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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선생님의 문화산업

1. 정치 예술 문학은' 산업 자체의 특수 부문' 이라는 이론으로 마르크스가 1844 의' 경제학 철학 원고' 에서 제기한 것이다.

2. 지식자원을 생산자원으로 전환하여 경제적 이익을 얻는 것이 지식경제 생산의 특징이다.

미국 문화 산업 이론의 대부는 존입니까? 피스크.

4. 문화자원의 특성은 생산성, 가치성, 전파성뿐만 아니라 비소비성과 재생성도 갖추고 있습니다.

5. 문화산업은 경제기능과 문화기능의 두 가지 주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6. 맥카시 4P 문화 마케팅 포트폴리오 전략 조합 전략은 제품 전략, 채널 전략, 채널 전략 및 판촉 전략을 말합니다.

7. 문화산업은 정신생산과 물질생산의 이중속성을 가지고 있다.

8. 문화산업의 핵심 경쟁력은 결국 시장 점유율과 브랜드 공신력을 상징한다.

9. 문화 프로젝트는 주요 평가 프로젝트의 타당성을 평가한다.

10. 종이매체의 법칙: 누구의 정보가 가장 믿을 만하고, 누구의 가치가 높을수록 신뢰성이 높아진다.

1 1. 마르크스는 문화 자체가 생산적 이론이라고 생각하여 당대 문화산업의 산업 이론 문제를 해결했다.

12. 당대 문화산업의 3 대 이론원은 프랑크푸르트 학파의 비판 이론, 벤야민의 문화예술이론, 문화연구의 문화이론이다.

13. 존 피스크의 유명한 문화 이론은' 생산적인 관객' 이다.

14. 시장 수요는 소비자의 소비 의지 (구매 동기), 소비 구매력 및 총 소비 인구의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15. 물질속성은 문화산업에 경제기능을 부여하고, 정신속성은 문화산업에 사회기능을 부여한다.

16. 창의성은 창의력의 본질적 특징이고, 예술성과 문화성은 창의력의 두 가지 주요 특징이다.

17. 문화 자원은 측정 가능한 것과 측정 불가능한 것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8. 현재 세계 신문의 발전 방향은 양극화와 민영화의 두 가지 주요 추세를 보이고 있다.

19. 종이 매체의 생산 특성은 동일성과 가변성을 가지고 있다.

20. 광고 전략의 두 가지 호소 방식은 감정적 호소와 이성적 호소이다.

2 1. 경제적 이익은 문화산업 활동의 핵심 원동력이다.

둘째, 명사 설명

1. 문화산업: 문화상품과 서비스의 생산경영을 주업으로, 이윤을 창출하는 것을 핵심으로, 문화기업을 핵심으로, 문화가치와 상업가치의 협력 관계를 유대로 하는 사회생산구조.

2. 문화 산업 운영 메커니즘: 문화 산업 시스템의 각 구성 요소가 서로 연결되어 상호 작용하고 상호 제약하며 전체 시스템 운영의 형태와 기능을 촉진하는 것을 말합니다.

3. 새로운 경제: 지식, 기술, 정보, 지능, 미디어, 기호를 주로 운영하는 경제는 세계화 시대에 무형경제와 지식경제로 드러난다.

4. 문화산업은 자본주의 사회 후기에 자본주의가 일반 상품생산처럼 문화상품을 생산하고 현대과학기술수단을 이용하여 문화상품을 대규모로 복제하고 보급하는 오락공업체계를 세우는 것을 말한다.

5. 문화 산업 체인: 창의성을 주도하고, 내용을 핵심으로 하고, 문화제품의 제조를 촉진하고, 도매와 판매를 촉진하고, 후속 제품의 발전을 촉진하며, 상하 연계, 좌우 연결, 투입, 다출한 문화산업 생산경제 순환사슬을 형성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6. 문화자본: 문화가치가 물질적 부와 정신적 부의 형태로 축적되고 형성되며 문화자원의 최적화된 배치를 통해 형성되고 문화자본이 시장을 통해 경제적 가치를 창출한다는 것을 말한다.

7. 문화창조: 문화산업적 의미에서 문화생산과 문화서비스를 특별한 대상으로 하는 사고혁신과 관념혁신 활동을 말한다.

