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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 브로커 자격

1 .. 좋은 직업 자질. 우리는 문화 시장에서 일부 브로커의 행동이 종종 대중의 비난의 대상이 된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대부분 좋은 직업자질이 부족해 부당한 수단으로 폭리를 취하고 국가, 집단, 개인의 이익을 심각하게 손상시켜 브로커의 사회적 이미지를 심각하게 손상시켰기 때문이다.

문화 브로커의 직업적 성격은 문화 브로커와 문화 종사자가 상호 신뢰, 상호 이익 관계를 맺고, 성실하게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좋은 직업 도덕을 지녀야 한다는 것을 결정한다.

정직의 원칙을 고수하십시오. 성실성, 시장경제의 도덕규범으로서 문화 중개인은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중개 활동의 공공 수입은 법에 따라 세금을 납부한다. 말과 행동으로 상업 협력과 약속, 약속 천금을 대하다. 직원의 배우자에게 공정하고 공정하며 동등하게 대우하다. 잠깐만요.

문화 중개인은 경제력이나 정치권력에 의지하여 남을 납치하거나 강요해서는 안 되며, 경제교류 각 측은 자신의 뜻에 따라 교류해야 한다. 문화 브로커가 사기 수단을 사용하거나 남의 위험을 타고 이익을 취하는 것을 절대 허용하지 않는다.

문화 중개 과정에서 문화 중개인은 반드시 성실하게 행동해야 한다. 예를 들면, 주동적으로 업무 실수의 책임을 지고, 서로 밀치고 비난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불안과 진취적인 의식의 결합. 문화브로커의 초조의식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으로 자신의 재산 명예 사업 등 개인의 이익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런 내면의 위기감은 나로 하여금 프로젝트 투자와 개발에 실패보다는 성공해야 한다는 것을 강요한다. 그래서 문화중개인은 투자의 수익률과 수익주기를 매우 중시한다. 이런 의미에서, 권상들의 가치취향은 단일하고 명확하며, 바로 이익 극대화를 추구하는 것이다. 이런 가치취향의 결과는 문화 브로커가 강한 직업발전의식을 가져야 한다.

4. 끈기. 문화 중개인은 문화 프로젝트를 신청, 조직, 배정하는 과정에서 각급 주관 부서의 승인과 허가와 사회 각계의 도움과 지원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브로커가 다방면으로 뛰어다니며 다방면으로 로비해야 한다. 얼마나 많은 어려움과 우여곡절이 있든, 아무리 어색함과 이해가 되든, 매니저는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견지할 수 있어야 한다. 1. 문화 소비자를 충분히 이해하다. 소비자의 문화수요는 문화시장의 지향이며, 문화중개인은 소비자의 문화수요와 문화소비 특징을 알아야 적절한 문화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 매니저는 의식적으로 문화상품을 각종 역사적 사건의 증언에 참여시키고, 문화상품이 각종 시효성이 강한 현대매체에 존재하게 하고, 문화예술품의 의미를 드러내고, 소비자들에게 힌트를 주고, 강한 구매 욕구를 동원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한다.

(1) 소비자의 문화 심리 요구를 이해하다.

① 문화 소비 경향을 이해한다. 문화 중개인은 사람들의 문화적 필요와 문화 소비 성향을 이해하고, 이러한 문화 시장의 수요가 사회경제 발전 수준과 정치 과학 등 다양한 다른 요인들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② 문화 소비 수준을 이해한다. 문화 중개인은 서로 다른 소득 계층, 취향이 다른 사람들의 문화 생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서로 다른 수준의 대상 고객 집단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③ 문화 소비 심리를 이해한다. 문화 중개인은 소비자의 문화 소비 심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문화 상품을 시장성있게 만들고, 소비자의 소비 동기와 욕망을 효과적으로 자극해야 한다.

(2) 새로운 사회 문화를 강력히 촉구한다. 문화 중개인은 문화 시장에 대한 예리한 통찰력을 가지고 사회 문화 패션의 맥박을 파악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큰 반향을 얻을 수 있는 문화 프로젝트는 종종 사회심리의 변화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사회적 초점을 반영한다. 따라서 브로커는 반드시 이러한 사회적 이슈를 잘 파악하여 문화 중개 활동을 관통해야 한다. 그래야만 그들은 문화 활동의 주제를 잘 부각시키고 좋은 사회적 경제적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사회 패션에서 벗어난 문화 상품은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 뿐이다.

(3) 유연한 문화 시장 의식. 문화 중개인은 앞선 시장 의식과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잠재 고객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고 수집하고, 잠재 고객을 만날 수 있는 모든 기회를 포착하고, 잠재 고객을 수시로 발견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잠재 고객의 정보에 따라 고객 및 자체 개발 목표와 실제 이익에 부합하는 문화 정보를 수집하고 정리합니다.

