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낙서당 분쟁" 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어떻게 발전했을까요? 결과는 어떻습니까?

"낙서당 분쟁" 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어떻게 발전했을까요? 결과는 어떻습니까?

북송 시대에는 낙당과 촉당 사이에 논쟁이 벌어졌다. 루오 파이 쳉 이순신, 주광정, 지아 이순신 보조, 수련 수시, 루 타오 보조 로 주도했다. 양당이 악행을 저지르고 서로 공격하는 것은 북송의 큰 사실이다. 송사' 에서 정 수르 두 사람의 전기는 사건의 전말을 상세히 기술하지 않았다. 쳉 chuan 은 간단히 "스시와 쉬운 불화, 지아 이순신 과 Zhu Guangting 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함께 공격한다" 고 언급했다. "송사 왕삭전" 도 말했다. "주광정은 수시의 직책을 묻고, 육도는 시비를 변론하고, 나촉당론을 시작하였다." 아민 왕조의 진방전은' 송사' 에서 낙서당에 대해 전문적으로 한 장을 써서 그 활동을 상세히 기술했다.

연회에서 그는 고대의 선물을 사용했다. 스시는 이를 불인정이라 부르며 질투가 깊어 매번 모욕을 한다. 수백 명의 관리들도 빛의 죽음을 축하했다. 그는 일을 마치면 그를 목매어 죽이고 싶어 기다릴 수가 없다. 그는' 네가 매일 울면 너는 노래를 부를 수 없다' 고 말했다. 또는:' 쉬지 않고 말하면 울지 마라'. 돌은 말했다: "이것은 삼촌과 손자를위한 선물입니다. 클릭합니다 두 사람은 사이가 틀어졌다. 석시관위는' 오늘 조정에서 인종의 충성을 배우려고 하는데, 관원의 실직이나 절도를 두려워한다' 고 말했다. 법에 영감을 받고 싶다면 주관이 무슨 뜻인지 몰라 현재로 흘러들까 봐 두렵다. \ "그래서, 이순신 의 오른쪽 주장 지아 이순신, 왼쪽, 주광정 등 모두 훈계를 했다. 탄핵 은 shibeng 산, shiqi 보조 군 을 부탁드립니다. \ "스시의 쳉 이순신 조롱 도 노래 노트 [url=] [/url] 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시마 wengong 의 선 (禅) 양보, 때 큰 돈, 아첨꾼 은 그렇게 생각, 이순신 은 마시는 것보다 낫다; 사면 후, su zizhan 은 과거 동행을 인용, 쳉 이순신 은 \ "논어 \" 를 인용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아이들이 매일 울면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우첨은' 당명은 상서로운 선물이지만 노래를 부를 때는 울지 않는다' 고 말했다. H 는 사마죽고모에게 목을 매지 말라고 말했다. 자첨은 극중에서' 나쁜 삼촌의 나쁜 손자라고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들으면 웃는다 "("손공담포 ")

\ "문공훈, 법원은 이천 씨가 장례를 주재하도록 명령했다. 이날도 명당에서 의식을 거행하는 날이다. 이씨는 공무를 위해 울고, 만나자마자 그에게 물었다.' 공무를 위해 울어라, 성선생은 다른 날이라고 생각했다.' 수르는 크게 실망하여 돌아서서 "나의 삼촌과 손자도 나쁜 곳에 있다" 고 말했다. 그의 산야를 가리킨다. 당연히, 나는 항상 일천을 놀린다. 그는 국가가 금기를 범할 때 소국사에 기도하고 이천은 채식을 모시라고 명령했다. 그는' 정 삼촌은 불학에 능하지 않고 호채식주의자인가? 클릭합니다 정숙은' 례자, 음식 장례, 기일, 상후' 라고 말했다. 자첨은 고기를 가리키며' 나는 유에게 물려준 사람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위범 부부는 채식주의자이고 황종인은 육식주의자다. "("성 엄자웨이 ")

\ "yuanyou 초기, 시마 공추, 동파유 주상, 이천, 동파불만족. 이천은 고례로 거두어 비단으로 몸을 감쌌다. 동파는 보고' 내가 빚진 것이 하나 있는데, 나는 그것을 염라왕에게 손짓으로 줄 것이다' 라고 지적했다. ♫ 그래서 나는 일천과 사이가 틀어졌다. "("계화집 ")

