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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극적 인 세계": 순수한 방향틴의 가을 (3)

사실 노신의 작품도 중국의' 비참한 세계' 에 관한 것이다. 우리는' 비참한 세계' 를 읽을 때 노신이 쓴 많은 전형적인 인물 (예: 상림형수, 선사언니, 자군, 공을기, 아Q 등) 을 떠올린다. 두 대사의 깊은 사상은 서로 통한다. 네 글자로 요약할 수 있다. 바로 자비다. 그들은 모두 위대한 인도주의자이다. 그들은 모욕과 억압받는 약자에 대해 큰 동정을 가지고 있으며, 이 약자들을 억압하는 매우 엄한 통치자들을 비판한다.

노신의 감정 세계는 풍부하고 이성적이다. 어머니에 대한 효도, 가족에 대한 자상함, 아들에 대한 사랑, 민족에 대한 나약함에서 부강으로의 분투, 일반 하층 인민에 대한 존엄한 생활의 외침으로 승화되었다. 노신은 권력에 대한 가해자와 남용자' 냉면' 에 대해 강포를 두려워하지 않고 대담하게 직언한다. 젊은이를 위해, 미래를 위해, 젊음을 위해,' 기꺼이 유자소' 를 위해, 배려를 아끼지 않고, 고생을 마다하지 않는다. 그는 국민성의 나쁜 근성에 대해 연민으로 가득 차서, 그 불행을 한탄하고, 분노하며, 냉엄한 비판적인 자세로 자신의 뜨겁고 열렬한 사랑을 표현했다. 우고도 마찬가지다. 로맨틱한 사랑이 있고, 인류의 미래에 대해 절망하지 않고, 인간성에 대한 빛은 항상 기대로 가득 차 있다.

100 여 년 전 노신은 우고의 작품' 애진' 을 번역했고 우고는' 중국 꽃병' 을 썼다. 백년 후, 두 대사정신의 감화로 두 문학 거장의 교집합이 계속되고 있다. 우리 학우들의 생각을 보자.

의지하기 어려운 사람

어머니는 위대하고 연약한 여자이다. 그것들은 유연한 갈대처럼 가늘어 보이지만 강인해서 구부릴 때 부러지기 어렵다. 어머니는 압박을 받을 때 자신이 자주 드러내지 않는 강인함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들은 울 수도 있지만, 반드시 아이를 위해 끝까지 견지할 것이다.

우고의' 비참한 세계' 에서 방틴의 이야기는 바로 그녀가 어머니로서의 비극적인 세계이다. 그녀는 혼자 코젯을 낳았지만, 과거에는 먹고 마시고 노는 것만 알았기 때문에 자신의 작은 솜씨를 경멸하고 자신의 출로를 소홀히 했기 때문에 지금은 그녀를 키울 능력이 없어 데나디와 함께 아이를 키우고 스스로 아르바이트를 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는 그들이 말한 모든 것을 결코 의심하지 않았고, 그녀도 직접 코젯을 만날 수 없었다. 그녀의 마음이 고통에 흠뻑 젖어 데나디에게 모든 돈을 보내는 것은 그녀의 얻기 어려운 위안이다. 그녀가 오랜 비밀을 숨기고 유언비어에 들켰을 때, 미혼 임신에 대한 사회의 편견, 공장에서 부정한 사람에 대한 차별,' 그런 여자' 에 대한 무지함, 아이의 부모가 점점 더 협박하고, 생활의 망치가 연이어 어머니를 억압하고 있다. 그녀는 어쩔 수 없이 금빛 머리를 팔고 진주 같은 이를 팔아 창녀로 전락하고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빌며 사회적 관용을 빌며 인생의 틈새를 남겨야 했다.