8. 문화수요: 문화산업과 문화시장의 의미에서 문화수요를 가리키며, 주로 문화제품 (정신제품 및 물질제품) 과 문화서비스에 대한 인류의 소비수요를 가리킨다.

9. 시장 수요: 일정 기간 동안 소비자가 각 가격 수준에서 기꺼이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수를 말합니다.

10. 문화소비: 문화제품이나 서비스가 시장에 진출한 후 소비자가 구매하고 사용하는 행위 과정을 말한다.

1, 문화 산업 시장 분류 유형

(1) 투입과 산출의 관점에서 문화산업은 단거리, 쌍고, 성장세로 나눌 수 있다.

단기 급변하는 문화산업은 주로 투자가 적고 효과가 빠르지만 수명이 짧은 문화산업 (예: 카딩카, 홍찻집, 볼링 등) 을 가리킨다.

쌍고형 문화산업은 과학기술 함량이나 문화함량이 높은 특징을 요구하며, 일반적으로 회수기간이 길고 수익률이 높고 투자가 높은 문화산업이다. 예를 들어 상하이 대극장은 65438 에서 0998 까지 4 개월간 운영해 흥행 수입이 18 만원에 달하고 수익이 거의 10 만원에 달한다. 마찬가지로 동방명주 TV 타워와 선전' 3 대 공원' 등도 있습니다. 이런 문화산업은 규모가 작거나 시장에서 독보적이어서 절대적인 경쟁 우위를 가지고 있다.

성장 문화 산업은 일반적으로 신흥 문화 산업이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이런 문화산업의 시장 수요가 점차 확대되면서 입/출력 비율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출판업, 문화재산업, 예술업, 도서업, 신문업 등.

(2) 소비 기능으로 볼 때 문화산업은 지식성, 여가성, 오락성으로 나눌 수 있다.

지식문화산업은 일반적으로 소비자에게 지식교육을 제공하고 지능 수준을 높일 수 있는 문화산업 (예: 문학예술, 서보, 문화재서화, 문물화화 등) 을 가리킨다.

레저 문화 산업은 주로 각종 관광 관광과 문화 여가를 가리킨다.

오락형 문화산업은 학생들의 피로를 해소하고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문화산업 (예: 공연업, 영상업, 음향업, 오락업 등) 을 말한다.

(3) 산업 운영의 관점에서 문화산업은 생산형, 중개형, 서비스형으로 나눌 수 있다.

생산형 문화산업은 주로 문화상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제작하는' 문화산업' 을 가리키며, 영화청취 프로그램, 각종 예술작품, 오락 등 문화제품의 생산과 제작을 포함한다.

중개문화산업은 주로 생산과 서비스 사이에 있는 문화유통산업 (예: 문화중개, 문화대리, 문화상품 발행 등) 을 가리킨다.

서비스형 문화산업은 일반적으로 영화상영업, 공연업, 광고업, 전시업, 지식전파, 정보상담, 레저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업, 문화상품 판매를 가리킨다. 이런 문화 산업은 문화 상품을 생산하지 않고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랑크푸르트 학파의 문화공업에 대한 세 가지 비판적 분석.

첫째, 가치 원칙은 대중문화의 모든 측면을 지배하고, 문화는 자본의 힘을 위해 봉사한다.

문화산업의 존재와 발전의 원동력은 자본이고 자본도 문화산업이 추구하는 목표이다. 이윤 극대화를 목표로 하는 문화 상품의 생산은 반드시 문화 제품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켜야 한다.

이런 식으로 문화 산업은 도구 적 합리성을 가치 합리성보다 완전히 능가하게 만들고 사용 가치를 교환 가치에 완전히 종속되게 만듭니다. 문화 상품의 제공자는 수동적으로 생산할 수 있을 뿐 자유롭게 창조할 수 없다.

둘째, 예술작품의 상업화와 소비는 이미 정신영역에서 물질문화로 퇴화되어 예술의 반란과 비판 기능을 박탈했다.

오락과 소일거리를 목적으로 한 문화 생산은 완전한 문화 상품을 생산한다. 이 상품들은 소비자의 개성을 날로 소멸시키고, 사람들의 비판정신과 소극의식도 함께 소멸한다. 따라서 문화산업 환경의 문화상품은 더 이상 예술적 가치가 별로 없고, 그 예술적 초월성은 전혀 말할 수 없다.

