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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어문이 선배를 찬양하다

1 .. 학우의 문어문을 칭찬하다. 나는 선생님의 말만 칭찬한다! ~ ~ 가을이 와서 모든 강이 강으로 몰려들었다.

두 절벽 사이에는 소와 말 쟁탈이 없다. 그래서 호버는 흔쾌히 자신을 위해 세상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물줄기를 따라 동쪽으로 가다. 북해에 관해서는 동쪽으로 바라보면 물 끝이 보이지 않는다. 그러자 안학파는 얼굴을 돌리기 시작하면서 바다를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야어에는 구름이 있다.' 나는 시를 알고 자족한다.' 라고 외쳤다.

나는 또한 그것을 부른다. 그리고 만약 내가 중니의 맛을 맛보고, 박의의 의를 경멸한다면, 나도 믿을 것이다. 오늘 나는 아들이 가난한 사람이 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 만약 내가 성자 입구에 없다면, 나는 위험할 것이다. 우리 부모님은 후한 가정을 비웃으셨다.

만약 북해가 말한다면, "개구리는 바다 속 사람들과 대화할 수 없고, 허공에 국한되어 있다. 하충은 얼음과 이야기할 수 없고, 시간도 말할 수 없다. 고씨는 도교도와 대화할 수 없고, 교와만 묶을 수 있다. 지금 벼랑에서 바다를 바라보니, 그 추함을 알고, 반드시 대리와 속마음을 나눌 수 있을 것이다.

세계의 물은 바다보다 크다. Wanchuan 반환, 나는 언제 멈출 지 모른다; 언제 이미 비어 있는지 모르겠다. 봄과 가을은 여전히 ​​물과 가뭄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강의 흐름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지금까지 이것을 자급자족한 적이 없다. 왜냐하면 나는 천지의 조화이고, 음양은 기승을 부리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나는 하늘과 땅 사이에 있고, 작은 나무는 산 속에 있다. 너는 네가 본 것보다 더 많이 저축한다고 생각하니, 너는 스스로 비웃을 수 있을 것 같니? 천지를 헤아리면 대택공보다 못하다. 중국은 바다에 있고, 태창에 있지 않습니까? 수만 일, 사람들은 압도; 사람이 죽으면 큐슈, 오곡생, 선차가 연결되고 사람이 있다.

이것은 무엇보다 중요한데, 사치품과는 달리 말의 몸에 달려 있는가? 오제 사이의 연결, 삼왕쟁, 인지사의 관심, 어떤 문인의 작품, 이 모든 것! 백이의 말은 이름으로, 중니의 말은 박으로, 설명이 너무 많은데, 네가 물보다 더 관심이 있는 것도 아니다. 허브가 말했다. "하지만 나는 큰 남자이고 또 작은 남자야, 그럼 어때?" 북해가 "아니 .. 남편과 재산은 쉬지 않고, 쉬지 않고, 변덕스럽고, 결국 아무런 이유도 없다.

따라서 해박한 지식은 거리에 달려 있기 때문에 작지만 크지 않다. 지식은 무한하다. 증명은 지금까지, 그래서 멀리 지루하지 않고, 어색하지 않다. 알 때 끝이 없다.

흑자를 보고 부족한 것을 보고, 그래서 기쁨도 없고, 근심 걱정도 없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지분은 무상하다. 허심탄회하게 알고, 태어날 때부터 말을 하지 않고, 죽어도 고생하지 않는다. 결말을 알면 이렇게 무지할 수 없다.

사람들이 모르는 것이 아니라 아는 것을 세어라. 처음 태어났을 때, 태어나지 않았을 때와는 달리; 가장 작은 것을 하고, 가장 가난한 것을 하는 것은 혼란스럽고, 자만하는 것이 아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세부 사항이 충분히 가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으며, 세상이 충분히 가난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하버는 "천하를 논하는 사람은 누구나' 본질은 보이지 않고 위대함은 헤아릴 수 없다" 고 말했다.

편지가 느낌인가요? 북해가 말한다면, "남편은 결코 만족하지 않고, 교만한 자는 알 수 없다. 남편 징 과 작은; 심벌즈는 큰 음이다: 그래서 그것은 다르다.

이런 추세도 있다. 정굵고 거친 자는 유형을 바라본다. 무형, 셀 수 없다; 포위될 수 없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 될 수 없다.

