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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제관 기본 정보.

준제각, 산에 의지하여 호수에 접근하고, 환경이 아늑하고,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고, "강봉거리", "물이 육교로 가득 차서 낮다." 이것은 혜주 민족 풍격을 지닌 고대 건축물이다. 정자 안의 원래의 옥불, 십팔로한 등 정교한 조각상은 이미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현 원림 부문은 이미 티정 옛터를 겨냥하여 개간하여 2 층 묘정을 재건하고, 18 로한, 녹화원림을 조각하고, "석양에 기대고, 전 호수의 준고가 정자를 내려다보고 있다" 고 복원했다. 나는 영은까지 떠돌아다니는 것 같지 않다. 나는 호수에 빛을 숨기고 있다. 준제사는 명대에 세워졌다. 명말 청초에 서개각이라고 불렀다. 후정내에 준제보살을 모시고 있기 때문에 준티정으로 개명되었다. 준제각은 영남의 유명한 불사로, 일찍이 많은 고승대덕이 살고 있었다. 그 중에서도 빈음 스님 도도, 계련 스님 진사, 학교 스님 진푸, 준티 스님 원야 4 대승이 연이어 경전과 강의를 하며 준제각을 명말 청초동강, 영남에서 가장 유명한 선림 중 하나로 만들었다.

준티 왕웬' 은 서호의 유명한 명소 중 하나였다. 1903 년, 유명한 혁명 고승수가 휘주에 와서 스님을 스승으로 모시고 두 번 출가하였다.

1953 년, 준티각 18 나한상과 준티관음상이 파괴된 뒤 옛 주소는 서호중학교로 개조되고, 선사는 1969 년에 주둔군을 이송해 사용한다. 65438 년부터 0986 년까지 준제각은 휘주 지방정부가 관리한다. 400 여 년의 비바람 끝에 준티각은 마침내 서호 영복사 등 파괴된 불사의 운명을 피해 살아남았다.

1980 년대 군대가 사찰지를 넘겨준 후 준제사는 본지를 회복했다. 군대가 남긴 오래된 집은 이미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았다.

1996 혜주시 정부는 준제사 재건 방안을 비준했다. 사원은 재건을 위해 2000 여만원을 모으기 시작했다.

2005 년에는 서호의 주요 관광지 입장권이 취소되었다. 준제각은 더 이상 서호관리국이 관리하지 않고 서호관광지 소개에서도 준제각을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선사의 지명도가 현저히 떨어졌다.

준제각 대웅전, 관음전은 각각 1998, 200 1 에 투입된 후 나머지 재건공사가 중단되었다.

2008 년에 선사 산비탈에서 산사태가 발생했다. 서호 불교의 출현은 동한 말년 은강령 지역의 승간이 지은 복호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이후 휘주 불교는 성극과 쇠퇴로 남송에서 진정으로 흥성했다. 남송시대 혜주서호 부근 산꼭대기의 숲은 각종 불사, 안당, 정사, 도원 등에 널리 퍼져 있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매일 아침 저녁, 아침저녁북, 야산사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를 때 양완리의' 봉두사루 월루' 라는 생생한 문장이 있다.

명조에 들어선 후 주원장은 불교의 자유를 제한하는 정책이 불교의 발전에 어느 정도 억제작용을 하였으며, 휘주도 예외는 아니다. 200 년의 명사에서 휘주 불교는 더 이상 웅장하지 않다. 홍무 초년, 휘주 서호의 칠선사, 가우사, 원통사, 광효사는 모두 영복사에 합병되었다. 성화년 동안 영복사의 스님은 여전히 빚을 지고 도주하고 있어 명대 휘주 불교의 불황을 알 수 있다. 명대 가징, 만년 동안, 몇 명의 고승의 도래로 휘주의 불교 활동이 활발해지기 시작했다. 진공선사, 한산선사, 중남 스님, 공음도가 잇따라 휘저우 서호, 루브산에 와서 영복사, 구룽사, 육도사, 준제각, 화석두역 등에서 홍법을 모았습니다. 이에 따라 혜주서호에 준티정이 나타났다.

비교하면 준제각은 영복사만큼 유명하지 않지만 이런 상황은 청나라 초년에 눈에 띄게 달라졌다. 원래는 풍후와 악어와 두 호수를 내려다본 준티정이 한 호의 승리를 차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우월한 지리적 위치 외에도 한 방장이 휘주 불교사에서의 지위를 바꾸었기 때문이다. 푸젠주 () 의 방장 () 은 설위 스님 () 이라고 불린다. 명청정혁 이후 신조 가입을 거부하고 머리를 자르고 출가하였다. 강희 초년, 소설 스님이 휘주 홍법에 와서 준제각은 곧 휘주의 뜻이 있는 선비 반청 시력을 회복하는 기지가 되었다. 스님 설위 본인은 전형적인 문화 스님이다. 우리 사이에는 정백이 없다는 말이 있듯이, 준제각이 당시 휘파 문인들이 노래를 부르는 장소가 된 것은 당연한 일이다. 서호 부근의 준제사 받침대 부근의 산비탈에서 지면의 시멘트에 이미 연속 균열이 생겼다. 지면 균열이 너무 커서 절 대웅전의 돌 울타리도 이미 끊어졌다. 여행객이 위험할 수 있다는 우려로 절 관리인은 강관으로 난간을 격리했다.