(4) 문화 시장의 정보 의식. 문화 중개인은 문화 시장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잘 포착하고 전달하는 데 능해야 하며, 정보의 중요성을 알아야 하며, 정보의 시효성과 진실성을 알아야 한다. 문화 중개인은 항상 시장 정보 수집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중개인의 중개 역할이 문화 전파에서 생존의 기초를 잃게 된다.

2. 풍부하고 전면적인 문화예술전문지식 .. 문화중개인은 중개 분야의 전문지식뿐만 아니라 문화예술 방면의 전문가도 되어야 문예창작자와 공통된 언어를 가질 수 있어야 그들과 좋은 장기 관계를 맺을 수 있다.

(1) 깊은 문화적 소양. 문화 중개인은 자신이 종사하는 어떤 문화산업의 시장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출판 브로커는 발행 채널, 판매망, 출판사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높은 문화적 소양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종류의 도서의 문화적 가치와 독자 특징을 판단하여 중개 활동의 사회적 경제적 효과를 극대화한다.

(2) 심미 정취가 높다. 문화 중개인의 예술적 소양은 매우 중요하다. 공연 중개 시장을 예로 들자면 문화축제 종목의 선택, 무대 미술의 디자인, 신인의 선발, 심지어 불빛의 확정은 모두 브로커의 심미적 취향에 기반을 두고 있다. 고아한 심미 정취는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하고 문화 소비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프로젝트를 내놓을 수 있다. 반대로, 예상되는 사회적 반향을 달성하기 어렵다.

우수한 홍보 기술.

(1) 문화 제품의 마케팅 능력. 문화 중개인은 특정 문화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현대 마케팅, 특히 광고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문화 브로커의 중개 활동은 종종 광고업계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이는 직업 특성과 관련이 있다. 문화 중개인은 왕왕 문예 창작과 연계되어 광고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한다. 그러나 문화대리상은 나쁜 광고가 예술가나 스타의 미래를 망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따라서 문화중개인은 광고 내용 심사에 대해 진지하고 책임있는 태도를 취하고, 어떤 매체와 어떤 스타일로 광고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고객의 이미지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2) 좋은 공공 이미지를 세우다. 문화 중개인은 일련의 홍보 활동을 통해 고객이 좋은 사회적 이미지를 확립하고 사회적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홍보 활동의 형식은 실제 상황에 따라 유연하고 다양해야지, 억지로 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고객을 위해 각종 공익활동에 연락하고, 뉴스 매체를 이용하여 선전한다. 일부 홍보 활동은 반드시 수입을 유일한 척도로 하는 것은 아니며, 이를 통해 자신의 이미지를 확립하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개별 문화 중개인은 대중과 대중의 관계에 대한 인식이 얕아 문화 활동의 경제적 이익을 지나치게 추구한다. 따라서 그들의 경제적 이익이 다소 뜻대로 되지 않는 한 공공장소에서 혐오스러운 행동을 하고 문화 소비자와 서비스 대상의 마음 속에 있는 자신의 이미지를 무의식적으로 파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명언) 문화 중개인은 고객을 위해 규범의 행동 규범을 설계하여 고객 이미지의 출현을 최소화해야 한다.

(3) 좋은 사회적 기술. 문화 중개인은 내부 인사의 단결과 합심협력뿐만 아니라 사회 각계의 적극적인 참여와 우호협력도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매니저가 유순하고, 대범하고, 유머러스하고, 다른 계층의 사람들과 친구를 사귈 것을 요구한다. 요컨대, 문화 중개인은 반드시 대내에서 단결과 화합의 분위기를 형성하고, 집단과 자신의 좋은 사회적 이미지를 대외적으로 보호하고, 광범위한 정보망을 형성하고, 앞으로의 문화 중개 활동을 위한 좋은 사회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

사실, 현대 문화 시장 경제 조건 하에서 문화 중개인의 창의력은 반드시 다학과 다지식 배경을 결집시켜야 한다. 예술가의 자발적인 탐구와 기업가의 단순한 직관과는 달리 시장 발전, 심미와 예술평가, 사회 트렌드, 대중심리에 대한 분석판단의 합이다. 매니저가 참여하는 예술 창작도 예술가의 개인 창작과 정확히 동일하지 않은 예술 생산 모델이다. 이 모든 요소들이 조화롭게 결합되어야만 성공적인 작품을 만들 수 있다.

(3) 중개 사업 관리 품질

1. 일정한 관리 능력. 성공적인 문화 중개인은 우수한 관리 인재여야 한다.