노신의 독신 아주머니는 같은 사회적 차별과 경박 아래 아이를 위해 거의 모든 것을 잃었다. 홀어머니로서 흡족하게 작은 물레로 생계를 꾸려나가는 아이가 항상 곁에 있는 것도 그녀에게도 행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돌팔이 의사와 점쟁이들은 잇달아 그녀의 소액의 저축을 가져갔고, 술집의 하인들도 감히 그녀를 가볍게 여기지 못했다. 함형호텔 주인이 그녀의 상자 밑부분을 비우고 위선적인 왕구 어머니가 그녀를 위해 장례식을 안배했다. 산스 아주머니는 자신의 보아 들에게 떳떳한 직업을 얻었다고 생각했지만, 결국 이해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도와준 사람이 흩어지자 노신은 이렇게 썼다. "내가 이미 말했잖아, 그녀는 멍청한 여자야. 그는 무엇을 생각할 수 있습니까? 그는 이 방이 너무 조용하고, 너무 크고, 단지 공간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

민간인의 밑바닥에서 발버둥치는 두 명의 무력한 어머니로서, 그들은 이른바 문명의 탑에 갇혀 억압당했다. 우리가 주위를 둘러볼 때, 탑에는 크고 무서운 것들이 많이 있었다. 편견, 윤리, 사람,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 가슴이 아프다.

방정은 사회 관습인 편견에 의해 파괴되었다. "그러나 사람들은 항상 그들의 모든 완벽하고 도달할 수 없는 정조를 비난한다." 아아! 젊은 여자가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면 어떡하지? "장기간의 계급 억압으로 하층 계급은 다른 사람의 비밀에 대해 병적인 호기심을 갖게 되었기 때문에 방틴의 비밀이 공개되면 끝없이 수색당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의 시대에는 씁쓸한 분위기가 있었다. 남자가 이른바 법적 보호를 받으면 악인은 교회에 기부함으로써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 가난하고 무력한 여성은 사회 밑바닥에서 초췌해지도록 강요당했고, 어떤 작은 얼룩도 유언비어에 점재될 수 있어 사람들이 그녀를 비판하는 이유가 될 수 있다.

산스 아주머니는 왜곡된 도덕과 무지한 지식에 착취당했다. 표면적으로 볼 때, 관계없는 사람이 산스 형수를 위해 모든 것을 한 것은 칭찬할 만하다. 사실, 마음이 없는 가난한 사람들이 거짓된' 예우' 로 즐거움을 얻으며, 이 비극의 오락 가치를 반복적으로 발굴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스 아주머니는 손발이 둔해서 부브 씨의 병이 가짜라고 말할 수 없다. 왕구 엄마의 설법은 사람을 홀랑거리고 있다는 것이다. 어쩌면 그녀 자신도 문제가 없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그녀는 사회에 눈이 멀었고, 아이의 출발에 교란되어, 반몽반각성 상태에서 깡그리 약탈당했다.

방정이의 코젯에 대한 임종 그리움이 세상에 드러났고, 산스 아주머니는 아이가 죽은 후에 꿈을 빌었는데, 이 모든 것은 그들의 힘이 아이들에 대한 위대한 사랑에서 비롯된 것임을 반영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들은 무슨 잘못이 있습니까? 그들은 단지 아이를 위해 모든 어머니를 희생했을 뿐 심연에 삼켜졌다. 그들은 이미 비바람 속에서 강인한 갈대로 일반인의 고통을 견딜 수 있다. 그러나, 사회의 견인력은 여전히 그들을 산산조각 냈다. 너무 많은 비극은' 여성 억압' 으로 인한 것이고, 너무 많은' 비참한 세계' 는 어머니들의 처지이며, 탄력적인 갈대의 단절이다.

