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늑대떼로 돌아가서 사람과 늑대 사이의 비밀을 해독해라!

사람과 늑대 사이에 무슨 비밀이 있습니까? 우리가 비밀을 밝혀냈을 때, 나조차도 충격을 받았다!

나는 절박한 심정으로 다큐멘터리와 영화' 늑대로 돌아가기' 를 다 보았다. 시기마다 몇 가지 버전이 시간과 이야기 소개에 약간의 차이가 있다. 이 영화는 전문 영화에는 완벽하지는 않지만 내용의 진실성, 자연성, 복제성이' 늑대로 돌아가기' 를 훌륭한 다큐멘터리로 만들었다. "늑대로 돌아 가기" 를 되새기는 것은 나를 많이 느끼게 한다.

-응? 이웨이이, 80 년대 이후 청두의 유명한 화가는 야생 동물 그리기에 능하다. 20 10 년 4 월, 그녀는 조르게이 초원 (쓰촨 서부) 에 가서 현지 목축민들이 한 이야기를 들려줬고, 한 마리의 어미 늑대가 밀렵꾼이 던진 미끼를 삼키고 중독돼 죽어서 새끼 늑대를 남겼다.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그녀는 이 죽어가는 새끼 늑대를 찾아 도시로 가지고 가서 먹이기로 결정했다. 늑대는 그린이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그린은 점점 도시 생활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다. 리 웨이이 (Li Weiyi) 는 야생으로 가기로 결정했다. 20 1 1 년 2 월, 그녀는 마침내 늑대청청이 늑대떼로 돌아오도록 도왔고, 8 개월이 걸렸다.

장용은 이를' 중국 최초의 늑대녀' 라고 부르며 "이것은 그녀의 영예이지만 그녀, 중국 생태 환경, 동물, 늑대의 슬픔이기도 하다" 고 말했다. "늑대 토템" 강종

2065 438+02.7 2004 년 늑대 토템의 탄생을 목격한 장항항, 백, 조충상 등 유명 인사들이 다시 만나 * * * * 늑대로 복귀하는 것을 지지했다. 이웨이이는 지금까지 세계 최초의 야방 개체의 전설이 된 것으로, 중국과 외국의 길들이는 늑대를 성공적으로 날린 최초의 사례로 강영이 과거에 늑대를 기르지 못한 것에 대한 깊은 유감을 메웠다.

Zhao Zhongxiang: 중국에는 리 웨이이 (Li Weiyi) 의 경험을 가진 야생 동물 전문가가 없으며 아무도이 경험을 반복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웨이이는 늑대를 정말 좋아해서 우리 마음속의 가장 부드러운 부분이 그녀의 문화를 받아들였다. 나는 진심으로 이 세상을 사랑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며, 모든 사람이 이런 마음을 가지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화이트: 초원은 이미 한족에게 소외됐고, 늑대떼가 돌아오면 군중 속으로 돌아옵니다. 늑대를 쓰는 것은 사람을 쓰는 것이다. 늑대에 대해 많이 알게 되면, 그것이 반드시 백안 늑대일 필요는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백안 늑대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이는 것이지 늑대를 묘사하는 것은 아니지만, 늑대를 묘사하는 것은 모욕이다. 왜 우리는 오독 과정에서 오독, 배제, 오독합니까? (이 책) 어떤 각도에서 더 이상적인 군중으로 돌아가려는 욕망을 숨기고, 그 사람들 사이에 빠진 것은 동물 사이의 늑대에게도 확실히 보존되어 있다.

안순파: 실천을 통해 이웨이이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모범과 믿음의 길을 세웠다. 이 신념은 중생평등이고, 사랑은 자유다.

장항항: 길들여 야생으로 돌려보낼 확률은 거의 0 이다. 이웨이이 이야기의 가장 큰 특징은 그녀가 복제할 수 없다는 것이다. 우리가 카메라를 가지고 조원에 가야 하기 때문에, 우리가 한 달 동안 돌아도 다른 늑대 한 마리가 네가 구해주기를 기다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르면 제멋대로 하고, 결국에는 자연으로 돌려놓는다. 그래서 이웨이이의 이야기는 확률이 거의 0 인 모험이다. 이웨이이는 젊은 화가이기 때문에 그녀는 사물을 섬세하고 정확하게 관찰한다. 그녀의 문필은 여성스러움과 모성의 따뜻함, 부드러움, 그리고 많은 유머로 가득 차 있어' 늑대 토템' 과 대비된다.