(1) 효율적인 인식. 문화중개인은 문화시장의 중개인으로서 문화활동이 일정한 사회적 경제적 이익을 창출할 수 있을 때만 성공적인 문화중개인으로 간주될 수 있다. 문화 공연 브로커에게 공연의 중개 이익은 문화대학과 문화중개인이 사회적 인정을 받는 중요한 상징이다. 문화 중개인은 공연의 경제적 효과를 평가하고 높이는 데 능숙해야 하며, 공연 과정에서 비용과 소비를 끊임없이 줄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공연의 사회적 효과가 아무리 좋더라도 극단과 문화중개인은 경제적 이유를 잃을 수 있다.

(2) 문화 프로젝트의 본질적인 가치를 파악하십시오. 한 문화작품의 가치 기준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는 것은 문화중개인이 시장에서 살아남는 절세이다. 예술성이 높은 작품은 상업적 가치가 높지만, 그렇다고 상업적 가치가 높은 작품의 예술적 가치도 높다는 뜻은 아니다. 그러나, 문화 중개인은 문화 활동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좋은 사회적 성과와 중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문화 중개인은 문화 상품의 진정한 가치를 정확하게 판단해야만 문화 상품을 보급하는 과정에서 좋은 사회적 경제적 효과를 받을 수 있다.

(3) 민첩한 비즈니스 마인드와 예리한 시장 안목. 기지와 세무머리만이 광대한 문화 소비자의 심리적 선호도를 장악할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중개 서비스를 전개하여 소비자의 만족과 좋은 사회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우수한 문화 중개인의 필수 자질 중 하나이다. 문화 중개인은 문화 상품 자체뿐만 아니라 목표 시장을 겨냥해 강한 시장 관념으로 문화 소비자의 심리적 선호도를 발견, 영합 또는 유도해야 한다.

문화시장의 매니저는 시장의' 대중소비' 심리를 예측하고, 소비집단을 적극 발굴하고, 문화시장의 다양한 측면에 깊이 파고들어 조사를 진행해야 한다. 문화시장의 수요에 맞는 프로젝트 활동을 전개하고, 문화근로자들에게 새로운 화제를 제공하여 중개활동의 원만한 성공을 보장해야 한다.

2. 금융 지식. 문화 브로커도 경제효과를 추구해야 하기 때문에 투입산출 원칙에 따라 원가를 계산해야 할 뿐만 아니라 시장 수급 법칙에 따라 가격을 책정해야 한다. 문화 중개인은 강력한 경제 채산 능력을 갖추어야만 강력한 경쟁력을 형성할 수 있고, 비로소 시장에서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어떤 투자든 위험이 있고, 앞선 투자는 더 큰 위험을 의미한다. 따라서 문화 중개인은 문화 프로젝트에 투자할 때 전략적 의사결정의 용기가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실무적인 투자 예술이 있어야 위험을 막을 수 있는 방어선을 세울 수 있다.

3. 위험의식. 문화 중개 활동은 어느 정도 위험이 있기 때문에 문화 중개인이 강한 심리적 감당 능력을 필요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 문화명언) 문화관리는 위험한 활동이다. 그 성공은 브로커의 노력뿐만 아니라 통제할 수 없는 객관적인 조건에도 달려 있다. 예를 들어 문화시장의 변화, 국가정책의 조정, 기후조건, 교통조건은 문화활동 전체를 실패할 수 있으며 위험의식이 부족한 브로커가 이 중책을 감당하기 어렵다. 위험의식이 강한 권상일수록, 위험이 크고 그에 상응하는 풍성한 활동에 더 많이 종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위험, 위험, 위험, 위험, 위험, 위험) 동시에, 위험의식은 권상들이 의사결정 시 신중해야 하고, 안배할 때 조심하고, 항상 맑은 머리를 유지하도록 강요한다.

(d) 법적 인식이 강하다

오늘날, 중국의 문화계에서 소송은 이미 언론 매체의 관심의 초점이 되었으며, 문화산업의 유명인들도 자신의 합법적인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법률 무기를 들고 있다. 정력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그들은 종종 문화 대리인에 의해 대리되어 변호사에게 관련 법률소송에 종사하도록 위탁한다. 따라서 문화시장의 치열한 경쟁은 문화중개인이 고도의 법률의식을 갖고 법률무기를 활용해 의뢰인을 위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요구하고 있다. 특히 문화중개인에게 중개교류 관련 법규를 충분히 이해하고, 국가법률이 엄격히 금지하는 행위를 이해하고, 국가, 집단, 타인의 이익을 훼손해서는 안 된다. 국가의 엄령을 무시하고 브로커가 솔선수범하는 것은 금기이다.