성이는 북송의 유명한 이학자로,' 천리인욕' 이라는 말을 창시하며 [url=] 공자의 도를 발명하고,' 오늘 내가 또 누가 될 수 있을까' 라는 풍격을 가지고 있다. 그는 정호 (정호) 를 평가했다. "주공 () 은 없다. 성인의 길은 통하지 않는다. 뭉크는 죽었지만 성인의 지식은 전해지지 않았다. 도로 아니, 영원한 생명 은 좋은 정치 가 없다; 배워도 전해지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진정한 유가는 없었다. 훌륭한 통치가 없다면 학자들은 여전히 훌륭한 통치의 길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을 교육하고, 미래를 전파할 수 있다. 진유학이 없다면, 무역은 알 수 있고, 사람의 욕망은 교만할 수 없다. 왕선생은 1400 년 후에 태어났다. 그는 유산을 흡수하고, 점잖게 궐기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이단을 논론하고, 악귀를 몰아내며, 성인의 도를 인간 세계로 회복시켰다. 맹자 이후로 한 사람이 아름답다. 클릭합니다 。 ("송사 도학일") 이것은 정이의 자율으로 볼 수 있다. 그가 이른바' 천년불전학' 즉' 자연의 이치' 라고 부르는 것은' 삼강오상' 을 핵심으로 하는 도덕윤리이다. 그 자신의 언행은 이런 도덕 이론의 실천에서 비롯된다. 그의 말은 정당하며, 그의 행동은 반드시 의식에 부합해야 한다. 사마광과 여공서는 일찍이' 상서' 를 빌려 그를 추천했다. "역학고, 말은 성실하고, 예의는 지켜야 한다. 50 세 이상은 벼슬을 하고 싶지 않다. 정말 유가의 높은 춤으로 백성들의 편안한 생활이다. " (같은 책) 그는 조위관일 때 도덕예의로 황제에게 충고했다 [url=]. 송 () 나라 역사의 전설은 이렇게 말한다. "말할 때마다 매우 무겁고, 뒤에는 풍자가 있다. 황제가 개미를 피하기 위해 궁중에서 목욕을 했다는 말을 듣고 "진짜야?" 라고 물었다 "물론, 나는 너를 해칠 까봐 걱정된다. 이순신은 말했다:' 이 마음을 사해로 밀고, 황제의 큰길도.' 을 (를) 클릭합니다 옥감' 은 "철종이 봄잔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작은 헌으로 가서 차를 주고, 유시 한 가지를 접었다. 쳉 이순신 (Cheng Yi) 은 일어 서서 이야기꾼으로 충고했다:' 팡 춘 (Fang Chun) 의 모든 것이 영광스럽고 아무 이유없이 파괴 될 수 없다. \ "zhezong 고르지 않은 색상, 던져. 이런 고집은 이렇게 무리해서 그를 추천하는 사마광조차도 크게 불만을 품고 있다. "바로 이런 이유 때문에 사람들이 유학생과 친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비판을 받은 사람은 스시 혼자만이 아니다.