기실문학' 늑대떼로 돌아오다' 이웨이이는 이미 환경을 사랑하고 생태를 보호하는 상징이 되었다.

20 12 년 7 월,' 늑대로 돌아가기' 가 출판되었다.

2065438+2007 년 6 월 65438+2007 년 6 월 영화' 늑대로 돌아가기' 가 개봉됐다.

첫째, 늑대 어머니의 죽음:

20 10 4 월, 이웨이이는 약르게이 초원에 가서 사생했다. 어느 날, 그녀는 목축업 자의 집 앞을 지나가다가 우연히 늑대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며칠 전, 그 집 양이 늑대에게 도둑맞았다. 이 계절은 마침 어미 늑대가 새끼를 낳을 때였기 때문이다. 충분한 우유를 얻기 위해서 그녀는 많은 음식이 필요하다. 거의 사라진 늑대가 목축 지역에 나타나 양을 훔친 수컷 늑대가 붙잡히거나 심지어 소매치기를 당했다. 수컷 늑대가 죽은 후 어미 늑대는 매일 밤 주변에서 울부짖는다. 사별의 아픔과 굶주림에 시달리는 어미 늑대는 매일 밤 울부짖으며 모두의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공포 속에서 목축민들은 결국 투독 방식으로 어미 늑대를 해결했다. 어미 늑대가 자진해서 수컷 늑대가 죽은 곳이라는 말도 있다. 미끼를 먹고 어미 늑대는 늑대의 둥지로 기어가서 마지막으로 새끼에게 먹이를 주었다. 이 장면은 현장에 있던 목축민들을 감동시켰다. 그들은 늑대 둥지에서 새끼 여섯 마리를 데려왔지만, 불행히도 이 새끼들은 어머니의 보호 없이 연이어 굶주림과 추위로 죽었다. 이웨이이가 그것들을 발견했을 때 새끼 늑대 한 마리만 남았다. (영화에서 이웨이는 목축민들이 늑대를 먹을 것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웨이이: 그녀가 어미 늑대를 묘사할 때, 그녀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착하고, 마음에서 우러나와 야생 동물 를 사랑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는 고개를 숙이고 목이 메어 눈시울이 촉촉해졌다. "어미 늑대가 죽임을 당했을 때, 그녀는 자신의 보금자리로 기어들어갔다. 어쩌면 그녀는 마침내 그녀의 늑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그녀는 길에서 가로막히지 않고 껍질을 벗기기 위해 등 위의 가죽을 찢었다. 나는 듣고 매우 놀랐다. " 그녀가 마지막 늑대 새끼만 남은 것을 보았을 때 목축민들은 그것이 죽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허리를 굽혀 이것이 얼마나 소중한 늑대 새끼인지 후회했다. 그녀는 "당시 마음이 매우 괴로웠고, 슬픔은 이런 느낌에서 비롯된 다음 소리를 질렀다" 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땅바닥에 누워 꼼짝도 하지 않는 것을 보았다. 갑자기, 내가 소리를 질렀을 때, 귀가 뛰자 늑대가 몸을 돌려 나를 향해 달려와서, 이 새끼 늑대의 새끼를 구하고, 그것을 구하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리 웨이이 (Li weiyi) 는 또한이 이야기에 따라 그림을 그렸다.

평가: 당시 이웨이이의 새끼에 대한 감정은 진실한 감정의 자연스러운 표현이었고, 야생 동물 애착의 본능적 표현이었다. 특히 여자 (미래의 어머니) 로서 그녀는 모성애가 아이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 어미 늑대는 최선을 다해 마지막으로 새끼에게 젖을 먹였다. 인간이든 동물이든 모성애는 똑같이 위대하고 사심이 없다. 부모는 아이를 위해 모든 것과 심지어 생명을 희생할 수 있다. 그녀는 "길에서 껍질을 벗기지 않기 위해 등 위의 가죽을 찢어서 구멍으로 가득 물었다" 고 묘사했다. 상상할 수 있듯이, 당시 암늑대의 가슴을 찢는 고통은 마음과 신체상의 고통은 말로 형용할 수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미 늑대는 자식에 대한 깊은 사랑과 애인을 잃은 슬픔에 대해 최선을 다해 표현하는데, 이것은 극도로 얄미운 (인간에게) 모성애가 이렇게 감동적이다!

