챕터 쓰기: 챕터: 문장. 네가 붓을 휘두르자마자 문장 한 편을 썼다. 문장 쓰기가 빠르다고 묘사하다.
현외음: 말 (또는 문장) 에 간접적으로 드러나지만 명확한 뜻은 없다.
작은 문제를 크게 풀다: 작은 제목으로 큰 문장. 작은 일을 큰일로 취급하는 것을 비유하다 (가치 없는 것, 부적절한 것, 불필요한 것을 의미).
기쁨에 넘쳐: 문장 원의가 뛰어나고, 말이 날카롭다. 요즘 사람들은 정서가 고조되고 행복하거나 즐거운 분위기로 묘사되는 경우가 많다.
기세가 웅장하다: 문장 길이를 묘사한다. 사: 계속 나타난다).
글에 싫증을 내지 마라: 문장, 발언은 간결하고 간결하다. 원하는: 짧은.
공필: 한 획도 함부로 하지 않고, 대충대충 하지 않는다. 글을 쓰거나 문장 쓰는 것을 매우 진지하게 묘사하다.
한 번: 한 번. 말 (또는 문장 쓰기) 이 치밀하고 일관성이 있는 것을 묘사하며, 일을 멈추지 않고, 긴장을 풀고, 빨리 완성하는 것을 가리킨다.
말 등에 의지하다: 원형이 민첩해서 곧 문장 잘 쓸 수 있다. 이제 곧 완성된다는 뜻입니다.
시작과 끝이 있다. 문장 의 전체 구조 를 묘사하고, 일 을 마지막, 시작 과 끝 을 설명 했 다.
행간: 문장 문자 사이에서 표현, 공개 또는 공개되는 사상 감정을 가리킨다.
양춘 백설:' 양춘'' 백설' 은 전국시대 초국의 노래다. 현대다대는 심오하지만 통속적이지 않은 문예를 가리킨다.
슬픔과 고집: 고집: 어리 석다; 안: 혜미. 원래 한 노래동이가 부른 노래 한 곡을 묘사하고, 슬프고 감동적이며, 우둔하고 슬기로운 사람을 감동시켰다. 나중에 서정적인 문학 작품을 논평하는 데 사용되었고, 의미도 슬픔, 감상, 고졸함, 아름다움으로 바뀌었다.
백화일제: 백화일제. 지금은 사회, 특히 문예계의 풍수에 비유되는 경우가 많다.
뛰어난 기술: 기술이 기묘한 경지에 도달했다 (변신: 변신, 신기한 경지).
자신의 기교를 과시하다: 자신의 기교를 충분히 과시하다.
방으로: 로비로 들어가 실내로 들어가세요. 지식이나 기술이 이미 상당히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더욱 향상될 것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조각벌레 작은 기술: 작은 기예 (벌레: 새벌레서, 전서의 변종) 를 비유한다. 지금은 자질구레한 작문 기교를 가리킨다.
다재다능함: 많은 재능과 기술이 있다.
기교성: 칼날이 돌아가고 선회의 여지가 크다. 기술이 능숙하고 조작이 간편하다고 묘사하다.
바퀴 마스터: 바퀴: 흑목으로 만든 바퀴. 나중에는 경험이 풍부하고 기예가 뛰어난 사람을' 바퀴 베테랑' 이라고 불렀다.
좌우: 어디에도 적합하지 않다. 다재다능하고 전 능한 것을 묘사하다.
화가 나서 밥 먹는 것을 잊었다: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고, 밥 먹는 것을 잊었다. 뒷판은 매우 근면함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근면은 우둔함을 메울 수 있다: 근면은 선천적인 우둔함을 메울 수 있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우환이 사람을 근면하게 한다는 뜻으로 살아야 한다. 기쁨은 사람을 게으르게 하고, 죽음을 초래한다.
책을 손에 쥐다: 책을 손에 들 수 없다 (풀어라: 놓아라; 볼륨: 벤). 열심히 공부하거나 독서에 매료되는 것을 묘사하다.
밤에 자다: 헉: 일찍; 싱: 일어나; 5 월: 자.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다. 근면하고 끈기가 있다고 묘사하다.
