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곤곡의 별명은 무엇입니까?

질문 1: 쿤곡이 중국 오페라의 어머니로 칭송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질문 2: 쿤곡 이름이 뭔가요? 곤곡은 또 곤곡이라고도 한다.

곤곡은 "중국 희곡의 어머니" 로 불린다.

곤곡은 서기 14 와 15 세기에 쑤저우 곤산에서 기원한 창곡 예술 체계로 노래 춤 무의 혼합체이다. 지금도 그것의 무대 형식, 곤곡을 가리킨다. 곤곡은 드럼, 판제어로 노래 리듬을 조절하고, 곡피리, 삼현을 주요 반주 악기로, 중주관어를 노래와 말하기 언어로 한다. 200 1, 쿤곡은 유네스코에 의해' 인간의 구두와 무형유산 대표작' 으로 등재됐다. 명대 한족 음악은 희곡 음악을 위주로 한다. 명대에 사람들은 남극을 전설이라고 부른다. 명대 이후 잡극의 형식은 점차 쇠퇴하고, 전설의 음악은 희곡계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잡극 음악을 받아들이고, 곤곡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소개

곤곡, 본명' 곤산강' 또는 약칭' 곤곡' [1] 은 우리나라의 오래된 희곡 곡조와 극종으로 청대 이래 줄곧' 양산백과 축영대' 곤곡 스틸로 불렸다.

쿤곡' 은 현재' 쿤곡' 이라고도 불린다. 곤곡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 희곡 중 하나이며, 중국 전통문화예술, 특히 희곡 예술의 보물로 백화원의' 난초' 라고 불린다. 일찍이 원말명초 (65438+4 세기 중엽) 에 장쑤 곤산은 곤곡을 만들었다. 곤곡과 절강성에서 유래한 해연극, 강서에서 유래한 여요강극, 양극은 명대 4 대 성강이라고 불리며 남극 체계에 속한다. 중고부터 청중엽까지 중국 희곡 중 가장 영향력이 큰 극종은 대부분 곤곡을 기초로 발전하여' 중국 희곡의 어머니' 로 불린다. 곤곡은 중국 희곡 사상 공연 체계의 가장 완벽한 희곡이다. 그것은 깊은 기초와 풍부한 유산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중국 민족 문화예술이 고도로 발전한 결과이며 중국 문학, 희곡, 음악, 무용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곤곡의 반주 악기는 주로 셍, 소, 수나, 삼현, 비파 (타악기 사용 가능) 로 보완된다. 곤곡의 공연에도 독특한 체계와 풍격이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서정적이고, 동작이 섬세하며, 노래와 춤이 교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다. 언어적으로 연극은 처음에는 남곡과 북곡으로 나뉜다. 남쿤밍은 쑤저우 백화를 위주로 하고, 북쿤밍은 대도운과 베이징 백주를 위주로 한다. 이 연극은 2006 년 5 월 18 일 유네스코에 의해' 인간의 구두와 무형유산 대표작' 으로 명명되었다.

근원을 캐내다

곤곡의 형성 역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원말 곤산에서 기원한 것으로, 지금까지 600 여 년 된 곤곡' 추강 스틸사진' 이 있다.

역사. 송원 이래 중국 희곡은 남북으로 나뉘어 각지의 창곡도 다르다. 원말구 지강 등은 곤산에서 유행하는 남곡 원조를 정리하고 개선하며' 곤산강' 이라고 부르는데, 이것이 곤곡의 초기 형태다. 명대 가정년, 걸출한 희곡 뮤지션 위량보가 곤산강의 멜로디와 창법을 개혁해 해연강, 이양강 등 남방성강의 장점을 흡수하고, 곤산강의 아름답고 먼 특징을 발휘했으며, 북방성강의 엄밀한 구조를 흡수했다. 그는 북방 곡조의 창법을 이용하여 피리 피리, 소, 비파 등의 반주 악기와 함께 남북 곡조의 길이, 섬세하고 우아한 수묵곡을 창작하였다. 곤산인 양천우는 위량부의 업적을 이어받아 곤곡에 대한 진일보한 연구와 개혁을 진행하여 곤곡이 청창극 형식으로 나타나게 했다. 마지막으로, 곤곡은 징과 북이 없는 분위기 속에서 아름답고, 멜로디가 더욱 아름답다. 반주 악기의 개혁 과거 남곡 반주의 주요 악기는 퉁소와 관이었다. 곤곡의 노래를 더욱 감화력있게 하기 위해, 그는 피리, 관, 시, 금, 비파, 등 악기를 결합해 곤곡 반주에 성공하였다. 융경 생명의 끝에서 그는 첫 번째 곤곡 전설' 라쿤사' 를 썼다. 이 전설의 공연은 쿤곡의 영향을 확대했다. 문인들은 곤곡으로 전설을 창조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곤곡, 특히 가창부를 배우고 있다. 역사상 유명한 진원은 곤곡을 부를 줄 안다.

