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간판 장식
1, 일반 점포에 막대 점두 간판을 설치하여 점명과 판매된 상품을 강조 표시할 수 있습니다. 번화한 상권에서는 소비자들이 먼저 각종 점포 간판을 훑어보며 구매 목표를 달성하거나 가볼 만한 상업 서비스 장소를 찾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일반적이고 매력적인 점두 간판은 소비자의 시각적 자극과 심리적 영향에 매우 중요하다.
2. 점두 간판 후면판에 사용된 재료는 중국에서 오랫동안 목재와 시멘트였다. 목재는 장기간의 바람과 비를 견디지 못하고 쉽게 갈라지고 페인트가 벗겨지므로 자주 관리해야 한다. 시멘트 간판은 시공이 편리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비용이 저렴하지만, 형식이 낡고 품질이 거칠어 저급 점포로만 비장을 끌어들일 수 있다. 시대의 새로운 트렌드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오늘날의 외벽 장식재는 목재와 시멘트에 국한되지 않고 얇은 대리석, 화강암, 금속 스테인리스 강판, 얇은 페인트 알루미늄 패널 등을 사용하고 있다. 석재 외관은 두껍고, 점잖고, 고귀하고, 점잖게 보인다. 금속 외관은 밝고 가벼우며 시대감이 넘친다. 계절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차양 상자를 입면도에 배치할 수 있어 입면도가 신선하고 발랄하며 상점 안팎의 기능관계를 소통하며 사실상 상업면적을 넓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계절명언)
3. 점두 간판은 임포트 기능에서 없어서는 안 될 역할과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곳이어야 하므로 다양한 장식 방법을 채택하여 두드러지게 해야 합니다. 네온등, 사등, 일루미네이션, 반사등, 등상자 등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수법이 많다. 효과를 높이거나 리본, 깃발, 꽃 등을 사용하기 위해서다. 결론적으로, 우아하고 신선하며 특이한 수법은 종종 성공의 관건 중 하나이다.
상가들은 점두 간판의 장식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표어, 가맹, 번호가 있는 예술화, 입체화, 광고화 점두 간판들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점두 간판 문자 장식은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한다.
1), 가게 이름의 글꼴, 크기, 볼록, 색상, 위치는 문의 정상적인 사용에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2), 텍스트 내용은 우리 가게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일치해야 합니다.
3) 글은 가능한 간결하고 내용이 깊어야 하며, 쉽게 기억하고 식별하여 소비자들이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해야 한다.
4) 예술 문자와 문자의 보급에 중점을 두다. 중외 예술인물의 변형은 너무 허술해서는 안 되고, 쓴 글도 너무 조잡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식별하기 어렵고, 만드는 것도 번거롭다.
점두 간판자에 사용되는 재료는 가게마다 다릅니다. 점포 규모가 크고 정교한 점포는 구리로 만들 수 있고, 튀어나온 펀칭자, 반짝반짝 빛나고, 부귀한 럭셔리함, 효과가 상당히 좋습니다. 도자기 글자를 정하면 영원히 녹이 슬지 않는다. 반사 강도가 좋아요, 특히 간판으로요. 플라스틱 글자는 화려한 광택이 있어 만들기가 쉽지만 시간이 길어지고 광택이 옅어지고 플라스틱이 노화되어 차갑고, 열을 받고, 햇볕을 쬐면 변형되어 장기간 사용할 수 없다. 목제 글씨 제작도 편리하지만 장기간 햇볕과 비가 잘 터져 자주 보양과 페인트를 칠해야 한다.
둘째, 가게 문 장식
1, 분명히 점문의 역할은 사람들의 시선을 유도하고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들어가 보고 싶은 참여감을 자극하는 것이다. 어떻게 들어가는지, 어디서 들어가는지, 정확히 들여와야 하고, 고객에게 알리고, 고객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2. 점두 인테리어에서 고객이 출입하는 인테리어는 중요한 부분이다. 가게 문은 중간, 왼쪽 또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구체적인 인파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 대형 쇼핑몰의 대문은 중간에 놓을 수 있고, 작은 상점의 출입구 부분은 중간에 놓아서는 안 됩니다. 가게가 작아서 상점의 실제 사용 면적과 고객의 자유로운 유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가게 출입구는 왼쪽이나 오른쪽에 설치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상업적으로 볼 때 가게 문은 열려 있어야 하므로 인테리어할 때 고객에게' 폐쇄공포증',' 어둠' 등 나쁜 심리를 일으키지 않도록 고객을 거절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래서 밝고, 원활하고, 호응하는 문틀이 최고의 장식이다.
