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대약언에 관한 시

대약언에 관한 시

1 .. 사령운' 난계강 도백제정' 시

모래벽을 따라 옷을 닦고 천천히 오두막으로 들어가다.

개울 근처에는 빽빽한 석두, 먼 산에는 드문드문 나무가 비친다.

텅 빈 녹색은 이름을 밝히기 어렵고, 어부는 노래를 부르기 쉽다.

부로는 벼랑을 듣고, 봄정은 자신에게 돌아간다.

섹스를 할 때는 노랗게 보이지 않고 사과를 먹고 사슴을 먹는다.

그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은 슬프고, 자바구니는 즐겁다!

영광과 압력이 오고 갈 때, 가난은 단결이 됩니다.

오랫동안 대피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간단해질 것이다.

번역:

두루마기를 들어 모래해안을 따라 천천히 백안각에 들어섰다. 부근의 시냇물이 빽빽한 조약돌 사이로 흐르고, 먼 청산은 드문드문 나무들을 울창해 보이게 한다. 텅 빈 청산, 그 장려함은 말로 형용할 수 없고, 맑고 얕은 시냇물은 은둔 수련하기에 좋은 곳이다.

덩굴을 끌고 절벽을 기어올라 숲 속의 황달과 들사슴의 울음소리를 듣고, 나는 한순간 생각이 떠올랐고, 가슴에는 슬픔이 솟아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리올스는 떡갈나무에 모여, 짹짹 노랫소리가 슬프고, 들사슴이 쑥을 먹고 있지만, 짹짹 아름답다. 나는 진삼덕이 국인들에게 애도와 순교를 당한 것을 안타까워한다. 나는 너희가 지금 총애하는' 현신' 을' 찬양' 한다.

부귀영욕, 번갈아 회전, 가난의 희비, 무상함. 이 지루한 세속 세계에 투신하기보다는 자유자재로 산림에 은거하고, 외물에 유인되지 않고, 영원히 순수한 본성을 유지하는 것이 낫다.

확장 데이터:

난계강은 저장성 온주시 북부의 영가현에 위치해 있으며, 남향은 온주 시내에서 26km, 동쪽으로는 안탕산, 서쪽으로는 진운선도를 잇는다. 난계강은 AAAA 국가관광구역과 세계지질공원입니다. 난계강과 안탕산의 두 국가급 명승지 사이에는 십언 () 에서 안호 () 로 가는 관광 전용 도로가 있다.

난계강, 총면적 67 1 제곱킬로미터로 대남계, 사자암, 대약암, 태평암, 암탄계, 사해산, 발원지 7 개 관광지, 800 여 개 관광지로 나뉜다. 관광지는 강을 따라 분포되어 있으며, 대만성의 청강, 은행, 단풍 등 여러 나라에서 중점적으로 보호하는 귀중한 수종이 많이 있다.

난계강은 7 개 관광지로 나뉜다. 난계강 및 연강 농촌문화관광지 (난계강암두중심 관광지), 대약암관광지, 석만암관광지, 북갱관광지, 수암관광지, 두문관광지, 하이스관광지. 7 대 관광지 800 여 개 관광지.

주요 관광지는 용하고도, 백장폭포, 석문대, 부용 싼야, 등계탄 폭포, 12 봉, 도공동, 영가서원, 벼랑 아래 도서관, 석암, 창파촌, 부용고촌, 사자암, 태평암, 벼랑 아래 도서관, 여수이다

난계강의 발원지와 중상류 양안에는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모양이 특이한 폭포가 50 여 군데 있고, 양안에는 3 만 묘의 갯벌림이 있다. 난계강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영가를 관통하고, 환수 면적은 2429 제곱킬로미터이다. 시냇물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흘러 결국 오강까지 흘러 동해로 돌아온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난계강

2. 남계강에 관한 시' 백안정' 에 대해 사령운은 옷을 털고 모래벽을 따라 천천히 오두막으로 들어갔다.

개울 근처에는 빽빽한 석두, 먼 산에는 드문드문 나무가 비친다. 텅 빈 녹색은 이름을 밝히기 어렵고, 어부는 노래를 부르기 쉽다.

부로는 벼랑을 듣고, 봄정은 자신에게 돌아간다. 섹스를 할 때는 노랗게 보이지 않고 사과를 먹고 사슴을 먹는다.

그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은 슬프고, 자바구니는 즐겁다! 영광이 오고 가고, 가난이 단결로 변하고, 기나긴 대피가 없고, 모든 것이 항상 간단하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두루마기를 들어 모래해안을 따라 천천히 백안각에 들어섰다.

부근의 시냇물이 빽빽한 조약돌 사이로 흐르고, 먼 청산은 드문드문 나무들을 울창해 보이게 한다. 텅 빈 청산, 그 장려함은 말로 형용할 수 없고, 맑고 얕은 시냇물은 은둔 수련하기에 좋은 곳이다.