-응? 다른 시대, 같은 그림자

우고의' 비참한 세계' 에서 장 () 은 감옥의 법률, 편견, 그의 머리 위에 쌓인 사람과 물건, 그리고 강한 빛에 비친 주교와 경찰을 자주 보았다. 노신의' 광인일기' 에서 박해자들도' 인의도덕' 의 갈라진 틈에서' 식인' 이라는 단어를 보았는데, 누군가 그를 해치고 잡아먹으려는 느낌이 들었다. 문학 작품의 표현 방식이 다르긴 하지만, 그들의 획은 모두 사회 문제의 근원을 가리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학, 문학, 문학, 문학, 문학, 문학, 문학) 비참한 세계' 의 방정과' 내일' 의 산걸은 두 시대, 지위, 경력이 다른 여자들이 같은 그림자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방정은 민간인 밑바닥에서 태어난 아이이다. 그녀는 성도 없고 집도 없어 어려서부터 방랑했다. 비록 그녀는 어두운 사회의 만장심연에서 나왔지만, 그녀는 순수하고 순전히 무지에 가까운 지경에 이르렀다. 아예 그녀로 하여금 데나디를 잘못 믿게 하여 그들의 눈에 보이는 큰 글자를 똑똑히 볼 수 없게 했다. 무지는 그녀로 하여금 사람을 잘 알지 못하게 했다. 그녀는 도로미에 (Doromier) 를 사랑하지만, 도로미에 (Doromier) 가 단지 연극일 뿐이라는 것을 몰랐다. 산스 아주머니는' 멍청한 여자' 이다. 보아 병이 났을 때, 그녀가 아는 것은 하느님께 서약을 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이다. 또한, 그녀는 xiaoxian 을 물어 갔다, 왕 아홉 어머니 가 눈을 열어 주시기 바랍니다. 그녀는 어리석고 무지하다. 사회의 밑바닥에 있는 여성들로, 지식이 없고 무지가 그들을 심연으로 끌어들인다.

여성의 불평등한 사회적 지위, 여성에 대한 사회의 억압과 가혹함은 냉막 그들을 심연에서 끌어내렸다.

방정은 불행하게도 탕자를 만났는데, 여자의 진지한 감정은 그의 눈에는 가망이 없었다. 그는 여자에게 결혼하지 말라고 권하고, 남자에게 여자를 많이 차지하라고 권했다. 결혼하지 않으면 경쟁하기 쉽고, 경쟁은 향락적인 게임이다. 그는 사회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큰 매음굴이 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매춘제도는 여성을 빈곤에서 사왔고, 절망적인 방정은 모든 것을 팔았다. 매춘부가 되는 것은 선택도 퇴로도 아니다. 매춘제도의 존재 자체가 여성의 인신권리에 대한 모욕과 짓밟음이다. 붉은 코의 늙은 아치가 산 4 의 처제를 노리고, 파란 가죽의 아오의' 협의방' 도 음욕과 탐욕으로 가득 차 있다. 사회의 천평이 남성에게 기울고, 여성을 놀리는 것은 정상적인 것으로 여겨진다.

방정과 동서산스가 심연으로 미끄러져 들어갔지만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다. 모두가 그냥 그들을 보고 무심코 그들에게 석두 몇 개를 던졌다. 바오 둘째, 아주머니 산 넷째, 마침내 떠났다. 마왕은 장례 준비를 도와 서둘러 명령을 내렸고, 화가 나서 비통한 산스 아주머니를 밀어내고 신속하게 관을 덮었다. "열정적 인 도움" 은 무자비하고 냉막 부여로 가득합니다. 매춘 제도는 여성을 억압하지만, 사람들은 여성의 정조를 매우 중시한다. 방정이의 비극적인 운명은 쓰여질 것이지만, 그녀는 진실한 도움을 받지 않고 귀를 찌르는 말과 차가운 경멸만 받았다.

방정과 동서산스는 여러 시대의 불빛 아래 같은 그림자를 가지고 있다. 모두 지혜롭지 못한 무지이며, 모두 사회적 약자 집단이다. 그들의 경험은 매우 고통스럽다. 그들은 모두 가난한 여성의 대표이며, 모두 사회 풍속 습관의 피해자이다. 그들을 통해 우고와 노신은 어두운 사회에서 불꽃을 피워 역사의 수레바퀴를 굴러가게 했다.