어미 늑대는 왜 미끼를 먹고, 왜 그렇게 큰 고통을 참으며 마지막 새끼에게 젖을 먹이고, 인간이 독살되었다는 것을 알면서도 자신의 아이를 늑대집에 유인해 들키는가? 마지막 어머니의 본분을 하는 것 외에, 마지막 아이를 보고, 마지막 힘으로 아이를 보호하는 것 외에, 아이가 독유를 먹고 죽게 하려는 고통도 있습니까? 부모가 없어지면, 아이는 틀림없이 살 수 없을 것이다. 얼어 죽거나 굶어 죽거나, 심지어 인간에게 붙잡히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인류가 산 채로 껍질을 벗기고 먹는 것이 아니라 고통스러운 고통이다. 차라리 그들의 아이를 조용히 자게 하고, 영원히 깨어나지 않는 것이 낫다.

반대로, 우리 인류가 동물 (늑대) 에 대한 피해는 연쇄효과이다. 우리는 그들의 아버지를 죽이고, 그들의 어머니를 독살하고, 굶어 죽고, 그들의 새끼를 얼렸다. 언어가 다르기 때문에 모르는 늑대의 습성도 새끼 늑대의 생명을 구할 수 없다. 만약 우리 인간의 아이가 태어난다면, 우리 부모님이 이렇게 죽임을 당한다면, 아이는 어떻게 생각할까? 이 7 개의 생생한 생명이 우리 인류의 손에 패했고, 우리는 줄곧 먹이를 찾아다니는 어미 늑대를 놓아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암늑대 한 마리를 독살했을 뿐만 아니라, 몇 명의 인명까지 독살했다.

이 독은 너무 깊어서 인간이 동물에게 생명의 가치를 무시하는 그런 독이다. 인류가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늑대에게 끼친 피해는, 이 같은 늑대들이 어떻게 수컷을 죽였는지 (그들의 늑대왕이라고 함), 어미 늑대 한 마리를 독살하고, 결국 한 무리의 새끼 늑대를 생으로 굶어 죽게 되었는지에 대해서도 특유의 언어로 이야기할 수 있을까! 이것이 늑대의 인간에 대한 인상이다!

늑대는 정말 유죄입니까? 늑대가 양을 훔쳤기 때문에 이렇게 높은 대가를 치러야 하나요? 원래 늑대가 양을 먹는 것은 그들의 본능과 천성이었다. 늑대는 새끼를 먹이기 때문에 양을 공격한다. 늑대가 식량이 부족해서 (환경, 기후, 인간의 사냥으로 인해 식량이 줄어든다), 늑대는 인간을 공격하여 가축을 기르기 시작했다. 늑대가 죽었을 때, 그는 자신이 왜 죽었는지 모를 것이다!

늑대가 양을 먹었으니 늑대를 죽이면 늑대의 본능을 죽일 수 있을까?

만약 늑대의 관점에서 볼 수 있다면, 그것은 늑대의 잘못이 아닌가? 하지만 우리 인간은 단지 인간의 관점에서 늑대를 보고 있을 뿐, 당연히 늑대가 틀렸다고 생각한다! 슬프다.

늑대는 뱀이나 족제비처럼 복수를 대신하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살아남아 자신의 안전을 보장하기만 하면 된다. 만약 인류가 그들의 영토를 점령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인류를 공격하지 않을 것이다. 인류가 그들의 생활을 방해하지 않는 한, 그들은 인류와 적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음식이 부족하지도 않고 가축도 해치지 않는다. 인류에 대한 그들의 두려움은 그들의 자기 보호 본능이 아니다. 그들은 자연의 법칙에 대한 인간의 이해를 두려워한다. 인간은 보통 공평한 방식으로 그들을 따르고 경쟁하지 않는다. 인간 사회의 발전으로 선진 무기는 먼지를 날리지 않고 언제든지 개발할 수 있다.