늦게까지 머물러 라: 밤낮으로 부지런하고 게으르지 않다 (밤: 아침저녁으로; 토비: 아니요. "지칠 줄 모르는 밤" 으로.
삼절: 위: 익은 소가죽. 변위: 고대에는 죽간으로 책을 썼고, 죽간은 익힌 소가죽으로 엮어' 변두리' 라고 불렀다. 3: 약수는 여러 번 가리킨다. 절대: 깨진. 고독한 후에 형용하다.
근면: 근면: 근면. 열심히 일하는 것을 묘사하고, 결코 피곤하지 않다.
나누지 않음: 열심히 하고 다른 사람에게 잘해 준다는 뜻입니다.
근면: 연구나 관리에 전념하여 다른 사람이 도달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외로움: 다른 사람이 달성할 수 없는 상황). 의미는 때때로' 심혈을 기울인다' 에 초점을 맞추고, 열심히 일하며, 혼자 보낸 위대한 사상을 묘사한다.
땔나무 위에서 자는 것은 늘 너를 씁쓸하게 한다. 열심히 일하고, 스스로 격려하고, 분발하고, 원한을 갚는 것을 비유한다.
현량가시주: 각고의 학습을 묘사하다.
바람 속에서 자다: 여행 생활의 어려움을 묘사한다. 캠핑과 노숙이라고도 불린다.
막천좌지: 하늘을 장막으로 보고, 땅을 좌석으로 여기다. 원래 마음이 넓다고 묘사했다. 지금도 야외에서 생활하는 것이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자부심을 묘사한다.
끝없는 고난: 온갖 고난. 극도로 수고하다.
열심히 일하고 불평하다: 피로를 참고 불평하다. 모두의 일로 묘사하여 불만을 두려워하지 않다.
임중 거리: 임중 거리. 책임이 중대함을 비유하고, 장기간의 고된 분투를 거쳐야 한다.
여고생: 고난을 견디는 것을 묘사하다. "고생을 참고 견디다" 를 쓰다.
심층 조사 및 광범위한 검사: 조사: 조사. 심도 있는 감사와 광범위한 검사. 각고의 노력으로 학문을 연구하다.
10 년 차가운 창: 하중: z 义 나, 년; 찬창: 찬창 아래에서 책을 읽는다. 독자의 길고 고된 학습 생활을 묘사하다. "창 아래 10 년" 이라고도 합니다.
세한지송백: 고된 시련을 거쳐야 한 사람의 자질을 알 수 있다는 비유.
고통 중지: 중지: 중지; 대기열: 오랜 시간, 저장. 힘들고 오래가지 않아요. 그 중의 어려움을 묘사하다.
단맛과 쓴맛: 단맛: 단맛. 달콤한 사람을 함께 맛보고 함께 고생하다. 기쁨이 있음을 비유하면, * * * 고민이 생긴다.
마른 곳을 밀고 젖은 곳에 머무르는 것: 마른 곳을 아이에게 양보하고, 아이가 소변을 보고 젖은 곳에서 자는 것을 말한다. 부모로서의 수고를 묘사하다.
아이를 견인하다: 아들과 딸을 이끌다. 힘든 생활이나 어려운 여정을 묘사하다.
어려움 후에 너는 깨달았다: 어려움: 노력을 가리킨다. 먼저 열심히 일한 후에야 수확을 거둘 수 있다.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지 않는 성공을 묘사하다.
눈창 반딧불: 눈창: 김집은 가난하고 촛불이 없어 눈밭에서 자주 책을 읽는다. 반딧불: 김집은 가난하고 기름이 없어서 여름 저녁에 책을 봐요. 가난과 고학을 비유하다.
담장을 파고 빛을 훔치다: 담장을 파고 이웃의 불빛으로 책을 읽는다. 나중에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바람이 머리를 빗고, 비가 머리를 감는다. 비바람 속에서 고생하는 사람을 묘사하다.
맨손으로 시작하다: 비유를 하나 하면 조건이 좋지 않고 기초가 매우 열악하지만, 스스로 노력하여 사업을 시작해야 한다.
풍상을 겪다: 장기간의 고된 생활의 단련을 묘사하다.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다: 얼굴: 뭐. 호랑이 구멍에 들어가지 않고 어떻게 작은 호랑이를 잡을 수 있습니까?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가장 힘든 실천을 경험하지 않으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아침저녁으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부지런하고, 결코 게을리하지 않는다. 참고: 조심하십시오).