다른 세상, 같은 고난.

방정은 순진무구한 소녀의 이미지로 나타났지만, 무거운 압박에 그녀는 결국 자존심과 수치심을 잃은 창녀가 되었다. 그녀의 죽음은 사회 전체의 공동 살인이다. 이런 관점에서 노신이 쓴' 식인' 사회, 봉건보수, 강권 억압, 우매감 ... 어두운 사회 배경 속에서 다른 여성들이 피할 수 없는 비극적인 운명을 빚어냈다.

방정은 천진한 기쁨과 평온으로 나타났지만, 결국 생계를 위해 어쩔 수 없이 병사할 수밖에 없었다. 이 기간 동안 도로미에, 데나디, 빅 돈호, 작업장 매니저, 채권자, 도급장. 모두 방정을 심연으로 밀어 넣었다. 축복' 의 상림형수는 기억 초기에도 영리한 여공으로 손발이 재빠르다. 나중에, 그녀는 시댁에 묶여 재혼을 강요당하고, 남편이 죽고, 아들이 죽고, 또 족속에게 쫓겨나 결국' 궁핍한 죽음' 으로 끝나게 되었다. 그녀의 시어머니는 원흉인 것 같고, 비극은 운명으로 귀결된 것 같다.

사실 그들의 경험은 문학상의 우연성을 가지고 있지만, 어느 정도는 필연적이다.

방정은 성이 있는 사람에게 살해됐고, 상층사회의 하층사회에 대한 억압과 짓밟음이기도 하다. 밑바닥의 고독하고 교양 없는 고녀로, 자식을 버리는 부유하고 강력한 등도자이며, 하층계급의 연약함과 중산층의 악습이 있는 악부무뢰한, 미혼 자녀를 차별하는 자본가, 끊임없이 임금을 낮추는 매춘부 제도다. 상류층이 제정한, 통치계급의 이익을 지키기 위해 박수를 치는 불공정한 법조문이다.

"우리 법에 따르면, 이런 여성들은 이미 경찰에 넘겨졌다. 경찰은 이런 여성을 임의로 처벌할 수 있고,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소위 직업과 자유를 임의로 박탈할 수 있다. " 그러나 방정은 결코 진정한 자유가 없었고, 모든 자원은 상층부로 기울어졌다. 상류층의 모든 이익이 1 위일 때, 사회는 빈곤, 기아, 질병에서 영혼을 쉽게 사게 된다.

상림형수의 비극도 강자의 약자에 대한 압박이다. 가부장, 부권, 민족권은 그녀의 머리 위에 있는 큰 산이다. 그녀는 시어머니에게 묶여 집에 돌아왔고, 아무도 의심하지 않았다. 그녀는 시댁에 팔렸고, 아무도 의심하지 않았다. 그녀는 그녀의 삼촌에게 쫓겨났고, 아무도 그녀에게 의문을 제기하지 않았다. 모든 것이 당연한 것 같다. 중국의 수천 년 봉건 가부장제 하에서 상림형수는 단지 남자의 액세서리일 뿐, 그녀는 밑바닥의 이름조차 없다. 상림형수는 상림형수, 아모의 어머니다 ... "아버지로부터 시집가지 않고, 남편에게서 시집가고, 남편이 죽는다" 며, 일단 남성이 주도하는 신분을 잃으면 대가족과 사회에서의 지위를 잃게 된다.

상림형수는 방정처럼 진정한 자유를 본 적이 없다. 결혼의 자유도, 노동의 자유도 ... 권력은 조금씩 그녀의 영혼을 잠식한다.

이 두 작품에서 관객들의 이미지가 상세하게 묘사되었다.