셋째, 문화산업은 선진 공업기술에 의해 조작되고 통제되는' 더욱 이데올로기화된' 문화공업 제품이다. 고전 작가에 비해 창작자의 작품은 종종 매우 거칠지만, 첨단 기술과 설비가 있어 문화산업은 길들이는 역할을 할 수 있고 대중의 심리구조를 더 쉽게 통제할 수 있다.

문화의 대중 전파 형식은 대중에게 전달하는 정보를 이중적으로 만든다. 표면 정보는 종종 자유, 평등, 행복, 불공정에 대한 반항, 행동주의 등이다. 심층적으로 숨겨진 정보는 대중에게 전달되어 현실 질서에 적응하고 받아들인다.

각종 문화공업 제품 (특히 대중매체) 의 포위와 충격으로 대중소비자들은 독립된 마음과 판단력을 잃고 문화공업 제품의 형성을 수동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순전히 수동적인 문화 관객이다.

현대 광고 개발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첫째, 미디어 대중화: 미디어 대중화, 대중매체가 광고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우선, 텔레비전 매체는 여전히 연간 광고 시장의 1 위이다.

둘째, 신문 광고의 강력한 보급은 광고 시장에서 텔레비전 매체의 강세를 흔들었다.

셋째, 옥외, 인터넷 등 뉴미디어 광고 운영이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둘째, 운영 메커니즘의 대리: 대리,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광고 운영 메커니즘.

광고대리제는 국제광고업계의 보편적인 메커니즘이다. 광고회사 (광고대행사) 는 광고주와 미디어기관 (광고대행사) 의 의뢰를 받아 위탁권내에서 광고활동을 전개하고 광고업무의 각 부분을 완성하고 광고운영계획을 시행한 뒤 광고회사는 언론 발표비에서 일정 비율 (보통/KLOC-0) 을 추출한다

광고대리제는 현대광고업의 발전 방향이다. 광고주, 광고고객, 미디어기관 간의 시장 기능을 분명히 하고, 광고포지셔닝과 기획의 전문화와 사회화에 유리하며, 광고의 홍보효율을 높이고, 광고기획과 창의력 수준을 높이고, 광고의 사회적, 경제적 효과를 높인다.

셋째, 광고의 줄거리 전파: 광고는 하나의 줄거리로 상품 내용의 기능, 효과, 브랜드, 이미지를 함축적으로 전달한다.

넷째, 광고 존재 형태와 활동 방식의 융합: 하나는 광고 형식이 단일한 형식이 아니라 전체적 방식으로 나타나고, 다양한 전달체가 동시에 나타난다는 것이다. 첫째, 광고는 일련의 방식으로 나타난다.

4, 문화 산업 체인 특성:

(1), 문화산업 체인은 우선 주력 제품이 있어야 한다. 즉, 선두 기업이나 브랜드 제품은 문화시장에 광범위한 영향력을 가지고 좋은 입소문을 형성하고 경제효과를 창출하며 경쟁력과 시장 발전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2) 문화 산업 체인은 해당 산업 연계를 기반으로 해야 한다. 산업 체인은 종종 상류 제품과 하류 제품의 산업 체인을 거쳐야 하며, 문화 자원의 입력을 활용하고, 관련 내용의 심도 있는 개발을 수행하고, 관련 제품에 풍부한 시장 부가가치를 제공하는 등 중복 출력을 달성해야 한다.

종이 매체 개발의 디지털화 및 네트워킹 동향 및 특성.

6. 문화 상품 소비의 특징

문화 소비는 다단계, 다양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문화 소비는 확장 가능합니다. 문화 소비는 발전합니다. 문화 소비는 유도 될 수 있습니다. 문화 소비는 지속적이고 전파 가능합니다. 문화 소비는 엔터테인먼트, 미적 및 창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경제' 의 저자는 조지 메이슨 대학 교수, 브루킨스 학회의 수석 연구원인 리처드이다. 플로리다. 이 책에서 저자는 그의 이론을 강조했다. 산업시대의 부의 대규모 생산처럼 창조경제가 현재의 글로벌 경제에서 주도적 역할을 했다는 것이다. 전체 인구의 비율이 매우 작은 창의적인 인재가 가장 중요한 부의 원천이 될 것이다. 그의 이론에서 기술, 인재, 포용의 지표, 모든 사람의 창조적 기회, 도시 산업 발전과 창조경제의 관계, 글로벌 창조체계의 형성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주었다.