근검절약: 그램: 네. 근검절약하다.
다악다별: 별을 달고 달을 달다. 그것은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는 것을 묘사하고, 밤낮없이 뛰어다니거나 야외에서 고생하는 것을 묘사한다.
손과 발을 태우십시오: 손과 발에 굳은살이 있습니다. 오랜 고된 일을 묘사하다.
일찍 일어나 욕심을 부리다: 일찍 일어나서 출근하고, 날이 어두워져서 또 하고 싶다. 노력을 형용하다.
근검하게 살림: 근검하게 살림 (살림: 살림).
근면은 우둔함을 메울 수 있다: 근면은 선천적인 우둔함을 메울 수 있다.
주먹을 떠나지 않고, 입을 떠나지 않는다: 주먹: 주먹; 송: 송. 늘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습해야 숙련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간식: 늦다. 날이 밝기 전에 옷을 잘 입고 늦게 먹는다. 늘 정사에 부지런한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손님이 돌아오는 것 같다: 손님이 이곳에 온 것은 손님이 돌아오는 느낌이다. 손님을 주도면밀하게 대하고, 먹고 사는 것이 편안하다고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손님명언)
세계 단편 소설의 왕으로 꼽히는 프랑스 작가 모포산은 당시 유명한 작가 복루바이를 숭배한 적이 있다. 어느 날, 그는 방에 앉아서 플로베르에게 자신이 지어낸 이야기를 했다. 플로베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당신에게 이런 허황된 것들을 쓰느라 바쁘지 말라고 권합니다. 너는 매일 밖에서 자전거를 타고 길에서 본 모든 것을 정확하고 자세하게 기록한다. " 그래서 모포산은 복루바이가 눈으로 삶을 관찰하고, 삶을 인식하고, 관찰을 연습하는 기본기를 가르쳤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 후로 그는 1 년가량 시간을 들여 매일 나가서 관찰하다가 마침내 소설' 점 장심' 을 써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설가가 되었다. 나중에, 모포산은 자신의 창작 경험을 요약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을 장기적으로 관찰해 보니 다른 사람이 발견하고 쓰지 못한 특색을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든 사물에는 발견되지 않은 것이 있다. "노신 선생은" 모든 일에 주의를 기울이고, 책을 많이 읽고, 아무것도 보지 않고 써야 한다 "고 말했다.
뉴턴은 중력을 발견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어느 날 밤, 그는 사과 나무 밑에 앉아 시원한 바람을 쐬고 있었는데, 사과 하나가 나무에서 떨어졌다. 그는 갑자기' 왜 사과가 땅에 떨어지고 하늘로 날아가지 않는가?'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는 코페르니쿠스의 일심설과 케플러의 세 가지 법칙을 분석한 후,' 왜 행성이 태양 주위를 돌고 떠나지 않는가?' 하고 생각했다. 왜 행성은 태양에 가까울 때는 빠르고, 태양으로부터 멀어질 때는 느린가? 행성이 태양으로부터 멀어질수록 왜 운행 시간이 길어질까? 뉴턴은 그들의 근본 원인은 태양이 매우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일련의 실험, 관찰, 계산을 거쳐 뉴턴은 태양의 중력이 거대한 질량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뉴턴은 우주의 보편적인 법칙을 더 밝혀냈다: 모든 물체는 매력적이다. 품질이 클수록 매력이 커집니다. 간격이 클수록 매력이 작아집니다. 이것이 고전 역학에서 유명한 만유인력의 법칙이다.
뉴턴의 발견에 따르면, 우리는 태양과 행성의 질량을 결정하고, 혜성 궤도를 계산하는 규칙을 결정하고, 달과 태양의 중력이 지구의 해양 조수를 일으킨다는 것을 설명하고, 지구의 중력을 극복하고, 태양계로 날아가고, 태양계를 비행하는 데 필요한 최소 속도를 각각 초당 7.9km,11.. 뉴턴은 전임자의 성과를 검증했을 뿐만 아니라 미래 우주선의 최소 추력 또는 속도 하한선을 위한 정확하고 권위 있는 과학적 근거를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