"경찰관들은 소리를 듣고 카페에서 쏟아져 나왔고, 행인들은 큰 동그라미로 모여 웃고, 외치며 박수를 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파출소 입구에서 치안경찰 때문에 볼 수 없는 유리 앞을 치켜세우고 있다. 호기심은 일종의 식욕이다. 보는 것은 삼키는 것이다. "

"이 지루한 상림형수, 분진겨자더미에 버려진 오래된 장난감은 이전에 분진겨자더미에 얼굴을 드러낸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살아 있는 재미있는 사람의 관점에서 볼 때, 나는 그녀가 왜 존재하는지에 대해 놀라움을 금치 못했지만, 지금은 결국 무상하게 정리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그녀는 자신의 슬픔이 여러 날 동안 씹어 감상하고 있다는 것을 몰랐을지도 모른다. 이미 찌꺼기가 된 지 오래다. 단지 지겹고 버림받을 가치가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같은 냉막, 같은 무감각. 관람객 중에는 아마 밑바닥의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들은 단지 방정과 상림형수보다 조금 운이 좋았을 뿐, 자신이 보는 대상이 되지 못하게 했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억압하는 데 익숙해져 있고, 동시에 자신의 힘을 억압하는 것에 익숙해져, 자신이 수렁에 빠졌다고 느끼지 않고, 심지어 박수를 치며 쾌재를 하기도 한다.

공장 여공의 각박한 루머, 마을의 잔혹한 모욕, 사숙이 과부의 말을 듣고 눈살을 찌푸리고, 사숙모는 상림형수가 제물을 만지는 긴장을 금지하고, 유모의 조롱 ... 차별, 무감각, 냉막, 무지, 어두운 사회는 계급불공정을 초래하고, 인심을 왜곡하고, 정신이 허무하며, 침식된 비극을 초래했다.

어둠 속에서 같은 보이지 않는 손

"비참한 세계" 를 읽으니 방향틴의 경험은 정말 소름이 돋는다. 사랑스럽고, 노래도 없고, 술도 없고, 사랑의 아름다운 환상에 잠기는 아름다운 소녀부터, 그녀의 죽음까지, 머리도 없고, 앞니도 검고, 얼굴도 시들고, 죽어 가는. 더 무서운 것은 우고의 글에서 이 모든 격변은 자연스럽게 발생하고, 어둠 속의 보이지 않는 손은 소리 없이 그녀를 완전히 파괴했다는 것이다

우고는 문명의 전성기에 법과 풍습으로 인한 사회적 압박이 인위적으로 세상을 지옥으로 만들고 인류의 고유한 부를 피할 수 없는 재난으로 몰아넣었다는 것을 이런 비극적인 인물로 밝혀냈다. 즉, 사회는 사람들을 먹을 것입니다. 서양은 먹고 중국도 먹는다.

예를 들어 상림형수는 처음부터 주처럼 생겼고, 근로를 견디고, 근면하며, 성질도 따뜻했다. 그녀는' 백발이 창성하다' 로 고문당했다. 그녀의 얼굴은 노랗고. 이전의 슬픈 표정이 모두 없어졌다. 눈만 가끔 돌면 그녀가 살아있는 생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노신은 "비극은 인생에서 가치 있는 것을 망가뜨리는 것" 이라고 말했다.

정조를 생명으로 여기는 구사회에서 방정은 바람둥이에게 혼전 임신으로 속아 버림받았다. 상림형수는 아무런 감정도 없는 남자에게 묶여 시집갔다. 방틴의 미모는 그녀의 놀라운 금발과 눈부신 앞니를 박탈했다. 상림형수는 의지가 강해서 한 번 타협을 강요하고, 한 번 때려서야 성질을 평평하게 했다. 방정은 그녀의 귀여운 딸을 사랑했지만, 딸을 검은 마음 속의 가정에서 고생시켰고, 죽어도 그녀를 본 적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상림형수는 철이 든 아들을 사랑했지만 아들을 늑대에게 물렸다. 그녀는 밤낮으로 아들을 잃는 고통을 견디고,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고, 심지어 비웃음까지 당했다. 방정은 낙관적이고 상향적이어서 각종 억압을 받았다. 그녀가 아장을 만났을 때, 그녀는 다시 정신을 차리고 열심히 일했다. 신은 그녀를 놓아주지 않고 그녀의 마지막 정신적 버팀목을 무너뜨렸다. 상림형수는 낙관적이어서 2 년 임금을 저축해 소죄를 냈다. 기부 후, 그녀는 자신이 죄를 씻어 보기 시작했다고 생각했지만, 그녀의 주인은 여전히 운이 좋지 않다고 큰 소리로 꾸짖으며, 주변 사람들은 여전히 무자비하게 그녀에 대해 이야기했다 ...