사물이 두껍다고 할 수 있다. 생각을 할 수 있는 자는 사물의 본질이다. 자기가 하는 말을 할 줄 모르는 사람, 자신의 뜻을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은 섬세하고 거칠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래서, 어른들의 여행: 사람들을 해치지 않고 친절하지 않습니다. 이익을 위해 움직이지 않고, 작은 이익을 탐내지 않는다. 재물이 서로 다투어 양보하지 않는다. 남에게 빌려주지 말고, 폭식하지 말고, 부패하지 마라. 행과 풍속은 다르고, 차이는 많지 않다. 대중을 위해 각박하게 아첨하지 마라. 세상을 설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수치심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시비를 구분할 수 없고, 세부 사항은 [쩨나이] 가 될 수 없다.

나는 듣고 말했다:' 제사장은 듣지 않는다, 독일 극. 성인은 자아가 없다. 약 1 분 정도 도착했습니다.

리버가 말했다. "만약 사물이 외적인 것이라면, 만약 사물이 내면이라면, 그것은 악할 것이고, 니켈은 고상하다는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악과 니켈 xiaoda? 클릭합니다 북해가 말했듯이, "도가의 관점에서 볼 때, 고귀한 것은 없다. 물건을 봐라, 비싸고 싸다. 저속한 관점에서 볼 때, 고귀함은 자신에게 있지 않다. 차이의 관점에서 볼 때, 크고 크기 때문에 모든 것이 크지 않다. 작고 작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작다.

하늘과 땅이 쌀과 같다는 것을 알고, 세부 사항이 산꼭대기라는 것을 알고, 거의 보이지 않는다. 공덕의 관점에서 볼 때, 만약 무엇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있다. 그것 없이는 모든 것이 없고, 그것 없이는 모든 것이 없기 때문이다.

사물의 이면을 알고 서로 소유할 수 없다면, 일은 분업이 된다. 흥미를 가지고 그것을 바라보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연스럽기 때문이다. 그러면 모든 것이 다른 것이 아니다. 원래 모습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것이 틀렸다.

흥미롭게도, 야오와 제이는 타고난 것이고, 다르다. 이전에 요순은 황제에게 자리를 내주었는데, 나중에 긴 한숨을 내쉬며 포기했다. 당과 오쟁왕, 백공이 왕을 다투다.

따라서, 의식, 야오 지에 여행, 때로는 고귀함과 겸손, 정상이 될 수 없다. 리앙 은 동굴 을 질식 하지 않고 도시 로 실행, 단어 도 다르다; 하루 천리, 너구리보다 쥐를 잡는 것도 기교가 있다. 지렁이는 밤에 벼룩을 잡고 세부 사항을 관찰하지만 낮에는 언덕을 볼 수 없는 것은 예사롭지 않다.

그래서 말했다: 건축가는 단지 겉만 번지르르할 뿐, 스승은 무질서하지 않은가? 내일의 이치도 없고 만물의 사랑도 없다. 이해할 수 없는 스승, 음무양의 스승! 그러나 포기하지 않으면 바보가 아니면 거짓이다! 제선 독존, 3 대 독존.

그것이 좋지 않을 때, 그 관습을 어기는 자들은 찬탈자라고 불린다. 그때 관습을 따르는 사람들은 의인이라고 불렸다. 묵묵히, 하버, 여사식문, 작고 큰 집! 허브가 말했다. "하지만 나는 무엇인가? 왜 안돼? 사직하고 오락을 받으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북해가 말했듯이, "도가의 관점에서 볼 때, 얼마나 비싸고 싸다는 것을 반안이라고 한다. 절제가 없어 도와의 격차가 크다.

얼마가 적든, 바로 사석이라고 한다. 아니 라인, 도로와는 다릅니다. 엄밀히 말하면, 국가에 군주가 있다면, 그것은 공평무사하다. 희생된 사회가 있다면, 그것은 사심이 없고 복이 있다. 일반적으로, 만약 그것이 무한하다면, 그것은 영토가 없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어느 것이 날개가 있습니까?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모든 것이 한데 모이고, 어느 것이 더 짧고, 어느 것이 더 길습니까? 도무지 시작이 없고, 사물은 생사가 있고, 그것을 이루지 못한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하나는 비어 있고, 하나는 꽉 찼고, 그것의 모양에 달려 있지 않다. 연관은 들 수 없고, 깊은 계곡이 될 수 없다.

여실을 없애면 결국 시작이 있다. 이것은 도리를 따지는 방식이자 만물의 이치를 이야기하는 방식이다.