리 웨이이 (Li weiyi) 는 말했다: 늑대는 끔찍하지 않고 끔찍한 것은 인간이다. 늑대에 대한 인간의 상처는 그들을 인간을 두려워하게 한다.

사실 인간은 늑대보다 더 무섭다. 인간은 작은 동물을 매우 잔인하게 대한다. 늑대는 적자 생존, 자유, 공정한 경쟁의 늑대의 길을 따라 대대로 번식해 왔지만, 우리는 이 원칙을 따르지 않고 사람, 사람, 동물, 사람, 자연 사이의 생태 관계를 처리하지 않았다. 이익, 유혹, 욕망 등에 직면하다. , 인간은 방향을 잃고, 각종 수단과 지름길을 이용하고, 심지어 주변 사람들과 일을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대한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결과이고, 결과를 고려하지 않는다. 이런 상황에서 자연 생태 균형은 인간에 의해 파괴되고 악순환이 계속 시작된다.

인간은 자연을 개조할 때 자연을 멍들게 하여 스모그, 날씨 악화, 자연재해, 식품안전과 같은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왔다.

이제 우리는 이 점을 분명히 인식하고 있으며, 인간도 각종 노력을 통해 자연과 조화롭게 지낸다. 예를 들어 오염을 줄이고, 동물을 적게 죽이고, 농약을 적게 사용하고, 다양한 나무를 사용하고, 작은 동물을 잘 대해야 한다. .....

둘째, 늑대 모험:

진실한 사랑과 헌신: 늑대를 살려라.

이웨이이는 부모님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 강아지를 옥상 정원의 스튜디오에 숨겼다. 나중에 남자 친구를 찾아 새끼를 두었다. 이름을 녹색으로 지정합니다. 녹색은 늑대의 눈 색깔을 나타내고 초원의 색깔을 나타낸다. 이웨이이가 그린을 품에 안고 세레나데를 부르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그린은 어머니의 품에 안긴 아기처럼 따뜻하고 안전하다고 느꼈다.

이웨이이는 자신이 정말로 늑대와 접촉하고, 진짜 늑대를 만지고, 그것을 의존으로 여길 것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다.

이웨이이는 울프 그린과 몇 달 동안 접촉했는데, 마치 한 어머니가 아기를 낳은 것 같았다. 그들 사이에는 깊은 감정이 있다. 그녀는 줄곧 코요테 그린을 자신의 아이처럼 아끼고 보호해 왔다. 늑대에게 의인화된 이름을 지어주는 것부터 녹색을 초원으로 데려오는 것까지. 그녀는 어렸을 때 녹색을 품에 안고 녹색을 데리고 초원에 가서 함께 사냥을 배웠다. 그녀는 또한 일기에서 그린을 그녀의 아들이라고 부른다. 녹색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녀는 또 작은 녀석을 불렀고, 녹색을 길들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녀의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했다. 초원에서, 그들이 개 막대기를 들고 그린을 잡은 목축민들을 만났을 때, 이웨이이는 울면서 그린을 쫓아다녔다. 그린이 일찍 늑대떼에게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그녀는 극심한 날씨와 눈밭이 무인인 초원에서 수시로 늑대떼에게 습격당할 위험을 무릅쓰고 배고픔을 겪으며 늑대떼를 찾기 시작했다.

늑대 똥은 늑대 무리가 모이는 중요한 신호이다. 그녀는 늑대 똥을 주워 그것을 관찰하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이 늑대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포대기에서 태어난 아기에 대한 부모의 사랑처럼, 아기의 똥이 엄마의 눈에 그렇게 귀여울지라도. 이 모든 것은 리웨이가 늑대를 늑대로 취급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정말 사랑 많은 부모가 자기 자식을 사랑한다!

올바른 교육을 선택하라: 자연에 순응해야 늑대가 자연으로 돌아간다.

그린의 먹이와 야성에 대해 말하자면, 그녀는 성취감을 느꼈고, 현재 우리 부모님이 아이들을 교육하는 방식을 감개하고 있다.

