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나는 맹시가 서면으로 말하는 모든 번역문을 원한다.

나는 맹시가 서면으로 말하는 모든 번역문을 원한다.

맹시벽담

제 1 권 이야기 1

학사 학원 일화

원문

학사 병원 옥당, 당태종은 운이 좋았고, 지금까지는 학사만 앉아 있고, 내일은 혼자 앉을 엄두가 나지 않는다. 이야기: 홀에 관초대가 하나 있는데, 모든 풀은 다 만들어서 옷을 입고 무대에 앉을 수 있다. 오늘은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단지 빈 플랫폼일 뿐입니다. 옥당의 동쪽에는 승지각의 자격에 불이 난 곳이 있다. 태종이 밤을 맛보니 옥당에서 다행이다. 소이 제인, 독신 한 명이 이미 잠자리에 들었고, 발끝을 돋우고, 촛불은 입지 않았다. 왕궁 궁전은 C 년부터 촛불을 비춰 지금까지 쉽지 않아 옥당 대사라고 생각했다.

번역

학사원의 옥당, 송태종이 왔었기 때문에 지금까지 매달 첫날만 안에 앉을 수 있도록 허락을 받았고, 다른 날들은 제멋대로 주위에 앉아 있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전에는 당에 관초대를 세우는 데 익숙해져 있었는데, 편지 한 통을 초안할 때마다 학사들은 옷을 단정하게 차려입고 무대에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는 지금 이것을하지 않고 빈 테이블 만 남깁니다. 옥당 동쪽, 승지각 창문에 불타는 흔적이 있다. 원래 송태종은 저녁에 옥당에 갔었다. 그때, 수이제인은 아직 독신이었고, 그녀는 이미 잠을 잤고, 빨리 일어났다. 촛불이 없어 옷을 입고 모자를 쓰고, 시종의 궁녀는 창가의 촛불 조명에 손을 넣었다. 지금까지 타버린 창문을 바꾸지 않고 옥당의 이야기로 남겨 둘 생각이다.

후프

원문

중국의 옷은 북제부터 모두 호복이다. 좁은 소매는 누빔, 짧은 장화 일대는 모두 후복이다. 좁은 소매는 쏘기 쉽고, 짧은 기장은 풀이 좋다. 바바리안 잔디 음악, 종종 잠을 동안, 그래서 북쪽 은 볼 수 있습니다, ​​왕 팅 도 매우 추천 하지만. 호딩일 에, 새로운 비 가 통과 했다, 잔디 관련, 의류 메이 젖은, 야만인 은 아무것도 만지지 않았다. 옷이 늘어지고 표지에는 활과 칼, 수건 (이 두 가지를 합치면 한 글자), 가방, 칼 등을 입어야 한다. 그 후 폐해도 그 고리는 여전히 남아 있기 때문에, 말 뿌리처럼 폐라고 하는데, 즉 금대도 잃는다. 천자는 반드시 13 환을 절로 삼고, 당무덕 정관은 아직 성년에 있다. 개원 이후 사람들은 수구적이지만 아벨을 칭찬하는 경우는 드물다. 그러나 갈고리는 여전히 끈을 끼고 있어서 구멍이다. 이 왕조에서는, 그것은 매끄럽고 호화롭게 접혔다.

번역

북제 이래 중원 지역의 복식은 모두 호인의 의상을 채택하였다. 좁은 소매 장화, 벨트 하나, 모두 호인의 복식이다. 좁은 소매는 말을 타고 화살을 쏘기 편하고, 짧은 부츠는 풀밭에서 걷기에 편리하다. 야만인들은 무성한 풀을 좋아해서 자주 풀숲에서 산다. 나는 북쪽에 있을 때 이런 상황을 보았는데, 궁전조차도 깊은 풀 속에 있었다. 처음 야만인 왕정 에 도착했을 때 큰 비가 내렸을 때, 잔디밭을 지나갈 때 옷 바지가 모두 젖었고, 야만인의 옷 바지만 전혀 젖지 않았다. 벨트에 걸린 폐기물은 아마 활, 칼, 수건, 수백, 숫돌을 담는 데 쓰였을 것이다. 앞으로는 폐지되었지만 고리와 폐의 연결은 우마 뒤에 묶인 벨트, 즉 현재 벨트에 달린 장식용 버클과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황제는 반드시 13 환을 기준으로 해야 하는데, 당대의 무덕 정관 시기는 여전히 이렇다. 개원 후, 비록 낡은 풍속을 답습하여 좀 넓었지만, 갈고리는 여태껏 착용하지 않았다. 허리띠는 원래 작은 구멍으로 만들어졌는데, 지금의 개혁은 순조롭게 접어서 사람의 외형을 더욱 아름답게 하기 위해서이다.