2008 년에 사찰의 산비탈에 산사태가 한 번 발생했지만, 그 후 사찰의 산은 단순한 유지 보수만 하고 몇 그루의 나무만 심었다. 산사태와 수토유출로 인해 불사의 지면이 갑자기 산비탈 약 30 센티미터나 높아졌다. 이 수도원의 주지인은 산사태가 걱정돼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수도원 주변을 순찰하며 산 주위에 위험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산사태의 위험뿐만 아니라 스님이 사는 철집도 있다. 산비탈 옆에 세 명의 스님이 세워진 양철집 기숙사가 무너진 위험에 직면해 양철집 옆의 지면에 이미 뚜렷한 균열이 생겼다.

현재 불사의 스님들은 양철판이나 석면와가 지은 간이 기숙사에 살고 있다. 여름 밖은 섭씨 30 도 이상이고 철방은 섭씨 40 도에 달할 수 있다. 수도원의 전력이 인근 부대에서 유입되었기 때문에 변전소가 멀리 떨어져 있어 전력 사용량이 가장 많은 시간대에 전압이 낮아 수도원은 에어컨을 최대 두 대까지만 운행한다. 현재 사찰의 승려와 직원들은 여러 철판집에 살고 있으며, 여름에는 에어컨을 켤 수 없다. 찜통처럼. 심가가 왕조를 교체하고, 청군이 관문에 들어가고, 김고철마남도, 휘주가 청보명에 대항하는 마지막 전장 중 하나가 되었다. 많은 혜주 학자들은 의연히 남명 정권에 가입하여 청군과 사투를 벌여 위기를 지탱하고 있다. 구국에 실패한 후 청정과 협력하지 않겠다고 맹세하거나 시골에 은거하며 광복을 기도했다. 가난을 먹거나, 책을 쓰거나, 또는 불문에 귀의하고, 자신의 야망을 갈고, 예정영, 야, 예위청 등이 바로 걸출한 대표이다. 그들은 휘주에 남아 있는 진사, 굴대균, 진공윤 등 영남 유민들과 함께 강력한 시인 집단을 형성하여 슬프고 관대하다. 엽위성의 필원과 엽위양 겸원 외에도 휘주에는 준티정이 있다.

준제각, 명말 청초 명서개각. 불각은 충도산 기슭에 서서 풍요로운 악어호를 멀리 바라보며, 상산북립, 양강동래, 옥탑 옆, 갈매기 노가 산문을 모아 운무가 감돌고 있다. 일호의 승리라고 할 수 있고, 장엄한 보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깨끗한 불문지가 왜 반청의 연락점이 되었을까? 원래 당시 불각의 주지는 중 () 이었는데, 이름은 푸젠주 () 사람, 속성 서 () 였다. 그는 명나라에서 사망한 후 신조 가입을 거부해 가정을 이루기를 희망했다. 그의 이름은 진박 () 이고 강희 () 는 휘주 홍파티정 () 에 왔다. 방장 () 과 같은 인물로 반청 () 의 시력을 되찾은 어진 인지사 () 는 자연히 불각 () 에서 멈춘다. 고승도의 법정 상속인은 전형적인 후덕재물의 문화 고승이다. 일찍이 조연보를 재건하여' 홍각선사 북유집' 을 편찬한 적이 있다. 서화를 잘하며 시를 짓는다. 건륭한' 구산현' 은 그의 세 곡' 후풍기행' 을 기록하는데, 이는 당시 그가 대중과 함께 노래를 부를 때 한 것이다. 시는 이렇게 썼습니다. "교외의 원군이 드럼을 운당으로 옮겼다. 클릭합니다 그러자 그가 말했다. "우리 아침에 밥 먹자. 한 사람이 지팡이를 짚고 매실에 기대고 있어." 그가 비록 간소하게 살았지만, 그의 심경은 결코 노복의 야망을 유지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명청을 앞두고 새 왕조와 선을 긋는 것은 많은 한족 지식인들의 정치적 선택이었고, 명군 전 공부 상서 예맹웅의 증손자 예정영도 이 길을 걸었다. 영어 글자는 늘 은근하고, 지금 엽씨종보), 본명, 휘주부성인, 숭진년 동안 부의의사의 제자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어명언) 명나라가 죽은 후, 그는 청나라 옷을 입는 것을 거절하여 은거할 수 없었다. 결국 그는 준제각에서 출가하여 새로운 이름, 비원을 사용했다. 위안아는 시인이자 승려이기도 하다. 그는' 옥' 과' 수운잔연' 을 썼다. 그는 준제각에서 시' 서호산거' 를 한 편 썼는데, 마지막 두 문장은 "인연이 다 없어졌는데 또 뭘 기대할 수 있겠어?" 라고 말했다. 글은 활달해 보이지만 시인의 마음속 깊은 곳의 슬픔을 알 수 있다. 정영은 눈의 전설, 서화, 특히 불상, 나한을 그렸는데, 거의 매일 그러하다. 나귀인은 그를' 화불 오천 사백팔, 연지일 연꽃' 이라고 칭찬하는 시를 가지고 있다. 그의 작품은 "받는 사람은 아치라고 생각한다", "바다 속에서 전해진다." 한 유명한 산수권이 합강초당에 숨어 있는데, 강은 한 편의 시에서 "그림과 틀이 모두 예태영이기 때문에 초당 반영매술" 이라고 언급했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민족기절을 존중하고 그의 유산을 소중히 여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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