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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 술은 수수의 전생인가요?

오디 술은 수지의 전생이 아니다.

오디 술이 아직 있을 때 황초는 이미 수수를 임신했다. 만약 지금 상청이 아직 존재한다면, 밤의 오디 술은 수수의 어른이어야 한다. 뽕주는 결국 죽었고, 모하와 수지와 이야기를 나누며 그녀를 구했다. 왜냐하면 뽕술의 마지막 잔재가 인간의 옥에 남아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네가 이 귀신을 찾으면, 너는 그녀를 구할 수 있지만, 그녀는 귀신을 너무 싫어해서 그를 만나고 싶지 않다. 마지막 한 가닥의 유령이 다 떨어졌을 때, 그녀는 완전히 사라지고 혼비백산한 그녀. 그녀는 밤을 용서하기를 거절하기보다는 자신을 용서하기를 거부한다. 만약 그녀가 과거에 그를 좋아하지 않았고, 그녀와 결혼하지 않았다면, 그녀는 죽지 않았을 것이다.

대나무 숲은 가장 달콤하고, 오디 술과 밤은 둥근 집을 만들었다. 운석옥은 오디 주에서 재배된 것으로, 그 저주는 사용자가 매장하지 않고 죽는다는 것이다. 영대 은버는 떨어지는 옥이 그의 눈을 고쳤다고 생각했지만, 실제로는 예희우가 그의 눈을 돌려주었다. 이 잔혹한 진실은 예희우가 뛰어내려 정련을 할 때까지 영대 은버가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알고 보니 그가 몰랐을 때 시노 포그는 묵묵히 그를 위해 많은 일을 했다. 안목을 바꾸어 에센스를 추출하고 평생을 저버리지 않고 결국 그를 저버리지 않는다.

드라마' 장월은명' 평가

장월은명의 서비스 도덕은 동양 심미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돈황벽화에 드러난 장면을 바탕으로 동양의 심미원소들을 많이 융합해 선협극의 질감이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다. 우수한 전통의 아름다움을 계승하는 이런 응용은 극중 화면에 서사시 같은 분위기를 띠게 한다. 현실에서 구상적인 건축, 물건, 의상, 그리고 후기 효과의 렌더링으로 관객들은 국산 영화극의 산업화와 기술화를 엿볼 수 있게 되었다.

긴 달에 꽃이 피다' 는 선협극을 한 높이까지 데려왔지만 결점이 없는 것도 아니다. 예를 들어, 배경 음악과 노래 편성이 너무 현대적이어서, 극의 일정은 항상 갑작스럽게 되어 전반적인 느낌에 영향을 미친다.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하지 않고 오히려 좀 시끄럽고 에피소드가 너무 자주 발생해 쌓여있는 경우가 많다.

어떤 교각과 설정은 틀에서 벗어나지 않아 상투적인 것처럼 보인다. 예를 들어 삼생 3 세의 설정과 반야부생몽의 줄거리는 또 다른 폭염선협극' 삼생 3 세 10 리 복숭아꽃' 과 속편' 삼생 3 세 베갯책' 을 떠올리기 어렵다. 또 남주가 그윽한 명중에서 여주를 찾아 여주를 부활시키려는 줄거리는' 달콤한 꿀이 서리처럼 무겁다' 와 비슷하다. 이런 일상 설정과 줄거리는 확실히 약간의 심미피로를 느끼게 한다.

갱단 렌즈와 입형, 대사의 뚜렷한 불일치도 전극의 전반적인 완성에 영향을 미쳤다. 악역 캐릭터가 지나치게 편평화되어 극을 추진하는 도구가 되고, 또한 지탄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역, 악역, 악역, 악역, 악역, 악역, 악역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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