와이 팅 분쟁

원문

현재 학사원 3 당에는' 회당' 이라는 거대한 메뚜기가 있다. 과거에는 이 정자에 살던 사람이 가장 많아도 상에 들어갔다. 학사가 회당을 다투고 있는데, 한 사람이 앞나라 사람과 다투어 싸울 수 있다. 내가 홀아비가 되면 이 일을 다시 보자.

번역

학사원 3 당, 문 앞에 거대한 아카시아 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예로부터 보탑당이라고 불렸다. 과거에는 정자에 사는 많은 사람들이 재상이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학사 는 huaihuai 홀 에 살고, 심지어 다른 사람의 수하물 을 이동 huaihuai 홀 을 점유 하는 행위 가 있습니다. 내가 학사였을 때, 나는 이런 일을 목격했다.

암황을 문자로 바꾸다

원문

정자의 새 책망판이 잘못되어 암컷을 그린다. 교화를 시도하는 방법: 긁으면 종이를 다치게 하고, 종이는 쉽게 붙는다. 가루로 칠하면 글자는 사라지지 않고 몇 번 발라야 사라진다. 암황이 넘치면 사라지고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는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납황색" 이라고 불렀는데, 잘 사용되었다.

번역

정자신록' 책에 잘못이 있어 암황가루를 발랐다. 나는 글자를 고치는 방법을 비교했다: 파손된 종이를 긁어 씻고 종이 한 장을 붙이면 쉽게 벗겨진다. 가루로 글씨를 칠할 수 없고, 몇 번 발라야 완전히 덮을 수 있다. 암컷으로 그리는 한, 모두 그려질 것이고, 오래도록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고대인들은 이것을' 납황색' 이라고 불렀는데, 아마도 장기적으로 이런 방법을 사용했을 것이다.

송대 장서

원문

예전에는 장서가 여러 곳으로 나뉘어 있었고 방수불로 덮여 있었다. 현재 곳곳에 장서가 소장되어 있는 삼관과 비각은 모두 숭문서원에 있다. 그동안 관서가 많이 도난당했는데, 사의사는 늘 그것을 얻었다. 가우에는 8 명의 편집자와 교정, 4 개의 공식 서적, 100 명의 부기장이 있다. 노란 종이로 큰 두루마리를 썼다는 것을 알고, 그 이후로 개인은 감히 숨길 수 없었다. 몇 년 후, 너는 박물관의 책 한 권으로 끝날 수밖에 없다.

번역

이전 세대의 책은 여러 곳에 두었는데, 아마도 화재, 물 등의 재해로 인해 책이 손실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였을 것이다. 현재 3 관과 비관에는 모두 4 점의 소장품이 있지만 모두 숭문서원에 있다. 관서는 대부분 도난당했고, 사의사는 늘 이 책들을 발견하였다. 가우년 동안 조정에는 8 명의 편집교관이 설치돼 4 개 도서관 서적을 정리하고 100 명의 직원을 배치했다. 정리한 책은 모두 노란 종이로 제본하여 큰 책으로 크게 복사한다. 이때부터 개인은 감히 제멋대로 소장할 수 없다. 다년간의 교정을 거쳐 나는 방금 조문박물관의 책을 교정했다.

왕안석이 관례를 깨뜨렸다.

원문

가우 년, 진사 낙방, 자본은 왕군민을 장원으로 오칭했다. 나는 그가 무슨 말을 했는지, 사람들은 준민이 누군지 모른다. 과거 에 관해서는, 왕 은 제국 시험 의 공식 을 장악 하고, 양 낙도 는 손바닥 천장각 제국 시험 의 공식, 상세한 손바닥 제국 시험 의 공식 이다. 낡은 제도: 흠차주시험, 초시험 설정, 등수 설정, 재평, 자세한 관리 설정, 초시험 설정, 재시험 등 세부 사항을 상세히 설치하다. 첫 시험이나 재시험이 되면 기다릴 수 없다. 당시 왕은 첫 시험에서 설정된 첫 번째 사람이 허용되지 않는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한 사람을 선두로 하지 않았고, 양악도는 법을 지킬 수 없다고 생각했다. 토론 미정 때, 너무 흔한 주씨는 그가 도사가 되었을 때의 인관이다. 그는 듣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왜 꼭 쟁취해야 합니까? 왕군민이 도사보다 열흘 일찍 장원이라고 들었으니, 그 전에 어떻게 해야 할지 결정해야 하고, 너 자신을 미워해야 한다고 들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즉, 이 두 사람은 각자 자신의 공헌을 했고, 그들은 경경의 요청에 편지 한 통을 썼다. 그리고 인쇄 를 보낸 사람, 또한 왕 군민 이다. 상세한 관리는 어쩔 수 없이 다르고, 이때부터 커스터마이징해야 한다.