그들은 단지 다른 나라에 사는 같은 부류의 사람들이다. 그들은 희망을 가지고 이 세상에 왔고, 여성에게 불완전하고 불공평한 시대로 왔다. 그들은 삶에 대한 열정과 미래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차 있지만, 현실에 찬물을 한 번 부었습니다.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하나님이 그들에게 천사 같은 아이를 주셨기 때문에, 그들은 다시 용기를 내어 아이에게 열심히 일하는 유일한 위안에 영혼을 넣었지만, 어둠 속의 보이지 않는 큰 손에서 벗어나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아이를 사회의 심연으로 몰아넣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49. 1 재빠른 질문

과거 남성권 시대든 현대사회에서든 여성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이라고 생각한다. 경제 독립은 우리로 하여금 자신의 경제적 원천을 갖게 하고, 더 이상 가정의 종속물이 되지 않고, 더 이상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감 있는 생활을 하게 한다. 독립적 사고는 우리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누구의 비웃음도 두려워하지 않고, 표류하지 않고, 자신의 방향과 목표를 가지게 한다. 독립해서 여자를 일어서게 하는 것이 바로 live high 의 가치다.

존 영이 말했습니다.

독립한 여자는 자립해야 할 뿐만 아니라, 어떤 생활이든 분투하는 태도를 유지해야 한다. 그리고 똑똑하고 판단력이 있어 외물 때문에 쉽게 자신을 잃지 않는다. 오늘날 우리는 이런 독립이 필요하다.

49.2 금은

현대 여성은 독립적인 능력이 필요하고, 독립은 자신의 실력을 가진 첫걸음이다. 진정으로 독립된 여성만이 자신감과 능력을 사회에 서서 자신의 관점을 표현할 수 있다.

49.6438+0 야오밍 연설

여성은 넓은 시야를 가져야 한다. 도로미에는 용모가 추하고 잘난 체했지만, 방정은 여전히 그를 생명의 전부로 보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 비록 그녀의 어린 시절의 유랑 경력과는 큰 관계가 있지만, 근본 원인은 여전히 그녀의 시야가 넓지 않고, 식견이 짧고, 식견이 약하기 때문이다. 나중에 데나디가 믿을 만한 사람이라고 잘못 생각하여 의뢰를 폐허로 만들었다.

현대 여성들에게는 시야가 넓어지는 것이 더 중요하다. 인터넷 시대에, 우리의 눈에는 세계의 잣대가 스스로 그렸고, 시야가 넓어졌다. 자신의 분야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인생에 대한 이해가 깊어질수록 다른 삶의 높이에 서서 자신이 통제할 수 있는 미래를 느낄 수 있다.

49.2 서곤이 말했다

Fang Ting 이 경쟁이 치열한 사회에 살고 있다면, 그녀는 독립적 인 발전을 위해 노력하지 않고 애인에게만 의지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녀는 평범한 풀 타임 아내이거나 경제적 원천과 풍부한 인맥이 없거나 버려진 후 압도 당할 것입니다. 오늘은 과거와 달리 누가 노력하든 항상 천지를 살 것이다. 여자가 몸을 돌릴 수 없는 시대가 아니다. 방정은 이런 사회에서 살아남으려면 독립생존능력을 얻기 위해 노력하면 그녀의 운명이 크게 역전될 것이다.

49. 1 진가기가 말했다.