많은 지식은 바이두 백과를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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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3: 어떤 연극이' 중국 희곡의 어머니' 로 불리나요? 곤곡

곤곡은 중국의 일종의 오래된 극종이다. 그것의 본명은' 곤산강' 혹은 약칭' 곤곡' 이다. 원말명 초남곡의 유파로 장쑤 곤산에서 생겨났다. 청대 이래,' 곤곡' 이라고 불리며, 지금은' 곤곡' 이라고도 불린다. 명중엽과 청중엽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성강극종으로, 많은 극종은 곤곡이다.

곤곡은 중국 희곡 사상 공연 체계의 가장 완벽한 희곡이다. 그것은 깊은 기초와 풍부한 유산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중국 민족 문화예술이 고도로 발전한 결과이며 중국 문학, 희곡, 음악, 무용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런 희곡은 지난 5 월 1 일 유네스코에 의해' 인류 구두유산과 무형유산 대표작' 으로 명명되어 전 인류에게 소중합니다.

역사의 발전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극 중 하나로 곤곡의 역사는 원말명 초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당시 장쑤 곤산 (현재 곤산, 태창양지 관할) 경제무역이 번영하고 인민이 부유했고, 도시와 농촌 각계 인사들이 문화오락을 추구했다. 당시 지역 음악을 기반으로 한 남방 노래가 유행했는데, 곤산강이라고 합니다. 곤산 방언의 출현도 구 아영 등 문인 아사가 사곡에 열중하는 것과 큰 관계가 있다. 곤산강의 탄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람은 구 아영의 좌석 상빈이 검소하다. 그는 곤산인이 부른 남곡과 현지 언어와 민간 음악을 결합한 창법을 개선하여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곡조를 형성했다. 명초에 정식으로' 곤산강' 이라고 불렸다. 저장에서 발원한 해염강, 여요강, 강서에서 발원한다. 명대 4 대 극종으로 불리며 남극 체계에 속한다.

곤산화는 처음에는 산가 소곡이었다. 처음에 그 분포 지역은 쑤저우로 제한되었고, 만년에 이르러 쑤저우를 중심으로 장강 남쪽, 전당강 북쪽으로 확산되어 복건, 강서, 광동, 호북, 호남, 쓰촨, 하남, 하북으로 점차 확산되어 만년에도 베이징으로 유입되었다. 이렇게 곤산강은 명중엽부터 청중엽까지 가장 영향력 있는 성강 극종이 되었다.

남창소곡' 과' 유미완약' 이 특징인 곤산화는 명대 중후반 가정 초년에 개조되고 발전했다. 당시 장쑤 태창에 살던 음악가들은 곤산강의 불화를 느꼈고, 장, 사림천 등 민간 연예인들의 도움을 받아 북곡의 노래 성과를 참고해 곤곡을 개혁했다. 십여 년의 노력 끝에 마침내 곤곡을 부르는 규범을 총결하여 곤곡의 노래 체계를 형성하였다. 개조한 곤산강은 부드럽고 부드럽고 섬세하여' 수밀강' 이라고 불린다. 물맷돌이란 음색이 매우 섬세하고 부드럽다는 것이다. 강남 사람들은 미실을 물로 갈아서 가장 섬세하고 매끄럽기 때문에' 수밀' 으로 여러 가지 처리로 인해 섬세하고 부드러워진 멜로디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새로운 곤곡은 일치된 찬사를 받았다.