번역

가우 년 동안, 진사 수를 보고하지 않고, 황제도 입궁 시험을 치르지 않았다. 왕군민이 수도 장원이라는 소문이 어디서 왔는지, 사람들은 왕군민이 어떤 사람인지 모른다. 성전 시험 에, 왕 안시 봉 칙령, 그리고 양 ledao tianzhang 파빌리온 상세 장관. 이전 제도는 궁고시가 리프트, 시험관 설치, 먼저 품급을 정한 다음 봉인하고, 그를 시험관에게 보내고, 다시 품급을 정하고, 상세 관에게 보내기 전에 시험관이 정한 품급을 열고 시험관의 품급을 비교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만약 같다면, 그래도 된다. 그렇지 않다면 제출된 문장 심사를 진행하고 초심이나 심사의 성적을 기준으로 확정해야 한다. 즉 성적을 개별적으로 확정할 수 없다. 왕안석은 당시 초시험관과 시험관이 임명한 첫 사람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1 을 동학년 장원으로 선택했다. 양악도는 규칙을 지키며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심사숙고한 끝에 이 두 사람은 결정을 내릴 수 없었다. 그들이 이 일을 들었을 때, 그들은 동료들에게 말했다. "왜 논쟁하는 거야? 왕군민이 10 일 전 장원이라고 들었는데, 이런 일은 오래 전에 결정된 게 틀림없어요. 아쉽게도 그 두 사람이 자초한 것이다. "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자신의 생각을 황제에게 보고하였고, 황제는 왕안석의 요구를 받아들였다. 밀봉된 명단이 열렸을 때, 그것은 왕군민이다. 상세한 관리는 개별적으로 등급을 정할 수 있다, 즉 이때부터 시작한다. 그리고 그것은 고정 된 시스템이되었습니다.

맹시벽담

제 2 권 이야기 2

황실의 아이가 관원에게 수여하다.

원문

쫑쯔 부여 남반관, 왕문정전 승상일, 그래서 이 토론이 시작됐다. 그렇지 않다. 이야기: 쫑쯔 들은 관직을 옮길 방법이 없다. 그가 모처럼 마음이 넓어야만 비로소 관직을 맡을 수 있다. 경유중학교 초, 조상은 남교로 나뉘었고, 종실은 큰절하여 은혜를 구하여 각 궁교수들이 풀을 듣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재상 왕후를 만나자 대중은 물었다. "그저께 종실은 누가 관직을 옮기길 빌었습니까?" " 만약 내가 내 의도를 측정 하지 않았다면 나도 몰라. 생각만 해도 가난해서 미움을 받을까 봐 또 정부를 찾아가야 한다. 릴리스 대중은 더 이상 숨길 수 없습니다, ​​그 일을 두려워, 이전과 같이 물었다, 그래서 그것은 사실이다. 공 (gong) 은 "아무도 없지만 나는 그의 말을 사랑한다. 클릭합니다 쑤 반복적으로 칭찬, 말했다: "처리 할 수 ​​없지만, 몇 일 이내에 명령을 받아야합니다." 그 이후로 남반의 지원이 있었다. 거의 처음부터 작은 장군에 속해 있었고, 일곱 가지 트릭마다 우리의 시간이기 때문에 커스터마이징한 것이다. 각종 사상 유파는 수천 통의 편지로 이 언약에 감사했지만, 그들은 감히 그것을 받아들이지 못했다. 간사하고 간사하게 원고를 맛보아 표시하다.