다른 사람이 너를 어떻게 보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네가 너를 어떻게 보는가이다. 남자가 여자를 차별하다. 일자리 불평등, 직업성차별, 심지어 성희롱까지 진정한 평등을 원하는 모든 새로운 시대의 여성을 억압하고 있다. 여성도 여성을 차별하는데, 그들은 여자들이 많은 일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심지어 우리가 들은 인신매매 뉴스조차도 가난한 산간 지방에 소녀를 불법 매매하여 며느리를 "구입" 하는 데 돈을 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지금까지 우리는 남녀가 정말 평등한가? 따라서 모든 사람이 평등한 사회를 이루기 위해서는 모든 여성에게 자립을 요구하는 것이 첫걸음이다. 신세대 여성의 가장 중요한 것은 자력갱생이고, 그런 다음 자강불식해야 자신의 천지를 쟁취할 수 있다는 것이다.

49.2 썬은 말했다

내가 보기에 가장 중요한 여성의 힘은 독립생활의 능력이다. 요컨대, 나는 자강불식하고 적극적으로 진취적이다. 너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살 수 있다. 날개가 충분히 풍만해야 다른 것을 선택할 수 있고, 자신의 인생을 파악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49. 1 조예통이 말했다

비참한 세계' 에서 방정은 바람둥이 도로미에 속아 미혼 선임으로 그녀의 비참한 생활을 시작했다. 사랑은 아름답고 신성했어야 했지만 왜곡된 사랑과' 여자의 불안, 떠날 수 없다' 는 것은 많은 여자들의 악몽이 되었다. 난세 속에서 여자는 경계심 때문에 더욱 독립적이고, 생활에 대한 사랑을 유지하고, 세상일이 세상 물정을 모르고, 매끄럽지만 매끄럽지 않다는 것을 알고, 긍정적이고 낙관적이고 이성적인 삶을 마주하고 있다.

49.2 리가 말했다

사랑은 사랑과 행복의 유일한 원천이 되어서는 안 된다. 여자는 반드시 생활에 영양을 공급해야 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기쁘게 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사람이 자기 가치를 실현할 수 없을 때, 그는 공허함을 느낀다. 미래에는 점점 더 많은 재미있는 일들이 당신의 삶을 채울 것이고, 당신은 더 많은 즐거움을 갖게 될 것이며, 정신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인생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자신을 기쁘게하는 법을 배우면 영적 독립을 할 수 있습니다.

49. 1 진양이 말했다.

남자의 우세는 실력이고, 여자의 우세는 미모라고 말하지만, 당대 사회에서는 여자도 실력이 필요하다.

사회의 불공정에 직면하여, 방정은 화를 참으며 묵묵히 참을 수밖에 없었다. 오늘날 세계에서 인터넷의 보급은 모든 사람에게' 김마이크' 를 주는데, 왕왕 약자 집단이 발성하는 강력한 매체이다. 당대의 그녀를 초대할만큼 운이 좋다면 불공정, 배제, 억압에 직면할 때 권익, 반항의 공정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왕개령은 "일어서라는 명령을 받았을 때 사람들은 앉아야 한다" 고 말한 적이 있다. 합리적인 반항에서 존엄과 영성을 보호하고,' 아니오' 에서 여성의 우아함을 드러내는 것이 여성 역량의 가장 중요한 요인이다.

49. 1 싱건명 설명

나는 이성적이라고 생각한다. 우선, 방향틴의 비극은 그녀가 부적절한 사람을 만났기 시작했다. 나는 천자를 만난 줄 알았는데 일을 포기하고 결국 버림받을 때까지 자신을 그에게 맡겼다. 그녀의 비극도 오늘도 존재한다. 바로 바보와 단 것이 찌꺼기를 만난 이야기다. 방정이 도로미에 앞에서 좀 더 조심하고, 원래의 일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에게 뒷길을 남겨 준다면, 이렇게 비참한 결말은 없을 것이다. 둘째, 아는 사람들 중에서 그들은 이성적이다. 방정이 딸을 데나디 부부에게 맡긴 것처럼, 그들은 아이를 사랑하는 좋은 가정이라고 생각했고, 그녀의 가장 사랑하는 딸이 그의 가정에서 고문과 학대를 당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현대 여성도 마찬가지다. 제6감, 이성적 사고를 미신해서는 안 된다.