수시는 재능이 넘치는 시인이자 야심찬 [url=] 정치가 [/url] 로서 당시 천하로 유명하여 조정의 관심을 끌었다. 그와 쳉 이순신 (Cheng Yi) 의 존경받는 신유학자는 완전히 다른 성격과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대범하고 재치 있고 유머러스하며 인간미가 풍부하다. 그의 정적은 일찍이 그와 수수를 탄핵한 적이 있다. "철형, 그가 문학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옳지 않다. 도도도 옳지 않다. 그의 학문은 악기와 아담학자를 만드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그의 글쓰기 속도는 질주하는 것이다. 그래야 그가 좋은 연주자가 될 수 있고 조용한 이유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폐하께서 소철의 문학을 좋아하신다면, 의심의 여지 없이 이용하실 것입니다. 그것은 또 다른 왕안석입니다. 만약 문학이 자만하고, 단지 분발하기만 한다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안사와 적이 될 것이다. " 이것은 사실 수 형제의 실력이다. 원우가 입국하기 전에 수시는 많은 정치적 우여곡절, 특히 황주 유배와 오대시안을 겪으면서 정치인에 대한 더욱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경험을 하게 되었다. 시인 정치가는 성숙했지만 독립된 인격과 성실을 잃지 않았다. 그는 왕안석 신법에 반대하여 신당의 박해를 받았지만, 사마광이 신법을 완전히 폐지해야 할 때, 그는 또 실사구시적으로 쟁론을 벌여 구당이 그에게 승낙하지 않았다. 스시는 일찍이 "시기적절하지 않다" 고 자조한 적이 있는데, 이것은 그의 독립인격의 진실한 묘사이다. 우리는 앞뒤로' 붉은 벽의 푸' 를 읽고,' 돌아오지 않는 강, 천고의 풍류 인물' 을 읽고, 원망도 후회도 없이 그를 만나고 싶다. 수시의 독립된 인격은 작품뿐만 아니라 그의 입조 풍격과 사물로 사람을 대하는 데도 나타난다. 따라서 그와 쳉 이순신이 같은 왕조에 살았을 때, 도교의 현학적 부패와 위선에 대한 반감과 경멸이 불가피하다. 재능이 넘치는 시인, 우환을 겪은 정치가, 수구 공자, 존경할 만한 이학자와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쳉 \" 포함; \ "주홍 공 황제 로 그를 개최, 그는 똑바로 서 있었다. 이안은 죄를 지을 수 없고, 반 전체가 경외심을 가지고 있다. 들깨가 말하는 사람에게 말했다. "너는 언제 이 존경하는 단어를 깨뜨렸니!" 로서 각 방면의 투쟁의 역사적 연원은 스시가 사마광의 장례를 조롱한 것뿐만 아니라 더 넓은 배경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스시는 쳉 이순신 (Cheng Yi) 의 고정 관념과 비인간적 인 사람들을 경멸 할뿐만 아니라 허세 부리는 위선에 깊이 만족하지 않습니다. 쳉 이순신 (Cheng Yi) 은 "정의를 저장하고 인간의 욕망을 파괴하라" 고 주장하며 "인간의 욕구" 가 역대 왕조의 쇠퇴의 근본 원인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수시는 "[url=] 양생 [/url] 욕구 해소" 라고 반박했고, 그는 친구와 양생을 논쟁하며 "만물이 부족해서 없애려고 한다" 고 반박했다. 어떤 친구가 말했다. "소우가 눈을 갉아먹고, 만지고, 등에 피가 나고, 말하는 모든 말은 생사가 걸린 일이다." 하지만 후프가 아이를 낳고, 바다에서 가난한 생활을 하는 것은 필연적이지만, 그 드문 새 집은? 나는 이 일이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Su Shi 는이 진술이 매우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동파지림") 이것은 정이의' 천리인욕' 론과 첨예하게 맞서는 것이다. 또 다른 유명한 이학자인 주영이 그에게 매우 불만을 품고 그가 "잘못 썼다" 고 말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사이토 유자 장르) 정이는' 문재도' 를 주장하며 시를 쓰는 것을' 장난감' 으로 여기며 쓸데없는 공론으로 뚜렷한 중도 경문 경향을 보이고 있다. 수시의 논문은 주로 의미를 다룬다. \ "세상의 일은 고전, 철학자, 역사에 흩어져 있다. 너는 단지 그것들을 만들 수 없다. 너는 반드시 그것들을 자신의 것으로 삼아 자신을 위해 사용해야 한다. 소위 한 가지가 가리키는 바가 있다. 돈도 없고, 물건도 없고, 교만도 없고, 이해력도 없다. 이 작문의 정수도 마찬가지다. "스시의" 의미 "는 저자의 마음에서 나온다. 이른바' 산천이 수려하고 민풍이 순박하며 성현군자의 유풍, 귀와 귀가 맞는 사람, 잡다한 영영' (수시' 남귀전') 은 정이의 소위' 도' 와는 크게 다르다. 수시가 강조하는 것은 일종의 표현, 일종의 창조, 정이가 강조하는 것은 일종의 설명, 일종의 복창이다. 요컨대, 스시는 자신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고 싶어 하고, 쳉 이순신은 성인을 위해 말하고 싶어 한다. 스시는 한 번 말했다: "어떤 인생은 즐겁지 않지만, 문장, 창조를 쓰면 필치가 우여곡절되고, 그는 세상에 행복이 없다고 주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런 창작의 즐거움은 쳉 이순신이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주씨는 로서 양당 투쟁의 관건이' 양당이 다르고, 서로 꺼지지 않는다' 는 점에서 매우 통찰력이 있다고 일축했다.

나촉 쌍방의 분쟁은 원래 약간의 분노 때문이었지만, 결국 쌍방의 세적 원한으로 격화되었다. 낙당 무역 탄핵 수시 "예전에는 유조를' 좋은 글자' 로 양주에서 시를 만들었다" 고 말했다. 초' 여대방제' 운은' 사람도 착실하다' 며 주려왕시를 시녕과 원풍의 정치를 비교하게 했다. 철형은 원래 이과를 시험했어야 했는데, 그는 자격이 없다. 다행히도, 그는 과도한 발전을 이루었다. 그와 역사 전에는 모두 시황제를 탓했는데, 누구도 사양하지 않고 리와 양마저도 가리켰다. "("송사 자이전 ") 과 촉당은" 이칸이 총명하고 시골이 없는 여행 "을 펼쳤다. 연회 후 첸 은' 다섯 유령' 의 첫 번째 로, 복수를 위해, 당신의 장관, 충고, 입 반란 을 볼 수, 포인트를 잊었다 고 말했다. 처벌의 표시로 다시 현장에 넣어 주세요. " 사실 낙서 양당은 정치 원칙상 차이가 없다. 이 당쟁은 정치적 의의가 없다. 공평하게 말하자면, 양당은 구분하지 않고, 바로 작은 집안의 자상한 군자와 충용우민의 한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촉당의 쳉 이순신에 대한 공격과 수시에 대한 나당의 비난은 모두 급진적이고 편파적이다. 주씨의 이른바' 다른 길' 은 치국평천하의 길이 아니라 개인의 기질과 인생 태도가 다르다. 나와 슈의 당쟁은 본질적으로 두 가지 개인적 자질이나 인격과 두 가지 인생 태도의 충돌, 즉 정이를 대표하는 문인들이 공경하고 판에 박힌 태도와 수시를 대표하는 문인들이 활달하고 느긋한 태도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중국의 특정 문화적 배경에서만 이런 충돌이 정치적 색채를 띠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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