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항해 시대 내륙 원정 라인업은 어떤 캐릭터를 추천합니까?

항해 시대 내륙 원정 라인업은 어떤 캐릭터를 추천합니까?

돛 시대의 어떤 캐릭터가 내륙 탐험에 유용합니까? 일부 플레이어는 아직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항해 시대 내륙 모험 라인업 추천을 살펴 보겠습니다.

돛시대 내륙 탐험진 추천

원정에 가장 적합한 인선은 4 인조로 해당 인원의 업그레이드 보완이다.

내륙 탐험에 가장 적합한 인선은 4 인조입니다.

1.Mamakora (인식 기술, 생체 관찰, 요리 기술, 야성 직감-시각 추가)

에스멜라다 (매력, 지식, 인식, 협상, 인문학 캐러밴-부하)

3. 육려원 (매력지식, 지리보물, 산하 여행가-소비 감소)

4. 안드레아스 (물리적 지각 매력 전투 지도자 3 월 모험-소비 감소)

위의 4 인조의 5 차원은 99 에 쉽게 도달할 수 있으며, 평소의 작은 사건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보물 협상과 관찰, 생물, 인문 등 중요한 속성뿐만 아니라 지리, 요리, 의약, 전투지도자 등 2 급 속성도 모두 만족할 수 있다.

1.Mamakora 의 우수한 기술 성장은 쉽게 99 로 줄일 수 있으며, 전속 재능, 야한 직감, 시야를 가지고 있다.

A. 예비 관찰 4. 중국어+아랍어를 배우면 6 에 이를 수 있다. 갑판 배치 _ 전망대는 좋은 선택이다. 8 시 방향에 관측 설비가 있어 탐사할 수 있다.

B. 초기 생물생물 4 에는 전속장비 육소 3***7 시 생물이 장착되어 있어 일상적인 탐사 (장강 중하류의 판다 모험생물 8 은 육려원의 줄거리를 통해 완성할 수 있음) 를 할 수 있어 재능을 업그레이드하여 가산점을 추가할 필요가 없다.

C. 초기 요리 기술: 3 학습 서적 장비는 5 시에 쉽게 도달할 수 있으며, 야외 탐사 (5 는 작은 사건의 수요를 달래는 것) 로 충분하다. 천부적인 재능과 가산점을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없다.

D. 초기 의술 3 ~ 5 는 일상적인 모험에 충분하다 (자카르타 모험의술 7 두 의사가 필요로 하는 사건은 줄거리로 완성할 수 있다). 재능을 업그레이드하여 가산점을 추가할 필요가 없다.

E. 초기 성능 2 와 전용 장비 육수 1 으로 거의 천연 3 입니다. 아마도 약간의 타법 재능과 장비를 추가할 수 있을 것이다.

어머니는 생물학적 관찰의 핵심 탐구 속성 요구 사항을 쉽게 완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의술과 요리의 작은 사건 요구 사항을 완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기술점을 보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놀이에 천부적인 재능과 장비를 더해 전속 천부, 야생 직감, 시야를 결합하는 것은 정말 슈퍼 탐색 도구이다.

그래서 엄마 훈련의 중점은 SL 매력과 지식이 학습 기준에 도달하여 속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재능에 관해서는, 몇 가지 제안과 관찰을 보충하고, 기술서를 보존하는 점을 기억하고, 낭비를 피하고, 다음 성과를 키워라.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엄마가 팀에 가입하는 것은 비교적 늦었고 SL 이 자신의 매력과 지식을 키워야 하는데, 일단 이를 극복하면 정말 유용하다.

2. 에스멜라다의 뛰어난 매력지식 인식은 99 로 쉽게 올라갈 수 있으며, 전속 천부적인 캐러밴은 부하를 증가시킨다.

A. 협상이 시작되면서 전속장비 1 의 타로카드는 4 시입니다. 또한 그녀는 기본적으로 5 시 위치에 구슬 무기 (1 선택 1 협상) 를 삽입한다. 또한 그리스어와 배울 수 있는 중국어 (민물 암시장의 유일한 중국어 협상서는 인쇄할 수 없음) 와 아랍어로 자연스럽게 협상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7 시의 탐구 요구를 쉽게 충족시킬 수 있다.