"저는 늑대떼에 다시 녹아들게 하려고 합니다. 마치 부모가 아이를 해외로 보내려고 하는 것처럼, 각종 시험을 위한 기초를 다지고, 늑대조직에 가입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조건을 포함하여 당신을 위한 기초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녀는 또 웃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먼저 우리 양을 죽인 다음 늑대에게 준 다음 늑대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 -응?

\ "아무도 누구에게 평생 (도로) 을 줄 수 없습니다. 나는 그에게 독학 환경을 만들어 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너를 이 세상으로 데리고 갔고, 나는 너를 너에게 적합한 이 환경으로 데리고 갔다. 만약 이런 교육이 변하지 않는다면, 사람은 항상 타락할 것이다. 만약 기성세대가 항상 다음 세대에게 가능한 한 많은 길과 긴 길을 깔고 싶다면, 다음 세대가 더 짧은 길을 갈 수 있다면, 다음 세대의 포장 능력은 더욱 한계가 있고, 이전 세대의 생존 능력은 우리 세대에서 없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

우리 부모님이 항상 아이들을 위해 길을 닦고 싶어 하는 것처럼, 늑대는 스스로 환경에 적응하고 자신의 생활방식을 세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손을 놓는 것도 일종의 사랑이다. 자유는 살아있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이웨이이가 말했다. "동물원 늑대의 우리 문 앞에 서 있을 때, 나는 갑자기 이것이 그린의 집이 아니라고 느꼈다. 우리가 그린을 구한 것은 그를 이렇게 가두기 위해서가 아니다. " "그렇지 않으면 빨리 성숙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도 누구를 위해 평생 길을 닦을 수 없다. 그래서 내가 너를 배웅해 줄게. 내가 가장 힘든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내줄게. 그래서 남은 길은 나 자신에게 달렸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린을 살려면, 그를 늑대떼로 돌려보내야 하고, 다시 돌아와야 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이웨이이가 목축민들이 만든 늑대가죽 돗자리 600 여 장을 보았을 때, 그녀는 그린의 안전과 그녀가 살아남을 수 있을지 걱정했다. 그녀는 초원으로 돌아와 그린을 떠나게 한 것을 후회하고 평생 그를 키워야 했다.

"그린의 작은 발톱 자국을 보았을 때, 나는 떨림을 느꼈다. 그것은 살아 있고, 작은 발톱 자국은 새로운 것이다. 최대 하루 전이나 이틀 전입니다. 늑대 두 마리가 위에 있는데, 마치 오랜만에 다시 만난 아이처럼 계속 너를 돌아본다. 너는 그것이 살아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그것은 정말로 너의 곁으로 왔다. 그것은 되찾은 느낌이어서 후회하고 그를 보내고 싶지 않다. 이것은 매우 놀랍다. 동료의 방향을 한 번 보고, 눈을 통해 나를 보고, 조용히 앉아 있다. 그것은 어려서부터 자유를 동경했고, 또 저항에 발버둥쳤다. 어려서부터 속박되기를 원하지 않았다. 그린이 반항하지 않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자 유일한 것이다. 이것은 단순한 사슬이 아니라 일종의 관심이다. 내 동반자가 나를 바라보는 것을 보면, 내가 정말로 남아서 나의 자유를 포기한다면, 그것은 오히려 너에 대한 사랑을 위해 나의 자유를 포기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

영화에서 우리는 코요테 그린의 눈에 눈물이 가득한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누가 누구의 구역에 머무르고 싶든, 그것은 어렵다." 그린의 표정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웨이이는 그린이 여전히 늑대떼로 돌아가고 싶다는 것을 알고, 결국 그린을 놓아 늑대떼로 돌려보내기로 했다. 그녀는 자유가 살아있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체인을 풀고 가자. 그것은 왔다 갔다 하고, 몇 번 반복했다가, 결국 가버렸다.

아무리 길들여도 그녀는 언제든지 늑대에게 먹힐 위험이 있다. 사실, 이 모든 과정에서 우리는 이웨이이가 천재적인 화가일 뿐만 아니라 용감하고 지혜로운 여자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몇 가지 중요한 문제에 있어서, 그녀가 내린 결정은 그린의 운명을 결정한다. 예를 들어 청두로 돌아가 먹여 새끼 늑대의 생존을 보장한다. 황야는 그린을 진정한 늑대로 만들고, 그린을 늑대떼로 돌려보내고, 그린을 자신의 세계로 돌려보낼 것이다.