개혁 후 곤산강은 남곡의 가창예술을 크게 발전시켜 곡조 운용에 북곡 구조의 엄밀한 장점을 흡수했지만, 청창극일 뿐 아직 희곡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곤산강의 또 다른 중대한 혁신을 완성하여 곤산강을 연극 무대에 밀어 연극이 된 것은 양천우의' 라쿤사기' 에서 시작되었다. 곤산 양천우는 유명한 희곡 작가로 시사곡부에 능하다. 그는 위량부가 변조 방면에서 이룬 업적에 고무되어 있지만, 이런 새로운 곡은 음악계에서 노래하는 것에 국한되어서는 안 되고, 무대로 확장하여 더 넓은 천지를 점령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그래서 그는 음운에 정통한 정, 진미천, 당소옥 등과 각자의 문학적 장점을 이용해 돌을 주요 인물로 하는' 너구리기 전설' 을 썼고, 음악적으로 수묵곡' 냉창' 의 부족을 보완했다. 레전드 문학과 새로운 곡조와 공연 예술을 하나로 융합시켰다. 곤산강은 희곡에서 첫 사용에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곧 다른 모든 극종을 압도하며, 한때 가장 눈에 띄는 극종이 되어 대강남북을 붉게 물들였다. 이것은 곤곡입니다.

곤산강의 영향력은 문인들 사이에서 급속히 확대되었고, 문인들이 다투어 곤산강을 위해 레전드 극본을 썼기 때문에 명청전설은 기본적으로 곤극을 위해 쓰여졌다. 명청의 전설은 사실 대부분 곤산강의 역사이다. 곤곡은 중국 전통극에서 200 여 년 동안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했으며, 이 기간 동안 어떤 연극도 대적할 수 없었다. 명말 만년에 이르러 곤곡의 영향은 이미 오중지역에서 강소강 전역으로 확산되어 왕공귀족에서 서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버리고 모든 극종의 우두머리가 되었다. 곤곡이 북경에 들어오자 곧 북곡의 지위를 대체하고 학자들에 의해 받아들여졌다 ... >>

질문 4: 경극과 곤곡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곤곡, 본명 곤산강, 곤곡은 중국의 오래된 희곡 성강과 극종이다. 청나라부터 곤곡으로 불렸고, 지금은 곤곡으로도 불린다. 곤곡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 희곡 중 하나이며, 중국 전통문화예술의 진귀한 보물이며, 특히 희곡 예술은 백화원의' 난초' 라고 불린다. 곤곡은 일찍이 원말 (14 세기 중엽) 부터 쑤저우 곤산에서 생겨났다. 그것은 해연이 절강에서 기원하고, 여요강은 강서에서 기원하며, 양강은 강서에서 기원한다. 명대 4 대 성강 극종으로 불리며 남극 체계에 속한다. 곤산화는 처음에는 산가 소곡이었다. 처음에는 분포 지역이 쑤저우로 제한되었지만, 만년 동안 쑤저우를 중심으로 장강 남쪽과 전당강 북쪽으로 확장되었으며, 만년에도 베이징으로 유입되었다. 이렇게 곤산강은 명중엽부터 청중엽까지 가장 영향력 있는 성강 극종이 되었다. 곤곡은 명중엽부터 청중엽까지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극종이다. 많은 극종은 곤곡을 기초로 발전하여' 백극의 아버지, 백극의 사단',' 중국 희곡의 어머니' 라고 불린다. 그러자 무석곤곡 학회는 곤곡의 번영과 보급에 역할을 했다. 곤곡은 중국 희곡 사상 공연 체계의 가장 완벽한 희곡이다. 그것은 깊은 기초와 풍부한 유산을 가지고 있다. 중국 전통문화예술이 고도로 발전한 결과이며 중국문학, 희곡, 음악, 무용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곤곡의 공연에도 독특한 체계와 풍격이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서정적이고, 동작이 섬세하며, 노래와 춤이 교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다. 언어적으로 볼 때, 이 연극은 처음에는 남곡과 북곡으로 나뉜다. 남곤은 소주어를 위주로 하고, 북곤은 대부분 백윤과 백정을 위주로 한다.

경극은 일찍이 중국 5 대 극종 중의 하나로 불리던 평극으로, 서피 () 황아 () 를 위주로, 호금 () 과 징고 () 를 배합하여 국수로 여겨졌으며, 중국 희곡 3 정가의' 머리 의자' 로 여겨졌다.

휘극은 경극의 전신이다. 청건륭 55 년 (1790) 부터 남방에서 공연했던 삼청, 사희, 춘대, 춘사휘반이 잇달아 베이징에 입성했다. 그들은 호북의 연예인들과 합작하면서 곤곡과 진강의 일부 연극, 곡조, 연기 방법을 동시에 받아들여 끊임없는 교류와 융합을 거쳐 결국 경극을 형성했다. 경극이 형성된 후 청정에서 빠르게 발전하기 시작하여 * * * 의 나라가 전례 없는 번영을 얻을 때까지.