일은 타고난 것이다, 만약 돌발적이라면. 변하지 않고 움직일 시간이 없다.

이게 뭐야? 왜 안돼? 남편은 자급자족할 것이다. 허브가 말했다. "하지만 도교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북해가 말한 바와 같이, "아는 자는 반드시 이치가 있고, 이치가 있는 자는 반드시 권리를 밝히고, 명권자는 사물로 자신을 해치지 않는다.

가장 덕하고, 불은 뜨겁고, 물은 익사할 수 있고, 한열은 해를 끼칠 수 있고, 짐승은 훔칠 수 있다. 얇다는 말은 아니고, 안전을 관찰하는 것이 요행보다 못하며, 가도 해롭지 않다.

소위' 하늘 포함, 사람은 밖에 있고, 덕은 하늘에 신경을 쓴다' 고 한다. 천인의 여행을 알고, 하늘은 근거가 있고, 자리는 근거가 있고, 망설이며, 끊임없이 이어져 있지만,' 하늘이 무엇인가' 라고 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인간이란 무엇인가? "북해가 말하길," 소와 말이 네 발, 그 날; 말의 머리에서 떨어져 소코를 끼면 바로 사람이다.

그러므로' 사람은 하늘을 망치면 안 되고, 생명은 도리를 망치면 안 되고, 이름은 제사를 지내면 안 된다' 고 말한다. 그것을 잃지 않고 유지하는 것은 진리에 어긋난다.

2. 문어문으로 한 사람의' 재능' 을 찬양하는 방법 문어문으로 한 사람의' 재능' 을 찬양하는 방법:

1, 천하에는 돌이 하나뿐이고, 조자는 여덟 싸움을 짓는다. 나도 싸워야 한다. 천하는 한 싸움으로 나뉜다. -남조 사령운

Huishi 에는 많은 책과 5 대의 자동차가 있습니다. -"장자 천하"

3. 웬디의 산문은 재능이 넘쳐 많은 장안 친구들이 칭찬한다. --청 쩡 구오 번

4. 사대부가 북향에 간 후, 대부분 세상 사람들에게 인도되었다. 한두 가지 기질을 가진 사람만이 낭만적이고 우호적이다. -xunqing 징

5. 노희와 박고는 현재를 알고 있다고 들었다-'공자의 가어와 주관'

6. 그 종류에서 출중하여, 그 탄생일로부터 공자에게 흥성하지 않았다. -"맹자 공손추"

7. 모든 사람은 보물이다. 식견이 넓어 남자보다 10 배의 안목을 가지고 있다. -펭 밍 멩 롱

3. 잘 쓴 문어문 문장을 정성껏 칭찬하고 붓을 내린다.

순식간에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는다.

칠석은 여전히 만현으로, 이미 천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단장한 말로 황제를 추모하고 있다. 한 글자의 피, 한 글자의 눈물은 변하지 않는 걱정이지만, 세월은 거절하기 어려운 긴 물이다

내가 기뻐하자마자 오악이 흔들렸고, 시가 성사된 후, 샤오오의 목소리, 샤오오의 목소리, 곧장 바다로 들어갔다.

이백의 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그의 뛰어난 창의력도 일반인을 훨씬 능가한다.

천 수의 영리한 시와 술 한 잔.

붓을 내리고 비바람을 두려워하며, 시는 귀신을 울린다.

어원은 삼강을 거슬러 올라가, 진영을 솔질하여 단독으로 천군을 쓸어버렸다.

이 세상에 온 것은 정말 신기하다. 삼강이 뒹굴며 썼다.

만 권 이상의 책을 연구하면 한 사람이 신성한 힘으로 글을 쓸 수 있다. 충분한 독서는 유창한 글쓰기를 만들어 낸다

능운검의 필법은 종횡이다

글자를 추가하지 않으면, 너의 말 등에 의지할 수 있고, 너의 필성공학을 도울 수 있다. 재능 있는 사람, 부자 다섯 차, 하루 천 단어, 마음 직조 수양을 배운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그는 수평과 수직을 이루고, 머리는 또렷하고, 좌화는 우왕좌왕하며, 촉각은 봄의 숨결로 가득 차 있다.

의 고전 속 인물, 그리고, 의 고시 중 풍격을 선택했다.

......

그러나 문학은 우주정신처럼 영원하며, 그 숨결은 모든 사람의 생명력의 일부가 된다. -리 shangyin \ "웨이 기념물 \" 에서 인용.