사랑은 때때로 이기적이고 소유하고 싶지만, 이웨이이는 이렇게 사심 없는 위대한 사랑이다. 그녀는 재능 있는 여자다. 그녀는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만약 코요테 그린이 그녀를 만나지 못했거나, 이렇게 야생 동물 을 사랑하는 이웨이를 만나 늑대와 함께 교류를 배우고, 늑대와 그들의 생활습관과 특징을 교육한다면, 코요테 그린은 살아남지 못할 수도 있고, 늑대에게 진정으로 받아들여지지 않고 늑대떼로 돌아가는 것도 이웨이이 가장 소중한 것이다. 그녀는 새끼 늑대에게 생존, 안전, 사랑, 보살핌, 교육, 생존 능력 등을 주었는데, 그녀는 정말 자격을 갖춘 늑대 엄마였다.

나는 갑자기 인간에게 먹인 늑대가 늑대에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왜 이전에는 없었거나 늑대가 더 이상 인간 냄새가 나는 늑대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늑대가 인간에게 먹인 늑대가 항상 인간의 사고와 교육 방식에 따라 먹인다는 이치를 알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은 늑대를 받아들이지 않지만, 사람들의 생활방식 교육은 받지 않는다. 사람들이 기르는 늑대는 더 이상 늑대가 아니라 사람이고, 그들은 늑대와 같은 자연적인 생존 방식을 받아들이는 것을 선호한다.

셋째, 고마운 새끼 늑대.

늑대는 많은 신체 언어를 가지고 있다. 늑대의 가장 흔한 동작은 한 언어를 뒤져 너의 복종을 나타내는 것이다. 바로 배를 뒤집은 다음, 그 배와 목의 가장 취약한 부위를 뒤집어 보여 주고, 내가 너에게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 주려고 하는 것이다. 나는 너를 완전히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이런 방식은 이웨이와 코요테 그린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늑대는 항상 어머니의 말을 들어야 한다.

이웨이이는 "예전에는 잔인하고 무정하거나 백안 늑대가 모두 이런 개념이었지만, 이 새끼늑대는 그렇지 않았다" 고 말했다. "그는 너를 동등하게 사랑하고, * * * 와 함께 생사를 경험했다. 어쩌면 우리는 양부모일지도 모른다. 그는 양부모가 굶어 죽을 때 자신의 가장 소중한 것을 꺼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늑대는 작지만 육아의 은혜를 이미 알고 있으며, 우리 인류의 많은 아이들은 종종 그렇게 할 수 없다. "

위는 초원에서 폐부종을 앓았다. 그녀가 티베트 마스티프 기숙사로 돌아왔을 때 창밖에 녹색이 나타났다. 늑대 한 마리의 눈이 우리만이 가질 수 있는 관심을 번쩍였다. 그린은 며칠 전 눈밭에서 잡은 곡물 토끼 (겨울은 먹이를 주기 어렵다, 음식은 야생 동물 에게 생명이다) 를 뒤져 곧장 그녀의 집 창문으로 달려가 토끼 다리를 집 안으로 던졌다.

삶과 사랑 사이에서 코요테 그린은 여전히 사랑을 택했고, 자신의 미약한 힘으로 늑대의 어머니를 기다리고 있었다. 왜냐하면 그는 늑대의 어머니가 그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는 그것을 버리지 않을 것이다. 늑대는 정이 있고 의리가 있지 않나요? 방금 목숨을 건진 어미 늑대에게 새끼 늑대 그린이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우리는 친어머니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요? 사람은 때때로 정말로 자신을 반성해야 한다.