3. 가게 문의 인테리어는 문 앞의 노면이 평평하고 가로인지 비스듬한지 고려해야 한다. 전방에 점포의 외관에 영향을 주는 물체나 건물이 있는지 여부 채광조건, 소음영향, 햇빛조사 방향에서 볼 때, 예전에는 가게 문에 사용된 재료는 모두 경목이었고, 목재 바깥에 철판이나 알루미늄 조각을 싸서 비교적 쉽게 만들 수 있었다. 최근 중국도 알루미늄 소재를 이용해 점포문을 만들기 시작했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고, 아름답고, 안전하고, 현대감이 넘치기 때문에 보편화되는 추세입니다. 유리문 무틀은 호화문 강재에 속한다. 투광성이 좋고 스타일링이 화려하기 때문에 고급 보석가게, 전기점, 부티크, 화장품 가게 등에 자주 쓰인다.
셋째, 창 장식
현대 상업 활동에서 쇼윈도는 광고의 중요한 형태일 뿐만 아니라 점포를 장식하는 중요한 수단이기도 하다. 참신하고, 주제가 선명하며, 풍격이 독특하고, 수법이 세련되고, 장식이 아름답고, 색조가 조화를 이루는 점두 쇼윈도로, 전체 점두 건축 구조 및 내외 환경과 입체적인 화면을 형성하여 점두 및 도시를 미화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창 장식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쇼윈도 가로도의 중심선은 고객의 표관지평과 같아야 하기 때문에 쇼윈도 전체에 전시된 상품은 모두 고객의 시야에 있습니다.
2. 창문을 장식할 때는 방진, 더위 방지, 비 방지, 자외선 차단, 방풍, 도난 방지 등을 고려해야 한다. , 관련 조치를 취하십시오.
3. 점포의 외관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쇼윈도 장식 잣대는 점포의 전체 규모에 맞아야 합니다.
4. 쇼윈도에 진열되어 있는 상품은 반드시 본점에서 판매해야 하며 가장 잘 팔리는 상품입니다.
5. 쇼윈도에 진열되어 있는 계절성 상품은 반드시 계절이 오기 한 달 전에 미리 전시해 고객에게 소개하고 계절을 맞이하는 역할을 해야 합니다.
6. 상품을 전시할 때 먼저 주제를 결정해야 합니다. 다양한 상품이든 동종의 상품이든 주제에 따라 체계적으로 전시해야 한다. 사람들이 한 눈에 광고 상품의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함부로 버리지 말고 소비자의 주의를 분산시켜라.
7. 쇼윈도 배치는 가능한 한 적은 물품으로 호 일, 장식 또는 깔개를 해야 하며, 또한 쇼윈도 면적에 따라 색채의 조화를 중시하고, 고저밀도가 균일하며, 물품 수가 너무 많거나 적어서는 안 된다. 고객이 원근과 정면에서 상품의 전모를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상업적 특색을 지닌 상품은 가장 눈에 띄는 쇼윈도에 진열되어야 한다.
8. 식품, 사탕 등 액화가 변질되기 쉬운 상품과 햇빛 아래서 쉽게 손상되는 상품은 그 모델로 교체하거나 적절히 포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9. 창문은 자주 청소하고 청결, 특히 음식 창문을 유지해야 한다. 더러운 창문 유리 위에 먼지가 가득 쌓여 고객에게 나쁜 인상을 남기고 상품에 대한 의심이나 혐오감을 불러일으키며 구매에 대한 흥미를 잃는다.
10, 쇼윈도 진열은 자주 교체해야 합니다. 특히 제때에 홍보와 부패하기 쉬운 상품의 진열이 필요합니다. 각 창구가 바뀌거나 인테리어될 때 대외홍보 시간을 중단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당일 내에 완성해야 합니다.
문점 장식, 문점 문두장식, 쇼윈도 장식을 잘해야 전체 문두장식이 문점 인테리어 요구에 부합한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좋은 점두 인테리어는 이 세 부분에 많은 신경을 써서 주제, 색채, 창의력, 점두 인테리어를 통일시켜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