한 마디로 꿈속의 사람을 놀라 깨다. 말은 사람을 놀라게 하지 않고 끊임없이 죽는다.

한 단어를 더하는 것은 너무 복잡하고, 한 단어를 삭제하는 것은 너무 간단하다

구름이 흐르고 물이 흐르고, 단청 묘필은 사람을 놀라게 하고, 한 획으로 천군의 꽃을 쓸어버린다.

애묵은 금처럼, 돌을 주문하면 금이 되어 단숨에 이루어진다.

생동감 있고, 전하며, 문필이 뛰어나고, 사유가 민첩하다.

많은 책을 박람하고, 다재다능하고, 박학다재하며, 간결하고 완벽하며, 일침이 있다

선견지명, 정의, 말솜씨, 탁월함, 재능.

기세가 웅장하고, 산하를 삼키고, 기세가 막을 수 없고, 폭풍우가 몰아치고, 천둥이 심하고, 짜릿하다.

바닥을 쓸어버리는 군대는 천지를 놀라게 하고, 어순은 완벽하다.

무쌍용봉춤과 동시에 문필이 날카롭고 유머러스한 문장 우아하고 또렷하다.

개념이 분명하고, 바람이 현란하고 기묘하며, 묘미가 넘친다.

4.++ 선배 선배를 찬양하는 시에 감사드립니다. 다음 시는 선배 선배를 찬양하는 시입니다: 1 급 1 급 출발. 이번 6 월은 여전히 예정대로 도착한다. 나는 마침내 너에게 작별인사를 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안다. 자습실, 식당, 운동장에 익숙한 그림자가 더 이상 자주 나타나지 않는다. 네가 장엄한 학사복을 입을 때, 너는 캠퍼스 한 구석에 붙어 있다. 평소 사람이 적은 골목길이 붐비면 너의 집은 점점 도로 양쪽에 펼쳐진다. 땡땡이 스낵 거리의 구석구석이 더워지고 있다. 기숙사의 작은 방 안의 등불이 날이 갈수록 적어질 때 ... 나는 네가 가방을 치우고 새로운 여정을 밟을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 세월은 줄곧 내 머리 속에 남아 있어 늘 내 눈앞에 떠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추운 겨울에, 너는 우리에게 대학 4 년을 계획하는 방법을 지도한다. 너는 무지에서 조직 활동을 계획하여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한다. 너는 모든 노력을 다해 우리에게 대학을 전달했다. 우리는 외롭지 않을 것이다. 눈 깜짝할 사이에 우리도 선배가 되어 너의 모습을 모방하고 또 한 해 동안 후배 후배를 도왔다. 제 눈에는 정말 귀엽고, 적극적이고, 용감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내가 아는 모든 것을 말하고 싶다, 마치 그때와 같다. 자기야, 고마워. 나는 너와 함께한 그 세월을 영원히 마음속에 간직할 것이고, 이별의 순간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새로운 출발점에서 점점 멀어지고, 순조롭게 앞으로 나아가면, 당신의 미래와 내일이 더욱 휘황찬란해지길 바랍니다.

5. 가을물이 올 때 선생님의 문어문을 칭찬합니다.

두 절벽 사이에는 소와 말 쟁탈이 없다. 그래서 호버는 흔쾌히 자신을 위해 세상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물줄기를 따라 동쪽으로 가다. 북해에 관해서는 동쪽으로 바라보면 물 끝이 보이지 않는다. 그러자 안학파는 얼굴을 돌리기 시작하면서 바다를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야어에는 구름이 있다.' 나는 시를 알고 자족한다.' 라고 외쳤다.

나는 또한 그것을 부른다. 그리고 만약 내가 중니의 맛을 맛보고, 박의의 의를 경멸한다면, 나도 믿을 것이다. 오늘 나는 아들이 가난한 사람이 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 만약 내가 성자 입구에 없다면, 나는 위험할 것이다. 우리 부모님은 후한 가정을 비웃으셨다.

만약 북해가 말한다면, "개구리는 바다 속 사람들과 대화할 수 없고, 허공에 국한되어 있다. 하충은 얼음과 이야기할 수 없고, 시간도 말할 수 없다. 고씨는 도교도와 대화할 수 없고, 교와만 묶을 수 있다. 지금 벼랑에서 바다를 바라보니, 그 추함을 알고, 반드시 대리와 속마음을 나눌 수 있을 것이다.