경극은 이미 세계 각지로 전파되어 중국 전통 예술과 문화를 소개하고 전파하는 중요한 매체가 되었다. 베이징을 중심으로 중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다. 20 10, 1 10, 16, 경극은' 인류무형문화유산 대표작 명부' 에 등재됐다.

평탄은 소주 평탄, 평서 또는 남사라고도 불리며, 쑤저우 평탄과 탄사의 총칭이다. 그것은 오래되고 아름다운 한족 랩 예술이다. 평어는 일반적으로 한 사람이 무대에서 말하는 것으로, 내용은 대부분 김고마철의 역사연의와 풍운의 협의영웅이다. 탄어는 보통 두 사람이 부르고, 손에는 삼현을 들고, 손에는 비파를 들고, 자탄자창한다. 내용이 대부분 다정한 전설적인 소설과 민간 이야기이다.

질문 5: 곤곡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 희곡 중 하나이며, 일명 곤곡이라고도 하며, 본명은 곤산강, 곤곡이라고 불리며, 중국의 오래된 희곡 곡조와 극종이다. 청나라부터' 곤곡' 이라고 불렀고, 지금은' 곤곡' 이라고도 불린다. 곤곡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 희곡 중 하나이며, 중국 전통문화예술의 진귀한 보물이며, 특히 희곡 예술은 백화원의' 난초' 라고 불린다.

곤곡은 일찍이 원말 (14 세기 중엽) 부터 쑤저우 곤산에서 생겨났다. 그것은 해연이 절강에서 기원하고, 여요강은 강서에서 기원하며, 양강은 강서에서 기원한다. 명대 4 대 성강 극종으로 불리며 남극 체계에 속한다.

곤산화는 처음에는 산가 소곡이었다. 처음에는 분포 지역이 쑤저우로 제한되었지만, 만년 동안 쑤저우를 중심으로 장강 남쪽과 전당강 북쪽으로 확장되었으며, 만년에도 베이징으로 유입되었다. 이렇게 곤산강은 명중엽부터 청중엽까지 가장 영향력 있는 성강 극종이 되었다.

곤곡은 명중엽부터 청중엽까지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극종이다. 많은 극종은 곤곡을 기초로 발전하여' 백극의 아버지, 백극의 사단',' 중국 희곡의 어머니' 라고 불린다. 그러자 무석곤곡 학회는 곤곡의 번영과 보급에 역할을 했다. 곤곡은 중국 희곡 사상 공연 체계의 가장 완벽한 희곡이다. 그것은 깊은 기초와 풍부한 유산을 가지고 있다. 중국 전통문화예술이 고도로 발전한 결과이며 중국문학, 희곡, 음악, 무용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곤곡의 공연에도 독특한 체계와 풍격이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서정적이고, 동작이 섬세하며, 노래와 춤이 교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다. 언어적으로 볼 때, 이 연극은 처음에는 남곡과 북곡으로 나뉜다. 남곤은 소주어를 위주로 하고, 북곤은 대부분 백윤과 백정을 위주로 한다.

곤곡은 화려하고 완곡한 창곡, 우아한 낭송, 섬세한 연기와 우아한 춤, 완벽한 무대 설정으로 희곡 공연의 각 방면에서 최고 수준에 이르렀다. 이 때문에 진극, 민들레, 샹극, 천극, 간극, 계극, 월극, 민극과 같은 많은 지방극은 여러 방면에서 곤곡 예술의 자양분을 얻었다. 곤곡 중의 많은 극목, 예를 들면' 모란정',' 장생전',' 도화팬' 등은 모두 고대 희곡 문학의 불후의 작품이다. 곤곡은 당시, 송사, 원곡의 문학 전통을 계승했고, 많은 곡패는 송사와 원곡과 같다. 이것은 곤곡의 발전을 위한 좋은 문화적 토대를 마련하고, 양천우, 탕현조, 홍승, 공, 이어, 이어, 예아 등이 중국 희곡과 문학사의 걸출한 대표인 쿤곡 작가와 음악가들을 많이 만들었다.

질문 6: 경극 외에 또 어떤 연극이 중국 고대 연극의 정수이며 곤곡이다.

곤곡

1 곤곡은 일명 곤곡, 곤곡, 곤산강으로,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극종 중 하나로 중국 전통문화예술의 보물이다.