이 책은 새로운 글로벌 인재 경쟁과 그에 따른 도전을 분석했다. 크리에이티브 경제의 발자취를 거슬러 올라가 크리에이티브 경제 발전의 추진 요인과 제한 요소를 천명하다.

인재의 세계화는 창조경제의 근본 원동력이다. 생산성의 다른 요소보다 인재가 더 쉽게 흐를 수 있어 스스로 행방을 선택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계층과 새로운 글로벌 혁신 지수 (기술, 인재, 포용도 기준) 에 따라 저자는 전 세계 45 개국을 순위를 매겼으며,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인재를 끌어들이거나 빼앗은 것은 국가나 그 도시에 있는 회사가 아니라 성공한 도시 자체라고 지적했다.

이와 함께 창조경제의 출현은 사회계층의 대립을 심화시켜 지도에 경제사회의 격차를 형성했다. 창의적 경제는 경제적 불평등을 개선할 것이며, 이로 인해 엄청난 지역적 차이와 선도적인 혁신 센터 내에서 더 큰 불평등이 초래될 것이다. 불평등의 진정한 원인은 사회나 도덕적 문제가 아니다. 이런 불평등은 실제로 인재에 대한 잠재력을 창출하는 낭비에서 비롯된다.

마지막으로, 저자는 미래의 발전 속도를 개괄적으로 설명하고, 어떻게 인재의 혁신 능력을 키우고, 창조경제 시대에 번영할 수 있는지를 분명히 했다.

독서를 통해 작가가 말하는 창조경제의 개념을 먼저 이해해야 한다. 저자는 창조경제가 실제로 경제 발전의 동력을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마치 수백 년 전 경제 발전의 원천이 노동자 계급인 것처럼. 그는 제조업, 서비스업, 창조산업의 세 가지 주요 방면에서 경제를 정의한다. 창의적 산업에서 연구개발에 종사하는 사람은 과학자, 엔지니어, 기술자, 발명가, 예술가, 작가, 뮤지션, 디자이너, 건축가, 문화창조인이 그가 말하는' 고급 창의력의 핵심' 이다. 그의 정의에는 의료, 금융, 법률, 교육 등 전통 지식이 주도하는 산업도 포함되어 있다. 미국에서는 이 모든 직업들이 합쳐 약 4 천만 명으로 미국 전체 노동력의 30% 를 차지하지만, 단체로 벌어들인 임금은 총 임금의 절반을 넘는다.

창의적 경제가 생겨났고, 뒤에는 기세가 큰 문화 운동이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더 많은 것을 포함하도록 이 운동을 장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우리 시대에는 창조경제가 거의 사태가 되었다. 내가 생각하는 것은 1870 부터 1930 까지 산업 격변의 시기이다. 엘리트층에 지나치게 집중돼 금융위기와 2 차 세계대전을 빚고 있다. 나중에 사람들은 "안 돼, 공업경제와 공업사회를 만들어야 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야 해." 라고 생각했다. 지금은 아마 1870, 1880, 1890 에 걸린 것 같습니다. 우리는 혁신적이고 인간적인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변화의 속도를 가속화해야 한다.

중국에서는 창조계층이 아직 형성되지 않았지만 창조산업의 형태는 아직 성숙하지 않았지만 이미 준비되어 있습니다. 낡은 경제문화체제가 바뀌면서 출판사 디자이너 광고주 브로커 건축가 기자 등 문화집단은 결국 역할 전환을 마무리하고 중국 최초의 진정한 창조성을 이룩하게 된다. 상하이, 선전 등과 같은 국내 일부 도시들은 이미 병렬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국가문화산업 연구기지와 도시창조산업원 건설에 상당한 경험을 쌓았다. 앞으로 중국은 문화국에서 창조국으로, 제조국에서 창조국으로,' 중국제조' 에서' 중국창조' 로 나아가야 한다. 우리 나라의 창조산업에는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예를 들면 창조산업이 전반적인 계획이 부족하고, 창조산업 발전의 내외 환경이 불완전하며, 창조인재가 극도로 부족하다는 것이다.