번역

황실의 아이는 남방 계급의 관원으로 임명되었다. 세계는 이 동의가 왕단 태위가 재상을 할 때 제기된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지? 이전 제도에서 황족 자제는 승진의 규정이 없었고, 모두 얻기 어려운 대청가능을 만나 한 단계 올라갔다. 유왕 시대에는 조상들이 남방에 제사를 지낼 때 함께 제사를 지내기로 했다. 종실 자제는 큰절을 치켜세울 기회를 이용하여 왕관의 교수가 황제에게 보고서 초안을 작성하게 하려고 한다. 간악이 재상 왕증과 만났을 때, 왕증씨는 "며칠 전 종실 자제가 승진을 요구한 보고서는 누가 쓴 것입니까?" 라고 물었다. 간악은 그의 의도를 모르고 모른다고 대답했다. 귀국 후, 나는 일이 명확히 밝혀지면 비난을 받을까 봐 수상댁으로 다시 갔다. 국왕은 또 예전처럼 한 번 물었고, 밍크악은 점점 더 무서워져서 더 이상 숨기지 못하고 사실대로 대답했다. 왕은 한 번 말했다: "다른 뜻은 없다, 마치 왕자님의 말처럼." 그는 연이어 칭찬하며 당황하지 않고 말했다. "나는 이미 황제의 뜻을 얻었고, 따로 안배했다. 며칠 지나면 구체적인 설명이 있을 것이다. " 그 후 나는 남반 장교로 임명되었다. 황실의 근친이 소장군으로 승진하고, * * * 7 회 승진하고, 절도사를 맡게 된 이후, 고정제도가 되었다. 많은 황실 자제들이 실크로 밍크매미에게 고마웠고, 밍크매미는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나는 띠아오와 오랜 친분이 있는데, 그는 일찍이 나에게 보고서 초안을 보여 주었다.

맹시벽담

제 3 권 변증법

고금의 균형 시스템

원문

오력의 명군 사단의 돌, 무게 120 근. 후세 사람들은 gok 을 돌로 여겼고, 한나라 이래 줄곧 이랬다. 한 돌을 마셔도 어지럽지 않다' 는 것도 마찬가지다. 핸드 헬드 석궁, 돌 인용 고대인; 지금 자포니카 쌀의 무게는 일석이다. 각 제석인은 92.5 근을 법으로 34 1 근의 한저울이다. 오늘의 군졸은 석궁으로, 9 석이 있다. 그것의 실력을 세면 바로 고대의 25 석으로, 위보다 앞잡이가 더 많다. 활에 세 개의 돌이 있는데, 고대의 34 준으로, 얼굴의 활보다 다섯 명 이상 높다. 이것은 모두 최근 몇 년 동안 제기된 것이다. 가시를 맞고 가시를 쏘아도 여름에도 전력을 다하며 고대에도 숙련된 장인이었다. 군사 장비의 번영은 전생에 비길 데 없는 것이다.

번역

군석의 돌은 다섯 가지 무게 단위 중 하나이며 1 돌은 120 근에 해당한다. 후세 사람들은 1 돌을 1 돌로 정했는데, 한대 이래 줄곧 그랬다. 예를 들어, "석두 마시면 취하지 않는다" 는 것이 증명이다. 고대인들도 석군을 기준으로 활현의 장력을 측정했다. 이제 사람들은 1 찹쌀의 무게를 1 석두 로 여긴다. 1 돌은 모두 92 근 반단위로 한나라 칭한 34 1 근에 해당한다. 현재 병사들은 석궁을 당기고, 어떤 병사들은 무게가 9 석까지 나간다. 그의 힘을 계산해 보면 고대에는 25 석이었다. 위국의 용사보다 한 사람이 두 명 더 많다. 고대 활은 3 석, 즉 34 군으로 연고라의 활보다 1 사람이 5 명 더 많았다. 이것은 요 몇 년 동안의 교육 훈련의 결과이다. 따라서 격투, 암살, 경마, 양궁은 모두 소수민족과 한족 기술의 정수를 융합하고, 무기 갑옷은 고금 기술의 명품이다. 무기장비의 풍부함과 정교함은 이전 세대와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양오