B. 인류의 초기 3 대 전속장비 1 은 4 시입니다. 독서를 통해 대부분의 탐험대의 6 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재능을 업그레이드하여 가산점을 추가할 필요가 없다. (터키 서부 탐사는 8 시, 0 시에 설비를 바꿔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재능을 더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고, 다른 8 시 탐구는 전문가가 해독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C. 초기 4 점 협력을 관찰하면 6 시까지 갈 수 있고, 엄마는 입단 전에 교체할 수 있어 추가 가산점 업그레이드 재능이 필요하지 않다.

D. 초선 3 은 3 시 전속장비, 즉 6 시와 일치합니다. 또한 그녀는 기본적으로 구슬 무기 (1 선택 1 협상), 즉 7 시를 삽입한다. 중국어와 아랍어의 선택에는 기교가 필요한데, 이것은 점쟁이의 짧은 보드 성장 기술이다. 2 시에 기술서를 완성하려면 SL 이 필요하며 네덜란드 아가씨는 입대하기 전에 스튜디오에 둘 수 있다. 부관은 마지막 직위를 맡도록 추천되었다. 야외 탐구는 기술을 선택할 필요가 없고, 가산점 업그레이드 재능을 추천하지 않는다.

점쟁이인 에스멜라다의 초기 속성, 장비 특징, 학습 방향, 협상, 인문학습에는 스트레스가 없어 전환을 관찰할 필요가 없다. SL 은 두 가지 선택을 더 배우면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개인 취향에 따라 스튜디오나 부관의 방에 둘 것을 제안한다. 개인적으로, 그녀의 포지셔닝이 야외 탐험의 주력이기 때문에 후기 선택은 매우 중요한 속성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일부러 선택을 더하는 것은 좋지 않다. 천부적인 재능이 가득 차면, 1 인선 장비 종합 속성을 골라서 개인 선택을 보세요.

3. 루려원의 뛰어난 매력과 학식은 99 로 쉽게 증가할 수 있고, 산지여행자의 전속 재능인 산지늪의 지형 소비를 줄일 수 있다.

A. 지리가 시작되자마자 전속장비가 달린 3 점은 6 시, 야외 탐험의 6 시로 충분하다. 하지만 육지와 산지 여행자의 전속 기술에는 자신의 지리 5 점, 중국어와 아랍어가 2 점을 더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들의 재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지리를 더하는 것은 좋지 않다.

B: 보물의 초기 2 시는 전속 장비와 코디할 때의 4 시입니다. 보물은 종종 야외 탐험에 쓰이는데, 최대 8 시까지이다. 적당한 재능으로 보물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밖에도 민물 암시장에는 한국어-보물 1 이 하나 있는데, 설루 (암시장의 유일한 책, 인쇄가 안 됨), 이탈리아어와 인도스탄어-보물 (암시장의 유일한 책) 에 보물을 넣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하지만 루의 학자 특성 때문에 수수께끼 도서관을 보조할 수 있다.

측량과 정산은 탐구와 무관하지만 토론은 많지 않다. 사람이 적을 때 측량사, 회계, 천부적인 재능은 보물 위주이고 도서관 퍼즐은 보조할 수 있다.

4. 앤드리아스의 우수한 체감 매력은 99 까지 쉽게 자랄 수 있고, 전속 천부적인 천부적인 행군 모험-소비를 줄이면 체력손실을 줄일 수 있어 보급이 필요 없다.

A. 전투가 막 시작되었고, 4 시 6 시 2 시 전속장비 기사의 검이 있어 탐험하기에 충분하다. 중국 격투는 26 점 지식이 필요하다. 배우고 싶다면 SL 을 통해 지식을 적절하게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B. 리더십 초기 3 점, 중국어 아랍어를 배운 후 5 점을 탐구하고, 영어를 지도하며, 문턱이 낮고, 경쟁이 작다.

탐구방면에서 주로 경호원으로 사용되며, 높은 몸 자체가 보급이 비교적 많다. 격투가 있으면 작은 사건을 처리할 수 있고, 행군 탐구 천부적인 대화는 무보다 낫다. 그의 위치는 주인공의 위치에 따라 용천과 신석으로 대체할 수 있다. 천부적인 점에는 두 가지 방향이 있습니다. 하나는 전투 위주의 선원장 (추천), 하나는 돛 운영자, 전속장비+1 돛입니다. 지도자가 대장이 되는 것을 건의하지 않는다. 결국 해전에서는 육박전 포격의 천부적인 재능이 없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