덩굴을 끌고 절벽을 기어올라 숲 속의 황달과 들사슴의 울음소리를 듣고, 나는 한순간 생각이 떠올랐고, 가슴에는 슬픔이 솟아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리올스는 떡갈나무에 모여, 짹짹 노랫소리가 슬프고, 들사슴이 쑥을 먹고 있지만, 짹짹 아름답다.

나는 진삼덕이 국인들에게 애도와 순교를 당한 것을 안타까워한다. 나는 너희가 지금 총애하는' 현신' 을' 찬양' 한다. 부귀영욕, 번갈아 회전, 가난의 희비, 무상함.

이 지루한 세속 세계에 투신하기보다는 자유자재로 산림에 은거하고, 외물에 유인되지 않고, 영원히 순수한 본성을 유지하는 것이 낫다. 확장 데이터:

난계강은 저장성 온주시 북부의 영가현에 위치해 있으며, 남향은 온주 시내에서 26km, 동쪽으로는 안탕산, 서쪽으로는 진운선도를 잇는다.

난계강은 AAAA 국가관광구역과 세계지질공원입니다. 난계강과 안탕산의 두 국가급 명승지 사이에는 십언 () 에서 안호 () 로 가는 관광 전용 도로가 있다.

난계강, 총면적 67 1 제곱킬로미터로 대남계, 사자암, 대약암, 태평암, 암탄계, 사해산, 발원지 7 개 관광지, 800 여 개 관광지로 나뉜다. 관광지는 강을 따라 분포되어 있으며, 대만성의 청강, 은행, 단풍 등 여러 나라에서 중점적으로 보호하는 귀중한 수종이 많이 있다.

난계강은 7 개 관광지로 나뉜다. 난계강 및 연강 농촌문화관광지 (난계강암두중심 관광지), 대약암관광지, 석만암관광지, 북갱관광지, 수암관광지, 두문관광지, 하이스관광지. 7 대 관광지 800 여 개 관광지. 주요 관광지는 용하고도, 백장폭포, 석문대, 부용 싼야, 등계탄 폭포, 12 봉, 도공동, 영가서원, 벼랑 아래 도서관, 석암, 창파촌, 부용고촌, 사자암, 태평암, 벼랑 아래 도서관, 여수이다

난계강의 발원지와 중상류 양안에는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모양이 특이한 폭포가 50 여 군데 있고, 양안에는 3 만 묘의 갯벌림이 있다. 난계강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영가를 관통하고, 환수 면적은 2429 제곱킬로미터이다. 시냇물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흘러 결국 오강까지 흘러 동해로 돌아온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난계강.

3. 산석에 관한 이 시는 1, 계생암은 소탈하고, 당조투는 유연 밖의 화남발, 2, 보습 속의 산석, 당이백은 위자순에게 편지를 보내고, 3, 동연의 치희는 민들레 몇 개, 4, 미관암의 장경에게 편지를 보낸다 7. 가난한 산석은 당운의 불타는 노래이다. 8. 천암에 성전하다. 9. 암석 분수는 매우 좁다. 당화 산수 한 폭의 우둔함은10 이다. 한 권의' 돌파천경' 은 당한산의 300 곡이 65438 곡이다. 록 블록버스터 송수시의 자순토천에서 공인사 12, 여광의 록 송수시의 장천감산사 13, 송의 조귀잡시 14' 암윤후', 송의 독서수 이 바위에 앉아 송대의 진용 백순의 쌀은 가을산을 그리고 17, 한대 진가는 침울한 바위로 시를 만들고 18, 청대 강유위는 침울한 바위로 흑룡을 그렸다. 19 , 쟁기암 속 송, 이부 \ "오와시 수수 \" 26. 암진 환가와 류크장' 죽계직원 한가한 하루 유초당시' 27. 송, 돈' 송승호국사 보내기' 중 좌암 28. 산석을 입은 사람은 송과 스요비의' 귀해' 와' 장총리와 함께 서호 유람' 과' 주거화' 29 가 있다. 매암두' 송시 123 곡' 3 1, 중암룡이 엄한' 야경' 32, 문개암돈 연수' 산거시' 33, 소소소소암해안자춘' 산거시 5 수' 34, 남산운석암송 \ "eryun, 투어 Gushan, 방문 회의 생각 \" 37, 바위 총 길이, 이순신 \ "그리고 타오 읽기 산 해경 13 운, 전송 기계 건설 홀 Jingxing 행 바위 \" 38, 돌 쓰기 당나라 양 회의 문장, 이 바위, 노래 양 지안 \ "나 \"

여자는 석두 되어 다시는 뒤돌아보지 않는다. 연일 비가 내려 행인이 돌을 되찾았다.