원문

양 xiangzhao 의 모든 것이 떨어졌고, 중간에 이성을 방해했습니다. 계산기를 "그리드 기술" 이라고 합니다. 만약 사람들이 물을 젓는다면, 그들은 그것을 방해할 것이다. 연이 공중에서 날고, 그 그림자가 연과 함께 움직이거나, 중간에 틈에 묶여 있다면, 그림자는 연과 반대입니다. 연의 동쪽 그림자 서쪽, 연의 서쪽 그림자 동쪽. 또 다른 예로, 창문 틈 속의 탑 그림자가 가운데 창문에 묶여 있는 것은 모두 거꾸로 걸려 있고 양이삭과 하나가 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양 시앙 얼굴은 속이 비어 있고, 손가락으로 힘을 주는 것은 긍정적이다. 더 멀리 가면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그 후, 나는 타락했다. 그것은 창문의 틈새처럼 볼 곳이 없다. 손을 들면 그림자가 낮아지고, 시작할 때 그림자가 높아진다. (양 시앙 얼굴 우울증, 태양을 마주보고, 빛이 안쪽으로 모이고, 거울에서 1 ~ 2 인치 떨어져 있고, 빛이 한 점포로 모이고, 대마처럼 크고, 화인물이 일어납니다. 이곳은 허리 드럼이 가장 얇은 곳이다. ) 특히 자연, 사람도, 방해받지 않는 것이 신선하다. 작은 이익은 쉽고, 옳고 그름은 반대이다. 큰 것은 자기를 물건으로 하고, 물건을 자신으로 삼는다. 길을 막지 않으면 보기 어렵다. ("추장 양잡함" 은 창해가 뒤집히고 탑 그림자가 떨어지는 것도 헛소문이라고 말했다. 그림자가 창문 틈으로 들어가는 것은 상식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번역

양글라이딩이 비추는 물체는 모두 역상이다. 중간에 장애물이 있기 때문이다. 수학자들은 이것을 "격자 기술" 이라고 부릅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노를 젓는 경우, 지탱하는 작은 말뚝은 노를 젓는 데 장애가 된다. 하늘을 나는 독수리처럼, 그 그림자는 독수리의 비상에 따라 움직인다. 독수리와 그림자 사이의 빛이 창공에 의해 구속되면 그림자와 독수리의 비행 방향은 반대이다. 창문 구멍에서 탑을 가로지르는 그림자와도 같다. 가운데 빛은 창공에 구속되고 거꾸로 걸려 있고 양이삭 거울과 오목한 모양을 하고 있다. 손가락이 거울과 가까워지면 정면으로 보입니다. 손가락이 점차 특정 위치로 이동하면 이미지가 사라집니다. 이 위치를 초과하면 이미지가 반전됩니다. 보이지 않는 곳은 창문의 구멍, 노를 실은 말뚝, 허리와 드럼의 허리, 모두 장애물이다. 오브젝트가 이미지와 반대일 때 노를 젓는 경우가 된다. 그래서 손은 그림자를 들자마자 내려갔고, 손은 그림자를 내려놓자마자 올라갔으니 볼 수 있을 것이다. 사물뿐만 아니라 사람도 그렇고, 중간에 외물의 방해를 받지 않는 일은 거의 없다. 작은 변화 이익, 비 반전; 좀 더 큰 것은 자신을 외물로 여기고, 외물을 자신으로 여긴다. 장애물을 배제하지 않고 이미지를 보는 것은 너무 어렵다!

해주 염지

원문

해주 염지 120 마일 밖. 긴 비 후, 사산의 물은 이미 주입되어, 결코 넘치지 않는다. 가뭄은 건조한 맛이다. 할로겐 빨강, 샘 아래,' 치우피' 라고 부른다. 다만 중간에 봄이 하나 있는데 달콤한 봄이다. 만약 네가 이 물을 얻는다면, 너는 수집할 수 있다. 또한 북방에는 요사오수 () 가 있는데, 무함수 () 라고도 불리기 때문에 소금은 더 이상 열리지 않는다. 그래서 그것을' 무함강' 이라고 부르는데, 이것은 염택의 환난으로, 큰 제방을 건설하는 것보다 도둑을 준비하는 것이 낫다. 원래 원인은 소금물로 마녀를 덮으면 탁수이다. 간수에 들어가면 간수 광맥이 쌓이고 소금은 변하지 않는 한 효과가 없다.

번역

방원, 염지, 해주, 120 리. 오랜 비가 내리자 주변 산의 물이 연못으로 흘러들어왔지만, 연못의 물은 결코 넘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뭄 기간 동안 그것은 결코 마르지 않았다. 간수는 보라색으로, 샘하로, 현지에서는 일반적으로 치우의 피로 불린다. 가운데 유일한 샘물은 민물이다. 이 물이 있으면 소금은 소금 간수에서 결정화될 수 있다. 또한 염지 북쪽에는 오선강이라고도 하는 요소수도 있다. 염지의 간수가 샘물과 섞이지 않으면 소금을 생산할 수 없다. 오선강이 염지로 들어가면 간수가 더 이상 결정화되지 않는다. 사람들이 이를 무염강이라고 부르는 것은 염택의 화다. 사람들이 제방을 쌓은 것은 도둑을 막기 위해서가 아니라 도둑을 막기 위해서이다. 그 이유는 오선강이 탁수이기 때문이다. 염수로 유입되면 염수 정맥을 막기 위해 퇴적되어 소금을 낼 수 없다. 다른 특별한 이유는 없습니다.