크리에이티브 경제는 단순한 아이디어 경제가 아니다. 기발한 생각으로 간곤을 결정할 수 없다. 그는 집행력이 필요하다. 집행할 수 없는 생각은 가치가 없다. 따라서 좋은 생각을 하고 나면 어떻게 구현하고 실현할 수 있을지 생각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또' 창의성' 과' 혁신' 은 다르고 두 차원이 다른 단어라는 점도 분명히 해야 한다. "혁신" 은 산업혁명 시대 기술의 창조와 쇄신으로 더 많이 이해될 수 있고, "창의력" 이라는 단어는 지식경제, 사회, 사람들의 사고가치의 창조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중국 영화 상업화의 문제점

영화는 상품이자 예술이다. 최근 몇 년간 중국 연하 영화가 상업화되고 있어 역사 제재가 아무리 엄숙해도 흥행 호소력이 있는 거물급 스타를 잊지 않는다. 멜란방의 여명 및 장쯔이,' 적벽' 의 양조위 및 임지령,' 화목란' 의 조미 및 천쿤,' 공자' 의 주윤발 및 주신,' 10 월 포위 공격' 의 수많은 스타.

상식적으로 관객들은 선현의 전기영화에 관심이 없다. 그래서 중국 여성과 어린이가 모두 알고 있는' 공자와 화목란' 의 이야기는 누구의 스타 흥행보다 많고, 누구의 뉴스가 많고, 누구의 상업이 잘 운영되는지 알 수 있다. 화목란 먼저 기일을 앞당겨서 영화의 역사감이 충분히 무겁지 않다. 하지만 천쿤 불만족영화가 끝난 뒤 현장을 삭제하고 조미 결혼임신, 칸 개선까지 뉴스가 잇따르고 있다. 공자' 는 톱스타 주윤발' 공자' 역할을 흥행 보증으로 하고' 홍안지기' 주신' 와' 삼각연애' 의 지어낸 이야기로 논란을 불러일으키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연하 영화 상용화의 악과는 예술영화의 완전 소실이다. 각 주요 일선 2 선 극장은 이미 완전히 자본화되어 이윤을 남겼다. 무형중에' 중국영화' 는' 사진색' 을 완전히 없애고, 더 이상 우리의 현실 생활과 아무런 관련이 없고, 곳곳에 상업적 가치로 가득 차 있다. 공자, 영화 자체의 성격은 영화 글로벌 마케팅의 보증이다. 공자와 주윤발 모두 상호 보완적이며, 모두 상당한 국제적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글로벌 영화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공자' 감독의 후메이 감독은 좋은 예술작품이 반드시 시장의 호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중국 영화의 상업화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오늘날 영화의 상업화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영화 상업 선전과 발행 모델은 여전히 부족하다.

상업 홍보 전략은 표적 선전이다. 영화의 내용과 스타일에 따라 그룹마다 다른 방식으로 홍보하고 시장화 채용 제도를 실시해 홍보원들이 경쟁에서 눈에 띄도록 했다. 현재 국내에는 단순한 TV 홍보와 인쇄 광고 홍보만 있을 뿐, 대부분 영화공장 책임제다. 모든 영화에 대해 홍보 방식과 전략은 똑같다. 힘과 타깃이 부족하다.

예를 들어 상영그룹은 올해 두 편의 영화' 제 3 의 따뜻함' 과' 심장 박동 중지' 를 통해 인터넷, TV, 영화잡지를 통해 홍보하고 발표회에 협조했다. 홍보력이 대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지금까지 이 두 영화를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이 인터넷, TV, 잡지들은 모두 상하이 영화그룹이 소유하고 있는데, 원래의 계획경제와는 다른가요? 이런 체제 하에서는 모든 선전이 형식으로 흘러간다. 프로페셔널 홍보회사나 분류 채용 제도를 도입하면 크게 향상될 수밖에 없다. 한편, 중국의 국정은 아직 이 수준에 이르지 못하고 있다.

둘째, 새로운 영화 시장의 규칙은 아직 완벽하지 않다.