조설근은 이 주먹돌을 좋아해서 영롱하고 자연스럽다. 뿌리를 추적하면, 그것은 어느 해에 세상에 떨어질 것인가? 만약 네가 끝까지 돌아가고 싶다면, 아무것도 없으면 하늘을 메워라.

많은 상을 바라지 않고 고집이 센 작은 선녀가 되다. 석두 두 조각, 백거이와 창연, 기괴함은 더할 나위 없다.

자주 쓰는 것은 비교할 수 없고, 사람은 취하지 않는다. 매듭은 배아에서 시작하여 동정구에서 끝난다.

영원히 해안가에 남아서 내 손에 있었다. 현성에 와서 때를 씻어내다.

동굴 안의 검은 연기 자국이 깊고 이끼가 두껍다. 노단은 납작하고 고검을 머리로 한다.

갑자기 하늘이 무너진 것이 이 세상과는 다르다는 의심이 들었다. 하나는 흔들릴 수 있고, 다른 하나는 내 술을 저장할 수 있다.

험준한 산은 높이가 몇 피트나 되니, 움푹 패인 곳은 다음 싸움을 용인할 수 있다. 다섯 개의 현이 그것의 왼쪽에 기대어 있고, 컵 하나가 그것의 오른쪽에 있다.

불황은 텅 비어 있지 않고, 옥산은 불황이 이미 오래되었다. 모든 사람은 자기만의 취미를 가지고 있고, 무엇이든지 자기 배우자를 원한다.

나는 소년 법정이 무섭다, 나는 늙을 수 없다. 돌이켜보고 쌍석에게 물어봐, 나랑 같이 있어 줄 수 있어?

석두 는 말을 할 수 없지만, 나를 세 친구 백거이, 태호 중 한 조각 의 석두, 멀리서 오래된 용종 을 보고, 가까이서 기괴한 모습을 보게 했다.

당신이 찾고 있다면 겨우 89 피트 높이입니다. 화양동에 박혀서, 고산센을 겹친다.

선인장은 넓고 검문은 깊다. 관형은 고질적이고, 색깔은 청탁하다.

가을이 되기 전에 이미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나서 먼저 비가 올 것이다. 논자는 그것이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그것이 사용되는 곳에 있지 않다.

칼을 가는 것이 칼을 가는 것보다 낫고, 실을 뽑는 것이 모루보다 못하다. 주인의 의지가 금처럼 무겁다.

이라크의 창조자들은 내 마음만 알 수 있다. 너무 은둔하면, 가끔 소나무 밑에 와서 높은 베개에서 잠을 잔다.

산에 역법이 없어 한기가 지나간 지 몇 달인지 모르겠다. \ "악영하릉집 \", 왕창령 한창강, 석가에 술을 마시고 있다.

하늘에서 나는 밀림 속에서 설응을 연습하고, 나는 내 두 팔로 철독수리를 타고 있다. 어부의 말/어부 혜홍은 석두 미끄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사랑의 조랑말로 돌아가다. 말할 때 뼈가 다 흩어졌다.

잔류법이 없다. 불빛이 밤낮으로 밝다.

고사의 추운 날씨는 여전히 열악하다. 밤에 목부처를 태우다.

허리를 젖히고 자니 정말 행복하다. 편리하고 시큼해요.

여러 세대의 교육학원 사장의 어민 도덕 문장 발급은 필요 없다. Jun 에서 세 개의 테이블을 닫습니다.

자연은 집안일이다. 지금 이 순간.

유령산이 서강을 껴안고 있다. 매일 3 만 6 천 명이 술에 취한다.

귀밑머리는 녹색과 녹색밖에 없다. 강의 석두 경쟁 선물.

뻔하다. 중간에 긴 단어가 하나 있다.

옥루춘신 질비파정 옆 방초. 향로봉이 미소를 짓다.

가끔 옥계동 옆에 있어서 늙어서 백두가 아닌 것 같아요. 푸타 대사는 신통이 넓다.

그림자가 석두 속으로 사라졌다. 헌신은 무언이고 자비와 같다.

후장의 석두 해안 여행은 그의 몸과 사물을 위반했다. 이 오래된 나라는 외진 곳에 위치해 있어서 강이 드물다.

물소리가 끊이지 않고, 산이 서로 의지하다. 우울하고 성어가 없고 까마귀 몇 줄이 또 날아간다.

석두 읍 장호레도 시장 묘지 서원을 거쳐 6 대 모두 만초의 뿌리로 돌아갔다. 다만 중국이 도처에서 흐르는 시대일 뿐, 석두 도시는 범람하여 천흔이 넘쳤다.

진궁은 \ "허훈 \" 바람이 따뜻하고 강천이 늦었다고 원망하며, 앞일은 뒷일을 잊지 않는 스승이다. 조성궁 참새는 주인이 없는데, 그럼 옥수 뒤뜰의 꽃은 누구입니까?