범표범은 과정이다.

원문

"장자" 구름: "성마생." 제품 아야코 참고: "진 사람들은 표범을 여행이라고 부른다. 클릭합니다 Yanzhou 에 도착했을 때, 사람들은 이미 범표범을 "성" 이라고 불렀고, "벌레" 로 덮었다. 방언, 억제도 낡은 풍속이다.

번역

"장자" 는 "성마생" 이라고 말했다. 나는 아야코 의 주석 을 읽고, "진 표범 이라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Yanzhou 에 도착했을 때, 현지인들은 여전히 ​​호랑이 표범을 불렀는데, 아마도 벌레였을 것이다. 방언은 바로 이렇다, 혹은 일종의 오래된 풍습이다.

바퀴 자국충 (나방을 의미)

원문

고대인들이 장서를 모아 사용하였다. 구름, 바닐라도. 오늘날 사람들은 그것을' 칠리향' 이라고 부른다. 잎완두콩은 작은 덩어리로 매우 향기로운 잎을 가지고 있는데, 가을이 되면 잎이 가루처럼 하얗게 되어 독특하게 보인다. 남방 사람들은 벼룩과 이를 돗자리 아래에 놓으면 없앨 수 있다. 조문박물관에 수여되었을 때, 노공의 집에는 몇 가지 식물이 심어졌다. 비각을 이식한 후에는 없어졌다. 바닐라와 같은 여러 가지 명칭이 있는데, 이른바 푸른 태양, 태양, 즉 창포가 오늘이다. 혜, 금릉향도. 오늘 안젤리카도.

번역

고서는 강낭향으로 좀을 막는다. 윤향은 허브의 일종으로, 오늘날 사람들이 말하는 칠리향이다. 그것의 잎은 완두콩 잎과 비슷해서 작고 길다. 나뭇잎이 매우 향기로워서 가을 뒤의 잎이 약간 하얗게 변해 밀가루를 칠한 것 같다. 좀나방 방지에 특효가 있다. 남방 사람들은 그것들을 모아서 매트 아래에 놓아 벼룩과 이를 쫓아냈다. 내가 조문관에서 카드를 수여할 때 문언보의 집에서 많은 rues 를 받아 비밀관 뒤로 이식했다. 지금은 생존자가 없다. 일반적으로 바닐라와 같은 것은 모두 다른 명칭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이른바 푸른 태양, 바로 오늘의 창포, 혜는 오늘의 영릉이고, 이는 오늘의 백악이다.

제강

원문

세계에서 소위 강철 위조자는 연철로 판을 구부리고,' 선철' 으로 갇혀 진흙으로 봉인하고, 서로 단조하여 만든 것을' 단강' 이라고도 하며,' 주강' 이라고도 하는데, 이것은 가짜 강철 귀이며, 당분간은 가짜 무철이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제련, 생철은 자숙한 것인가, 아니면 연철인가. 그러나, 세상의 그 잘못된 사람들은 진실을 모른다. 나는 자기주 단조 작업장에 가서 제철을 보고 진짜 강철을 알게 될 것이다. 철과 강철이 있는 곳이 있는데, 만약 얼굴에 힘줄이 있다면, 네가 할 수 있는 한 면을 문지르면, 힘줄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철명언) 제강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100 불 이상의 정철 단조를 취하면, 모든 단조를 경단이라고 하며, 무게가 줄어들지 않고, 단조가 피곤할 때까지 순강을 사용한다. 소모되지는 않지만. 이것이 바로 철의 본질이다. 색깔은 맑고 밝지만, 암암리에 청록색으로 일반 철과는 다르다. 정밀하고 극치까지 있고, 강철도 없고, 모두 토지생산이다.