세계의 물은 바다보다 크다. Wanchuan 반환, 나는 언제 멈출 지 모른다; 언제 이미 비어 있는지 모르겠다. 봄과 가을은 여전히 ​​물과 가뭄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강의 흐름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지금까지 이것을 자급자족한 적이 없다. 왜냐하면 나는 천지의 조화이고, 음양은 기승을 부리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나는 하늘과 땅 사이에 있고, 작은 나무는 산 속에 있다. 너는 네가 본 것보다 더 많이 저축한다고 생각하니, 너는 스스로 비웃을 수 있을 것 같니? 천지를 헤아리면 대택공보다 못하다. 중국은 바다에 있고, 태창에 있지 않습니까? 수만 일, 사람들은 압도; 사람이 죽으면 큐슈, 오곡생, 선차가 연결되고 사람이 있다.

이것은 무엇보다 중요한데, 사치품과는 달리 말의 몸에 달려 있는가? 오제 사이의 연결, 삼왕쟁, 인지사의 관심, 어떤 문인의 작품, 이 모든 것! 백이의 말은 이름으로, 중니의 말은 박으로, 설명이 너무 많은데, 네가 물보다 더 관심이 있는 것도 아니다. 허브가 말했다. "하지만 나는 큰 남자이고 또 작은 남자야, 그럼 어때?" 북해가 "아니 .. 남편과 재산은 쉬지 않고, 쉬지 않고, 변덕스럽고, 결국 아무런 이유도 없다.

따라서 해박한 지식은 거리에 달려 있기 때문에 작지만 크지 않다. 지식은 무한하다. 증명은 지금까지, 그래서 멀리 지루하지 않고, 어색하지 않다. 알 때 끝이 없다.

흑자를 보고 부족한 것을 보고, 그래서 기쁨도 없고, 근심 걱정도 없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지분은 무상하다. 허심탄회하게 알고, 태어날 때부터 말을 하지 않고, 죽어도 고생하지 않는다. 결말을 알면 이렇게 무지할 수 없다.

사람들이 모르는 것이 아니라 아는 것을 세어라. 처음 태어났을 때, 태어나지 않았을 때와는 달리; 가장 작은 것을 하고, 가장 가난한 것을 하는 것은 혼란스럽고, 자만하는 것이 아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세부 사항이 충분히 가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으며, 세상이 충분히 가난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하버는 "천하를 논하는 사람은 누구나' 본질은 보이지 않고 위대함은 헤아릴 수 없다" 고 말했다.

편지가 느낌인가요? 북해가 말한다면, "남편은 결코 만족하지 않고, 교만한 자는 알 수 없다. 남편 징 과 작은; 심벌즈는 큰 음이다: 그래서 그것은 다르다.

이런 추세도 있다. 정굵고 거친 자는 유형을 바라본다. 무형, 셀 수 없다; 포위될 수 없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 될 수 없다.

사물이 두껍다고 할 수 있다. 생각을 할 수 있는 자는 사물의 본질이다. 자기가 하는 말을 할 줄 모르는 사람, 자신의 뜻을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은 거칠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어른들의 여행: 사람들을 해치지 않고 친절하지 않습니다. 이익을 위해 움직이지 않고, 작은 이익을 탐내지 않는다. 재물이 서로 다투어 양보하지 않는다. 남에게 빌려주지 말고, 폭식하지 말고, 부패하지 마라. 행과 풍속은 다르고, 차이는 많지 않다. 대중을 위해 각박하게 아첨하지 마라. 세상을 설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수치심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시비를 구분할 수 없고, 세부 사항은 [쩨나이] 가 될 수 없다.

나는 듣고 말했다:' 제사장은 듣지 않는다, 독일 극. 성인은 자아가 없다. 약 1 분 정도 도착했습니다.

리버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만약 사물이 외적인 것이라면, 만약 사물이 내면이라면, 그것은 악이고, 당신은 고결한 것입니까? 악과 니켈 xiaoda? 클릭합니다 북해가 말했듯이, "도가의 관점에서 볼 때, 고귀한 것은 없다. 물건을 봐라, 비싸고 싸다. 저속한 관점에서 볼 때, 고귀함은 자신에게 있지 않다. 차이의 관점에서 볼 때, 크고 크기 때문에 모든 것이 크지 않다. 작고 작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작다.