2. 관윤석은 한림학사로 일하면서 한민족 사상과 문학의 영향을 많이 받아 강남의 풍경을 추앙하며 조용하고 한가한 생활을 동경한다. 나중에 직장을 그만두고 강남에 은거하며' 푸이' 로 이름을 바꾸고 전당에서 약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며' 루화도사' 라고 자칭했다. 그는 산곡을 잘 쓴다. 그가 창작한 곡조는 저장장포에서 양에게 전해졌으며, 뒤이어' 해연극' 이라고 불리며 명나라로 전해졌으며,' 곤곡' 의 개산 원조였다. 명나라 중기 이후 그는 중국 연극을 거의 300 년 동안 통치했다. 곤곡집은 노래, 춤, 무용을 하나로 모아 사전우아함, 대사완곡함, 섬세한 연기로 유명하며' 백극의 조상' 으로 불린다. 곤곡에서 드럼과 연회는 노래 리듬을 통제하고, 곡피리와 삼현은 주요 반주악기로, 그 노래는' 중주운' 으로 발음된다.

3.200 1, 쿤곡은 유네스코에 의해' 인간의 구두와 무형유산 대표작' 으로 등재됐다.

곤곡은 명중엽부터 청중엽까지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극종이다. 많은 극종은 곤곡을 기초로 발전하여' 백극의 아버지, 백극의 사단',' 중국 희곡의 어머니' 라고 불린다.

곤곡 공연의 가장 큰 특징은 서정적이고, 동작이 섬세하며, 노래와 춤이 교묘하고 조화롭다는 것이다. 곤곡은 각종 공연 수단 (예: 노래, 점프, 인용, 대화 등) 이 서로 협력하는 종합 예술이다. 오랜 연기 역사에서 노래와 춤의 연기 특색이 형성되었다. 특히 각 캐릭터의 연기 이미지에서는 더욱 그렇다. 그 춤 형체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말을 할 때의 보조 손짓이고, 다른 하나는 손짓으로 발전한 맨손 춤이다. 하나는 가사가 있는 서정적 춤으로, 뛰어난 춤 동작일 뿐만 아니라 인물의 마음과 가사의 의미를 표현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곤곡 전통무용은 여러 방면에서 고대 민간 무용과 궁정 무용의 전통을 흡수하고 계승하였다. 장기간의 무대 공연 실천을 통해 풍부한 랩과 춤이 긴밀하게 결합된 경험을 쌓고, 서사경물 글쓰기의 공연장 수요에 적응하고, 묘사를 강조하는 무용공연을 많이 만들어' 연극' 에 맞춰 이야기성이 강한 접자극이 되었다. 서정적이고 행동성이 강한 공연장의 수요에 적응하여 많은 서정적 무용공연을 창작하여 많은 단접서정적 가무극의 주요 공연 수단이 되었다. "지도 포기" 등 대표극? 때야, 기야? 진 () 이 힐끗 보았다. "달각? 우산을 밟다 ","칼? 밤달리기, 연재이야기? "타이거 캡슐 폭탄? 산정 등등.

곤곡의 음준도 특색이 있다. 곤곡은 오중으로부터 발전한 것이기 때문에, 그 발음은 오농연어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어릿광대는 오어를 기초로 한 지역 백이 있는데, 예를 들면 소백, 양주백이다. 오중 지역의 이런 거리어는 생활 기운이 짙고, 늘 쾌판 운색을 사용하며, 매우 특색이 있다. 또한 곤극의 창곡은 발음, 실강, 리듬에 모두 매우 엄격한 규범을 가지고 있어 완벽한 창조 이론을 형성했다.

쿤곡이 박물관 예술로 여겨져야 한다는 주장도 있고, 보존만을 위한 것이지 발전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주장도 있다. 이는 곤곡 종사자와 식견 있는 사람들의 반대에 부딪혔고, 유네스코가 인류의 구두와 무형문화유산을 선택해 미래의 발전을 억제하려는 의도가 아니라 이들 우수한 문화의 생존을 보장하는 것에 위배된다. 그러나 곤곡은 확실히 한 가지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인재의 유실로 인해 쿤곡을 창작할 자격이 거의 없다. 곤곡을 혁신하기 위해서, 그것은 곤경에 직면해 있다. 곤곡에 큰 변화를 가하지 않으면 곤곡과 시대의 거리를 확대할 수 없다. 대개하면 곤곡이 특색을 잃어버리면 곤곡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바이두 백과 곤곡 항목에서 발췌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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