"세상에 늑대 한 마리가 정이 있다. 바로 그녀의 그린이다. 그린 씨는 창밖을 내다보았다. 그는 좋아 보인다. 그는 정말 자기가 철이 들었다고 느꼈다. 아이처럼 철이 들어야만 엄마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위신이 밖에서 발목을 삐었고, 그린은 냄새를 맡고 도망갔다. 그리고 그는 멀리서 그린이 걸어오는 것을 보고, 뒤에 말 한 마리를 따라갔다. "나는 그때 매우 놀랐다. 내가 일어 섰을 때, 그것은 여전히 ​​나를 뒤에서 밀었다. 나는 이것이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 아이가 얼마나 아는지 말했다. 나는 그것이 말을 하지 않는 것을 제외하고는 너를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

애당초에 새끼 늑대를 기르기 시작했을 때 남자 친구는 매우 빨갛다. 첫 번째 표현은 기본적으로 어이가 없다는 것이다. 네가 무엇을 주웠든 늑대는 어떻게 돌아올 수 있니? 너는 그를 개로 만들 수 없다. 그러나, 코요테 그린과 함께 지낸 후, 그는 다시 코요테를 알게 되었다. 풍의는 "그린에 대한 몇 달간의 접촉과 양육을 통해 과거 전통에서 늑대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완전히 전복되면서 늑대는 감정을 이해하는 동물로 더 잘 이해되었다" 고 평가했다. 정말, 당신이 그와 함께 있을 때, 그들의 감정이 단순하다고 느낄 때, 매우 깨끗하고 단순하며, 당신을 매우 사랑합니다. "

이것은 사람과 늑대의 가장 진실한 이야기이다. 이때 우리는 이 늑대를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반대로, 우리는 이 늑대가 너무 귀엽고 온순하다고 생각한다.

넷째, 늑대와 함께 겨울을 보내고, 영원히 만나지 않는다.

초원에서 이웨이이는 낮에 그린이 희귀한 사냥감과 늑대의 발자국을 찾도록 도왔고, 밤에는 그린과 함께 그린을 늑대에게 돌려주겠다는 서약을 지켰다.

그린은 늑대의 어머니 이웨이를 떠나지 않는다. 이웨이이가 어디로 가든지 그린은 떠나지 않을 것이다. 그린은 모든 사람과 매우 가까워서, 그녀가 그린을 살려고 한다면, 반드시 사람을 멀리해야 한다는 것을 매우 두려워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새끼부터 성년의 첫 겨울까지 상당히 견디기 힘들었고, 여기 겨울에 정말 음식이 없는지 확실하지 않아서, 나는 그와 함께 겨울을 보내고 첫 겨울을 보내기로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첫 겨울이 지나고 늑대가 있다고 들었다. 그린을 위해 그녀는 위험을 무릅쓰고 밤에 그린을 데리고 혼자 캠핑을 했다.

이웨이이는 이렇게 말했다. "내가 초원에 있을 때, 때때로 밤에는 녹색이 매우 흥분된다. 달이 나올 때 울부짖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어떤 늑대 동료들은 멀리서 응답하지만, 때로는 그들의 목소리를 듣고 서로 교류할 때, 나는 갑자기 외로움을 느낀다. 특히 추석에는 더욱 그렇다. (마하트마 간디, 고독명언) 그날 밤 나는 엄마와 아빠가 그립다. "

이 말을 통해 우리는 이웨이이가 이런 일을 하는 데 얼마나 많은 용기와 끈기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몇몇 친구들이 그녀의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언급했다. 그러나 그녀는 이 일을 하겠다고 고집했다. 몇 달 동안, 시간과 돈의 투입 외에, 그녀는 사랑에 더 많이 몰입하고, 야생 동물 사랑 행동을 행동으로 옮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동시에, 그녀는 또한 무서운 면을 직접 목격했다.

20 13 년 3 월, 이웨이이는 한 네티즌으로부터 녹색 늑대가 잡혔다는 소식을 받고 반드시 처리해야 한다. 이웨이이는 다시 초원에 가서 녹색을 찾았지만, 그는 다시는 찾지 못했다.