번역

세계에서 소위 철로 만든 강철은 익은 철로 돌돌 말아 중간에 생철을 박아 진흙으로 난로에 태우고, 양자가 서로 스며들어 단조하여' 덩어리 강철' 또는' 주강' 이라고 한다. 이것은 단지 가짜 강철일 뿐이다. 그것은 선철에 의해 일시적으로 경화되었다. 생철은 두세 차례 익은 철을 태웠지만 얻은 것은 역시 숙철이다. 그러나 세계 어느 누구도 이것이 틀렸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진짜 강철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한번은 임무를 내고 자기주 제철 작업장에 가서 제철을 보니 진짜 강철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주, 자기주, 자기주, 자기주, 자기주, 자기주) 모든 철과 강철은 국수 속의 글루텐과 같다. 부드러운 면이 떠내려갔을 때 글루텐이 나타났다. 제강도 마찬가지다. 정철 단조 100 회 이상, 매번 단조 1 회, 단조 1 회, 무게가 더 이상 줄어들지 않을 때까지 가볍습니다. 바로 순강입니다. 수백 번 위조해도 줄어들지 않는다. 이것은 철의 순수한 부분으로, 색깔이 맑고 밝고 진한 파란색-검은색으로 일반 철과는 확연히 다르다. 그리고 단조가 전혀 강철이 될 수 없는 것은 모두 산지 때문이다.

한족 양조

원문

한인은 한 돌을 마셔도 어지럽지 않기 때문에 술을 만드는 법과 비교한다. 두꺼운 쌀당 술 두 잔으로 술 여섯 잔이 생겼다. 오늘, 꽉 찬 사람들은 술 한 잔을 가지고 있지만, 술 한 잔은 다섯 잔이 있다. 중국인과 같은 방법이라면 진한 알코올일 뿐이다. 술을 많이 마실 수 있는 사람이 함부로 하지 않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한은 당신을 환영할 때도 두 번째 통 7 리터입니다. 어떻게 두 통의 7 리터의 물을 배에 넣을 수 있습니까? 또는' 돌' 은' 군석' 의' 돌' 으로 무게가 120 근이다. 오늘의 규모로 볼 때 32 근일 때도 세 번째 술싸움이다. 정국이 술을 마시는 것이 혼란스럽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번역

한나라의 어떤 사람들은 1 돌의 술을 마셔도 취하지 않는다. 나는 술을 만드는 방법을 비교했다. 한대는 2 톤당 굵은 쌀로 6 톤 6 두주를 생산한다. 현재 가장 얇은 술은 밥솥마다 술 한 주전자에 지나지 않는다. 한나라 같은 방법이라면 가벼운 술기운이 있을 것이다. 마실 수 있는 사람이 많이 마셔도 취하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런데 한 왕조에서 영빈할 때, 지금 두 말 7 리터, 뱃속에 어떻게 두 말 7 리터를 담을 수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돌' 이' 군사사' 의' 돌' 이고 120 근이라고 말한다. 오늘의 규모에 따라 32 근, 즉 지금의 삼두주가 되어야 한다. 나는 여정국이 석주 몇 잔을 마시고 취했다고 의심한다.

전자 젤라틴

원문

옛날에는 물이 대지에서 흐른다고 했지만, 오늘날 그 기원의 모든 곳은 흐르는 물이며, 세계에서 온 물이 그것을 통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아도 물을 건너고, 우물을 취하여 접착제를 삶아' 아교' 라고 부른다. 탁한 물을 휘저어서 해명하다. 사람이 복용하면 가래를 녹여 구토를 멈추고, 모두 물이 맑아지고 무거워지는 데 도움이 되므로, 탁한 병을 치료하는 데 쓰인다. 지금의 의사는 그런 뜻이 아니다.

번역

예전에는 물이 잠재적인 지하 저류라고 했는데, 지금은 발굴용 흐르는 물이라고 하는데, 세계는 물이 아래에서 흘러간다고 합니다. 동아도 길수가 지나가는 곳이다. 우물물로 아교 () 를 끓이는 것을 아교 () 라고 한다. 혼탁한 물을 휘저을 때, 그것은 맑아졌다. 사람이 복용할 때 가래가 적어서 구토를 멈출 수 있다. 모두 절수의 성질을 이용하여 깨끗하고 무겁기 때문에 적식, 팽창, 구토 등의 질병을 치료하는 데 쓰인다. 지금 의사의 처방에는 이 기록이 없다.

도량형 시험

원문

코악법은 성지를 개조하여 진한 () 이전의 두승 () 을 측정한다. 수육두 (), 일투 () 는 현재 7 리터 구합 () 이다. 오늘은 무게가 세 근은 열세 냥이다. 지금 한 근은 4 ~ 2 의 3 분의 1 이고, 오늘은 1 ~ 2 는 6 ~ 2 이다. ) 중국의 진흥에 대하여 고척은 5 분의 3 인치, 이 척은 45 인치 이상이다.