산이 험하고 물이 길어서, 수병이 와서 돌을 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옥수 한 곡 뒤의 화원 꽃은 경양루와 같다.

주크 긴 베트남 지아 다우 시 마을, 북쪽 정지 시계 초 를 보냅니다. 육정은 만조가 되어 배 위의 창문 공간이 되었다.

오산이 백성을 침범하고, 수양이 당에 들어가다. 나는 매일 고개를 숙이고 음식을 조절해야 한다. 나는 책을 쓸 것이다.

4. 《연화석》은 암석을 묘사한 시입니다

돈 바이 주이

청석 한두 개, 백련 서너 개.

동로를 보내고, 마음은 물건과 함께 간다.

시 이순신 나무 앞 바람, 연꽃 심기 풀 다음 달.

멀리 안치지를 알고 번화를 기대하고 있다.

지금 군을 집으로 데려오기에는 이미 너무 늦었다.

모옌 천리 밖에서는 연말에 마음이 있다.

왕부석

당왕첨

남편을 기다리는 곳에서 강물이 세차게 흐른다. 여자는 석두 되어 다시는 뒤돌아보지 않는다.

산 아래 연일 비가 내려 행인들이 귀석한다.

"친구를 산, 장남, 자손에게 보내라."

탕자도

이때 나는 분풀이에 화가 났기 때문에, 송원은 문을 닫아야 한다.

두루미는 너와 무관한 것 같아 비바람이 가득하다.

송백은 청석 위에서 자라고 봄비는 흰 구름 사이에 떨어진다.

정상에 오르는 데는 길이 있고, 마음도 비슷하다.

왕부석

유당 옥계

하루 종일 남편이 돌아오지 않고 외로운 석두 한 조각이 되기를 바란다.

이미 수천 년이 지났는데, 내가 처음 봤을 때처럼.

"동풍정 각자 그윽한 돌을 부여한다"

돈 (배우)

플랩 동계에는 그늘진 절벽이 수리될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

비 온 뒤 청석은 몽롱하고, 이끼는 연말이 고요하다.

영원히 뒤돌아보지 마라, 오늘은 남을 위한 것이다.

왕부석

왕송안석

누가 구름 연기인지, 천애에 갔더니,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구의산 아래 여자처럼 옷을 오랫동안 바라다.

5.' 록' 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원래 바위를 깨고 있다. -\ "대나무 돌 \" 청:

대나무는 청산을 붙잡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는 바위의 틈새에 단단히 묶여 있다.

2. 물돌이 서로 싸우니, 소리가 홍종처럼 들린다. --"Shizhong mountain Ji" 당나라: 리호

물과 석두 서로 부딪쳐 큰 시계 같은 소리를 낸다.

누가 백석련을 소유하고 불등을 6 시간 동안 들고 있습니까? --"baishihe 공 추 보내기" 당나라: 리 shangyin

번역: 백석 연꽃 한 송이를 초국공에 보내고 백석 연꽃이 불 앞에 있다고 합니다.

4. 중원 고석, 지리는 해를 모른다. --"고독한 돌 노래" 북부와 남부 왕조: 엠블럼 테이블

강서성 포양 호수는 장강의 출구로 들어갔는데, 그것은 5 대호를 가로지르며 고봉이 하나 있다. 이 산은 신발 한 짝처럼 보이기 때문에 비스듬한 산이라고도 불린다. 나는 이미 몇 년인지 모른다.

5. 동림위석, 바다 좀 봐. --"바다를 보아라" 한 왕조: 카오 카오 카오

동쪽으로 위석산을 기어올라 망망대해를 감상하다.

6.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가을 밤 산" 당나라: 왕 웨이

밝은 달이 솔솔 맑은 빛을 내고, 맑은 샘돌이 졸졸 흐른다.

7. 경서백석이 나왔고, 날이 춥고 단풍이 얇다. --"산에서" 당나라: 왕 웨이

징시 (Jingxi) 는 졸졸 흰 돌을 통해 흐르고, 날씨가 추워지고, 단풍이 흩어졌다.

8. 다리를 건너서 분판하여 돌을 옮겨서 운근을 옮긴다. -\ "리 닝 은둔기 \"

다리를 건너 들판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구름발이 흩날리며 산돌이 움직이는 것 같다.

9. 끊임없이 변화하는 이 강 옆에는 석두 한 조각이 서 있는데, 그것은 그가 오국을 정복한 적이 없는 슬픔이다. -'팔진도' 당대: 두보는 어렴풋이 들연기를 날며, 석강 서안어주를 물었다.

번역: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은 네가 석두 깔러 가는 것을 움직일 수 없다. 너는 자신이 오씨를 멸하지 못한 것을 후회할 것이다.