이 문제는 처음 두 문제의 근원이다. 우리나라 개혁개방 이후 영화업계에 괴짜 현상, 즉 반전통 반개방의 영화 시장 규칙이 나타났다. 이런 규칙 하에서 국가가 지불하는 데 익숙한 국유영화 제작소는 시장 지향과 자본 파악에 있어서 대부분 불합리하다. 이런 불합리한 발전으로 중국 영화는 90 년대에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갔다. 2002 년 이후 블록버스터 물결 속에서 일부 규칙이 완화되어 중국 영화가 발전한 지 몇 년 만에 다시 살아났다. 2006 년 중국 영화는 100 년 만에 마침내 회생했다. 제도 보완은 여전히 중국 영화 시장화의 결정적인 요인이다. 만약 상업전환 과정에서 여전히 원래의 대작업장처럼, 혹은 상업적으로 긴장을 풀고 제도적으로 관념을 바꾸지 않는다면, 그런 괴짜 현상은 발전을 방해하는 고질로 더 소외될 뿐이다.

셋째, 심각한 해적판 문제

해적판은 중국의 거의 모든 산업에서 치명적인 부상이다. 특히 시효성이 강한 대중원선 영화는 흥행까지 해적판의 충격을 받는다면 후기의 DVD, vcD, 음악 발행을 기대할 필요가 없다. "영웅" 이 개봉했을 때, 장이머우 (WHO) 는 해적판과 3 일만 경쟁한다고 말했다. 분명히, 얼마나 큰 박스오피스가 실제로 손실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흥행, 흥행, 흥행, 흥행, 흥행) 만약 영화가' 시각적인 잔치' 를 특별히 강조하지 않는다면, 이미 절반 이상 졌을 것이다. 그러나 중국인들은 저작권 의식이 거의 공백에 가까운 상태에서 해적판의 편리함을 누리고 있다. 상당수는 운반체든 형식이든' 볼 수 있다' 는 것이 지지라고 생각한다. 저작권 개념을 가진 소수의 사람들은 경제 등으로 인해 오리지널을 지지하기를 꺼린다. 품질이 비슷하기 때문에, 특히 중국 가정의 시청각시설이 전달체인 경우에는 전혀 차이가 없다. 왜 가격이 훨씬 싼 해적판 제품을 사지 않습니까? 모두가 저작권 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흥행 상황이 호전될까요?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중국의 높은 영화표 가격은 많은 사람들이 영화관에 가기를 꺼리는 이유 중 하나이다. 하지만 운임을 낮추면 원가를 회수하기 어려운 많은 영화들이 큰 위험을 감수할 것이다. 그래서 지금 영화 시장은 여전히 딜레마이다.

각종 해적판이 프로듀서를 골치 아프게 했다.

넷째, 뒤처진 영화 등급 제도

등급제도의 지연은 중국 영화산업의 두 번째 치명적인 부상이라고 할 수 있다. 흥행 잠재력이 큰 우수한 영화들이 개봉할 수 없거나 개봉하기 전에 몰라보게 잘렸다. 영화인들에게 타격을 줄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적극성을 어느 정도 꺾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이유로' 소주 강' 과 같은 인문적 자질이 높은 영화는 해외 영화제에 망명을 요청할 수밖에 없다. 동시에, 모호하고 애매모호한 장면은 필연적으로 청춘 흥행의 지지를 잃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마침 극장 흥행의 주력군이다.

다섯째, 정책은 아직 진정으로 개방되지 않았다.

새로운 정책이 도입되고 영화업계도 확실히 승진했지만, 이러한 변화들은 중영 당국이 내린 조정으로만 볼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근본적인 태도에 있어서, 그들은 여전히 개방하지 않고, 중국 영화의 발전 청사진에 대해서도 명확한 견해를 제시하지 않았다.

아주 간단한 예로, 국가 광전총국은 이미 출범했고, 개인은 독립적으로 영화를 촬영할 수 있으며, 어떤 영화 제작소에 소속될 필요는 없지만, 이러한 정책은 실제 업무에서는 집행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현지 심사 기관과 영화 제작소는 피할 수 없는 장애를 형성했다. 영화 제작소의 비준을 보고하지 않으면 비준이 통과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이미 업계에서 비밀이 아니다. 기댈 영화 제작소에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데, 영화 제작소는 영화평론 부서에 배정될 것이다. 그러나, 모르는 영화 애호가들은 중국의 영화 정책이 이미 바뀌었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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