번역

음악을 배워 성지 주조기를 받아들이고, 진나라와 한 () 나라 이전에 측정한 싸움과 승천을 탐구하여, 여섯 말이 지금의 7 리터 구합 () 에 해당한다는 것을 계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무게 3 근은 현재의 13 2 에 해당한다 (1 근은 현재의 4+ 1/3 에 해당한다, 1 2 는 현재의 6.5 바트에 해당한다); 상승의 중간은 정사각형이다. 고대 자의 2.53 인치는 현재 자의 1.845 인치보다 조금 더 많다.

맹시필담 제 4 권 변증제 2 권

시나몬으로 풀을 뜯다

원문

양문공' 담담' 에 따르면 강남 선주가 여름에 정자 앞에 긴 풀을 앓고 있고, 서카이는 계피껍질로 벽돌을 깔라고 명령했다.' 여씨 춘추'' 계지 밑에는 잡목이 없다',' 계가지맛이 싱겁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귀신이 초목을 죽이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 신첼을 위한 것이 아니다. "뇌공 항아리" 는 "계계를 솥으로 삼아 나무에 못을 박으면 그 나무는 반드시 죽는다" 고 말했다. 작은 것이 반드시 큰 나무를 합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스스로 하나가 된다.

번역

양문공의' 담원' 에 따르면 남당 이후주는 청수정 앞의 풀을 몹시 싫어했다. 허개 나무 가지 조각이 벽돌 틈에 흩어져 다년생 풀이 모두 죽었다. 여춘추에 따르면, "계수나무 가지 아래에는 다른 나무가 없다." 아마 계수나무의 매운 자극의 원인일 겁니다. 그러나 계수나무 가지가 초목을 죽일 수 있다는 것은 자연히 그것의 본성이지, 매운 자극 때문이 아니다. 뇌공이 구운 논설: "계가지로 못을 만들어 나무에 박으면 나무가 곧 죽는다." 못이 그렇게 작아서 큰 나무 한 그루를 죽이지 못할 수도 있는데, 단지 그들의 특성이 서로 제약하기 때문이다.

공무 외에

원문

관직을 경배하는 것 외에, 바로' 그의 옛 국적 제외' 이다. 그렇지 않으면. "나누기" 또는 "쉽다", "나누기" 는 "새롭고 오래된 것" 이라고 불린다. 예를 들면, 신구년의 교분의 "낡은 것" 과 같다. 이순신: "군대를 제외한 반지. 클릭합니다 새로운 것을 남용하기 쉬우므로 안전하다. 질서는 나누는 사람을 가리키며,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면 더 쉽게 가리킬 수 있다.

번역

관직을 경배하는 것 외에, 보통 그가 이전의 관직을 철수했다고 말하는 것은 옳지 않다. 또한, 그것은 새로운 직업으로 오래된 직업을 대체하는 것을 의미하므로, 그것은 첨부라고 불리며, 마치 새해와 구년의 교분을 부가라고 부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이경은 "군사무기를 제외하고는 퇴출은 안전하다" 고 말했다. 나쁜 무기를 새것으로 바꿔 예측할 수 없는 재난을 방비하는 것이다. 단계는 나눗셈이라고 하는데, 상향식이라는 의미이자 대체라는 뜻이다.

한문공

원문

전 세계 사람들이 한퇴출의 그림, 작은 얼굴, 수염, 사모를 그렸다. 강남 한희재의 귀다. 지금도 그때의 그림이 있어 야심이 분명하다. 시 () 가 사문경 () 에서 강남 () 이' 한문공 ()' 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그는 자신이 퇴출할 것이라고 잘못 생각했다. 퇴직하면 살이 쪄도 부유하지 않다. Yuanfeng 때, 원 총리 xuanwang 사원 후퇴 즐길 때, 각 군 그림은 Xi 등 에 의해, 미래 세대는 더 이상 토론 할 수 없다, 그래서 Xi 등 에 의해 퇴각했다.

번역

세계는 한유를 작은 얼굴, 수염, 사모로 그렸다. 사실 강남의 한희재일 뿐이다. 그리고 당시의 그림은 증언할 수 있었고, 그림의 글씨는 매우 선명했다. 한희재의 시호는 문경이고, 강남인들도 그를 한문공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한유로 착각했다. 한은 뚱뚱해질수록 수염도 적다. Yuanfeng 년, 한 유 는 왕 법사 사원 에 동행, 각 카운티 는 한유 동상 한 xizai 을 그렸다. 후세 사람들이 더 이상 알아볼 수 없게 되자 한유는 한희재가 되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
w.com" rel="external nofollow">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