49. 1 장염걸은 말했다

만약 방정이 오늘 살아 있다면, 현대 여성으로서 그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자강불식정신을 갖는 것이다. 그녀는 자신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되고, 자신의 감정에 굴복하지 말고, 어쩔 수 없이 논쟁해야 한다. 그녀 혼자서는 코젯의 양육을 감당할 수 없었고, 상대방은 벌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감히 아니라고 말해야 했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는 생활의 어려움 때문에 생활의 희망을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반드시 자력갱생하고, 기술을 배우고, 더 이상 일할 곳이 없어서 착취당하거나, 자신의 약세 때문에 모함을 당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녀가 독립적이고 강하지만 타협하지 않을 때,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보다 더 잘 지낼 것이고,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차별을 당할 수 있겠는가!

49.2 유셀린이 말했다

자녀에 대한 사심없는 헌신의 위대한 모성애는 여성에게 가장 중요한 힘이다. Fangting 자신이 가난하더라도, 그녀는 여전히 Denardi 부부에게 돈을 보내 Cosette 가 그녀보다 더 잘 살 수 있도록, 아이들을 위해 세상의 모든 불공정을 견디고, 아이를 위해 살아남아도 버텨나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현장은 가정의 조화를 유지하는 중요한 요소이며, 여성 특유의 힘, 포용, 인내심이다.

49.2 장 Xiaoming 는 말했다

만약 방정이 현재에 산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지식이라고 생각한다. 지금의 사회는 구사회와는 달리 인권도, 살아갈 자본도 없다. 오늘날 사회에서도 여성의 지위도 크게 향상되었으며, 더 이상 액세서리의 비천한 지위가 아니다. 그러나 방정에게 그녀의 지식 수준은 낮다. 이 정보화 시대에는 지식이 없어 한 발짝도 걷지 못한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만약 방정이 오늘까지 지탱할 충분한 지식이 없다면, 그녀는 여전히 비천하고 힘든 생활을 할 것이다.

49. 1 당이 말했다

나는 여성의 강대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차별이라고 생각한다. 방정은 단순히 사랑을 믿었고, 함께 짧은 시간 후에 도로미에는 평생을 맡길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런 차별의 실수로 그녀는 자신의 여생을 거의 망쳤다. 둘째, 몇 차례의 짧은 대화 끝에 그녀는 자신의 딸을 완전히 낯선 데나디에게 물려주었고, 한편으로는 코젯을 학대를 받았고, 한편으로는 간접적으로 자신의 비극을 초래했다. 현대인의 사상은 이전보다 복잡하기 때문에, 우리가 심사숙고하고 나서 자신의 분별력을 높여 이 시대의' 현란함' 에 대처할 필요가 있다.

49.2 왕건동이 말했다

여자는 독립해야 하고, 경제적 독립은 결과일 뿐이다. 더 중요한 것은 독립사고, 독립학습, 독립생활의 능력, 심지어 다른 사람을 돕고 돌보는 능력입니다. 여성에 대한 세속적 견해나 이전의 인생 경험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지나치게 의지하지 마라. 특히 어려운 상황에서는 더욱 그렇다. 방정처럼 도로미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것은 분명 바람직하지 않다. 세상일을 알고 세속이 아니다. 나는 독립적이고 자유로운 사상, 지식과 책이 주는 사고뇌, 세상의 미추함을 의식하지만 여전히 삶을 사랑하는 신념과 선함을 굳게 간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요컨대: 정신 차리고, 자율하고, 진퇴를 알고, 득실을 분명히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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