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친구들을 찾아 주변의 플레이어 수준이 너무 높아서 이길 수 없거나 방어 수준이 너무 높아서 자원 섬의 로켓이나 대포를 어떻게 깨뜨릴 수 있는지 말했다.
사실, 깨지지 않는 진지는 없다. 주로 게임에 대한 숙달이 충분치 않다. 이 진지의 자원값은 네가 노력할 가치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활약도가 너무 높고 주변의 플레이어 수준이 너무 높으면 군사 노선을 강화해야 한다. 첫째, 가능한 한 빨리 8 급 상륙함, 10 포정, 무기, 포탄, 레이더로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현재 나의 10 방어탑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4 급 저격탑 4 개, 중기총과 박격포가 모두 1 입니다. 대포와 화염방사기는 아직 만들어지지 않았다. 시간 낭비로 나는 군수선과 각종 창고를 업그레이드했다.
창고로 업그레이드하지 않으면 가져온 자원이 낭비된다. 게임 자원은 빼앗은 것이지 받은 것이 아니다. 현재 우리 집은 모두 3 급으로, 자원 업그레이드가 없는 것이 아니라 업그레이드 시간이 없다. 빼앗은 자원은 낭비할 수 없고, 때로는 감히 나가서 빼앗을 수 없다. 만약 다 쓸 수 없다면, 자원은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첫째, 수비형 허점
많은 사람들이' 책 훔치기' 를 알고 있고 효과가 좋다고 믿는다. 방어는 전방이 너무 멀고 후방 주변의 방어가 적기 때문에 유도로 방어를 우회하여 직접 책을 베껴 쓴다.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은 이 미사일을 훔치는 것은 적어도 2 급이고, 야외인이 많고, 이동 속도가 빠르다는 것이다. 우회해야 할 유도탄의 수와 방어의 공격 범위를 계산해 제대로 걷는 것은 에너지 점을 낭비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후방의 숲이 갈 수 있다는 것을 모르는 것 같다.
둘째, 극한 공격 거리
일부 편대 방어는 항상 박격포와 가농포를 기지 뒤에 놓아서 기지 앞의 방어 지역이 제한되고, MM 장거리 공격을 쉽게 하고, 박격포 사정거리 밖의 지휘부를 공격한다.
어떤 친구는 앞에 저격탑, 중기총, 화염방사기가 있다고 말했다. 이때 뚱보와 보병이 앞에서 저항하고, 먼저 앞의 방어를 치우고, 극단적인 거리에서 MM 에게 안전한 출력 위치를 만들어야 한다.
결국, 현재 대부분의 본부는 방어와 건물로 둘러싸여 있으며, 항상 방어탑이 약한 방향이 있기 때문에 이것이 당신의 돌파구입니다.
이 전술은 나보다 10 높은 사람이 밀듯이 가장 많이 사용한다. 물론, 전쟁 피해는 불가피하며, 전군의 안전위치가 2, 3mm 밖에 남지 않는 경우도 흔하다. 본부를 칠 때, 앞의 뚱보와 보병들이 모두 맞아 죽었지만, 결과는 여전히 가치가 있었다. 당신보다 10 높은 플레이어의 자원을 상상해 보세요. 당신이 맞힌 자원은 당신을 폭파시키기에 충분합니다.
셋째, 시차와 배치 착륙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전술이 아니라 시기이다. 우리는 서로 다른 방어탑의 공격 범위와 사격 속도로 언제 어떤 병종이 먼저 상륙하여 전투 피해가 가장 적고 효과가 가장 큰지 계산했다.
1, 예를 들어 앞에는 화염방사기가 있고, MM 은 먼저 로그인할 수 있고, 손실 없이 밀어낼 수 있으며, 다른 팔은 너무 일찍 또는 너무 늦게 따라오면 손상될 수 있습니다.
2. 첫 공격이 로켓, 박격포, 중기총 등이라면 정상 뚱보가 먼저 로그인한다.
3. 대소포와 고급 저격탑이 있는 경우 보병이 먼저 상륙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국 뚱보가 이런 상처에 저항력이 있기 때문에 어차피 생존률이 높지 않다. 먼저 보병 수를 포재로 사용하는 것도 저렴하다. 뚱보 생존율이 높아서 뒤편에 쉽게 저항할 수 있다. 포화, 의료가방, 진동탄을 결합하면 적의 방어진지를 공격하는 것이 훨씬 쉽다고 믿는다.
