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적인 결론: 모용보는 풍효를 사칭하고 도처에서 살인을 하는 큰 사장이다. 모용보의 명령에 따라 아주는 풍효 옆에 잠복해 소식을 전하며 묵묵히 세뇌를 시켜 모용세가에 큰 호감을 갖게 하고 큰 인정에 자선을 베풀었다.
강민은 거짓말을 한 뒤 세그먼트를 죽이고 대리국과 풀리지 않는 원한을 맺게 하는 것은 모용박의 정해진 계획이다. 그러나, 계산에 따르면, 아경은 단락의 딸이며, 그녀 자신도 알고 있다.
아주에게 친아버지 어머니와는 감정이 없지만, 이전에 애인에 대한 모든 속임수는 어리석은 농담이 되었다. 그 후, 그는 진정한 배후의 진상을 밝힐 용기가 없었고, 점점 더 깊이 빠져들고, 수치심을 느끼고, 이미 죽음으로 사과하기로 결정했다.
사실, 풍효진은 정말로 알주를 완전히 사랑하게 되었고,' 세상에 단 한 명의 알주가 있고, 한 세대는 한 세대밖에 없다' 는 정도에 이르렀는데, 바로 그녀가 자신을 위해 죽은 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전에는 대부분 어색해서' 가난해서 아내를 가리지 않는다' 고 했는데, 나중에 두 사람이 너를 죽도록 싸웠고, 서로의 감정이 점점 깊어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적어도 처음 만났을 때' 첫눈에 반한다' 는 충동은 없었다. 유현장혈전 이후에도 풍효는 한때 아주를 애인으로 삼지 않았다. 기러기 문이 닫힐 때까지 그는 약속을 하지 않았다.
하지만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아경은 이미 죽었지만, 풍효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늘 그리워했고, 결국 김용이 이렇게 잔혹한 진상을 폭로하게 하자 소실산대전 5 권을 적고 관련 줄거리를 긴급 수정하였다.
알존 대사인 모용보는 이미 음모가에서 자기만 해치는 뇌졸로 변했다.
원작의 창작사상에서 죽은 지 30 년이 된 소원산은 죽어서 살아났을 뿐만 아니라,' 대악파' 의 모든 범죄를 짊어지고, 깜짝 놀란 후한 영웅에서 또 다른 행동이 완전히 비논리적인 뇌잔아들이 되었다. 마지막으로, 가능한 한 빨리 그들 둘을 꺼내어 원래의 골자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땅을 쓸어버리는' 기계 강하 영' 을 공수할 수밖에 없었다.
아진과 모용과의 관계를 청산하기 위해 연재판' 천룡팔부' 에서 아비는 많은 가족을 소림으로 이끌고 아경을 찾으라고 재촉했고, 이후 모용가의 장군들은 설야 팔우와의 이야기를 만났다. 그 이후로 트리플 및 새로 개정 된 버전도 삭제되었습니다.
김 선생은 아직 부족하다. 새로 개정된' 용족' 에는 보우가 추가되어 아진과 풍효를 만나 그들의 관계를 확인했다. 풍효는 모용에게 뭇별들을 물리치고, 모운자 등을 보내 2 만 냥의 은을 되찾아 풍효를 "마침내 모용의 아들을 도우며 아경을 데리고 북상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자 나는 안심했다" 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 아경이 가방에 대해 다르게 말하게 하다. "삼형, 모용네 집은 나와 아비를 잘 대한다. 보답을 잘 했어야 했는데, 나는 쇼 형과 평생을 함께 했다. 그가 죽든 살든 내 마음속에는 두 번째 사람이 없다.
소실산 대전 때 풍효는 주동적으로 모용복에게 물었다. "내가 고모수에서 모용가를 죽였기 때문에 보복하겠나?" " -응? ",모용복은" 말이 없다 "며" 너와 나는 이미 함께 오물을 흘렸는데, 오늘은 또 우열을 겨야 한다 "고 말하면서 모용이 아주를 아주처럼 대하지도 않았고, 그녀의 생사를 마음에 두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여 도전의 합리성을 해소했다.
무림의 규칙과 세상 물정에 따라 풍효는 모용복의 궁녀에게서 도망쳐 손수 그녀를 죽였는데, 이는' 신의 친구' 모용복에게 일종의 손실이었다.