하늘과 땅이 쌀과 같다는 것을 알고, 세부 사항이 산꼭대기라는 것을 알고, 거의 보이지 않는다. 공덕의 관점에서 볼 때, 만약 무엇이 있기 때문이라면, 모든 것이 거기에 있다. 그것 없이는 모든 것이 없고, 그것 없이는 모든 것이 없기 때문이다.

사물의 이면을 알고 서로 소유할 수 없다면, 일은 분업이 된다. 흥미를 가지고 그것을 바라보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연스럽기 때문이다. 그러면 모든 것이 다른 것이 아니다. 원래 모습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것이 틀렸다.

흥미롭게도, 야오와 제이는 타고난 것이고, 다르다. 이전에 요순은 황제에게 자리를 내주었는데, 나중에 긴 한숨을 내쉬며 포기했다. 당과 오쟁왕, 백공이 왕을 다투다.

따라서, 의식, 야오 지에 여행, 때로는 고귀함과 겸손, 정상이 될 수 없다. 리앙 은 동굴 을 질식 하지 않고 도시 로 실행, 단어 도 다르다; 하루 천리, 너구리보다 쥐를 잡는 것도 기교가 있다. 지렁이는 밤에 벼룩을 잡고 세부 사항을 관찰하지만 낮에는 언덕을 볼 수 없는 것은 예사롭지 않다.

그래서 말했다: 건축가는 단지 겉만 번지르르할 뿐, 스승은 무질서하지 않은가? 내일의 이치도 없고 만물의 사랑도 없다. 이해할 수 없는 스승, 음무양의 스승! 그러나 포기하지 않으면 바보가 아니면 거짓이다! 제선 독존, 3 대 독존.

그것이 좋지 않을 때, 그 관습을 어기는 자들은 찬탈자라고 불린다. 그때 관습을 따르는 사람들은 의인이라고 불렸다. 묵묵히, 하버, 여사식문, 작고 큰 집! 허브가 말했다. "하지만 나는 무엇인가? 왜 안돼? 사직하고 오락을 받으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북해가 말했듯이, "도가의 관점에서 볼 때, 얼마나 비싸고 싸다는 것을 반안이라고 한다. 절제가 없어 도와의 격차가 크다.

얼마가 적든, 바로 사석이라고 한다. 아니 라인, 도로와는 다릅니다. 엄밀히 말하면, 국가에 군주가 있다면, 그것은 공평무사하다. 희생된 사회가 있다면, 그것은 사심이 없고 복이 있다. 일반적으로, 만약 그것이 무한하다면, 그것은 영토가 없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어느 것이 날개가 있습니까?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모든 것이 한데 모이고, 어느 것이 더 짧고, 어느 것이 더 길습니까? 도무지 시작이 없고, 사물은 생사가 있고, 그것을 이루지 못한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하나는 비어 있고, 하나는 꽉 찼고, 그것의 모양에 달려 있지 않다. 연관은 들 수 없고, 깊은 계곡이 될 수 없다.

여실을 없애면 결국 시작이 있다. 이것은 도리를 따지는 방식이자 만물의 이치를 이야기하는 방식이다.

일은 타고난 것이다, 만약 돌발적이라면. 변하지 않고 움직일 시간이 없다.

이게 뭐야? 왜 안돼? 남편은 자급자족할 것이다. 허브가 말했다. "하지만 도교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북해가 말한 바와 같이, "아는 자는 반드시 이치가 있고, 이치가 있는 자는 반드시 권리를 밝히고, 명권자는 사물로 자신을 해치지 않는다.

가장 덕하고, 불은 뜨겁고, 물은 익사할 수 있고, 한열은 해를 끼칠 수 있고, 짐승은 훔칠 수 있다. 얇다는 말은 아니고, 안전을 관찰하는 것이 요행보다 못하며, 가도 해롭지 않다.

소위' 하늘 포함, 사람은 밖에 있고, 덕은 하늘에 신경을 쓴다' 고 한다. 천인의 여행을 알고, 하늘은 근거가 있고, 자리는 근거가 있고, 망설이며, 끊임없이 이어져 있지만,' 하늘이 무엇인가' 라고 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인간이란 무엇인가? "북해가 말하길," 소와 말이 네 발, 그 날; 말의 머리에서 떨어져 소코를 끼면 바로 사람이다.

그러므로' 사람은 하늘을 망치면 안 되고, 생명은 도리를 망치면 안 되고, 이름은 제사를 지내면 안 된다' 고 말한다. 그것을 잃지 않고 유지하는 것은 진리에 어긋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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