10. 그윽한 비교가 들연기를 사이에 두고, 어선이 석강 서안에 물었다. --"도화계" 당나라: 장욱

고교가 구름층 맞은편에 나타나 바위 서쪽에 있는 어선에게 물었다.

항산을 묘사한 시는 항산을 찬양한다. 형산의 사람은 검고, 남극의 노인들은 아래에서 본다. ","땅에서 융융이 일어나길 기원하며, 가벼운 연기 속에서 보이지 않기를 바란다. ","푸른 하늘별은 위에서 가깝고, 붉은 먼지는 아래에서 멀어진다. "

형산을 찬양하는 시: "천지에는 오악이 있고, 형월북이 있다. 괴석이 만리 위에 쌓여 있고, 괴상한 땅만 떨어져 있어 변화무쌍하다. " "요리의 길은 점프하기 어렵고, 능공일선에는 사다리가 남아 있고, 천천히 푸른 벽에 닿아, 진백운과 하나가 된다." "건곤은 자신의 정신경지를 가지고 있어 지위가 다른 산과 같지 않다."

짱 송산시: "황혼은 송센자연으로 돌아가고, 36 봉은 길다." "만약 그늘이 송산의 주인이라면, 36 봉은 사람을 비웃을 것이다." "보름달, 송문 추석, 헌원 아침 안개 속에; 물 그림자 봄 경작 필드 노래, 여름 피 여름 수확; 석두 강변에서 술을 마시고 옥계무대에서 낚시를 할 수 있다. 비가 적은 소실은 맑은 눈, 먹보류 폭포 절벽 앞을 구경한다. 클릭합니다

7. 사령운의 시를 "춘초가 연못에서 자라고, 버드나무가 정원에서 명금류로 변한다" ('연못을 타고 올라가다'), "난류가 점점 많아지고, 섬이 강 한가운데에서 매혹적이다" 고 묘사한다.

구름이 일본과 어울려 빈 물 * * * 신선한 ('강중도'). 당대의 장은 일찍이' 백리방' 시를 지었는데, 시는 "청을 헤엄쳐 남하를 타고 백리 연꽃이 피었다" 고 말했다.

송 석페이지의 시' 서산' 은 오늘 수심과 오교 일대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한다.' 오교항, 서산 1 위를 마주하고 있다. 숲은 모두 귤나무이고, 꽃이 없으면 연꽃이 아니다. "

원래 우리 도시인 온주는 예로부터 연꽃의 고향이었다. 남송판양이 온주를 묘사한 시를 보십시오. "온주를 유람하다" 시의 날: 번화한 해두로, 작은 항주라고 불리지 않았습니다. 물은 바둑과 같고, 거리는 기이하고, 산은 화루 커튼과 같다.

나를 맞이하는 꽃이 있고, 달이 없으면 사람을 타고 여행한다. "물은 바둑으로 거리를 나눈다" 시에서 구슬 수는 갈고리가 아니다 (온주 서부의 구삼호, 일명 서호) 는 수성 거리의 절호의 묘사이다. "산이 병풍과 같다" 는 것은 온주 시내를 잇는 네 개의 작은 산을 가리킨다.

화루 사방' 은 당시 민간 건축물의 풍부함과 호화로움을 가리킨다. 마지막 두 문장은 "서호신유일 얼마나 많은 구슬이 낚일 수 없다" 는 것이다. "

용주 경주에 대한 묘사로, 모든 여자들이 나와서 경쟁적으로 경기의 시끌벅적한 장면을 관람하고 있다. 시는 당시 온주 상업의 번영과 강남수향의 아름다운 경치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사오싱 7 년 (1 137 소를 넣은 곳에는 사찰을 하나 짓고, 명호중천사 () 는 속칭 강심사 () 로 불린다. 얼마 지나지 않아 고종 황제는 그것을 용상흥경사라고 명명하여' 황가도장' 으로 여겨졌다.

나중에 외국 승려들도 선종 참배하러 왔고, 명청시대까지 끊이지 않았다. 절 누각이 즐비한 강신우는 고적이 풍부하고 고목이 짙고 풍경이 수려하며' 오강봉래' 라고 불린다.

500 여 편의 다른 시대의 시인이 쓴 시가 있다. 예를 들어 당대의 시인, 이백, 두보, 맹호연, 한유, 장 등이 있다. , 유명한 구절과 섬이 있습니다. 캐슬 피크 구오 헹, 화이트 워터 시티, 모든 옥 강 트윈 타워; 섣달 그믐날, 주근과 효봉류, 두 시인은 1 층에 있다.

리 zongyun 는 온주 jiangxin 사원 건물 연합 을 썼다. 바로 이 웅장한 자연, 외딴 섬 위주, 동서보탑이 우뚝 솟은 먼 곳이다. 청산이 전국에 있고, 도시를 도는 흰물이 분주한 상상 속의 전망이라면,' 외도 대강' 의 쌍탑원은 진정한 클로즈업으로 필법이 무겁다.