1. 문화 중개 활동은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로 제한해야 한다. 문화매니저가 알아야 할 문화산업에 대한 법률지식은 우리나라 저작권법과 두 개의 국제공약 베른 공약과 세계저작권공약이다. 문화 중개인으로서 저작권 침해 중개 활동, 특히 번역 작품의 중개에 종사해서는 안 된다. 또 특히 노란색, 저급 간행물을 중개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남에게 불리하다. 문화 중개인으로서 문화재보호법, 지적재산권법, 특허법, 컴퓨터 소프트웨어 보호법, 영업성 공연관리조례 시행세칙 등 법규도 알아야 한다.

2. 문화중개인이 습득해야 할 기타 법률 지식은 민법, 부정경쟁법, 소비자 권익보호법, 회사법, 계약법 등이다. 1. 문화 중개 중개인. 문화 중개 중개인은 개인의 이름으로 다른 사람에게 거래 기회를 제공하거나 다른 사람 간의 거래를 촉진하는 전통 중개인이다. 주요 활동은 다리를 놓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1) 중간 업무는 민사 법률 행위이다. 법에 따라 중개 자격을 취득한 중개인은 의뢰인의 위탁을 받고 의뢰인과 제 3 인의 경제왕래에서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법에 따라 중개 서비스 활동을 전개해야 한다.

(2) 중개 업무 행위는 중개 계약 체결을 통해 실시된다. 브로커가 중개 업무 활동을 전개하려면 반드시 법에 따라 고객과 계약을 체결하여 쌍방의 권리와 의무를 확립해야 한다.

2. 문화 중개인. 문화 브로커란 개인 명의로 제 3 자와 거래하고 그에 상응하는 법적 책임을 지는 의뢰인을 말한다.

비즈니스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중개업의 집행자는 민사 책임을 독립적으로 맡을 수 있는 기업법인이다.

(2) 학과 업무는 학과 업무에 종사하는 기업법인이 자신의 이름으로 진행하는 학과 업무 활동이다.

(3) 중개 업무 행위는 의뢰인을 위해 운영되거나 서비스를 하는 업무로, 중개 계약을 체결하여 실시한다.

(4) 수탁자가 사고파는 문화재, 소유권은 수탁자에게 속한다. 예를 들어 중개업은 문화용품을 구입하고 대금을 의뢰인에게 지불하고 일정한 커미션만 받는다.

3. 문화 대리인. 문화대행 브로커란 의뢰인이 위탁한 것으로 의뢰인의 이름으로 제 3 인과 거래하는 대리인으로, 의뢰인이 상응하는 법적 책임을 진다. 이런 중개인은 주로 대리인의 역할을 한다.

대행 행위의 법적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리 행위는 법적 의의가 있는 민사 법률 행위이다.

(2) 대리 행위는 대리 권한 내에서 계약을 통해 부여된 행위이다.

(3) 대리행위는 피대리인의 이름과 의지로 대리활동을 하는 것이다.

(4) 대리 행위의 법적 효력은 피대리인에게 직접 속한다. 1. 개인문화중개인. 개인문화중개인은 민사권능력과 완전한 민사행위능력을 갖추고 법에 따라 중개업무에 종사하는 자연인을 말한다. 개인문화중개인은 개인의 이름으로 독립하여 중개활동에 종사하며, 개인의 전 재산으로 무한한 책임을 진다.

2. 파트너 문화 중개인. 파트너 문화 중개인은 중개 자격증을 가진 두 개 이상의 파트너 조직으로, 중개 회사나 기타 파트너 형식으로 중개 업무에 종사한다. 모든 파트너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 * * 공동 출자, 파트너십 경영, * * * 수익 향유, * * * * * 위험을 감수하고, 파트너쉽 기업의 채무에 대해 무한한 연대 책임을 지는 영리 조직이다.

3. 문화 기관. 문화소속사는' 회사법' 에 따라 설립된 문화중개업무에 종사하는 유한책임기업법인으로 등록 주관기관이 승인한 경영 범위 내에서 문화중개활동에 종사한다.

4. 다른 형태의 문화 중개기구. 현재 문화 시장 관리는 아직 그다지 규범적이지 않다. 실제로 국내의 많은 광고회사, 컨설팅 회사, 문화전파회사, 외국의 일부 개인중개인이나 작은 회사도 중국 문화시장에 개입하여 문화중개활동에 종사하고 있다.

출판, 영화, 공연, 오락, 미술, 문화재 등 문화시장과 관련된 많은 업종은 뚜렷한 업종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의미에서 이러한 업종 간의 차이는' 칸막이' 이기 때문에 문화중개인의 영역을 세분화해야 한다. 예를 들면 영화배우 대리, 공연대리, 출판대리, 모델대리, 음악대리, 오락대리, 스포츠스타 대리, 문화재 대리, 서화대리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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