선위의 합리적인 상륙은 전손상을 최소화하고 방어의 공격 속도 구간을 정확하게 계산하고 상륙을 분배하여 전손실을 방지하고, 뒤의 지휘부를 위해 승산을 크게 높일 수 있다.
또 방향을 나누어 배치 상륙하고 화력을 끌어들이고 MM 의 안전돌격을 하는 것은 간단히 말하면 소리동격이다. 충격으로, 항상 성공할 수 있다. (나는 10 부를 망설이고, 탱크는 아직 나오지 않았다. 이것은 내가 아직 연구한 적이 없는데, 탱크는 말할 것도 없다.
넷째, 전술적 타법
1, 순야유산: 이 전술 N 이 유용합니다. 나는 초보자에게 너무 많이 말할 필요가 없다고 믿는다. 전기적으로 쓰는 것이 많지 않다. 진동탄 (냉동탄) 이 높고 연기가 날 때만 적용성이 강하다. 보병에 비해 이동 속도가 빠르고, 공격이 높고, 혈량이 많으며, 다시 피를 흘릴 수 있다. 보병의 변종 버전이자 코끼리를 죽인 개미인 것 같다. 나는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평가를 많이 하지 않는다. 그래도 신들이 보충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2. 순지방류: 게이머를 할 때는 많이 쓰지 않고 자원도를 할 때는 많이 쓴다. 결국 초기에는 그렇게 많은 방어탑이 없었고, 주로 강경 반화살통으로 의료가방을 가지고 충전했다.
3, 순보병류: 대소포, 저격탑은 위협이 높을 때 사용하고, 수량은 공격시간을 바꾼다. 만약 대가농포가 뚱보와 보병을 강행한다면, 당신은 어떤 돌격을 선택할 것입니까?
4. 순수한 MM 흐름: 신성한 똥, 이건 정말 씻고 직접 자야 해.
동사 (verb 의 약자) 다른 사람
현재 포메이션은 밀기가 어려운 것은 모래사장 억압이다. 대량의 방어가 앞에 쌓여 있어 상륙할 여지는 없다. 이런 대형은 일반적으로 군종의 협조를 바탕으로 병사들을 희생하는 대가로 무리하게 밀거나 얼린 후 기지 후방으로 돌진하는 것은 군종의 생존율에 달려 있다. 또 본부가 구석에 움츠러들고 앞 건물과 방어가 뒤섞여 있다. 더 이상 제한된 시간 내에 방어탑을 공격할 수 없고, 억지로 밀어낼 수밖에 없다.
다시 한 번 자원 다툼을 말하다. 그래야만 같은 사람과 놀고 서로 배울 수 있다. 보복이라고 생각하세요. 하하, 사실 저는 정말 좋아해요. 상대방이 어떻게 나의 자원도를 평평하게 밀고 조정과 반격을 했는지 보세요. 그가 어떻게 나를 밀든지, 나는 그를 밀치고, 서로 향상할 것이다.
사실, 나는 이 게임이 단지 다른 사람의 위치의 만족도를 평평하게 하려고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단지 낮은 등급과 초보자를 밀고 싶을 뿐이다. 조금도 의미가 없는데, 하물며 자원이 아직 풍부하지 않고 영양가가 없다. 설령 네가 잠시 그들을 이길 수 없다 해도, 네가 나중에 그들을 이길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어차피 그의 자원은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그의 자원이 모금할 가치가 있는 한. 수비가 까다롭고 자원이 없다면 과감하게 상대를 바꿔라. 결국 이 게임은 자원 약탈이다.
나는 항상 내 수준보다 높게 쳤는데, 격차는 보통 10 수준이다. 그저께 40 급을 칠하다니 너무 고통스럽다. 나는 이길 수 없지만 차마 고칠 수가 없다. 자원.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했지만, 후속에도 약간의 경험이 있었다. 결국, 나는 10 권만 놀았고, 후기에는 경험이 별로 없어서, 고본대신의 보충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