"20 14 년 말 그린이 우리를 찾았습니다. 그때 나는 그린이 그렇게 흥분한 것을 보자마자 달려가서 소리를 질렀지만, 그는 나를 보았을 때도 매우 흥분하여 앞으로 몇 걸음 걸어갔지만, 나는 곧 그의 머리카락이 순조롭게 늘어지는 것을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내가 들어갔을 때, 그는 움츠러들었지만, 만났을 뿐 키스하고 싶지 않았다. 어쩌면 내가 이해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우리와 녹색에서 지내는 10 달부터 늑대에 가까울수록 사람을 더 무서워한다. 사람은 두려워할 수 있지만, 늑대는 이익을 위해 다른 생명을 해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사람이 늑대보다 높을 수도 있지만 늑대는 사람보다 고귀하다고 말한다. "

다섯째, 늑대와 사람은 화목하게 지낸다.

이웨이이는 당시 늑대와 초원에서 느꼈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득의양양한 표정을 지었다. (20 10 7 월) 곳곳에 꽃이 만발했고, 매우 예쁘고 푸르며, 흰 망사 치마를 입고 새끼 늑대를 입고 초원을 걷고 있는 느낌이었다. 아아, 그 느낌은 자연에 너무 가깝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곳곳에 게상화 (행복을 상징함) 가 있다. 코요테 그린이 초원에 처음 도착했을 때, 마치 다시 태어난 것처럼 괴로웠고 행복했습니다.

그녀는 말 한 마디를 썼는데, 그야말로 꿈이었다. 그녀와 코요테청청이 초원에서 화목하게 지내는 행복을 묘사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우리 인류의 가장 좋은 추구이다. 사실, 우리는 더 이상 늑대를 해치지 않고, 늑대도 더 이상 사람을 먹지 않는다. 이것은 아름다운 비전이다. 늑대청청이 초원으로 돌아왔을 때, 그녀는 마치 사람이 다시 태어난 것처럼, 세 가지 평범하지 않은 단어를 사용하여 늑대청당시의 상태를 묘사하였다. 편안함, 쾌락.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녀만이 진정으로 이런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인간은 동물을 자신의 친구로 여기고 자신의 아이를 동등하게 대해야 이런 조화로운 공존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이 우리 모두가 원하는 것입니다.

주변의 모든 친구들은 모두 없어서는 안 되고, 생태 균형도 없어서는 안 된다. 우리는 모든 생명을 잘 대해야 한다. 우리가 정말 지불하고 잘 대해준다면, 사람과 사람 사이, 사람과 동물 사이, 사람과 자연 사이에 수확이 있을 것이다.

다재다능하고, 체스와 서화에 능통하며, 피에 굶주린 탐욕, 지렁이가 길들이지 않다. 서로 다른 세계에서 온 완전히 다른 두 개인은 사랑 때문에 자신의 본능과 가장 기본적인 원칙을 따르고 화목하게 지내며 깊은 우정을 쌓는다.

그들의 만남이 늑대들 사이의 불미스러운 감정이든 아니든, 이것이 바로 사랑의 힘이다. 이것은 어떤 종도 할 수 있는 규칙이다. 은혜로 은혜를 갚는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새끼 늑대가 태어났을 때, 그의 어머니가 그를 키웠다. 그가 늑대, 개, 고양이, 사람이든, 그들은 모두 감정을 이해하고 중시한다. 그들은 차라리 자신의 음식을 어머니에게 주고, 스스로 좋아질 것이다. 이것은 얼마나 아름다운 느낌인가.

왜 배은망덕하다는 단어가 있는가, 즉, 규칙을 지키지 않고, 감사할 줄 모르고, 반포하고, 보답할 줄 모른다는 것이다. 네가 받은 모든 선물은 이 세상이 너에게 주는 것이고, 자연이 우리에게 준 것이다. 우리는이 아름다운 세상을 소중히하고 보호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항상 아름다운 자연을 볼 것입니다. 인심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주변의 모든 사람을 진심으로 대한다. 그가 누구든, 그가 이전에 어떻게 말하든, 다른 사람이 그를 어떻게 말하든 간에, 우리는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다.

이 급변하는 시대에는 자연을 존중하고 규칙을 지키며 원칙을 따르는 것이 가장 근본적이다.

이웨이이는 지행합을 이루었다. 그녀는 환경 보호와 야생 동물 애호 방면에서 우리에게 모범을 보였을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매우 깊은 교육적 의의를 남겼는데, 그것이 바로 우리가 어떻게 사람이 될 것인가?

참고: 그림은 인터넷에서, 텍스트는 영화 해석에서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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