어진 사람은 산을 사랑하고, 지혜로운 사람은 물을 사랑한다', 사람들은 자연을 얼마나 사랑하는가. 1600 년 전, 우리나라 산수시의 원조 남조 시인 사령운은 "청단소유이, 정주가 향야를 넘길 것" 이라고 적었다.

당대의 저명한 작가 왕증기에게 "나는 책임감있게 세상에 알릴 수 있다. 난계강은 아름답다" 고 말했다.

예나 지금이나 영가의 산수는 많은 문인 묵객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많은 시인들의 필묵을 뿌렸다. 진나라 서예가 왕희지, 당대 시인 맹호연, 송대 문학가 소동파 등. 모든 사람들이 난계강을 탄복하는데, 그는 "물은 푸른 띠, 산은 옥비녀" 를 읊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 수수 곳곳에 산천이 있는데, 날씨는 늘 묘하다. 매혹적인 산천, 매혹적인 시냇물, 매혹적인 마을, 매혹적인 풍토와 인정이 점점 더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난계강은 예로부터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동한 말년, 삼국시대, 부음요, 메이포드 등 일부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은거했다.

유송시대에 사령운은 이곳에서 중국 최초의 산수시를 창작했다. 나중에 양소 시대의 도홍경은 난계강 대약암 등에서 수행해' 감상서' 에서 이곳의 경치를 이렇게 묘사했다. "산천의 아름다움은 예로부터 있었다." 。

정상은 구름 속으로 들어가고, 맑고, 바닥이 보이고, 양쪽의 돌벽은 오색찬란하다. 녹색 숲, 녹색 대나무 클러스터, 4.

새벽녘에 안개가 멎을 것이고, 유인원 새가 미친 노래를 부를 것이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물고기 비늘이 가라앉았다. 정말 욕망세계의 선도다. 소일 이후로 별로 이상하지 않다. ""

역대 시인은 난계강 산수를 읊었고, 소동파 짱 () 는 "장관이 영운처럼 되어 산천을 영가처럼 만들 수 있다" 고 말했다. 이청조 남하 온주 () 는 난계강 () 에 이르러 유명한' 무릉춘 ()' 을 적었다. "쌍계춘색이 아직 좋다고 해서 배를 탈 계획이라고 한다.

나는 쌍계의 작은 배가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을까 봐 두렵다. "첸도 여수시와 청전현 시사의 사장이다. 산수시 창작에서 진시우들은 학회 멤버들을 동원하고 조직했을 뿐만 아니라' 절강녹곡, 청전산수' 를 주제로 고향 풍경을 관찰하는 행사를 여러 차례 열어 고향을 먼저 묘사했다.

예를 들어, "노신풍": "걸작은 자연스럽고 실감난다. 자랑스럽고 아름답고 웅장하고 휘황찬란하다.

천인의 천면은 늘 눈썹이 교차하는 사람을 가리키며, 집집마다 말을 잘 들어야 한다. 한 세대의 작가들이 모명하여 왔고, 석문은 오랫동안 명성을 얻었다. ""

이 시는 생동감 있게 전해질 뿐만 아니라, 의경이 아름답고, 문장을 깔끔하게 만들어서 가작이라고 할 수 있다. 또' 온주강심도 유람':' 강심친구를 약속하는 것은 갈매기가 파도를 건너는 것과 같다.

반얀 나무 두 그루는 영빈식을 포함하고, 두 탑은 남자 손님을 다투고 있다. 열사 기념비는 위대한 기념비이고, 챔피언은 미래의 하이라이트이다.

물은 하늘이 같고 중국의 풍경은 일류이다. 시의 "두 그루의 반얀 나무가 서로 껴안고 있다", "쌍탑쟁웅", "천고에 우뚝 솟아 있다", "천고의 낭송" 은 깔끔할 뿐만 아니라 기세도 웅장하다.

또' 영청천 오강교' 와 같다.' 장교가 벽보를 날고, 무지개로 의심된다. 남북차가 하백을 깨우고 동서선이 광한을 건너다.

산이 푸르고, 파도가 따뜻한 봄빛이 흐르고, 물이 아침 햇살을 비추고, 천년의 천계가 한 번 관통하면, 개선가의 위대한 공적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는 명랑할 뿐만 아니라, 이미지도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향염한 시가 창작에도 거창한 변화와 독특한 풍격이 있다. 간서한처럼 구리만 감싸고 돌아오지 않는 강을 부르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기서' 천영김온철도 돌파' 라는 단어를 인용해 한 가지 관점을 볼 수 있다.' 일선 산대파를 입고 후세 사람들은 용을 꿈꾼다. 예로부터 그들은 모두 은밀한 방식으로 발전을 추구해 왔지만, 종종 그들의 웅장한 계획을 전시할 수 없었다.

