럼 음양 양극이 있다. 우리의 생활은 한편으로는 그림자여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빛이어야 한다. 그리고 음극은 양수이고, 양극은 음수이며, 음양 대립은 통일되어 있다. 그래서 고통이 삶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우리는 더 이상' 고통' 이라는 꼬리표를 붙이지 않고, 그것이 그것을 배척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통명언) 그러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나는 고통의 힘이 점차 약해질 것이라고 믿는다.
셋째, 가자, 고통을 해방으로 바꿔라.
독일의 철학자 에크하트 토르의' 현재의 힘' 이라는 책에서는 현재의 고통이 현상에 대한 반항, 즉 어떤 자연 형식에 대한 무의식적인 반항이라고 언급했다. 사고 차원에서 볼 때, 이런 저항은 비판적인 형태로 존재한다. 감정적 차원에서 보면 부정적인 감정의 형태로 나타난다. 고통은 현재에 대한 당신의 저항과 당신의 사고에 달려 있습니다. 고통이 이미 발생했을 때, 우리는 더 맹렬하게 현상에 반항할 것이다. 감정의 파동에 따라 고통이 더욱 강해질 것이다. 이때 갈 길이 하나밖에 없다. 그것은 고통과 하나가 되는 것이다.
왜 고통과 하나가 되어야 하는가?
고통 자체는 사실 신호일 뿐이기 때문에, 단지 우리에게 문제가 이미 발생했음을 알려주기 때문에 변화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고통명언) 고통을 줄이고 고통을 피하려고 노력한다면, 문제 자체를 피하고 영혼의 성장에 불리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므로 외물 (주의가 산만해지는 행위 등) 을 통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상상하지 마라. 그것은 짧기 때문이다. 고통은 아직 거기에 잠복해 있고, 고통을 만드는 문제는 아직 남아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가 감히 고통의 느낌에 직면하고, 안아주고, 내려놓고, 더 이상 고통에 집착하지 않고, 고통을 해방으로 전환해야만 긍정적이고 효과적인 해결책을 취할 수 있다. 고통을 보는 것은 고통을 해소하는 시작이다. 고통을 껴안는 것이 자신을 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당신의 모든 고난이 그만한 가치가 있기를 바랍니다.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원하는 모습으로 자라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감정적 복구, 결혼 회복 실제 사례 분석, 3 대 3 이 성별 문제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원방패 감정의 감정 전문가에게 문의하고 결혼 진단을 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남녀명언) 상담은 무료이며 결혼 문제 해결에 큰 역할을 한다. 행동하라,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