만약 약간의 악당인 보스라면, 그것의 정상적인 논리에 따르면, "내가 어떻게 감히 거란 쇼의 영웅처럼 유명해질 수 있을까?" " 다만 나와 주정이 손발일 뿐, 결코 그들을 주복으로 삼지 않는다. 이 여동생은 이미 거란 영웅 샤오의 손에 죽었다, 말하기 어렵다. 마침 고모수 모용회가 거란 영웅 샤오의 묘책을 배우러 올 것이다. 만약 너의 적이 너보다 많다면 놀라지 마라. \ "라고
이렇게 진동하는 것은 비록 풍효가 쉽게 양보하도록 강요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그의 머리를 혼란스럽게 하고, 자신의 승산을 크게 높이고, 풍효와 친구를 사귈 여지를 남겨 주는 것이 아니라, 정말 이 기회를 놓치면 말문이 막히고, 더욱 풍효에게' 독수리로 닭을 잡는다' 는 대중 앞에서 모욕을 당할 수 있다.
그리고 새로 개정된' 용족' 은 알진의 이전 수사학 거짓말을 돕기 위해 가능한 한 모용보의 가사시간을 연장하고 기러기 문문 참사 이후 20 여 년 동안 끌어야 했다. 그는 50 대 때 자신의 죽음을 위조해 자신의 죽음을 위조하는 행위와 현자방장이 그의 관련 책임에 대한 우스갯소리를 하게 했다.
연재판과 삼연판에서는 죽은 모용왕부인, 모용보의 아내, 어머니, 왕어연의 명목상의 고모가 새 개정판에서 회생해 줄곧 막후에서 모용보의 마이크 역할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그러나, 제 2 권의 맨토 빌라에 대한 이야기는 변하지 않았다. 왕어원은 여전히 자신이 세상을 떠났다고 주장했고, 시어머니의 얼굴은 여전히 "모용곡 부인의 무덤을 파서 그녀의 뼈를 꽃살방으로 데려가라" 고 큰소리를 쳤다. 새로운 버그를 한 눈에 남기다.
김노선생의 창작 의도는 매우 분명하지만 패치, 버그 수리 수준은 전성기 창작의 황금시대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비교적 성공적인 표기법은 사실' 웃음강호' 이고, 그 다음은' 천룡팔부' 이다. 무림과 무당의 음모, 그리고 영호충에 함락된 음모에 대해 하늘을 묻는 음모는 모두 은밀하고 아는 사람은 모두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러한 음모론을 없애고, 정방과 서충을 진정한 질서 정연, 자부 무림의 고수로 삼고, 하늘을 후한, 호매, 충절의 선비로 삼는 것은 각 버전의 드라마에 대한 간단한 처리다. 이야기는 여전히 완전히 성립되어 있고, 흥미진진하다.
최고봉 김용의 극치 실력으로 문학작품의 기능성, 극성, 심미적인 전방위적 통일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사실' 용족' 에서' 주효애' 의 줄거리도 비슷한 두 가지 이치를 설계할 수 있다. 모용버다 악인의 1 층' 음' 과 음모론이 호환되는 1 층' 양' 은 둘 다 완전히 성립될 수 있다. 해야 할 모든 일은' 용' 의 삼중판 5 권과 현고와 백세경을 살해한 소원산의 진술을 모호하고 삭제하는 것이다. 이런 표면적인 이치는 우리가 흔히 아는 바와 같이, 이야기는 모르는 독자나 관객들에게도 완전히 성립된다.
관심 있는 독자는 극의 여러 가지 불합리한 것에서 더 깊은 이치를 스스로 추론할 수도 있다. 당시 전 세계는 모두 적이었고, 이 부자는 관계를 벗어날 수 없었고, 소원산은 아예 항아리를 깨고 넘어져 아들을 도와 누명을 씌웠다. 그와 진정한' 반파' 모용보의 행동은 그로 인해 매우 순리로워졌고, 더 이상 모르는 것이 아니라 아들의 뇌졸증만 구덩이로 만들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풍효는 "살인자가 친아버지이기 때문에 양부모와 선생님을 위해 복수하거나 진범을 비난하거나 질책하지 않는다" 는 도덕적 부담을 감당할 필요가 없다. 아름답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