천백 년 동안 성공하려면 은괭이가 마침내 하늘로 올라간다.

8. 사령운은 난계강에 관한 시를 몇 곡 썼습니까? 그의 첫 시집은 이미 잃어버렸다. 영가현지' 에 따르면 시험을 볼 수 있는 시는' 백제정',' 등석문 최고봉',' 잠석문',' 등영가청산',' 기원 423 년 가을에 영가를 떠날 때 쓴' 송별관민' 이다.

백안정 (1) 00 사령운

옷을 닦고 모래벽 [2] 을 따라 천천히 오두막으로 들어간다. 00

근계에는 밀석 ③, 먼 산영수나무가 있다. 00

텅 빈 녹색은 이름을 밝히기 어렵고, 어부는 노래를 부르기 쉽다. 00

로라가 벼랑 [6] 을 들어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사랑에 대한 갈망은 그녀 자신에게 속한다. 00

섹스를 할 때는 노랗지 않고 사과와 사슴을 먹을 수 있다. 00

그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은 슬프고, 자바구니는 즐겁다! 00

영광과 긴장이 오가고, 가난이 슬픔으로 변한다.

오랫동안 대피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간단해질 것이다.

석문에서 밤을 보내다 (1)

정원의 난초 (2) 를 마주하고 서리를 두려워하다.

기윤 오두막 ③ 으로 돌아가서 지난 달 석두 한 조각을 찾아라.

새는 밤에 노래를 불렀지만 나무가 쓰러져 바람이 불었다.

이성 동음 이의어, 이성 청철 (4).

멋진 것은 보상일 뿐, 누가 향을 피우는가 (5)?

미인은 오지 않았다 (6), 양일행 (7).

등석문 최고봉

아침에 절벽을 찾고 (1), 밤에는 산에서 휴식을 취한다.

나무봉 고강정 ② 산등성이의 개울로 돌아간다.

장림 낙호정 (3), 쌓인 돌이 계단을 지탱하다.

바위조차도 길이 막히는 것을 느꼈고, 무성한 대나무가 질서를 혼란스럽게 했다.

어서 와서 새 나무를 잊고 망망에서 벗어나라 (4).

저녁 (5) 에 살고 밤에 비명을 지르다 (6).

(7) 귀신을 묻으면 등을 돌리지 않는 것을 무시하지 마라 (8).

가슴이 두근두근 (9) 하고 삼춘을 놀다.

집에 있다가 끝내기를 기다리며 안배해 주세요.

아깝게도 같은 행인이 없다. * * * 녹색 사다리를 오르다.

덩영가록산

00 가벼운 포식대, 늦게 유령실에 가다.

00 선, 원경이 멀어져 지세가 끝이 없다.

00 시에 날씨가 춥고 습합니다.

00 지앤 위원회 물 반복적으로 팬, 린 형식 바위 여밀.

00 가능한 한 빨리, 서쪽은 정월이고, 고동은 석양을 의심한다.

00 연습 늦은 선택 황혼, 일주일 동안 커버.

00 비싸지 않고 예쁘고 길하다.

00 조용한 사람은 종종 매우 솔직하게 걷지만, 고상한 것은 패배하기 어렵다.

00 h, 어디가 끝인가요? 나는 외롭고 하나를 안고 있다.

00 밭, 만약 이미 제출했다면 수리의 성질이 이때부터 나왔다. [1]

9. 대우를 묘사한 시는 1 입니다. 촉강에서 (백거이)

강은 남서쪽에서 온 것으로 끝이 없다.

만약 장파가 떠내려간다면, 산도 깎아졌다.

천년은 무너지지 않고, 만성은 익사하지 않는다.

사람을 낚시하게 하는 것은 큰 성과이다.

도민이는 멀고, 근해이다.

후위는 그의 일을 완성하지 못했지만, 물사에서는 책임을 져야 한다.

동정과 풀은 크고 작은 적이다.

혼합물은 매우 깊고 묘목은 천리 밖에 있다.

매년 가을과 겨울을 맞아 망망한 제비가 칠택이다.

아쿠아리움에는 많은 동굴이 있지만 농민의 땅은 매우 좁다.

나는 오늘도 탄식하고 있는데, 나머지는 소중히 여기지 않을까요?

왜 그런지 고대 유적을 보고 싶다.

나는 이 묘목이 고집이 세서 위험에 의지하여 본업에 종사하지 않는다고 의심한다.

황제는 어쩔 수 없이 과거와 현재를 버렸다.

물은 하늘과 땅 속에서 흐르는 것이 피처럼 흐른다.

정체는 괴저성 사마귀로 침석으로 치료한다.

앤드류 유 당나라 관원으로 부활?

보검을 들고 하늘을 의지하고 손가락을 다시 그리다.

드문드문 흐르는 것이 종이 오려내기와 같으니, 틀림없이 실이 끊어질 것이다.

비옥한 들판에 침투하여 생선과 거북관을 평평하게 하다.

용궁이 계곡으로 변하고 물방에 오곡밀을 심었다.

백만 가구에 앉아, 나는 토박이 사제다.

느릅나무 (육유)

과거에는 삼협에 갔고, 남빈부는 귀국하고, 강을 건너 우신을 숭배하고, 주전자를 숭배하였다.

덩굴은 막대기처럼 길고, 거백의 복부는 그렇게 낮다. 문정은 푸대접했지만, 사내에는 여전히 가지가 무성하다.

바 풍습은 절에서 기도하고 마녀들의 소 무용단을 해결하는 것을 좋아한다.

웅장한 관고가 오래되어 식귀신이 모두 없어졌다.

거룩함과 견고함은 서로 호환되지만, 나는 분노와 외로움이다.

귀국하여 사찰을 보니, 영정이 철수한 지 이미 오래 되었다.

악목은 마치 생명과 같아서 상상한다.

청장은 사람을 기쁘게 하지만, 물러나고 싶고 망설이고 싶다.

옛 수륙 양용, 체스 천 그림 9 구, 천 년 후, 영걸은 수도에 있었다.

노루는 중벌을 잃었고, 지금은 다시 그의 젊음으로 전해졌다.

천하를 직렬로 늘어서서 오염이 없다.

이것은 유령의 귀이고, 이것은 순간이다.

천하가 없어졌는데, 언제 기치대욕인가? 물론, 이 책임은 나의 제자들에게 있다.

누가 눈물로 나의 어리석음을 불쌍히 여깁니까?

3. "오공이 강을 건너다" (이백)

황하가 서쪽으로 쿤룬에 와서, 으르렁거리며 용문을 만졌다. 파도가 하늘에 사무치네, 야오쯔호.

대우는 모든 강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그는 울 때 집을 훔쳐보지 않는다. 살육이 성난 홍수로 큐슈는 누에마를 하기 시작했다.

나쁜 점은 어찌할 바를 몰라 어쩔 줄 모른다. 미쳐가고 있습니다.

아침에 나는 우습게 되고 싶다. 또 다른 것은 아내를 막는 것을 아끼지 않고, 대중이 강을 건너는 데는 아무런 어려움이 없다.

호랑이는 때릴 수 있고, 강은 믿을 수 없고, 남과는 익사하여 바다로 흐른다. 설산처럼 하얀 이빨을 가진 긴 고래가 있습니다.

시아버지가 그간 매달려 근심은 돌아오지 않는다.

4. 구화산의 노래 (유우석)

기봉을 보자마자 영혼이 충격을 받았는데, 이것은 고의로 루홍을 열려고 한 것이다. 구룡이 급히 하늘로 올라간 것으로 의심되다.

갑자기 펑 하는 소리가 석두, 그렇지 않으면 수억 년이 될 것이다.

기세가 불후하다. 구름은 옅은 바람이 가볍고, 달빛은 맑고, 달빛은 맑고, 달은 밝다.

뿌리는 반드시 금사슴이 아니어야 한다. 공연은 무인 지역에서 자란다. 황헌 () 는 선정 () 을 끄고 운정 () 에 올랐다.

대우회계는 동방에 있다. 차를 타고 오지 않으면 너는 기뻐하고 유인원과 혼자 있을 것이다.

경정의 산이 황사 사막인 것을 보지 못했단 말인가, 마치 모서리가 없는 깨진 제방과 같다.

Xuancheng Xie shou 는 그의 이름이 wuyue 를 유명하게 만드는 시를 썼다. 구화산, 구화산,

타고난 것이 유물인데, 어떻게 인간 일원이 될 수 있단 말인가?

5. "바람과 랑중 유선산 4 폭포와 이부, 미보감판" (맹상)

예전에 사람들은 마음대로 토론을 했는데, 비류는 석문이라고 불렸다. 안지현 변두리에 신천이 하나 있다.

우 () 의 뜻을 소홀히 하여, 헌원 () 의 맛을 구하다. 당신은 천 살이고, 수많은 사람들이 모입니다.

기괴한 모양이 덩굴을 드러내고 승리도 거의 끝나가고 있다. 절벽에서 떨어져 공중제비를 할 때의 달리기.

비가 산비처럼 내리고, 운근은 정상에 오를 계획이다. 이상하게 몇 군데를 사이에 두고 심정이 뜻밖에도 쓰러졌다.

목마른 성인은 진주와 옥을 보내고, 부유한 사람은 손란을 찾는다. 장미빛, 바위는 주유에 있다.

좋은 물건의 명실상부한 죽음에 감사하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